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28 ALL

**죽어있다)말하건데, 도미노는 완벽한 외모 봉인구 입니다 로빈들 넘 예쁘고 섹시하고 막...적들 홀려버려서 도미노로 외모를 봉인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팀 넘 예쁨
**가람****ion12 도이치휠레!! 이거 제가 도미노에서 젤좋아하눈핏자에요!! 짱 맛있는! ㅠㅠ 부럽다으아
**가람****ion12 헉이거 도미노?!
**ycoonㅡHahmeun****ng_e 도미노 씨푸드 뭐시기 그건감
**댄이레 기다리는 효심덕⛄어제 받은 도미노콘으로 피자조질까 했는데 이틀 연속 피자먹는건 내 몸한테 정말 몹쓸짓 하는 것 같아서 부대찌개로 노선 변경 ?
**(0▽0)⎠심장이 없는 응삼 ^ ^****_110 헉 마자 미피랑 도미노 맛있어.. . .. 너무 비싸긴한ㄷㅔ 그래도 토핑이 좀 팍팍들어가서 울먹
**로디디도미노 직화ㅏ스테이크피자 먹지마셈 개인적으로 비추ㅎ ㅎ ㅎㅎ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jangbogos

From Twitter

**로디디도미노 씨푸드퐁듀피자요
**위웨이 노아중권에서 ㄴㄹ 드립 나오기 전까지는 정말 순식간에 휘리릭 넘겼음 아 정말 도미노는 어떤 의미로 천재가 분명해....그 천재력으로 지구도 정복할 수 있었을텐테 너무 시시하다고 셍각햇나봐 이런 시시한 책이나 찍어내고 있어.....
**losB****96 그게막 둡디라라둠 이런거면좋은데 글로리아~도미노~칸따떼~~ 이런거해서..킁..
**키네 테이토쿠"자 싸움이다.이 수에 밀릴 정도라면 그뿐.네게 밀려난다고 해도,밀려난 만큼 나는 다양성의 가능성을 획득하지.네 강함은 그대로지만 나는 무한하게 레벨업을 계속하는 상태야....영원히 계속되는 죽음의 도미노가 어디에서 끊길지,즐겨보자고."#bot
**품고자 사원****ul ㅅ발!!!! 아파트도미노
**댄이레 기다리는 효심덕⛄도미노에서 피자 시키고 무슨 룰렛돌리는거 돌렸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직화스테이크피자 당첨됐고요...? 도미노콘 왔고요...? 넘나 행복...
**ㅡㅁ갤털은마치..도미노같아..^.T

**KIN✧아 피자 맛있다 님들 도미노 갓미노
**인 키만P이름: 키류만족 나이: 오늘부터 20살 그렇게 정했다 키: 문보다 작음 몸무게: 적당함 발사이즈: 좀큼 별자리: 전갈 직업: P 좋아하는 장소: 도미노시티 좋아하는 음료: 사이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구 순정 대관 진행하는 김이화****nhwa 사실 전 치킨보다 피쟈... 도미노 피쟈 사랑합니다... 포테이토 세우 스테이크.....
**든지 성공할 백덕이ʕ•ᴥ•ʔฅ****12_leap14 도미노요ㅎㅎㅎㅎ 직화스테이크인데 맛나줍니다💕
**빼로****12_leap14 1번은 도미노에 파는 사이드메뉴 브라우니
**도미노/DOPE❄이름: 도미노 나이: * 키: 166 몸무게: * 발사이즈: 245 별자리: 쌍둥이자리 직업: 댁생 좋아하는 장소: 내 방 좋아하는 음료: 레몬에이드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니****l__xia 다들 고개가 솩솩솩 ~~~도미노같애요~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trickste_R

From Twitter

**반동결:수능까지)ㅋ ㅏ ㅂ ㅣ한번 봐보세요 ㅋㅋㅋ 도미노 장인....
**비터미월드 회장]글쟁이국밥****erSweet_525 잌ㅋㅋㅋㅋ도미노하면 그거밖에 생각 안남ㅋㅋㅋ
**주****du_J 오...... 0l0.....!!!!!! 두근두근.....!!!!!1 음..음....글..글쎄요...저희동네에 오구쌀피자가 없어서 안머거바써요... 경험상 파파존스..도 줬던거같고 도미노나 미피 같은데는 거의 다 줬었어요1!1
**끝에 선명했던 비터****336951 도미노!직화!스테이크피자!흐헤헤헤
**상이는 멜로디언 잊지마****_ 오빠 저 도미노 먹었어요...부럽죠..^^?
**이피자는 역시 도미노가 짱이에여 포테이토랑 베이컨체다치즈 반반으로 먹는거 젤 좋아했어여 도미노미만잡이라고 생각했는데 알볼로 쉬림프핫치킨도 넘나 맛난것ㅜㅜ
**끝에 선명했던 비터****l__0525 설밈 저 지금 도미노직화스테이크피자시켰어요^^^^♡부럽쮸

**주****du_J 헐ㄹ..대박부럽따...보통 아메리카노가 젤 싸요~! 전 커피 조아한다기보단,,회사 때문에 피곤하니까 뭔가 의무적으로 먹는 기분^_ㅠ.. 커피 안맞으면 가슴 두근두근거리니까 조심해요! 움 도미노나 큰 피자집은 거의 다 줘요 0!!
**oko@적우(홍적쁘띠) [함1,2]도미노를 시켰다...!
**유정/클로저스NPC(1st)/범용계후우.. .치토게도 세하도, 희우 씨도 은 씨도 미노케 씨도 미르 씨도 다른 분들도 모두 포근한 밤 되시기를! 대충 일을 끝내고 다녀왔습니다!
**i (。`・﹏・´。)****_chuu 그건 도미노 한정이야 **!
**가딘"기준으로 직조된 모임이기 때문이다....각 필자의 개인성이 보장되는 매체가 아니라 당연시되는 매체로 읽힌다...위에서 어떤 잡지든 시간과 결부된다고 말하지 않았나? 하지만 <도미노>에 달라붙는 시간은 발생하는 계기나 방식이 다르다."
**국진****manupjyo 피자헛에서 도미노를 시키는 재치있고 웃긴 나. 이런거 아닐까요. 현실은 무례함의 극치지만요...
**가딘여기서부터는 <도미노>에 대한 이야기. "내게 이 잡지는 '출입구가 많은 소집단이 마지막으로 보유하고 있는 활자-부동산'처럼 보인다. 출입구가 많은 소집단이라 말한 것은 끈끈한 우정으로 빚어진 동인 체제가 아니라 '무엇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인가'를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MisTRaL_BR

From Twitter

**가딘이번에 나온 <말과활> 10호에는 <미스테리아> 얘기가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 저와 <악스트> 편집장, <말과활>의 김현호 기획위원이 잡지에 대해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눈 대담이 있고, '유어마인드'의 이로님이 <미스테리아>와 <도미노>를 두고
**윤아 도미노 피자 cf 장난아니다
**콘 ㅅ주희님들 미피 도미노 골라주샘
**몬도미노는 핲앤핲으로 포테이토/베이컨체다치즈 이렇게만 먹었는데 포테이토가 어느 순간부터 질리기 시작해서 치즈케이크샌드로 갈아탔는데 존맛이다..
**드풀****yuu_cup 도미노 피자? '이름이 촌스러워!' "오...하나님 맙소사!"
**리(ฅ•ω•ฅ)도미노피ㅣ자~~맛있다아ㅏ!!!! =ⁿ◁ⁿ= !!
**ิ_•ิ) ᴍᴀᴛʜs****ud9897 도미노 맞아여 도미노 맛있어요 !! 피자헛보다 빨리 줄어들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잘 몰라요 이름을 워낙 어렵게 짓네요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luz10_1

From Twitter

**ิ_•ิ) ᴍᴀᴛʜs시럽오더로 도미노 40프로 받았다..
**스른/리02] 유성 Ξ★Ξ****xn 도미노 통새우 퐁듀요!!!
**OX2 저장소크로노스「가까이 오지마.이 이상 다가오면 경쾌한 BGM과 함께 공이 굴러가기 시작해 도미노에 충돌해 쓰러진 도미노에 닿은 미니카가 경사면을 내려가 천칭 위에 떨어져 반대쪽 저울이 폭탄의 기폭스위치를 눌러 너희 모두 전멸이다」 루드거「보고싶어!!!!」
**The King' Real-J도미노 피자 먹어야지
**라리오****orvnemf 도미노 피자? 아님
**비{Syubi(シュ)}도미노 피자 먹고 왔는디 맛있더라
**스타****_ForYou 오늘 아가님들이랑 앉아서 도미노 했거든요 : ~ 그래서 만들어봤어요 ! *' '*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314_716

From Twitter

******oeulx3 Aㅏ... 민호보고싶다 하면 도미노에서 멘션하는 그런거 말이지..?
**즈작업 밈몽****_yui 도미노 다른 곳보다 비싼데 제 입맛엔 더 맛있어서 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 흑흑 고구마무스 들어간거 먹고싶네여ㅠㅠㅠㅠ
**원/쏘쏘/唯ッチ****ongs 불금에 먹을게 빠지면 섭섭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먹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도미노맛있어여ㅠ
**문****verDJ 도미노??
**트@고스트팝픈왕****rn9376 도미노에 검색해보니까 맛있는 게 보이네요!!! ^ㅁ^
**스타오늘 아가들이랑 앉아서 도미노했는데
**원티드****idea_M 도미노 사망 보고 싶지 않으면 얌전히 보듬보듬 당하라규ㅠㅠㅠㅠ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nyeli_ovo

From Twitter

**캐코럿****nteennoyea 당연히 모든 도미노 아니겠슴미가 아늬면 퍄퍄죤스으~!~!~!
**태니스트(호갱)도미노 등급 VIP으로 올라간다 그래서 좋아했는데 생일쿠폰 말곤 프리미엄이랑 똑같네… 생일 한참 멀었는디
**상이는 멜로디언 잊지마****001583 흑흑....이따가 꼭 맛있는 도미노를 먹겠습니당...
**린6-2] 시그램****veryouare__ 아파트로 도미노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xxㅣ다 끝내니 너무 편한 오후군 . 이사님이 도/미노 시켜줫다
**인생걱정하자왜 피자 먹고 먹었는데 계속 먹고싶지 피자의 이데아를 먹지 암ㅎ아서 그런가 내게 피자의 이데아: 자자폰스 아이리쉬포테이토 라지 or 도미노 포테이토와 베이컨이 들어간피자
**상이는 멜로디언 잊지마****n0119 당연하지 우리집 도미노 회원등급 높음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yesanghaessda

From Twitter

**삐_경리****kamilia 도미노 직화스테이크피자요!
**ood Jega전술핵을 보면 바주카포나 야포에 장착이 가능하며 사거리는 3킬로에서 40킬로 등 다양하다. 핵도미노나 방사능 문제가 없다면 아마도 대부분 보병은 핵무기를 무장했을 것이다.
**나래****_zzaga 사식은 도미노 씨푸드 부탁드립니다
**ARK승호잔화하기 귀찮아서 도미노 인터넷 주문 했는데 회원가입하는게 더 귀찮아
**eonpa****A1 도미노 직화스테이크피자요!ㅎㅎ
**렘****en1031 크.... 도미노 피자옆집으로 이사가자 안됨
**D-1]레니벤더과연 우리 중에 도미노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HowMuChI_50

From Twitter

**렘****en1031 화요일 도미노 피자 방문수령 40프로세일!
**(23일 11시 한정 성공)****nghaessda 헉 예상님 틧보고 피자스쿨에서 페퍼로니 피자먹으려다 비싼거먹어보자! 라고 도미노검색했는데 저희 지역엔 도미노가 없네요
**도미노 기프티콘............
**삿갓님드라 도미노한테 아무리 그렇게 보내봤자 당첨안됨 나 걍 리트윗만했는데 당첨됐었음ㅎㅎ
**도미노 피자 기프팈콘 어떻게 쓰는거야
**랃요****xKING 도미노 공식 계정 멘션달아주고 싶네요 흑
**님들 도미노 기프티콘 어떻게 써요 나 급해 진짜 제발 아 너무 어려운 인터넷 세계 도와줘요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HOT5ive

From Twitter

**상이는 멜로디언 잊지마****001583 헉 저도 먹고싶어요ㅜㅜㅜㅜ 도미노드세요...
**지긴온리전....8월****sNote 5분 거리에 도미노 ㅅ9
**aris****Lover 도미노 도미노 도미노
**houlaire Claire****ii_ ****achille 으앙 이게 도미노효과라는건가여ㅜㅜㅜㅜ 아님
**데도미노 먹고 싶어서 오늘 왠지 당첨될거같아서 들어가니까 멘션보내면 확률up이래 수치플 시러시러
** 아틀라스이것이 네오 도미노 시티의 마천루다. 네오 도미노 시티는 잠들지 않는다. 가지가 가지를 치는 걸 되풀이 하듯, 확장되어 나간다. 이 도시는 살아 숨쉬며, 쉴새없이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난, 앞으로도 여기서 킹으로써 군림해 나갈거다!
**감자나 도미노 이벤트 할때마다 엄마아빠 피자가 먹ㄱ고싶어요라고 멘션다는데 그래서 안주는건가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hanuri52

From Twitter

**elly도미노 피자 1000엔 할인권 당첨.오옼ㅋㅋ
**십****s_lepore 도미노 포테이토 더블엣지 갈릭디핑 다섯개 추가 사이다 큰거
**반동결] 은교그림 못 받는 김에 말하자면 4시 전까지 끙 앓다가 겨우 자벌였다. 그러니까 오늘은 도미노에서 피자 시킬 거다!
**오빠****iroChanSuki BBC에도 나온 갓갓겜 4도미노에 팜니다 님삼?
**심히 오더레 작업중인 부욱이도미노는 파스타는 맛있는데 피자가 느끼한거 같다...
**允琪♥함께한 다짐 어디로 시간과 함께 사라지고 이별의 힘에 무너진 도미노
**abi/yena마자.. 줄 세우는것도 솔직히 엉망이고, 판매 물품 기준은 매번 그 행사 당일날 판매 부스에 얘기하고, 코스어 탈의실은 허술해서 진짜 안에서 한번 넘어지기라도하면 우르르 도미노 마냥 넘어갈듯하고 ㅋㅋㅋ...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cailia

From Twitter

**성택****_2375 해체 도미노 더블어좌익 종북패거리 와에직전 김종인이가 살렸다
** 진좋아한다 도미노..사랑한다로 정정.
** 진도미노, 부모님, 현이.. 뭔진 묻지마.
**OT5ive도미노 가지고 뭘 했던거지..도데체 뭘 만들고 있었던걸까
**우진도미노 피자 짜증나
**나****ur_mino 졸지에 도미노 공식계정 됨 ㅋㅋㅋㅋ ****a1226
**etros j****ur_mino ****te_rena 오늘부터 도미노 안먹겠습니다 애인이 없으니까요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dhkslsis

From Twitter

**연히 행복해지다도미노 행사 사진을 보니까 피자가 먹고싶다. 아 치킨이랑 콜라도... #김우빈 #KimWooBin #오늘도힘내요
**어****_matsu 고르곤졸라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ㅜㅠ 도미노 씬 포텡토는 아직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네요ㅎㅎ 그럼 은제님 치킨은요???😇어떤거 좋아하세요
**부코 토] 은제****waiting4 저저저! 도미노 씬 포테이토 제일 좋아해요ㅠㅠㅠ고르곤졸라도 많이 먹구요!!
**종피자맛과자이구동 성이 사라진 지금 과자맛피자는도미노 밖애없다
**종도미노2 4시간 영업했으면좋겠 다
**종도미노가낳은신의 한수
**혁날/유2] AM/오전사촌중에 도미노 덕후가있어서 보고 반해서 어릴때 도미노 정말 좋아했는데 그 기차는 굉장했다 위에 증기배출구로 방향 조절할 수 있었고 한 50개 정도 자동으로 쌓아줌 투입구에 한거번에 넣어주면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혁날/유2] AM/오전예전에 도미노를ㅈㅏ동으로 쌓아주는 장난감기차랑 도미노세트 있었는데 어디로갔을까 갖고놀고싶다
**リシア/에리시아****Map_ 냉동이나 화덕류가 많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도미노나 이런류의 피자는 잘 없더군요. 피자헛은 좀 있던데.. 있더라도 정말 드문드문있고.. 실제로 큐슈나 간사이쪽엔 피자헛이라던가 피자 전문점이 가뭄에 콩나듯... 특히 큐슈...
**그/ヨグ✨도미노타오시 _ ◔0◉_
**래푸 자살✨****ael_ ****cw 도미노 얼마냐
**네와 노예계약함****oo_ ****cw 도미노! 도미노!
**개꽃****xx 맞아요 정말ㅠ 뱅탠 멤버 하나하나 서로에게 필요하지 않은 부분이 없는 느낌이죠ㅠ 둥그렇게 마주서서 도미노처럼 쓰러져도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사이인 것 같아서 지켜보는 더쿠는 뿌듯..
**플****le1025 다 먹는거 어때 아침에 밥먹고 점심에 도미노 피자먹고 저녁에 삼겹살이랑 양념갈비 먹구....????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블아..내생일날 뭐먹지 원래 치킨먹으려했는데 얼마전에 먹었고 애슐리도 얼마전에 갔다왔고 요즘 양념갈비 땡기는데 갑자기 지금 삼겹살 개삘이고 근데 지금 일주일 내내 도미노 피자먹고싶고...나년 그만 쳐먹어..
**Y۶•̀ •́)۶̀♥****jail ㄴ 도미노
**놀도로롤 노렌****562s 일단 도미노라서 다 최고에요 나레님 : 나가
**iro Prochainezo도대체가, 여기는 밥 먹는 곳이지 도미노하는 데가 아니잖아! 우리 영역을 빌려주는 거니까 한두 번쯤 무너뜨려도 너그럽게 넘어가란 말이야!
**합의 앞잡이 십원****419 네오도미노시티를 없앤다던가 그런 거창한 계획까지 들고오진 말고
**리바이어던이 내 앤캐래****562s 도미노 요리: 보통 싸움: 잘함 잠자리: 안좋아함 노래: 중상 도박: 전혀 일: 보통 애교: 가증스럽게 잘함 거짓말: 보통
**KIN✧도미노가 먹고싶다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토 유우기죠노우치! 잊었니? 오늘은 학교 끝난 뒤 도미노 게임점에서 M&W 대회가 열린단 말야~!
**ド@有坂真白FC****maria 솔직히 제작년부터 2년간 6번이나 일본 쳐가고 통장상태보면 정신 못차림듯 도미노가 몇개야.....미친.....
**ʚɞ쿠해헤 도미노,,,
**니니도미노♥미피♥피자헛 ~해피엔딩~
**니니모든 피자는 맛있고 다 주면 잘 먹지만 나한테 선택권이 있으면 도미노를 먹는다 그냥 그거다 모든 피자는 존중받아야한다
******n__ 저도 배달은 도미노😊😊😊
******_Jin 난 나가서먹으면 미피고 시켜먹ㄴ으면 도미노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니니****is 근데 전 도미노가 좋아요
**청객****kY_O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도미노해도..
**님마감해****38 누가 젠가로 도미노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미노떠올라서 그려봐씀다 ❁´▽`❁ ****erip_23
**언니 영접못한 한끝유아애들은 책읽고그냥가...아니..애들아..그럼 한곳에잘둬야지...책으로 쌓기놀이했니..도미노 짜르르르?
**이(호호❤)쪼복님 블로그보니 리얼스토리프로게이머생각이 솔솔 진짜 주옥같은 장면들 많은데ㅜㅠㅠㅜㅠㅠ 영호 썩은 실내화와 학교, 날라왕국과 거주민 기뮤난, 홍진호의 도미노 쌓기 등등 지금생각해도 하나씩 다 생각남 쥬르르륵😢 이제 그런게 없다는게 슬플뿐..
**막콘이간절한)조응대?우빈이형은 소현이랑 도미노 피자 인연으러 온걸까? 아니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하온/부코]마네키아****gyee 다들 도미노를 선택하시네요...!! 딴거 시킴
**쵸로링즈✨ 유랑****a4137 근처에 도미노밖에 없어서 선택지가 도미노...!
**하온/부코]마네키아****ygulity_749 도미노 맛있져?!!o 〃^▽^〃 o
**태식새느리것들이 핵무장을 논하는데 그래 외국에서.설령 제재조치를 안한다고 하더라도 그게 과연 보편적 관점에서 올바른 일일까? 우리가 핵무장하면 일본 대만 필리핀등등 도미노처럼 핵억제정책이 무너질것이다 왜 머저리들처럼 하나만 보는가? 하여간에 보수들이란
**lex James사람들이 공공연하게 당신을 섹시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꽤 강력한 힘이 될수있어.'섹슈얼 도미노 효과'라고나 할까.뭐 그런 비슷한 거야.내가 말할수있는건,만약 숀 라이더가 가장 섹시한 남자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다면 누구나 될 수 있을 거라는 거지.
**하온/부코]마네키아****ygulity_749 도미노가 인기가 많네요!
**하온/부코]마네키아아까 피자 추천받아서 시키려했는데 나 : 도미노 시킨다? 동생 : 전에 피자헛 치킨 맛있었는데... 피자헛 시켜라 나 : ...피자헛 시켜? 동생 : 몰라 시켜 나 : 도미노 시킨다? 동생 : 마음대로 해 피자헛 안시키면 죽인다 ...찌밤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럽써 배송준비중] 꿀잼****suba 도미노 하프앤하프 시켰는데 반은 실패했어 ㅈㄴ
**ㅓ부****a4137 도미노 베이컨체다치즈 드실래요...? ㅎㅅㅎ!!!!!!!!
**서하는 탱 テン****yoXD 근데 저 메뉴는 처음보는거같은...?! 도미노 새우는 좀 스파이시한 양념장에 절여져있숩니다...
**서하는 탱 テン****yoXD 도미노에서 알바했던 사람입니다 'ㅅ'
**과****a4137 이마트 시켜서 먹어 도미노 양적음..
**UNAVERO****a4137 도미노나 파파존스요!
**하온/부코]마네키아여러분 피자 어디 시켜야 할까요...? 도미노? 피자헛? 뭐먹지???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묘닷치남편이 피자 먹고 싶대서 도미노 보는 중인데 직화올스테이크랑 직화스테이크랑 뭐가 다른 거야...
**우지****er_bird_ 혹시 도미노 피자 온라인 아이디 있으신가요?
**스도미노 우리집에서 30초 걸리는데 방문 포장 주문할까 말까 백번 고민하고 있따
**는해남동생이 새우 들어간 피자 먹고싶대서 고민중인데 어디가 맛있나요 요새? 피자 안시킨지 오래돼서... 피자헛? 도미노?
**학 지식을 알려주는 샌즈그리고 그 중간에 세워져 있던 도미노를 너희가 가져가서 끊긴 기분이 되는 거야.
**학 지식을 알려주는 샌즈그림도 마찬가지지. 그래... 이렇게 비유해 보자. 너희가 도미노를 쌓았다고 생각해 봐. 마지막까지 공들여 한 번도 쓰러뜨리지 않고 쌓았지. 그리고 너는 노력의 보상을 받는 기분으로 도미노 끝을 툭 쳤어.
**B] 조엘 홉킨스****ssell_TS 이런 안다쳤습니까? 괜히 바로 옆에 뒀군요, 내가 치우겠습니다. 도미노하고 놀거 계세요. 와르르 무너진 책에 놀라 그가 다쳤을까 둘러본다. 딱히 다친곳은 없어보여 안심하고 그와 조금 떨어진 곳에 10개씩 쌓아 줄맞춰 놓는다.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자경****94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그거에요!!! 왕맛있습니당🐷
**리퍼****ispade 도미노 도이치였나
**B] 조엘 홉킨스****ssell_TS 몰랐는데 데이빗 은근 개구쟁이군 ...도미노하고 싶으면 해보십시오. 책장에서 책을 한줄꺼내서 그 앞에 내려 놓는다.
**린초코과자감자 채써는 방법~~ 1.먼저 얇게 한면을 썰어서 평평하게 바닥에 고정되게 함 2.일정한두께로 세로로썰음 3.썰어진 납작한감자들을 도미노처럼 눕혀서 채썬다 *썰때 감자 잡은 왼손가락 구부려서 칼면과 손가락 두번째마디?가 닿게해야 안전
**rishnamurti☆Soul둘째, 국민의당은 북한 핵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핵 보유를 검토하자는 여당의 주장에 단호히 반대합니다. 핵 보유는 동북아에 핵 도미노를 일으키고, 당장 일본의 핵무장 길을 터주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48 .
**지****uga_38 우린 다 이따 알볼로랑 피자헛 미피 뽕뜨락 도미노
**리야마 세이이치 오늘은 장기를 둘까 도미노를 쌓을까 ,,

도미노 피자 피자헛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포테이토 거의 한번 보통 베이컨체다치즈

From Twitter

**0l0l디쓰라이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반년에 한번 쯤 타임라인에 뜨는데 올ㄹ라올때마다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에 열등감 폭발하고 있는게 세상에서 제일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ilis|미쿠는 사랑입니다****len_ 그마나 싼 메이저 피자는 도미노입니다 :D
**쁘U점심 어쩌지 도미노 남은거 먹을까....
**고****x0112 앗 세상에 이른시간인데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애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듄님한테도 새우피자 줘라 도미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발이****or 히힉 듄님도 먹구시퍼....도미노.... 찾는다..
**고****x0112 도미노 새우퐁듀피자요!
**ailia****INE 아참 빼먹었네요 피자헛 배달가능 vs 도미노 방문포장
**ailia피자헛 vs 도미노
**녹 ( ´•̥̥̥ω•̥̥̥` )****timistick 저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라지사이즈 도우는 씬으로 추가토핑 도미노치즈+체다치즈
**inhyuk Ryu안철수, "국민의당은 핵 보유를 검토하자는 여당의 주장에 단호히 반대. 동북아에 핵 도미노 일으키고, 당장 일본의 핵무장 길을 터주는 결과 가져올 것. 무책임한 정치, 이념과잉의 정치"
**ㅏㄹㅏ도미노의 '지카' 스테이크 피자와 '직화' 바이러스가 혼동되는 아침
**MDKD도미노 먹고싶어도 넌 너무 비싸단다,,
**고나 도미노 새우피자 시키려구 싱나서 왔는데 정작 메뉴를 보니까... 고민...
**이으으으....다음영화에선...도미노....비나이다....
**츠나카 쿄우기껏 세워둔 거 무너뜨리지 말고 도미노 쌓아, 도미노.
**NXX****to 제 친구는 도미노 피자라는데 그거보다 훨씬 귀엽고 좋네요
**망내 방에 잠시 놔뒀던 플라스틱 판자들이 갑자기 도미노처럼 쏟아내려온 덕분ㅔ
**니밈****e_morf 도미노 마시쮸?
**프****moong_ 아타시는 도미노
**uFL****fyoo_ 도미노 있을때도 피자조립 ? 했었지만 그랬다간 사장님에게 등짝스매쉬를 맞습니다.
**살곤듀❤️彡****moong_ 그럼 도미노에 치즈케이크샌드를 먹어 이것도 존맛탱
**살곤듀❤️彡내 기준 피자 탑 쓰리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헛 리치골드 직화불고기 미스터피자 러블피스 골드엣지 아 미친 배고파
**yon ho아미쳣다 내가 풀엇지만 저거 너무 웃기다 신이내린 개그감각인듯 ;; 루ㅁ1가 빡쳐서 으아아! 하고 주먹으로 벽쾅 햇더니 친 벽 다 뿌서지고 도미노처럼 뒤에 잇는 벽들도 다 뿌서지는 거 누가 연성해줌 좋겟다;
**누탄오늘도 피자먹어야지 우걱우걱 도미노피잣
**트 도트 도트쨘KYA 도미노 형상!
**차찌끄레기****IRYU 응앜 쟈기얔ㅋㅋㅋ그러다 좌천되면 어쩔라구 그래여!!ㅠㅠㅠㅠ 앤디도 같이 혼나겠짘ㅋㅋㅋㅋ 지부장님한테 자주 걸리면 앤디도 미노 혼낼것가튼데!!
**리****chi_hq 저는 도미노 비싸서 한번밖에 안먹어봤어ㅓ요ㅠㅠ 어차피 포테이토만 먹으니ㅣ까 그냥 젤 가까운데서 시켰어요!
**(^0^*)/ 팃치 (*'ㅁ'*)/****fk 확고한 취향..!! 저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여..!!
**동****_jjack 지금!!!!!! 어제도 림사에서 새싹인척 하는 만렙 감자님들이랑 도미노하고 놀았듬
**쾌군이 너무 좋은 모빈ʕ•̫͡•ʔ****i98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싸드배치에 화난 중국이 만약에 중국관광객 규제 해버리면 우리나라 경제은 도미노 줄파산임!!!
**이****ggam93_ 맞아 도미노나와 으흑....
**밍도미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유5형제****nteajinw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 합시다. 탑을 쌓던짘ㅋㅋㅋㅋㅋㅋㅋ
**팽****IMUT 헐 도미노 피자 진심 개맛있
**AF하지만 내가 웃은 부분은 거의 다 MCU나 엑스맨, 그린 랜턴 조크라서 도미노 7호의 '영화 잡담' 이 생각났다. 이 글은 후반에 터미네이터 5편을 예로 들며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한다.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맛은 뭐 도미노스러움 ㅋ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쿠팡 할인 쿠폰이 오늘까지라 시킨 도미노 올 스테이크 피자
**보드레ʕ•̀ω•́ʔ지코도 미노도 너무너무 뿌듯하닷ㄹㄹ😆😆😆😆
**(^0^*)/ 팃치 (*'ㅁ'*)/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시킨댜
**카뿌✿후쿠오카가서 3일동안 시골에잇다보니 번화사나오면 헉 저기에 도미노잇다 맥도날드잇다 거리면서 신기해보임
**갈피What? What more can I say? 데뷔부터 지금까지 쭉 위로 우리의 고지점령은 시간문제 첫 블럭을 자빠뜨린 도미노 진격의 방탄
**ᵁ레브도미노 피자 먹고싶당
**금요정****Rab 난 도미노보단 미피가 내 입맛에 맞더라고 ㅋㅋ 근데 이번에 김우빈이랑 김소현이었나? 걔가 광고하는건 맛있어보이긴하던뎈
**ab (✿◖◡​◗)돈도 없는데 도미노를 내 돈으로 먹었당... 한동안 긴축재정... ㅠㅠ
**듄****One 그렇게 네오 도미노시티는 파멸되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니****h_Rich 악 무슨 피자드세여?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드세요... 제가먹고싶은거
**니로의 반쪽 사또✿****asong89 이건... 도미노 피자의 통새우 퐁듀 ㅅ.. 도미노전직원
**니****oG17 제가 시킨 피자는 도미노~~~~~
**Nana Fields우리가 핵무기를 만들면 세계 여러 나라가 도미노처럼 핵을 만듭니다. 우리가 자제하고 인내하면 핵무기를 만들려는 다른 국가를 만들지 말라고 설득할 수 있습니다. 인류가 핵전쟁을 억제하기 위한 노력에 동참해 주세요.
**니아.... 피자 한시간 걸린데... 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도미노 구미점 뽑아버려ㅂㄷㅂㄷ
**이너에뇽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먹어본사람 !!?
**ab (✿◖◡​◗)ㅋㅋㅋ 도미노 하프엔하프로 시켰당 히히히히 집에 갔을 때 도착해있음 좋겠구만
**콩 '^'도미노 피자 먹엇서
**리여기 도미노 생김??
**고싶지 않은 데찌깡비타 이제 도미노행?
**니니****ril_game_ 도미노 통새우퐁듀 강추 헤헤
**라우니도미ㄴㅗ 매니아 등급에는 vip 위에 상위 등급 혜택이 하나 더 생겨야 함
**⭐****_0203 도미노 피자 우릴 버렸어ㅠ 언팔하자ㅠ
**배인도미노 피자 나 안 줬어... 언팔할 거야 씍씍..
**버니✨도미노 당첨안됏어 ㅠㅠ 힝
**선계 탄 Friv(프리브)아 도미노마저 팡탈이야... 내가 뭔 당첨되는꼴을 못보네...
**붕아 도미노 씨ㅏㅂㄹ
**짝 ㅅ___ㅅ유플이 멤버십 포인트 만 점 줬당. 쓸 데가 없다는 게 함정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도미노나 사먹어야 하나
**자먹고싶다피자피자피자피자/히뽀우걸어서 오분 거리에 미피랑 도미노 둘다 있는데...하...
** 왜그래진짜****ypink115419 아니 도미노가답해줘서 넘놀란것..
** 왜그래진짜아깜짝놀랐네 도미노새끼
**상이는 멜로디언 잊지마🍕먹고싶다 도미노....
**용알티차단도미노 네 이놈 왔구나
**랑한다 박제업❤️ 정말 행쇼해✌️****ut_to_you ****je_up ****_candy 언니도 도미노에 합세해
**꼼 주거써 엄써도미노 직화스테이크 피자 맛있나여 ..? 광고 침줄줄.. 아련
**스른/체01] 빨간약****mmiia 네네!!!! 도미노 총각 빨리 와주새오!!!!!!! 지폐를 흔든다
**ockdolist-> ****og 이 계정의 주인은 개로 도미노 요시유기를 친족처럼 아끼고 사랑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즉 이데온, 건담 등 도미노의 작품은 개도 알고 있는 갓작품임이 확인가능하다.
**도미노 피자♬
**희인바보나하는짓이며 비올때마다 우산빌릴수없다고 함께개발하면 핵도미노가우려되기에 북핵폐기될때까지 미국에서 실용적핵우산으로 3~5기임대배치하고 주한미군이 5기정도보유한다면 군사적균형을 맞출수있을것이지만 6자회담을통하여 남북이완만하게 해결하는것이 금상첨화입니다
**로트****36goldlee 속닥속닥 도미노 맛있어요
**자파마늘****Rab ㅋㅋㅋ 이동네도ㅋㅋㅋ 근데 일반 피자집이면 절대 안해줄 거리를 배달해주는건 좋았어. 이집이랑 지정된 도미노지점...사실 버스로 15분거리 ㄷㄷ근데 배달왔었음
**자파마늘****Rab 도미노니까...대폭세일할때 말고는 방문포장할인이 제일 나은것 같아 40퍼니까
**akahashi Genshuro버벌진트 인터뷰 읽다가, "프로레슬링 선수 보듯이 랩퍼들을 대하는 수많은 힙합소비자들과는 별로 이어지는 지점이 없는 것 같다." ->김진태님 도미노 황금 인종 글을 읽은 것 같은 느낌...
**글쟁이 루카는 스페인의 한 보드게임회사가 만든 서커스 도미노의 광고문구. 사야지 ㅠㅠ 아직도 내 최고의 붐은 서커스
**디서로 미루느라 대부분 완성 못 하니, 그런 경우엔 저희가 남자 알바를 조마다 투입하고 그 남자에게 조장을 맡깁니다' 교수님은 그 업체 없이 직접 준비했고, 모든 조가 도미노를 완성하였다고.
**합창하라!#정동영 '핵무장론? 화약고로 변할듯…동북아 도미노 효과가져올 듯'
**ㄹ도미노 브라우니먹고싶다 ****inss_
**디대학 때 '여성학개론' 교양 들을 때, 교수님이 이런 말씀을 하셨음 "워크샵등에 팀별 대형 도미노 만들기같은 행사에 도미노 및 진행을 맡아주는 전문업체가 있는데 그 업체에서 여대 워크샵 진행을 거절하며 한다는 말이 '여자들만 한 조가 되면 싸우고
**담쓰담하는 몰랑곰* 피자 근래 먹은 기억이 없는것. 학원형 처음만났을때랑 판다 처음만났을때 먹었던거. 체인점마다 맛이 겁나 다른거. 도미노가 제일 맛있을거 같은거. 승냥이랑은 아직 못먹어본거. ****un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