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2. 12:41 ALL

**하도찬100일♡ 요랑세정이 우니ㅣ까 나도 울 엇 다 . . .
** r 누김세정 보려고 삼일동안 인생 던졌는데 세정이 너무이뻐서 다시 던지고싶어짐;
**공롱트친분 생일축전으로 드린 세정이!! 늦었지만 생일축하해요우🎉🎊 #김세정
**알콩세정새콤소혜¥ 세정이가라이언추면...전사망
**알콩세정새콤소혜¥세정이 라이언하트 춤추는거보구싶다
**쨩알티한 애 예븐 것 같다 기대햇던 세정이가 오히려 별로 다 사실 방송은 한번도 안봐서 모르겟지만
**M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친구들이 세정이사진이여서 놀랚ㅅ던기억이...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101sehyeso

From Twitter

**로⛄아직도 월요일이네 세정이 언제보나..
**나기 나는 주위에 세정이꺼나눠주시는분만 있으셔서 다른거 못받음...그래도 세정이꺼로만족함..♥
**채101 1화 재방봤는디 세정이겁낰 존재감쩔었군이땨부터 깨긋하게 맑기 자신있게는 진심터졌닼
**도결❌새돕 세정이 히든박스 영상 챙겨보고...
**나기 진짜 공연장들어가기전에 내가 세정이슬로건 한개도못받아서 정말 짜증나고 그랬는데 세정이슬로건나눠주시는분이 주위에계셔서 받았다ㅜㅠㅠ내가그거받으려고 미친듯이손뻗다가 펜스잡음ㅋㅋㅋㅋ핵좋아
**나기 공연시작전에 공연장들어가서 경호원들땸에 못나눠준 세정이 도연이 시연이 민경이 포토슬로건 돌리셨음!!세정이꺼밖에못받았지만 햄볶...♥
**이(텀쿠 써라) 대박 ㅜ 말만으로 감동인ㄷㅔ? 아 세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상상도 못함 ㅎ

**프릴♡어제 세정이 푸리뷰 보니 죤나 이뻤댜나ㅠㅠ 세정이가 안이쁜날이 언제겠냐만은 매일매일 리즈를 찍는구나ㅠㅠ
**혁찡이좋은뷔뷔세정이 넘나 예쁨.. 와중 소혀니 부상당했다는 기사봄 ㅠㅠ 어서 한국으로 돌아와서 쉬어 소현아 ㅠㅠ
**ㅁ☄우리 세정이 어디 살아 하고 물어봤더니 인큐베이터요 ^w^ 해도 믿게 생겼는데...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악 미친.. 난 그냥 자고 일어나자마자 트위터에 들어온 것 뿐인데... 그런데.. 세정이 프리뷰가 14개가.. 올라왔ㅅ어.. 아... 살려줘.. 아.. 찍덕님들 넘넘 사랑해여...♥ 악 미친 멀었지만 잠 다잠
**트 아녀 세정이만...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 헉 그래도 세정이꺼 몇갠 받았ㅅ네..... 미친파친솔친 수고해써.......... 끝까지 다 보고옴?????
**정.소혜.누나.팬 네! 누나 팬카페도 있구 세정이 누나 팬카페도 있어여!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eongA_A

From Twitter

**pring Joy❤3000팔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쭉 세정이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모두 오래오래 세정이와 함께해주세요~~♡.♡
**오늘부터 혜리는✌ 세정이도 좋아하는 혜리수니입니다! 선팔하고 가여!
**ʃɔːn 아이러니면··· 젤 중요한 거 보셨군요! 우리 세정이 >_<*
**녕 그쳐 세정이 너무이쁘고....💕💕다른애들도 좋아하는애들이 있어서 진차 덕질계 팔까 생각중이에요 ㅠㅠ
**요바라기 세호 세정이 너무 이뻐요!ㅠㅠ
**하람✨ 세정이슬로건 다 뺏겨거지도ㅠㅠㅠ
**미션 받는 젤리 헉 맞아요 결경이도 좋아요 ㅠㅁㅠ 젤피 애들은 처음엔 세정이 말고 모르겠더니 화 거듭할수록 매력 보이는 것 같은... 소혜는 제발 다음 무대에서 실수 안 했으면 좋겠어요 ㅠㅅㅜ

**스윗세정(쉿정)!나도 세정이 우런니 보고싶어ㅠㅠㅠ
**반흍]설렘 그치. 유정이 세정이 연정이 데뷔하길
**정태세문단세세정이 고생했다규 토닥토닥 각
**봄 소미 유정이 세정이 결경이 조아ㅜ💕
**리아 물론 세정이 아님 ㅠ ㅠ 세정이 데뷔해애애ㅐ
**세정 20대 김세정 여덕 입니다 ㅎㅎ 세정이 본진 유정이 소혜 해영이 밀어요 ㅎㅎ 선팔하고가요~ 괜찮으시다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ㅎ
**금모숨띠 앍 그러냐 그니까 세정이 내꼬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Half_Moon_sj

From Twitter

**금모숨띠 세정이 아니 수미니와따
**haechae.. 채채이미 큰애는 세정이가 뭘불렀는지 진영이도 왔다그러고.. ㅋ 다알더만 ㅋㅋ 아.. 목뻣뻣..
**진아놀자 아니그럼어떡함 세정이보컬조일텐데 ㅠㅠㅠㅠ
**세정앓이하는 팀장세정이 무대 모아보니 진짜 천의 얼굴이야
**정아데뷔하자세정이 페도라 박제시켜야한다ㅠㅠㅠㅠㅠ 너무이쁘다ㅠㅠㅠ 분위기어쩌지ㅠㅠㅠ
**귄세정이네 오빠같네
**라세정아 세정이 보고싶다아아아아!!!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ekdlsos

From Twitter

**덕희그나저나 원오원 안 보면 대화 멤바들의 아오안이 될 수 있는 거 같다 나도 세정이 예뿐 거 안다구~! 하지만 완결나면 몰아서 보구 싶단 말야ㅑㅑ 전소미의 매력 나도 궁금하단 말야ㅑㅑ 하지만 아직 못본다 결과 기다리는 거 살 떨려서 넘나 싫을 거 같구요
**ㅁ☄ 야 세정이는 매일 신기하겠다 내 마음을 매일 운전하는데
**세정앓이하는 팀장 늦었지만 세정이 위주로 젤피즈아끼는 평범한 덕후라고 합니다! 맞팔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세정앓이하는 팀장오늘 아침도 세정이는 이쁠꺼야...808
**소그리고 어느 아주머니는 프로듀스? 난 그 세정이? 걔가 좋아요! 걔 뽑아줘요! 이런 말씀도 하셔서 생각보다 방송 많이들 보시는구나 함ㅎㅅㅎ
** 노잼이어도 세정이만 볼 수 있다면 닥재사다 닥치고 재방 사수 ㅋㅋ 근데 내가 뭘 하는지 그렇게 궁금해? 맨날 물어보냐 넌 ㅋㅋㅋ
**댄멤버다시찾는귤폭탄 초면에 죄송합니다 세정이 팬으로써그냥 넘어갈수가없었어요ㅠㅠ 우리 세정이 완전 노래잘부르고 열심히하는데 세정이는 일등하면안되는건지 지금 cj라고 젤피밀어주냐라는말도있더라구요 진짜 어이없어서...알지도 못하면서 말만하는사람들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60203102

From Twitter

**썸바비 마쟈ㅠㅠㅜ지쨔ㅠㅠㅠㅠㅠㅠㅠ세정이 넘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바라기 안녕하세여 해피페이스 연습생 팬이지만 세정이 응원도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려여!! 팔로우하고 갑니다☺☺
** ू˃̣̣̣̣̣̣︿˂̣̣̣̣̣̣ ू세정이 존나 사랑해
**거싶음난 진짜 센세정보다는 센세정이 싫다는 뜻이 아님 갓세정이 싫을게 뭐가 있어..... 귀엽고 상큼하고 애기스러운 세정이가 더 좋은 것이다.....그리고 힘들었던 시간들 그런 것들을 이겨낸다던지 할 때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세정이가 좋은 것.....
**리발라드 부르는 세정이 진짜 예뿌다,,, 감탄
**니쉬세정이 Chu!!!
**거싶음세정이 뭔가 찡한 게 항상 웃고 있는데 사람이 항상 행복하진 않잖아 5화에서 가족 얘기했을 때도 뭔가 그래서 더 찡했음.......슬픔을 드러내지 않고 항상 생글생글 웃고 있는 게.....세정아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isisisiisi

From Twitter

**거싶음세정이 양화대교.....? 아 뭔가 5화에서 소감말할 떄 가족얘기했던 거 생각난다.....세정이 양화대교 하면서 되게 울컥했을 것 같아....물론 울진 않았겠지만
**양애들다살빠졌어 연정이...팀에서젤이뻣다....계속계속 세정이 더 보고싶었다.....세정이 지짜귀여웠는데 아진짜귀엽..
**코세정이 존나 예쁜데,,,
**랄라세정이 결경이 다니 연경이 채연이 응씨카이 도연이
**솅아 해맑고 푼수같아서 며느리삼고싶다 수혀나ㅋㅋ 착하고 의젓한 세정이는 딸ㅋㅋ
**공롱 8-1. 눈에서 꿀 떨어지겠다..이 사진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ㅠㅜㅜ이렇게 소혜가 보면서 계속 깨우면 세정이가 부시시한 머리 다듬으면서 웃겠지...
**공롱 8. 이거 자다 일어난 소혜같아서 좋다...ㅠㅠ왠지 소혜가 오랜만에 세정이 출근때문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 다 해놓고 깨우는 느낌...ㅠㅠㅜ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eongAhh

From Twitter

**솅 최애즈 중엔 세정이 빼곤 탑11에 못들까봐 불안ㅋㅠ
**점 / 쩜님✧일등 세정이 싸랑해♡♡
**분 소미랑 세정이 한 녹음실에 있을 때부터 괜한 편집으로 경쟁구도 만들지 마라고 주절되게 만드네요. 진짜 국민 프로듀서 중 국민 빼야함... 피디101 꺼이꺼이.
**림 저는 소미와 친합니다! 이 자리는 소미에게 바로 내줄 자리가 되어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맞기겠습니다! 뿅!! 세정이도 넘나 귀여워욯ㅎㅎㅎ 꺄륵..
**지 저도 안보고 아는분 조카때문에 간혹 검색은 했었는데... 탐라양업+티비에서 한번 보고 세정이 도연이 앓이....ㅋㅋㅋㅋㅋㅋ 여자아이돌은 슴애들말곤 관심없었는데 예쁜여자는 여자도 좋아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콩(≥∀≤)/ㅜㅜㅜㅜㅜ 으누 콜베랑 세정이 양화대교 나오면 저 태그좀ㅠㅠㅠㅍㅍ
**점 / 쩜님✧우웅 세정이 #말_앞에_우웅을_붙이면_귀엽다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apple__0828

From Twitter

**정이는체리야 라무님완전 태생부터 절미워하심이 분명....세정이 체리야!!!!빼ㅐㅐㅐ애ㅐㅐㅐ애액ㄲㄲㄲㄱㄱㄱㅊ!!!!ㅔ!!!!!!ㄹ!!!!!!ㅣ!!!!!!!체리가더달콤해!!!!!!!!스윗한세정이는체리야!!!!!!빼ㅐㅐㅐ애애ㅐ앵액ㄲㄲㄱ
**정이는체리야세정이 세뎌이 세됴이 라구욥게부를수있어서 넘나리좋아 뭔들안좋겠니
**정이는체리야세정이는체리야. 단호
**무 눈웃음 젤 사랑해.. 세정이 누누슴고 넘 예버서 디질듯 ..
**세정 암요 세정이 무대는 요동칠만 하지요..ㅎ핳 그래도 부럽네요 ㅠㅠ
**서혜❤세정이 무대 진짜 기대됨 ㅠㅠㅠㅠㅠㅜ 하
**죽거십디 세정이 사랑해~~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lead_KSJ

From Twitter

**훈맘 야꿍 헐 다 제가 조아하는 애들...세정이 나영이 보컬 넘나 기대되구요ㅠ.ㅠ!! 채경이도 후딱 11인 안에 들었음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하나✴ 난 공주공주한게 넘 좋은데 세정이 진심 공주스러움 ㅠ
**하나✴ 내취향이랑 세정이랑 넘나 잘어울림 그러니깐 세정이를 좋아하는듯?
** 니 #슈키사랑해세정이 능청능청한 거 졸라 좋아
**생의 박너굴 내가 살고 싶은 방-->>세정이에게 어울리는 방이라니 훌륭한 더쿠다...
** 세정아, 세정해 ♡세정이 팔 얇은거봐ㅠㅠㅠ밥은잘먹구다니냥 ㅠㅠㅠ
**랄 근데 다들 세정이 무대때는 요동치셔가지구 ....약간 세정이 무대만 꿈같아요...본게 맞는지..실감이안나요ㅠ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NandBangu

From Twitter

**민 별세정이....미나....젤피나영이....플디나영이....유뎡이....연정이...혜민이...수아....수여니....
**한✨승철교 으리 미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앙스러보ㅠㅠㅠㅠ 도여니 지짜 비율ㄹ 오지구여ㅠㅠㅠㅠㅠ 세정이 웃는거 천사강림에다가 유정이 너무 아카ㅠㅠㅠㅠ엉니 취향 완전 나ㅠㅠㅠ
**무 나더,,,,, 도여니 보여주세욘,,,,,, 세정이 웃능거.맬맬 보고싶고,,,,, 유정이 우능거 넘 귀엽고,,,,, 미나.과즙 터지는거 심장아프고,,,,,
**무 세정이는 누구랑 있어,,?
**리수요일은 입학식&오티라서 세정이 맘껏 볼 시간이 없으니 월 화 하루종일 봐야지 룰루💕
**정아, 꽃길만 걷자화난다 엠넷 결국 한건하는구먼...우리세정이 표 어떡해....진짜 ㅂㄷㅂㄷ
**세정 하 부럽네요 세정이 무대ㅠ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ung_lovegod

From Twitter

**정내가 세정이 홈을 열었다면 이름은 화창한 여름날 로 했을꺼다ㅏ 카메라들고다니기도캡쳐하기도귀찮은애
**랄그나저나 어찌됬건 나는 결국 세정이를 보러간건데..사실 세정이 후기를 제일 쓰고 싶은데..기억나는건 웃고있는 입모양 하나.....슈스 세정이의 인기를 뼛속깊이 실감...세정이 무대때는 내가 살아있었는지 부터 생각해봐야 한다
**블리즈_유JIAE 나는 잠을 수가없어 ㅎㅎㅎ 세정이는?
**블리즈_유JIAE 어~ 봤어요. 근데~ 세정이은 검은 모자 를 착용? 그죠?
**ㅁ 와, 네가 세정이까지 포기할 정도면 난 얼마나 여신급이니. . . 네 심장을 뛰게한 내가 대견스럽기도 ^^! 그렇게 좋아할꺼면서 괜히 세정이 세정이거려서 내 마음만 오락가락 난리부르스를 쳤잖아 ㅠ.. 질투심 유발하기라면 존나 성공.
**희 진짜 세정이 넘나이쁜것ㅠㅠㅠ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오는ㅠㅠㅠㅠㅠ
**정아 데뷔하자❤ 꿍니와 페북 탐라에 세정이 글이 꼭 몇개씩 올라오네 누가 갓세정 아니랄까봐..👍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101sjduck

From Twitter

**연기념솜 세정이는 이미 매일치이고있어서 안적었지만 세졍쟝...상큼끝판왕...웃는거 세젤상큼아닙니까...근데 노래도 잘부르면 어떡합니까....아아ㅠㅠㅠㅠ진짜 세정이짱짱이엇어요ㅠㅠ
**키야데! 스키야데! 저도 저거 겨우 현장 가서 받아다 돌돌 말았ㅂ니다 휴... 세정이 슬로성 하나라도 받아ㅓ 좋네여
** O R I 세정이 차칸데...
**고야최고세정이 나영언니 미나 너무 좋다ㅠ
**초그나저나 그때 입은 옷이 플듀101 아이러니 세정이가 있던 팀이랑 패턴이 같아서 매우 놀람
**미미아나도세정이찍고싶다
**세 세정이 보구 햄버카자,,헴보카자,,,,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qpwori1

From Twitter

**리우리 세정이 오늘 너무 수고했어😘 항상 밝고 씩씩한 세정이! 덕분에 에너지 받는거 같아😭 세정아 데뷔하자>.<❤️
**말자세정이 지금 자겠지 경연도 끝났는데 푹 자구 순위 신경쓰지말았으면 좋겠다 내가 계정 많이 만들게...
**로멜 헉헉헉 보셨어여??? 세정이 유정이 진짜 예쁘죠 완전 씹덕하죠 아와아와ㅠㅠㅠㅠ 또 눈에 들어오는 애들 있으셨어요??
**양 헉...세정이슬로건...아련.....
** 안년하세요 💕🙈 같이 은우랑 세정이 응원해요!
**인 캬 👍 아 소미 세정이는 데뷔 확정인데 엠넷이 대결 구도 작작했음 죠겓다 ㅠ
**콘 갈망.. 소리 오모 나 세정이 팬이야ㅠㅠ넘나 예쁜것ㅜㅜ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peachchip_iu

From Twitter

**정맘쓰_shine sugar 세정이 넘나 이쁜것 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하자 꼭ㅠㅠㅠㅠ
**말자세정이 너무 말랐다 그러니까 밥차 쏴여 여러분 마이돌 투표하셈 물론 데뷔투표도
**스윗 마자마자 세정이 목소리가 은긍 허수키함!! 성격도 그렇더랔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구ㅠㅠㅠ
**리 미나맘님 안녕하세요>.< 절 팔로해주셔서 !! 은우와 세정이를 응원하는 체리🍒라고 함니당❤️ 팔로하고가욘😻❤️
**등 팬 푸라무✨ 나 ㅈㅣ금 세정 뽕 최고조야 막 세정이 목소리로 양호대교 들리는것 같어 ?
**정여덕닉넴 바꿔야될라나 나중에 여덕아~여덕아~세정이가 만약 닉물어보면 여덕이라고하면..앜 이게아닌데
**리 절 팔로해주셔서 찾아왔어요🙏💕 세정이와 은우를 응원하는 체리라고합니다🍒 팔로하고가용❤️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eongA_A

From Twitter

**,막콘가는 ᴰᴬᴹᴮᴵ 'ㅅ' 〰❣ 난 세정이,,ㅎ
**하람✨ 세정이꺼받으러가면 다 압수...
**세정 세정이도 언니의 팬이당~ ㅋㅋ > <
**블리즈_유JIAE 세정이~ 쇼가 끝났어?
**댕 보컬은 거의 세정이였는데 2조라서 무효표 처리 되서 모르겠고 랩은 희현이 아님 전소연이고 소올직히 댄스는 솜 예상 했거든요 근데도 솜 아니면 도댕 중 한 명 근데 저희가 기뻐 하느라 놓쳤던게 애들 다 같은 팀이라 표 다 갈릴 걸
**'ㅅ'세정이좋당
**롱 ⛅ 웅 ㅠㅠ 울 세정이 넘 예뻐서 계속 ㅎ어ㅓ우웅 어떻게 넘 예버 ㅠㅠ 이러고 있었다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UnusualCactus

From Twitter

**윝 ㅋㅋㅋㅋ나는 세정이
**정이는체리야 라무님 다음에는 모찌박스로가져오세여 세정부족국가인데 세정이는 한다스로도 부족하져
**등 팬 푸라무✨ 진짜 수고해써,,,, 감기 조심하구 다듯한거 먹고 세정이 보고 ㅈㅏㅠㅜㅜㅜㅜ
**정맘쓰_shine sugar 세정이 깨물어 주겨버려요... 으앙.. 진짜ㅠㅠㅠ 세정이 싫어하는사람은 있어서도 안되고 있을리도 없써여ㅠㅠㅠㅠ
**정오늘 세정이 존예잖아ㅠㅠㅠㅠㅠㅜ
**ㅁ☄ ㅈㄴ짜 그냥 완전 개좋았어요 ㅠㅠㅠㅠ 세정이 너무 잘했음 그냥 너무 잘했어요...
**도로⭐ 진짜ㅠㅠㅠㅠ세정이 못하는게 뭐야ㅠㅠㅜㅜ나 쥬거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tpwjd0118

From Twitter

**르_N프로듀스101 5화 봤는데ㅋㅋㅋ 미나 다이어트 도시락먹을때 세정이 인터뷰가 우리 미나가 애기라서 하는데 학연이가 혁이보고 애기 같다고 할때가 생각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등 팬 푸라무✨세정이 자는 사진
**스윗 당황해찌,, ㅎㅎ 세정이도 기엽지만 정국이가 체고지 당귾ㅎㅎㅎㅎ근데 진짜 나 이번에 첨봤는데 젤 눈이 가더라 세졍이한텡
**리니 세정이 투표해주세효
**잇빙구 헉 아직 받을수있나요?? 유정이껄루.. 혹시나 된다면 세정이도 가능할까요ㅠㅅㅠ!
**도로⭐나 진자루 양화대교 보는데 세정이 너무 잘해서,, 아니 잘한다는 말로도 부족해 텍스트로 표현 못해 이거는ㅠ 보는 내내 울컥하다 마지막에 눈물나가지구 주책맞게ㅠㅠㅠㅠ아니 지금도 떠올리는데 또 울컥하네ㅠ 내 최고가수 세정이😢👍💕💕 최고다
**신이조아요(a.k.a 좋저씨)세정이 가끔 보면 백주부 닮았다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tpwjd0118

From Twitter

**청기동(푸른달의아이) 내가 세정이도 그래서 호감가나봐
**리니세정이 걍 쩔고..
**금하러 가야하는 미세나 ✨ 아 ㅠㅠ 아직 강친한테서 세정이 슬로건 돌려받지 못했어요... 혹시나 해서 여쭤봤습니당 ㅠㅠ 피곤하실텐데 푹 쉬세요!! 😊😊
**니버스 초멘 죄송합니다 ㅠㅠ 혹시 세정이 무대 반응은 어땠나요?ㅠㅠㅠㅠ
**나사진 찾아보니까 세정이도 엄청 닮으셨어
**E 뽀 이 *ㅅ*세정이 유정이 꿈꾸러 갑니당 총총 꿈에서 뱅뱅 추면 좋겠다? ??
**새연아진짜 나넘 기대되 뭐가 제일 기대되냐면 세정이 목소리듣는거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tpwjd0118

From Twitter

**세정 세정이 센터 해야합니다 그래서 투표 해야합니다
**도삐 •ω•❄ 헉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해요 💕 막 낙서한 건데 헤헤 그러고 보니 세정이 이모티콘이 있으면 좋겠어요 😁
**마진다늘체리멜로님 슬로건 겨우겨우 받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ㄹ게 받음만큼 넘 예뻤다ㅠㅠㅠㅠㅠ 세정이 쪼녜ㅠㅠㅠㅠㅠ
**루✨요건 애들 얼굴 슬로건 앞면 ... ❗️❗️❗️ 뒷면인가 ,,, 은우랑 시연이 세정이 거 못 받아서 넘넘 아쉬운 8^8 근데 이거 진짜 예쁘고 고퀄임니다 💗💗💗
**르세정이 나영이 미나 해영이 하나같이 예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윗 세정이 긔여워 나 프로듀스 너네집에서 첨봤는데 그때 세정이 귀엽단말 백번한거같아
**도삐 •ω•❄예저네 세정이 낙서한 거 🐰🐰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dan__B_

From Twitter

**조 굿모닝 ~ 푸람님 다시 일어나셔써 ㅋㅋㅋㅋㅋㅋ 다시 세정이 생각하면서 코코하세요
**베리101세정이 귀엽다
**양인간적으로 세정이무대 넘 짧았어 내생각 체감일분
**하그걸 또 세정이 불러서 너무 짜증 난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볼 수도 없음
**청기동(푸른달의아이) 그럼 세정이오프는 가도 되겠구나...
**정이세정이도 고음 쩔었지
**콘가는 밍니열 마져ㅠㅠㅠㅜ너가 맨날 세정이앓길래 오늘 유심히봤는데 오늘 본 편이 그거야 아이러니!! 조녜...인기많던데!?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delmon369

From Twitter

**리세정이하고 은우 또 보고싶다😭💛 넘 예쁜 아이들😍💕
**잇빙구아 어제 신발사러가면서 일산 cj 스튜디오 지나쳣는데ㅠㅠㅠㅠ 몇발자국만 가면 우리 유댕이랑 세정이 있는 곳.. 그런것을ㅠㅠㅠ 나레기 이케 가까이사는데... 언젠간 볼수있는 기회가 생기겟찌
**olg de sterren 세정이는 이미 내 소유야
**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세정이를 잊지 못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이햄찌볼♡RT이벵중♡ 헐ㅠㅠㅠㅠ미세나님이 더 고생하셨죠ㅠㅠㅠㅠ세정이 슬로건 진자 받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강친이 들고갔다는거듣고 얼마나 슬퍼했는지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꼭 슬로건 찾으시길바랄께여!!!ㅠㅠ
**리너구리빨리 프듀 보고시퍼........ 세정아!!!!!!!!!!!!!!!!!!!!!! 와장창 우리 세정이 데뷔길만 걷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아왜우리 세정이 큰뱅노래하는건데!!!!!!!!!콜베랑으르렁좋아하는애 한명도없어...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niggey_piggy

From Twitter

**금하러 가야하는 미세나 ✨ 아ㅠㅠ 세정이 슬로건을 아직 경호원한테 못 받았는데 받을 수 있는 분이 아무도 안 계시더라구요... 😭 혹시나 해서 여쭤봤습니다 ㅠㅠ 방청 갔다 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정갓세정이 웃는거 존나 귀여어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야 애기 진ㅋ차.. ㅜㅜㅜ 우리 세정이 넘 예뻐서 어떡해ㅠㅠㅠㅠ 그와중 우런니 피지컬 작살나고요.. 비율 괘쩔어진짜
**미세정이 모자넘잘어울림..8ㅅ8
**리니아프필 볼때마다 세정이 개귀여운데
**숭아칩 욕하면서도 또 세정이 보려면 그거밖에 없으니 흐규ㅠ
**이 졌다는 편지 갑자기 세정이로 변하면 누구세요라고 하면 되는 거 맞지? 'ㅅ'
**행 저는 A반 첫 보컬 들을 때 세정이가 제일 먼저 나가는 모습 보고 예쁘다 했는데 보컬도 완전 짱짱이어서 계속 눈여겨보다가 계정까지.파게 됐으요... 세정이 진짜 데뷔 못할 이유가 1도 없어요ㅠㅠ 최대한 고생 안했으면..ㅠ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True_kik

From Twitter

**이스크림아 우리 세정이 갓 태어난 강아지처럼 😆 이렇게 웃는거 넘 조아ㅠㅠ
**니루 o'0'o세정이는 사랑스럽게 예쁘고 나영이는 여배우처럼 예쁘다.... 젤피즈 데뷔하세요ㅠㅠ
**딩이v 룽⚡세정이 양화대교라니...😢😢😢
**삼구맞아 방송으로보면 세정이 안말라 보이는데 오늘 보니까 말랐어......의자에 앉아서 했는데 전혀 다리가 두껍지 않았어...
**리 은우와 세정이를 응원하는 체리라고 합니다🍒 팔로하고 가용❤️
**쌩유 헐 말해주면 열정적으로에서 더 빠졋서 누가 보면 세정이 덕질 안 하는 줄 알자냐!!!! 벽뿌시기
**리 진짜ㅋㅋㅋㅋ저는 이렇게까지 덕질을 할줄은...처음에 세정이가 너무 눈에 처음 띄어서 아 예쁘다 이러다가 여기까지 왔죠 세정이 무조건 데뷔해야져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DOYEONATM

From Twitter

**르츠학원에 요즘 세정이한테 입덕한친구가있는데 걔:야세정이너무이쁘지ㅜㅜㅜㅜ 나:웅 걔:난 왜 남자아이돌보다 여ㄷ자애들이 더 좋지 ㅠㅠㅠ 나3기예매를하며 ..... 그게좋은거야
**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아 조금만 기다리면 경수 입에서 그 5글 거리는 말을 들을 수 있을거 같네 기다리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까짓거 기다리지 뭐 아니 누가 세정이를 망쳐 네가 해도 충분히 예뻐 걱정 ㄴㄴ 혹시 아냐 내가 널 보러 매일매일 올수도 ㅋㅋ
**행 물론 제일 바라는건 세정이 데뷔...라는 세정이덕후의 바람ㅠㅠ 세정이 꼬오오오옥 오조오오오오억번 넘게 바라는ㅠㅠ 세정이 꼭 데뷔했으면💕
**리 감사합니다 뽀이님🙏 은우와 세정이가 응원을 많이 받은거 같아 기쁘기도 하고..😭💕 꼭 본방사수 하시겠지만! 중요하니 강조해드려요! ㅜㅜ 최고최고💛
**offee 얼른 잠들어서 세정이 꿈꿔라
**리우리 세정이😘 진짜 세정이 노래 듣다가 눈물 그렁그렁.😭 세정아 항상 응원해💐 너무 사랑해💕
**리멜로슬로건 입장한 후에는 나눠줘도 된다는 말 듣고 급하게 슬로건과 포토카드 여기 저기 막 드렸는데 세정이 얼굴이 담긴 슬로건 포카인 만큼 버리지 않구 예쁘게 잘 간직해주셨음 좋겠습니당,,❤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cy_mr_97

From Twitter

** 살빼세오 유하 ❄ 전 유정이랑 세정이가 좋드라구요.. !!! 귀엽고 이쁘고 매력있는๑^▽^๑
**코수고하셨습니당❄호롤❄ 전 세정이투표하는데ㅠㅁㅜ유하님은좋아하는얘있으세욜?
**숭아칩엠넷 넘나 짜증나구....슬로건 뺏고....지체존나게 되고...나가는거 제지시키고...그래놓고 분량조절 못해서 세정이 욕먹이는거 넘나 싫구여ㅎㅎㅎㅎㅎㅎ소미세정 경쟁구도 그만했으면조켓다 정말ㅎㅎ
**세정✨ 팔로했어요! 99 세정이수니예오😁
**스쿨힘이 들땐 고개를 들어서 세정이를 보자
**금하러 가야하는 미세나 ✨RT Plz 지금 현장 가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ㅠㅠ 온 애정을 담아 만든 세정이 슬로건이 사라지게 생겼습니다 😭 현장 근처거나 현장이신 분은 꼭 뎀이나 멘션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행 네넨 즐거운 세정이 덕질 해요🙌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Cheo_rin

From Twitter

**티터 나중에 세정이 영상 봐야겠다. 너가 좋아하니 궁금하네.
**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ㅋㅋㅋ 그래 그렇게 튕겨주는 맛도 있어야지 너무 고분고분해도 매력 없다 갑자기 해주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 그래서 일주일 뒤에 세정이 해준다고? 아 일주일 뒤에 있을까 모르겠다 내가 존나 쉽게 질려하는 타입이라
**고즁 니기음흣 세정이를 사랑한다
**졔세정이 까들이 있으니 더 꽃길만 걷게 해주고 싶다...^^..
**애는 윤규진입니다야구 파시는 분들은 상관 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만 파시는 분들은 내 계정 지존 불편하실듯 왜냐면 세정이 이야기도 많고 야구 이야기도 많고 다른 연옌 이야기도 많고 ~>_<~ 10년 넘게 빠질한 수니지만 오빠들 이야기 막상 별로 안 해서,,
**썸양화대교 세정이;;;;; 오늘부터 우리는 혜리;;;;; 콜베 은우;;;;;;; 댑악
**미 양화대교 부르는 세정이 최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beanhoney77

From Twitter

** 은+김소희 너ㅓㅓㅓㅓ무 예뻐서 넣고싶은데.... 비주얼 거의 탑급인데 자리가없다....하...어떡하지 투표할때만 안전빵 세정이대신 소희를 투표할까...?!ㅠㅠㅜ
**쌩유님덜 세정이가 입은 후드티 상품명 뭔지 아라여?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 진짜 세정이가 입으니까 다 예버보임 ㅠㅜㅜㅠㅠㅠㅠㅠㅠ
**솜솜 아 왜저러는지 정말 열폭이 눈에보이는걱ㄱ같네여^^,, 세정이가1등할만하니까했구만,,열폭은,,ㅋ
**똥벌레다들 세정이 꿈꾸세요~~~~~~😊
** 소혜 아이컨택 영상은 줌도 왔다갔다 보기 좋은데 세정이 담당 카메라님은 뭐하는 겁니까! 춤출 땐 좀 줌 밀어달라구요!
**뜻세정이 프리뷰 혜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터 나는 노래가 제일 우선순위고 그 다음으로 외모. 춤은 관심 밖. 근데 노래가 중요하다는 걸 보니 세정이 노래 잘 하나봐?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babypuramu

From Twitter

**리아 핸드폰 왜이러냐!! 와이파이 제대로 안터지냐 세정이가 안보이자나
**미세정이.... 세정이.....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이름
**ㄴ오늘 세정이 넘 예뻤네ㅠㅠㅠㅠㅠㅠㅠ
**미우리집엔 매일 나 홀로 있었지 아버지는 택시드라이버........ 이걸 세정이가 불러주면 온몸에 소름이!!
**리니세정이보고싶다
**리 안녕하세요 세행님! 혹시 맞팔 가능할까여 세정이 덕후입니다💕
**리니 우리 세정이 잘했죠 ?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weetycherry101

From Twitter

** 세정이가 그 노래 잘하는 걘가?..
**정느님... 하이노트 쳣다네요..넘 기대되요ㅠㅠ 누가 우리 세정이 고음 못한다햇나요!!😡😡
**티터 나도 프로듀스 101 한번도 본 적 없는데 시니 덕분에 그 프로의 사진들 여러개 보게 됨ㅋㅋ 세정이 예쁘네ㅎㅎ
**김서경 박해영 황수현 강시원 김소희 윤채경 최유정 임나영 이해인 까지 골라놓고 고심 중...! 유정이는 3위를 공고히 해주고 싶어 누르지만 세정이는 귀엽고 소미는 불쌍해서 한쪽만 누를 수도 없고 둘 다 누르는 건 의미가 없다! 누굴 누른담
**니버스#프로듀스101 #김세정 우리 세정이는 1위 하면 안된다는 법이라도 있다부다ㅠㅠㅠㅠ도가 너무 지나치신거 같아서요ㅠㅠㅠㅠ필터링 한다고 힘들었는데 하면서도 내가 필터링도 해줘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비니세정이가 이쁘긴 이쁜듯
**양흑르그루루우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세정이봤어 ㅜㅜㅜㅜㅜㅜ내 두눈으로봐따구ㅜㅜㅜㅜㅜㅜㅠㅜㅜ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ungluv_S2

From Twitter

**미내가 세정이 프리뷰를 보다니.... 꼭 데뷔한것같네
**미세정이 양화대교얼른나오자 음원만들준비끝이햐
**훈이를권하다 지금 세정이 가능한가요 ..?
**미세정이 피해입으면 엠넷부터 죽여버린다
**제 빛님!결혼하자그쳐ㅠㅠ 세정이 넘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 이건 관캐??
**휴식] ✨잡채시마 쥰코✨아 저도 세정이ㅣ넘넘조아해요
**ㅕ울⛄⛄엠넷이 미쳤나;우리 세정이 표 돌려내..아일처리 보면 누가 대기업이라 하겠니?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N_88012

From Twitter

**점 / 쩜님✧ 헉 혹시 세정이로 받을 수 있을까요...!! 끝났나요 ㅠㅁㅠ..
**임나영과♥나♡세정이 예뿌다 헤헿헤 하다가 어느새 보니 내 본진이 스톤나영이 되어있엇따.......... 어떻게된ㄱㅓ죠...? 헉 우리 스톤 헉ㄱ헉하다보니 은우도 예쁘고 결경이도 예쁘고 시연이도이쁘고 예빈이도 귀엽고 민경이... 용서한다... 경원이도좋다....ㅠㅠ
**금하러 가야하는 미세나 ✨아직 현장에 계신 분 없겠죠? ㅠㅠㅠ 세정이 슬로건 어떡해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제 빛님!결혼하자저 저는...세정이도 좋아요0
**obertoFirmino160221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김세정 연호해주니까 놀란 세정이😆🙈
**무꼬북용 넘어오시지 않겠습니까? 제가 세정이짤 전부 드릴수 있는데....
**세정세정이 공홈사진 보정한 거 없나ㅠㅠ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Duck_is_mylife

From Twitter

**니버스 그치그치!!! 그나저나 제작진들 일처리 어떻게 하려나~ 거기 있던 분들 중 60%가 세정이 이름 외치고 잘한다고 했던데~~~ 아유 기대되어라!
**세유 세정이 진짜 하 ㅜㅜㅜㅠ 금욜에 상암에 혹시 애들 출근해여??
**비 뱅뱅이젤쩔겟구망.. 세정이양화대교 쩔겍다
**말자말자야,,,우리 프리뷰는 저장안하기로 하자,,,알겠지는 무슨 세정이가 저렇게 예쁜데 플뷰를 저장안하면 뭘 저장해 고화질도 저장 플뷰도 저장이다
**띠첼흑...세정이가 했으면 한 곡을 연정이가 했구ㄴ...
**레토비윽..나영이,세정이,은우 플뷰....눈물난다...
**정맘⛅ 세정이 햄보카자,,,,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jl996

From Twitter

**녀감성 도마❤ 세정이팬도 되지요
**림‎‎(๑ˇεˇ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정이 진짜 아 진짜 세정이여ㅠㅠㅠㅜ세정이 넘예뻐요ㅠㅠㅠ
**세유 저도요 하..... 저 세정이가 인사해주고 하트해주고 웃고하는데 ㄹ주글뻔요....소미도 와 보는대 너무 떨리구요 도여니 도 진짜 .....미나 너무이쁘그요..
**RODID:딧✨ 아마 젤피즈 올A 받고 세정이 인터뷰일거에요!
**숭아칩 흙흙 세정이가 넘나이뻐서 겸덕ㅠ
**이 도연이 세정이 유정이 데뷔하자




세정이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WEET_SEJEONG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hansh828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eong_love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Myorongrong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ejungluv_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co3et_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Spring_Joy96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Love_sejeong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oh_peng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wnsgh518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Myorongrong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kimsejung960828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101_1se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babypuramu

세정이 김세정 양화대교 유정이 프로듀스101 나영이 미나 슬로건 프듀 세정아 프로듀스 realcy_92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