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23:12 ALL

siroi_crown
****eunlak 애증...ㅠㅠㅜㅜㅜ심리 서술도 날카롭게 빙빙 돌아가면 취향 저격이예요.... 어디 글 컴션 여신 분 없을까요... 울먹
dyknwme
요네야 목소리 너무좋다 취향저격ㄱ임 ㅠㅠ
2_77l_mmm
****_kyo ㅜㅜㅜ넘나 귀여워용 ㅜㅜㅠ 쿙님 그림 취향저격 에이쓰★
sando_0217
맞아 나 소설읽다 새벽까지 안잠 센티넬버스였는데 떡대수 연하공 얀데레공이었는데 개좋음 내취향저격
lazysummerday
이목구비, 얼굴형, 몸매, 심지어 주근깨까지 전부 취향저격 rt
luv_sy0121
승윤이 어남택....취향저격...🙆🏻 으아아아아앙
mangogorae
****hipchip 진짜 깜짝놀랏네여 ㅜㅜㅜ취향저격 ㅜㅜㅜ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218strawberry

From Twitter

FITXIU
주황,연주황으로 할까... 핑크,연보라로 할까 ;ㅅ; 넘 취향저격... 😂🔫
aBoUT_2_bLOOM
****away_0818 꺄르르 엄청 이쁘답니다!! 저 취향저격!!!
KUUU_TM
미미친 내취향저격쩌는 존잘님ㅁ이 일러북내셧잔아.... 선입금 내일까지잖아.... 저번코에 매진되어서 암것도 못샀던 그 존잘님이 일러북을 내주셨잖아........ 떨리는손
9090gaga
언제나 생각하는 건데 이 메이크업 존나 취향저격 쩖;;;;;; 속눈썹 몇가닥 흰색인것도 호흡곤란 일으킴;;; 개이뻐 진짜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Randoll_Utauyo
****y0064 끄덕. 노래 취향저격!
wolfqu3693
****bb506 그니까ㅠㅠ 스토리 진짜 내 취향저격... 탕탕
J94BY27J
13. 옷 입는거 넘나ㅏ취향저격이햐 콘섵때 너 봤는데 차마 내이름을 못말하겠더라굽 ,,^__^ 열심히 관음만 해쏘 .

sikeddang
프로듀스101 조별 무대 멤버별 직캠 쭉 보니 더욱 취향 저격인 것.. 누구님이 괜히 픽미 팬페이지를 만든게 아니었군영
woozoo_cos
****hah221 네 ㅋㅋ ! 저거 반지가 진짜 취향 저격이네요 ㅋㅋ bbb
Hydeinacrown
****ikrem 하...하지만 목소리가 너무 내 취향저격이였단 말야!! 외모는 둘째치고 딱 목소리 듣자마자 컥!!! 하고 내 심장을 콰과광!!!!! ㅋㅋㅋㅋ
usedownfor
님들 그 꽃잎 중등부 아이 아야 파세요ㅠㅠ 쌍둥이 커플ㅠㅠ 취향 저격ㅠㅠ
1990_ddemi
요새 연재분때문에 이영싫 코스하고싶다 여캐들 전투씬!! 캣파이트란 언제나 취향저격이라는거
HUH_SU
****_ 으ㅏ아아아ㅏㅏㅏㅏ으아앙아ㅏ아ㅏㅏㅏㅏ!!! 무릎박살 ㄴ네네네오님 쿠로다라니 으아ㅏ.... 모니터쓰담.. 넘이뻐요 눈가 빨간거 완전 취향저격인 허윽...!!
haikyuu_Eltie
****an0718 저 ㄷㅍㄴㅅ 볼때마다 정말 가슴이 떨리는것.... 흑 진짜 제대로 취향저격이에여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Mintcho88

From Twitter

EL_Silly
****flzhd 튀동숲때문에 취향저격당해서ㅠㅠㅠㅠ 사부렸어.. 포켓몬도 사고싶고 으아ㅏ악.
quf_summer
****bba 헐... 내 취향저격 😘
0412_0903
****g_sg 앜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아이폰ㄴ 그리고 너무 옘버여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랑 상단바도 완전ㄴ취향저격 상단바에 뭐 뜨는거 진ㅁ자 싫은데 아이폰 심플해서 넘 좋은
ruinolittlebear
쿠로메라 이쁘다고 8ㅁ8 스토리도 취향저격이라고 8ㅁ8
diplomat520
****rud0908 키도 쪼꼬마하고 고음쩔고 진짜 얼굴 귀요미하고 내 취향저격임 ㅋ
MAPLUS1015
****gul 제가 개인적으로 스엠노래 취향아니라서 안듣는데 특히 X소 규ㅎㅕㄴ님이랑 Zㅕ욱님 솔로는 진심으로 좋습니다ㅠㅠㅠㅠ 스엠이 내 취향 저격한건 슈주가 처음이야!!
btobeat_7s
오늘 개이득! TBJ 가서 옷 몇벌을 샀는데.. 원래 한 벌 사기로 엄마랑 약속하고 갔는데 엄마 취향 저격...? 5벌 삼..?ㅋㅋㅌㅋ

hr_an01
오늘 먹은 낙지볶음이 취향저격....헡
star_mour
****0902 위에께 취향저격이지만.... 어울리는거 사야겠지!! 아래게 더 무난해:
ikon3371221
****kdh 본새님 만팔 축하들여ㅕ요_
Dallfumm
****ol_0827 ****andarin 숩민 극븨 파삼 참고로 개인적으로 숩민이네는 아고물이랑 반인반수가 취향저격 으으윽
minnie_up
****_ttu 아... 💕 💕 바뀐건 또 바뀐대로 매력있었지만ㅎㅎㅎ 새벽에 물먹은 구름같아!!! 취향저격..... 😚 💕
wonilove041
****love041 ****mcyiem 1.사이퍼즈를 즐겨하신다구들었다! 2.목소리취향저격..하읔 전부터 팬이였던분이다ㅠㅠ 3.이쁜팀의 팀장이시다~!흥해라~!!/야광봉붕붕!
jdhjd1004
****tenebrae_ ..인장이랑 헤더가 제 취향 저격이라.. 크흡 8ㅁ8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shuang06

From Twitter

tmdals8900
****ls8900 아 취향저격들어야지
jinbbangS2
****28_970901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랑이띠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dals8900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잇지님_칼퇴_기원 취향저격~
acooroom
****iru0027 흐흑 그쵸 넘 이쁘죠 취향저격을 당했는데 이미 지른것들이 있어 쉽게 지를생각을 못하고있습니다😭😭😭
goldgloryya
****91 취향저격해따😍 직접 해주고싶어요 흐앙ㅠㅠ 키스마크 쮹쮹
f_awol
노트색취향저격 👍 꼭 노트 이쁜거 사는 애들이 공부 안하더라 #나
laydkdud
****o23 언니 메인트윗 넘귀여워염 취향저격 탕탕ㅎㅎ^_^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love_complicate

From Twitter

990928_970901_
아 또 깨달은것 98은 융기수니가 많다. 호랑이띠 취향저격 민윤기 23 물론 토끼띠 취향은 전토끼님이 저격하심..😥❤️
AZW170XV
****TTu 와락 토닥토닥 ㅋㅋㅋㅋㅋㅋㅋ 손그림이 좋아요 저는.. 사각사각 그런 느낌.. 헤헤 제가 그림 음 좋아하는 게 유화 쪽이라서... 흐홍홍 근데 제 마음에 드셨내요,,,^^ 잘난척 제 취향저격이심다.. 싸랑해용
2060218
****ear_TT 나 취향저격당해떵 개님은 나를 채김져라!!!!!!!!
spoommo55
RT ****ngflower 2월 봄의 문턱 #입춘 민족대명절 #설 연휴 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선물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입춘 이벤트 #봄맞이 #취향저격 아이템 고르고
sogogi_mura
****um_M0 ㅠㅠㅠ소숨님진짜 그림들 항상 제 취향저격해요ㅠㅠ!!!! 너무좋아요
hin0627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이름도 짱 길군... 암튼 이거 정말 너무 취향저격... 리퀴드 제형인데 바르면 싸악 마름! 서양언니들 립메이크업에서 많이 본 느낌의 립제품인데... 흑 완전 색깔별로 모으고싶다...
edr530
전소미 표정 하나하나 다 좋아...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very__good_day

From Twitter

free_nitori_
서로가 자기취향저격인 레이나기 나기사: 레이쨩 너무 이뻐 어떻게!! 레이: 나기사양 너무 귀여워 어떻게!!
BE_R_RY_
어머 개존예 당첨됐으면 조케따😭😭 취향저격..🌸🌸🌸 안되면 알뱌비받고 질러야디..
10000deok
****kim_17 으악 사비님 색감 포텐 터졌어요****** 헐 진짜 넘 예쁜ㅠㅠ 사비님 호우가 체고 귀여워요ㅠㅠ 볼 때마다 느끼지만 사비님 채색법 진짜 취향저격인,,
K_schaffen
****i ****ube 와 이 밴드 이름이 뭐에여? 일본어를 못해서 이노래 엄청좋네요 취향저격;;
Jb_sesa
이캐릭터 취향저격당했어.. 근데 남캐얔ㅋㅋㅋㅋㅋ
Purisona
후회 없다. 뭐 새 멤버가 들어오든 말든 노래만 좋으면 장땡이라고 생각했는 데, 내가 스윗튠..그 중에서도 현 모노트리 멤버분들 쪽 사운드가 취향저격이었기에, 맘마미아 앨범은 받아들이기가 차아아암. 힘들었다. 물론 질렀지만...
mumumin212
****oo 자...잠시만요ㅋㅋㅋ 아사히가 다른사람이 되었어??... 그런데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mmmWooRi

From Twitter

songteam28
매번 취향저격 하시는 김한빈 💘
DAGAE_
1. 다개: 다개취향 너무 핵마이너임 나는 우주가 끝날때까지 고자일듯 레비: 취향저격해줄까? 다개: 응!!! 응!!! 응응으응으응으!!!!!!!!!!!!!
hwanmoth
****comb09shop 셔츠에 넥타이도 같이 오나여 세상에 지갑 여는 중입니다 취향저격...
Adorable_Seojun
****inovember 원래도 옷 참 잘 입는 사람인데 이 날은 정말 취향저격이었지요 ㅠㅠㅠ 눈물
CuCu__0522
****1127921 마쟈 취향 저격 탕탕
doral0125
클로저스 하피는 정말이지... 내 취향저격 캐인거 같아.
in_my_place
웅팍 눈 뒤집어서 치켜뜨는 거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afoggylullaby

From Twitter

21RA_tobot
****_tortoise 어..헉...!!!! 거북님의 존잘력에 휘청휘청...!! 단아한모습에 시스루두루마기도 너무 예쁘구요 취향저격/피토 비늘과 물광피부라니...ㅠmㅠ 어딘가에서 꼭 한건하는 훌륭한 빌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아ㅠㅠ너무예뻐요!
duku0818
****0818 7.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_M 레드칠리 피색깔 성애자인 나로써는 진짜 취향저격에 엄청난 색이다ㅠㅠㅠㅠ 가격도 괜찮고 색이 진짜예쁘다... 피색깔... 다이스키♥ 그냥 들어갔다가 반해서샀다
mocha_ovo
다시 피어싱하고싶다!!! 얼마전 매우 취향저격 비에루만화에서 피어싱이 너무 에로틱하게 나온것..!!! 근데 너무 잘 곪아 큽 ㅜㅜ 1년넘게 귀걸이 안한곳도 가끔 곪고..ㅎ........
CrDialXYAw3zy4T
****ngcamp_bts 초면이지만 진짜 취향저격이예요 ㅠㅠㅠ 짱 좋아요 😍 처음에 보자말자 감탄부터 나왔어요 ㅠㅠ 진심으로 좋아요 ㅠ 그리고😃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 !
CYP_DF_BM
****l__ 저거는 이미 같이하눈사람있지렁 후후 새로 하나 만들어서 키울거야 창기사 하는짓이 너무 취향저격인데 포포리로 하나만들까 3
990928_970901_
****28_970901_ 3. 고르기 짱어려움 화양연화 파트원 아웃트로. 사실 최애님 작곡인거 모르고 입덕초기에 들었을때 ㄹ 취향저격이었는데 최애님 작곡사실 알고는....🙊
2dchurum
5. 로레알 COLOR APPEAL Made for me Naturals 색감이 내 취향 저격이라 계절 상관 없이 쓰는 섀도파레트. 2 베이스에 4를 썼는데 요즘은 삐아베이스+4를 쓴다. 색감 짱이쁜 브라운!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fallingindudu

From Twitter

february1921
****ilo1210 그렇군여!!ㅠㅠㅜ흐어ㅠㅜ완전 취향저격이네여ㅠㅜ
WAGHINIM
크윽...다정남주제에 연하남에다가 낮져밤이 최고다! ! ! 취향저격
soliny04301
****Karamatsu 취향저격당함
joajune
한빈이 착장이 넘 머싯어서 취향저격...이러고 있었는데 준회가 마침 시강.....ㅠㅠ❤️
mintearphone
****sh_123 취향 저격하는거 있으면 알려죠..... 도른사람
exoyeeny130801
****hae97 랑방내가쓰는거써!저거내취향저격
evanha1
****ri_Cosmetic 메이크업 방법이 너무너무 취향 저격이예요우 ㅜㅜ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3_x33

From Twitter

choice_0429
****fl591 허억허억 킬러님 머리 취향저격😍
soya_57
****_tree 발콘은 진심 머리며 옷이며 모두 취향저격 빵야빵야..
xingmango
****sm 취향저격~ ㅋ
hea3984
너는 내 취향 저격 내 취향저격 말하지 않아도 느낌이 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너는 내 취향 저격 난 너를 보면 가지고 싶어서 안달이나 자기전까지도 생각이나
gkarmagml
****urhtn730 거기서 말했던 젠틀몬스터 광고인데 니취향 저격 일걸?
qoekdms68099
****Daehyun 우와 오빠ㅜㅠㅠ셀카 아 취향저격ㅜㅠㅠㅠ사랑해요!D-10💖
Bogu_79
헉 미친 나부나 새벽과 반딧불이 멜로디 취향저격해부렷ㅅ다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PARKHASUM

From Twitter

Blossom_InMyEar
****s_of_stella 아니 그리곸ㅋㅋㅋㅋㅋㅋ 더베인은 음악이 좋은거고... 외모는 잘생기긴 했는데... 내 취향 저격하는 사람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걍 뭐 음악 좋고~ 귀엽고.... 내 취향 저격의 외모는 ㄴㄴ
soojungboots
너는 나 취향저격 😍
She_vaaL
****lr901 홀 취향저격이구여..
ID_Seoro
스승님네는 어떻게 엮어도 취향저격인듯... 에반x태오<-에이스도 좋고 카일x태오<-에이스도 좋고 카일-> 에이스x태오도 좋고 에이스x태오<-카일도 좋고 는 그냥 내가 짝사랑을 좋아하는 거 뿐인가
skgus6301
****si_Yuki_ 헉..ㄱ임에 돈안쓰겠다고 다짐했는데 취향저격당하면 어쩌죠..8ㅁ8
SJPVer
****yeong_pd 헉확인했어요 서령님 수고많으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세점씩이나 하시다니 정말 넘 고생하셧구ㅠㅠㅠㅠㅠ그림들도 다 넘넘 ㄴ이ㅃㅓ요 특히 앤이랑 메리 제 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어서빨리 공개하구싶네요 이조은걸 저혼자볼수없는데 ㅠ.ㅠ
jiminheart_27
****_9597 진짜로 반햇어여 분위기가...어떻게 저런...말이안나와요ㅠㅠㅠㅠ넘 취향저격이예여ㅠㅠㅠ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eq__31

From Twitter

banibin_youbin
아 진짜 신용우님 목소리 취향저격...으아아아아아
arumoon12
****OxU 헉헉 아크릴챰 당고버전이랑 동물옷 버전도 그렇고 저번에 봤던 마스킹테이프도 그렇구 다 너무너무 이뻐욧 ㅠㅠㅠㅠ 파스텔톤 색감 너무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저도 하나씩 다 체크하구 온..!! 8ㅁ8
atat290
****Fx 우와..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가끔 가다가 보이고 해서 자세히 보니 취향저격 당했어여..
Denpa_95
리라이프를 보고있는데 히시로가 정말 내 취향 저격이다.
Amy_is_mine
취향 저격 개 오져ㅕ... 알파가 오메가 극ㄱ혐인데 비밀임신 미쳣다
SUBDUBU_0226
****nvi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하게 취향저격입니다 언제오시는지 말해주세요!
_sj47153_
****s719 헉...ㅎ.ㅎㅎㅎㅎㅎ감사해요..!취향저격이라니..:DDD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yeol_rina1127

From Twitter

luv_freak0525
오랜만에 에이스 전곡 다 듣는 중인데 거절할게 뒷부분이 너무 취향저격......♡♡♡♡
K_guyong11
와...킬 유어 달링 보는데 방금 너무 취향저격인 장면나왔음;;;
wlals719
****7153_ 커헉 취향저격
_Hawthorn
어떤 선수라도 오이카와는 100%의 능력을 이끌어내준다는 말 진짜 너무 취향저격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 어떤 재료도 네가 요리하면 개쩔겠지 오이카와..........
iswheein_
****_921222 여튼 취향저격😄
GVY1812
****MC ????망찬님 목소리가 거지면....ㅈ...전... 눈물 진짜 예뻐요퓨ㅠㅠ제가 코코라면 맨날 애교부리고 망찬님곁에 꼭 붙어서 예쁨받을거에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목소리가 여자여자하신거같아요🙌제 취향저격한 망찬님 목소리😂😍
withshbh
****_0506 진짜 취향 저격 쩔어줌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920506moe

From Twitter

MeatbalI_park
아사히 존나 머리띠 취향저격 흑흑
zac_0005
****kzo 세상에;;; 하버님 취향저격.. 대박.. 썰의 요정이시군요.. 워터루에 없어선 안되실분..;; 드큘au.. 아직 제 본직 지저스au도 아직 못했는데 부들부들.. 중사 드큘 어울릴거같긴한데 2소위님 드큘이있으니 성직자 하고싶습니다^^
seongjong__
아이콘 #취향저격 진지한윤동준찬 #아이콘 화이팅
4c4kOSOtkZBlcEK
****OSOtkZBlcEK 중저음이 좋습니다. 신음소리가....음란하니....제 취향저격이죠
sweetiefaith
남친이랑 아쿠아돈까스먹었는데 너무 기대하고 먹었나봄...ㅠㅠ 되게 맛있고 취향저격이긴한데ㅋㅋ
sso__ra
>> 한진이 제 자상 이상형 취향 저격 <<
wlals121
****_9597 오 징짜마시써 나는취향저격당해찌....💞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castiel0702

From Twitter

_sugasuu
****e143 그럼 좀더 고민해봐야겠네요ㅎㅎ 옷은 정말 취향저격ㅠㅠㅠㅠ 너무 예뻐서 다이어트해서라도 입고싶어요😂😂😅ㅋㅋ
eplnimim
그 비공식 ts 너무 취향저격이라구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여동생쥬시......홋이ㅣㅣ이이이ㅣㅣㅣ이
sep05th
****6_ 명 봐라 존나 취향저격이네ㅋㅋㅋㅋㅋㅋ 연하가 요즘 그렇게 좋더라
06_orebiL
아 미친 취향저격인거봤어 진짜 개좋아ㅏ아아
charlie_9497
왜 운동화는 항상 남자 디자인이 이쁘지 ㅜ, 퓨마 취향저격
zzhema21
우프아일 취향저격.
BE_SOM
****opin11 프사가 굉장히 몽글몽글 귀여운 느낌...! 취향저격 ㅎㅎ!!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s2shyun

From Twitter

Dearyou42632
****ylation 안녕하세요 초면에 멘션 죄송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하시는분맞으신가요? 예전에 블로그에서 본것같아서요ㅎ 그림체가 정말취향저격이라서 그런데 팔로우 해도되나요?
like7everything
****nger_db 이런 분위기 취향저격이랄까요...😁
HUNIDUCKU
****12_ 그래도 예뻐... 화장 하는 스타일 완전 내 취향저격
NANIGDA_NANS2
너는 내 취향저격~
daisy8i
****eMan0145 헉 어떡해 너무 예쁩니다!!!/////포즈 너무 취향저격... ////
maiye_
****laboth 헉 너무 이뻐요!취향저격
clfrdldpdy
아름다와.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my_keybom

From Twitter

_DNut
존나 덕캐 아무리 생각해도 취향저격이야... 완성된 사람의 결함과 그게 무너졌을때의 쾌감이 무엇인지 매우 잘 알고있는 자에게는 미친듯ㅅ한 덕통의 스멜이 느껴지고 느껴지고 느껴지고
lenkun77
난 색감 이쁘고 좀 동화적인 영화 좋아해서 그렇게 취향저격은 아니었던 영화인데 이분한테 치였었음
monawo1d
윤하 목소리는 역시... 레전드임... 손나 취향저격...
janghachi
****hachi 야이씨..내성적취향털어서뭐하게!!뭐!!취향저격해줄거야?
hwan_mya
취향저격
unokang1
rt 망했다 모오락 이 넘버 넘나 내 음악취향 저격
mkng0_0
****CF_8_8 헐 별댜님 나 취향저격당해쏘요...헐...넘좋아미쳐써ㅜㅠㅠㅠㅜㅜ저 표정하고 눈빛넘좋으누ㅜㅜㅠㅠㅠㅠ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maknejuhang

From Twitter

hyalineway
****oXox 속보 게임 구단 숙소에 수달... 이호종 "취향저격, 키우고 싶다" 파문
felix_jasperbts
****myevery 맞아맞아ㅠㅠ진 목소리 취향저격
ahgaddong1
****MTV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GOT7 취향저격
bb_m7102
미확인으로 진행형 보신 분 계세오..?에ㄴ딩만 보고 왔는 데 그림체라든지...취향저격 당해버려서...스포 구다사이...ㅋㅋㅋ큐ㅠㅠㅠㅠㅠ
lgp0926
쿠로사키의 말 따위 안들을꺼야 라는 만화가 취향 저격이다
bb_m7102
****n0121 ㅏ하...그러ㅎ군요... 아쉽 혹시 미확인으로 진행형 보셨슴까..?방금 엔딩만 보고왔는 데 또 취향저격 당해버려서..ㅋㅋ큐ㅠㅠ아시면 스포 죰....
sabaism_story
일본모델인데 내 취향저격해서 프사도 바꿈 웃을때 너무 예뻐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96_Surinz

From Twitter

NV_toxin
****_Ul 확인했어요!!!!!!!! ㅠㅠㅠ으아악 너무 예뻐요 ㅠㅠㅠ최고 예쁩니다ㅠㅠㅠㅠ둘 다 너무 취향저격이라 무엇을 써야하는지...월수금 화목토일 주기로 변경해야하는건지... - -< ㅠㅠㅠㅠ감사하게 잘 쓰겠습니다!!!
HMMRh
****down_withCJ 마자여.. 진짜그렇져.. 키보드에도 취향저격..bbb 진짜 심심할때 막 쳐봐여 혼자 ㅋㅋㅋㅋㅋ 넘이쁘고 넘느낌도좋고 ㅠㅠ
Twins_Luchael
도사님네 카페...취향저격... #Lumemo
Starlightpine
****ada 으아아아 훈도시!! 취향저격
ROUN__
****cdb6f38e4f4 옼ㅋㅋㅋㅋ짤 취향저격ㅋㅋㅋㅋ친하게지내요!!
Lie_down_withCJ
****h 일부러 컴터 안켜져 잇어도 막 쳐보게되고..말이 많아지고..역시 키보드 하나에도 취향저격이 짱입니다..
bunny057
아 진짜 오늘 검사외전 보고 왔는데 강동원 진짜 대박 어떤 트위터에서 검사외전 꼭 봐야 하는 이유 나왔었는데 진짜 강동원씨 땜에 안보면 안되겠더군.. 취향 저격 강동원은 진짜 방부제를 드시고 계시나 늙지를 않는거 같다 나이 들어도 잘 생겼어 😊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J0HNS0N_TL

From Twitter

bb_m7102
****n0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다 지금 레티님이 추천해주신 거 듣고 있는 데 남주가 세명인가오...? 그림체 취향저격 무슨내용의 애니 인가오...???!!!!! 쾅콰ㅓ
choiminhee11271
****STAR 내취향저격....
Jimin2Lion
****__real 달쏘님...만세..ㅠㅠㅠㅠ색감에 배경이 글씨 배열까지 제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런 사진들 어디서 이렇게 챡챡 뽑아오시는지...달쏘님 사랑합니다8ㅁ8싫어도 제 사랑 받으세요...
dong9_ya
****_delight 아님다.. 이미.. 얼반에.. 하.. 취향저격
aruns9185
****un 흐윽... 너무 귀엽다... 마왕님 NPC면서 그러는거 아니예요... 취향저격
np1001jh
RT 알티한곳 취향저격ㅠ짱신기!근데 폰엔 저장이 안돼...!
kyung_pickle
****yung92 하나같이 다 취향저격ㅜㅜㅜ 모ㅅ님노래도 존좋... 지금듣고있ㅅ음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may_day_may_day

From Twitter

SUM22R
데드풀 취미:자살 하.. 존나 취향 저격이다 동반자살 하자 그래야지 뭔
newungnewung
오늘 피키에서본 페르난다 라는 패션모델 취향저격했으다른 사진은 별론데 특히 이사진 너무 맘에들어..♡
Schu1d_96
개인적으로 공포 게임중에서 사일런트힐이 최고로 좋았다. 스토리하고 브금진짜 짱짱이고 설정도 엄청나게좋아서 취향저격..사힐의 특유한 안개낀 분위기...크리쳐도 다매력있게 생겼고 2는 진짜 스토리가 좋다.
jypyo0423
****__0423 헉 글씨체 취향저격
fdb0d363822a404
****_0112 취향저격
991112_uj
****yom 완전 유정이 취향저격..
bad_thiiink
씨디게임 머 할만한것 ㅓㅂㅅ을까... 언더테일 너무 취향저격이지만 근데 막상 재미면에서는 내취향× 오늘은 씨디게임으로 ㄷㅏㄹ리다 정확히 9시 25분에 침대로 쓰러진다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Tae_Hyung_zzang

From Twitter

_Eun_ha__
****jty10 너는내,, 취향저격... 모름
rita1366_
****y_hs 헉 우쥐언니 ㅠㅠㅠ 열일... 화이팅! 그리고 글씨넘청이뻐요.. ㅎㅎ 취향저격인것
_in_h
****xz 론케님,, 복습하수 읽고왓서여,, 흑흑,, 콜라가튼 김죠닌 넘 쩌는것,,론카님 글속 캐릭터들 다 넘 취향저격에 하 빢쌀!! 찐덕하고 달달하먄사도 톡쏘는거,, 진쟈 조닌같아요 론카님 대천제,,걘 외 이름도 도겨수야<여기도 발리고,,
JHGE_S2
취향저격..
A___K74
****_5 료상 성격이 넘 농노님 취향저격입니다
tjsdo07961187
****__real 너무 예뻐요ㅠㅠㅠ👍 취향저격이에요ㅠㅠ❤
vjchung4
****MMY 이 노래 완전 취향저격ㅜㅜ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AZW170XV

From Twitter

NURI_SHINee
****g_al525 그런 의미에서 젤리피쉬 세정이 1위 한번만 해봤으면 .... 넘나 제 취향저격인것 ....
yeo_roo
****rabjous_Day 심지어 하드커버... 취향저격입니다...
_pink0818
아 옷 넘 취향저격....... 아 좋4ㅏ
Aafo081726
이옷?스타일 매우 취향저격이야아ㅜㅠ
qkdnalal
****AR_C 으아앙♡♡목소리 너무 예쁘셔서 취향저격이네요ㅠㅠㅠ5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팔로해도될까요?!♬
Lan_0207_
아 울엄맠ㅋㅋㅋㅋㅋㅋㅋ자꾸 아이콘의 취중진담이래...내가 취향저격이라고 몇번말해..취가 같다고 다 같은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reallysuki
너무 귀여워...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_19900530

From Twitter

unu0418
****__MR 헉 잭님 이거 완전 취향저격 😍😍😍😍 늍민의 세계 몽환스런 늍민의 나라 달달한 늍민 ㅠㅠㅠㅠㅠ
hazzi_a
그리고 니뮤넴 취향저격 블러셔 셀피오렌지^ㅅ^ 낼 써야지
joyful4089
ㅎ..ㅏ..취향..저격..ㅌ.ㅏ..
DGDD_0915
****kon 오마갓.. 취향저격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OISTBEL
이거 꼭 그거 같아 그그.. 그.. 서찌니 침대에 눕혀놓고 자기도 슬슬 단추 푸는 굥기.. 굥기 손 넘나 내 취향저격인것 핏줄 ㄷㄷㄷ
sinbat_jj
홀로그램콘 음성을 듣지말았어야했는데ㅠㅠ Love you to death 너무 좋다 취향저격이다 미쳤다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앨범 얼른 나와라 제발 ㅠㅠㅠ 아 설레여서 미칠 것 같다 으아아아아악 김재중 음악 최고다
1214twt
****525i 헉 스시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JINWOON_COM

From Twitter

O___Chang
****wallae ㅠ ㅠ ㅠ ㅠㅜㅜ 네 ㅠㅜㅠㅜ 완전 괜찬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넘 취향 저격이네요 합격할수잇도록 신청서 열심히 짤게요 ㅠ ㅠ ㅠ
light_sun_
후쿠로에 매니저캐 이쁘네요!!! 그쵸 세님?? 최강 여신이다!!!! 근ㄴ데 나 진짜 저런 여캐 취향저격ㄱ인데.. 세님 뮤트해둘ㄹ까 급기야
T_angshuu
****ly 쿡님.....저 취향저격당했어요
seduck0212
****r_DR02 헉 위에!! 흑발 완전 취향저격인...
tirazel1996
****ang0 진짜 상줘야함 취향저격 장난아님..
aloene_
음오아예에서 왜 '넌 내 취향저격 에이스'일ㄹ까.....? 계속 토미생각남
egg8282
****chios 크기 빼곤 다 좋더라구요!!!그 중 사진이 예술이라 반했어요 ㅜㅜ 완전 취향저격 당했슴다....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oming_shop

From Twitter

hyun_commu
탐라 영고 현님 잊을만 하면 찾아오는 취향 저격
girls_20thC
****stt 쌍방 삽질은 역시 이렇게 서로 마음을 아는 듯 모르는 듯 확신할 수 없을 때가 최고라는 거애오;ㅅ;bbb 흑.. 슽님 내 취향저격~ 취향저격~♬
94_11412
****gCaprio 백현아, 취향 저격 멘트
yee__o
7ㅔ동 개씹탑............취향저격당함 으읃
victimofball
그러나 먹어보니 취향저격~♬
quf_summer
****bba 어머? 진짜요? ㅋㅋㅋ 저 이렇게 우리 빼로쨩의 취향~ 저격!
981213_ebt
****TION_XIAO 이것두요ㅠ 안경도 잘 어울리는 동열이ㅠㅠ평소에 볼 수 없는 안경쓴 동열이를 이뿌게 찍어주신 힐프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저 안경 정말 취향저격👍 그리구 저 애교넘치는 표정 진짜 십덕사ㅠㅠ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KayT_KT

From Twitter

chae_yeon0430
****430 ㅠㅠㅠㅠㅠ그래도 언젠가 알레님 취향 저격에 성공하면 영업성공하겠쪄ㅜㅜ
swri0072
****0072 난 윤도현 백벅 누르거 싶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윤도현 너랑 나 진짜 취향저격이엿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mmuustt
****s_20thC 쌍방 삽질 하악 맴이 아리지만 넘나 취향 저격이라 소녀님과 일케 삽질에 삽질을ㅠ
sso300
#아쿠아수호대 RT ****ngflower: 2월 봄의 문턱 #입춘 민족대명절 #설 연휴 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선물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봄맞이 #취향저격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shine_B56
****h11270506 귀달린거랑 설정이 취향저격...'ㅅ' 신간인줄 알았더니 나온지 꽤 된건가봐ㅎㅎㅎ 하늘님 취향=제 취향...bb
melonfuxx
****MTV #더쇼 #GOT7 취향저격 상큼돌 갓세븐 흥해라
ukasrh1234
솔직히 카라코 비주얼이 너무 취향저격이어서 충격이다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stone_jin1204

From Twitter

PBGLUV
****MMY 저도이노래취향저격!💕 오늘도내일도영원히힘내요💪
zhffkzz
****ngbba 징말 체고ㅜ 취향저격🔫 탕!탕! 덕질가치해여 ㅜ
muthizurs
****112_ 쓰신 것 중에 취향 아닌 게 하나도 없오써요 이쯤되면 취향저격폭격기 아니시냐몈ㅋㅋ큐ㅠㅠㅠㅠ 평생 모시고 싶습니다..
1301jy
****_69 저 워낙에 올캐러에 올라운더 달리는지라 사실ㄹ 이것저것 다 좋아하는데 진짜 요새 유난히 보쿠아카를 좋아하는 이유는 정말 란데뷰님의 연성이 커요 ㅠㅠㅠㅠㅠ 란뎁님이 그리시는 봌앜이 넘나 예쁘고 취향저격이라서 절로 좋아져요 진짜 ㅠㅠㅠㅠ
Hey_Y00n
****booo ...😣 취향저격
gangsang0705
****Gang 참나.. 사람들 다 갱이 머묶 예쁘다고 난리들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묶 넘 예뻤어ㅠㅠㅠㅠㅠ 너는 내 취향저격~♬
ka09215
솔직히ㅣ 키스미ㅣ가 엄청 취향저격이긴 한데 핑크머리라서 기각.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ROLLY_0921

From Twitter

Adios0624
****rinth 아재들 취향저격
Abadon_bb
****arosamasama 중간 왼쪽 맨끝에 눈 빤작거리는 내 취향저격애
daisukik_pop2
iKON / 취향저격
jic_hole_0816
****rnan ㅁ... 색감이랑 눈빛 완전 취향저격이네요ㅠㅠㅠㅠㅠㅠ란아님 켄마ts 완전 예뻐요ㅠㅠㅠㅠㅠ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yualen
****sionist17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거 취향 저격 ㅠㅠㅠㅠㅠㅠㅠ원래 꽃을 좋아하는것두 있는데 넘 반짝반짝하구 아기자기하구 ;ㅁ;ㅁ;ㅁ;
snsghfkddl
이렇게 내 취향저격인 컨셉을 했었다니....덕질 쉴때라 다행이지........인생 말아먹었을것.... 윤아가 너무잘생겼다....파니는 너무예쁘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eapy_tp
****na_ 헉...에스세인... 취향저격 저..그.. 팔로 감사인사를 드리려고 들어왔더니 이런 금쪽같은 썰을..저..저는 들을준비 다 됐습니닷..! 그래서요? 그다음은 어찌되죠?? 설레발 퍽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baekprince_

From Twitter

delight_Han
****yJoke 취향저격... 배덕이 아름다워 보이는 마술이죠ㅠㅠ
Sio_For_Oikawa
누잉님 커미션은 나도, 토오루도 둘다 좋아한다...우리 둘의 취향저격
ttttamaa
****uelia 레뉴님 이치니형제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둘다 의상 진짜 너무 취향저격....바지 반짝반짝거리는별 너무좋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psy01kr
****or103 흐얽 취향저격 심쿵 털썩
s2_o3os2
****eryn99 헤에 암투/치정/권모술수/무쌍 전부죠은걸!! 붕방붕방 특히 전 특히 암투를 져아합니다..허어허억..취향저격..
koppal0429
내 취향저격ㄱ스러운 캐
kiihyuned
****mei 아~ 메이비 진짜 내 취향저격 ><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GodbodySUHO

From Twitter

kamikamiouji3
****h2o8 그쵸ㅜㅜ 둘이 비슷한 자켓을 저렇게 다른 스타일루 입은 것도 넘나 취향저격이에여ㅜ
Jinny_Park_98
너는 내 취향저격 내 취향저격 말하지 않아도 느낌이 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너는 내 취향저격 난 너를 보면 가지고 싶어서 안달이 나 자기 전까지도 생각이 나 pow By : iKon - My Type
akihisayo0
코이 머리핀 비슷한거나 찾아볼까 코이는 볼매입니다 볼매 그렇게 너는 내 취향저격
Hi_my_HW
신속히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어케ㅠㅠㅠㅠㅠ취향저격오지게해또ㅠㅠㅠㅠㅠ
You_stitch
전캐 부채드나봐.... 취향 저격
90NAC
일단 프로핏이 선배 그룹 유이를 떠올리게 함. 왠지 배구 잘할것 같음. 얼굴은 동그랗고 바디는 길쭉길쭉해서 핫바디 조아하는 제 마음에 취향저격
star_mour
****vx0524 그리고 우지님 너무 귀여웠어ㅋㅋㅋ 분홍머리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39v_v

From Twitter

haretyan_re
****ahug 헉 넘 제 취향 저격하지 말아주세요ㅠ ? 그럼 하이힐신으면 더 커지겠어욬ㅋㅋㅋㅋㅋ넘조앜ㅋㅋㅋㅋ
09031029
****o_112 꼭볼게여!! 순정만화인가여ㅠㅠ 취향저격ㅠㅠ
coffees33
와 색 진ㄴ짜 취향저격으로 쓰신다..
ahgaddong1
****MTV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 #GOT7 컨셉취향저격
Haku_dp
****er19 나는 우선 카라스노 티셔츠 살꺼임!취향저격당함ㅋㅋㅋ
worldsyhb
****ryTree_0827 진심저사진취향저격😘 취향이상한1인😍
JellyBean_sia
****ru 호시상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shinyactor

From Twitter

A_man_fairy
ㅠㅠ 남자 옷가게 매장에서 취향저격 나와따ㅜㅜ 밖에서 들으니까 기분이가 좋군....😍
allonsy9
****3389 으으 관두자까지 넘나 내 취향저격인것ㅜㅜㅠㅜㅠㅠㅜㅠㅜ
Bok_duckee
화질은 너무하지만 어마어마한 취향저격이다...
cheongle03
예쁘게만 보이고 가슴이 막 떨려 왜 이제야 나타났니 Your My 취향저격~
Kimgkong214
이거사새오 두번사새오 짱이뿨 취향저격 탕탕
Dear_My_Spring
****osungkyu 솔직히 에루나ㄹ도 뭔가 취향저격! 까진 아니었는데 ㅁㅔ이드 인 엘 님이 딱 원하는 스타일로 저격해주심ㅁ ㅠㅠㅠㅠ
gkssk0101
트위터는 약빤 사람들이 많아서 좋다 헿헿헿헤헤ㅔ 하는것마다 취향저격임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BESTSYH95

From Twitter

forssulgye
아 근데 작곡가님도 귀여워 유유상종이라고했어 다들 귀여워 뿌셔뿌셔 아 3집자캣은 진짜 내 취향저격 노래도 죄다 취향저격 타타탕
owl_for_BOO
****0_C_o_t_m 넘나 제 취향저격 그림체신걸요!ㅠㅠ💘😁
xoxoxo_xox
내 방이였으면..취향저격 취향저격🔫🔫
24O68
왓 ㅠㅠㅠㅠ장성호님 자라 씨디 놓쳤는데 아 취향저격이고만 ㅠㅠㅠㅠ
JDUSqwerty
나가님이 요즘 미친 듯이 내 취향저격을 하는데 어쎄신으로 전직하신 것일까 내가 암살타겟인 것일까
jin4689
****aus 나비잡아요!! 재미있어요! 발컨이여도 상관없는 ㅅ.. 정말 취향저격했던거라..!




취향저격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wool_sl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be_with_yunchan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__Procyon__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nafucos98

취향저격 완전 탕탕 너는 그림 잇지님칼퇴기원 그림체 노래 목소리 사실 개인적으로 xoxoxo_x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