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7:01 ALL

**에きえ스킷 디아러버 스텔라 켄키미....................
**팅턴의 노예 프라가리아****onic426 스텔라, 동생에게 초콜릿 선물하고 싶다. 새침 주변에 cu 편의점 있으세여?
**성하는 스텔라오늘은 빅터가 잘된다. 스텔라 원캐한다.
**영원히 얼어버린]행복한 스텔라이렇게 추운 날씨에 스텔라가 공지를 띄운다면... 슬퍼할 이들이 많겠구나...
**로점술사 스텔라나에게 가엾다 말하지 말아. 이제야 비로소 스텔라일 수 있게 되었으니까.
**글이글 강낭콩****ono4649 왜냐하면 로딩창에 스텔라가 예뻐보였기 때문이죠 후후
**ein****n_stl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매력적인 스텔라님 같으니라고.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LF_Kenshin

From Twitter

**리첼 파이트 반류☆****ain_ 스텔라 해볼까여...저둨ㅋㅋㅋㅋ
**도625스텔라의 심장이 아무리 왜소해도 그것이 약하다는 것은 아니다. _에피소드1 #위도625
**로스윈드스텔라 윈드. 그녀를 만나보고 싶다.
**arcel Steinberg스텔라. 다음에는 병원으로 와주겠니? 나이를 먹었는지 조금 피곤하구나. *
**데레 Sgt.페릴스텔라 여학원 C3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LLL 효은님 안녕하세여?? 옷색깔 넘나 기엽구 효은님 넘나 깜찍하시궁ㅋㅋㅋ자꾸보니까 넘나 아름다우시구ㅋㅋ 스텔라 화이팅입니당ㅋㅋㅋ 서칭하시겠지??😉😉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아 스텔라도 멤버교체가 있었구나

**5집에 혼자 있어 테레비로 보는 스텔라 님의 자막 영상들... 😘 뿌뀨!!!! 뿌뀨!!!!!!!! 쀼!!!!! 꾸뀪!!!!!! 감사합니다 자막러 분들 머엄어머어멍멍멍!!!!
**쿠야턱점(&이세영턱털)스텔라를 우리 애들보다 앞에 내보내다니 인가 의왼데..?
**장너무예쁜 Coletta스텔라 브금은... Mili의 Maroma Samsa 예요! 제가 골랐어요 호엑!
** (underline)스텔라 곡 괜찮.
**면스텔라 노래만 듣다가 무대첨봐
**정스텔라 민희 너무 좋다. 표정이 늘 살아 있고 웃으면 눈웃음 제대로✨
**허버 치명멍 노랑 메추리RT 한란♥속바지 긴 거 입었다 흐뭇 스텔라 개인적으로 신데렐라 후속곡 활동 원합니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choieunbjn

From Twitter

**주까스텔라 노래 왜케 핑크핀크해
**동스텔라노래져아
**쿠야턱점(&이세영턱털)스텔라 오늘 코디랑 싸웠니... ㅠㅜ
**inhee160210 #스텔라 ****e FM Radio ©히리
**동음방 디게 오랜만에보는데 스텔라옷 안야하네?...
**l설화님****na_VN 스텔라는 11렙이 맞습니다!!
**바 (˘̩̩ε˘̩ƪ) ❣❣❣스텔라 의상 바꾜써

**엔나****owflower 스텔라, 윜페 11렙인데요ㄷ
**허버 치명멍 노랑 메추리RT 한란♥스텔라다!!!!!!!!!
**영팔여러분 그나저나 칼스버그 안드셔 본분 제발 칼스버그 하세요 제가 스텔라 최애인데 걔만큼 맛이 괜찮은 친구입니다 진짜에여 꼭 좀 하세요
**활한 레인****izen 나제 스텔라…?!
** 경멸해줘 순규야...인텨스텔라는ㅋㅋㅋㅋㅋㅋㅋ 왜있엌ㅋㅋㅋㅋㅋㅋㅋ
**코칩탘구****304017 서예안 4 스텔라 5 전설 6
** 경멸해줘 순규야...스텔라한테 졌어...!!!!!!! 분조잔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Haru_H4U

From Twitter

**훼이****lar_JY ****lar_MH ****lar_GY ****lar_HE HappyValentinesDay to 스텔라♡
**롱#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일위하자
**오필리아오너]컨퓨****te 스텔라가 더이쁘져 ㅠㅠㅠ!! 야광봉 오필리아...공기잖아요 ...공기의 ㅅㅐ로운이름....
**l설화님****o_rabbit 스텔라는 10렙 윜페는 9렙 중위!! 고래고래
**-3 동결****owflower 스텔라는 9렙 윜페는 10렙 막
**l설화님****o_rabbit 스텔라는 10렙 막말
**키텔라 같이 찍어요.. 체셔저랑 사이퍼즈 제키엘스텔라 남매 어린시절 느낌으로 촬영하실 분 안 계실까요? 제가 스텔라에요...미성년자 제키엘 느낌으루 생각중이라 키는 상관 없어요. 제가 177입니다. 중부권환영 ! ****oard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dy209x

From Twitter

**뮹****_ryang ****letsezu ****___ 스텔라, 리소님 찾는다 ㅅㅁ +
**青山】프릿스텔라 시니스트라
**로해주는 마를렌****_Stella 스텔라언니를 볼수있어서 기뻐요! 이렇게 안겨서 또 기쁘고, 언니도 나를 좋아해줘서 또또 기쁘다구요! 엣헴! 항상 언니곁에 있을게요! 보비보비 서로 아프지말자구요!
**로해주는 스텔라****_Marlene 아아-!내가사랑하는 아가.. 다정하게 중얼거리며 아이의 등을 쓰담 스텔라 마리가 다 나아서 건강히 웃는 모습을 보니 오늘도 너무나 기쁘다- 아이를따라 밝게 웃으며
**라면오늘도 갓자친구 나오네 ㅋㅋ ◎ 출연자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로해주는 마를렌****_Stella 내가 사랑하는 스텔라언니이이, 부비부빗거리다 그녀를 올려보고는 활짝 웃는다 히!
**로해주는 마를렌스텔라언니! 뿌뿌!! ****_Stella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BesideStellarTH

From Twitter

**여고생✨저거 기어킨 스텔라가 진입하지만 뒤치온 자네트가 궁쓰고 거기 웨슬리가 핵 떨궈서 자네트랑 스텔라 죽이면 완벽한 한타
**레기님 살아계셔요?사약 게임 결과 날치:스텔라 참치:웨슬리 갈치:자네트
**카론아 스텔라 미카엘 머리 hd 패치좀 진심..
**루텅스텔라씨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 바퀴벌래라는 끔.찍.한. 생명체를 보고... 귀.. 귀..귀엽다고.. 음... 으음....
**장너무예쁜 Coletta이제까지 그린 여막 전신들... 카일 1기 총 3개, 2기 2개, 2.5기 1개, 3기 2개 총 8개 엘레노어 2.5기 3개, 3기 2개 총 5개 스텔라 2개
**희짱スンヒちゃん****rin117 어머나!ㅋㅋㅋㅋ스텔라님한테 얘기 들었을땐 우리만 알아볼줄 알았어요ㅋㅋㅋㅋ 매의 눈이십니다!😁👍
**장너무예쁜 Coletta제가 얼마나 전신병자냐면 스텔라마저 전신이 두개예요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BesideStellarTH

From Twitter

**리안오너 달리****te 핫 스텔라오너님~!~!~! 선팔해주셔서 감사해요..! 맞팔꾸욱ㄱ꾸욱!!!
**거보리****o_Tanker_b 헉 메인탱으로 완전 대박이잖아요!! 적 나비도 완전 누르고 초탱님 스텔라 완전 짱이에요!!!!♡
**고디앙 옆] 핫독****te 헉 안녕하세요 르테님ㅠㅠㅠㅠㅠㅠ제가 밖이라 나중에 먼저 팔로걸러갈려고했는데 넘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ㅠ!!!! 저 스텔라 넘 이쁘구 목떡 제 취적이라 막 막 듣고...ㅠㅠㅠㅠ스텔라랑 어울려서 넘 이뻤구.. 횡설수설 암튼 잘부탁드려요!!😘
**철호스텔라가 한 말 말이야 스텔라 말이 맞는 것 같아 사람은 모텔에 사는 게 아닐지도 몰라
**뉴아까 오빠한테 스피커 달라고 했는데 스텔라 노래 듣고 있으니까 '그딴 노래 들을거면서 스피커는 왜 달래'라길래 존나 싸울뻔함 쒸익쒸익,,
**성하는 스텔라1신을 찍으면 난간을 넘어갈 수 있다. 영상은 베스트 공략에서 가져왔다. 스텔라 gif 변환 못한다...
**로해주는 스텔라****te_Camille 으악!!!악!! 아파서 자신의무릎을 손을 팡팡내려치며 바둥바둥 아프다!! 알파카 지금 스텔라 걱정하는척하면서 또 괴롭히는건지?! 텔망텔망 알파카말 안들을거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_9Q_Q9

From Twitter

**코RT 1화부터 보면 살아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ㄱ 경환맘은 오늘도 경환스텔라를 찍슴니다.. 모반은 안돼!!! 징후안!!! 스떼이!****!!!!!!!!ㅜㅜㅜㅜㅜㅜ
**비아 오너 물범님****seroll_hmc 루이스 어머니.. 스텔라.. " 존예 " 애기 루이스도 예뻐요..
**커미션:메인트윗]바밀(バミル)****i4855 님 2/23일부터 나오는 발렌타인 전 가챠 초회 스텔라스톤 50개로 돌릴 수 있대욤
**모기젝터✧액션스쿨은 하루만간건가???하긴 스텔라공주자체가 액션이많은역할도아니엿구,,,,?!?으윽 다른사람들은 아무런에센에스를안하니 알수가없네 ㅠㅠ
**로해주는 스텔라****te_Camille 부으..길치맞다.. 주저하다 오른발을 내밀며 찜질같은거 안했는데..?오늘 아침에 산책도 하고왔다..!!그리고 이따 또 나가서 걷다온다..!!찜질같은거 할시간없다..!스텔라 귀찮다!!
**카론클랜원분이 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코렛 깊티도 보내주시고ㅠㅠㅠ그랬는데ㅠㅠㅠㅠ 스텔라 미카엘도 보내주심 ㅠㅠㅠㅠㅠ갸악 넘 예뻐ㅠㅠㅠ
**파카의 요정 Camille****_Stella .....아니 왜 부동산... 스텔라 길치야? 아니면, 도대체가 한숨 한쪽무릎꿇곤앉아 발줘봐. 어제 냉찜질했어? 안했다면 오늘 온찜질 꼭 해. 꼭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memu0321

From Twitter

**새끼는 반동결 루카/luka/ルカ스텔라님 제가 이 녹차초코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 편지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로해주는 스텔라스텔라, 이거 정말 비밀이였는데 사실 지도 볼줄 모른다... 동서남북을 몰라..이해를 포기했다..
**틴 YMT****rim 오른쪽 맨 아래에 있는 메뉴 클릭하신 후에 저기 열쇠모양 맨 오른쪽 아래 클릭하신 후에 아래칸에다가 입력하시면 스텔라 스톤 7개를 우편으로 보내줘요
**지****n_stla 음 괜찮아요. 스텔라님의 색다른 면모도 볼 수 있고, 기뻐요. 저도 만나고 싶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애시오너)찌랭이다****dzb1 ㅋㅋㅋㅋㅋㅋㅋㅋ애시 스텔라한테 빌붙어 살다가 기생충 되어버렸어요!! 끔찎
**지****n_stla 정신나간 애라니 무슨 소리예요. 이렇게 예쁘신데. 괜찮아요. 어느 모습이라도 스텔라님이라면 좋을 것 같은걸요 :
**HYE****te 헉 네네 스텔라 너무 예뻐요 11!!ㅜㅠㅠ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ㅠㅠ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AOA_HeyDay

From Twitter

**지****n_stla 못생겨서 스텔라님 눈에 심히 안좋을 거예요. 그래도 스텔라님과는 한번 꼭 만나보고 싶네요! 별님 같아서 반짝반짝할 것 같아요.
**코(일)C50애덤히히 온니가 스텔라 코스해줌
**나방 초보탱커****_h_j 어제 스텔라로 루드빅,나비,라이샌더를 빙글빙글 돌면서 도망친게 생각나네요! 그러고 조금 버틴게 웃기고 재밋엇어요 ㅎㅎ
**나방 초보탱커****a1324 헉..그림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해 0♥0 ♥ 스텔라가 누구에게 줬을지 궁금한데요..!!안줫어도 줘야할것같은 그림이지만요 ㅎㅎ!!!! 과연 스텔라는 누구에게 줬을지..!! 멋진 그림 정말 감사해요 /// 이건 마음에 꼭 있어야해..!
**스텔라오너]르테****AY000000 허헉 스텔라 오너였던 르테입니다..! 넘 늦게봤네요ㅠ뒤늦게나마 팔로하구 갈게요..!
**스텔라오너]르테****doci 헉 스텔라 오너 르테입니다..! 늦게나마 팔로하구 갈게요!!
**카롱스텔라 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to_rte

From Twitter

**스텔라오너]르테****_uni 헉 넘 늦어서 죄송해요 스텔라 오너 르테입니다..! 팔로하고 갈게요!
**컨셉 커스텀 키링 팔아요] 삼사즈****chickenmixn 스텔라 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스텔라오너]르테****bean_CT ㅎ헉 뒷북쳐서 죄송해요 스텔라 오너 르테입니다 팔로하고갈게요..!!*''*
**징어 트레이너 부****dzb1 그럼스텔라짤들 모러 20000....☆
**프예****e__S2 이젠 성이 생각안나 그냥쓴다! 스텔라 얘도 캐보단 세계관이 맘에들었다... 왜 전부 동결시켰어? 남탓 로시오한테 느끼는 감정은 모성애에 더 가까울듯. 내 손으로 하나하나 창조한 인간... 파워츤데레임 틱틱거리고 부려먹는것같아도
**컨셉 커스텀 키링 팔아요] 삼사즈스텔라 님! 제가 파본을 받았었는데 ಥ_ಥ 드디어 새로 보내주신 책이 어제 왔습니다❤ 인페르노 재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판 기간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hickenmixn
**텔라๑ªัㅂªั๑ 코코같은 공기라도 마시고 싶었지만 못가..#인기가요 효은아 오늘 화이팅하구! 바람이 차던데 옷따숩게 입고 다녀! 언니는 본방에서 응원하고 있을께오😫 #스텔라 #효은 #스텔라효은 #보고픙효 ****lar_HE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cat9564

From Twitter

**철호엄마가 무슨 생각 했는지 알아? 스텔라가 한 말 말이야 스텔라 말이 맞는 것 같아
**이는 마나토 명복 빌어오스텔라스톤도 많이 모았다굿
**나방 초보탱커****o_Tanker_b ****la_user 0v0 ! 엣헴! 오랜만에 스텔라에용! 이겻어용!! 근데 그 이벤트는 팀내 안타가잇어야하죠...??
**나방 초보탱커승리의 스텔라!!! 나간 적은 루드빅하고제레온이엇어요..기어는 항상 이상하게 킨거같지만...그래도 오랜만에 이겨서 기분좋아요..심지어 셀렉...!!!!/^\
**2/14~2/20일까지 바쁜)랑글****e_lovely ****_Stella 스텔라 일이나 하자
**스텔라오너]르테****__trash 헐마자요 아 이제 얜 어따써먹지 하고 스텔라 리녈할 고민하고있었던..
**고냥고냥고냥고냥****_1800 후. 저두 러스가 가득합니다.. 뿌듯 너므 좋어요ㅠㅜㅠ 스텔라 그런건 어서 지워버리세요ㅠㅜㅜ 삭제삭제ㅠㅜㅠ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StellarCMH

From Twitter

**징어 트레이너 부****dzb1 그그건..후.. 절레절레 스텔라ㅏ쨩이갤러리에 가득해서 기분이젛네요
**징어 트레이너 부****dzb1 그래요..ㅠ..그래도 많은 스텔라쨩을 재타와은시간은 유익했ㅅ슴니다..
**큐****kle_stellar 스텔라!!!! 당신을 당의 신 "당신"으로 임명합니다!!!!!!!!!!🎉🎉🎉🎉👼👼👼🎉🎉🎉🎉🎉
**슴사도세자****ntea_NY 우리셋째 왜 스텔라가ㅏ된것임니까
**♡끼루♡♥스텔라 코스어님밧다~~ ! ! ! ! !! !!! !!
**♡끼루♡♥시...발...스텔라...수텔라..하악...학..하악
**♡끼루♡♥>>>>>>스텔라님이<<<<<<안아주셧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seHaroo0

From Twitter

**♡끼루♡♥너무기뻐서 인사하느라 스텔라님 손에맞음
**♡끼루♡♥스텔라랑 포옹햇다 >>스텔라<<코스어님이 껴안아주셕다
**의 세계 어록 스텔시는 스텔시다 스텔라가 아니였다 바보 케이븐 바보멍청이케이븐고자고자 뿌듯 스텔시 키스틴 / wand
**학붙은 이라이거아 스텔라도 있으면 완벽한데.../아쉽/RT
**이블****LLL ****dongdong 아...스텔라짱!
**이한결[블레어였던거]****te ㅋ ㅋ ㅋ 르테님 스텔라급 허당스러움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ㄱㅣ여운 ㄷㅐ요
**팅턴의 노예 프라가리아****onic426 ㅋㅋㅋㅋㅋ캐입이 느무 대단하셔섴ㅋㅋㅋㅋㅋ 저도 나중에 캐입ㅂ...해야지... 스텔라, 전도한다. 새침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jeonjugram

From Twitter

**내 그레이슨****4a 스텔라는요?스텔라는요!?
**붕왕 블대인....****lainArda 헉 안녕하세요 스텔라님!! 전율이라니 넘나 과찬해주시는것 ㅠㅠㅠㅠ 모자란 실력을 분량으로 커버하고 있어서 민망할 따름입니댜...ㅠㅠ
**이블****LLL ㅋㅋㅋㅋㅋ스텔라 효은?넘이뿌더라구요..
**근이 싫은 움ㅠㅅㅠ아이작이 잘된다 이제 스텔라하고 벨져를 연습하면 돼
**코스튬팔아요ㅁㅔㄹㅗㅡ레나 : ㅓ어아!! 냔 레냐애오!! 구리고 요긴 내 틘구..쯔텔라!! 스텔라 : ㅓ어아!! 안뇽!! 난 쑤텔라얌!! 기어3전개! 구으리이구우 요긔인 내애애 동새애앵...ㅈㅖ콀!! 제키엘 : ㅓ어아!! 킈크크캌킄카!! 아이작 : 얘네다, 쓰레기가.
**로해주는 스텔라****e__lovely ..라고 사장님이 외치신다. ****e_lovely 스텔라, 사랑스런 엘리가 보고싶어졌다
**내 그레이슨****4a 가슴 키워서 스텔라코스프레 합시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dntjdgp00

From Twitter

**★자살샐러드루나랑 스텔라 결혼해!!!!!!!!!!!!!!!!!!!!!!!!!!
**토요일 서코]::MELDA::시안이랑 둘이서 클리어 해보려고 했는데 결국 실패한거...셋이다면 모르겠는데 하여간 죽어서도 초코 찾을분들한테 안성맞춤.초코 그냥 그런 사람이 먹으면 초코 안먹고 싶어서 위안받으려고 초코 피해서 퍼봤는데 거기도 초코가 있는 초코 스텔라 빙수임.
**지****n_stla 스텔라님 글씨 써왔어요! 못난 글씨지만. 오늘도 예쁜 하루 되세요!
**애시오너)찌랭이다****dzb1 으응 애시 스텔라 부끄러워 하는거 보면 더더 심한데로 막 갈거같다.. 평소에 100이면 200정도로..^^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일부러 괴롭히다가 결국엔 캐주얼로 가주겠지...? 아..스텔라...넘...귀어워!!!!!
**★자살샐러드아악 스텔라 아악
**징어 트레이너 부****dzb1 쓰레기는 고냥님이방금올리신 시커먼ㄴ..먹물오징어인데ㅔㅠㅠㅠㅠ우리스텔라쨩 아주ㅜ좋은뉴짤인것입니다ㅏ..
**징어 트레이너 부****dzb1 윾..제대로썻ㅅ는데요아ㅏ..악..어서 스텔라쨩으로 눈정화!!!!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ls_snake

From Twitter

**고냥고냥고냥고냥****_1800 러징어말구요..!!! 전 러스 전신을 보고싶답니다 부님. 제가 러스 전신을 못보면 스텔라를 못그리는 병이 걸려서...!! 비운의 하고냥
**도 ホド****min 아 아니예요 프록님께서 보내주셨다는 사실만으로ㅠㅠㅠㅠ스텔라스톤 한트럭보다 더 예쁘고 값진거예요ㅠㅠㅠ 정말?ㅠㅠㅠ헤헤 담에 5월?에 뵐때 진짜진짜 좋은거 드릴게요!!💕💕💕
**징어 트레이너 부****dzb1 스텔라쨩뉴짤..이없으니ㅣ...그릴의욕이도무지ㅣ... 늘어짐
**고냥고냥고냥고냥****berkori ㅋㅌㅋㅋㅋ맞아욬ㅌㅋ 애시언니 막 야한거 입을라구하면 부끄러워하면서 안돼안돼 추워!! 하면서 다른가게 끌고들어가곸ㅌㅋㅋ 스..스텔라는 그냥 캐주얼만 입으니까 더 부끄러워 할 수도 있다..!!!!
**징어 트레이너 부****dzb1 스텔라쨩선.. 먼산
**et up****n_stla 스텔라님 죽으시면 안돼요ㅜㅜㅜㅜㅜㅜ
**애시오너)찌랭이다****dzb1 ㅋㅋㅋㅋ스텔라!!너집이야 당당해져!!!!!ㅋㅋㅋㅋ아악 귀여워요 괜히 애시주워왓다갘ㅋㅋㅋ둘더 먹기만하면 풀리는게 천상여자인걸?헤헤 나중엥 둘이 옷쇼핑도 같이갓으면 가서 애시가야한옷거게만드가면 스텔라가 부끄러워하고 막~~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__tikeshi

From Twitter

**촉끝@아크릴스탠드통판중(~2/17)그러고보니 싸다... 스텔라라는 이름이 있잖아 !
**징어 트레이너 부****dzb1 에ㅔ에..ㅁa 코팜 우리스텔라쨩 환하게 웃으며 무대에서 노래하는 짤그려주세요 아직포기못함
**et up****n_stla 아애애이ㅢ애엥스텔라님 안나빠요!!!!벽 쾅쾅 하시면 안돼여ㅜㅠㅜ
**레기!스텔라 단거 좋아한다는 설정 넣어줘야지!!!!!!!! 스텔라:야야
**애시오너)찌랭이다****dzb1 szㅋㅋㅋㅋㅋㅋ그러면 한동안은 애시가 스텔라한테 조금 져주다가 다시 또 가출 반복.. 사실 애시는 집값낼 돈이 없어서 스텔라를 꼭꼭 잡는것도 잇고 나쁘다 ㅋㅋㅋㅋㅋ 뭔일잇어도 절대로 가출만은 안하는 신조..
**주스텔라는 진짜 효은이아니냐..
**기사****gel 어젠 스텔라였죠ㅠ 그것두 마지막 캔ㅣ네요 😔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tlawogml0530

From Twitter

**케쉬✬제로방ŁØνЁ스텔라/애니메이트
**애시오너)찌랭이다****dzb1 ㅋㅋㅋㅋㅋㅋ그럼 애시는아싸 개이득하고서 방에 드러누워서 쉬다가 또 은근 쓸슬한데 인정하긴 싫어서 내가 집주인 데리러온다는 핑계를 마구대면서 스텔라 찾아가지구 꼬옥 껴안고 연행할거가ㅌ아요 흑심 ㅋㅋㅋㅋ아넘 귀여워 스텔라 야광봉
**메인트윗]직업탈출 적월마녀ㅋㅋㅋㅋㅋ!!!스텔라님 그림체도 딱 보여서 좋네요!
**메인트윗]직업탈출 적월마녀님이 스텔라님 자캐같다
**차벨공같은 2ket뭔가...하랑이가 누이라고 부르는걸 좋아하는 스텔라였던거같은데....메이처럼 들려서 하랑이 말은 잘듣고 막 그런...그래서 스텔라 담당이 하랑이가되고...막 그랬던거같은데...시점은 또 마틴이었던거같고...
**차벨공같은 2ket어제 자기전에 누워서 미쳐버린 스텔라가 그랑플람에 맡겨져서 하랑이에게 집착하는 썰을 생각한건 기억나는데 뭔내용이었는지 기억이안난다 그냥 어제 쓸걸
**텔라윈드2월 14일은 스텔라윈드의 귀여움이 빛을 볼 시간이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alleyk_stellar

From Twitter

**삭레페도 아니고...스텔라아르투아인데..
**인****Point_ 스텔라의 무서운점은 내상황을 꽤잘알어...
**ㄹㅇ아 마틴이랑 스텔라를 내 앞에 앉혀놓고 허리를 만지작거리고 싶다 그곳은 천국일거야
**팅턴의 노예 프라가리아스텔라 오리진 수주맡기고 싶은데 어디다 해야될지를 모르겠넹 8ㅁ8
**시****n_stla 허ㅓ헐 재밌게따... 제가 뉴에이지나 재즈는 좋아해도 클래식은 문외한이라...이런 곡도 있군요 전 무식하게 옥타브 많은것보다 손 많이 놀리는게 좋더라구연 스텔라님 피아노 잘 치시나 보다!! 요거 연습 다 하시면 함 올려주세연>_<
**로해주는 스텔라****E_TT_ 옅게 웃으며 잡은 손이 부드럽게 힘을 준다 그래..동생이 괜찮다면 스텔라도 좋다..난 걱정할게 없다만..푸흐흐..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길,이글- 이마에 살짝 입맞춰주고
**verSun스텔라 보면 이제 너무 웃김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EXO_34Z_KDS

From Twitter

**로해주는 스텔라****hibiya 으응-고맙긴, 스텔라, 아침부터 붕어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아서 오히려 내가 더 고맙다- 쓰담쓰담
**IGA BREAK유비트 바람중 한명인 스텔라 윈드다 뷁!!! 어드채보가 익스채보를 90도 돌려놓은 채보라는게 특징이다 뷁!! ****larwind_bot
**고냥고냥고냥고냥****n_XP ㅋㅌㅋㅋㅋ앜ㅌㅋㅋㅋㅌㅋㅋㅋ 결국 스텔라가 마실것도 같이 가져오게 되겠죠...? 막 왜 니네집에는 마실것도 없냐며 핀잔줄거같아욬ㅌㅋㅋㅌ
**고냥고냥고냥고냥****berkori 앜ㅋㅌㅋ 심하게 싸운날은 애시가 아니라 스텔라가 문을 박차고 나갈거같아욬ㅌㅋㅋ우씨.... 나 나갈꺼야!! 문쾅 이러면서 ㅋ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
**ssac포보다 더 뛰어난 배우지. 스텔라는.
**택토 썰계정<불꽃놀이> 알버트 : 붉은 색이 참 아름답네요. 스텔라 : 네, 정말이요... '///' 알 : 그치만… 알 : 칼륨이던가 _人人_ >이과<  ̄Y^Y^ ̄ 스텔라 : 나트륨 아닌가요? _人人人人_ >둘다이과<  ̄Y^Y^Y^Y ̄
**롱#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사랑해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Madame_Macaron

From Twitter

**연✿지금 스텔라스톤 165개 있다구요 찡긋
**남두****lar_GY 안녕하세요. 항상 귀엽고 이쁘세요. 오늘 발렌타인 데이에 초코릿도 많이 드시고 재미있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스텔라의 신곡이 많은 인기를 얻기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하고 신나는 발렌타인 데이 되세요.
**힌 잇힝****cialMwave 스텔라는 잠에서 깨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뭔지 궁금해요. #MwaveStellar #MwaveEvent #MEETandGREET
**스터총을 든 내 목을 조를 수 있는 건, 스텔라정도 뿐이야
**틴의 펠(*´`)아... 안하는 스텔라가 3성구인데 갈고 싶다
**EF✿동결, 오리됨스텔라가 그렇게 못생겼다니 내 얼척X
**EF✿동결, 오리됨한 7시간전에 아빠가 내 중3때그림 발굴해내서 존나 쪽팔렸음 시1발 스텔라 내자캐들중에서 대놓고 예쁘단 설정인데 아닌거같애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opal8o8

From Twitter

**쉬기달인 질소 ^0^걀ㄹ국 스텔라 신데렐라 다운ㄴ해따 ^^
**아님 제키엘이 아이작한테 스텔라를 찾아달라고 의뢰 ? 한거라고도 하능데...으쉬벌 조커팀은 떡밥 더 안푸십니가
**아이작이랑 제키엘의 거래도 알고싳다 아이작이 스텔라가 기억이 있다는걸 알고있고,그걸 입막음시키기위해 거래한거ㄴ가?
**베 커뮤계로드리 스텔라가 생각났어요 오너님들: ??
**로점술사 스텔라누구나 어릴 때가 있대. 내 기억 속에서 나는 늘 지금의 스텔라였는데.
**롱#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찔려 대박
**icuLucie****_MQ 스텔라데스! 계이데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mxnhee93

From Twitter

**구적❁ㅋ.ㅋ...ㅋ..예언자 미랑이만하다보니까 스텔라한테ㅔ 셔플을 제비해달라고햇ㅅㅅ어..ㅋㅋㅋㅋㅋㅋㅋㅎㅋ,,,
**슈#내_인생의_팬픽_10선 다 필요없쒀 인페르노 개짱 스텔라밈 사랑
**8K****malo 즉 오늘 접속하면 스텔라스톤이 10개-><
**쌔신 렌 …저렇게 대놓고 도망치다니 너무 대놓고 수상하잖아…. 분명 무슨 일이 있던게 틀림없어. 연구일지도 보이지 않는 것 같으니… 일단 스텔라님께 돌아가자.
**MTT Strain스텔라 누님은 65년... 이라고 보면 될려나...
**더쇼 #스텔라****MTV #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하트
**MTT Strain진짜 솔찍히 키스는 그 상황에 스텔라한테 유우지를 부탁한다고... 그 약속 받아들여서... 스텔라 눈도 못 감겨주고 빨리 유우지 데리고 병원으로 도망쳐야해서... 진짜... 키스 그때 감정은... 진짜.. 눈도 못감겨주고 사랑하는 애인이 죽었는데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mxnhee93

From Twitter

**MTT Strain솔찍히... 코믹스는.... 유우지 쪽이 좀 더.. 아니 원작이랑 비슷한데 그냥 그림으로 보니까 더 많이 달랐어요... 스텔라는 만화쪽이 묘사가 별로 없어서.... 원작에서는 여러모로 묘사가.... ㅋ...ㅋㅌㅌㅋㅋㅌ... 눈도 못 감고....
**MTT Strain가브는 IF라도 상상이 가능 합니다만... 스텔라는... 확인 사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TT Strain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텔라ㅏㅏㄴ ㅜ님 ㅠ라아악
**ans****MTV #더쇼 #스텔라 전율
**MTT Strain스텔라 누님이랑 소령님 은 이제 몇주년째지?
**롱마츠2/14는 발렌타인데이! 그리고 카라파카데이!! 2=카라마츠/1=오소마츠+4=이치마츠=파카마츠 둘다 기념으로 그렸다!! 의외로 마츠체가 더 그리기 편하더라. 이힣 스텔라님 보여드려야징♡
**인 스페인]밍고2016년 상반기: 스텔라리스, 마스터 오브 오리온 2016년 하반기: 문명 6, 엔들리스 스페이스 2 -스타독 CEO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95_520

From Twitter

**오의 하루오하아사도 모험을 해보라고 나왔고 스텔라언니도 결단을 내릴 때라고 했고 단우도 세 질문에 모두 하라고 했으니까 하는 방향으로 고려해보자
**ㄹㅇ레나.. 제키엘.. 스텔라.. 안타리우스는 얘네가 끝인가. 제키엘이랑 스텔라가 방타고 레나랑 원딜 둘 공타면... 원딜은 싱크나 세계수 괜찮겠다 기어 위에 껴얹게
**케쉬✬제로방ŁØνЁ왼쪽:스텔라 오른쪽:애니메이트 특전...으로살까요 아니면 통상판으로 살까요ㅠㅠㅠㅠㅠ 그리고........;;;갠적으로 표지는 스텔라가 맘에드는데ㅠㅠㅠㅠㅠ특전은 애니메이트가 끌리고.. 렘&린도 드씨가1개더있음
**루!스텔라 이자식 나에게 무슨 짓을 한거냐 별새끼....
**루!아 맞아 나 금사빠였는데.. 스텔라부터 고자라구!!!!
**케쉬✬제로방ŁØν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포특 애니메이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 근데 가격이 좀 나간다야 8800엔이면...거의10망원돈인뎅..근데넘나이뻐 스텔라표지이쁘던데
**3/3]✨ 세르 하순 ✨그래도 스텔라는 잼썻는데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annie810526

From Twitter

**onne(존네)16일까지 스텔라스톤 못 모으면 과금하자.. 주륵
**티고네****gone_y 침식되고 아침이 찾아오면 제 방의 낡은 침대 위에 힘없이 몸을 뉘이고 죽은 듯 잠들어있는. 그의 누나이자 유일한 가족인 스텔라는 그의 일탈에도 단 한마디 잔소리 조차 하지 않을테지.
**가가****gGa 마자 스텔라는 도저히 웃는 얼굴이 상상이 안된다. 웃는 게 어울리지도 않아! 컨셉이 있기 때문이지만..
**가가제키엘을 그렸으니 누나도 그려줘야징 급 진빠짐으로 인해 퀄리티가 현저히 낮아짐... 그치만 스텔라 조아해...정말 좋아한다구..
**소아 스텔라 안 자는구나~~~!
**자앓다죽은 토기님문과 낮누랑 이과 굥기 보고싶다.. 같이 영화보러가면 낮누가 7번방의프레젠또 같은거보면서 울때 어이無로 바라보겠지 그러면서 인테스텔라보러가면 초롱초롱하게 집중해서 보는 굥기고, 옆에서 자고있는 난쥰이..
**큐스텔라-찔려 솔직히 넘 좋다구 생각...ㅎ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prytuX

From Twitter

**키라 아가르칼 야마다뭐 나는 스텔라지만.
**미****ee1 끄아앙 스텔라 8ㅅ8!!
**쫄면****en_E_ 스텔라? 제키엘? 휴톤? 같은 애들은 어떠심까
**잡덕_김더쿠****MTV #더쇼 응답하라 #스텔라
**MTT Strain스텔라 누님 사랑해ㅐ!!!!1 아악
**aviN****oogoo9 크흡 구구님 로그도 너무 좋아요ㅠㅠ 귀엽구 이쁘구 스토리도 대사도.. 그리고 하빈은 주것다고 한다.... 지시내려주시는 스텔라 넘 멋있었다에요..! 이 그러고보니 이 녀석 부하직원이었는데..! 버릇이 심각하게 없었네요 ..
******za_bot 음a 리녈설정은 꽤 커서 아마 스텔라와도 벽을 둘것 같지만..ㅋㅋㅋㅋ에필로근 사실 미정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싶을때 그리는 것이 제일이지요:D! 대화 감사합니다~ 놀자님도 좋은새벽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히주무세요~😊💕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bunnymilkS2

From Twitter

**ㄹㅇ****cent 1. 시키면 대충 다하는테 캐릭터가 제한적 2. 탱 스텔라 서폿 마틴 딜러 타라? 3. 몰라 ㅁ
**성하는 스텔라린도, 마틴도 빨리 허리가 낫길 바란다. 그럼 스텔라, 먼저 자러간다.
**도625삐에로처럼 늘 웃는 사람이 사실은 가장 슬픈 사람이다. 웃음 뒤에서는 분명 혼자 울고 있을 것이다. 스텔라는 그 미소 뒤에 대체 얼마만큼의 눈물을 감추고 있었던 걸까? _에피소드1 #위도625
**자****syo 스텔라틘구는..로드리틘구인데..쉬무룩..;ㅅ;... 아무튼...발라스 에필로그가 있을것같으니 기대됩니다.. 쇼님 쫀새벽되세여..제가...넘졸려서..급사할것같아..먼저인사드립니다..;ㅅ;..
******za_bot ㅋㅋ예 그렇습니다ㅋㅋㅋ👋 ㅋㅋㅋ시체라도 빨리 그려야하나..하하ㅋㅋㅋㅋ 기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드리도 잘 살아남았으니 스텔라와 행복한 연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후후👍💖
**타조****ybit 맥주이름린데ㅜㅜ 스텔라 아토리스?ㅜㅜ
**핀마스커레이드!룬!스텔라!매그놀리아!마이오소티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Eltin_hin

From Twitter

**구마벌레****tea343 ㅋㅋㅋㅋ공격스킬 자체는 그저 그런데 피버터졌을때 후열에 세워두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게다가 파티에 별로 없는 잘생긴 오빠라는 점이 또! 코르테스 오빠 나왔으면 샤리스텔라로 하셨나 보네요:3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사4. 어 주량은 소주1병 못먹는ㄱ정도..? 으으 소맥 좋아요 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랑 기네스 좋아함ㅜㅜ
**엔나스텔라 10렙!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괜찮다. 눈에 뭐가 들어갔을 뿐이다. 그보다 아나벨라 피곤하진 않은지? 시간이 늦었다. 스텔라, 먼저 자겠다. 아나벨라도 어서 자라.
**에프✿****lowthemup 나중에 팬케이크 먹으러 가면 거기 스텔라 생으로 팔거든 그거 마시자 생으로 목으면 더 맛잇다
**에프✿스텔라 내 최애맥주
**otton****e10duck 스텔라는 또 모야...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dy209x

From Twitter

**성하는 스텔라****_Deimus_B 스텔라, 정보를 수정한다.
**래계_:3c****trade_bot 감사합니다: 다무스코1 옵히 200팔고 스텔라 드림바니 일옵일색 450/쌍히 500 삽니다~!
**성하는 아나벨라****_stella_b 힐끔 볼을 콕 찌른다 스텔라양, 지금 우는 거야?
**레(Re)♧****dic 리사가 첨부터 방탄다구해서 스텔라는 공타겧거니 했더니 까보니까 망팟ㄲㅋㅋㅋㅋㅋㅋㅋ4방이 일케막장인줄 몰랐어옄ㅋ4공이 낫겠다싶었어여 히익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아나벨라 도망갔다. 스텔라 울지 않는다...
**윱****godori303 아~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 참고로 저는 스텔라 알토이스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aviN****oogoo9 앞으로 노답이라 불러주세요 ???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그때가 참 좋을 때에요ㅋㅋㅋ 막 농땡이도 까고 ? 눈도 즐겁고ㅠㅠㅋㅋ 그때 스텔라 만나서 힐 뿅☆도 해드리구 그랬는데..아련..ㅠㅠ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chobo_Tanker_b

From Twitter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스텔라, 멀리 떨어져있겠다. 6칸 정도면 조금 덜 무서운지...?
**레(Re)♧4 방이면 이거 겜 되긴하는건가 일단 굴러가긴했는데 스텔라마저 방탈줄 몰랐ㅈㅣ..
**레(Re)♧아까 일반에서 제키 이작 스텔라 릭 나 리사 였는ㄷㅣ 리사마저 방탄..이 파티 안타리우스팥이라고 망했다는데 웃기고슬픈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그렇게 말해주니 고맙다. 역시 스텔라, 아나벨라 좋다.
**희****kamikat 아 탄산 싫어하시면 목넘김이 부드러운 맥주들도 있습니다 스텔라 아르투스 춫천을..ㅋㅋㅋ근데 맥주는 확실히 빨리 배불러오긴하조 ㅜ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스텔라, 아쉽다. 그래도 스텔라 눈엔 보이니 괜찮다.
**타조****ybit 녜 초밥이랑 연어회 문어숙회 광어회 군만두 양장피 볶음밥~~~~~~ 지금 스텔라 먹는데 넘나 맛있는것..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boo__1800

From Twitter

**키사퍼에서 안해본애들 스텔라 자네트 제레온 호타루 끗!
**나방 초보탱커****os__MR 하던지인분들과하니까 더 잘되는거같아요...헤헿..스텔라로 근데 막타를 엄청 먹엇..ㅎ..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스텔라, 농락당한 것인가...? 말주변이 없어 눈치가 부족하다. 소모킷에 눈치를 넣어주길 요청한다.
**성하는 아나벨라****_stella_b 후후, 농담이야, 스텔라양. 스텔라양 순진한 거 아니야?
**아르노 오너] 조****te 전..전 스텔라 머리카락 한번 쓰다듬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8w8 !! 너무 예뻐요...ㅎㅎ 저도 잘부탁드려요!!!
**성하는 샬럿사용하니? 스텔라언니?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미안하다. 스텔라, 사과의 의미로 스타라이트 서치를 사용하니 않겠다...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LBcomu1

From Twitter

**a0H/서코(일)레나세일러****rewq0502 😊... 스텔라만찾으면댈듯..
**뱀만듀에 맥쥬🍴 스텔라 조아한닿
**성하는 스텔라****_Anabela_b 많이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차가웠다면 미안하다. 스텔라, 사과한다.
**리스텔라와 메이쉐의 죽음이 필요했던 것은 자기 투영을 위한 발판이고, 리처드를 고통에 빠트리고 죽음으로 몰아간 것은 일종의 대리자살이라고 생각해요. 과거의 무력했던 자신에게 보내는 화살 벌 이자 리즈를 죽게한 죄책감의 되갚음.
**구/땡구****n6x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 노답으로 개명하면 울어버릴거에요 ??? 스텔라... 푼머리 저도 참 좋아합니다 그리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조... 울 노넴도 그때 연회때 넘 멋있었는데 크윽 힐러노넴 ///
**서코 일]레스 (레카르도)****andress 스텔라를 빼먹었넹




스텔라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red_sk44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rnqhsdk467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MeongGa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yi97127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Levo_Stella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fineder1229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Levo_Stella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idol_world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StellarCMH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cos_yaku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andrprmand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to_rte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dongsik222eee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zzzlee1

스텔라 찔려 르테입니다 제키엘 궁금해요 오너 아이작 뮤직뱅크 팔로하고갈게요 좋아요 사텔레스의 nol_za_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