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7:52 ALL

**ycoonㅡHahmeun아 뭐했다고 케이팝스타할 시간이냐 ; 탑슨준비해야
** 현 예 니엄마가 승훈이 보고 케이팝스타때보다 잘생겨졌다고 그래서 내가 교정해서 그런거야 그랬더니 교정의 힘이 크다고 그랬다 엄마 나도 교정할래
**생의 아루덕****oint9_444 네 진우 맞습니다. 관심 고맙습니다. 저도 승후니 케이팝스타때부터 팬이에요. 위너 노래도 들어봐주세요^^
**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름****munge_bot 아 케이팝스타 할 시간이 다가오니깐 긴장이 된다. 6시 20분에 하거든. 몸이 후끈후끈 해진다. 5시 40분에 밥을 먹고 담배 피고 이 닦고 세수하고 면도하고 연고 바르고 이것들을 6시 20분까지 다 해야 한다. 빠뜨리면안돼
**름****munge_bot 케이팝스타와 장영실쇼 볼 생각을 하니깐 마음이 급해 진다. 뭐 해야돼지 이런 생각이 자꾸 든다. 보기 전에 할게 많다. 멍멍!!
**난/하타오늘 케이팝스타도 못보고 ㄹㅓㄴ닝맨도 못봐ㅠㅠㅠㅠㅠ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SBSKPOPSTAR

From Twitter

**ㅁ★서예안 케이팝스타나왔을때 엄청 끼많다고 생각했었는데 데뷔했넹!!
**지누하다헉쟤 케이팝스타
**름****munge_bot 케이팝스타와 장영실쇼를 봐야해. 이것도 습관이 아니면 강박적인 뭐 그런거 같아. 멍멍!!
**뇨이****n_is_real 케이팝스타 나올때 귀엽다귀엽다 하다가 까먹었는데 플듀에서 다시 보니까 개반갑 ㅠㅠ
**비어ㅋㅋㅋㅋㅋ 케이팝스타에서 써드런 나오네ㅋㅋㅋㅋ 티비를 안봐서 처음들어봤다ㅋㅋㅋㅋ
**솜ㅋㅋㅋㅋ케이팝스타 브금이 ㅋㅋㅋ테윜ㅋㅋㅋㅋㄱ
**름****munge_bot 근데 떡볶이, 순대, 오뎅, 만두를 먹었는데 담배를 피워서 그런지 맛이 옛날 같지가 않아. 그래두 배고픔이 두려워서 많이 많이 먹었어. 지금 복면가왕 보는데 재미있다. 노래가 좋아. 오늘 케이팝스타 본방 사수!!! 멍멍!!

**름나무****h_52 그치 걔 이쁘더라~목소리도 좋고~ 근데 걔가 케이팝스타2에 나왔데 ;;; 나 그거 다 봤는데......... 걔 기억안남;;
**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yril내일은 설거지 밥하기 양말사기 월세부치기 백업 아커만단편취소하기 일기쓰기 책읽기 켈리스다운로드 케이팝스타보기 비밀의아이정말좋은데...아..그러면 네시간이 사라져..
**방고? 딸기왕자늦지말쟈쑤아****_b_to_b 어....제가 처음본오디션은 케이팝스타였어요 근데 하필 제가 그때 감기에 심하게걸려서 음이탈이 났었구요 ㅠㅠ 그 다음에 본 오디션이 큐브예용
**루는 참새아가씨^◇^크 케이팝스타때 보아외모 열일함
**타인케이팝스타때인가? 보아나올때가 좋았는뎅
**녜케이팝스타 넘조아 이수정이 지오디 거짓말부른거 넘 조은ㅠㅠㅠㅠㅠㅠ 계속 머릿속애서 맴돈다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SBSKPOPSTAR

From Twitter

**난 팬미팅 가는 라포도대체 뭘하려는거지 박진영이 코난을 케이팝스타로 만들어주기라도 하나요
**멧✨****ongAhh 케이팝스타,,,욧
**나는 그냥 오디션프로그램 같은게 싫다. 그래서 케이팝스타도 왜만하면 안보려고함
**레(˚ω˚)처음 케이팝스타5 봤었을때 려위위 진짜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다시보니.. 이수정이 취향저격ㅠㅠ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가수 #솔로 #감성 #보컬 #아티스트
**r 로 o r ㅃr케이팝스타 이수정 만세
**몽가****tx2 헐 대박... 엄청 잘 부르셔요 케이팝스타 같은 데 나가보세요;

**arbles****to_ 박진영 개인적으로 진짜 노잼이라 걱정돼요 ㅋㅋ케이팝스타에서 가끔 위트있는척 영어농담할때도 진짜 왓더헬인데
**조롱이케이팝스타에서는 근본 없는 피피엘을 볼 수 있다 애들이 노래하기 직전에 탄산수를 마셔
**IA케이팝스타 존나 브금 내 엠피쓰리에서 훔쳐온줄 내 엠피에 다있는거야
**IA케이팝스타 보는데 려위위 겁예
**적같은운명♥케이팝스타에 우예은?에라는분 홍연 전곡듣고싶다....완전 좋던데...
**뿌코난하고 박진영..? 왜.... 케이팝스타 이런데는 안가겠지 뭐...
**멧✨세정이 케이팝스타갤에 글 쓰는거 보면 좋아서 오열해버려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SBSKPOPSTAR

From Twitter

**모역시 기획사에서 내보낸 연습생 서바이벌 포메이션은 이 맛이지 슈스케나 케이팝스타 이런거랑 다르게 중딩 학예회같은 어색한 존못무대를 보는 즐거움...지금 데뷔해서 활동하는 존못들의 적나라한 연습생 시절을 보여주는듯한 길티플레저...
**이먹고싶다세상에나 프로듀스 101 광고 너무 길다했더니 끝난거였네.. 무대 중간에 그냥 끝났어ㅋㅋㅋ 엠넷 진짜 보기 싫게 편집하는 재주가 있네 편집 깔끔한 케이팝스타나 봐야지
**annaRT> 지나가다라도 케이팝스타를 보게 되면 항상 빡이 치고 혈압이 오르게 되는 이유에 대한 정확한 진단. 기성 세대가 젊은이의 재능과 에너지를 이용해 이득을 볼 생각으로 가득차 있으면서 자기 잣대로 비평하고 생색질까지 한다.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가수 #솔로 #감성 #보컬 #아티스트
**ye Jeong, J****_10 저 오디션 프로그램 흥미없어서 지금까지 단 한개도 본적이 없는데 슈스케,케이팝스타 등 이건 우연히 채널돌리다가 1회 본 이후로 계속 챙겨보고있어옄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예쁨ㅋㅋㅋㅋㅋ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
**듀틴틴****_1211 4년만 있음 성인이에요!!! 프로듀스 101 보면...... 부모님이 같이 보다가 어떻게 케이팝스타 애들보다 못하냐며..★ 그래두 전 꿋꿋하게 보죠
**머, kammer케이팝스타에 나오는 이수정양을 보고 있으면 예전 교포출신의 가수를 보는 기분이 든다. 분위기랄까 딱 꼬집을 수는 없지만... 내 기준 노래도 제일 잘하는 것 같고 심지어 귀여워......../////////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SBSKPOPSTAR

From Twitter

**리꿀떡그거알아여? 은우 위탄나왔었고 보이스키즈나왔던거ㅜㅜㅜㅜ 그리고 케이팝스타나왔던 춤엄청잘추는 개인연습생 김민정도있는데 나 아직까지 화면에 단독으로잡힌거 딱 1번봤어ㅠㅠㅠㅠㅠ암넷 부들..
**혁찡이좋은뷔뷔****intemps 그 케이팝스타 시즌2였나.. 좀 된건뎅 언제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잘생긴 여자애랑 듀엣불렀던거 기억은 하고 있었거든여 근데 그게 세정이일줄은 몰랐던... 그때는 통통해서 귀여워영 ㅋㅋㅋ
******Cup_BB 엇 케이팝스타에도 나왔었어요?? 저도 나중에 봐야겠어요 ㅠㅠ 세정이 예쁘고 실력 좋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당장 아이돌 데뷔해도 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혁찡이좋은뷔뷔****intemps 세정이 너무 예뻐요.. 얼마전에 세정이 케이팝스타 영상도 찾아본 ㅠㅠㅠㅠㅠㅠ
**이 나는 새, 세정김세정이 케이팝스타 떨어진 이유 = 아이돌해서 사람들 심장 즈려밟고 다니려고
**은눈썹✨ㅎ헉 세정이 전에 케이팝스타에 나왔었구나
**호랑 바다뱀 뛰자!엥 케이팝스타에서 모노가타리시리즈 BGM나오네 뭐징...?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assbinder2

From Twitter

**쟈희****ard_0001 내일 케이팝스타 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768 하나 케이팝스타 나가라
**ㄱ구케이팝스타나 나ㅏ가서 와이쥐캐스팅 노릴가ㅏ요~?! ㅈㄴ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가수 #솔로 #감성 #보컬 #아티스트
**onJu케이팝스타 안예은 노래 들어보고싶은데..... 발진영이랑 양싸가 대중성없고 안먹힐것같다고 불합격준거 너무했음 내가 유희열을 좋아하진 않지만 진짜 유희열 없었으면 올라가지도 못했을듯.... 나쁜 발진영
**onJu케이팝스타 이수정 발음 이상하다고 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간다....... 이수정은 외국인이니까당연히 한국인들이 하는 한국말발음보단 당연히 어눌할수밖에 없지
**수한 꾸르근데 하나 알려주지면 내가 굉장히 잘 우는 편이라.. 드라마 보다 잘 울고 노래 듣다가 감정이입해서 겁나 잘움 심지어 나 몇주전에ㅜ케이팝스타 보다 울엇는데 존나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likerka127

From Twitter

**뇨케이팝스타
**간융단 ㅂㅂㅏ수니 옥섬케이팝스타 안예은 홍연 존나 취적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 편집하냐고ㅠㅠㅠㅠ 계속 1절만 반복재생하고있잖아ㅠㅠㅠㅠㅠ
**우별이어폰이 없어서 영화랑 케이팝스타을 못봐ㅜㅜㅜㅜ
**alco Auditore권진아가 케이팝스타에서 불렀던 see through를 들으며 작업했는데, 진짜 애 미친 것 같다. 지금은 권진아가 미성년자가 아니라 편하게 말하자면, 목소리에 색기가 흐르다 못해 넘치는 것 같음. 저 목소리로 사랑을 속삭여주면 남자들 기절할 듯.
**! 뼈다구를 흔들어라!****rion_tease 그치 나 케이팝스타가면 탑텐은 기본으로 먹고 가지 난읅가^^
**츠이시골에서 아마도 케이팝스타 보는데 거기서 어떤 사람 자작곡이라는 홍연이 넘 좋았었다. 헉하고 듣는데 엄마가 팍 꽂히는부분이 없고 이상하다고 웃어서 진짜 덕후감성 노래구나 하고 생각했다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jongmyolove66

From Twitter

**inny프로듀스101 보다가 케이팝스타 보면 지난 날 조그만실수에도 마구마구 냉정했던 내가 괜시리 미안한맘이 듬.
**류알프로듀스101을 보고 꽂힌 안예슬 영상을 찾아봤는데 이 아이 왜 춤을 추는 것인가... 케이팝스타에 나가야한다 기타를 쳐아한다...!!!!
**지언니님 만세♥큰별****_96485 케이팝스타 시절 영상 보는데... 와 살 독하게 뺐구나... 엄청 이뻐짐.. 자기만의 스타일도 찾았고. 솔직히 그땐 진짜 주목 못받았는데 지금 빛나기 시작해서 다행이다ㅠ
**모-20160722엄마랑 아빠랑 케이팝스타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너무 좋아해서 집 가면 나도 옆에서 같이 보게 될 때가 종종 있는데 아빠는 자꾸 옆에서 우리 모모도 어릴 때 저런 데를 나갔어야했는데 의미불명 요즘도 노래방 가니 노래 많이 부르니 이러면서
**마음이다오디션 프로에서 팝송 부르는거 싫다. 특히 케이팝스타에서 팀별 오디션 이런거 할 때 팝송 화음 넣어 편곡해서 부르고 극찬받고 이런 그림 이젠 너무 뻔해서 거북할 지경. 데뷔해서 팝송 부를거 아니자나요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love****myevery 이거 케이팝스타에서 첨들은노랜데 넘신나고좋음 bb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MintWH1

From Twitter

**그팔아주세요✿ 알 린 ✿케이팝스타 출근길에 숨어있다가 돌 던지고싶다
**자빵아미친 마리와나 비아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싸 성대모사 케이팝스타톤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 새 음 (´∀`) ❁****_o_ov 눈물이 워낙 많아서 막 케이팝스타 같은 데에서 탈락자가 생기면 그거 보고도 쳐울음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눈물이 엄청 많아서 엄청 웃길 때 눈물을 또르르또르르 흘리면서 웃음 오늘도 카페가서 쳐웃으면서 눈물을 쏙 빼고옴ㅋㅋㅋㅋㅋㅋㅋ
**슨 처 라 ㅠㅡㅠ❣****IS_0718 윤현상 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내가 케이팝스타때뷰터 얼마나 ㅠㅠㅠ응원햇는데ㅜㅠㅠ
**세정아직 고딩 및 케이팝스타 세정이는 시간이 필요해
**oyuran****owjyp TV는 잘안보는데 케이팝스타는 오빠볼려고 봐요 고음되는 자넷잭슨 유제이양 정말 예리하세요 아이가흑인필이에요..다이애나로스같기도..오빠는 흰색티나 티셔츠는 다시말하지만 레알임~^^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wer7639

From Twitter

**사****31015 그대로 케이팝스타 ㄱㄱㄱ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 홍순이 때문에 케이팝스타 틀었어 ㅋㅋㅋㅋㅋ
**엔****ta326 전 이름하고 얼굴하고 매치가 안되요.. 울애기들 외울때도 고생했는데..😥😥 이쁜애들 진짜 많은거같아요~ 나는 왜..😧 소연이는 투ne원 Fier에서 랩한 친구예요.. 예전에 케이팝스타에서 봤었거든요..ㅎㅎ
**니*ଘ(੭*ˊᵕˋ)੭*존아 웃겨ㅠㅠ 눈ㄴ물나 ㅠㅠㅋ 큐큐큐ㅠ큐ㅠ큐큐큐큨 케이팝스타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별혀니*케이팝스타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준애케이팝스타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러 코닉케이팝스타톤 미쳤ㅋㅋㅋㅋㅋㅋㅋ 김한빈 예능감ㅋㅋㅋㅋㅋ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shj20833

From Twitter

** 별 한 ✨케이팝스타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븐케이팝스타톤ㅋㅋㄱㅋㄱㅋ
**해케이팝스타톤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 미미♡김재중 기다릴께여♡****5 팬들도 웃기게 승윤씨 가서 본능적으로 꼭 부르시고 아마4등은하실거에요 이러고ㅋㅋㅋ승훈씨는 케이팝스타나가세요 이러고ㅋㅋㅋ진짜 승후니여친된 기분..잠시느껴보았다ㅋㅋㅋ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oiyoake 헉 왜 반응이 없었지.. 결혼식 축가같은거 알바하셔도 될거같아요👍👍짱!! 3일뒤 서나는 케이팝스타에 나가게되는데....
**개웃기네 현지민혁ɞ****etob 조켓다진짜 홍대에가서 케이팝스타에나온사람 버고싶다 ㅋㅋㅋㄱㅋㄱ개뜬금포...ㅎ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bong4203

From Twitter

**엔탐라에 여자친구가 휩쓸고 가더니 이제 프로듀스101 바람이 불었다.. 어제 엠넷에서 연속방송을 해주길래 봤다.. 나도 보태자면 일단 난 케이팝스타에서 굉장히 인상깊게 봤던 박소연양.. 너무 반갑네.. 실려도 많이 늘었고 키도 더 컸다..
**노ロノ헉 방금 케이팝스타 캐스팅오디션한거 내취향
**궈먹는 허각김세정이 케이팝스타 떨어진 이유=아이돌 하려고
**리곰15****npark07 케이팝스타때엔 그냥 잘하는구나하며 지켜만보고.. 사랑은 미친짓 듣고나서 완전 팬이되었는데 벌써 1년이 지났네요 보고파요~ 팬되고 무대도못봤네요ㅜㅜ올해엔 모두 행복한소식이 들리길!
**HAN****m0506 응응 ㅠㅠ 울아빠 케이팝스타 시리즈 다보는데 왜나 못봤었지 ㅠㅠㅠㅠ 암튼진짜 좋다 ㅠㅠㅠㅠ 진심취저 ㅠㅠ 나 잔잔하고 몽환적인노래 골라듣는데 진짜 고마벙 😘
**취달****zzz 얘네 케이팝스타 나가면 어디서 떨어지냐
**미(수특…)힙합전사 세토... 쇼미더머니..... 슈퍼스타케이...케이팝스타.......... 심사위원단은 모모랑 히비야랑 신타로.,...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ladm_407

From Twitter

**으헝 YG가 맨날 케이팝스타에서 식당 공개하더니 여의도에 레스토랑 오픈한다고 ㅋㅋㅋㅋ
**우츄쇼죠♥****ting_WJSN 다영이 관련 정보에 "케이팝스타 시즌 1" 출신이라고 해서 그 후에 관련 사진보니 기억날 듯 말듯 한 거에요 ㅠㅠ 데뷔하게 되면 케이팝스타 출신이란 걸 벗어버려야 될 것 같음;;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유한자케이팝스타 이징기 선배미 낭낭해서 너무나 멋진 ㅠㅠㅠ 조언을 아끼지않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또****0515 그지그지 한 이삼주전에 다이아티비 파티..?있었는데 그 케이팝스타에나온 애기랑도 박피디님이랑씬님이랑 그 외에 유툽크리ㅔ이터분들이랑 셀카찍은거올려둿다..부럽당...0
**음나무숲에 빠져 짖어대는 와왈냥님오디션프로그램 안보는데 케이팝스타1을 우연히 봤다가... 이하이랑 백아연 이승훈 겁나 좋아했었던ㅜㅠ 이승훈 실력은 서툴렀지만 아이디어가 너무 좋았어서.. 계속 응원해주고 싶었다. 결과적으로 자기가 매일 꿈꿔왔던 와이지에 들어가 위너로 데뷔하고..
**꿍。.:*✧****Star56 후하후하 죤나 겸딩이ㅠㅠ세정이 케이팝스타 나온거 보니깐 프로듀스101 진짜 열심히 준비하고 나온것같던데욥...살도 쫙 빼고...존예가 되어서...*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zhffkzz

From Twitter

** 벨져 경을 덮칠 최까까솔직히 케이팝스타 우예린 안예은 둘ㄹ이서 한 연탄곡 넘 예쁨 취저
**️방용국 우심실에 살고있는 코튼⚡️****onbaby6 맞아 그리고 ㅋㅔ이팝스타도 봤었는데 다섯시간동안 기다리고 연습해서 보는데 진짜 심사위원 넘 상냥해서 졸라 떨어버림;; 그래서 망했는데 나오면서 계속 울먹울먹하다 사람 많은데서 울거같아서 다다다 뛰어서 화장실 가서 거이꺼이 움
**ADM*아직 보정 안한 사진입니다. 2차가공 허용합니다! : 수현이 보려고 최근 케이팝스타 두개 다운받았는데 핫 스테이지에 앙뮤가 있네? 이야 팔거 생겼다 ^^!!!!!!!! #악동뮤지션 #akmu
**미 등록끄으움아ㅏ 갑자기 생각난거 케이팝스타 쫌 심각할때? 그때 들리는 브금 닌텐도 호텔더스크 브금느낌남 아님 진짜 그 브금 쓰는건가?
**박음****liloading ㅋ ㅋ ㅋㅋ ㅋㅋ맞아오 슬슬 케이팝스타 같은데ㅔ서 그거 스타뮤지엄이 아니라 수만 맞읍ㅂ이다. 하면서 발표하루때가ㅏ된거같은데 SM 흘ㄹ그ㅁ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양세정이 케이팝스타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거 똑같앸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hyeeuna2

From Twitter

**콘콘튀는 구주네✨****yikon ㅋㅋㅋㅋㅋ케이팝스타나온애라고 웃겨하던 준회가 내 최애가 될줄이야... 아련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나얌~!~!~!~!신난다~!~!~!****OMCOM303 ...케이팝스타 봤지?
**밤엄마 : 야 이거 걔 아니니 승윤이? 위너 하기 전에.. 티비에 나온다 나와봐 나 : 헉 승윤이? 티비나온다구? 슈스케인가? 케이팝스타 였다
**간ZHOU의일상****langenfeld ****el_Gene 네... 정말 슈스케는 1,2 이후로 안봤고.. 케이팝스타는 집에서 보고 있기는 하지만 4 이후로는 궁금하지도 않아요. 아직도 지망생들이 참 많구나와 스카웃 되도 데뷔는 아닌 그저 연습생 1
**두****able__sz 케이팝스타에 나왔었엉ㅅ! 그때는 완전 애기애기했는데 완전 성숙해져가지고 놀랐어요 ㅠㅠ
**두****ool__ 혜리 금데 케이팝스타나왔었나욤...? 어디서 본고 같은 느낌이에요 ㅜㅜ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cheetah_9912

From Twitter

**온돌우리 어머니 가요무대 엄청 좋아하시고 아버지는 케이팝스타를 엄청 좋아하심. 상반된 취향.
**위케이팝스타에 마진가s 려위위 개멋있다 빛치력 개폭발임
**icogreenk케이팝스타 보다가.... 정승환이 야생화부르고 박윤하가 엘자의 노래를 불렀다면...순위가 바뀌었을지도..
**no케이팝스타 나오는 애새끼들한테 저것들은 미안하지도 않나 저게 연습생이라니
**애에 서툰 공대누나****y_ 아앜ㅋㅋㅋㅋ 난 무슨 케이팝스타라도 나가는줄 알았네욬ㅋㅋㅋㅋㅋㅋ
**그리블****oungjoo_jj 쭈시~🙏🙏🙏🙏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EXIT:E) 위너팬싸가고픈 매태****h0330 ****16684 ****mninner ****uswn ****__Visitor sbs 스페셜 케이팝스타 버전? 이승훈 컷 영상 보냈어요~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tt09022

From Twitter

**(^-^)o****le_shell 케이팝스타 생방보는것같음
**름****munge_bot 아무래도 밥이 늦어지겠어. 케이팝스타 또 보고싶다. 어제는 장영실쇼를 하지 않았어. 북한 미사일인가 그거 특집방송을 하고 하여간 장영실쇼는 하지 않았어. 어젠 커피를 많이 마셔서 잠이 않좋았는데 오늘은 괜찮겠지. 멍멍!!
**아****flower 아아아아아 맞다 스브스ㅋㅋㅋㅋ 케이팝스타 보고도 왜 엠비씨라고 한거지..? 응~아이돌이랑 아이돌지인이랑 나와서 노래자랑하는거야!!
**마 린허허 케이팝스타에 나오는 애들을 나랑 비교하면 어뜩함ㅋㅋㅋ
**로가 되고픈 [셩화]정말 이상한 것....왜 케이팝스타에 나오는 애들이랑 날 비교하는 건지 노이해..... 재넨 꿈이 있어서 저렇게 노력하는데 나보고 뭐하냐고..... 나 걍 올 해 학교에서 진짜 안올라와야할듯
** o(*゚▽゚*)o****9940218 저 너무 별로인거 같아서... 케이팝스타 보고 있어욤ㅋㅋㅋㅋㅋㅋㅋㅋ
**밤_(┐「ε:)_****_gyhuji 헉싀 짜식.... 우리집도지금 케이팝스타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9and21

From Twitter

**풀가족 어르신들이 거실에 두루 모여 케이팝스타를 보고있다...ㄷㄷ
**ㅇ입니더.****_w_bullet ㅋㅔ이팝스타보고잇어서 채널을못돌리겟음^
**망자보컬학원 다닌 인갖들 케이팝스타에 제발 그만
**한아오 케이팝스타보는데 미공개영상풀어준거 안예은이라는 분 노래 진짜 대박이다 특히 홍연 저런 분이 가수되야하는데.. 아쉬워!!!!!아ㅜ쉬워!!!!!!!!!! 완곡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홍연들어보세요 님들...
**ㅇ입니더.아육대보고싶은ㄴ데케이팝스타ㅏ보고잇어서채널못돌리겟다.^^
**혜케이팝스타어ㅐㄹ케 잘하는사람 많냐
**테미케이팝스타 중국언니 존예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gkfls_ak

From Twitter

**소-케이팝스타를 틀어놓아서 그런가. 오늘이 일요일 같네.
**GETWELLSOONLAY 톢엇 케이팝스타에 창사 출신 참가자 나오네ㅎㅎ 씽이 고향이닷!
**시신개념 티비로 케이팝스타 보는 중 개신기
**문장안방에서 뒹굴거리면서 케이팝스타 보고있다가 뜬금없는 아빠친구딸이 등장해서 날 괴롭혔다. 올해 의전들어갔는데 넌 공부안하고 뭐하냐고...??? 뭔상관이야...-_-;; 듣도 보도 못한 아빠친구딸인데...
**아****12_ 케이팝스타 한번보고 트위터 한번 보고 갤러리 정리도 하고있오!!
**쌈지!✨케이팝스타 재방틀어져있는데 양싸 존나 친절보스로 나온다 소름돋았어
**라무다른 집들도 아빠가 케이팝스타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우리 아빠는 중독 수준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xxx__lim

From Twitter

**토케이팝스타 안예은씨 완전 내취향이야 핰 개인적으로 자작곡 하는 사람 중에 최고야
**정 옮긴 미드나잇케이팝스타 보는데 존나 특이한데 존나 좋다
**길 ❣****NDEOKU 구치 ㅎㅎㅎ 케이팝스타 안예은 개잘한다
**jan케이팝스타1때 잠깐 보여주는데 그때 진짜 재밌게 봤는데
**원한 수만이 ATM 덕봄 ❤님덜ㄹ 케이팝스타 정진우 파세요... 저 케팝스타 시즌1부터 5까지 다 챙겨본 애청자인데 나 첨으로 덕질하잖아.. 데뷔 얼른 해죠라...
**아****n__cotton 케이팝스타5는 안보는데 트니까 나오길래 보고있는데 이수정 목소리가...취적😍
**yril어제 너무 많은 일이 있었다 그나마 잘한게 캐롤본거,존치버일기,책방무사트윗으로알게된염소생각,마스무라야스조박스셋 산거 몇장면 기록한거 케이팝스타 이수정눈물본거?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smile_0199

From Twitter

**귤내가 명절때 달고 사는 말 1. 방송국 안가요..! 2. 가수 안해요..! 3. 케이팝스타 안나가요..!
**OKA!****j2 같은 나이의 여자 아이가 지금 미국 케이팝스타에 나와서 천재 소녀라 칭송 받으며 활동중입니다. 그에 비해 그 친척 동생분은... 다 그런거죠! 그러니까 애초에 비교는 하심 안되요 비교 한다고 해서 내가 나아지는 것도 아니잖아요!
**리뉴 :D아 그 전에 말한 케이팝스타 나왔다는 실친 박진영이 캐스팅하던데 그럼 이제 JYP연습생긴건가....? 그 프로를 본 적이 없어서 잘 몰라요 :o 암튼 제이 수고했다ㅎㅁㅎ
**인달프로듀스 101 제아 나오길래 보는데.. 애들 노래...케이팝스타 듣다가 들어서 그런가...안거르나..??
**름****munge_bot 뭐 설날이 나에게는 별 의미가 없다. 떡국이나 해주면 먹는거지. 릴랙싱이나 해야겠다. 소방서에 커피자판기가 무사한지 모르겠다. 이번주 일요일 케이팝스타는 재미있을거야 제일 잘한다는 아이가 나오거든 이름이 기억 안난다. 멍멍!
**오루의 치치고모와 할머니에게 케이팝스타 브이오디를 틀어드림으로써 한시간반동안은 자유다
**리나****minj ㅋㅋㅋㅋㅋㅋㅋ 난 블서와 케이팝스타를 보다가 친척들오면 세배를 하고 블서를 하다 저녁에 놀러갈거시다 쿠쿸 너도 블서하자 영업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그리블****oungjoo_jj 쭈시~ 💌🎁🙏🙏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민주 노빠 도대체(한명숙무죄!)케이팝스타 이수정 거짓말 듣고 마지막에 나도 울고말았다 그렇게 펑펑 울어보긴 얼마만인지. 정말 노래 잘한다.. 노래 하기도 전에 이미 관객을 집중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박진영의 말.. 그 작은 이수정이 어찌커보이던지.. 노무현을 바라보던 그때가 생각난다
**달헉 케이팝스타5 우예린 안예은 분홍신 개조음 트친님들 빨리 들어봐 빨리빨리
**세덕우리세정이! 케이팝스타때부터 실력이있는아이라고 눈여겨봤었고 안타까워했었는데 역시나 이렇게보네요! 그때보다 더 성숙해진 세정이 꼭한번가서 응원해주고싶습니다! 우리세정이 꼭 보게해주세요!!!!! 우리세정이 더쿠취향저격하는웃음 보고싶다!! #프로듀스101
**떡헐 미친 케이팝스타 초등학생애가 프로듀스나오닷애 헐 대박
** 벨져 경을 덮칠 최까까케이팝스타 우예린 안예은 둘이 분홍신 연탄곡 했던거 솔직히 너무 좋아서 계속 들음 좋다 완전 취향 저격
**코수고하셨어요! 선호아빠가 케이팝스타를 보는데 너무 재미가 없다.......흑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채볶음밥헐 쩐닼ㅋㅋㅋㅋㅋㅋ내동생 친구네 언니가 그 케이팝스타 박...누구래......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개)****le95 저두 얘네 그만보고 싶어요... 케이팝스타 1시간 하는거 아니었나요ㅠㅠ? 왜 안끝나지요ㅠㅠㅜㅜㅜ
**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팝스타에 원펀맨 브금나왔닼ㅋㅋㅋㅋㅋㅋ
**ello.k언니 케이팝스타 나가야되~
**콘 촌년 강냉이 홍초****nggam 핡핡 저 이제 케이팝스타 챙겨보면 되는부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잘이 좋아하는 상이라늬😂😘
**생의 아루덕딱 중딩같다 왤케 점점 어려져. 승훈이 케이팝스타나올때가 5년전인데 그 때보다 어려보여.
**유천때문에행복한우연히 케이팝스타 보다가 거짓말 부른ㄴ거 봤는데 나중에 박유천이 진짜 슬픈데 감정 눌러담은 목소리로 거짓말 불러줬음 좋겠다.. 집들이3때 노래방 또하면 그때 신청곡으로 써야지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해원케이팝스타에 나오는 안예은 완전 괜찮은데..... 박진영이랑 양현석 대중성 운운하는거 좀 이해안됨ㅋㅋㅋㅋ존나 다른사람들과 다른 차별성을 원하면서ㅋㅋㅋㅋㅋ1차전에 불렀던 홍연도 완전 괜찮았는데... 음원 내줬음 좋겠다.
**기케이팝스타 분홍신 부르는거 듣는데 소름 돋았
**제빵(히야 대박나자!!)아빠는 항상 나 보면 살 좀 빼라고 여자가 어떡하려고 그러냐고....근데 오늘 케이팝스타 보면서도ㅋㅋㅋㅋ여자가 노래 부르는데 아빠가 쟨 다리가 저래서 연예인은 못 되겠다 이럼....그래서 내가 개빡쳐서 노래나 듣지; 하니까 오빠 웃음
**블쨘(•﹏•๑)오늘 ㅋㅔ이팝스타 유흐ㅣ열님 헤어랑 코디 보면서 내내 죤대 이 날 생각난 거 나 뿐이냐,,
**설케이팝스타는 녕이때매 코미디물 됨 ... 갸륵한표정&명언쥐어짜냄
**반동결]♃유루♄아무래도 엄마는 케이팝스타를 돌려보는것같다..소리 겁나크네애ㅣ앵
**무네오늘 케이팝스타에 나온 이수정 보고 엄청 감동받고나서 우리 시모임이 케이팝스타 같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다 릴케들 같다.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개 宗介****h_inn ㅎㅓㄱ 맞다 오늘 케이팝스타 하죠 어서 집에 가서 봐야겠네옄ㅋㅋㅋㅋ
** 찬****teDyo 케이팝스타에서 노래하다가 감정이 터져서 운 참가자 심사평 ? 그때 자기가 피아노에 발을 무의식 적으로 올린거랑 매한 가지다 이런뜻의 발얼을...ㅋㅋㅋㅋㅋㅋ
**쵸****teDyo 아뇨ㅋㅋㅋ 케이팝스타에서 즉흥성에 대해 얘기하다가 자기도 갑자기 발을 올리고 싶어서 이해한다며 스스로 언급을....
**그리블****oungjoo_jj 쭈시~ 💌 #남영주 #NamYoungJoo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Im_Fine #JJOO_Time #쭈시 #8월3일 #케이팝스타 #8시3분
**동결] 휘핑크림****ndori 차라리 더 보이스 코리아라면 진짜 실력파들만 나오고 뽑는 것도 공정하고 다 케이팝만 불러서 되게 좋은데 진짜 슈스케랑 케이팝스타는 답이 없는...
**현케이팝스타 역시 멋진 여성들 재능 폭발해서 넘 좋다...
**동결] 휘핑크림****ndori 그리고 케이팝스타인데 나와서 팝송하는 것도 이해가 잘... 아니 제목 케이팝스타 슈퍼스타케이잖아요...? 근데 팝송 부르는 거 보면 엥 저게 무슨 케이팝이야 이런 기분이...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뉴케이팝스타에 데노브금이랑 테일즈위버랑 거뭐냐 일드 브금 계속나옴 들을때마다 움찔
**지엘커 뛴다!!]우유미쳤나봐 너무 이상해 케이팝스타 보면서 그린그림ㅁ...
**핵걸 ㅅ 아웃겨 ㅈ제길****_7 님 케이팝스타봤나요. ??
**란아 케이팝스타 다봤다 ㅅ! 이제 원고...
**요****_ryang 맞아요 케이팝스타따위 필요업써!!! 음원좀 내죠!!1 억지
**몰든와 케이팝스타보는데 이수정이 god 거짓말 부르는데 아 진짜 울걱했다 뒤에 가서도 내 생각이 나면 돌아와를 추가했다는데 진짜 울뻔 아... 노래방가고싶다
**ave a pickle케이팝스타 재밌다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sun케이팝스타는 진짜 브금 넣는 센스 넘나 구린 것.. 좋은 거+좋은 거 = 더 좋은 거!ㅅ*를 노렸겠지만 장면과 1도 안 어울리는 것...
**@토케이팝스타ㅏㅈ나?그거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진영이 노래하다 울음터진 출연자보고 괜찮아요 저는 이해해요 저는 진짜 이해해요 저도 노래하다 발이 올라왔던적이.... 화제의 발피아노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linmilkyway 케이팝스타 보고있정
**mdlf꼭 이 시간만 되면 케이팝스타에서 이노치노나마에 나온다
**일케이팝스타 진짜 모순이다ㅋㅋㅋ; 지난번에 누구였더라 박지민이 You raise me up 부를 때 눈물 흘려서 감정 컨트롤 못했다고 뭐라고 했었는데ㅋㅋㅋ 이번에 이수정 울다가 제대로 노래 못 끝냈는데 무슨 이렇게 감정 표현하는 사람을 만났다고ㅋㅋㅋ;;
**쥰제길 케이팝스타 보는걸 깜박해서 방금 끝났더니 이미 이수정 노래 끝나고 심사멘트 하고 있었다.......노래도 못듣고 심사위원들 헛소리만 들어야하는 고통
**eto케이팝스타는 오늘도 망언을 탄생시키는구나; 노래 듣고 감동 받았던 마음이 싹 사라지네;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oung케이팝스타 보는중인데 와 거짓말 편곡 개 좋다..원곡이 엄청좋아서 멋대로 편곡하면 별로일줄 알았는데..좋당
**aejin Park이수정양, 멋지네요. 겨우 스물 두살인데. #케이팝스타
**삐예비마망 다다케이팝스타 심사 1도모르겠음
** 힘찬희주 ❤****Youngjae 오빠 케이팝스타 봐요?-? 보고있는데 오빠 콘서트때 전부거짓말부르다가 울었던거 생각난당 그렇다구요옴..
**렙_뫄레잎케이팝스타에서 또 텔즈브금나왔다 맘에 든걸가
**ei케이팝스타5. 이수정. 그녀가 부르는 노래는 아름답다.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이수정!!!
**동결] 휘핑크림****ndori 케이팝스타가 케이팝을 못 부르는 경우... 사실 노래만 케이팝이지 가사는 이게 뭔 소리지 하게 되더라구요ㅠㅠ😥 가사집 봐야 이해가 가는...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라무케이팝스타 이번 시즌 안 보다가 오늘 첨 보는데 다 뽕찬 사람 같다 솔직히 그냥 그런데 미친듯이 예찬하고....
**EDOKE(분칠해)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나란히 셋이 앉아있는데 이 중에 그나마 유희열이 방송용 외모라는 사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 케이팝스타 방송 폐지했음 좋겠다 아니면 복면 쓰고 평가 했음 좋겠다 복면 평 가왕
**시광선의 류카01케이팝스타 볼때마다 테일즈위버 ost가... 움찔
**글커미션]발 시린 르먀아 컴켜기 귀찮아 케이팝스타 다 보고 켤래
**아 ㅂ3ㅂ****_is_my_life 마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직두 누워있어요... 케이팝스타보느라 밥도안먹구,,
**ei케이팝스타5. 일욜 저녁 가족과 함께 보는 프로그램. 반환점 돌아 결승점을 앞에 둔 시점. 방학 끝나가는 기분.ㅎ Top 10에 오를 참가자들의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 빛나는 보석을 발견한 감동과 어린 참가들의 좌절을 동시에 봐야 하는 시점이기도..
**모-20160722케이팝스타 보다가... 거짓말이 16년 전 노래라는 걸 깨닫고........

케이팝스타 쭈시 6시9분 여리고착해서 흩어진나날들 남영주 8시3분 8월3일 노래 이수정 브금

From Twitter

**끼케이팝스타에서 이수정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 한국말 하면서 중간중간에 계속 like 쓰고 그 빈도가 점점 늘어나더니 걍 영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ㅍ케이팝스타 보는데 이수정 머리 켄마머리쟝ㅋㅋㅋㅋㅋㅋㅋㅋ
**몽뭉오늘케이팝스타 브금 테일즈위버노래먼뎈ㅋㅋㄱㄲㅋ
**멜리아머핀****fish_dm 옳소...!ㅋㅋ케이팝스타 지브리랑 테일즈위버 브금 작작써라22222
**엔피❀와 케이팝스타 보는데 박민지 진짜 노래잘부른다
**라무케이팝스타 씨그램 협찬 때문에 참가자들 노래 부르기 전에 씨그램 한 모금씩 마시는데 노래하다가 거하게 트림하는 불상사 생기면 진짜 홍보효과 쩔듯. . . PO탄산WER
**월3일레인과아이의추억♡박진영 지만족할라고 케이팝스타 하는거같아 하여튼 고릴라 아아 민지 김건모 혼자만의사랑이라니
**피케이팝스타 보는데 유희열은 가수로써 평가하는게 보인다 어느정도로 보이냐면 뭔가 찡할정도로 사람이 노력한걸 알아준다
**채채케이팝스타는 뭔 음정이 불안하다 어쩌고 할거면서 top10까지 끌고가는이유가뭐얕ㅋㅋㅋㅋㅋㅋㅋ음정도 불안한 애들을 왜 그때까지 붙여놔..; 노이해..공개오디션 개싫
**☆뚜칰☆힌케이팝스타에 월말평가 했던 방 계속 나옴
**심히 일하는 다림양!우리집 명절 음식 준비 끝! 드뎌 엄마마마님께서 침대에 누우셨고...평화롭게 케이팝스타 보심 으흐흐...그럼 나도 이제 슬슬...명탐정 코난 밀린 시즌들에 손을 대볼까나 으흐흐
**비 메인트윗 봐주세여´ε`*****718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케이팝스타본당...엄마가....😂
**디ㅋㅋㅋㅋ아니 와지는 지들 가수들 플랜도 관리못하면서 왜 자꾸 케이팝스타 나오냐 ㅋㅋㅋㅋ울림이나 좀 규모 작거나 다른 인력 부족한 소속사한테 넘기고 그냥 그만해라 진짜 ㅋㅋㅋㅋ
**라코난 가요 안듣는데 티비보다보면 가끔씩 너무 익숙한 멜로디가 나온다 지금 케이팝스타보고있는데 L테마곡도 나오고 뭔지는 기억안나는데 익숙한 멜로디도 들리고
**☆뚜칰☆힌밈덜 저 가족들 케이팝스타 봐서 같이보는중인데 양싸가 자꾸 웃어여
**스케이팝스타5에서 자꾸 호텔더스크 노래를 쓰네..좋아했던 브금인데
**커미션!]븜븜챡 더 프로삽질러헉 케이팝스타에 덕후가 있는 게 분명하다 저 아까 원펀맨 ost 들었어요
**각,됴각!삼둥이 끝나꾸나ㅠㅠㅠㅠㅠㅠ 난 엄빠가 케이팝스타틀어놔서 강제시청...진짜 1인 1티비소유해야됨... 노잼이야
**엠의 의지가 충만해진다.누가 케이팝스타에 테일즈위터 ost 넣으라했어ㅓ 순간 깜놀했잔
**방금 케이팝스타에서 테일즈위버 Reminiscence 나옴 ㄷㄷㄷ
**그리삐요****rnauts 구민님 방금 케이팝스타에서 reminiscence가 나왔어요 ㅎㅎ 아련~
**근데 케이팝스타라면서 왜 자꾸 팝스타같은지 모르겠음
**늘나래****hrhkdgml 항상 나와요 케이팝스타에서...
** 명 준 꽃 ❄뭔가 케이팝스타인가 그거보는데 눈물난다 넘 슬포
**각케이팝스타에서 테일즈위버 브금 나옴
**독Dustear(제작시작)케이팝스타에 테일즈브금나왔네
**/17 위시리스트 비니슈케이팝스타에서 테일즈위버 노래나옴ㅋ ㅋ ㅋ ㅋㅋ
**리노어 러브 캠벨지금 케이팝스타 뭔데 텔즈 브금
**っ˘ڡ˘ς)케이팝스타에 홍대 길바닥에서 버스킹할 거 같은 애 넘 많이 나오네
**입시로 냉동] 나쟈지금 케이팝스타 브금이 테이즈 위버 르미나이산스임
**.케이팝스타 음악 넣어주는사람들 중에 덕이있는게 분명하다
**비케이팝스타 보는데 마진가s 넘나 좋다
**벸와 방금 케이팝스타에서 창세기전2 ost가 나왔어;;;얼마만이야..그보다 그렇게 오래된 음악도 갖고 있냐..
**닝닝케이팝스타에 한국인 없음 ㄱ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