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2:52 ALL

**토생룰루루루 오늘 랜덤 스텔라 제키엘 티엔 루시 탄야 루드빅 라이샌더 루이스 캐럴 토마스 벨져 끝오오오
**몽소다#스텔라 160219 뮤직뱅크 출근길 스텔라 써구리
**๑•᎑•๑)و사신그이 리버스 스텔라셋 사고 싶은데 매물이 없네😢 일본가면 있으려나..?
**컬리는 뭐해요?트리비아 바니바니 분쌍히 1.0, 스텔라 극한알바 옵히든 0.6, 미쉘 패딩 원쌍히 0.7, 트릭시 패딩 원쌍히 0.8, 레나 태양 빨쌍히 0.8에 팝니다. 멘션 주세요. ****trade_bot
**튬 파는 레타👉가격 낮춰서 팝니다👈 하랑 파이트 검쌍히 450 스텔라 세일러 남쌍히 300 토마스 세일러 흰쌍히 300 클레어 세일러 일색옵히 250 히카 모자장수 파쌍히 400 마틴 카페원더 갈쌍히 800 <
**는7ㅏ사다저수지엔 개들이 있구요 달에는 사람이 있어요 밤에는 그리움이 있구요 나에겐 아직 시간이 많아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건강하고 긴 삶
**roye In Me****EisHONEY 불낙짘ㅋ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님 혹시 달수이야기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이는 높은아입니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my_hyoeun

From Twitter

**어어****ooangel 또 뵈어요 :D 스텔라 파이트 ㄱㅈ로 가능할까요?
**JS****4a 안녕하세요 스텔라 유저 입니다 피드백을 신청하는 사연이 5인게임을 하는데 저는 상대 원딜 딜로스나 진입을 할때 위치가 문제가 많은지 저희팀 전시즌 조커티어때 분한테 혼납니다 제위치가 머가 잘못됬는지 자세하게 알기위해 피드백신청합니다
**카아 도일하고 스텔라가 자꾸 나 때려
**roye In Me****EisHONEY 맞쳐보세용ㅋㅋㅋ 저 펭귄이름을 몰라서...아무거나 막지었는데!!!!스텔라님도 가지고 계시군요!!!!
**거있는 시월령오티피창에서 스텔라 띄워놨더니 다음 나오는 게 아이작... 이건 운명...
**시즈테미]May C/마님****water_kim ㅋㅋ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아 내가 아픈곳을 찌른것인지? 스텔라말투 ㅋ ㅋ ㅋㅋㅋㅋ힘내...응원해줄게... 언니끝나면 모든게 행복해질거야...
**羽@3/3マジボー東京参戦****ng_ 스텔라에서 본거같아요!!

**타니크 스텔라 에게서 별울 훔친다 #잗동
**텔라윈드****su_pic07 스텔라윈드는 은 겁에 질렸다! 효과는 굉장했다!
**레이버니이제 겨우 스프레이 사용법을 알아냈어요!....근데 스텔라가 보면 안좋아할거 같아서 쓰기 전에 대화로 해결해보려구요.
**yangmin****la19870730 팬질에 부족한게 어디있나요 ~ 즐기면서 즐겁게요♪♬♭ 제가 처음 박시환분 팬됐을때 스텔라님게서 잘 알려주시고 많이 고마웠어요 ^^ 힘내세요
**태평 사랑해 윤 서스텔라 오늘따라 소름이네
**T⭐RLIGHT_AriMitzy널 사랑한게 내 첫번째 죄 봐주길 바란게 두번째 죄 이름만이라도 나를 알길 바랬어..•° #STELLAR #스텔라 #Mask
**u화과****la19870730 애정하는 스텔라님!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운내셔요! 좋은 하.. 나쁘지않은 하루 되시길🙌☺ 으쌰으쌰!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paras_sakura

From Twitter

**상재은스텡ㄹ라팬싸인회가구싶다 ㅅ 최소 스텔라빠수니
**롱#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찔려 대박
**UNU****hipdeer 스텔라 민희래
**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king 스텔라민희씨에여~
**쟈도리도리상(성원)****edaily2 저...포미닛싸인앨범당첨됬는대 스텔라 싸인씨디가왔는대 어떻하죠??
**ina 용히나J'aime une vidéo ****ube : "스텔라 Stellar - 찔려 Sting cover dance WAVEYA 웨이브야" à l'adresse
**우 류!****N_XP 스텔라! 제키엘! 스텔라 이름 까먹었써

**은스텔라 피잔가봉가! 별피자치킨이당!😁
**지가 바닥을 친 일칠****la__tarot ㅠㅠ부코는 가지말란 소리죠 스텔라...? ㅠㅠ 오늘도 부탁해요
**텔라๑ªัㅂªั๑ 코코인기가요가 막방이라니..😱 입덕한지 이제 한달째고요..엉엉 #스텔라 #찔려 팬싸도 못가서 겁나 슬프고요오..#효은 수고했숴ㅠㅠ언니가 응원 마니 못해줘서 미안해..흑💦 #스텔라효은
**inhee ※BesideStellarTH minheestagram 스텔라 #V앱 잘보셨나요~?? 이제 저흰 경주로 꼬고~
**늘 21시 문구온리전 취소표 리한님스텔라 일요일 막방이구나... 다음에도 좋은 노래들고 컴백했으면!
**주라❀무루링무룽이 카피페 존나 좋음 사실 스텔라 달리면서 무진이도 쇼도 워커도 한 번도 만난 적 없기 땜시롱 이새끼 멤버맞음
**로스윈드스텔라윈드라고... 같은 윈드구나.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newsfactv

From Twitter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스텔라 저녁에 다시 오겠다 -!!다들 예쁜 하루-!!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cter_Issac 우웅..스텔라 좀 많이 바빠져서..그래도 정신적으로 힘든일이나 마음이 아픈일들은 많이 줄어서 좋다..!당신은??당신은 잘 지냈는지-??
**cheonilha✻****la__tarot 스텔라는 가끔 무서워요. 셔플도 부탁할게요.
**ouo****n_stla 앜ㅋㅋㅋㅋㅋㅋ스텔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e__lovely 응-앞으로 사장니한테 계속 마음 편하고 예쁜 일들만 가득할거다..!!스텔라 그렇게 믿겠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e__lovely 저런.....물론 이 시간까지 안잔게 아니라 일어난거라면 나쁜건 아니긴하지만.. 흐릿 그래도 사장님이 여유가 생겼다니, 스텔라 기쁘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ludwig_B 응-스텔라 그럼 놀드빅 이제 자주 볼수있는걸까..?당분간은-?와아-!! 손붕방 스텔라 그럼 이제 다시 놀드빅 괴롭힐수 있는건지-?? 가장중요!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MH930103

From Twitter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hibiya 안녕-푸흐 작게 웃고 스텔라, 오늘도 붕어가 예쁘고 밝은 하루 보내길 바란다..!
**2.28~3.2 대만) 체셔스텔라 생머리 소취...제발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Marlene ....슬픈일..은 이제 조심하 접어두고 예쁘고 편한 꿈꾸러 가렴 아가..스텔라가 꿈에서도 마리를 지켜줄게- 살짝 고개를 숙이며 아이를 끌어안다가 놓아주고 어깨를 부드럽게 토닥여준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Marlene 꼬옥 부드럽게 품에 안고 등을 도담도담이며 마리 보고싶었다..스텔라가 갑자기 바빠지는 바람에...더 많이 찾아주고 안아주자 못해 미안하고..
**ümü항상 스텔라는 베스트 초이스라고 생각해요
**롱#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사랑해
**sian SnugglzWAVEYA 스텔라 Stellar - 찔려 Sting cover dance #asian #kpop #koreangirl #nsfw #asiangirl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ech0chan

From Twitter

**고하소서 soo쑻****tutu 앗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ㅜ스텔라!!! 짬뽕님의 스텔라 넘나 귀여운것!!!! 꿀흐르는 초코케익 ??도 좋고 가이아색깔의 하로도 ㄴ넘구ㅣ엽고 ㅠ 너무좋습니다 흗흑 귀한그림 생일에 맞춰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
**링❀✿릿카오지상!✿❀스텔라특전 떴는데 새일러 아님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그래ㅣ도 내가 좋아한 씨지네ㅜㅜㅠ
**르발레스트있다집가면 스텔라공주 피규어보여줄까
**챠코패쓰오예 조녜보스 스텔라네쨩타치 다이슷키다룟
**챠코패쓰스텔라볼수있는거냐?????
**녀나의 어깨★(마인1기)밋앤그린 스텔라편 생방송 당첨됬는데...ㅜㅠ 하필 생방이 22일임ㅜㅠ 난 그날 교회에서 수련회 가는데ㅜㅠ
**네/ろろねりん****_show2 아하ㅋㅋㅋㅋㅋ 적색왜성..이면 별가루라도 상관없어 가 들어맞는데, 마음으론 스텔라가 그런 우주의 돌멩이같은 흔한별일리 없어!!!최소 태양정돈 되야지!!!하는 느낌이라 망님:무슨 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icietavant

From Twitter

**배한 우럭스텔라는 빨간 별인가? 안타레스?
**말리는 사랑꾼****anne 스텔라 찔려 요
**ekki막 스텔라가 지노한테서 총 회수할 때 왼손으로 가져오면 빵터질듯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 드로스트^^아 스텔라도 기어하향전에 많이 할걸 진짜ㅋㅋ 후회되네 그 외에 사기캐인애들 다 할걸 개인적으로 히카사기일때렁 아이작사기일때 그때로 돌아가서 해보고싶다
******la_2LPE 흠..그나저나 스텔라는 안졸려요??
**를****la_2LPE 아아- 소개가 늦었구만! 난 베를이고, 지금은 사진작가 때려친 사람이야!! 크하하하! 스텔라라.. 간호사인가? 복장이 간호사복장이네****
**리미****la_2LPE 헉, 네! 고마워요! …스텔라언니는 정말로 언니 같아요! 뭐, 뭐랄까…… 듬직해~!!! 뜨든!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_9Q_Q9

From Twitter

**텔라****_2LPE 그거 참...제 옷이라도 빌려드릴래도 사이즈가 안맞을것 같네요. 아, 전 스텔라에요. 그쪽은?
******la_2LPE 맞아요~ 웃음 목캔디를 좋아하는 사람이 적은데.. 스텔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시니 왠지 모르게 제가 기분이 좋네요
**키라 아가르칼 야마다뭐 나는 스텔라지만.
**기어로 점수 잘 오르는스텔라만 아니었으면 극방가서 에이스 내가 먹는 판이었는데...ㅜㅜㅜㅜㅜ
**원여자아이돌은 AOA 달샤벳 스텔라 미스에이 빼고 거의 다 판다
**리미****la_2LPE 네! 봐도봐도 질리지 않아요, 바다는요! 계절마다도 왠지 다 다르게 느껴지는걸요! 아! 맞아요! 멀미, 안 해요! 그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스텔라언니는 바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요?
**특히 스텔라 나 스텔라 진짜 못하는데 3천점이나 넘었음;;; ㅈㄴ?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MH930103

From Twitter

**아니내가 원래 린이랑 스텔라 잘못하눈데 특히 스텔라는 개쒜ㅆ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되서 놀랐음 특히 진공으로 끌면 웨슬리가 궁써주고 장난아니였음
**P****la_2LPE 요요요요요요요요요요 용의자는..... 엘피입니다........ 엘피는...... 용의자구요....... 스텔라씨 사형만은, 제발 사형만은!!!!!!!
**aurent****_NS_G 별―, 스텔라? 고개를 기울였다. 내 이름은 안 물어 봐?
**텔라****LPE 흠...무슨 일을 벌였길래 벌써 사망자가 나온거람...? 아, 그래서 사건의 용의자씨는 이름이? 간호사 언니는 스텔라라고 해요-
**eil Subris****errorhs 당신이 흔드는 대로 손이 아래위로 흔들린다 워우. 반가워, 당분간 잘 부탁할게, 생기 넘치는 미스터 스텔라. 진짜 신났나보구나?
**tella Ampora****rrorhs 다가가는걸멈추듯 침착하다니 땡뀨베리머취!!!난 활발하고 밝다는 말을들었어도 침착하다는건 처음 들어보거둔~~!!!그리고 침착함은 별의 기본이지!!난 스텔라!!!
**tella Ampora****rrorhs 미스터!난 mr.스텔라, 성은 암포라!!닐 이구나!!!닐반가워!!!그리고 내가 편범한 트롤이여도 네 보는눈에 상응한다고 해줘서 매우 고마워!!! 빵꿋웃으면서 악수 쉐이킷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GJMR_Arcturus

From Twitter

**랑해.....@샌다****ary 이..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나무열매...!!? 찌잉 의불 ㄹㅁ헉... 스텔라ㅏ의 수제... 쿠킹...? 감동받아벌임 감동의눈ㄴ물
**ivel이번에 깨먹은건 DAB 번들잔... 그래도 전에 스텔라 아르투아 보다 가슴아프진 않군... 바이젠 컵하나가 사라진것에 애도..
**리미****la_2LPE 헉! 허락 받았어요! 기뻐요! 스텔라 언니! 어, 아니…, 그, 그렇지 않아요! 아니, 그런가?! 아니! 아니에요! 저, 저는 바다에서 왔어요! ??
**늘연달관계캐도 보고시퍼ㅕ.... 서호야.. 린아...스텔라야... 로다야...
**랑해.....@샌다****ary 아닌데요! 스텔라가 더이뿐데..!!!! 나나무열매만 가져와도 감동먹어부린다ㅏ구요
**림P****la_2LPE 딱히...안 챙기셔도 괜찮아요. .. 머뭇거리며 음...뭐...스텔라 누나가 단거 많이 좋아하는 것같으니 나도...있으면 뭐....챙겨줄께요
**tella Ampora****er_errorhs 어어오!!이런 실례를 했어!나는 스텔라암포라! 스텔라!멋진이름이야!!내이름을 지어준 루서스가 매우 매우 잘생기고멋지기도 하고 말야!!!!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kas7892

From Twitter

**미즈 하루키"사직서. 나..스텔라 그만두려고.." 시미즈 하루키 8화 10파트
**renzy Kessto****errorhs :-「 하느님 맙소사.... 당신의 손에 이끌려 마지못해 악수한다 넌 ... 스텔라? 스텔라 맞지? 그래, 네 성격에 맞게 참 바보같고 밝은 이름이구나.
**르발레스트****hdak 스텔라공주 최고인것
**사나할까나/시뇽의핫쪼꼬근데 저분은 되게 스텔라가 엄청 강한것 같아 이미지가...내 머릿속에 스텔라코스=왕찡찡님....아 물론 다른 캐들도 예쁘지만
**베/ゼベ아나ㅏ미친 생각없이 누르다가 스텔라스톤 낭비햇ㅅ어
**ndo하 사퍼 10급찍고 유닠만들었는데 스텔라 가슴유닠.. 이건 엑셀들고 스텔라하라는 부분..
**2ong Jin스텔라노래 다 좋은데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ShenManibo

From Twitter

**리미****la_2LPE 앗, 정말, 정말요? 좋아요! 마음껏 부를게요! 일부러 다치진 않아요! 스텔라, 스텔라! 헉, 언니…라고 불러도 좋은 걸까……. 수줍 수줍수줍
**tella Ampora****rrorhs 응!!난 퓨어한 트롤이야☆ 내이름은 스텔라 암포라!스텔라는 멍청함이아니라 별이라는뜻이지만 친구가 그렇게 부르고싶다면 그래도좋아!!! 꺄하하하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Millie 응응-스텔라 이제 진짜 자야한다.. 흐릿 그럼 내일 웃으면서 보기를- 손흔들 방긋
**tella Ampora****rrorhs 난 스텔라 암포라!!!!!!!!친구는!?!?!?꺄르르륵!!!!!여기정말신나지않아!?!?여러플레이어가 혼합되서~~ 이름도듣지않고 섞인세션에대한 감상을늘어놓는다
******_Stella 꼬옥 - 푸흐흐 - 감사해요 , 스텔라 양 .
**리미****la_2LPE 기, 기뻐요!!!!!! 기뻐1!!! 저, 저도 스텔라의 이름을 마구 부를래요! 앗, 그러면…, 다칠 일이 많아야 할까요…?
******_Stella 잘자요 , 스텔라 양 .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judaenglee21

From Twitter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스텔라 이만 자러간다..!다들 예쁜 꿈꾸기를-!!
**일인난나****_0019 스텔라시님!!!! 감사합니당 ㅠㅠ 축하해주신 덕분에 좋은하루 보낼것 같습니다 ㅎㅎㅎ!!!
******er 스텔라의 전율이는 모든 걸 알아요
**람다운사람프로듀스 101 데뷔하면 마치 스텔라와 여자친구가 합쳐진 그룹이 데뷔하는 느낌이야
**수마법사결국 아무도 나 스텔라 대리구매 안해줬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beautiful_M ....스텔라 자러간다-부으으...
**덕나선생캠패인2 라이브의 라이프회복에 필요한 스텔라스톤이 3개에서 1개로 줄어듦 캠페인3 우정가챠에서 왕자푸딩이 등장. 동시에 연습 시, 대성공 출현률이up 경험치획득이 올라감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ek41631

From Twitter

**트릿건즈 The Streetguns라클데1주년#크라잉넛#로다운30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스트릿건즈#LCD#liveishere#liveclubday#2월26일#금요일#클럽타#clubta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Camille 됐다 됐어 절레절레 여전히 답이 없는거군...스텔라, 기대도 안했다-부으으..
** 안티고네****1226 로라스. 루이스. 카인. 레나. 클레어. 웨슬리. 앨리셔. 이글. 스텔라. 마를렌. 샬럿. 트릭시. 까미유. 아이작. 하랑. 티엔. 벨져. 릭. 거기에 요새는 라이샌더 만들고 있네요.
**리보노****larwind248 스텔라님 괜찬ㄹ으세여?
**유유나도스텔라잘해
**다리****a0320506 3.스텔라 로즈 얘는진짜과거가장난아닌애라서할말이없다.. 솔직히이쯤되면미안해질정도.해리포터기반캐인데,애가..과거를너무불쌍하게 해놨엌ㅋㅋㅋㅋ아빠가알코올중독자고엄마는집나갔고언니는자살.심지어어릴 때성폭행도당했다. 이정도면정상인맨탈을가
**antherdust자캐중 제일 조아하는캐는 스텔라고 두번째로 조아하는건 시나몬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BesideStellarTH

From Twitter

**레와,,캑샘,,!! (두둥~탁!)****RU 스텔라는?
**또골반 뼈 도드라지는 걸 정말 좋아해서 스텔라 기본 옷도 엄청엄청 좋아하고 하체가 안나오지만 시삽들 옷도 좋아하는데 파피는...그냥...뼈 그 자체라고... -
**리미****la_2LPE 그, 그런가요!? 쑥스러운듯 볼을 긁적이며 작게 통통 뛰었다! 좋아요! 스텔라가 불러주는 제 이름은 좋은 울림이 될 것 같아요!
**tella Ampora****rrorhs 스텔라! 별이라는 뜻이야~~그대로인것도 좋아~~뭐든지 좋은게좋은거지!!! 꺄하하하하!!!!*방방방*
**텔라****2LPE 보고만 있지 말고 네 소개 좀 해줘- 작게 키득인다 난 스텔라, 그쪽은 이름이 뭐야?
**림P****la_2LPE ..... 어음 땀 .... 음... 뭐 재...주는 없는 것같지만.... 음...뭐... 스텔라가 별빛이라는 뜻 아닙니까...? 그래서 그런거지...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y_JekielBot ?? 잠시 놀라 가만히 안겨있다가 헤실거리며 부드럽게 등을 토닥여준다 스텔라, 제키가 옆에 있어주어서 너무 고맙다..많이 모자란 누나인데..위로도 안되어주고..도움도 안되고 매번 울기만 하는데.. 도담도담 착한내동생-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TheStreetguns

From Twitter

**스퍼그놈의 히어로, 히어로... 그렇게 스텔라들에게 기댈 생각만 하니까 발전이 없는거잖아?
**굴이었던 자구리****tear0 안녕 스텔라야! 한번도 말을해보진못했지만 나는 너가 좋단다 그리고 잘자언니!
**tella Ampora****rrorhs 외계인이 뭘까!?흐음..뭔가 무적 배척하고있다는 기분이드는데 이제 친구니까 외계인말고 이름을 부르자!! 이름이뭐야?? 나는 스텔라!
**림P****la_2LPE 어음....네.. 딱히 그렇게 달콤한 이름은....아니지만.. 잘 부탁해요 스텔라. 너는 빛나는 것같네요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el_Bot 으응....제키도..아프지말고..언제나 예쁜 하루가 가득하기를..스텔라 기다리겠다-
**텔라****mP_2LPE 이름이 특이한걸? 달콤해 보여-난 스텔라야, 잘부탁해!
**이젼****tear0 스텔라 자는 모습도 귀엽네요u*u!! 안녕히 주무세요' '!!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Levo_Stella

From Twitter

**리미****la_2LPE 아! 안녕! 간호사인가요? 스텔라! 너무너무 멋져요! 사람이나 포켓몬을 치료해 주시는 거죠? 메리도 아플 때 찾아갈게요. 네! 메리미, 이지만 메리라고 불러주셔도 돼요!
**텔라****r_2LPE 뭘 그렇게 보고만 있어? 난 스텔라라고 해. 그쪽은 이름이 어떻게 되려나?
**보리오너]리아츠****tear0 ㅎㅎㅎ스텔라 오랫만이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꿈꾸시길!!
**텔라****2LPE 인사 좋지-나랑 하자. 난 스텔라. 이름이 뭐니?
**텔라****abong2LPE 아하하, 뭔가 맛있어 보이는 이름인걸? 안녕-난 스텔라야!
**텔라****me_2LPE 밝은 아이네. 안녕-스텔라라고 해. 사람이고 간호사! 메리라고 하면 되려나?
**피중독자스텔라 맛있다 부드러운 맥주 좋아하시믄 드셔보세여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Stellar_iHE

From Twitter

**게이 Cyan!****e999970 한타장악력이 둔화하향으로 엄청 낮아졋음 스텔라가 24만 되도 기어키면 만렙 ㅗ먹이던 시절이 지나감
**래계 / 팔린건 글삭함스텔라 릴리트의 유혹 0.5 / 130 루이스 팔렸습니다 레나 카페 리버포드 0.4 /110 엘리 눈의 전령사 0.6 / 150 트리비아 피버 비치 0.4 / 110 위에 옵션 있습니다~** ****trade_bot
**반동결]화인****inosis 스텔라는 하향할곳이 ㅓ딧나용
**이****t_MyuMyu 스텔라?
**tella Ampora와아이!!! 자기소개!!!자기소개 다들 하니까 나도 할게!!나는 스텔라 !
**iU#웨이브야 #웨이브야미유 #스텔라 #찔려 노래 좋아서 따라 부르지만 듣는것만하기로.. #waveya #stellar #sting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y_JekielBot ... 방긋 웃고 더 꼬옥 안아 몰라!스텔라 더이상 슬픈 생각 떠나는생각 안하겠다-!이렇게 너가 내 앞에 있는데..응-이거면 충분히행복하다- 해실헤실웃으며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skektpdls

From Twitter

**성하는 스텔라스텔라, 커플 서거하길 요청한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y_JekielBot 푸흐흐-안된다-!스텔라보단 먼저 가야한다 제키는..
**esideStellar_TH Gayoungstagram 다양했던 이쁜 의상들👗 뒤엔 열일했던 가희와 민경이 유아 현숙실장님 헤헤 감사합니당😶 #스텔라 #찔려 #막방인가하나남음ㅠㅠ #가영스타그램
**심한 멜리나****w0301 저는 퀸즈에일이랑 스텔라도 좋아해여..... 진짜 마시고싶다
**성하는 스텔라스텔라, 외롭다. 운다.
**요즘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제일 맛있다.
**힌 잇힝****cialMwave 스텔라의 불꽃튀는 눈싸움 한판!! 누가 눈싸움을 가장 잘하는지 궁금해요!! #MwaveStellar #MwaveEvent #MEETandGREET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MintWH1

From Twitter

**20****l_reef__ ㅠㅠㅠㅠ우와앙 호초님 스텔라두 루드빅도 최고😂😂😂😂😘😘😘😚😏😏😚
**힌 잇힝****cialMwave 스텔라 애교왕을 뽑아주세요. 멤버들 사이에서 주먹을 부르는 애교왕은 누구인가요? #MwaveStellar #MwaveEvent #MEETandGREET
**성하는 스텔라****903927 스텔라, 나중에 방송 켜 보겠다. 아니면 함께 공성전을 하는 것도 좋다.
**간말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드빅 칼밴...나 이제야 이해했음....기어 안에서 평타가 그냥 막나감...........................는 내가 엑셀이고 스텔라가 3링 안찍었으니 그럴수밖에 없지않나 ? ^^ 합ㅂ리화
**ω・스텔라가 어떻게든 뜨니 떴는지 안떴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나온건 그렇다 치고 식스밤이라는 것까지 나왔구나...
**니엘****hiro0327 콘도르.. 스텔라..
**성하는 스텔라****903927 스텔라, 일반에서 해주길 요청한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폿은 내운명#두들_페이스 레나 스텔라 제이 무섭지만 멋진 언니들ㄹ
**쿸말을 못하느냐*제 스텔라 보입니까 궁캔을 서너번 했고 기어도 잘 들어갔습니다 흐뭇 뿌듯 기쁨 ©슬리
**로이****EisHONEY 넵!! 맞팔 감사해요😆 탐라 보다가 우연히 스텔라님 나이를 알게 됐는데 탐라에 제 나이대 ? 분들이 얼마 없어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더 반가웠어요🙈💕 사실 저도 아직 학생이거든요...ㅎㅎ 앞으로 소통 많이 해요!🙆🙆
**습니까? 좋습니까? NIKI메이: 스텔라, 거절한다.
**iHO****_t_dream 시빌워.. 아까 스텔라님이랑도 말했지만 그냥 어벤2와 시빌워 사이의 드림버스 시공을 만들어버려요ㅠㅠㅠ 그럼 문제 없을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대간 작비님입니다.레나&스텔라를 먼저할까....? 미아&드니스를 먼저할까....?
**기천사#스텔라 - 2016.02.19 뮤직뱅크 끝나고 팬미팅 ~^^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dy209x

From Twitter

**롱#TheShowChoice #더쇼 #스텔라 일위하자
**B와 스텔라 변형 고양이 로고 램프 만들고 싶어
**댕****ru_n 훙헤헤...저두....헤헤...벳님 맥주 좋아하시면 스텔라 꼭 드셔보세요...
**iHO****min_stellar 휴 그럼 스텔라님만 믿고.. ?? 앗 주무세요!!! 좋은 밤 되세요!!!!!!! 로키꿈 꾸세요!!!!!!!!!!!!
**젤유나님의 비디****515 스텔라요 사퍼스텔라말고....!
**OSS :: 䴟****ne_hw *스텔라가 가져갔다.
**ㅅ=)人(ㅁㅅㅁ이럴수가 모니터 케이블 단선된줄 알고 새로 샀는데 그냥 모니터 설정을 잘못 맞춘거였어 한번 돈낭비했는데 모니터 떨림 너무 심해서 별거별거 다 만져봐도 안 되서 멀미하면서 그림그렸는데 알고보니 새로 온게 심지어 불량품ㅋ ㅋ ㅋㅋㅋ귤님 파본스텔라 옮았나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stlrcmh

From Twitter

**곰오늘 이글 벨져 엘리셔 스텔라한테 1평농락당했어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JH_B 파닥파닥 꼭 들어보겠다..!! 올드팝은 아니지만 스텔라 지금 passenger의 let her go듣고있다 노래 좋아-!
**트스텔라 해봐야하는데 으으...저정도 평이면 협력전에서 잡을까
**사수자리1위탈환축하해요)백설기스텔라는 모르겠고 이건 풀콤했다...!
**hienna Lyn찔여 -- 스텔라
**살이야 우쭈쭈 : 손단온레이 친구들의 풀네임 : 클라우스 브릴란테 Klaus Brillante 스텔라 마이어 Stella Meyer 아그네스 클라인 Agnes Clyne 라일라 일라이어스 Lyla Elias
**7kg! 김현아..♡사실 스텔라 노래 타이틀은 다 조와88 목소리가 취향
**7kg! 김현아..♡스텔라 마리오네트같은 노래 엄청 좋아해요
**노쨩과 마스루르님 ❤ 루스****friend_bot 사퍼 57급 기루가메쉬 라고 합니다 올라운더 주로 탱커 합니다 쌍충 안타 팝니다 레나 스텔라 최여캐 오타쿠라 애니도 팝니다 게임, 덕토크 다 좋아요! Rt 관글 선팔
**로해주는 라이샌더****_Stella 스텔라씨가 꽃이 되셨어요! 꽃병에 꽂아준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y_BH_bot 히익!!!!스텔라 경찰을 부르겠다..!!동물학대!!!!
**버렛 애쉬크로프트****tella_E 스텔라는 참 똑똑해서 마음에 들어. 웃음
**재열****cialMwave 6년차 걸그룹 스텔라!! 지금까지 같이 살면서 안싸운게 이상할정도로 많은시간이 지났는데 몇번이나 싸웠어요?? #MwaveStellar #MwaveEvent #MEETandGREET
**상호(빌리빈)****cialMwave ****cialSTELLAR #MwaveStellar #MwaveEvent #MEETandGREET  스텔라 애교왕은 누구? 애교대결 해주세요.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rolling_twod

From Twitter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우와!!스텔라 오늘은 버스 바로 잡았다..!!!그리고 왠일인지 자리도 있었다..!앉아서 갈수있다니.. 눈반짝
**굴대는 리사****_Stella 스텔라씨...힘내세요...!! 모든 데샹들은 적이에요... 토닥
**배언터 스텔라................
**로해주는 라이샌더****issac 보이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아이작씨는 스텔라씨처럼 레이더를 달고있나봐요. 다 보이시는것 같아요:D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Millie 아아...그런건지..?스텔라, 비록 당신에게 큰 도움운 안되고있지만..진심으로 당신이 행복하게..마음 아픈일 없이 편해지길 바란다.. 살풋이 옅게 눈웃음지으며
**튜러스어제 언더테일 방송하면서 나왔던 언터스텔라
**동결/카투스아 참고로 스텔라느님은 패트로누스가 무려 나방입니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Movie_Frontier

From Twitter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Millie 어째서 오늘 유난히..힘든걸까.. 부드럽게 소근거리며 그를 걱정스레 살핀다 ..말하기 원치않다면 말하지 않아도 좋지만..스텔라,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 수 있다..그것이 당신에게 위로가 될수 있다면-
**레네 아스트라이아 입술을 만지작거리다 눈짓을 하고서 스텔라의 품에서 빠져나온다. 원수님? 실장님? ****ettA_AN ****ourtW_AN
**성하는 스텔라스텔라, 구경한다.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_Millie 아저런.. 조금 걱정스레 그를 바라보며 조심스레 그의 앞머리를 매만져준다 오늘 무슨 마음이 피곤한 일이라도 있었는지..?스텔라가 당신의 기분을 알아주지 못해서 미안..
**레네 아스트라이아무서워라아... 스텔라의 품에 안긴채로 에버렛과 클로이를 차례대로 쳐다본다 그래도 동료였잖아요?
**동결/카투스****us0v0 레드팀 -루치아노-그리핀도르 -스텔라-슬리데린 -애즈리얼-??? -케일럽-그리핀도르 -에이프릴-후플푸프 -르위스-슬리데린 -세르게이-슬리데린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l239_B 누가 드디어 솔로솔로 공틴의 짝이 될지.. 눈반짝 신남 스텔라가 다 두근거린다..!! 정인 손잡고 붕방붕방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PJ_1225

From Twitter

**반동결]위로해주는 스텔라****l239_B 말린귤과자룰 내밀며 와아-스텔라..!두근거린다!!정인도 같이 먹겠는지-?
**레네 아스트라이아푸힝.. 붙잡고있던 스텔라의 옷자락을 놓고서는 수첩을 꺼내든다
**팟****igy 아 기숙사면.. 공강 안 해두 돼.. 파워 공강스텔라 생겨도 쉬면 되겠네
**애경보 카피페 bot히로인「신도씨! 인질을..잡았어요.」 신도「뭐?」 히로인「역시 스텔라의 나쓰메 신도 씨는 요구사항을 들어주지않을건가요?」 신도「요구사항은?」 히로인「...안아주세요」 신도「귀찮은 범인이군 한숨 . ..이리와.」
**허ㅓㄹ 나 스텔라했는데 이김
**레네 아스트라이아****tella_E 지나가다 스텔라의 등에 부딪혔다
**안녕]행복한 스텔라****ekiel 하아... 울지마라, 우리 제키. 자주 오겠다. 스텔라는 항상 제키의 옆에 있겠다. 걱정하지마라..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yi97127

From Twitter

**iHO****min_stellar 그래요!!!!!! 빨리 굿스마가 로키넨도를 내줘서 스텔라님이 로키를 돈으로 사실 수 있게 되..!! ????
**충파는 단호박양****564 ...우리팀에 스텔라가 없으면 어쩌죠.. 눈물 줄줄 흐어...스텔라...멋져요....8ㅁ8 ♥♥
**안녕]행복한 스텔라스텔라, 로그아웃은 내일밤에 하겠다. ...종종 들리지.
**어메이징그★백화영스텔라는 제가 라이브 뛰느라 잠시 잠들어버렸습니다...... 의미불명
**안녕]행복한 스텔라가장 미안하고 고마웠던 스텔라의 사람들. 고맙고, 미안하다. 사랑한다, 모두들. ****ekiel ****_Stella ****on_mimi ****y_Jekiel_b ****y_chris_bot ****yMartin_bot
**ANO화영밈... 스텔라그려주대요... 우름
**안녕]행복한 스텔라이만 작별인사를 할까. 스텔라, 멀리 떠날거다. ...그동안 다들 고마웠다, 사랑했다. 사랑한다, 우리 행복한 가족들, 미미, 고등학생인 우리 제키도. 많이 사랑한다. 부족한 스텔라를 사랑해줘서 고마웠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victusvincimus

From Twitter

**랜드마스터 소비러 팜킨지망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한테 청혼할때 카메라보고 씨익~!!☆ 하는거 볼때마다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미미♔****y_stella_bo இㅁஇ....저두 스텔라 정말 사랑해요! 함께한 시간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고하소서 soo쑻건시데는 신의 총수물이 아니였나 갑자기 생각이드는~ ㅁ 주변에 아스란있고 키라있고 의장님 레이 루나 하이네 아울등등 그나마 신이 지켜준다고 진심어린 허세부린건 스텔라밖에없지만.. 내 뇌내망상속에선 이미 공수전환된지 넘나 오래된것 스테신 환장함
**펠리아스텔라 레이튼 린 리사 틀비 적팀에게 극혐조합이겠다..
**성하는 스텔라****_camile_B 스텔라, 솔탱 텔라가 나온다면 아군에게 넌지시 드렉슬러나 하랑, 리사를 권유해 보는 걸 추천한다. 이니시용 원딜이 있으면 그나마 솔탱 하기 편안하다.
**성하는 까미유****_stella_b 스텔라할때는 어째 늘 솔탱일 경우가 많아서... 흠. 확실히 섭탱할때는 뒤치로 많이가서 판 이긴적이 많았던걸로 기억해.
**반동결]공성하는 아나벨라예전에 스텔라로 진짜...엄마가 되서 모든 딜러를 이끌고 립을 먹으러 다녔어. 애들이 이제 탱커도 주자고 립을 양보하더라...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VeteransRevenge

From Twitter

**성하는 스텔라****_camile_B 진입을 하기엔 문제가 있는 캐릭터라 메인탱커가 이니시를 걸어주면 기어를 키고 뒤치나 옆치를 가는 식으로 운영을 해야 한다. 스텔라, 이니시를 걸 때에는 솔탱일 때나 적이 정말 나대서 물기 좋게 있을 때 정도이다.
**미션 호구ㅁ미친스텔라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개나맞춤ㅁ미쳣ㅅ다
**텔라와 하난스텔라 애들은? 우리 희락이도 장가 가야지
**성하는 스텔라짧게 요약하면 스텔라의 장점은 기어와 시야, 기습이니시. 단점은 높은 아군 의존도와 기어 의존도, 그리고 약한 기본기이다. 섬전연각은 느리게 돌아가고, 최심장은 붙잡고 한참 있다 때리며 축퇴와 평타는 범위가 작고 능파는 쿨이 길다
**ibaksaAOA의 단발머리도 그렇지만 스텔라의 찔려도 뮤직비디오가 과도하게 섹시해서 노래의 감상 자체를 방해하는 부분이 분명히 있어 아쉬울 때가 있다.....
**트찍는 몽뚜5.사실 스텔라는 인성 쓰레기로 굴리려고 작정했었습니다 결과는 고양이
**성하는 스텔라어떻게든 5명을 기어로 묶었다 치더라도 아군의 호응이 없으면 안하느니만 못한 기어가 된다. 스텔라는 탱커지 근딜이 아니기 때문에 아군의 호응이 절실히 필요하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netsrik2012

From Twitter

**성하는 까미유****_Alicia_B 나는 스텔라가 더 나아. 탱을서라면 서지 근딜은 조금.. 힘들거든. 안타리우스로.
**성하는 까미유****_Alicia_B 아이작이나 제키엘은 어느정도 하겠는데 레나나 스텔라는... 손에 안익더군. B/
**트찍는 몽뚜3. 스텔라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더 하자면 제 유일한 안경캐. 늘보가 안경캐 좋아하는것같아보여서 나도 한번 안경캐 그려볼까...하고 그렸는데 안경 그리기 귀찮아
**성하는 까미유스텔라 연습중이긴 한데.. 절레 어려워. 진입잘못하면 우리팀 붕괴되는건 일도 아니지.
**트찍는 몽뚜1. 평생 안 바뀔것같던 최애 자캐가 슈엘에서 스텔라로 바뀌었다는것에 치얼th...☆ 아니 진짜 내가 봐도 스텔라 개이브다고요 존예여신
**니온가는 넨토(ねんと)아라양 스텔라노래 너무 좋은 것같아ㅠㅜ♥♥
**anDi♡단데비 특전이 아무리 구지다지만 단데비는 스텔라세트가 8천엔밖에 안했는데 디아러버는 어째서 만엔인거지?????어째서????????? 게임 볼륨이 디아러버가 큰편인가..??전혀아닌데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ArtsofPaloma

From Twitter

**튬 파는 레타👉가격 낮춰서 팝니다👈 하랑 파이트 검쌍히 450 스텔라 세일러 남쌍히 300 토마스 세일러 흰쌍히 300 클레어 세일러 일색옵히 250 히카 모자장수 파쌍히 400 마틴 카페원더 갈쌍히 800 <
**디딕그냥 스텔라나 사먹어야
**지 망한 鳥居그냥 한정판이였으면 나중에 샀을텐데 스텔라워즈 한정판이라길래...으으흐흑
**iHO****min_stellar 헉.. 이제 스텔라님은 토니 마크43 과 싸워야하는 건가요!!!!! 마크43은 꽤 쎄다구요??? 이거아님
**INIEORITE160219 뮤직뱅크 미니팬미팅 #스텔라 #민희 프리뷰 ****lar_MH #주람쥐 #콩미니 미친귀여움ㅜㅜ
**iHO****min_stellar 후후.. 뮤밍땅의 사랑스러움은... 최고죠!!!! s  ̄▽ ̄* z 휴 스텔라님이 이케 좋아해주시다닛 뮤밍땅 교복을 산 보람이 있네요8ㅅ8
**링해주는 초보탱커****o_Tanker_b 마지막 스텔라는 팀원이 너무 잘해서..시야만 비춰줘도 2인궁 넣고잇고 타워링도하고 물리지도않고..저판 내내 심심한 스텔라라고 외치고 다녓어요 'v'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Digital3dworld1

From Twitter

**iHO****min_stellar 휴.. 스텔라님을 위해서 다음주에 뮤밍땅도 데려가야겟는걸요..?!!!
**링해주는 초보탱커패배의 아이작 승리의 스텔라 아이작은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엇어요 카인 물어다줘도 레벨차때문인지 잡질못하고 그래더 계속 물어다주긴햇는데 잘 풀리진 않앗어요..스텔라는 그래도 잘 씌워서 괜찮앗죠! 기어최고!
**반동결]공성하는 아나벨라토요일 친선전은 진 팀에게 아무 보상이 없는 대신, 에이스에게 스텔라 피버가 상품으로 수상된다. 선착순이야, 마틴씨한테 얼른 달려가라고.
** 오티의 농할매 ✧ 38.5****_com 0....으우에에 스텔라랑 삿포로랑 칭따오중엔 머가 조아요??
**노쨩과 마스루르님 ❤ 루스****frjf 형은 역시 스텔라 레나.. 가슴도 크고 .. 몸매도 좋고..
******ya_ 넘...인ㅌ스텔라예요 우주공강.....차라리 수업을 몰아넣는게 나을지두 몰라여...😭😭
**미나는닉넴으로가득찼다☆ 송미나/오네내최애는 아이작이고 차애는 레나인지 스텔라인지 알수없으나 최애차애가 떡을만든다생각하니 다 좋다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beatsofhell

From Twitter

**다/ソダ****_cchi R은 한정판 쫌.....차..창렬하니까...ㅋㅋㅋㅋ 차라리 점포셋트 사는 게 낫더라.. 난 스텔라 한정판을 덥썩....
**반동결]공성하는 아나벨라토요일 보상은 스텔라 피버 우승팀 에이스 . 일요일 첫 파트 보상은 마틴 극한알바 우승팀 에이스 , 미아 바니바니 패배팀 에이스. 두번째 파트는 제키엘 극한알바 우승팀 에이스 , 스텔라 바니바니 패배팀 에이스 . 자세한 시간은 공마틴씨한테.
**투스시계탑 옆 검은숲스텔라 : 해가 질 시간이네. 곧 별이 뜰거야.
**반동결]공성하는 아나벨라참고로, 제키엘 곰돌이랑 스텔라 바니바니는 내가 기증했어.
**반동결]공성하는 아나벨라우리 친선전 많이 와줘. 보상이 스텔라 피버, 미아 바니바니, 마틴 분홍 곰돌이, 제키엘 분홍 곰돌이, 스텔라 바니바니야.
**성하는 마틴일요일 오후 4시- 5시 두번째 파트는 인원이 꽉 찼네요. 두번째 파트 우승팀에게는 주괴 각각 10개씩, 우승팀 에이스에게는 제키엘 핑크색 극한알바, 패배팀 스텔라 바니바니를 드려요!! :




스텔라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artofpinups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toussaint101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2_muchcaffeine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uu0716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hankuk_cyp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PainBlanc_4664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Happy_stella_bo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chobo_Tanker_b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Game_martin_B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j_alfdnjf9119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wowwh1991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gdispoti88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Goran_yrot

스텔라 찔려 웨이브야 뮤직뱅크 제키엘 레나 출근길 노래 사실 엄청 더쇼 officialSTEL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