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9:08 ALL

hooters_choi
라붐도 3곡했다던데 스텔라도 발라드하네
1110_0620
ㅁㅊ 라붐 실검떠서 무슨일 있눈가 놀랐는데 잘해서 실검뜬거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 장하다ㅠㅠㅠㅠㅠㅠㅠ
Leunn__
전에 러블리즈도 그렇고 오늘 라붐과 에오에도 그렇고 여러 무대 하는 거 좋은데... 출연진이 모자란가? 어떻게 이렇게 자주 할 수 있는 거지..?
demical
지주는 라붐 퇴근 보냐
141112_S
라붐 두달째 활동인가 그렇다든데......쟝....
shaytyen
근데 라붐 정말 음방 오래나오는듯.. 대체 몇주차인가..
seojuck
뮤뱅 라붐 아로아로 캡쳐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_9Q_Q9

From Twitter

Dopeman_Private
****sugar_0309 ㄹㅏ붐.....영화......... ?
lovelyz8o8
라붐활동진짜오래한다
Dopeman_Private
****e3971 ㄹㅏ붐? 그거 옛날 영화...... 모름
Lockheed_jing
160212 뮤뱅 라붐 cut m☆agnet:?xt=urn:btih:01626BD84E9926C62588F504AE4957C59E22E67F
urmysugar_0309
****man_Private ㄹㅏ붐 지민이 뮤비뱅크때문에 치키타!밖에 모르구..엠씨밖에 모르는..
ju5284
라붐누나들진짜좋다
visomacol
아 라붐 지나갔네!!!!! 이름도 다 외웠는데!!!

Peachsung
근데 라붐 진짜 오래 활동한다
Gonnyonga
****ypink115419 라붐 신인 아닌가ㅋㅋㅋ
audehrh
라붐 노래 제목이 아로아로인건 오늘 처음 알았닼ㅋㅋㅋㅋㅋ맨날 치키차치키차 이랬는뎈ㅋㅋㅋㅋㅋ
seojuck
와 오늘 라붐 무대 짱이다
myoneho
라붐 진자 기욥다
buddypink115419
****yonga 오늘 라인업중에 라붐이 최고참이라 3곡준건가..
shine3971
****man_Private 라붐아는뎅 지나가써여..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llsky122

From Twitter

me01122
****js11149 라붐도 공트로 글올렸는지는 몰겟는데 달샤벳은 방금 글올림ㅋㅋㅋ스페셜무대라곸ㅋㅋㅋㅋㅋㅋ
rhrb03
****nheaven 라붐이요?
yeolhan721
라붐귀엽다
lastrome_o
라붐이 어디서 3곡을??
1689hae
라붐 야갤반응이 젤웃김ㅋㅋ
demical
ㅋㅋ응원소리 라붐 더쿠들이 핑퀴들보다 소리 더 큰거같다
_920920
라붐은 이번에 아로아로 한 곡으로 무려 두달 반을 활동했다

hyumulis2
라붐 진짜 오래나온다..
198_7_31
와 씨 라붐이 임창정 노래만 부르길래 설마 앨범을 저렇게 내준거야? 했는데 아니었나보군. 진짜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
_S2_peach
엠카에서 라붐 올리브영 앞에서봄 후 키커
exel_ler
라붐 너무 밀어주는거 아니냐 ?
TT_taca
라붐 팬 왜케많음ㅋㅋㅋㅋ덕구들 오지네
1993_09_03_12
라붐 세곡 ㅋㅋㅋㅋㅋㅋ
NGHLML
헉 오늘 라붐이들 무대 많이하내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onorlaboum

From Twitter

_Elcy
라붐 세곡ㄷㄷ
alfl7643
와 라붐 무대 3개해 신남
_Conan96
라붐 세곡 ㅋㅋ인가
donggle02110923
라붐 3곡?
exel_ler
라붐 언제 다시 컴백했나 ㅋㅋㅋㅋ
rhrb03
라붐 좋아
_S2_peach
라붐 세곡이나 하네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J__WanYo

From Twitter

KSY_SRH
라붐조아
parkjs11149
라붐이 3곡이나하네 우어
141112_S
캬 라붐 분량 만타 치키챠도 한댜 퍄퍄
DC_ENS
라붐두곡하네
me01122
뭐야..라붐...ㄷㄷㄷ세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mical
ㅋㅋ와 라붐 3곡이냐
exel_ler
라붐 왜 메들리 불러요..?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eeIicious

From Twitter

NGHLML
헉 대박 내가 뮤뱅 보자마자 라붐이들 나왓서 ! ! !
pugle_
엥 라붐 원래 저렇게 예뻤나 대박
Gonnyonga
라붐 무대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mical
ㅋㅋㅋㅋㅋ라붐 어떤애 소리 혼자 존나 지르는데 ㅋㅋ 쟤가 하얀인가 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_ss_to_GEM
라붐 귀엽다.. 처음에 아로아로 안불러서 라붐 아닌줄
Ho_Ssony
오늘 뭔 특집임? 라붐 왜 임창정 노래 하는거
parkjs11149
읭? 라붐 오늘 스페셜스테이지야?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kmjxyoung

From Twitter

me01122
라붐 무대 뭐야??????????????????????????
myprecious_hyun
헐 라붐인가 저분들 중에 한 분 우리 과학쌤 똑닮인데?
_920920
라붐이 뜬금없이 오늘 뮤뱅에서 "늑대와 함께 춤을"을 부르고 있다......
exel_ler
라붐 이상한춤 추고있엉...
Encelaclus
라붐 조런 노래도 있었네
_Elcy
라붐...? 아니 근데 전주 1초도 안듣고 뭔노랜지 알았다 아재
141112_S
헐 라붐 치키챠 않의야 헐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unnnnni

From Twitter

demical
라붐 등판
yoondotory
라붐 누가 제일 예쁘너
parkjs11149
엇 라붐 새로운곡들구나왔네
_Meeeeeerkat
아니 라붐 왜 아로아로안해
me01122
라붐 노래바꿈??
exel_ler
라붐 신곡인가?
_Simplykpop
#심플리케이팝 과 한식구와 다름없는 #라붐 ^^ 중독성 강한 #아로아로 노래 들으며 라붐이들 매력에도 퐁당 빠져보아요~ ^^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unnnnni

From Twitter

Ultra_Seop
라붐 존좋ㅠㅠㅜ
YSH_0507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NGHLML
헉 오늘 라붐이들 ! ! ! ! ! ! ! ! 스페셜무대 ! ! ! ! ! ! !
HYJ_anuary
라붐 아직도 활동해..?
officialLABOUM
#라붐 오늘 밤 #6시_20분 KBS2tv #뮤직뱅크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 라떼들 오늘 #라붐 이들의 스페셜 무대 준비되어 있는 거 #아로아로 ?!
a_av_ouo
라붐 아로아로
seojuck
****gdrk 라붐의 파수꾼으로...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Y_sabaism

From Twitter

kim_sohye
****_Hoon 아오늘 라붐차인줄알고갔는데 아니여서 뒤돌아봤는데 맴출근함;
S_juminee
****urus127 에이프릴 러블리즈 라붐을 한번에 ㄸ
Paechry620
라붐 귀엽다...
blueberrynacht
텅텅 비었던 바라붐. 새벽까지 수다수다.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았음.
hs_amour
****act_JJ 아니아니 사월이가 라붐 입덕했싹.....?언니가 사월이 조아하는건알고있싹!
miiko_12819
****IN_LABOUM 솔빈아!! 오늘 뮤뱅도 #라붐 #아로아로 화이팅~♡ 스페셜 스테이지 너무 기대되네😍 마지막까지 열심히 응원할게ㅠㅠ 추우니까 감기 조심해!!
laboum6allow
160212 #라붐 #뮤직뱅크 출근길 #율희 ****cialLABOUM #아로아로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KStarHK

From Twitter

pinkpurple64
키스해도 될까 내가 먼저 다가갈래 생각 많이 하지는 마 그냥 맘이 시키잖아 라붐 - AALOW AALOW 🎶
pinkpurple64
솔직한 네 맘을 내게 보여줘 누가 뭐래도 너 좋아 라붐 - AALOW AALOW 🎶
pinkpurple64
너 시간은 참 빨리 흘러 이러다간 내가 가버리면 너는 어떡할래 라붐 - AALOW AALOW 🎶
pinkpurple64
왜 눈을 뜨자마자 네가 생각이 나 매일 매일 너는 내 맘 흔들어놔 라붐 - AALOW AALOW 🎶
pinkpurple64
너무 고민하지 말고 조금 쉽게 다가와 내 이름을 크게 불러줘 널 좋아한단 말야 라붐 - AALOW AALOW 🎶
pinkpurple64
눈을 뜰까 감아 볼까 네가 오길 기다려 나 라붐 - AALOW AALOW 🎶
pinkpurple64
너 이런 여자 없다 한번 생각해봐 라붐 - AALOW AALOW 🎶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2scoreDdd

From Twitter

pinkpurple64
너 잊혀질 만할 때쯤 꼭 생각이나 잠이 들만하면 네가 막 떠올라 라붐 - AALOW AALOW 🎶
seojuck
어? 오늘 왜 라붐이들 5명만 출근했어요??
harperbbaa
라붐완전상큼하고
8lullul8
****_with_kmh ****ok2 집가서 함 볼까 라붐이나 몇몇은 짜증나도 볼 수 는 있 는 정 도 일 텐 데
seojuck
라붐 출근길 좀 ㅜㅜ
anes304017
라붐ㅁ!
JungBoNo504
라붐이들 다들 힘이가없어😩😩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llsky122

From Twitter

_Yul_A
오늘 라붐 건드리지맙시다..
HY_sabaism
****YUN 라붐이들이 늦게오길 바래야지 뭐.. ㅠㅠ
kgm0805
라붐 보고프
Z2llY
라붐 아로아로 괜찮은데 옷이 넘 복고.. 제목이 아로아로인 이유는 모르겠당
cskdoc20
오랜만에 비라 그런가 기분이 이상허다 #라붐 #겨울비 #센치 #AM2:07
akamesayu
****king 라붐 뮤뱅 나옴?
1stLove__
****_SkyBlue 거 라붐 스타트 끊은지가 언제죠......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llsky122

From Twitter

_xoxo_26
노래가 귀여워.. 요즘 라붐 너무 호감이야ㅠㅠ
boumlight
자꾸 타가수가 보여... 그럴바에는 내가 라붐으로 탐라정복한다
grande_baek
#최근에_저장한_여자사진_4장으로_취향을_알수있다고_한다 아니 근데 두번째 여자분 라붐 멤ㅁ버분 넘 닮지 않았어ㅓ요? 저 분 이름이 멀까 넘 궁금하다
SmileboE
****an96 라붐 1위 했으면
miiko_12819
엇 드디어 막방이네ㅠ 잘했어 울 라붐
roleyeoja92
RT EXID_Think: 라붐 이번주 뮤뱅도떴다면서요
EXID_Think
라붐 이번주 뮤뱅도떴다면서요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grande_baek

From Twitter

seojuck
아이유, 라붐 율희, 여자친구 은하, 러블리즈 예인, 에이프릴 현주, 오마이걸 아린 음....또 누가 있을까? #걸그룹_최애를_말해보자
seojuck
****ky122 라붐 이즈 누군들
seojuck
****ky122 라붐 이즈 뭔들
JonNaSae_jjing
****aSae_jjing 라붐이면인정
APRIL_squirrel
****yun_E ****4pril 저 아니에여 진심 ㅠㅠㅠㅠㅠㅠㅠ 라붐 모름 ㅠㅠㅠㅠㅠㅠㅠ
HahaYOLO_3
****230v 난라붐이조아
seojuck
라붐을 위해서라면 뭔들 못 하겠어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cskdoc20

From Twitter

nezzar6gs
****inB_0603 여덟팀인가가 걸그룹인데...라붐 코소는 지난주에 안나왔을걸
dc4walls
유정이 생일전날 라붐갤 도와주실분
_Meeeeeerkat
라붐노래 치키차 좀만 더있었으면좋겠다
Yul_tea_S
낼 라붐블리 보러가넹
Allsky122
****alls 종로 영풍에 라붐 1집 하나 있습 ㅋㅋ
GFRIEND_SinSa
****innarae ****nsowon 수은님이 노래잘해요 라붐네 회사 남돌 메보 될뻔하신 분임
dc4walls
라붐 유정 전신 고화질짤 좋은거 구해염ㅠㅠ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blueberrynacht

From Twitter

honorlaboum
****cialLABOUM 안녕하세요~ 라붐 이번주 스케줄은 뭐에요 ㅅ
Rian_Nardine
****POME 라붐 - 사랑해도될까
dc4walls
****uck 라붐갤은 마이너갤이라 수동으로 추가해야 쓸수있어여.. 갤 공지에 이씀
nezzar6gs
****0819 라붐은 임창정 노래로 사녹하고 스텔라는 수록곡 완곡 사녹하는데?
Allsky122
하아 오직 라붐인건데..
dc4walls
****ky122 니가 기다리는 그룹보다 라붐이 먼저 컴백하면 어떡함
hunnnnni
****st_univ 라붐이 3달활동합니다!!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llsky122

From Twitter

S_juminee
라붐 진짜 오래하네 언제까지할라는거지
Sin__C
라붐사녹이욬ㅋㅋㅋ
HI_Yeolmae
호에에 라붐 담주 음방까지만 나온다고? 아..앙대...막상 안나온다니까 섭섭
kim_sohye
ㅋㅋㅋㅋㅋ라붐도 뮤뱅이야?
reeeesp
****eboE 아 라붐ㅋㅋㅋㅋㅋ
HI_Yeolmae
라붐 걍 1년 내내 활동하렴
Allsky122
****alls 라붐1,2집 + 데이터팩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Pmtking

From Twitter

O_Ojunha
뮤뱅근데 아직 안뜬팬덤도 좀있는거같은데 라붐도 안뜬거같고
hydrangea_sara
팔로추천에 라붐이 뜨니 라붐노래를 듣는당
seojuck
****ky122 항상 감사해요. 라붐 떠나지 마새오
To_BTS_From_518
****MTV #더쇼 #라붐 라붐 언니들 화이팅 ㅠㅠㅠㅠㅠㅠ
LB_Dalcom
라붐보여주세여..
JungBoNo504
아로아로 기왕하는거 20주 찍어서 라붐 아로아로 썸머리믹스버전가자!!!! 정줄놓음
950616_
****skin___ 아니면 음 라붐비팝틴트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_Simplykpop

From Twitter

hunnnnni
부산팬싸잡기전에 하루정도 부산먼저가서 라붐님덜 노셨으면좋겠습니다.
Sin__C
그럼 소나무 멤버들도 오고 라붐 멤버들도 올 수 있잖아
819HYUN
라붐 아로아로 활동 12주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unnnnni
성지글 라붐 설연휴때 많이먹어서 부어서 온다. <<관심글찍어놔
Hamding
한달먼저 시작한 라붐이 달샤벳보다 더 오래해..??
HY_sabaism
우왕.. 라붐 활동한다.... 히흐히히히헤헿히ㅣ...
JungBoNo504
라붐이들 더쇼도 나오니....?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shaytyen

From Twitter

kgm0805
****_A 라붐보다 인기 많아 ㅋㅋㅋㅋㅋ
Oyebbuing
****MTV #더쇼#라붐
seojuck
라붐 불사신설
seojuck
뮤뱅 라붐!!
Lvlz_Gomdole
믂뱅에 라붐 나오네
bluetest13
라붐 활동 왜케오래함ㅋㅋㅋ
hunnnnni
****amho 라붐 나온다고함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Lockheed_jing

From Twitter

peplacolsii
라붐 불사신 ㄷㄷ 계속나옴
lastrome_o
라붐 팬싸 한번더해라!!
maniac0415
라붐 또나오네 ㅋ
peplacolsii
라붐 ㄷㄷ
hunnnnni
****Sowon 라붐 뮤뱅나온데요?
Sin__C
라붐뮤뱅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
YSH_0507
<<뮤직뱅크 2월 12일 출연자>> 포미닛, 유승우, 여자친구, 려욱, 임팩트, 코코소리, 라붐 , 틴탑, AOA 크림, 달샤벳, 스텔라, Nop.K feat.훈제이 , 브로맨스, 전설, 안다, 써스포.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llsky122

From Twitter

JungBoNo504
쉬고.일하려하니 회사나온지 4시간만에 퇴근하고싶다쉬부럴 라붐보고싶어오
2scoreDdd
1950s 좀 멀리간듯한 옷도 있지만 너무 이쁘다 기본적으로 허리강조에 A라인 스커트인데 코트랑 컬이랑 모자! 라붐 아로아로도 이런 드레스 입고 해주지ㅜㅜ
dc4walls
라붐 아로아로 멜론 좋아요 4000 개 달성
blackjay47
... 요즘 비투비도 많이 더 좋아지고 여자친구랑 트와이스 레드벨벳 또또 오마이걸이랑 라붐... 라니아는 당연히!! 러블리즈도 너무 좋아... 블락비도 좋구 ㅎㅎㅎㄹ 일이네어레코즈랑 AOMG 좋구 ㅎㅎㅎㅎ...
boumlight
아 이쪽계탐라에ㅕ왜 내가 싫어하는 가수가 자꾸 보이지... 적당히 올렸으면ㅠㅠ 난 여기 라붐덕질하러오지 걔보고 기분더러우려고 오는게 아닌데?
S2ing
라붐 노래들 왤케 귀엽고 내스타일이냐 진짜. 슈가슈가는 제일많이들은곡 상위에 이미있고 이번에 나온 아로아로도 좋고 두근두근도 좋고 어떡할래도 좋고. 역주행 했음 좋겠다. #라붐
mprincessuv
****ppazoa 율희 설마 그 라붐에 율희?!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Allsky122

From Twitter

hit_me_dog
****ML 아 누구신가 했네...멋여휜님이셨군.... 1. 반모한 사십이 2. 라붐좋아하시는붐 티키타~! 3. 뀨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계데쓰....ㅠㅠㅠㅠ
lastrome_o
****rome_o 6. 덕질전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재역사 잘 봐라 카라 레인보우 틴트 레이디스코드 러블리즈 트랜디 밍스 라붐 소나무
So_Bom_
****om_ 후... 한번 생각해보면... 에끵... 걼... 달샤벳... 라붐...나뮤... 여친... 빅뱅.... 맴.... 럽리... 이정도만 하자....
jinbbangS2
#될리가_없으니_저질러본다 금요일까지 알티 393되면 내가 만들고 싶은 영상 만들어서 올림... 그거슨 라붐님들 노래 sugar sugar를 춰서 민윤기 찬양하는 거
_Yul_A
라붐 김율희는 보아라 맨날 서치하니까 보겠지 뭐^3^
Allsky122
****UM_LATTE_Sj 나 사실 라붐 별로 러블리즈로 갈꺼야 안녕.
LABOUM_LATTE_Sj
****ky122 ㄹ..라붐은?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seojuck

From Twitter

lkh1531
****alls 제가 요즘 스밍인증 달리고잇음 라붐 마이너 갤러리로..
Allsky122
****alls 흥 라붐 안좋아 하거든요.
dc4walls
****ky122 러블리즈갤러들은 라붐 좋아요 눌러주는데 ㅋㅋ
shaytyen
vid 160210.쇼챔.새해인사.라붐 #Laboum
Allsky122
라붐아울렛 지나는데 난 예쑬이야 나온다 기분이 묘해
kgm0805
라붐 보고픔
hunnnnni
뷴명 라붐 봄에 컴백하겠지..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1689hae

From Twitter

pinkapple1115
****Idolone Laboum 라붐 on Weekly Idol 주세요
girls_20thC
1. 슽님~ 2. 미필적 고의의 존잘님;ㅅ; 3. 글 안 써주시는 존잘님.. 시름시름 4. 라붐 5. 연어 크림치즈 홀 6. 우리 사랑 식어버린 건가여!? ;ㅅ; 요즘 너무 바쁘셔서 그런가 잘 보이지도 않으시구;ㅅ; 넘나 슬픈 것-! ****stt
165_pme
****stick94923 근데 옆에 라붐 있는데. 누구한테 오라고 한거야?????
w0w0wd
작년엔 뭔 정성이었는지 1월의 덕질 이런거 적어놨네 짤까지 대량첨부해서 ㅋㅋㅋㅋㅋㅋ 1년전 1월의 덕질:하이큐 츳키 오이카와 모치조 호타로 프리 노자키군 여자친구 라붐 러블리즈 머야........작년 덕질 왜이래 왜케 많아
JungBoNo504
근래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기간2달동안....이번주 설연휴가 라붐못본지 제일 오래된 기간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주 엠카이후에 못봤다니!!!!!!!!!라아아아악붐!!!!!!!!!!!!!!
dc4walls
라붐 아로아로 좋아요 눌러주셈 ㅋㅋ
dc4walls
****hye_ 라붐 어떻게 된..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exel_ler

From Twitter

clang_chang1001
여러분 라붐 파세요 수록곡도 다 즇아 넘 햄보케
Yul_tea_S
****aein 사장님봐 라붐개기여움
HY_sabaism
라붐 음원 역주행해서 1위 찍으면 RT 한사람중 뽑아서 이거 다드림
wonhyde83
유정인 보면 뭐랄까 선예의 향기가 조금 나는 듯. 라붐이 좀 더 떠야 할텐데
kimmimi_
다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붐 틋 빼고 나온애들 다 본듯..
dc4walls
라붐 아로아로 좋아요 ㄱㄱㄱㄱㄱㄱㄱㄱ
HY_sabaism
헐 대박 미쳤어 라붐 보고싶어 뒤질듯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exel_ler

From Twitter

seojuck
라붐갤 흥하자!
B25D_
붐바라붐바 두둠칫
jncm0512
에반게리온 정석 겁나 대단하다 나는 신지가 스스로를 위로하는 장면이 해석되는 장면일 줄 몰랐어.... 그 장면을 납득시키다니 놀라붐
love_for_dyo
이럴땐 라붐의 아로아로를 듣자
hooters_choi
요즘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걸그룹노래 럽- 안녕, 아츄, 작별하나, 새콤달콤, 그대에게 옴- 클로져, 큐피드 갓갓친구- 시간을 달려서 라붐- 아로아로
uk_Haein
내일라붐뭐잇음?
_avalanchey
****o_ 강동원 김수현 이민호도 아닌 현실적 이상형도 아닌 상대와 썸타는 기분을 노래하던 시절부터 참 귀엽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래서 연말결산 때 미묘님이 라붐 얘기하셔서 굉장히 반가웠어요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officialLABOUM

From Twitter

mimyo_
****lanchey 저희 라붐을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_avalanchey
맞아요 원래도 아이돌 노래 위주로 들었지만 더더욱 아이돌 노래만 듣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되었지요 요즘은 라붐의 아로아로랑 슈가슈가만 듣습니다 오 슈가 널 좋아한다구 ㅜㅜ
_laaOn
1rt. 노래 듣는거..? 무의식에 계속 틀어둠 2rt. 오빠 3rt. 블랙스완 님덜 블랙스완 보세요 4rt. 편한거 개짱 아주 꾸밀땐 나름 여자같이.. ? 5rt. 요즘 듣는 노래는 라붐-아로아로 노래 좋아요오 킄킄
seojuck
****enO 중요하죠.. ㅎㅎ 암튼 라붐 많이 사랑해주세요!!
epiekia
내가 사랑해 ㅏㅁ라붐들 젱 젛아해
seojuck
****enO 그쵸 라붐은 이미 미니앨범 3번째고... 데뷔도 1년반이나 지났으니... 이번 앨범 반응도 좋고 활동도 10주나 했어요. 다음 앨범만 괜찮으면 확 뜨지 않을까 싶어요~ 공방 가면 타팬덤한테도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ㅎㅎ
seojuck
****enO 라붐 같은 경우엔 출퇴근길에 만나서 같이 걸어가면서 몰래 입에 넣어주고 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laboum6allow

From Twitter

macrostar
레인보우 새 앨범 트랙 리스트.. 타이틀곡 라붐 아로아로 만든 분이네
hunnnnni
훈이 이상형업데이트 2016.02.10 라붐 지엔
hunnnnni
훈이 이상형업데이트 2016.02.09 라붐 해인
seojuck
****ky122 라붐 스케쥴이라든가... 스케쥴이라든가...
seojuck
라붐 씨디 주면서 영업했는데... 아로아로 노래 좋다고 치키차 외치고 있음 ㅋㅋ
seojuck
어제 사촌동생들이랑 걸그룹 동영상 보면서 놀다가 라붐 영업했는데... 실패 ㅜㅜ 한명은 여자친구 소원이, 한명은 트와이스 사나 팬이야... 흑흑
seojuck
라붐 덕질을 못하니 다른 그룹을... 토요일엔 에버랜드다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Z2llY

From Twitter

kmjxyoung
라떼에게 줄 수 있는건 사랑과 사진뿐✨새해에도 변함없이 #라붐 이들 예뻐해주고 사랑해주세요~❤️행복한 설연휴 보내세요
kmjxyoung
안녕하새오 #솔빈 이랑 #율희 애오 오늘도 5시 10분 부터 KBS2tv 에서 방송하는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라붐과 함께 해주새오❤️
kmsubaum7
****0_0 난 니가 처음에 해인이라길라 라붐 해인이 말하는 줄 알앗음 ㅎ
with_rong
****lwoo 라붐만 안맞는게 아니라 아재도 안맞네요 ㅋㅋ
kim_sohye
치키차 라붐
heeIicious
#라붐 안녕하새오 #솔빈 이랑 #율희 애오 오늘도 5시 10분 부터 KBS2tv 에서 방송하는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라붐과 함께 해주새오❤️
mmm_rvely
뿜빱바라붐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_xoxo_26

From Twitter

95S_ARMY
****ARMY 걸데 유라도 좋고 라붐 솔빈도 요즘 눈에 띄는듯
HY_sabaism
****bbuki 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갑자기 라붐이 왜나와여 보고싶게 ㅠㅠ
kikiyerin
박소담 라붐 김유정 피에스타 이예지 변요한 류준열 박보검 이현우 신세경 엄홍식 이동휘 고경표 안재홍 라미란 최민식 레오나르도 다카프리오 데인 드한
SmileboE
****oly_ 오마이걸스데이 ? 라붐리즈 ?
seojuck
라붐 보고 싶어 죽겠다. 다른 걸그룹으론 부족해. 라붐이 최고야.
SmileboE
3대천왕에 라붐 나온거 나오네
Naem__ttu
라붐 노래 좋넴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I_Yeolmae

From Twitter

seojuck
이제 라붐 나오는 거 더 안 하나...
J__WanYo
라붐은 ㄹ 소연이야
JungBoNo504
****abaism 엄마 라붐이너무 좋아요 ?
HY_sabaism
****BoNo504 자꾸 공부안하고 뭐했냐고 물어보시는데.. 눈앞에 라붐이 아른아른...
J__WanYo
****abaism 라붐 무대 틀어놓고 응원해
sihyun9988
라붐 노래 개사 잘했다
kim_sohye
둥둥둥둥 라붐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LB_Dalcom

From Twitter

yujeongf
#라붐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라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정 #소연 #ZN
tirazel1996
****gSil 근데 우리애들은 못보고 라붐보고옴..
Yul_tea_S
아 라붐 팬싸 한번만 더 했으면 좋겠다....
bbuyo_bus
라붐노래도 들려주ㅗㅆ다 사촌ㄴ오빠가 2014년에 데뷰ㅣ한거라고 알려줌 죤 진짜 알줄은 ㅁㅗㄹ랐ㄴㄴ데 치키차도 들었다!
dc4walls
#라붐 #아로아로 멜론 하트 눌러주세염.. 4000개 까지 90개도 안남았어요
seojuck
라붐 스케쥴은 왜 안올라오지...




라붐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JungBoNo504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JungBoNo504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dc4walls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_Yul_A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shaytyen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pinkapple1115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JungBoNo504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macrostar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kmjxyoung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yujeongf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honorlaboum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exel_ler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

라붐 아로아로 율희 뮤직뱅크 무대 솔빈 노래 여자친구 출근길 달샤벳 노래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