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9:12 ALL

N__nal
ㅈㄷ이 좇됐어인줄 알았ㄴ는다ㅔ 주다영이었다니..
SEKAI04_jya
난 주다영 얘기 나오기 전까지 누군지 순정에 나오는지도 몰랃다구,,,,,
tunajena_
****l_pot_1 사기는 진작에 샀는데 사놓고 리녈을 할지 말지 고민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졩쟝 왜 주다영은 둘 다 닮은 거야
real__hand
주다영 배우였음???
XIUMINDUKHU
****_0506 주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un94_0412
주다영씨 실시간 올라가고 좋으시게써영 ㅅ
Dodam0506
****eolbulb 무관심으로 대처한다해도 저건 앞뒤가 안맞는것같아 주다영에리들일이라고해도 에리가 엑소팬덤인데 분명싸잡아서 기사화하는게 기자들인데 언급안될수가없을껄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ummer_090

From Twitter

dyodyobird
****yobird 욕 먹어서 억울하면 다른 방법으로 알렸어야죠. 많은 인원이 같이 욕하고....... 주다영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루머 생성했잖아요.
kimkaelt
주다영 개극혐 ㅉㅉㅋㅋㅋㄱㅋㅋㅋ이다윗도 극혐
kku_1234
허 참 나 어이가 없어서 누가보면 니가 주연인줄 알겠다;;;;;;;; 듣보께서 왜이렇게 나대시는지? 무대인사도 갔고 그런데 주다영했을때 누구지?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대딘하신 ㅈㄷ님 굽신굽신
Dodam0506
****eolbulb 아니야 이걸로는 오해풀지못한다니깐??ㅠㅠㅠ 그냥 상황을다시 정리해서 다시 올려 그게나을것같아 아직 구체적으로 정한건아니고 주다영측에서 고소했을때 그때 강경책으로 미리대비해서 준비하는것이니 오해하지말아달라 이런식으로 써야지ㅠㅠㅠ
koala71108
왠만하면 아빠한테 부탁 안할려했는데 주다영 너 쥬거써.
kimkaelt
주다영 재웃긴다 ㄹ
mangojuice25
그냥 이다윗 주다영 둘이 결혼했으면 좋겠다 둘다 이름 자음도 ㄷ인게 천생연분이네! 아무말

debit_0408
주대영인가 주다영인가뭔가 걔몇살이에요?
rasidols
주다영 초록창 실검떳네
209_701_1026
주다영도 진짜ㅋㅋㅋㅋㅋㅋ 대단한게 그래놓곤 고소드립 치고 있으니ㅋㅋㅋㅋㅋㅋ
tella_hun94
주다영 실검 ㅋㅋㅋㅋ
100yeolbulb
****oxone_chic 저도 그것을 간과하는 바는 아닙니다. 주다영측이 엑소엘을 고소하게 될 경우를 생각하여 강경책을 준비해두는 것 뿐이며 당장은 기사를 제보한다거나 하는 바보같은 짓을 할 예정은 없습니다. 그저 자료를 모아두는 것임을 밝힙니다.
yeolieri
아 진짴ㅋㅋㅋㅋㅋㅋ그래서 주다영이랑이다윗이 누구야 어떻게 생긴것들임?
jonsid_9124
주다영....아휴 노답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byungsin1818

From Twitter

100yeolbulb
****neev 무관심으로 일관 할 예정이며, 주다영 측이 일을 더 크게 만들경우에 강경책으로 준비 해 두는 것임을 밝힙니다.
ddoddo0326
****ne_0408 ㅌㅋㅋㅋㅋㅋ2015년까지 주다영이 하니였는데 내가 보니 되게 좋아했눈데 트위터에서도 그렇고 보니한테 존나 앵겨서 그때부터 존나 싫어했는데
blanco_0412
****eolbulb 주다영 친구분들이에요!
PW_Chanyeol
****y_0522 선행천사주다영님
100yeolbulb
****m0506 그런것 같은데, 난 당장 기사를 제보하겠다는것도 아니고 주다영측에서 고소를 하게되면 그 때를 대비한 강경책으로 준비해두겠다는건데...
babybirdwhale
주다영은몬일...첨보능사람..
kkam011488
주다영이고 뭐고 울 애들이나 볼란댜

Bears_KM
주다영 친구 인스타 댓글
100yeolbulb
****ingKH 현재 당장 기사를 제보하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주다영 측에서 고소를 통해 일을 크게 만들 때를 대비해 강경책을 준비하여 두는 것일뿐입니다^--^
Dodam0506
****eolbulb ****olove 1 저분말은 그거같은데 너가 기사에 엑소언급안한다고 근데 주다영이랑 에리들사이에있었던일인데 어떻게 엑1소가 언급이안되냐 이말아님??
Bears_KM
주다영 친구 댓글이에요 못보신분들 보세요
tkfkdgocdufdk
주다영;;에휴 우리도법적대응못하나
jypnotthatjyp
그리고 주다영 어떻게 생겼는지 지금 알았음
koala71108
여러분 제가 오랜만에 아빠인맥좀 써볼께요. 주다영만행 멘션으로 보내주시면 기자분에게 넘기도록할테니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tunajena_

From Twitter

Dyo_Hyun_A
주다영이누구야
DK_142
뭐야 주다영 또 왜....ㅜ
mangojuice25
몰랐는데 주다영 아역출신이구나 그럼 연예계 생활 하루이틀 한것도 아닐텐데 대체 왜그래..?
sum94exo
****eolbulb 주다영님 친구분 댓글이요~
marry_0522
주다영은 어제도 시끌하지않았어? 뭔일이램
swanari77xx
주다영 무슨일이냐아아
Charmingave_
실검 주다영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tarryNight2334

From Twitter

O921LOVER
나 주다영 어케 생긴지 지금 암
tprnjs99
재훈재훈 주다영 왜저랩;
HyunBooin
아 주다영이 쟤였어?
120408_xo
피코 진짜ㅋㅋㅋㅋㅋㅋㅋ주다영 친구들한테 욕먹으신 분들 꼭 고소하세요!
tella_0614
주다영ㅋㅋㅋㅋㅋㅋㅋㅋ염병진짜 쟤혼자뭐하니
ahtteu_BH
주다영 먼데,,,? 우리가 욕 먹은건,,,?
926l48
주다영 쟤 진짜 쓸데없이 대단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tarryNight2334

From Twitter

yeolieri
주다영 진짜 미쳤네 저 기사뭐야 존나 우리만 나쁜년잼 이다윗주다영 쌍으로 거지같다 둘 다 그 인성으로 아주 번창하시겠어요 니들이 왜 못뜨는지 생각좀해봐
myeon_1032
주다영 이사람 참재밌다.... 뻔뻔보스
suuujeeen
우리는 주다영씨를 통해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친구를 잘 사귀자"
suruing0522
주다영때문에 빡친마음 준면보고 풀어야지
moonlight_1105
주다영이뭔짓했어??
Doyou112
나 주ㄷㅏ영 이라는 사람 오늘 처음 알았어요
buttercream0112
최근 영화 ‘순정’ 출연 이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악성 루머가 퍼지면서 주다영이 악플에 시달렸다. 때문에 개인 SNS를 폐쇄하기도 했다 ㅋㅋㅋㅋㅋ 루머요? 엑소랑 작품한 그많은 여배우중에 상대역조차 아닌 너만 왜??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kyungsoo0118

From Twitter

dohkyungsoo112
주다영 이다윗 진짜 ㅎ
KAIBH_01140506
주다영몇살임?
ex8_0412
주다영 니년은 좀 나대지 좀 마! 서치 방지 가치를 못 느끼게ㅛ다!
avril210
주다영그친구랑절교안해?아똑같은류야?
xiuchip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다영 언플 장난없네 와..
Dodam0506
기사댓글보면 주다영씨 편은 없는것같네요
J2_1248
우리가 쓰러지겠는데요 주다영님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Dodam0506

From Twitter

cksduf_1127
****_0506 주다영이누구야..?
potatochip0112
주다영 자기가 한 잘못은 생각안하나
summer_090
****er_090 그리고 이번에 주다영 씨가 악플로 스트레스받아서 응급실이 아니라 스케줄이 힘들어서 응급실간거니 그걸로 또 욕하시지말구...ㅠㅠ
hehehe0813
저런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해서 언론 이용해먹는 소속사측도 정말 이해 안가지만 그 화살이 왜 또 다시 주다영 배우에게 가는지 정말 모르겠다.
swanari77xx
****dsx 주다영 그년이 뭐함??? 나 지금 해외잇어서 그때 트터 안들어옴
whitesheep22
주다영씨 시크릿 송지은씨 나오는 드라마에도 나오는구나´・◇・`
1224jsj
****eolbulb 실례합니다.이거 주다영 친구분이 한 말이래요!!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uruing0522

From Twitter

BhShDh_56412
우리도 주다영님 친구분들께 많은 욕 들었는데 본인도 아시지 않나 그런데 악플스트레스라고 기사를 내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플사람은 우리 아니야?
dsgzdsx
****ari77xx 주다영 촬영중에 실신해서 악플러들고소한데
challchal
주다영 엿먹여서 뭐하려고...?...
ly1321
?주다영이 누구임.?...뫄 했는테....이다윗은뭐...왜...왜나만모름...
summer_090
****er_090 뎀으로 물어보시는데 주다영씨 인스타를 실시간으로 보고있던것은 아니여서 정확하지는 않으나 주다영 실친분이 엑ㅅ팬분들에게 심한 욕을 하기전까지는 주다영씨를 향한 심한욕설이 보이는 댓글은 없었다구합니닷결국 친구분이 일을 매우키운것..ㅎ
sehunee_73
****H_01140506 주다영 친구가 에리한테!!!
bloomingice0326
주다영이 인스타로 뭐했나 한번 더 알티돌려야되나 주다영친구들만이 문제가 아니라 그 배우도 문제가 있다이거에요 다영아 내가 너때문에 쿠크가 박살나고... 막... 스트레스도 존나 받고.... 야 진짜... 너 왜이래ㅠㅠㅠㅠㅠㅠ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um94exo

From Twitter

stella909436
주다영저기사받고 이제 우린욕먹겠지..
pcyssb0212
주다영ㅋㅋㅋㅋㅋㅋ넘 당황스럽닼ㅋㅋㅋ
_0114_O
주다영이 누굴까 어떤 듣보인걸까 핑프짓하기싫어서 삼십분동안 서치하고 검색해봤는데 결론은 노답이었다
realchen2
헐ㅋㅋㅋㅋ주다영ㅋㅋㅋㅋ검색어 올려주기 싫어서 검색 안해보다 이제 알았는데 우리집 꿀단지 나오는 애였넼ㅋㅋ드라마에서도 연긴지 실제성격인지 모르겠지만ㅋ민폐캐릭터인건 잘어울리네 ㅎ
19930112o_o
주다영 왜저레,.,,,,,,,,
ShiroinaOmozzi
주다영 저거때문에 순정 못볼것같아 내새끼 덕심으로 이기고싶은데 그거 가식 못보겠음
baduk8812
주다영 공인인데 일을 사서 맹그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blanco_0412

From Twitter

honeybutter____
주다영님 기사 오보예요 오해 없었으면 좋겠네요
_Donan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다영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플스트레스 실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dam0506
****eolbulb 주다영은 욕안하지않았어??그친구들이 욕했지 주다영인스타글 네이버에뜨니깐 그거보내는게나을듯
EXOL_921
****_xo 한번 크게 터져서 주다영 실체 제대로 드러났으면....좋겠네요
SehunNotNingaen
주다영 뉴스에 달린 악플보고 나 실려가서 악플러한테 병원비 청구할구야 ㅂ
____930112
주다영씨 대체 왜 그래...?^^
100yeolbulb
****co_0412 저사람이 주다영인가요?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kkam011488

From Twitter

only_c21b04x99
주다영,, 얼굴떴는데,, 첨보네 ,,
only_c21b04x99
2016년 제일 웃긴 BEST 유머 ! ' 선행 천사 주다영 ' ^^..
_hum__
근데 몰라서 그러는군데,, 주다영은 어떤식으로 어그로를 끌었늨지 캡쳐는 없나,, 넘궁금해 본적이넚어서..
soo_ohhh
주다영씨 재밌으시네요 😉 저희두 할말없는거 아닌데 ^^
rezenil
주다영이라는 사람이 뭔짓 했읍니까??? 우리 견수한테????
doxo_l
ㅈㅜ다영 쟤 진짜 마음의 병있는거 아니냐 이제 시작하는 신인배우가 그따위로 처신하면 아주 잘 뜨겠다고 아주ㅋㅋㅋㅋㅋ
kai_114_exol
기분이 너무 주다영 같아요......ㅠ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Bears_KM

From Twitter

be_atm_fruit
주다영 존웃이넼ㅋㅋㅋ
Oso__v
주다영 진짜... 뒷ㅁ말은 안한다 ㅎㅎ
KAIBH_01140506
주다영 걔 법정대응한다고?ㅋ
exojm0522
고소는 주ㄷㅏ영 친구한테 욕먹은 팬들이 해야되는거 아니냐?
Dyo_shade
???주ㄷㅏ영....??ㅎ...
tl6738
****5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주다영때문에ㄴ실신각이야....!순간이동하다 실신하면 기사내주까...?
100yeolbulb
****m0506 전부 다. 주다영 만행이랑 그 친구들꺼가지 싹 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Bears_KM

From Twitter

bell_in_88
근데 주다영은 참 어이가 없다 ..
rhdPeka0614
배우 주다영이 드라마 촬영 중 실신했다. 12일 소속사 태풍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주다영씨가 악플 등으로 많은 상처를 받았다”며 “스트레스로 밥을 못 먹는 날도 많았다. 그러다 촬영 중 실신했다”고 밝혔다. “고열에 몸 상태가 좋지 않다. 병원에서
1007bonbon
주다영 기사 댓글 보는데 다 누군데 악플을 다냬 ㅋㅋㅋ누구시넄ㅋㅋㅋㅋㅋㅋㅋ누군지 알아야 단다몈ㅋㅋㅋㅋㅋㅋ
tl6738
****_01140506 열ㅋㅋㅋㅋㄱㅋㄱㅋㄱ나도응급실가면기사나나? 주다영때문에빡쳐서 열약50도라고....
paradise_bs
****s4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옘병하고있어 주다영 필터링안해
Kyu0428_taey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년 실검 영영영영 으로 맞춘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영 주다영 박세영 오혜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_choryeon
와 주다영 핵뻔뻔;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Charmingave_

From Twitter

106W112D
****mingice0326 뻔뻔함이 그지 없어서 내가 진짜... 저 주다영 띠니문에 허리 디스크 올 거 같구여
JDC_v
주다영 친구 발언은 문제안됨?
a9_exo
ㅋㅋㅋㅋㅋㅋㅋ핵뻔뻔하다 주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guswn831
주다영씨 악플 고소하는거면 자기 친구들 고소하는건가??!친구들 덕분에 이미지도 많이 하락했으니까 그거까지 같이 고소하면 될듯...친구라고 선처 해주지마요~~~ㅠㅅㅠ..
88__14
주다영 디엠창 열려있냐
baekhun_1992_56
주다영은 또 뭐야;
StunningBaek
주다영...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J2_1248

From Twitter

emiya_waterdao
주다영 자기 친구 고소하냐ㅋㅋㅋ 악플에 법적대응잼
jm_sh_xo
주다영씨 실친한테 욕먹은 에리분들 고소하시길 저쪽도 한다니까 정당방위임~
yeossssibal
주다영 지 친구들이 입에 걸레 물고 사람 팬 건 쏙 빼는거봐ㅜ 와 소름~~~~~~~~~
qorgusWkd056
주다영 친구분들한테 욕먹은 사람들 고소하새요 얼른~~주다영언니가 고소 한다구 그러내,,참 ㅋ 켱수 끌어들여서 관종짓한건 자기 본인이면서
ljb114
주다영뭐임?
loveday_sonye
주다영 악플 스트레스로 응급실이래ㅋㅋㅋㅋㅋㅋㅋ웃겨진짜
exo_buda9
주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뻔뻔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1224jsj

From Twitter

_do_wife
Rt 그럼 주다영 친구분한테 조롱당하시고 욕들으신분들도 맞고소 하세요. 뭐 저렇게 양심없는 인간이.
exo_siochan
주다영씨 너무 뻔뻔하시네...
dyo_limee
개인적으로 주다영씨 일은 일방적으로 한쪽만 잘못한 일은 아닌 것 같다....팬 입장에선 진실이건 아니건 오해할 만한 일이었고 주다영씨 친구분 말이 너무 과했던 것도 사실이고. 거기에 대응하면서 팬들 언성이 지나치게 높아진 거 아닌가...
blossomyapril
주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30112o_o
아 순정 볼때 이다윗 주다영 때ㅣ문에 존나 보기 싫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asamteao
간만에 트윗들어와서 주다영 이다윗이 어떤 놈들이야 하고 서치하다가 사진봤는데 네............관종네.....알게씀돠.....ㅎㅅㅎ 옛다 관심......
kyungsoo0118
주다영 이다윗은 경수 왜 터치하고 있는고야ㅠㅠ?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ehunee_73

From Twitter

dprthtkfkdgod
****manag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다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ㅐ잇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yungsoo0118
그래 소현이는 이쁜데 착한걸 ㄷㅏ 갖추고 있는데 왜 주다영은 저 모양 저 꼴이야.. 얼굴값도 못하면 인성이라도 인정받아야하는거아니니
kimkaaaaa940114
****y48 주다영 빼고 싶었는데 그러면 견스랑 뭉민언니 얼굴이 가려져서ㅠㅠㅠ
xlmsuho
헐 나 씨제이 포인트도 짱많아 아싸 예에 올리브영에서 그리 써댔으니 예에 영화 예에 순정도 여러번 볼것 예에 이다윗주다영껒여 예에
Bears_KM
마미가 주다영 나오는 드라마 보니 난 안봐야지 얘기 해주고 싶은데 쟤 관종이라구 ㅋㅋ
StarryNight2334
2016년 2월/주다영
egg4curse
주다영 씨도 실제로 만나면 다영 씨의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해요,,, 라고 해조야지,,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honeybutter____

From Twitter

Calix_326
왜 안 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존나 주다영
sniper_walwal
****k11 ㄹ주다영이면 관심도 없죠.... 우리 ㄱㅕ수도 눈 있고요ㅠ 가지라해도 먼저 거절..
Bears_KM
주다영 드라마 나오길래 채널돌려버렸어 ㅋ
dprthtkfkdgod
****_1cm 내가 존나 이다윗욕하니까 주다영은 욕먹을만하는데 이다윗은 에리들이 너무 예민해져서 괜히 몰아가는것같다구 햇룸..
purchasexo
억측으로 배우분들 곤란하게 하지마세요...확실한건 주다영씨 친구분이 욕을했다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자나여ㅠㅠ경수 입장도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purchasexo
주다영 이다윗배우한테 직멘만큼은 보내지맙시다..... ㅠㅠ ...
tunajena_
오늘 최고 수확은 주다영 전화기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only_c21b04x99

From Twitter

byungsin1818
주다영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yeon1545
****l10122 ****D__LeeE 아 주다영 인스타 아이디뭐냐 재밋겟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년들이 커버싸주는거 구경이나 해야지
snail10122
****D__LeeE ****on1545 주다영년 지인도 골빈년들이더만
suyeon1545
****l10122 ****D__LeeE 그래 주다영 그년이랑 얘 윗다 이ㅛㅐ끼랑 같이 난리쳣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팬들이 주다영이 시켯냐고 그러면서 존나 다다닥 따졋더니 탈퇴하셧네 ㅠ
dprthtkfkdgod
우리집꿀단지라고 지금ㄴ드라마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주다영 인성쑤레깅~! 역할 완전 딱맞앜ㅋㅋㅋㅋㅋㅋㅋ
jabeank
주다영 이다윗 듣보잡이 존나 나대네~^^ 너네는 평생 듣보잡이다^^ 수고해라
summer_090
****er_090 그리고 혹시 서치하다가 보시면 주다영씨가 경ㅅ 태그 인스타에 걸기전 글 캡쳐하신거 있으신분 계신가요 ㅠㅜ?저것도 정말 처음에는 태그 안걸었다가 나중에 경ㅅ태그 걸어놓은건지 확실한 증거가 있는게 좋을거 같아서...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JDC_v

From Twitter

summer_090
이번 주다영 씨와 이다윗 씨 일들 트위터 돌아다니면서 상황정리해보았습니다.사실이 아닌걸 진짜인마냥 얘기하시는분들이 너무 많길래 서치 걸리길 바라며...혹시 아닌게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ㅜㅠ
5_light_6
근데 그 주다영? 이다윗인가 뭔가 하는 그 사건 뭔소린지 설명좀.....뭔소린지 이해가 안간다~~
oyedo0326
우리애 목소리가 나오는 영상 올릴 때부터 혼자 꽁기했었는데 드디어 터졌네. 몇 개월 동안 끙끙거렸던게 다 내려가는 느낌. 주다영 친구아녔으면 그냥 지나갔을 거 아냐ㅋㅋ 그 친구에 그 친구라고 주ㄷㅏ영이나 친구나 이ㄷㅏ윗이나 거기서 거기
v__n1106
저 주다영친구는 사과문쓰는법모른대?
suhorabit
트위터 병크들만 모아서 기사화 못 시켜요? 아 진짜 답답하다 주다영 치면 주다영 친구밖에 안나온닼ㅋㅋㅋ 레몬씽은 왜 씽이 욕한거에요? 무슨일있었어요? 뒷북 현재백현중님 힘내세요!
real__huni
뭐야 나 방금 받는데 이다윗 주다영 뭐야
dprthtkfkdgod
"촬영지인 고흥 섬에는 슈퍼가 없었다. 촬영 스케줄이 조금씩 달랐다. 엑소 스케줄과 병행하느라 서울에 갔다가 촬영장으로 향하는 길에 과자를 대량으로 사가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과자, 라면 등을 짊어지고 갔다" 경수가 사온건 이다윗이랑 주다영도 쳐먹었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TheKukminDaily

From Twitter

BEAST10051016
주다영 이다윗? 그사람들 때문에 좀 빡쳤는데 그냥 무시가ㅏ 답인것 같아서 상관안하기루 해쪔!🙅 그냥 무시가 답이야
kimkaaaaa940114
****ightsaber03 경수 앞에선 엑쬬 이룸 외우고 꺄하핳ㅎ하 이러고 엑쬬 노래두 럼뮈라잇~ 일케 외우고 그럴텐데ㅠ 주다영 넘나 가식적인듯
kimkaaaaa940114
****ightsaber03 주다영이 직접 뭐라고 한건 아닌데ㅠㅠ 친구들이 일일히 엑소엘 언급해서 막 저래,,,,
wind408
이다윗 주다영은 또 몬 일이여,,, 뒷북
monol_kai
이다윗 주다영은 그 누구도 알아주지 않지만,, 뭐 우리애가 워낙에 잘나가고 빛나서 그 빛 덕분에 조금 주목받는거지^^,, 잘나가고 빛나는 사람 옆에서 들러리로 살다가 평생 뜨지도 못하고 배우 생활 접어라 개념없는짓은 누가 했는데 어디서 개념을 들먹거려
S2_myi3H
****yulkyungsoo 와 진쨔 저는 이다윗이랑 주다영이 누군지도 몰랐눈데 ;; ,,, 머리끄댕이 쟙힌 건데 지들이 쟙힌 마냥 피코 진짜 소름끼쳐욘 ,,,;; 흑흑T.T
rljiyong
RT EXO_IN_NIGHT: RT exoexo0926: 윽 이런 사람이 경수랑 말섞는다는 것 자체가 소름이다 그냥 이다윗 주다영 둘이 결혼해 겨엉수랑 소오현이 힘내라고 이쁘다고 보내준 서폿을 왜 니가 먹…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snail10122

From Twitter

beagles_show
와...지금 혼돈이야. 레몬사과문이랑 도착플뷰랑 이다윗,주다영이랑 현재 진0중이랑 막......;;;;;
smile_WYT
주다영 친구 사과문 올라왔넼ㅋㅋㅋㅋ인스타 댓글로..ㅎㅎ 참 생각짧네. 지 때문에 주다영 하면 주다영 친구 밖에 안뜨는 거 알고는 있는지
coldandhot1127
주다영 이다윗 이름계속보다보니까 자꾸 쓸때 주다윗 이다영으로써짐 이게더 자연스럽네
coldandhot1127
아몰라 주다영 이다윗 사겨라
DO_kyungsooc
진짜 뭔 일이 이렇게 파앙 하구 다 터지냐 주다영에 이다윗에 진녕중에 짜증나 죽겠음.......
joo008121
와 나 진짜 이다윗 터지고 주다영 터지고 레몬씽도 터졌고 지여중인가도 시끄럽고 검은 참깨란 사람이랑 구싹도 지금 시끄럽고 진짜 난장판이구나
O_O522_
패드립치는 수준하고는 니네가 이다윗이랑 주다영이냐 ;;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kimkaaaaa940114

From Twitter

christie55512
주다영은 왜...?
w80549
쟤 저거 트우ㅏ터 진짜 주다영인가 뭔가 하는 애면 기사화 못시킴??? 빡치네 진짜
bh_a_0506
****swjd1127 래몬 악개야 악개,,, 애들 돌려 깜 ㅠㅠㅠ 이다윗 주다영은 영수 앞에선 형~ 오빠~ ㅈㄹ하고 영수로 관심 몰이 하면서 이다윗이 트윗으로 영수랑 에리들 까고 ㅋㅋㅋㅋㅋ
wlguswjd1127
****_0506 래몬은 씽이 욕했나? 이다윗 주다영 모르겠고 현재지녕중? 그 사람 이름 따라 했다고 하지않았나
bh_a_0506
****swjd1127 하나하나 설명하려니 너무 길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4개 터졌어 이다윗 주다영 래몬 현쟤지녕즁
XMS_S2_
오늘만사는 깨비 이다윗 주다영
Zero_B0506
탐라가 이다윗 주다영 현재00중 레몬씽을 까고 있다 영고에리는 넘나 피곤한 것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rljiyong

From Twitter

oigaupne_0
이다윗은 알계를 파지말 것이며...주다영은 sns를 닫고 인성도 닫을 지어다
lyj01120317
ㅈㅜㄷㅏ영 이랑 ㅣㄷㅏ위ㅅ 뭔일인지 설명해주실분
3443434334
****90788 그러니가요 ㅋㅋㅋㅋㅋㅋ 갱수 서포트햐준거 다 내놔 씨끼들!!!! 주다영분도 비슷하게 비꼬았나요??
angelinmilkyway
****e_0522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가 있지 주다영더~~~
chae10yun30
주다영 이번일 좀 자세히 말해 줄 사럄... 노이해
piay1019
주다영 친구 사과수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무식하게 댓글로 사과를해 그리고 인스타에서 트위터 블로그 얘기는 왜 나오고 이거는 빼박 그냥 일커지니까 정리시킬려고 사과하는거같은데 엑소엘 뭘로 보는거지
shinhyemin029
왜 안뜨는지 생각을 해봤으면 좋겠다 팬층 형성도 안돼 인성이 그러면... 주다영 이다윗 ^^~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piay1019

From Twitter

jinew99
에리분들 주다영,이다윗한테 직멘쏘지마요 우리는 랜선에서 욕하면 그만이겠지만 경수는 연예계생활은퇴하기전까지 계속만나야할사람들이에요 경수한테 피해가 갈수도있으니 직멘은 쏘지않으셨으면...
exo9__9
주다영 이다윗 결혼하시구요 아 영화 보기 불편
may22_b
****yo_exo 주다영 친구는 우리더러 빠순충? 뭐라뭐라 시비에 욕까지 해 놓고 고소하지 말라고 사과함 뭐래ㅎㅎ
my_dyo_exo
다윗 무슨일임??????? 주다영은 무슨일임????
DO_kyungsooc
이다윗 주다영 정말 노답이라고 생각함미다....
xonini_amy3424
****lls 지금 어디보자... 1.주다영 이다윗 2.현재 진0중 3.레몬ㅆㅣ 이거말고도 더있는듯...
6smiletalk
이다윗은 뭐고 주다영은 뭐고 현재xx중은 뭔지 모르겠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From Twitter

greyo3o
주다영..?..이다윗..?...누구지 어디나왔었나ㅎ...벌써부터 이런일들이 터지다니..ㅎ
se_dyo_eri
방금 주다영 네이버에 치고 알았다ㅎ 쳐보니깐 별로네 이다윗도 별로야 우리 경수 의문의 1승^
shinhyemin029
첨에 ㅈㄷ 해서 내가아는 다른사람인줄알았는데 주다영... 이렇게 듣보일수가 처음알았네ㅜㅜ 이다윗이랑 주다영이랑 결혼이나해랏
baekhyun_050655
****_RYME 괜찮다주다영 으 오글
blossomyapril
물론 나도 이다윗 주다영 써방 안하고 글 많이 썼지만 직멘으로 쌍욕하는 건 좀... 알계는 확실한 것도 아니고 심증만 있는건데 인신공격에 뭐에... 이럴수록 피해 받는건 경asdf순데ㅠㅠ 저건 아니지
Xiuminah90
주다영 이다윗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진정한 관종인건가...;;
coldandhot1127
****nity_DO ㅋㅋㅋㅋㅋㅋ진짜웃겼느데ㅋㅋㅋㅋㅋㅋㅋㅋ얘가 이다윗쉴드치고다녔음ㅋㅋㅋㅋㅋ근데 알계 이름이 ㄷㅈㄷㅊㄱ인데 거꾸로하면 ㄱㅊㄷㅈㄷ이거라 괜찮다주다영아니냐궄ㅋㅋㅋㅋㅋ사람들이 막 그래서 알계올때마다 응다윗아~이러구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From Twitter

exochanbaek2706
****ggyo 둘이 같은짓한거죠ㅋㅋㅋㅋㅋ 거기에 ㅈㅜ다영 친구들까지 ^0^ 와우
exol1002
주다영은 95년생이고 이다윗은 프로필에 생년월일이 없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94년생이네?
neunggyo
****hanbaek2706 주ㄷㅏ영은 또 뭔짓을 한거에옄ㅋㅋㅋㅋ?
exochanbaek2706
****ggyo 거기에 ㅈㅜ다영이랑 콜라보까지!! 박수를 쳐드리고싶네요
dokyung_su
****D__LeeE 왜 알계파서 엑287소팬들이랑 싸우신거에요?공인이면공인답게 행동하셨으면 좋겠네요. 주다영씨도 이다윗씨도 여러모로 실망이네요. 순정이후로 뵐일없었으면 좋겠네요 두분이 런사람들인줄 몰랐어요~ㅋㅋ
dyoalla
주다영이 누구지..했더니...엄마가 보는 드라마에서 연기못하는 그사람이구나......
holdtwohands
찾아보니까 이다윗도 주다영도 경ㅕㅠ수 보다도 어리잖아... 생각이나 행실은 막내 소ㅛ현이보다도 한참 어리고요? ㅅ ㅠ 경ㅠㅕ수도 쟤네랑 비즈니스라고 생각하는것 같으면 별말 안하겠는데 인터뷰마다 정말 좋은 인연처럼 생각하는게 느껴져서 더 속쓰려..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From Twitter

YEAHAHA
솔직히 아이를 위해서 참아야 하는것도 주다영 까지지 주다영 친구한테까지 개욕먹으면서 무시당할 이유 없다봄
whataboringlife
"함께 호흡을 맞춘 김소현을 비롯해 주다영, 이다윗, 연준식 등이 열일곱 친구들로 이번 영화에서 함께 한다. 실제 제작진의 말에 따르면, 도경수와 또래 배우들의 평소 우정도 무척 두터웠다고. 도경수 역시 이들과의 촬영을 즐겁게 추억하고 있는 듯했다."
saena_chen
주다영이랑 이다윗? 솔직히 걔네둘 정확히 어떤짓을 한건지는 모르갰는데 보니까 너무 싸질러놓은개 많아서 들춰보기도 싫다..우리래 주변에 저런놈을이 았다는게 너무 싫은것 내새까 첫주연작은 내가살릴꺼고요 너희둘이먀말로 폭방^^*
9tc3nini
****n__cotton 근데 사실 주다영이 누군지도 모름 ㅠ 여자야 남자야 존나 듣보 ^^
jumi6537
주다영이랑 이다윗 연예계 은퇴했으면;뭔 저런인간들이 연예인이란거여;
3gyeopsal_love
마자주다영보니하니햇엇어
D_OsoF
뮈췬쉐뀌진짜 주다영이랑 이대윗 싸잡아서 존나 무대인사때 공개처형할거야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From Twitter

nangkong_0114
이다윗이나 주다영이나 참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욕할거면 선물을 왜쳐받았대^^
dji090788
****434334 아니예요~ 주다영 분이랑 이다윗 분 정말 이해 안 돼요 같이 촬영 할 땐 좋더니 급기야 인터넷에서 뒷담이나 하고 공인으로서 부끄러움 정도는 알아야 될듯 싶어요.. 알계 보시면 가관입니다; 에리팬들 대놓고 욕하고 난리도 아니예요
kyungsoo0118
만약에 이다윗 주다영 둘이 앙콘 오게된다면 뒤지게 욕먹고가면 좋겠다 한분쯤은 때리지 않을까???
PitAPatBoy
****bbang ㅠㅠㅠㅠ아니 그 경수랑 순정 촬영한 이다윗이 존나 엓오팬들 광역 저격하는 트윗 올리고 앞에서는 형형 하면서,,, 주다영도 인스타에서 해쉬태그 바꿔가면서 막 그렇고,,ㅠㅠ




주다영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

주다영 이다윗 악플 스트레스로 드라마 실신 촬영 응급실 우리집 꿀단지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