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30 ALL

**라야수****e__sis ****e_proof 자살하려는 친구에게 삶에 의욕을 주기 위해 베이컨지코말이를 줍시다 개나쁨
** 0****40 아 웟투두도 좋아 요즘 딘 지코 자이언티 노래만 들어..ㅋㅋ...
**노?여명808? 지코? 기억 안 나는 거로 봐서는 중요한 게 아니었나 보다
**여리****ato_haruto 난 지코 도저히 못먹겟더라
**스타 가고싶은 삥ㅠㅠㅠㅠㅠㅠ하.....지코바먹고싶다
**래계#가온차트 #가온 #데이터 영상📹 ✔️레드카펫 #슬기 #예린 #비아이 #디노 #설현 #진 #지코 ✔️무대 #송민호 #태연 #예린 ✔️수상 #예린 #송민호 #설현 #태연 #지코 #시우민 ✔️시상 #백현 DM 주세요📩
**준노원****MiniHani 지코바 치킨 있우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6VitB9

From Twitter

**갱****_T 지코...? 지아코.....?
**고덕통 야!자수지코바먹고시ㅠㄷ다 ㅠ
**콘자리구해요. 땅쿙지코바를 시켜보겠습니다
**비****a3333 ㅋㅋㅋ떡이좋으면지코바 아니면 굽네 ㄱㄱ
**탠딩구하는 ˣᴵᴺᴳᴸᴱᴱᴴᵁᴺᴵ****YXIUMING ㅈㅣ코가 이쁘다고햇던ㅋㅋㅋㅋㅋ 걔도입버 그외모순위 1위한애
**준노원****MiniHani 지코바 그거 같음 !
**하마 칸돼몽****ieismine 헤엥 아쉽다... 나 지코바랑 굽네중 고민 99923분째ㅐ 하고잇음

**ˏˋ✧ℳ✧ˎˊ˗지코 ZICO - 너는 나 나는 너 I Am You, You Are Me MV #NowPlaying
**하마 칸돼몽치밥은 지코바가 낫나요 굽네 볼케이노가 나은가요... 아니 셋이서 먹을건데 양 적나..??
**7년 소울트리 정회원을 노리는 곰댕지코바 숯불양념치킨먹고싶다......떡도 추가하고 남은 양념에 밥 비벼먹고싶어 ㅠㅠㅠㅠ
**삼이****N_jel_zalS2 하 ,,, 나 저거 넘 먹고싶아 ... 저거 지코바 뛰어넘는대매,,,
**지아돼지코가 가난한 곳에 왔다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림치즈****rjin 우리 지역에 지코바 업어... 쥬륵... ㅅ1바.....
**삼이****N_jel_zalS2 지코바늼 꼭 밥을 비뱌먹어야 해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sugarland_twt

From Twitter

**론지코는 사랑입니다
**체사익한 두형제... 모펀에서 지코를 먹다 ****ong7 ****5246
**럿세미상견례 폐쇠상 아이돌이 지디님 지코님등과 같이 정하니가 있길애 우리하니가 왜...? 이랫는디 딸보다 예뻐서 안된뎈ㅋㅋㅋㅋ
**ICOnunA160217 #가온차트 #ZICO #지코 꽃을 든 남자 ****92 우지호♡
**ZIO****gae 지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귀여웅것ㅜ..ㅜ 요즘 개님물님 왜케 치유요정같아요 미쳐버려
**리님 행복해서 죽음코코넛워터 날 실망 안시키는 맛이네 지코의 악몽
**이룬 티르 (3/3 ~ 9 大坂)지코 할인 잼

** 윗 맨****ON_JINA 헐돼지코백 ㅠㅠㅠㅠㅠㅠㅠ
**ルテ돌체는 기기빨 안받나 지코베에 거의 근접하게나오네
**슬토지코 그레이 박사장 쌈디 이래 잘생기고 열일하는 사람들은 진짜 존경스럽다.
**H지코베데루요! 지코베!
**he_K、미친 지코베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즘브륄레****esie692 지코베-20
**ルテ지코베 -20...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HMD_940115

From Twitter

**트리지코베-20ㅋㅋㅋㅋㅋㅋㅋㅋ
**플지코베-20 ㅋㅋㅋㅋ
**밀덕****J 전 즤코 안지도 못할거임,,,그냥 안녕하세요 안녕히계세요 ㅈㄴ
**반동결]푸침개****ilduck 헉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ㅅ뉴니는 순하게 생겼는데 즤코는 무서워서 그런 생각도 못하겠음..
**ウナ넌나고난너야 난너고넌너야~마음이같아면 둘은서로가될거야~지코의노래좋아ㅋㅋㅋ
**hisaka지코베가 0인데요 미플레이네;;
**솔나은내꺼♡****yun_E 지코바 매장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ㅠ.ㅠ 지코바가 먹고 싶은 지금!!!!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zicogram

From Twitter

**oogle오늘 무도보면서 지코바 머거야지 존나 완벽한 플랜이다
**날의전사유나지코....
**솔나은내꺼♡****yun_E 먹어보고싶어요 엉엉...여기는 지코바가 없어용..ㅠ.ㅠ
**올콘 못하면 죽음 뿐~ 힙****a_b98 ****t_7B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일코 중.. 할 생각은 없었습니다만..
**솔나은내꺼♡****yun_E 헐 지코바 진짜 맛잇다는 소문이 있는데 진짜 맛잇나요?
**재순디자인반에서..지코 노래 틀었어....
**민여러분 팬카페 등업 질문할게있는데 문제에 본명쓰라고하잖아, 예를들어 답이 지코오빠면 '우지호' 라고써야돼 아님 '우지호오빠'라고써야돼...?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wisijini0529

From Twitter

**in****92 지코 지코 지코 지코 돼지지코.....
**령****t_7B ****xHIP 사촌오빠 : 혜령이 블락비 좋아해? 나 : 응... 사촌오빠 : 오빠도 지코형 존경하는데 나 : 원래 죠오빠 호감형이야 ....침묵
**항지코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코바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코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CO(싱크확인필수)“미안해.” 한참의 침묵 끝에 나온 지코의 사과에 제이디의 눈이 동그랗게 뜨여 그에게로 향했다. 다시금 “미안해.” 하고 말하는 지코에 사과라곤 별로 들어 본 적 없던 제이디는 어찌 할 바를 모르고 우물쭈물 하다가 고개를 끄덕였다. #MDSUN2부
**방개하지만 돈이없으니 먹고 남은 지코바를 먹ㄴ는다... 입술뜯은데 매워ㅓㅓㅓㅓ
**소형****92 나의 붓은 지코 머리색💙
**톡이거 존나죻움 물런 바비가 뭔들 샤랑인대 지코랑더 잘어울림 먼가 표정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sugar990507

From Twitter

**밀덕힐링힐링~~~ 미노 머리카락 보들보들~~~ 지코 후드 폭신폭신~~~~~
**박경우지호 160217 손 짓 하는 지호 오빠 >< #지코 #zico #ZICO #우지호 #가온 #가온차트
**amiZ160217 가온차트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92
**박경우지호 160217 지호 오빠 섬섬옥수,, 말잇못 #지코 #zico #ZICO #우지호 #섬섬옥수
**스(ソース)@카미교 교주지코를 못찾겠당...
**태일****ze 말놔두대ㅎㅎ 인장은 지코 아니였구 작년 여름이였을꺼야
**궁 바람****y__stars 아, 혹시 언제쯤 했어? 지코 인장이었어? .. 자연스레 말을 놨네. 미안해요. 'ㅅ' .. 그렇구나, 알던 사인가 싶어서 물어봤어요.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sweetluvKEN

From Twitter

**지 속에 느낌표****_dishes 여호, 졸라 지코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elle White****e__lovely 지코는 내가 싫어하는거라서..
**랑스러운 이글****WHITE 에...지코는 구하기 쉬울텐데
**랑스러운 이글****WHITE 아니면 그 편의점에서 갈아마신 배나 지코 마시고 가
**EAD FOOL냉장고에 지코바 있는거보고 좀 동질감 느낌
**늘내가 생각하는 이치토도코는 사실 ..지코 -사랑이였다 ...랑 비슷한 느낌으로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밝고 이쁘고 ..행복한느낌이 아닌;;; 그냥 그런느낌 ㅋㅋ
**ICO² (지코스퀘어)비쥬얼 숔...☆ ****92 수트입고 이런 각.. 훗.. #지코 #zico #가온 #레드카펫 #베스트드레서 #우지호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_____Arrr

From Twitter

**느****7863 ? 지코는 안남기는데?
**루@페더즈(부코양일)****Ooooo 거의 지코급
**장이오늘은 지코바♥
**che.P / D-38****C__HOLIC 지코손
**che.P / D-38지코 제 취향임 취존좀
**che.P / D-38상일동에 지코 ㄱㄷ
**che.P / D-38****e_ 지코먹고 싶다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ehbans

From Twitter

**che.P / D-38지..코! 지코야!
**거싶음와 지코가 도연이 기엽다고......지코님 안목 매우 정확하시구여
** h a y l a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Zico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코 지
**zico princess cana♡****92 27일 관람 가고 싶었는데ㅠㅠ내가 도쿄에 살고 있으면 갈거야ㅜ♡ 유감ㅠㅠ 지호지코야 잘 지내죠??ㅠ
** 날으는 스파게티 괴물교 김은새 ✨****em 지코바먹고싶다
**복 in Tokyo 20~23지코는 진짜 노래 잘만드는거 같다 심심하지않으면서 중독성잇음
**비씨사생(나도아미다!!)폰하다가 키알로 된 카톡 알림 떠서 봤더니 지코가 그 지코가 아니였다.. 지코바 먹고싶군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Zico_Square

From Twitter

**음 주에 오빠 못 봐서 슬픈 유자****aeS2 아침 닭갈비 점심 애슐리 저녁 지코바 앤 자몽맥주 개완벽
**망신령탄산거북이****Mong 이러케 돼지코가 돼가는ㄴ겁니다............
**코튼아름다운지코는대접받아야해!
**상에도ㅐ지코팩 하니까 코가 탄탄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
** 2층 C구역 일훈지예 ❣돼지코나눔합니다 #비투비민혁_RT_10000개_도와주세요
**짝.니아노아쨩그래서 내가 지코원샷함
**봉아나ㅋㅋㅋㅋㅋㅋ 오아시스 지코랩 ㅋㅋㅋㄱㅋ 넘좋음ㅋㅋㅋㅋㅋ 거하게 취해서 진상부리는듯한,, 그부분! 쭊쭊 물고 뜯고 맛보고 즐겨!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hamiz92

From Twitter

**반동결]괭이마지코 버전ㄴ도 드루라고~!!!!!!^!!!!!!!!!드러!!!!!!!!!!!!!들ㄹ어!!!!!!!!!!!!!::!:진짜ㅠㅜㅜㅠㅠㅠㅜㅜㅠ
**반동결]괭이마음짓기들으신분들 하나땅밖에 모르시나ㅠㅜㅠ왜ㅠㅜ왜지ㅠㅜㅜ왜 마지코님은 몰라..?갠적으로 마지코님이 부르신거듣고 진짜 미친거같았는데...
**사지코바 어제 먹었는데
**원****ziwon09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지코교^^!
**용헐 지코바먹고 싶다 기억해놔야지
**밍 독촉하는 벌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이즈☆후도 파는 중갑자기 마지코이 생각난다 수많은 남사들이 유혹해오는 과정에서 꿋꿋이 소라게만을 사랑하는 사니와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kimmilduck

From Twitter

**엘마지코?
**아! 의지를 가지거라****k_xodlf 어떻게해야 블락비 개개인의 느낌과 특징을 잘 살릴수있는지의 대한 피드백을 듣고싶다...맨날 보면 특징 뚜렷히있는 지코:눈이많이째짐 태일:안경씀 이런류 말고는 어떻게그려야할지 특징을어떻게 잡아야할지 몰라서 난감할때가많다...
**리지코바도 먹고싶어어어어어엉 다행히 우리지역에 딱 한곳있는데 버스타고 30분이당...ㅎㅎ
**터디지코노래 좋네좋아
**ello개인적으로 눈 화장 안한 지코가 너무 좋다 음흉
**ICO(싱크확인필수)“먹어.” “나 주는 거야?” “응. 아이스크림.” 제이디는 다시 풀썩 소파에 주저 앉았고 지코는 제이디가 내민 아이스크림의 포장을 벗겨 냉큼 입에 물었다. #MDSUN2부
**덕이이거 완전 전지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코녀석...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O_ronaminC_

From Twitter

**령오랜ㄴ만에 유투브에사 덕질중인디 지코이번ㄴ에 가온차트 나온영상들 보눈데 겁나 아2콘 멤ㅁ머들이 지ㅣ코엄청만져댄다 ㅋ ㅌ ㅌ ㅌ 조은친목ㄱ이야
**카라마츠 걸즈☆ *요우*와 진자 지코노래 너무 조와... 유레카 딱 장형조같아
**밍 이๑****Z_S2 비원에이포 wait도좋구 지코 사랑이었다? 그것두잔잔하던뎅 !
**캡체파는 아연이****7 ㅋ ㅋ ㄱㄱ ㅋ ㅋ ㅋ 톰:엄마 백원만왜딱지사게무슨딱지코.딱.지
**립****47 앗앗 가끔 볼 때 보면 지코...? 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heenka****42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뚱하네요
**heenka지코 .. 볼 때마다 맨들하고 흰 피부가 부럽다는 생각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그리고 입술 색도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바르는겨..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taeilsong

From Twitter

**리와.. 지코 너무 예쁘게 생겼어..
**올콘 못하면 죽음 뿐~ 힙****92 이렇게나 자주 또 많이 생각하면 언젠간 닿겠죠ㅎㅎㅎㅎㅎ 요즘들어 부쩍 필터가 빠진 오빠 셀카 덕분에 하루하루 행복하게 잘 버티고 있으니까 다시 또 고플때쯤 예쁜걸루 업뎃해줘여😝 전 당연히 모든 지코가 좋습미다..
**레진이떼져서 아픈] 틴트도우닷테 이코토오 우솟테 하이테 모도레나이 지코우난데 얏테코나이 우밧타요 우바와렛테
**소16. end 마지코 작사작곡편곡!!!! 유튜브에도 있어요! ㄱ근데 첨들었ㄴ을땐 좀 오묘했다.. 그 기타가 좀 불협화음?이라고해야하나 그게 살짝 별로였는데 다시들어보니 그게 매력인거같음 마지코님 목소리랑 애절한창법도좋고...
**체****osine 지코?
**소15. 너에게 최후의 입맞춤을 쵸우쵸P스타일의 록발라드인데 진짜 개인적으로는 마음짓기보다 더좋은거같음 가사도 넘 찌통이고...노래도 마지코님에맞게 작곡된거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베스트트랙 아닐까시라..
**소14. 로렐라이 monaca:factory님 노래 진짜 좋은거같아...미친거아니냐며..... 분위기가 진짜 압도적인데 마지코님 목소리랑 너무잘어울림 ㅠ ㅠㅠㅜㅜㅠㅠㅠ넘좋다..몽환적이고..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Neirune

From Twitter

**캐고요지코가 귀여운건가?
**캐고요her 지코 의상 귀엽다구
**소10. 사기꾼이 웃을적에 아예 새로 녹음하고 반주도 갈아치웠는데 정말좋음bbbbb 나시모토 특유의 분위기는 좀 죽었지만 마지코라는 가수한테는 더 어울리게 편곡된느낌. 넘좋당
**AYO♪- Jaeyul Lee우왘 지우형 진짜 지코전도사같;;;
**보 아켄뿔 ෆ지코바!!! 금이차 타고 와서 금이집에 와서 치맥❤️ ****ongcheers ****215 ****_n ****d_h
**더링중!!!! 이강찬존잘 ****30118 님과 함께한 그림체 옮기기!! 하하 왼쪽이 저! 핝앙같지않은 핝앙!!! 오른쪽 존잘 유빅이 지코님입니다 :3 여러분 유빅핝앙파세요 유빅핝앙 유한최고 유한파세요
**코그램(그램누나)전신샷은 언제나 옳다는 것 하트 160217 #지코 #가온차트 #가온 ****92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zicowanuna

From Twitter

**소마츠 다키를 원하는 끵아 지코바 부들
**удагог нигилист#np ZICO 지코 feat. Mino – Who am I
**удагог нигилист#np 지코 ZICO – I'm Still Fly одааааааа
**마쨩오사카왔지롱~~~ 모닝구덬질하러 왔는데... 경스파니엘과 함께 옴ㅋㅋㅋㅋ 엘자홀더는 지코홀릭꺼ㅋㅋㅋㅋㅋㅋㅋ
**윤****edaily2 지코 강승윤ㄴ
**니쨩피지뽑앳대!~!~!!~!~!!아근데 미팩토리돼지코팩진짜좋은거같음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ㅋㄱㄱ블랙헤드가빠지는 코팩처음봤어
**맏며느리즈 / 대천사 가온누리****__ATM 딱히 챙겨갈건 그렇게 업는듯.... 가서가 문제지ㅏㄴ 근데 돼지코를 받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RYUCHE_

From Twitter

**로플☆J07]고중쓰****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락비 곧 컴백한다고 지코가 떡..떡밥 흘리지 안앗나..?ㅋㅋㅋㅋㅋㅋ
**소9. 갯나리 해저담 무려 원키로 게다가 가성으로!!!!!! 원곡 진짜좋아하는데 마지코님버전도 넘좋네요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흑흑 너무 좋음....마지막 사비전에 코러스나오는것도 너무좋음....
**리 5성 나왔는데...****_131 돼지코는 공항가서 받으면 되겠고...또 뭐있지
**리님****Time97 ㅋㅋㅋㅋㅋㅋㅋ지코 왜사셧어영!!
**소8. 혼자놀기 엔비 이 노래 처음들어보는데 진짜좋아요bbbb마지코님 목소리랑 딱 어울린다는 느낌!
**무,화운님 때문에 씹덕사한 모리****sm 나 답지 않던 말과 행동이 멋대로 굴고 있는 심장이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나보다 소중한 게 있었다 -지코, '사랑이었다'
**khee#위키드 #okeydoeky #Mnet #ZICO #harang #지코 #유연석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진심으로 행복한날이었어요~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navermusicjjing

From Twitter

**메인트윗]무지똥개붕붕카****_1013 내일 지코바머글싸.... 안대!!!!
**코그램(그램누나)보정안해도 울 지호 넘 이쁘댜+_+ 160217 #지코 #가온차트 #가온 ****92
**암박경은 지코 없음 대화가 안 되는 병이라도 있나... 꼭 머리채 끌고 들어오네.. 그것도 유쾌하지 않은걸로... 팬덤에선 그냥 웃고 넘어가나본데 솔직히 조금만 더 팬덤화력이 크고 지코 악개들이 설쳤으면 박경은 뼈채로 발라졌을 거임. 엔간치 좀 하자
**무,화운님 때문에 씹덕사한 모리****sm 삶이라는 게 참 그래 간절히 원하는게 있어도, 쉽게 가져다 주지 않아 -지코, '오만과 편견'
**코온티고160217 가온차트 ✨레드카펫 지코✨ 이 날, 새삼 지호가 너므 잘생겨서 쌩눈으로도 보고픈 욕심에 요리조리로 보다보니 손에 지진이...😰 그래도 지호는 멋찌다^-^!!!💕 #지코 #ZICO ****92
**비****I95_ 지코유레카가 너무듣고싶다 ....
**라쨩****940115 헉 지코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s0412t0226

From Twitter

**첨지이거바라 회사 앞 까페에 지코 왔다 감
**소7. Hypocrite Syndrome 전 스즈무곡이 들어갈줄은 1도 몰랐습니다 근데 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좋아요 속도감bbbbbb 마지코님 고음 진짜 괴물같은거같음.....후반에 그높은키를 반키더올려..
**이2즈(라이샌더♥)****E 6. 노래 거의 좋아함 그래서 요즘 듣는거 Taylor Swift - I knew you were trouble 여자친구 - 시간을 달려서 트와이스 - 우아하게 지코 - 유레카 ㅋㅋㅋㅋㅋㅋ 방탄 - Run 그 외 사이퍼즈 브금들도 듣는중
**콘 뛸 옥자미원하는조합 1.돼지즈 2.크러쉬+지코+딘
**소와 마지코 갯나리해저담 원키로부르네 가성이라곤하지만 목아프겠다
**AYO♪- Jaeyul Lee****NTAI 매운음식엔 지코!
**화수소(L / HC)****_QNO 지코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rlathgud1

From Twitter

**내가 한동안 거북선만 주구장창 듣고 다녔지 갓지코 갓미노
**프듀 경이 나온다길래 궁금해서 본방 봤는데 지코2번 언급에다가 경이 분량 완전 짜지도 않았고 다음주에 리듬타랑 거북선 랩ㅋㅋㅋㅋ 개좋다 챙겨봐야지 저거 두개 누가 할까ㅋㅋㅋㅋㅋ 힘내세요 조뜬금인데 나 거북선랩 완벽히 외움ㅎ 리듬타도ㅎ
**удагог нигилист#np 지코 zico – dead leaves
**딱지코바생각 간절한 새벽이네,,
**삐프듀 미션곡에 거북선이 있대요ㅋㅋㄱㅋㄱㄱㅋ 지코님 노래 ㅋㅋㅋ 와 랩메이킹 다 해야되겠네 누구할까
**удагог нигилист#np DEAN, 지코 ZICO – 풀어 Pour Up
**라냥 자몽****73 지코바는 진짜 떡도 개짱이고...ㅜㅜㅜㅜㅎ ㅏ ㅜㅠㅠㅠㅠㅠ 칠삼님 이 야밤에 배고픈 자몽넴을 깨우셧군요..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1213ZICO

From Twitter

**샷****ra18 ㅋㅋㅋ 매번 지코라고 해도 잘 몰랐는데 이렇게 비교하니 ㅋㅋ
**회지코 버려야겠당....
**iRK****_B3i27 6. 요새는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가 좋습니다 7. 연상이 좋습니다
**나니나니\(^o^)/****e_hye 헐.....나 지코바 안먹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어봐야지 하면서 계속 미룬.....내일 당장 먹겠어👊
**173❀****c1ear 저도 지코바가 더더욱 먹고싶어졌어요ㅠㅠㅠ 양념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ㅠ
**라냥 자몽****73 맞아요 ㅋㅋㅋㅋ 어쩜 그렇게 둘이 잘어울리는지 ㅠㅠ 너무 좋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흐윽 지코바 먹고싶어졌어요....
**탕나라#같은옷_다른느낌 #지코 팬 #방탄소년단 #정국 오빠 ㅋㅋㅋ같은옷까지 입다니 이런 성공한 덕후같으니라고...♥니트가 둘다 잘아울림!!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1213ZICO

From Twitter

**173❀****c1ear 갠적인 바람으로는 지코바에서 공기밥도 같이 팔아줬음 좋겠어요ㅋㅋㅋㅋㅋ 누군지는 몰라도 지코바 양념에 밥 비벼먹는 거 개발한 사람은 상 받아야 합니다ㅋㅋㅋ
**사쇼미더머니5 최대 미스테리:프로듀서는 누가 하는가...? 산이× 팔로알토× 지코× 로꼬× 박재범× 타블로×
**akhun 하쿤 (≧∇≦)근데 오늘 지코바최고여써..떡도 내스탈로 말랑말랑
**173❀****c1ear 지코바 짱맛있져... 밥 먹을때 먹기 좋은 치킨👍👍
**소3. 아이러니 개좋음2222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스콧푸님이 직접 편곡하셨다는데 진짜.,진짜좋다,,..... 전체적으로 밴드 사운드가 강화됐고 그 현란하던 피아노가 좀죽은거같음 노래는 분명히 흥겨운데 마지코님 목소리랑 반주가 살짝 우울함 넘좋음ㅠㅠㅜㅜ
**감해라 온샘새끼****_mata 헉 사실 나도 지코바가 더 좋아 소근 조라 시간맞춰서 갈게에..!고마웟 ㅎㅁㅎ!!♡
**돌이****unatic 3-3좋아하는건 지코랑 로리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1213ZICO

From Twitter

**회지코 정액맛난대 ㅁㅊ
**리님¡****474 나도 길치지만... 아 치킨집은 혹시 지코바 괜찮니...? 튀김옷 입은 치킨은 그리 안좋아해서 먹지마
**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다마시더니 담배피고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uGetta(SK.PUGTT)지코가 근데 코코넛 음료지 코코넛이 쉬바 그렇게 맛없는 거였음?
**소2. 사리시노하라 개 좋 음 ㅠ ㅠㅠㅠㅠㅠ 퓨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마지코님 그 허스키한 목소리도 너무좋고 애절하게부른것도 넘좋고...흑흑흑흑....넘조아......
**리님¡****474 그렇구나!! 잘됐다 거기랑 치킨집 가까워! 비비큐랑 지코바 둘 다! 시간 되면 마중갈게 -!! 그보다 비비쿠랑 지코바 어디갈래...?
**회야진짜 지코 이거 어떨게함ㅋㅋㅋㅋㅋ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nonnonguri

From Twitter

**회나왜 지코샀지 이거 어떻게 처리함
**누이이분은 지코 형
**회하 제인성 너무 좋은듯 다들 지코를 마시고 표정이 참 해맑으시네요 ^^
**회밤샘에지친 리게이들을 위해 제가 지코를 준비해왔어요 ^^
**윤 머리 몇년간은 이 길이 유지할거같지만 만약 자르게 된다면 즤코처럼 영상으로 남겨쥬시길. . . . ..
**리님¡지코바랑 비비큐가 위치가 가깝네 서로... 근데 여기 어디지 지도 봐도 모르겠음
**는 투시능력자 오입니다오 나 방구꼈는데 그 음이 마치 지코의 오어!오어! 하는 노래의 오어! 부분 같았음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Rasis_bw

From Twitter

**라냥 자몽****73 헉 지코바 존맛이져...
**댕럽지코에게 선택받은 도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당!
**모나-B(메트봐줘요!)내폰안엔몇명의남자연옌사진이있을까4... 방탄제외 .......지코 낙서 랑랩주니 런치란다 의 믹테ㅋㅋㅋ들어보세욬ㅋㅋ 변성기전ㅋㅋㅋ 넘 풋풋햌ㅋㅋㅋ이제ㅠㅜ완전달라진목소리로다시한번콜라보ㅠㅠ해조라!!!
**화수소(L / HC)이름 : 다크코바야시 나이 : 2런18 키 : 188 몸무게 : 70 발사이즈 : 280? 별자리 : 염소자리 직업 : 똥만드는기계 좋아하는 장소 : 노래방 좋아하는 음료 : 지코 데자와 빼고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감해라 온샘새끼****_mata 헛 지코바랑 비비큐좋앗.. 시리님 동내에서 만나도 되나욧..?..ㅎㅁㅎ
**리님¡****474 비비큐랑... 까미로치킨이랑 지코바, 달감... 땅땅...되게 많은데... 우리동네 맞나 혼란중 어디 갈까...?
**ess 'ㅅ'ㅋㅋㅋㅋㅋ 지코가 도연 좋니? ㅋㅋㅋㅋ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Rasis_bw

From Twitter

**씨 (릴리즈 본인도연언니 진짜 멋있다ㅠㅠㅠㅠ 비주얼 3위.. 지코.. 13등..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착한 언니..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rus_heart 지금이라도 추천해도 될까?;-; 백아연 우주를 건너, 그리고 지코 너는 나 나는 너, 유레카! 으으으으응 그리고 mc the max BKLove 헿 내가 좋아하는 곡들이얌! 틀어줬음 좋겠달찌...!
**자고등님****5959 >>양지코패스님<< 우리커뮤 사망 안되는거 아.시.죠?
**경이가 방송에서 항상 지코 얘기하는거 좀 똑똑하다고 본다




지코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BEEssa_924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streaming_bee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798287_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zicogram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okhee0717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ZICOntigo_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MaBora18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LastTime97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

지코 가온차트 너는 멜론주간인기상 남았습니다 가온 너는나나는너 2위까지 사랑이었다 2월3주차 블락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