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7:31 ALL

**xE오늘 달샤벳 뭐 있나?
**리여신****et_Ayoung 달샤벳도 수고했다 전해라~~!!!😊😊
**아이리⋈ 캡쳐 160212 #달샤벳 #우희 #조커 주인니뮤ㅠㅠㅠㅠㅠ❤❤ ****oo91
**아이리⋈ 캡쳐 160212 #달샤벳 #우희 #조커 넘나이뻐서미치겠넹😂❤❤ ****oo91
**화엳시 달샤벳은 우희다..
**골브레이커 셩존나 엠티나 오티때 장기자랑 하면 달샤벳 너 같은 추고싶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존나 그새끼 딱 가르키면서 " 딱 너 같은 사람 만나봐야해 " 이러고 싶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혁#오늘자혁기달샤벳은 역시 우희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_sk126

From Twitter

**리달샤벳 청바지랑 흰상의가 다들 저렇게 잘어울릴 일이람
**골브레이커 셩달샤벳 노래 좋아
**달샤벳좋은뎁
**까달샤벳 리더 이쁘다 이름이 갑자기 생각 안 ㄴ나....ㅋㅋㅋ
**지포도미친.. 달샤벳 허리 개얇아....
**쭈글달샤벳 두장 세장 사신분 한장만요 2.5면 되나요 트친님들 리트좀 해줘봐
**강탈범」블리****erkkang 그니까...... 달샤벳 언니들 몸매보소....

**까달샤벳 몸매 되면 소원이 없겠다
**immy Kim달샤벳은 무대의상 안같아서 더 이뻐 보이네 ㅎㅎ
**름아 달샤벳이셨어??
**군의태양달샤벳 노래 역대 최고로 좋구만 인원감축도 했으니까 1등 한번 하면 좋겠구만...
**구꽃셩(쪼꼬)어.. 달샤벳 원래4명이던가??
** 건들지 마달샤벳 가사 괜찮네 ㅋㅋㅋㅋ
**까달샤벳 몸매 이쁘다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Studi0_G

From Twitter

**eminist, Margaery달샤벳이 좋군. 라이브하는 느낌도 나고.
**리미노♡달샤벳...도진짜안뜨는그룹중하나ㅜㅜ
**쿠야턱점(&이세영턱털)거의 같은 시기에 컴백한 달샤벳이 지금 굿바이 무대를 하고 있다 ㅠㅜ 울애들은 언제 굿바이 무대 해..? ㅠㅜ
**이네임이즈쭈꾸YO!달샤벳 몸매 쩐다 존나 이뻐
**immy Kim달샤벳 나온다
**과 나후 달샤벳존예퓨
**랑헉ㄱ 달샤벳 조녜보스

**어캣달샤벳 사녹이야??
**기리달샤벳 왜 벌써 막방..?
**eminist, Margaery달샤벳 신곡 좋던데.
**아리달샤벳도 활동 끝나넼ㅋ
**샤벳(Dalshabet) #달샤벳 오늘이 #너같은 막방이래요 엉엉😭 그래도 끝까지 함께해 주실거죠?☺️ #인기가요 에서 확인해주세요💕
**고이과생****wls70 달샤벳팬싸인회 오늘비공개요
**라면오늘도 갓자친구 나오네 ㅋㅋ ◎ 출연자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526Ayoung

From Twitter

**inuy달샤벳 멤버♥
**hris Gigger3대천왕 재방송 보고 있는데 달샤벳 수빈이. 아이 귀엽네.
**거스****sday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달샤벳 걸스데이 하십쇼
**스파읻아영=박상160214 SBS 인기가요 출근 ****et_Serri ****et_Ayoung ****oo91 ****sooobin 찍직 프리뷰 막방부터 팬미팅까지 힘내 이번활동진짜고마워요 #달샤벳 #너같은
**스파읻아영=박상160214 SBS 인기가요출근 ****et_Ayoung 찍직 프리뷰 #달샤벳 #아영#雅英 춥지만 여우눈빛 흇흇흇하게 발사하다 ♡ 막방 힘내시구!!!!
**쩍은 잉여젓 갈 젓 갈 보니 달샤벳이 예쁘군
**령****kmong 달샤벳 팬싸 신청해놓은게 있어서 그리로 갑니다ㅎ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idol_world

From Twitter

**ubin 160210 Dal★Shabet 달샤벳 Subin for The Fact 4
**ubin 160212 Dal★Shabet 달샤벳 Subin ****ply K-Pop
**ubin #달샤벳 오랜만에 #뮤직뱅크 에서 펼치는 깜짝 스페셜 무대 #조커 🃏와 #너같은 !! 절대 놓치지 마세요+_+
**''201615달샤벳 쇼케이스 아영 아름다워요😍😂 #달샤벳 #아영 #너같은 #NATURALNESS
**늘구슬 160116 잠실 롯데월드몰 #달샤벳 팬사인회 #우희 ****oo91 직찍
**aron✨ // GAYZBDalshabet 달샤벳 _ Someone like U 너 같은
**동•﹏•달샤벳 노래 저탕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TR_Serri90

From Twitter

**강후달샤벳, 6·4지방선거 투표 인증샷..'개념' 걸그룹
**중희달샤벳, 6.4지방선거 투표 완료.."소중한 한 표 행사"
**월내일 달샤벳 막방인가요..?
**orrie달샤벳
**벳온니 ( ͡° ͜ʖ ͡°)♥오늘도 내일도 응원할게요 달샤벳온니들 사랑해용>.<♥ 오늘하루도 힘내구 아자아자 하는거에용 ! ****et_jiyul
**oonlight여ㅕㅅ같은 친구한테 달샤벳 조커를 잘라ㅏ서 보내쭷ㅅ다
**씨(ブ氏)160212 Music Bank 달샤벳 Dal Shabet - 너 같은 Someone like U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TR_Serri90

From Twitter

**나연****iz 방탄,셉틴♥♥역시!!근데 자작곡쓰는 아이돌은 다 짱인듯 근데 달샤벳 수빈언니도 작사,작곡하지 않나?
**POP30秒動画Dalshabet 달샤벳 - Someone like U 너 같은
**무네옹****sooobin #달샤벳 #dalshabet #데일리달샤벳 #여캠따라잡기 #수빈 여전히 시청자 1위 고수중..언제 한번 더 하셔야죠
**루****Puell_a 너나 잘해불렀어 이제 달샤벳 너같은부를거야
**쿤요맨달샤벳메보가수빈이고센터가세리인가ㅠ메보도세리같은데
**llsky거 달샤벳 아닌가 ㅋㅋ
**기천사#달샤벳 , #수빈 #아영 #세리 #우희 2016.02.13 - 음악중심 무대 노랑병아리 같이 좋았어요. ^^ ****habet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ShabetSnaps

From Twitter

**니엄마가 티비에서 달샤벳보고 달빛소나타아니냐고 ㅋ ㅋ ㅋ ㅋ ㅋ ㅋ ㄲ ㅋ ㄲ ㅋ ㅋ
**yBell민아 앞에 있으신분 탈퇴하심?달샤벳 멤버인가...
**꼴빠달샤벳 나왔구나
**LeeHeeHee~J'aime une vidéo ****ube : "160205 Dalshabet 달샤벳 - Someone Like U 너 같은 ****크 Music Bank 1080p " à l'adresse
**꼬마 은하****SAS 저도 달샤벳 가은이 좋아해욧!
**neS****nsel ㅋㅋ 대관하던데..ㅋㅋ 피에도 그렇고 라니아도 달샤벳도ㅎ
**mreal달샤벳 이뿌다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Shabet_SG

From Twitter

**월19일 갈 보루****rang_09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샤벳 세리머에욬ㅋㅋ
**_ㅁ오늘 음중 달샤벳더쿠들 몇명이나 들어갔길래 응원소리가 큰것?!
**스파읻아영=박상160213 MBC 음악중심 퇴근 ****oo91 찍직 프리뷰 #달샤벳 #dalshabet #woohee #우희 #優熙 음중막방 진짜 끝났니 ㅠㅠㅠ 우리를 떠나지마!!!
**走开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212 Dalshabet 달샤벳 - Someone Like U 너 같은 ****크 Music Bank 1080p "
**走开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202 Dalshabet 달샤벳 - Someone Like U 너 같은 ****The Show 1080p "
**리오늘도 달샤벳 음악중심 막방이라능😭상큼터지게 무대 할 준비 완료!!
**acrostar스텔라랑 달샤벳도 두 곡씩 부르네... 요즘 활동하는 가수가 많이 없나보다...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_9Q_Q9

From Twitter

**유****na37 달샤벳의 잇긔없긔
**리여신****masako 이제 내일이 달샤벳 진짜 막방😭
**''****et_Ayoung 달샤벳 쇼케이스 아영♡ #달샤벳 #아영 #너같은 #NATURALNESS
**순이달샤벳 언니들 용감한형제 제발 버리세요 달샤벳 소속사는 용감한형제 더이상 쓰지마라 제발 이쁜 언니들 한번은 대박나야하지 않겟냐ㅠ
**주****nye 달샤벳 막방주자나 ^^ ...
** 바인첼B.B.B랑 조커 시디만 없군. 남는 달샤벳 시디 기부받아요~ㅋ
**턴즈 알바노예 연오달샤벳망한줄알았는데...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526Ayoung

From Twitter

**S역시 염색보단 흑발이 체고지 달샤벳 우희님을 보며
**이_맴부산좀오이소달샤벳하면 우희..
**악달샤벳 버퍼링 익룡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달샤벳 응원 때창보소
**밤****et_Ayoung 비주얼 일등이니까 사진으로도 보자 #달샤벳 #너같은
**이블달샤벳 4먕이야?.
**이블달샤벳나오네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Serri_twit

From Twitter

**샤벳 싱가폴 INSTAGRAM ****et_Serri: 오늘도 달샤벳 음악중심 막방이라능😭상큼터지게 무대 할 준비 완료!!
** 바인첼달샤벳 앨범 정주행중. 꺅~
**ERRI세리퇴근길 기다리다가 넘 예뻐서 찍었다 친절 보스... 존예 보스 #세리 #달샤벳 #뮤뱅 #퇴근길 #퇴근 #뮤직뱅크 ❤
**ERRI세리#달샤벳 #세리 2016.02.12 - 뮤직뱅크 퇴근길~^^
**음악중심#쇼음악중심 #틴탑 #포미닛 #여자친구 #솔지 & #두진수 #AOA크림 #달샤벳 #임팩트 #유승우 #크로스진 #스텔라 #전설 #놉케이 #브로맨스 출연. 오늘 오후 3시 50분 기대하쇼쇼쇼!
**''달샤벳 너같은 쇼케이스 아영 #달샤벳 #아영 😍😍😍 ****et_Ayoung
**이-Wq#NP 달샤벳 - 내 다리를 봐 Be Ambitious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ShabetSnaps

From Twitter

**이-Wq#NP 달샤벳 - B.B.B Big Baby Baby
**이-Wq#NP 달샤벳 - JOKER
**이-Wq#NP 달샤벳 - 너 같은
**원현****531 달샤벳보려고;.......
**환✿****njsgus0516 아 ㅈㅅ 달샤벳이라 윤민훈줄 ㅋㅋ
**원현달샤벳 14일 팬싸 티켓 2장 삼
**뇨이****et_Ayoung 달샤벳 아영, 아무도 알은체를 해주지 않아...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_SpidAhYoung

From Twitter

**래 희망은 여돌 천재10 달샤벳 우희. 언젠가 엠넷 무슨 프로그램에서 덕통을 당한 후 잊고 살다가 드라마에서 예쁜 언니가 나오길래 찾아 봤더니 또 우희였다. 꾸준히 예쁜 사람.... 좋고요....
**loss****STAR Dalshabet달샤벳
**ockheed****ddang ㅋㅋㅋ달샤벳이나 가야겠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et_Serri ****et_Ayoung ****oo91 ****sooobin 달샤벳 만나러 갈게요!!근데 오늘은 못 볼거 같아요...ㅎㅎ
**ockheed날짜 변경되서 달샤벳이랑 겹치노




달샤벳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Shabet_SG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jpch1109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idol_world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idol_world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skybeads2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526Ayoung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ssoobinie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ssoobinie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ssoobinie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HF_SR_b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_SpidAhYoung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Dal_SpidAhYoung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idol_world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bogusday

달샤벳 너같은 뮤직뱅크 쥬스TV 우희 손안에 쥬크박스 세리 수빈 조커 아영 idol_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