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53 ALL

**llsky****i_0 라붐은 더 한거 같네요
**나둘셋#라붐 막방 축하~
**llsky진짜 라붐은 오프 다니려면 미친거처럼 다니던가 안다니던가 해야지 ㅋㅋ 어정쩡 하게 다니면 짜증남
**우우ㅜ우ㅜㅜ우우데ㅔ에에ㅔ엥#아는_여아이돌_그룹별_최애 마마무 휘인 씨스타 보라 에핑 하영 EXID LE 베스티 혜연 라붐 지엔 AOA 혜정 나뮤 금조 소진 등등....?
**터스****abaism 오늘 인가 라붐 응원소리 님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lsky나도 라붐 보고싶다ㅠ
**이눈이안좋아 라붐이안버인다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blueberrynacht

From Twitter

**얀아 나도 라붐한테 초콜렛 받을래.. 나 존나 멍멍이처럼 잘 받아먹을수 있는데 ㅠㅠ 스탠딩 개씹부럽네
**혁#오늘자혁기****CLOI_ 라붐 사랑해주세요 ㅜㅜ
**월 for Laboum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붐갤 팬들은 배척하고 다른팬들이 화이팅하라고 와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늘자혁기듥찡 라붐 팬 됐음? ㅋㅋㅋ
**월 for Laboum오늘 라붐 미쳤는 ㅋㅋ
**다리는 안님라붐이란 그룹 실력도 있고 노래도 괜찮은데 왜 못 뜨지..?
**혁#오늘자혁기****gdrk 라붐

**혁#오늘자혁기와 라붐 오늘 존예
**희엌ㅋㅋㅋㅋㅋ인서들 라붐님들한테 쵸코렛받앗닼ㅋㅋ
**어캣라붐 초콜릿나눠주네 팬서비스 ㅆㅆㅅㅌㅊ
**xE라붐 더쿠들한테 사료 퍼주네 ㅋㅋㅋㅋㅋ
**태이상 : 사망미친 라붐 뮤대 왤케 작아
** (underline)라붐 아로아로 좋음. 치키차!
**쥬라붐은 평균 나이가 높은가..? 아님 스타일이 망한건가.. 나이가 많..아보여..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Allsky122

From Twitter

**일라붐 오랫동안 활동한거같아
**지포도라붐 왜 안뜨는지에 ㅐ한 의문으로 언니랑 대화중임
** 건들지 마이게 라붐이라는 애들 노래였구나. 귀여운 노래라 생각했는데 안무도 괜찮네. 근데 매력이 느껴지는 애가 하나도 없어;;
**냥이❤️소총(•ㅅ•)라붐 귀엽다ㅋㅋㅋ
**자씨ㄹㅏ붐 작년에 노래만 잘 받고 컨셉만 잘 잡으면 뜨겠다 싶었는데 음...한 작곡가한테서 받는건지 노래가 비슷비슷 하구먼
**라봄*(바다* 빠수니)****friend 히익...라붐아직도활동안끝낫어요?
**동헉 ㄹㅏ붐 쟤 진짜 ㅎㅖ리닮았다

**라붐에 김윤진님 닮으신 분 있음 국제시장 영자 역할분
**까라붐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새앨범 들고 또 나올듯
**름 할게 없다라붐 팬들은 좋겠다...소속사가 케어 잘 해주는 듯.. 11주활동이라니 어메이징 해... 사장님이 보고이따에서도 사장님?대표님?이 되게 열정적이시더라... 그에 비해 우리 재홍이는... 한숨
**붕잉와 라붐 활동진짜 오래한다 한 3달함
**iliane라붐 막방이니? 너네보려고 언니가 주말에 티비 켜는데 ㅠㅠ 다음에도 좋은 노래 가져오렴 상큼함을 버린다면 너희도 나에게 버림받을 것이야
**비지매주 라붐 본방사수 하는것 같다 치키챠
**하라붐 두달반 활동 ㄷㄷㄷ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APmtking

From Twitter

**라붐 막방인데 존나 예뻐ㅠㅠ팬미팅한다던데 안갔음
**지마새오아 라붐 응원법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뇽(꼰......)라붐 굿바이무대구나
**카칩라붐긴머리ㄴᆞ무이뻐
****라붐 아직도 활동해 ???? 진짜 오래하네
**닷가의꿈라붐 굿바이무대라...
**xE라붐 맴크림 달사벳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_Simplykpop

From Twitter

**어캣라붐막방이야??
**코칩탘구헐 라붐 막방
**어캣빨리 라붐 치키차 듣고싶은데
**성 지엔님 팬라붐보여주세요
**라면오늘도 갓자친구 나오네 ㅋㅋ ◎ 출연자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연퀸****cialLABOUM 이 무대 보며 느낀건데.. 통통 튀는 매력은 역시 라붐이 최고야!!!
**윤****MTV #더쇼 #라붐 아로아로~~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shaytyen

From Twitter

**윤****MTV #더쇼 #라붐 좋아좋아
**ㅎ라붐 팬미팅 사람도 거르나보군
**군****MTV #더쇼 #라붐 라~~~붐
**윤****MTV #더쇼 #라붐 화이팅~~~~
**혁#오늘자혁기오늘 아침 아빠: 오늘 출근해? 나: 아니 아빠: 근데 아침부터 왜 나갈 준비해? 나: 방송국 아빠: 라붐? 나: 응. 활동 얼마 안 남았어 아빠: 늦게 오겠네? 부자의 대화가 왜 이럴까... ㅋㅋㅋ
**TUDIO-F160212 라붐 LABOUM Music Bank 퇴근 #라붐 #LABOUM #솔빈 ****cialLABOUM
**혁#오늘자혁기****enO 오늘 라붐 인기가요 막방이라!! ㅎㅎ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Lockheed_jing

From Twitter

**윤****MTV #더쇼 #라붐 화이팅^^
**윤****MTV #더쇼 #라붐 최고~~
**しゆき유정 생일 축하합니다^_^ #라붐 #유정 #HappyYujeongDay ****cialLABOUM
**sabel****cialLABOUM 유정아 생일 축하해 💕💕 오늘은 잘 보내고 라붐과 가족하고 함께 파디 해 ㅎㅎㅎ 사랑해 애교살 유정이 💕🎂🎇🎉🎈
**이프렌드(Boyfriend)영민광민자꾸 #라붐 아로아로가생각난다 치키차ㅋㅋ근대 거기 기획사도참그좋은 노래가지고 제목은단순하게 가야지"치키차"이런거 아로아로가 뭡니까 사람들이 대부분이단순하단걸 모르시네 여기기획사도 아이돌 뜨게하기는 어렵겠네 쯧쯧 다예쁘고 노래도잘하고 개성들도있던대🙋
**치 (๑•﹏•)라붐은 이름 외우기 넘 힘들다
**빵돋★****zel1996 라붐이 MBC측 사정으로 못나온게 아니라 소속사측 사정으로 못나온거임?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Allsky122

From Twitter

**치파치리스음악중심 알바하면서 빡쳤던것은 라붐 아육대 불참으로 음중못나옴. 무대를 본건 엠카 인가 본방 두번봄.. 알바하면 보통 한가수당 6번은 보는데..
**여니kei♡****zel1996 ****dShuttle_ 라붐 음방 아직도 하지않음? 낼 안나오나
**치파치리스****oni_Kei ****dShuttle_ 라붐은 안간다!
**아키♡kamilia유정 언니 생일 축하 ~ 👯💕 누나 의 귀엽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 합니다. 행복한 생일 이되도록 기도 합니다. #LABOUM #라붐 #유정#happy25thyujeongday
**월 for Laboum#라붐 갤러리 레벨갤 감사합니다!
**월 for Laboum#라붐 #아로아로 라붐갤 유정 생일 떡반납글, 멜론하트 1시간만에 110여개 증가 + 스밍인증글 총 130여개 다른갤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cialLABOUM
**월 for Laboum#라붐 갤 옃갤 화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Allsky122

From Twitter

**ockheed낼 라붐 팬미팅 있노?
**HappyYujeongDayHappy Birthday to Yujeong🎂 오늘은 #라붐 의 귀여운 맏언니 #유정 이의 25번째 생일이에요👍🏻 항상 동생들 챙기느랴 고생하는 듬직한 맏언니 유정이 생일 축하 많이 많이 해주세요🙂
**수테라****M_M 라붐 드디어 막방인갘ㅋㅋㅋㅋㅋㅋㅋ
**력쟁이****_Castell 라붐 인가 막방기념 팬미
**ちこ(仮)생일 축하해요 유정언니~~💛💛 #LABOUM #라붐 #Yujeong #김유정 #HappyYujeongDay
**윤****MTV #더쇼 #라붐 넘좋아
**월 for Laboum라붐 아로아로 하트 한번에 50개 늘어난..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ShahlaWasHere

From Twitter

**윤****MTV #더쇼 #라붐 대박~~
**윤****MTV #더쇼 #라붐 언니들 너무예뻐ㅠㅠ
**윤****MTV #더쇼 #라붐 사랑해
**윤****MTV #더쇼 #라붐 화이팅!!
**이****miling 그럼그냥라붐보라가자
**월 for Laboum#라붐 #유정 탄신일 마마무갤 화력 대박 ㅋㅋㅋㅋㅋ
**윤****MTV #더쇼 #라붐 아로아로 대박!!!!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_9Q_Q9

From Twitter

**진성****cialLABOUM 유정누나 생일축하드려요~ 라붐짱짱
**아그래퍼(도원)라붐은 악개가 될수 없는것
**윤****MTV #더쇼 #라붐 사랑해용~♡
**무네옹****cialLABOUM 라붐의 활동 마무리가 오늘인 이유는 오늘을 위해서 였군요 생일 축하해요 #라붐 #유정
**늘생일유정♥하은ㅗㄴㄹ ㄹㅏㅂㅜㅁ ㅠㅈㅓ ㅅㅐㅣㄹㅣㄹㅏㄱㅗ? ♥ㅊㅋ♥ #HappyYujeongDay #라붐
**해#HappyYuJeongDay 우리 라붐의 카리스마 리더 유정님의 생일입니다 다들 한번씩 멘션 부탁드립니다!! ****ONG_LABOUM ****cialLABOUM
**늘생일유정♥하은#라붐 #유정 햅삐바슈데이 #HappyYujeongDay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girlgroupp

From Twitter

**혁#오늘자혁기라붐의 맏언니 유정이 생일 축하해주세요!!!
**주유정님... 앞으로 라붐 모두의 얼굴을 다 보는 지쥬가될게요... 고나리하지마세요...
**서뉼그 오늘 라붐 유동이 생일 아닝가???
**ㅎ라붐 뭐 낼 오프있냐
**wa.Ya~♡: 시아페르****yeong 대학로 라붐 이라고 검색해봐!!
**성 지엔님 팬데일리라붐때 쓰지못했던 별풍선.. 터지기시작하는중..
**llsky라붐 소속사 직원중엔 인방 해본사람이 한명도 없는걸로..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Studi0_G

From Twitter

**하갱****MTV ****cialLABOUM 라붐!!!
**하갱****MTV ****cialLABOUM 라붐!!!!!!!
**하갱****MTV ****cialLABOUM 라붐!
**하갱****MTV ****cialLABOUM 라붐!!!라붐!😀😀
**민****MTV #더쇼#라붐 !
**민****MTV #더쇼#라붐
**ABOUM JPN****MTV #더쇼 #라붐 라붐화이팅! 일본에서도 응원합니다!!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getyourjoy214

From Twitter

**개한권수니****MTV #더쇼 #라붐 라붐이 최고인거 아로아로?
**정/ 수현곱빼기, 율똥희꼬나 다 라붐 제대로 썻지..? 또 잘못쓴거 없겠지
**정/ 수현곱빼기, 율똥희꼬그것도 라붐공식트위터 언급되있는 상태로
**정/ 수현곱빼기, 율똥희꼬****ky122 아냐.. 난 걸그룹은 라붐뿐야..
**정/ 수현곱빼기, 율똥희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쇼 투표글에 라붐 쓰려다가 밑에 여자친구 글보고 나도모르게 여자친구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렘아.. 지짜..라붐..라붐짱 이 노래 약간 브아걸 노래같다..좋다ㅠㅠ 으어어어여어
**붐빛#라붐 #율희 ****EE_LABOUM 율희언니ㅋㅋㅋㅋㅋㅋ 가사틀린거 알고계시나요!!! 진쨬ㅋㅋㅋㄱㅋㅋㅋㅋ 왜 귀여우신데요ㅠㅠㅜㅠㅠㅠㅠㅠ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ppd0980

From Twitter

**혁#오늘자혁기라붐때문에 안하던 디씨 갤질까지 시작했다
**치 (๑•﹏•)라붐은 노래제목이 다 네글자네ㅋㅋㅋ
**술라붐의 아로아로 중에 ㅊㅣ키타~! 하는 부분 엓오로 보고싶다
**아****10329 라붐 ㅋ
**neS****nsel ****ove7 라붐 팬밋해요?!!
**잇✨마이네임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라붐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acrostar어제 뮤뱅을 틀어놓고 있는데 라붐이 세 곡 부른다... 뭔일이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ppd0980

From Twitter

**나둘셋****ebabe 라붐도 하는데 웨그래요!!!
**소많은사람이 울었던거고요 그리고 라붐도울었는데 율희가 "나 왜울지" 하면서 좀 웃은건뎈ㅋㅋ 그거가지고 뭐라하는사람이있네 욕한것도아닌데 이거하나 논란됬다고 패드립 섹드립 애한테 못하는말이없어 지들 가수욕할때는 존나 바락바락 대드면서 남의가수 소중한줄모르네
**래 희망은 여돌 천재진예도 있어. 진짜 예쁜 진예.... 라붐 지엔 배진예
**소라붐인성논란있다고 말하시는데 물풍선떤져서 선배가 맞으면 울어야되여?ㅋㅋㅋㅋ 왜 이런걸로 논란있는지.. 그리고 신해철님 추모때는 탑독인ㄱ가 뭔가하는 보이그룹이고요 레이디스코드 추모식이라고 생각하는사람많은데 1위를한 씨스타가 갑자기 레이디스코드를 언급해서
**ibera Me라붐은 이제 활동 안하나봐.
**ABOUM (라붐) Facts PRESS 160212 LABOUM 라붐 YulHee 율희 - Simply Kpop
**이저래섳스보형이 라붐리즈 이런건가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liptomouse

From Twitter

**원윤지****eho 융ㅈ지 ㄱㅕㅂ지? 그치만 융지 라붐 실제로 봤는데 넘나 커엽
**연퀸****cialLABOUM 오늘부로 라붐 위해 트위터 시작.. 앞으로 열심히 응원할께용.. 참고로 소연 여신 광팬입니다.. 아로아로~
**너라붐****cialLABOUM 라붐 아로아로 활동 진짜 오래하네요~ 흥해라!!!!!😙
**지깜지****nah__95 아아아 알아 라붐!!! 치키차!!!
**든와..라붐..활동..겁나오래한다..
**리카****ONG_LABOUM 아쉽지만 그래도 이번 길게 활동해줘서 고맙고 많은 사람이 라붐을 알게 되서 팬도 많이 늘었고 ! 나는 조금 멀어진 느낌이 있는데 사실은.. 그래도 언니들의 행복이 제일 기뻐요😁 이번도 응원 갈수 있었지만 별로 갈수없고
**llsky오 그러고보니 라붐 공카 설 딱 끝나니까 배경 다시 정상화했넼ㅋ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YJ_HE_S2

From Twitter

**llsky****aein 라붐 갤러리를 참조하세얌
**자르****mour 이제 라붐도 스케줄 끝난거 아니냐?
**빙크스의술 들으니까 라붐보거싶다ㅠㅠ 브룩이랑 꼭 다시 만나게해주세요
**짱사랑해도 될까! 다른 보통 연인처럼 아직 어색하겠지만 자기라고 불러볼게! 라붐ㅠㅠ
**에게 홀릭****jd7643 sbs관계자분 ? 이 다음주월욜에 스타킹출연자가 틴탑 캡,리키,라붐이시라는데..업텐션 안나온다고 나보고 업텐션나온다했냐는데..
**960214 IS OVERRATED #라붐 오늘도 신나게 #치키차 #치키차 💃🏻#임창정 선배님의 곡메들리 스페셜 무대 넘나 즐거웠던 것👍🏻❤️ 주말엔 늑대말고 라붐과 함께 춤을~💕 #솔빈 #유정 #소연
**9라붐 두곡이나 했구나 오.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log_end

From Twitter

**혁#오늘자혁기****989 라붐으로 마무리! :
**상 그 곁에.****uck 라붐은어때요?
**llsky라붐 보고싶다..8ㅅ8
**iko.미에코****cialLABOUM 그래~~!!같이 춤을 춰 줄래?ㅎㅎ 뮤뱅 수고했어~ 역시 라붐 무대가 완전이었다♡
**자르****ostory 라붐은 다음주까지는 함
**neS****ostory 라붐도 곧?
**디 'ㅅ'눈을 뜰까 감아 볼까 니가 오길 기다려 나 치키챠 라붐 노래에 빠졌당 요새!!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sweetcyaki

From Twitter

**서영****plykpop ****cialLABOUM 라붐짱
**무징어그럼 이제 라붐이닷!
**혁#오늘자혁기****cialLABOUM 오늘 스페셜 무대도 아로아로 무대도 넘나 예뻤어요!! 진짜 담주 막방까지 건강 잘 챙기면서 활동하길... 라붐 화이팅!!
**블락비컴백★ 해시라붐 노래 왜케 좋지...
**ABOUM 라붐 #라붐 오늘도 신나게 #치키차 #치키차 💃🏻#임창정 선배님의 곡메들리 스페셜 무대 넘나 즐거웠던 것👍🏻❤️ 주말엔 늑대말고 라붐과 함께 춤을~💕 #솔빈 #유정 #소연
**리띠라붐 언제까지 무대해요? 오래하네
**제해야17일에놀아요 예찬2번사진 맨끝애 누군지 아시는분없을가... 라붐인데 넘궁금해ㅠㅜㅜㅠㅜ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macky_mumin

From Twitter

**서뉼라붐이닷!
**애플일등할때마다 라붐 어떤멤버 계속 축하해주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보기좋다
**ㅎ오잉? 라붐이
**름 할게 없다****yk0528 헐...라붐 소속사 케어 잘해주눈...8ㅅ8 사장님이 보고이따에서 봤을때 사쟝님도 열정적이여떤..8ㅅ8 부럽다
**블락비 컴백 모티☆걸그룹한테 ㅈㄴ 치였다 여친이들이랑 레베루 라붐 나뮤 달샤베또 ㅠ
**블락비 컴백 모티☆다운로드하자 달샤벳 조커 너같은 스텔라 찔려 신데렐라 포미닛 No more 라붐 아로아로 Sugar
**드****fvlemf 라붐부터 시작해서 3곡이었음ㅋㅋ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STUDIO___F

From Twitter

**굴태굴ㅁㅊ 라붐 실검떠서 무슨일 있눈가 놀랐는데 잘해서 실검뜬거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 장하다ㅠㅠㅠㅠㅠㅠㅠ
**eunn전에 러블리즈도 그렇고 오늘 라붐과 에오에도 그렇고 여러 무대 하는 거 좋은데... 출연진이 모자란가? 어떻게 이렇게 자주 할 수 있는 거지..?
**ㅎ지주는 라붐 퇴근 보냐
**수한여덕라붐 두달째 활동인가 그렇다든데......쟝....
**혁#오늘자혁기뮤뱅 라붐 아로아로 캡쳐
**이벵중❤돕맨****sugar_0309 ㄹㅏ붐.....영화......... ?
**슬람라붐활동진짜오래한다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_9Q_Q9

From Twitter

**이벵중❤돕맨****e3971 ㄹㅏ붐? 그거 옛날 영화...... 모름
**ockheed160212 뮤뱅 라붐 cut m☆agnet:?xt=urn:btih:01626BD84E9926C62588F504AE4957C59E22E67F
**나의슈가****man_Private ㄹㅏ붐 지민이 뮤비뱅크때문에 치키타!밖에 모르구..엠씨밖에 모르는..
**환라붐누나들진짜좋다
**너근데 라붐 진짜 오래 활동한다
**™****ypink115419 라붐 신인 아닌가ㅋㅋㅋ
**응라붐 노래 제목이 아로아로인건 오늘 처음 알았닼ㅋㅋㅋㅋㅋ맨날 치키차치키차 이랬는뎈ㅋㅋ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dc4walls

From Twitter

**혁#오늘자혁기와 오늘 라붐 무대 짱이다
**찌라붐 진자 기욥다
**드****yonga 오늘 라인업중에 라붐이 최고참이라 3곡준건가..
**윤기나는율☀****man_Private 라붐아는뎅 지나가써여..
**롸똬똬똬****js11149 라붐도 공트로 글올렸는지는 몰겟는데 달샤벳은 방금 글올림ㅋㅋㅋ스페셜무대라곸ㅋㅋㅋㅋㅋㅋ
**린이쁜이****nheaven 라붐이요?
**트친들메트봐줘 초콜릿줄게] 열한라붐귀엽다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dc4walls

From Twitter

**은화강암라붐 야갤반응이 젤웃김ㅋㅋ
**ㅎㅋㅋ응원소리 라붐 더쿠들이 핑퀴들보다 소리 더 큰거같다
**하라붐은 이번에 아로아로 한 곡으로 무려 두달 반을 활동했다
**위쥬스/)/)라붐 진짜 오래나온다..
**꼬마와 씨 라붐이 임창정 노래만 부르길래 설마 앨범을 저렇게 내준거야? 했는데 아니었나보군. 진짜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
**슝엠카에서 라붐 올리브영 앞에서봄 후 키커
**xE라붐 너무 밀어주는거 아니냐 ?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dc4walls

From Twitter

**티타카라붐 팬 왜케많음ㅋㅋㅋㅋ덕구들 오지네
**실충라붐 세곡 ㅋㅋㅋㅋㅋㅋ
**늘 셍일인 멋진여자휘인헉 오늘 라붐이들 무대 많이하내
**시라붐 세곡ㄷㄷ
**리와 라붐 무대 3개해 신남
**글이라붐 3곡?
**xE라붐 언제 다시 컴백했나 ㅋ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YJ_HE_S2

From Twitter

**린이쁜이라붐 좋아
**슝라붐 세곡이나 하네
**영이는 복숭아래 라붐조아
**뇽(꼰......)라붐이 3곡이나하네 우어
**수한여덕캬 라붐 분량 만타 치키챠도 한댜 퍄퍄
**나손라붐두곡하네
**롸똬똬똬뭐야..라붐...ㄷㄷㄷ세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_xoxo_26

From Twitter

**ㅎㅋㅋ와 라붐 3곡이냐
**xE라붐 왜 메들리 불러요..?
**늘 셍일인 멋진여자휘인헉 대박 내가 뮤뱅 보자마자 라붐이들 나왓서 ! ! !
**글엥 라붐 원래 저렇게 예뻤나 대박
**™라붐 무대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ㅋㅋㅋㅋㅋ라붐 어떤애 소리 혼자 존나 지르는데 ㅋㅋ 쟤가 하얀인가 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 할게 없다라붐 귀엽다.. 처음에 아로아로 안불러서 라붐 아닌줄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boumlight

From Twitter

**onny오늘 뭔 특집임? 라붐 왜 임창정 노래 하는거
**뇽(꼰......)읭? 라붐 오늘 스페셜스테이지야?
**롸똬똬똬라붐 무대 뭐야??????????????????????????
**반휴트】토깽헐 라붐인가 저분들 중에 한 분 우리 과학쌤 똑닮인데?
**하라붐이 뜬금없이 오늘 뮤뱅에서 "늑대와 함께 춤을"을 부르고 있다......
**xE라붐 이상한춤 추고있엉...
**랔미랔라붐 조런 노래도 있었네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laboumfacts

From Twitter

**시라붐...? 아니 근데 전주 1초도 안듣고 뭔노랜지 알았다 아재
**수한여덕헐 라붐 치키챠 않의야 헐
**ㅎ라붐 등판
**iebe라붐 누가 제일 예쁘너
**뇽(꼰......)엇 라붐 새로운곡들구나왔네
**어캣아니 라붐 왜 아로아로안해
**롸똬똬똬라붐 노래바꿈??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yechani47

From Twitter

**xE라붐 신곡인가?
**implykpop#심플리케이팝 과 한식구와 다름없는 #라붐 ^^ 중독성 강한 #아로아로 노래 들으며 라붐이들 매력에도 퐁당 빠져보아요~ ^^
**3 울트라섭✌라붐 존좋ㅠㅠㅜ
**유#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늘 셍일인 멋진여자휘인헉 오늘 라붐이들 ! ! ! ! ! ! ! ! 스페셜무대 ! ! ! ! ! ! !
**봄라붐 아직도 활동해..?
**ABOUM 라붐 #라붐 오늘 밤 #6시_20분 KBS2tv #뮤직뱅크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 라떼들 오늘 #라붐 이들의 스페셜 무대 준비되어 있는 거 #아로아로 ?!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mijoo__u

From Twitter

**토♥]ㄹㅣㄴㅣ라붐 아로아로
**혁#오늘자혁기****gdrk 라붐의 파수꾼으로...
**훈****_Hoon 아오늘 라붐차인줄알고갔는데 아니여서 뒤돌아봤는데 맴출근함;
**민****urus127 에이프릴 러블리즈 라붐을 한번에 ㄸ
**lueberry텅텅 비었던 바라붐. 새벽까지 수다수다.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았음.
**iko.미에코****IN_LABOUM 솔빈아!! 오늘 뮤뱅도 #라붐 #아로아로 화이팅~♡ 스페셜 스테이지 너무 기대되네😍 마지막까지 열심히 응원할게ㅠㅠ 추우니까 감기 조심해!!
**들이160212 #라붐 #뮤직뱅크 출근길 #율희 ****cialLABOUM #아로아로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demical

From Twitter

**쿠플키스해도 될까 내가 먼저 다가갈래 생각 많이 하지는 마 그냥 맘이 시키잖아 라붐 - AALOW AALOW 🎶
**쿠플솔직한 네 맘을 내게 보여줘 누가 뭐래도 너 좋아 라붐 - AALOW AALOW 🎶
**쿠플너 시간은 참 빨리 흘러 이러다간 내가 가버리면 너는 어떡할래 라붐 - AALOW AALOW 🎶
**쿠플왜 눈을 뜨자마자 네가 생각이 나 매일 매일 너는 내 맘 흔들어놔 라붐 - AALOW AALOW 🎶
**쿠플너무 고민하지 말고 조금 쉽게 다가와 내 이름을 크게 불러줘 널 좋아한단 말야 라붐 - AALOW AALOW 🎶
**쿠플눈을 뜰까 감아 볼까 네가 오길 기다려 나 라붐 - AALOW AALOW 🎶
**쿠플너 이런 여자 없다 한번 생각해봐 라붐 - AALOW AALOW 🎶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seojuck

From Twitter

**쿠플너 잊혀질 만할 때쯤 꼭 생각이나 잠이 들만하면 네가 막 떠올라 라붐 - AALOW AALOW 🎶
**혁#오늘자혁기어? 오늘 왜 라붐이들 5명만 출근했어요??
**ㅅㅌ라붐완전상큼하고
**yAll****_with_kmh ****ok2 집가서 함 볼까 라붐이나 몇몇은 짜증나도 볼 수 는 있 는 정 도 일 텐 데
**혁#오늘자혁기라붐 출근길 좀 ㅜㅜ
**코칩탘구라붐ㅁ!




라붐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1689hae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exel_ler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exel_ler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officialLABOUM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laboum6allow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

라붐 아로아로 뮤직뱅크 더쇼 유정 무대 생일 스페셜 출근길 춤을 스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