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43 ALL

**롱이근데 4월해외팬미팅하고 5월티져띄우고 6월까지활동하고 7월투어보낼필..차라리 올해 에핑 컴백하지말지 러블리즈 팬싸가게 에핑컴백하면 럽리거못가는데ㅜ에핑은 응모해서붙는단 확신도없는데 럽리는 10장하면 거의붙어서ㅋ
**롱이****280 ???차라리 안하는게 이득인데 나는ㅋㅋㅋㅋ 돈걱정 안해도됨 러블리즈만 하면
**롱이****280 ㅎㅎㅎㅎㅎㅎㅎ그럼 러블리즈 팬싸 가야지히히히히히히히히헤헤히히ㅌㅋㅋㅋㅋㅋ
**롱이****280 개이득 러블리즈 팬싸간다ㅌㅋㅋㅋ
**르****ko007 러블리즈가 아니기에
**블리즈_짝수****oen 안녕! 러블리즈 류수정 입니다. Welcome to HN Ent and let's be friend!
******Y_ 자ㅏ나깨나 러블리즈생각만 ㅠㅠ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ovelyzmidyu

From Twitter

**건총이구요****gasS 러블리즈의 모험은 이제 시작이라구! 찡긋
**olic하영(예인)ㄱㅊ 나는 러블리즈가 있음 ㅋㅋㅋ
**인이 Jeong Yein ♥****npd 러블리즈 정예인 고라니 😍😍😍
**돋****hImar0 러블리즈 에이프릴 합치묜 반도 안뛰아서,,,,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220 러블리즈 진의활동은없었습니다. 😶러블리즈 케이의 1년전 활동:안녕 Hi~ 티저 공개
** ㄟ찬╰_╯규ㄏ울림 이번에 러블리즈한테 몰빵하고 콘서트도 팬들입장 생각안한듯...? 무대...?
**르****0504 나도 당장 돈은 있는데 다음 활동 언제 할 지도 몰라서 이상한나라의 러블리즈 끝날 즈음 끝나고 조금 뒤 예상 되긴하는데 4~5월 쓰기가 애매..

**르****0504 마지막이라 가긴 가야될 것 같은데, 노래도 5th 이후로는 잘모르고.. 덕질 손뗀지도 좀 됐고 돈도 돈이라ㄷㄷ 러블리즈 다음 활동때매 총알 조금 장전한 거 말고는 폰사느냐고 돈 다 써서
**첫C/막14]규구규구님들 저 아까 줄서있을때 울림보이즈 봤어여 근데 그앞에 여자애들 무리가 있었는데 러블리즈는 아니겠지.?
**블리즈 사랑해✨반짝반짝한 #정예인 과 #류수정 의 예쁜 여자가 되는 법❤️ 엉뚱발랄한 #베이비소울 과 #케이 의 예쁜 여자가 되는 법 ❤️ 러블리즈 - 예쁜 여자가 되는 법 ❤️
**는7ㅏ사다유리처럼 투명한 그 맘이 좋아요 첫눈처럼 깨끗해요 말로써 표현을 하자니 그대의 사랑이 그래요 러블리즈-Candy Jelly Love
**헌터2015년 걸그룹 삼대장은 트와이스 러블리즈 여자친구 아닌가?
**블리즈 사랑해✨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러블리즈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러블리즈사랑해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러블리즈는 예쁜 여자❤️
**큐부모님 너무허네ㅜ 굽네먹으면 얘네팬이니? 맥시카나머그면 아이유네? 팬이였지? 호식이 머그니 또 변했냐 하네..ㅜㅜ 칰매 빨리 생겼으면... 아니면 러블리즈..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ovelyzmidyu

From Twitter

**미러블리즈안녕 내가 제일좋아하는 노래
**바테인러블리즈 사막여우 예쁘지?
**블리즈 사랑해✨나를 매일 보고 #러블리즈 나를 향한 결코 소소한 날들 너란 화려한 자리 #러블리즈사랑해 나에게 계속 보여주면 돼
**이****71401 우리는 So~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케이 입니다. 맞팔해주세요? ^ ㅂ ^
**팅****im2 네 저도 러블리즈 참 좋아하는데요~
**각김밥러블리즈 덕후인 친구가 야 너 트위터 하냐? 물어봣을때 친구한테 보여줄 계정을 하나 만들어야하나 나 뭐 거의 안 하고 사진 올라오는거만 봐!^^ 해야하는디
**돈러블리즈에서 걸스데이로갈아타는사람은 없나;

**촉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영상 만들어 드립니다 러블리즈가 활동했던 곡 중에 보고 싶으신 무대 모음집 말씀해 주시면 맹드러 드립니다 캔젤럽 + 안녕 모음집은 영상을 보내 주셔야 맹드러 드립니다
**돼지러블리즈 왤케 이쁘냐
**쵸 누나러블리즈 리얼리티보는데 여긴 언니라인보다 동생라인들이 더 귀엽네 케이 성격이 젤 맘에들어 원래 그냥 존나 혼자 형광등 킨듯 하얀 혼자 다리 존나 젓가락인 걸그룹 무대볼때 다리밖에 안봄 눈웃음 귀여운 애로만 알았는데 약간 강아영 아이돌버전?
**(朱靑 蘭)Ran메인트 참고****d17472 그건 저도 막 애들이 러블리즈 여자친구 응원하면 전 뮤즈와 아쿠아를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브투미(Love To ME)****re_destiny 근데 그친구분은 아이유찎는사람이 아닌 러블리즈찍은걸 어찌알고...그리고......저를어찌알고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병]너왜시비냐?****me 엥? 러블리즈에 그런친구도 있엇나 ?
**임****4567 '러블리즈' 의 '유지애' 임 미다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past_JIN

From Twitter

**일병]너왜시비냐?****me ****sla 답은 '러블리즈 케이' 아니엿나?;;;
**이아 러블리즈였지 아츄! 널보면 빠떼리가 나올거같아!
**쿠우친구 새터에 러블리즈 온다는데ㅋㅋㅋ
**치파치리스활동시기겹치면 닥 러블리즈다..
**메인트윗 필독] 레르카러블리즈 노래 듣는데 이렇게 사랑스럽게 불러주면 제가 매우 좋아합니다 철푸덕
**블리즈8_SUJEONG****L5_Yena 우리는 So Lovely~ 어 예나야아앙앙!! 러블리즈의 가장 키큰 멤버 류수정 입니다!! ㅋㅋㅋ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잘부탁드립니다!! 😆😆😆
**수한여덕미안한대여 라부리쥬 보다 남돌 더 하실거면 언팔 점,, 러블리즈를 더 아껴달란말야ㅠ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eemijulvlyz

From Twitter

**블리즈8_SUJEONG****iSHINKI 우리는 So Lovely~ 안녕하세요 창민 선배님!! 러블리즈의 가장 키큰 멤버 류수정 입니다!! ㅋㅋㅋ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잘부탁드립니다!! 😆😆😆
**UVLYZ안녕하세요 부산 경남 러블리즈 커버 댄스팀 LUVLYZ입니다! 바로 그대로 러블리즈라 읽으시면 되구요,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리즈8_SUJEONG****u_ss 우리는 So Lovely~ 안녕하세요 태연 선배님!! 러블리즈의 가장 키큰 멤버 류수정 입니다!! ㅋㅋㅋ 맞팔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잘부탁드립니다!! 😆😆😆
**머고사러블리즈는 케이가 예쁘지만 노래가 내 취향이 아니었다..
** r Ll...? 물빛꽃ஐ럭 러블리즈 ㅠㅠㅠㅠ 진짜 넘ㅁ 이뻐...
**와 오티에 러블리즈오냐 나도가고싶ㄷ오ㅠㅠㅠ
**이이코여자친구 유주 러블리즈 케이 트와이스 나연 다현 달샤벳 수빈 ♥레드벨벳 아이린♥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eemijulvlyz

From Twitter

**갑성규☆남남친♡****7th ****ijhoo 저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본방하고 있어요~ㅎㅎㅎㅎ너무너무 재밌고 전 개인적으로 예인언니 너무너무 좋고 러블리즈 다 좋아해여~~~
**애소설러블리즈 예인이랑 똑같은애도잇슴 ㅋㅋ
**수 두유****l_duck 러블리즈 완전좋죠!!! 러블리즈 영업왕
**서코끝!]통판중의 류이엘러블리즈 조아아
**케이witness_me_ 님의 미주 색연필 팬아트 #러블리즈 #줄리엣 #이미주 #미주 #mijoo #lovelyz #러블리즈팬아트 #색연필화 #coloredpencil cr: witness_me_
**EIKEIII [LH]LOVELYZ 러블리즈 – GOOD NIGHT LIKE YESTERDAY 어제처럼 굿나잇
**블리즈8_SUJEONG****ejeong96 우리는 So Lovely~ 안녕하세요 세정 언니!! 러블리즈의 가장 키큰 멤버 류수정 입니다!! ㅋ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잘부탁드립니다!! 😆😆😆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Iovelyzsujeong

From Twitter

**ㄴ2015.3월부터~2016.2월까지의 노래 모아구 듣구 잇는데 대박입니답. 갓앨범이다. 샤이니 갓세븐 아이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빅뱅 여자친구 SMTM4 세븐틴 몬타엑스 유승우 위너 러블리즈 지코 크러쉬.......엉엉아ㅏㅏ
**ona러블리즈ㅈ다이어리볼까...
**블리즈_서짓뚜****L5_Yena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서지수 입니당 .. 우리 친구하자ㅋㅋ
**자친구❄신비 ✧****z_Kei 응 어니! 나도 열심 ㅎㅎㅎ 힘! 아이구 언니 고마워요 > < 러블리즈 선배도 진짜 대바 ♡
**유는 띵하지연*****gdod_ ****Alice1001 ****sus ****_i 두유 노 러블리즈?
**블리즈 통일계#러블리즈 의 기념일 이벤트를 위한 #러블리즈_통일계 입니다! 많은 팔로와 홍보 부탁드려요~
**iae✨ lovelyz ah choo meaning thread 러블리즈 아츄 ✨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Iovelyzsujeong

From Twitter

**ㅓㅇ****ovelysalmon ㅋㅋㅋㅋ예 그렇군여.. 난 요새 여돌은 여자친구랑 러블리즈 듣는당
**8세 뒹굴보노#nowplaying 러블리즈 - Ah-Choo
**신****studio 러블리즈 데이터 남았나요?
**선❤강미나 기희현 김세정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정은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레드벨벳 ❤여자친구 ❌허찬미 ❌러블리즈
**은사용자의트윗입니다사장님 소녀소녀한노래 엄청좋아하신다......여자친구 러블리즈 에이핑크 여자친구 러블리즈 여자친구
**블리즈_유지애****am_kj So 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유지애 입이다! 맞팔로했어용~! ^^
**블리즈_유지애****L5_Yena So 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유지애 입이다! 맞팔로했어용 예나아~! ^^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Iovelyzsujeong

From Twitter

**UVLYZ안녕하세요 부산 경남 러블리즈 커버 댄스팀 LUVLYZ입니다! 바로 그대로 러블리즈라 읽으시면 되구요,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나와 앨리스****gSil 러블리즈랑 오마이걸도 전체적인 안무를 위에서 찍어서 보면 진짜 작살나는데 음방에서 이게 부각이 안 되는게 아쉬움
**블리즈_Kei****L5_Yena So~ Lovelyz!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Kei 입니다~ ^^ 맞팔했어요 예나씨 😊
**블리즈_Kei****_XlAO So~ Lovelyz!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꽃 Kei 입니다~ ^^ 맞팔했어요 그리고 KS에서 환영합니다~~🎉🎉
**블리즈_예인****JaeB So~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막내 예인입니다! 맞팔로했어요 재범 선배님~~^ㅁ^
**블****06383 님이 러블리즈랑 먼 길을 걷든 말든 1도 상관 없으니까 러블리즈 쉴드 치면서 인스피릿이 왜 러블리즈 까는지 모르겠다며 헛소리 싸대는 글 쓰지 마셈 그리고 거기에 대해서도 사과하세요 ㅋㅋ 선배 부심 부린다며 인스피릿 머리채 잡은거요
**산드라****iu1004 부대에 러블리즈 씹덕후가 있는데 사진좀 받아줄수있냐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메일로 보내주실수 있나여 ?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june_in_lvlz

From Twitter

**밋계러블리즈 계정 ****lyz_0521_ 입니다! 같이 앓으실 분들은 팔로 부탁드려요 !
**블리즈 사랑해✨베이비소울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김지연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ungjong's | jiae's"****ingDream_U: 160215 경일대학교 오리엔테이션 막내라인의 귀여운 뒷모습 옝니의 브이는 손에서부터 선배미가...😇😇 #러블리즈 #Lovelyz #류수정 #정예인 "
**블리즈_류수정****_YUNA So~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류수정입니다! 맞팔해주실래요? ^^ 감사합니다!
**자친구❄신비 ✧****z_Kei 다음 컴백을 언니 다음 컴백 > < 러블리즈 선배님 화이팅 ♡
**블리즈 사랑해✨든든한 #러블리즈 의 맏 언니 #베이비소울 #이수정 ❤️ 수정아 항상 고마워❤️
**군****E 러블리즈 JIN이요! 본명은 박명은~~!!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Spring_Street__

From Twitter

**심규선 - 달과 6 펜스 Close to You 러블리즈 - Circle TheFatRat - Unity Undertale ost - Megalovania 내 음악취향 어디까지 가는가
**러블리즈 Circle 노래 넘 좋다ㅠㅠㅠㅜ넘나취향
**블리즈 사랑해✨매일 돌아가는 #러블리즈 의 관람차 #유지애❤️ 지애야 하안녕~! 항상 힘차게❤️
**라는 잘못이 없다.러블리즈 그대에게 아츄 캔디젤리러브 안녕 이 ㅅ네곡 정말강츠합니다 후회없는선택
**라는 잘못이 없다.러블리즈너무좋ㄱ·
**블리즈 사랑해✨미소녀 #러블리즈 의 사막여우 #서지수 ❤️ 지수야 언제나 곁에서 지켜줄게❤️
***´∀`*) (ノ´∀`*)#NowPlaying Hug Me / Lovelyz8 / 러블리즈 Lovelyz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Spring_Street__

From Twitter

**블리너스아..백발백중 러블리즈도 그리고 싶어!!!
**애정(愛情)내 맘을 처음가진 그대라는 멋진사람 그사실은 변하지 않기를~ #러블리즈 #유지애
**블리즈 사랑해✨예쁜 #러블리즈 의 비글 공주 #이미주 ❤️ 미주야 매일 지루하지 않게 웃게 해줄께❤️
**러블리즈 예능 보는데 재밌다는,,
**블리즈 사랑해✨만화를 찢고 나온 #러블리즈 의 텬사 #김지연 ❤️ #케이 야 올 한 해도 텬사 파워로 잘 부탁해❤️
**otSoSure콘서트 못가는 대신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를 뒤늦게 보는데... 아.. 숙소.... 인간적으로 애들 침대는 사줘라...... 그거 얼마나 한다고....
** OH띠 !러블리즈하구 여자친구 입덕할 것 같다 예린이하고 수정이가 내 심장을 거세게 치고 갔다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wooxlvlz

From Twitter

**eroCooL****lyz_kel ****lyzsjisu ****lyz_Miju 진짜 사진 먹고싶네요 러블리즈분들은다이어트지만 저는 시켜먹을 머니가없어서 ㅋㅋㅋ
**블리즈 사랑해✨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러블리즈 의 메인보컬 #진 ❤️ 명은아 러블리너스와 함께 멋진 꿈을 이루자❤️
**블리즈 사랑해✨날아라 #러블리즈 의 호빵맨 빵떡이 #류수정 ❤️ 지금 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서 러블리너스와 함께 날아가자❤️
**ㅍ프듀 때 탐라 리젠 > 러블리즈 티져 떴을 때 리젠
**블리즈 사랑해✨고란고란 #러블리즈 의 엠씨 고란 #정예인 ❤️ 매일 미모 열일 해줘서 고마워! 많이 바쁘더라도 아침 꼭 챙겨 먹어요~❤️
**ELEN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215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경일대학교 OT Candy Jelly Love 직캠 by Juliet"
**블리즈 사랑해✨맛있는 걸 해주고 싶은 그런 #러블리즈 가 생겼어 ❤️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Spring_Street__

From Twitter

**블리즈 사랑해✨아직 요리는 잘 못하지만 #러블리즈 를 위해 나 연습하고 있어요 ❤️
**성우♥보라쏘쏘 러블리즈 플로드
**러블리즈 아츄들을때마다 라미생각남 왠진모름 걍 불러줬으면좋겠어서 그런가 ㅈㄴ
**이힌트러블리즈 숙소... 진짜 열악하게 잔다 ㄷㄷㄷㄷㄷㄷ
**이코맙소사4세대 아이돌의 기타지마 마야라면 역시 러블리즈 케이 아니겠슴니까
**미팅 나눔해여ㅇ^ㅇ⭐️요뎡, 이여름이 세상 타연예인분들을 다 언급하고 해시태그를 걸어버리자 #비투비민혁_RT_10000개_도와주세요 빅스 방탄 블락비 비원에이포 빅뱅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러블리즈 씨엘씨 비스트 포미닛 에이핑크
**블리즈 사랑해✨나 #러블리즈 를 위해 몰래 감춰 놓은 애교도 있는 걸❤️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rudckf9614

From Twitter

**.ka러블리즈 HKT48 베비메탈 이 덕질의 트라이앵글은 못 벗어 날 것 같아
**나와 앨리스****zel1996 관심이 없는것보다 3월에 관극이 많이 잡혀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러블리즈 쉬는 타임에 몰아넣음
**나와 앨리스****zel1996 한두달 더 기다렸다 러블리즈 보러갈거임
******20k 러블리즈 빵떡만 ㅈ
**파랑****a_Land ㅋㅋㅋㅋ 전 국힙으로 시작해서... 이젠 그저 러블리즈 할뿐입니다
**08에프엑스 첫 사랑니나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EXID 핫핑크 AOA 겟아웃 걸스데이 썸띵 나인뮤지스 와일드/돌스/드라마 러블리즈 아츄 에이핑크 미스터츄 원하는 노래들인데 세상에 거북선이랑 양화대교랑 리듬타.. 노래 선정 누가하는거니 ****KR
**블리즈 사랑해✨매일 지루하지 않게 #러블리즈 웃게 해줄텐데❤️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DrawingDream_U

From Twitter

******20k 러블리즈나빠세여 ㅎ
**치파치리스****ikscd 상식적으로 프사보면 러블리즈덕후인거같은데 선팔하는분들 맴갤러들인듯..
**치파치리스진찐 궁금한게있는데 맴빠시는분들 선팔하면 가끔놀람.. 그분팔로워들어가면 나만 러블리즈덕후..
**기ㄹ 아무리 그래도 에이프릴이 러블리즈한테 선배님이라고 하는 건 좀 진짜 많이 심각하고 진지하게 구리다
**onderKei지금 이시간에 안녕들으니까 갑자기 러블리즈보고싶다
**블리즈 사랑해✨우리 #러블리즈 는 러블리너스 맘 알지?❤️ 아츄!
**나와 앨리스으아 갓지페디 갓지페디 ㅋㅋㅋㅋㅋㅋ 갓지페디 사랑해요 러블리즈 입덕에 4할은 갓디페디 덕분입니다 이와이 슌지 덕질하다 본 아츄 뮤비 색감은 진짜 신세계였는데 ㅋㅋㅋ 갓지페디 떡밥을 인제 봤구나 ㅋㅋㅋ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axcurate

From Twitter

**퇴해^^러블리즈가 죄수 위해 존재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한심할 뿐^^
**란화분****h518 러블리즈도하시네 ㄷㄷ해
**옥****_dorang 맞아요 진짜 요즘 상큼한 걸그룹들이 얼마나 많은데 갑자기 거북선.. 러블리즈 아츄나 에이핑크 미스터츄 이런것도 괜찮을거같은데.. 갑자기 거북선.. 너무 뜬금이에요..
**맨의 건강일기/Bㅐ****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호 ㅠ 러블리즈네요,,
**nh보통 러블리즈의 재채기
**잠****ljam 6. 인피니트-추격자/러블리즈-작별하나/카게프로-로스타임메모리/애니ost-마마마 극장판 루미너스/게임 bgm-시간의신전 ㅋㅋㅋㅋㅋㅋㅋㅋ파는게 많다보니...
**콘칩♥****_1125 4. 러블리즈 팬분들 죄송해요 최근에는 러블리즈 케이님이랭...ㅎ <<안닮음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WeirdAndBipolar

From Twitter

**lony With A Mission쓰리디 덕질은 클린한 여자친구랑 러블리즈 파세요
**블리즈 사랑해✨예쁜 #러블리즈 를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
**을 그리다160215 경일대학교 오리엔테이션 지애의 시그니쳐 해맑은 웃음 이마저도 귀여워....😝😝😝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무민
**을 그리다160215 경일대학교 오리엔테이션 막내라인의 귀여운 뒷모습 옝니의 브이는 손에서부터 선배미가...😇😇 #러블리즈 #Lovelyz #류수정 #정예인
**봄****jh101 러블리즈가 저 앎면 제가 사주고 모루면 감자칩님ㅁ이사즈기러햇자나여ㅎㅎ
**는별 서지수아무나 RT만 하세요 이벤트 합니다★ 소연이 10위 소혜 11위기념!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첫방을 한 기념 입니다 당첨자 한분에게 드리고 선정은 제 맘입니다. RT가 저조 하면 바로 취소후 제가 꿀꺽
**벨하늘의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 어디 한번 뛰어 올라 볼까 ♪ 러블리즈나 여자친구가 불러야 할 것 같은 가사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hamkeii

From Twitter

**유는 띵하지연*****3998 이게다 러블리즈 덕분...아..아닙니다
**원히만날래****_82 진짜 탈덕하는사람이 이해안가는ㅜㅜㅜ 진짜 모든걸 다가진 그룹인데ㅜㅜㅜㅜ매력덩어리ㅜㅜ러블리즈하는사람들만아는 무언가!!ㅜ
**파릥****kf9614 온 세상 다 러블리즈 해야 ㅠㅠ
**블리즈 사랑해✨우리 #러블리즈 만 보면 해주고픈 얘기가 참 많아~❤️ 해주고 싶은 일도 많고 ㅠㅠ❤️ 주고 싶은 것도 짱 많아!
**원히만날래****_82 그러니까요ㅜㅜ 러블리즈하면 사랑둥이들 이쁜거 볼수있는데ㅜㅜ
**유는 띵하지연*****jh101 저도 커피도 좋아하고 러블리즈는 더더더좋아함니다...
**자칩러블리즈랑 커피마시면서 대화하고싶다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VLZ_Classmates

From Twitter

**자칩아 러블리즈 보고싶다
**원히만날래그래도 나는 러블리즈♡
**파랑****sus 저도 갈곳을 잃었습니다 타임라인이 잡덕 투성이에요 러블리즈 합시다
**나와 앨리스아츄 스밍할때마다 느낀게 후반부 브릿지 부분에서 분위기가 갑자기 싹 바뀌는거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곤했었는데 그 부분도 잘 들어보면 윤상스타일이 확 들어나고 거기에도 비트를 진짜 섬세하게 박아두었다. 갓녕도 갓녕이지만 나에게 러블리즈는 아츄다. 입덕곡이라
** アミ☽****twt 간단한 질문: 예인 러블리즈
**블리즈 사랑해✨러블리너스의 마음이 너무 간지러워 참기가 힘들엉~❤️ #러블리즈 화이팅!
** アミ☽****twt 러블리즈 !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starjiae

From Twitter

**이본진: 나인뮤지스/러블리즈/이츠/MLB 세컨드: 한혜리/김종현/여자친구/V리그 팔로하실 때 멘션 없으면 맞팔 안해요. If you follow me, please give mention to me. OR you can't follow me.
** • 나 ✨****twt 러블리즈 예인 ㅋㅋㅋ
**마 탄 JUNE****na_lvlz 러블리즈뿐,,,
******BEUM 제발 #일해라K쁨 일해 주새오 우리 예쁜 #러블리즈 #케이 지연이 고화질 풀어 주새오!!!!!!!!!!! ㅠㅠ ♡♡
**블리즈 사랑해✨다정하게 깨우고 싶은 그런 #러블리즈 가 생겼어❤️
**늘의 수정 150202 설특집 아이돌 육상대회 #수정 #러블리즈 * 아육대 방송에서 수정이의 흔적 이라쓰고 분량이라 읽는다.. 이 없어 저번에 올리지 못했던 아육대 프리뷰라도 올립니다 무려 비엔에임즈니 봐주세요..
**노아 오너 깡통☆러블리즈많이사랑해주세요..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GGAF_NT

From Twitter

**마 탄 JUNE러블리즈 똑똑히 알아둬라 나만한 올팬도 없다 진짜
**geekstylemagazine IG update with 러블리즈
**VLZ FAN_승원****8_kei 지금도 러블리즈 많이사랑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사랑할거고요~~😍😍
**블리즈 사랑해✨아침 잠이 좀 많긴 해도 #러블리즈 생각하면 나 잘 일어날 수 있어요❤️
**OVELYZー미뜌주****9505061 아? 진짜용?? 우리 아츄?? ㅋㅋㅋㅋ 우우앙 >_< 고마워용 러블리즈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ㅋㅋㅋ
**잠****ercy 네 맞아요! 서현님은...아까 틧터에 올리신 아츄ㅋㅋㅋ러블리즈노래 좋은거 많아요 다 슬퍼서그렇지..
**미****9_9 음..엄... 이런말해서 될랑가모르게찌만 러블리즈에 케이 ? 닮은고가테요...🙈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past_JIN

From Twitter

**잠****ljam ****rang_263 러블리즈 캔디젤리러브! 알콜님답지않은 순수한노래지만...^^알콜님이 러블리하므로 ?
**현****ljam 인피니트 러블리즈?
**͙일개농부I͙러블리즈 어제처럼 굿나잇 첨 듣는데 조쿤
**치고 고뇌하는 J-Hyun****niya ****kei 여자친구고 러블리즈고 프로듀스101보니까 얘네가 더 이쁜데...
**치고 고뇌하는 J-Hyun****kei ****niya 러블리즈는 또 뭐야...
**군****niya ****un_sHocK 러블리즈만 챙겨보면 됨
**블리즈 사랑해✨우리는 #러블리즈 가 막 지쳐 보일때면 우리가 더 슬픈 걸 ㅠ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147_Company

From Twitter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219 러블리즈 진의활동은없었습니다. 😶러블리즈 류수정의 1년전 활동:안녕 Hi~ 티저 공개
**년전 오늘의 명은< 1년전 오늘의 명은 > -150218 러블리즈 진의활동은없었습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의 1년전 활동:안녕 Hi~ 티저 공개
**ɪᴠᴏᴛ난 윤상이 러블리즈에게 준 곡들은 그렇게까지 취향이 아니고 레인보우 블랙 '차차'랑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가 제일 좋음. 정말 나왔을 땐 저 노래만 주야장천 틀고 있었다.
**리러블리즈가 하나의 장르가 됐음 좋겠다는 말이 계속 생각남
**인하가 좋은 엔키****n0319 러블리즈는 멤버들도 좋지만 의상이 참 이뻐서 코스도 하고 싶어져요 ㅋㅋㅋ
**잡이쁀요정러블리즈존나싫어!!!!!!!!!!!그냥존나싫어!!!!!!!!!
**미주 ☆ Lovelyz_Juliet 160215 경일대학교 OT 러블리즈 이미주 MIJOO💕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mijoo Candy Jelly Love💕프리뷰💕우리 애기 춤선 정말 ㅠㅠㅠ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CitrusLimonia

From Twitter




러블리즈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along303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wndms85721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ClearShot1022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vlz8rsujeong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Ryusj_fan_b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yhkeiba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dcskikscd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myjisus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940211_Love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before_sujeong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BA_KEIII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ovelyz_Juliet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past_JIN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past_JIN

러블리즈 감상해보세요 류수정 나라의 이상한 이미주 유지애 정예인 케이 경일대학교 아츄 lovelyzmid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