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01:07 ALL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5멤 생각 오지게 한다는 것들이 장현승에게 피드백 요청을 안한다는거 자체가 모순 아닌가? 장현승한테 피드백 요청 하는건 절대 안된다면서 어떻게 팬덤 내에서 조용히 해결하고하지? 지들도 피드백 기다린다면서 마냥 기다릴게 아니라 나설줄도 알아야지ㅋㅋㅋ
**금우린마치열두시삼십분의시곗바늘처럼욕은 장현승이 먹어야되는데 왜 지도자 인☆에서 감성팔이 하시는지...?? 누가보면 지도자가 사고친 줄;; 애매한 댓글 존나 많아서 빡친다
**국우리도이별을피할수가없나봐맞아 나는 현생에서도 화나서 일코깨고 빠수니 이미지 찍혀서 장현승 불꽃쉴드쳤는데 꼭 옆에서 야 그래도 솔직히 맞잖아 이러는 년들 있었음 ㅂ128T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그 년들이 바로 우리 오빠 욕하지말라며 찡찡대는 부류
**섭장현승 태도논란이라~~ㅎ...
**녀감성난 진짜 많이 참았다고 생각하는데?장현승씨?...존나 열받아.너 하나때문에 멤버들 사이까지 궁예당하는건 아니 ㅋㅋ노래 기교도 한두번 참은게 아닌데
**리가 나눴던 것들은 다 뭐였니우리나라에 연예인이 얼마나많은데 덮으려고 하필 장현승을 쓰겠냐고 ,, 물론 덮으려고 연예인이용하는 나라가 잘못된거긴 하지만
**승아 정신차려^-^야 정부에서 사건 덮으려고 장현승을 이용하겠냐?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 제발 정부가 또라이냐 화제성 1도 없는 장현승을 이용하게 ㅉㅉ 생각하는 수준 하고는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LeeSsangGyu

From Twitter

**셋 니 팬 되기 전으로 리셋내일 일어나면 장현승 피드백 올라와있기를 기대하며,,,,총총,,,
**나지않을너의병크속에서아니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가지고 무슨ㅋㅋㅋㅋㅋㅋㅋ 나라에 큰일? 그걸 장현승이 막아? 장현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가 나눴던 것들은 다 뭐였니아니 뭐 막을게 있었으면 다른 거 많은데 왜 하필 장현승? 인지도도 없는 현승이를 ,,
**크의 축=너내가 돈이 있으면 네이버에 실검 조작을 넣을 게 아니라 위약금 대신 물어주고 장현승을 다이렉트로 탈퇴시켰지,,, 이 알계는 한가한 갑부가 아니란다
**레토비꼭 남아있을게요 뷰티로 꼭 남아있을게 #장현승 #뷰티바보
**ㅋ5아나 ㅋㅋㅋ상황 개그다 장현승 사과나 해라
**똥 #장현승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진망창장현승 지금쯤 뭐할까 그게 젤 궁금하다 인별하니? 인터넷은 봤니?
**ㅋ5 장현승 인스타 장식아닌데요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장현승 관심받아 볼까 실검1위 한번 할수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이번에 소취함★ 현승아 축하해 7년간 받은관심보다 3일관심이 더 뜨겁다 얘.
**J정말 뇌갈텅텅많다 니들같으면 장현승을 쓰겠니?? 네이버가 참 할짓없다 이래서 머글들이 빠수니 욕하지 뭐만했다하면 정부조작이라고 하니
**... 혹시 저 머리채가 장현승씨의 머리채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맥락상 그렇게 밖에 해석이 안되네요 장현승씨의 행동이 논란이 됐고 계속해서 피드백이 없으니 일이 점점 커져 기사까지 뜨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누가 누구의 머리채를 잡았다는거죠
**금우린마치열두시삼십분의시곗바늘처럼너네같으면 ㄷㅋㅅㅁ ㄴ 묻을려고 장현승을 쓰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든 선택을 왜 해 우리나라에 슈스가 얼마나 많은데...
**탈@びたる장현승 레알 노이해..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3rd_TeMP

From Twitter

**만 좀 해라 가슴이 저릿저릿 하네요..정말 여태까지 고생 한번도 안한적이 없던 애들이 사과하는거..그러지만 않았으면..ㅜㅜ 장현승은 지금도 할 생각이 없을걸요..앞으로도..그럴거같구요..하..ㅠ
**발탈퇴장현승때문에 멤버들 인별도 당분간 못보게 생겼고... 난 이제 어떡해야지... 삶의 이유가 없어진기분
**렙스트♡사랑해요 오빠들♡ 뜬금포고백ㅋㅋㅋ 오래봐요우리♡ 비없뷰없♡ 언제나 오빠들을 믿고 응원해요!!♡♡ +현승오빠 장현승
**owww 피드백 안하고 조용히 넘어가면 더 불편해지는건 5멤인데 피드백 하려는 의지 조또 없는 장현승.. 그저 답답합니다
**국우리도이별을피할수가없나봐답답이들아 6주년 브2앱이랑 고척돔 재탕 부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각 여섯번씩 챙겨봐라 멤버 한 명, 한 명의 표정에 주목하면서!! 마지막에 장현승 봐야함
**owww지금까지도 장현승이 무성의하게 행동할때 눈치보면서 상황 마무리짓던게 애들인데. 장현승이 피드백 안하고 조용히 넘어가면 앞으로 완전체 스케줄할때 더 눈치보겠지 ㅅ?
**뚱이장현승 뭔일임...... 행동 왜 그래...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 아..그러고보니 제 화사책상에 큐브의 ㅈ같은 시즌그리팅 물품들이ㅠㅠㅠ.. 내일 출근준비물장현승 포카, 유성매직
**린여기까지야아직 큐브에서도 장현승도 아무말도안햇나여?
**ohn맛 누나 장줌들은 전부 학창시절에 장현승처럼 살았나봐여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근 5년사이 노이해한 나년의 멘탈. 1. 최애가 왜 장현승이였는가 2. 장현승의 만행을 왜 눈감아주고 헛된 자기위안을 했는가 3. 월급이 내통장은 스쳐가고 장현승주머니로 안착하게 했는가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 ㅎㅎㅎ부장새끼 저한테 지딸 티켓팅은 왜 시켰능지 노이해. 뷰콘에 왜 나보고 지 딸데려가라 했능지 노이해. 내일은 장현승 포카 드려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동니동니//뷰티들 총공 장현승사랑해로 해주세요~
**발탈퇴 큐브는 상관없는데 장현승이 그러면ㅋㅋㅋㅋㅋㅋ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habinaa1

From Twitter

**혀니니가 제일 좋아 너 하나면 돼 가슴속에 새겨둬 니가 소중에서 제일 소중해 그냥 이대로 있어주면 돼 yeah 이렇게 아름다운 너인데 장현승
**똥 #장현승 보고있어도 또 보고싶은사람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헤헤헤헿 장현승 떠나보내니깐 마음이 겁나 편해. 비스트 사진을 봐도 존나 는치보는 쭈구리 걱정 예민보스 자아가 사라져서 존나 좋다. 판사님 이것은 저격이아니라 지극히 개취에대한 쓰니의 주저리입니다^^
**우빈“곱상한 얼굴에 돼먹지 않은 성격이네.” “…잇,” “그런데 내 주위에 그런 인간은 장현승 하나면 되거든.” “…….” “거슬리게 하지마라, 아가야.” #미성년 #김우빈
**들다 공동 유저계흔들다 w. 청춘도로시 윤 부장 양 선생 용 선생 장현승 손동운 이기광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장현승은 뷰티바보가아니라 지만 파는 뷰티 바보겠지. 꺄르르르르르르륽
**나의 가방장현승을 싫어하든 5지지를 하든 피드백을 요구하든 그 어느것도 개의치않지만 장현승이 여태 가수데뷔의 꿈을 꾸면서 해왔던 노력들, 마음가짐, 실력들을 깎아내리는 건 도저히 못봐주겠다. 죄를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말 별로 안좋아하지만 예의좀지켜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bbasunyfor5

From Twitter

**나영 장현승 이기광 그냥....알아주세요...꼭...안티보다도 오빠들을 더많이생각해주는 팬이많다는거요....잊지말아주세요
**가온 봄이 겨울을 녹이듯 ⛅ 장현승사랑해 그거 한대 59분부터.... 턴방에 있는 사람들이..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5인버전이없으니 내가 만들어봐야지. 장현승 너덕에 반년만에 프로그램 시행해본다^^! 판사님 저는 그저 비음섞인 하이톤과 추임새를 듣고싶지 않아서 개.인.적.취.향으로 만드는것입니다^^
**소제발 이글을 내가이사람이싫다 난이제몇인지지 가 아닌 그저 이그룹의 팬으로서 그리고 장현승의 팬으로서의 바람이라는걸 알아주세요.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내일 회사 안가고 펭귄탈쓰고 큐브앞에서 울고싶다. 장현승 앞에서도 울어보고싶다. 내가 그날 콘서트에서 울었어야했어. 왜 흥이온다라며 자기위안 했을까.
** 프사도 좋아요 눌러줄래어드밋합니다. 장현승 혼자 조용하면 화면보면서 눈치보고 애들이 말걸어주고 살짝웃고 말하면 한숨돌렸던 예전의 나 ^^... 나반성해라 장현승은 피드백이나하고 탈퇴해주면 더 좋고
**hanks To헌승아.... 비스트의 장현승으로 영원히 갑시다 ....OK #Hyunseung #ILoveYouHyunseung # #장현승 #현승 #장현승사랑해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sunlight380

From Twitter

**시 피드백이 뭔지 모르시는 겁니까장현승이 오늘 ㄷㅋㅅㅁ의 날 사건 묻으려고 4년 동안 깽판 쳤다고? 뭔 개소리야 그게.
**크의 축=너장현승 고마워해라 알계가 실검 올리진 않았지만 암튼 알계 아녔으면 세상 사람들한테 이름도 못 알리고 탈퇴할 뻔 했어 너 ㅎㅎ
**가도 괜찮아요 기술 배우세요 일도 안 하고 무슨 일 생기면 전화선 뽑아놓고 정시퇴근에 홍보도 안 하고...... 개꿀이네요 장현승 일하는 거 같음
**hanks To비스트는 6명이 제일 빛나요..♥#Hyunseung #ILoveYouHyunseung # #장현승 #현승 #장현승사랑해
**채원이랑슷두랑♡ 실검 장현승 옆에 숫자
**가온 봄이 겨울을 녹이듯 ⛅11시 59분 장현승사랑해 총공 맞음..??? 총공임..?
**현승이 피드백하는 그날까지아니 큐레라니.. 우리 파란상자가 큐레긴건 맞지만.. 이번만큼은 큐브도 피해자인데? 장현승이 마이웨이만 안 외쳤어도 이사테까지 안왔지.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plzgetoutu

From Twitter

**채원이랑슷두랑♡ 실검에 장현승 올라온거 옆에 숫자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최애가 왜 장현승이였어 과거의 나년이여. 왜 눈감고 아닥하고있었니 과거의 나년아
**지혜 장현승사랑해요ㅠㅠ❤❤❤
**hanks To우리.....오래보자 ....지금 처럼 #Hyunseung #장현승사랑해 #장현승 #현승
**똥 #장현승 니가제일좋아
**롤롤장현승 탈퇴해 빼애애애애액
**럴수가와장현승병크이제기사나고장난아니네.. 실검올랐어실트말고실검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gamanmanhany

From Twitter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5멤에게 쏟아부을 내 월급은 있어도 장현승 줄 월급은 없는데요. 강제저축 고마워.
**! 절뮤띠최애 인절미...? 최소 장현승인것ㅠ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장현승 옷장 구석에 박혀있는 티셔츠 하나정도는 내가 해주지 않았을까. 그걸로 네 찌찌 잘가려.
**가온 봄이 겨울을 녹이듯 ⛅장현승사랑해 총공뜸?
**크의 축=너언냐들이 말하는 사태수습이 장현승 탈퇴면 내가 아무렇지 않게 덕질하는 건 당연한 고징 >^< 근데 그 사태수습이 그 사태수습이 아니면 큐브를 부순다
**현승밴드부 Beauty는 야하다 w. 돌아서 베이스 장현승이야. 팔로해도 되는 거지? 멋쩍게 웃는 팔로 할게.
**윰????? 5스트가 누구야????????? 비스트늨 아는데 5스트는 누구야????? 새류 나온 그룹인가??? 소속사는 어디랴???? 난 2009년 10월 16일 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소속되어있는 비.스.트는 아는데 6명ㅎㅎㅎ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dislike_js

From Twitter

**만회 제가 직접 눈으로 본 루머 아닌!!! 팩트로 본 애들 상황은 장현승 깽판에 나머지 멤버들이 피해받고 있는 상황인데..ㅎㅎ님이 아시는 상황은 뭔가요??? 궁금하네여~~!!!
**럴줄알았어. 저는 최대한 탈퇴안하고 최대한 피해없는 방법으로 해결하기를 원하는데 그 방법이 없다면 최후의 수단이 탈퇴도있을수있고요 근데 진짜 일단 이 상황에대한 큐브의입장이아닌 장현승의 입장을 진심으로 듣고싶어요 변명이 아닌 팩트를 듣고싶어요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장현승 덕에 덕질 7년만에 기사댓글 좋아요 1000개 넘어보는듯. 이 영광을 인절미드신 장현승과 함께합니다^^!!!
**은콩장현승 예전에 참 좋아하던 가수였는데 왜 태도 논란부터 이렇게 말이 많아졌지;; 안타깝다..
**t. 인절미고액 팬미팅도 무단불참하고 먹으로 갈 정도로 장현승이 좋아한다구요오옷! 빼액--!!
**이장현승 계속 실시간1위네...
**국우리도이별을피할수가없나봐장현승 사진 삭제하다가 보는 🎴미소 날 너무 사르르 녹게 한다ㅠㅠㅠㅠ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lwayswHS_892

From Twitter

**t. 인절미제 프사는 장현승 최애인데요?
**ㅋ5 아니 님 생각 관심 꺼달래매 그래서 꺼드렸는데 멤버들 언급단어는 삭제해달라고 멤버들이 하나의 공동체라는게 지금 쓰일말임? 그럼 장현승 개인 잘못도 멤버들한테 연대책임 있는것? 논리 스고이 잘못은 장현승 ☆혼자☆ 멤버들=피해자
** 버리고 가볍게 날아가는 장현승장현승은 진짜 좋겠다 어디서 굶어죽을일 없을듯;;;;;;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화사에서 부장새끼 땍땍거리니깐 장현승처럼 살고싶더라. 부장앞에서 모자얼굴네 뒤집어쓰고 47초동안 멍때릴 자신도있능데.. 사장님께 꿰에엑 거리는 이상한소리로 인사할 자신도있는데.
**국우리도이별을피할수가없나봐존나 양파남 장현승의 매력은 어디까지?
**셋 니 팬 되기 전으로 리셋오늘 안에 피드백 할 생각은 1도 없는 거 같고. 내 생각엔 조용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해명기사 하나 띡하고 올릴 듯. 장현승 입으로 사과 듣는 건 1도 기대 안 함...
**현승 탈퇴 소취최애 차애 따질게 아니라 일단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가 같은 멤버 팬한테 머리채를 한두번도 아니고 존나게 잡혔는데도 여전히 싸고 도시겠다?ㅋㅋㅋㅋㅋ 그럼 장현승이랑 손붙잡고 갈길 가세요 제발;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lways_yysbeast

From Twitter

**크의 축=너현생살다 왔는데 장현승 아직도 피드백 안 했어요?
**현승이 피드백하는 그날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로 해명하면 장현승 태도가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5 아니 뭐래는 거야 내가 말한건 님이 왜 장현승일에 멤버들이란 단어를 언급하냐는 거였는데욧? 앞에 고유적 매력만 보임? 알겠음 그거 취소해드림ㅠㅠ 그러니 님도 장현승 일로 개념녀 되고싶으시면 멤버들 단어는 빼고 장현승 주어로 써보자
**승아 정신차려^-^커피우유 찡인누나 싱누나 일코? 얘네들 다 장현승 지지하는거? 누나들은 왜 다 이모양이냐
**urisimjang장현승에게 4차원이란 말은 마법의 말도 아니고 뭐든 잘못하면 애가 4차원이라 그래여! 하며 넘어 가주길 바라는건 욕심이지않니?
**젷ㅎ뭐랄까... 장현승 안타깝다
**만회 님운 더러운 루머로 오멤 머리채 잡히는거 안중요한가봐요;;;;;; 히익 장현승 악개인가? 소름...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lways_yysbeast

From Twitter

**TEN_89RT DayDream_Beast 20150804 영등포 팬싸 #비스트 #Beast #현승 #Hyunseung #JS #장현승
**ream ? 지금도 장현승 아직 인스타함?
**ㅋ5 난독있나 진짜 장현승을 그동안 믿고 좋아했으니까 감싸줬지 7년동안 내가 쟤 안티였음? ㅋㅋㅋㅋㅋ가수 이미지에 득 아니죠 근데 그 가수는 빗으트 아니고 장현승임^^,,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동생년이 장현승때문에 멘탈 다터져서 치맥 하자는데 떡되면 나년의 하드를 내가 털꺼같아서 치킨만 먹음..^^ 현승아 너덕에 내 간 건강이 튼튼!ㅎㅎ
**아악 요딩님 생각은 잘 알겠습니다만 장현승씨는 언제까지고 팬들 앞에서만 노래할 순 없어요. 장현승씨를 잘모르는 대중 앞에서도 노래를 부를 날이 분명히 있을테고 그 때도 모든 대중들이 저런 무대태도를 독특하다고 여겨줄 수는 없을 거에요. 지금
**ㅋ5 공론화 시킨 팬들이 잘못이에요 공론화 빌미를 존나 꾸준히 던져준 장현승이 잘못이에요? 진짜 웃긴 논리임..... ㅜㅜ
**스트대나무숲쟤네 진짜 노답인게 꼬투리 잡을거 없어서 맨날 말장난질이야 300이 올라갔던 내려갔던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장현승이 한 짓들이 머글들이 보기에도 얼탱이가 없다는게 중요한거란다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lways_yysbeast

From Twitter

**요미요소푸항상 노래불러줘서 고맙고 사랑해요 장현승 #귀요미요소푸자트
**OUT! 장줌OUT!장현승 인스타에 댓글 남기면 왜 우리 오빠한테 그래 이 년들이 빼애애앵ㄱ! 하면서 지들은 왜 이 일과 상관없는 다른 멤버들한테 직멘 쏘는지 1도 모를 일이다
** 이 수와.......장현승 지금 어떠케 된일이야ㅜㅜ
**east goods✔ the first collage 앨범 양요섭 솔로 ✔ My 앨범 장현승 솔로 ✔ ordianry 블랙 2장 화이트 1장 ✔ ceci 2014년 6월호 표지 비스트 ✔ 로즈봉 구버전 2개 ✔ 슬로건 구버전 1장
**ㅋ5 난 팬 아님? 전 그런거 퍼포먼스라고 생각 안했는데여 님만 팬 아님ㅠ,, 그리고 장현승일로 옳은말 시늉을 해보고싶으면 장현승이라고 당당하게 쓰라구여 뜬금 멤버들 단어 언급 땀난다
**eedbackplzzz_ 그런영상 잔뜩 붙여놓은게 왜 트집이냐구요 ㅋㅋㅋ 문제될만한 행동들을 모아놓은건데요^^ 장현승이 평소에 잘했으면 저런 영상이 만들어졌겠냐구요 ㅋㅋ
**OUT! 장줌OUT!뭔가 단단히 착각하고 있는 것 같은데... 슈스 슈스 하니까 진짜 슈스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현승으로 대체 뭘 묻을 수 있죠...? 뭘 묻을 수 있는 위치가 아닌데;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wstown1

From Twitter

**나막비스트 장현승이 사생활 및 태도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새삼 화제다. 지난해 5월 진행된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가수가 풍기는 아우라가 모범적이어서 좋은 건 없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장현승은 지금쯤 뭐하려나 또 소울매이트랑 새벽놀이 하러가나?
** 지그대들의 목소리, 미소하나에 정말 행복한 지금이 더 오래기억되길 그대들이 지금보다 더 행복하길 바래요 #장현승
**발탈퇴5멤 이상한 루머에 휩쓸리는건 노관심이고 장현승 실검1위하고 팩트로 까이는데도 부들부들하냐? 그렇다면 넌 1인지지
**탄이들천재짱짱맨뿡뿡장현승은 왜?? 뭔일이랩.??
**은 제대로 하자 자몽소다 이렇게 일이 커진건 순전히 장현승 옳지 못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건데 실검이 조작이라고 본인 주장을 널리 인용알티 하라고 할 땐 언제고 이제와서 왜 딴소리에 씹선비질ㅠ
**현승 리트윗 고맙습니다! 그리고 팔로합니다 iyuri 작가님의 Latent Emotion 원더킹 서울관 갤러리스트 장현승 27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wstown1

From Twitter

**청 누나아니 이 일이 퍼진다고 5멤들에게 타격 안 갈 것 같냐고 말하는 사람은 머리에 똥 들었음? 이때까지 똥칠한 장현승 행동 바로 잡자는 건데. 그게 5멤들에게 피해가 간다고? 5멤이 정말 눈물나도록 착한거다 진작에 했어야 할 행동이고, 이게 정상임
**쩜이 큐브야 제발일좀해라 너네땜에지금 이런상황까지온거잖아,;;;; 빨리 장현승이랑 상의해서 피드백을 하덙가 빨리 이상황을 종료시켜야될거아니야..
**ㅋ5 핸드폰 하는게 뭔 죄냐던데 그럼 멤버들 다 핸드폰 해도 되겠네요?? 그럼 방송은 누가하지??????항상 예의없는 짓도 장현승이면 다 허용되고 넘어가주는 이 팬덤...진절머리
**eautyMelody-고은그만해요 정말 현승오빠 많이힘들꺼예요 잘알지도못하면서 그냥 기사만보고 뭐라고하지마세요 오빠도 그럴만한 사정이있겠죠 뷰티들이제더이상못참아요 그러니깐 좀 자제좀해주세요 #장현승 #뷰티 #비스트영원하자
**란제조기 JS❤️루머제조기 란장판 장현승이 그만한 짓을 했나보죠.. 님들 정신차려요 진짜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장현승 실검만 뜨는 이유좀..ㅎㅎ....
**BH태도논란에 대해 커버쳐줄이유가 1도없어서 않하는거임. 퇴출? 장난똥때리나 비스트팬들은 가만히있는데 왜 니들이 더 난리세요; 5인조 지지하는 사람들이 비스트팬맞음? 그냥 ㄷㅈㅈㅎㅅㄱㄱㅅㄷ 개인팬들이라고 하는게 맞는표현아님?#장현승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rosest1016

From Twitter

**레로로쉐'장현승'이 직접 사과할때까지 입을 열때까지 큐브는 아무것도 하지말았으면 좋겠다. 어짜피 이미 터질거였어
**럴줄알았어. 진짜 그러면 아직까지 조금이라도 남아있던 정까지 다 떨어질것같아요 본능적으로 누가 장현승어쩌구저쩌구하면 순간적으로 그건아니지하려다 장슈스가 했던짓생각하면 그냥 인정하게되더라고요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정치적인걸로 사용되기엔 장현승 인지도가 너무 바닥인걸 ㅠㅜ.....안타깝다....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저딴 듣보잡을 뭐하러 눈돌리기식으로 사용해ㅋㅋㅋㅋㅋ오늘 뷔ㅣㅣ슛튜에 장현승이란 인간이 있는지 처음 안 사람들도 있을텐데
**신차려루머좀 퍼뜨리지 마시구여; 현실을 바라보라구여 믿고싶은것만 믿다가는 사기당하기 딱좋은세상이예여 그래서 결론은 #장현승 #피드백 #안하니
**양난 누가 뭐래라던 나의 별을 응원할것 비난은 다른사람들의것으로 이미 충분한 정도를 넘었으니 #장현승 #일좀해라 #큐브
**정beeeeestDj 장현승 joker891219 오빠들보는 낙으로 하루하루 지나가요 ㅜㅅㅜ 뷰티들 기분 좋게 해주는 울 오빠들 넘나 사랑합니다 <3 우리 오래오래 봐요! 난 평생 볼 자신 있음.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endenddl20

From Twitter

**BH참다참다 폭발한 팬들은 어떤팬임...?개인팬 아니라고 장현승 정말 좋아했다고 말할수있는 사람들맞음? 왜 장현승을 못잡아먹어 안달인지..무대할때 추임새넣고 춤추는거 대충하는것같지않고 프로같다던 사람들 다어디감? #장현승
**덕2년 8개월 된 응애응애 애기도 아니고 너희가 그렇게 쉴드치는 장현승 28살 먹은 중3들이랑 띠동갑인 어른이야 어른ㅋ 언제까지 이럴거니 #장현승피드백기다림
**마멜디칠투비♥팬은아니지만 비스트를아끼는사람으로써 잘못한건잘못했다고말을해줘야함 그러나 거기서 포인트는내가 내가수를믿어줘야하는거임 무조건귀막고입닫는건좋은게아님 무조건쉴드를치라는것도아님 잘못한걸인정하게만들어주고 그냥뒤에서믿고기다려주라는거임 #비스트#장현승#태도논란
**콤하게 때로는 흉폭하게 공윶달콤하게 때로는 흉폭하게 w.김철수 이기광구함 용준형구함 장현승구함
**영천내가 사람보는 눈은 진짜 뛰어나거든 ? 팬을떠나서 그냥 장현승이라는 사람은 그냥 잘 놀줄알고 흥을 즐길줄 아는사람이고 내성적이긴하지만 자기사람들은 확실게 잘챙기는사람이야...진짜로...
**eedbackplzzz_ 당장 이짤만봐도 오해하는게 아니라 장현승이 짜여진 안무를 추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춤을 추고있는데 이것도 트집이고 오해인가요?
**져가 가져가 어머 무슨 소리예요??^^ 저희가 팬들이었는데 저희가 싫다잖아요~~^^그리고 님만 좋은거 아니구요ㅎㅎ? 님이 장현승 보러 거금주고 갔는데 말도 없이 빠지면 참 좋으시겠어요~~~^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gamanmanhany

From Twitter

**두준(일렉/19)오랜만이다, 장현승.
**eedbackplzzz_ 그리고 오해하시나본데 저 자료들 모인 과정이 아 장현승 팬미팅때문에 논란생겼네? 이제 태도논란을 짜집기해서 모아보자! 가아닙니다. 여태 해온게 있으니 믿어보자 했던 마음이 문제가 반복으로 일어나니까 이건 아니다 하고 변한거예요
**신차려이젠 니이름 검색어순위내려갈까봐 무서워ㅋㅋㅋ계속 일위해줬으면 좋겠어ㅋㅋㅋㅋ #장현승 #니가피드백할때까지
**만회 어휴 진짜 오인지지 잡아내면 뭐가 달라지는줄 아나 장현승 깽판친거 안변해여~~~^^
**청 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남!!! 이럴거면 장현승이 가수라는 걸 조작이라고 하자.. 노래도 제대로 안 부르는데 왜 가수?
**나아들실검 장현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탈퇴큐브 가만히 있는거 존나 잘하고 있고요ㅋㅋㅋ 오랜만에 이쁜짓함 장현승 빨리 사과나 탈퇴좀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1016______

From Twitter

**계장현승이 뭐라 하지도않았는데 지들끼리 어떻다어떻다 하는 팬들하며, 이번사건 터진거가지고 비스트 퇴물돌이라고 짓걸이는 타팬들하며, 예전사건까지 들고와서 깎아내리는 기자들과 타팬들 정말 대단하시다
** 란한두번 있던일도 아니고 애 성격가지고 7년이나 지나서 트집잡는거부터 이상함 왜 맨날 장현승만 잡아먹지못해 안달인지.. 기사며 SNS며 의도적으로 몰고가는 글뿐 팬입장에선 너무안타까움 큐브도 조금이라도 생각이 있으면 곧 피드백 해줄것. 치인트나 봐야지
**수에통수는 니가 처음이야엿가락 뽑은거 받았는데 달달한게 찰지다. 장현승 좀 주고싶다^^★ 스트레스받을땐 당이지^^ 판사님 이것은 욕이아니라 정말 엿 을 주고싶은 것입니다^^
**ㅋ5장현승에겐 수십 수백일의 기회가 있었고요,, 그걸 걷어찬것도 장현승 ^_____^
**발탈퇴좋은것만 듣고 좋은것만 보라는 팬들이 장현승 앞길 막는건데 모르나ㅋㅋ
**지기카톡에 샵 그거 보능데 장현승태도 나와서 참ㅜ.ㅜ
**요현아❤️ *메인트윗앨범판매중* 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슬퍼 진짜ㅠㅠㅠ 친한언니 만나고 왓는데 갑자기 장현승이 왜 1위지? 하면서 말해주시는데 진짜 쿠사삭ㅠㅜㅜㅜ 아ㅠ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gamanmanhany

From Twitter

**현승끝났어망했어아니 뭘 모르는건 아직 장현승 물고 빨고 하는 당신들이고..
**파헤에... 장현승님 태도논란 ㄷㄷ... 뭐데스...? 루머..?
**경나누가뭐래도 비스트사랑해요❤️ beast=6=1。6-1=0🌹 #beast #비스트 #장현승
**루 저 친구가갑자기 장현승 사진 보내주던데 그건가보네요... ..
**맘떼 진심 조나 애들 일존투어갔다가 슈퍼콘때 장현승 리즈였다
** 장현승 얘들아 힘내자 응원할게 사랑해 ♡"♡ 6명이서 함께 이끌어가자 이번 계기로 상처 받지 말고 더욱 사이 좋은 멤버들이었으면 좋겠어 🙆💕
**수 ㅋㅋㅋㅋㅋㅋㅋ외국 친구분이 장현승 팬이에여?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js5448

From Twitter

**맘떼근데 개뜬금 없는데 장현승 존나 잘생기지않음? 아니 트메때는 너무말라서 우래기 살쪄야지 했는데 좀 찌고나서 존나 이쁨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장현승 너 하나 때문에 내가 살다살다 팔자에도 없는 알계도 파보고....고맙다ㅜㅜㅠ
**수정#장현승 태도논란? 뷰티 힘내길 난 참고로 뷮 여자판 설리같다고 느꼈는데 자세한 내막은 뷰티들이 알고 있겠지 팬들 힘내세요
**친알계눈에뵈는거없다팬들이 이사건을수면위로 갖고올라왔다는데ㅅ????뭐래 얼마전다음카페인기글에도 장현승태도논란있었고 아는사람은다 알던사건인데ㅅ
**owww장현승 언제 피드백? #장현승_피드백
**만 좀 해라 ㅂㅅㅌ 자체에 피해는 없죠 잘못은 장현승이 했는데 뭔 개논리를ㅋㅋ
** Sei ☆장현승 얘기 저거 몇달전쯤인가 내가 트윗으로 ㅈㅎㅅ 무슨 일 있나 왜 더쿠끼리 내분이지 이렇게 쓰니까 그걸 써칭해서 아무일아닙니다 ^^ 이러고 보낸 분 생각난다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syk85341

From Twitter

**발피드백글 봤는데 뭔가 억지같지만 나는 장현승이 이 이야기를 직접 풀어줬으면 좋겠다 소속사고뭐고 자기입으로 이건이거대로 오해글은 오해글대로가서 난걍 구경할래 피드백안할거면 ㅅㄹ처럼 나가던지 할거면 내가이거적고있을때 한번이라도 말해서 6인체재로 오래가던지
**비스트야 힘내자 #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so_beast
**냥하고 친절한 매생이왜.. 이유가 뭐니... 단어라도 말해줘!!!!!! 초성드립이라도 해줘!!!!!!! 좀 알고나 있자 뭘 볼래도 장현승 눈치가 보여서 그래!!!!!!!
**유역시 비스트 위력인가....하루종일 장현승 실검이네 ㄷㄷ
**드윅 가고싶다고 소리치는 운김솔직히 덕질 안 하던 애들이 나한테 정말 장현승이 그런 애고, 비스트가 이런 애들이였냐고 물어볼 정도면 큰 일 인건 알겠는데 왜 타 패ㄴ들이랑 갠ㅍㅐㄴ 들이 G랄발광하는지 모르겠다
**력 만점 녹는 중 유저계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
**구큐브는 머리채 잡지않아도 깔 거 많아요; 장현승 피드백을 왜 계속 큐브에게 요구 중이시죠? 아 원하는 피드백이 이거?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imyoyoma

From Twitter

**아악 제 멘션 씹으셔도 좋으니 영상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용 무대가 아닌 곳에서의 장현승 모습을 제대로 보세요.
**E두우(메인 트윗 트정함)영원히 그자리에서 기다릴께요. #비스트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두우 수민 자트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장현승 하나 지키려고 팬들 오해할까봐 팬들 상처받을까봐 솔직히 털어놓고 얘기해주는 다른 멤버들 바보 만들지 말라고 지네가 하는짓이 악개면서 누구보고 악개래
**AROHOYA장현승님은 계속 실검이시네
**구잘못은 그 사람 입으로 피드백 받아야 되는 겁니다. 매일 큐브 대신 멤버들이 사과하고 피드백해주니까 당연한 줄 아시나본데 장현승 잘못은 장현승이 피드백해야하는 거고요. 그리고 큐브는 지가 잘못한 것도 피드백 안 하잖아요. 남 피드백해줄 거란 기대마요
**스후듣고싶은~뷰티수니❤비스트❤장현승이 불후의명곡나왔을때 휘성이 같이 출연했는데 휘성이 극찬했었지 노력으로 이뤄낸거라고
**럴줄알았어. 그니깐요.... 배경사진ㅋㅋㅋㅋㅋ 이번 AOA크림님들 노래 장현승 저격노래인가요? 다른 여자 하트 눌렀네, 살랑살랑 콧바람이 드나 봐 이젠 난 신경도 안 쓰이나 봐 저격아닌가욬ㅋㅋㅋㅋ 콧바람들어서 뷰티 신경도 안쓰는거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kiki2871

From Twitter

**발당분간 장현승 실검에 있겠네 5인체제로 부타캐요~~
**만 좀 해라솔직히 ㄱ은 빼라 니네가 사람이라면 그러진 말아야지. 장현승이 한 일들을 잘못했다고 하는건데 거기서 ㄱ이 왜 나와 뇌를 안거치고 말을 하는거니?
**나의 가방비스트 덕질 7년하면서 오늘처럼 마음아픈 날은 없었던 것 같아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니 내가 이토록 오랫동안 믿고 좋아했던 만큼 여전히 앞으로도 계속 믿을꺼야 힘내 현승아. 장현승 널 믿어
**구장현승만 쉴드치고 왜 나머지 멤버들은 걱정을 안하세요 장현승 피드백해주세요는 배척해야할 5인지지고 오빠ㅠ현승오빠 괜찮아요?하는 건 팬입니까?
**정임장현승은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R 한국 "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구다른 멤버에게 장현승 관련 멘션 보내지마세요
**jk장현승 실검 1위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wstown1

From Twitter

**요블(계옮 중)항상 고맙습니다.♥ 장현승
**티서현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쏘비스트♡
**럴줄알았어. 저 그 코디님 궁금하네요 John맛이라고 인별그램에 음식사진과 같이 올려서 장현승이 야하다 라는 댓글을 적은 그 코디님 지금 어떤 심정일지 본인의 그 John맛이 엄청나게 유행되고있는데 John만 봐도 이제는 야한것같아요ㅠㅠ
**은 제대로 하자 자몽소다장현승 행동 거짓없이 그대로 읊어준 것 뿐인데 팩트가 아니라고 우리오빤 이럴 수 없다고 얘기하는 너네들은 지금 니 오빠 행동을 욕하는 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요나라~헤에엑???!~~~!!~! 아니 장현승이 당황스러울 게 어딨오 ㅠㅠ 길동아 정신차려
**신차려난 뭣보다 ㅈ1ㅜ ㄴㅕ이 인별가서 욕박아넣는 장악개들 폰 부셔버리고 싶다^^ 내새끼가 너네한테 뭘그리 잘못했니 대체? #장현승 #피드백 #안하니
**메인트윗rt부탁)이사완료한 리하?장현승 따돌림받았대요? 동공지진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wstown1

From Twitter

**럴줄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이상한기사들 뜨시는거 보셨나요? 쓸데없는 과거 지드래곤 장현승을 향한 말 눈길? 이런기사라던가 민낯이 아름다운 장현승이라던가 후 피드백이나하지 쓸데없는 기사나 뜨고
**메이(リめい)헉 장현승 결국 기사로 터졋구낭....곱단이 시절부터 알고있어서 응원했는데...점점 나아지길 바랐지만 ㅜㅜ .......
**국우리도이별을피할수가없나봐최애가 아니면 정이 없는거 아니냐고? 처음부터 싫은거 아니냐고? 야 그럼 내가 쪼들리는 돈으로 마이앨범 예약구매는 왜하고 가지도 않았던 콘서트 때 기분 좀 내겠다고 산 슬로건이 왜 장현승? 니 말대로 얘 안좋아했으면 나는 내 최애슬로건 샀지 병시나!!
** ✿ 티엔취향팔아요 ✿ 개장현승을 자년승이라고 쓰는건 필터링이 아니라 취향임니다... 그게 필터링이었으면 비스트랑 뷰티도 필터링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최승현도 채스년이라 쓰읍니다
**hanks to장현승. 눈덩이가 굴러올 때 우리가 막고 버티면 될 줄 알고 그저 조용히 묵묵하게 지낸 팬들일 것이다. 그렇게 쉬쉬했던 이유가 뭔데 우리가 비스트라는 6명을 깨기싫어서 은연중 모른 척 우리가 억지로 끌고가면 달라질꺼라고 생각했던 게 잘못된 것이였나보다
**현승이 피드백하는 그날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큡아 그냥 장현승보고 사과하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승이 피드백하는 그날까지장현승을 왜 아직도 감싸고 도는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싸고 돌게 아니라. 피드백해달라고 외쳐야지. 그래야 깔끔하게 끝날거 아님? 걍 이렇게 끝나면 이도 저도 아니라는 생각 안해봄?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whitegomguk

From Twitter

**신차려#장현승 #슈퍼스타 너 이제 완전 슈스야 축하해!
**님 팬카페 매니저 박그레♥장현승 일 언젠간 이렇게 크게 터질 것 같다더니..ㅋㅋ 얼렁 뭐라도 얘기하길 ㅉㅉ
**녕이빠순이B18 장현승욕먹일라고작정을한듯
**라 공자 ✨ 장현승 치시면 쫘르륵 뜰 거예요
**엘 * Ruel장현승 서치하면서 어이없는거 많이 봤는데 나야 장현승에게는 머글이고 노관심인데 니 불량한 태도때문에 내가 호감가는 타멤버 난감하고 곤란한 상황 오는게 빡치는거고 쉴드충들이 타멤버들까지 끌어다가 밟으면서 장현승 쉴드치는 상황이 빡치는거..
**아악동영상 재생수 곧 10만 되겠어요 #장현승 #슈퍼스타
**용수비스트의 장현승 태도 논란 문제는 그냥 소비자인 팬들이 판매자인 기획사에 불매운동 하겠다고 하면 해결 될듯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baesin_

From Twitter

**장현승 논란은... 뭔가 트집잡는 기분이 자꾸 드는데 정치계 무슨 일 터졌냐
**그랑땡 자꾸 애들이 장현승 왜그래?이러는데 걍 아구창쳐버리고싶음
** 숄찡 ❆아직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장현승인데 큐브는 오늘 안에 피드백할 생각은 있음? 검색어에서 내려가기만을 기다리는 것 같기도 하고 회의 오래 하다가 입장 발표할 것 같기도 한데 생각보다 검색어에 오래 있죠?
**진망창장현승 3시간 이상 실트떴는데 피드백 안하고 뭐한다져 ㅠㅠ
**루미 ¥ kurumi 현승 지금 장현승오빠 뭐해요? ◍Ơ◡Ơ◍ ♥︎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이미 예전에 병크터진 타퀴들 입에서 장현승 이름 나오니까 존나 웃기는ㅋㅋㅋㅋㅋㅋ근데 장현승이 존나 독보적이긴하죠 근데 비교질하면 기분이 썩 좋지않거둔?? ㅠ?
** 썩소팸ㄱ- 』 힝ㅎ장현승 뭔일낫나,..ㅎ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imyoyoma

From Twitter

**주최강앤캐오..장현승뭐임...내 구최애여슨ㄴ데... 동공지진ㄴ.... 연예인ㄴ하기실니 ...
**줴나한테 자꾸 톡으로 용준형이 뭔짓했길래? 장현승이 뭔짓했길래? 이러는데 이쯤에서 그만하는게 좋을텐데.. 난 경고했다..
**히메★장현승 왜그러지? 뭐 뿔났나
**엥 '.ㅅ'잉 장현승 실검 1위하더니 실트도 갔네
**린 여기까지야이 모든 일은 장현승 개인의 문제지 다른 멤버들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장현승 한 사람이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정빈우리들이 할 일은 그냥 오빠들 믿어주는 것뿐.요섭오빠가말했던것처럼우리소문,루머에 휘둘리지말고오빠들말만 믿어요.실망이라는 팬분들그래서결론이뭔데요.진짜장현승빠지고5스트하자는 것도 아니고.우린 6명인 비스트 좋아한거지 5명인 비스트 좋아하는 거 아니잖아요
**럴줄알았어. 불화설이라니 불화설을 우리가 왜퍼트리는지 불화설이면 우리 5멤이들한테도 피해가가는거잖아요 오로지 장현승한테만 피해가있어야지 5멤이들한테 피해입히는거는 절대 하지 않는데 장현승 우리5멤이들이 챙겨줘도 무시하는데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janggetout

From Twitter

**신차려뭐가됐던 간에 장현승이 고액팬미팅 사전공지없이 당일날 통보하고 그날 새벽에 술쳐먹고 놀던건 사실아닌가? 쉴드치는 애들아 니네가 그 팬미팅 갔었다고 생각해봐ㅋㅋㅋㅋ 니네가 당한일 아니라고 맘대로 지껄이지말고
**구기자는 아마 이정도로 화제가 되었으면 공식입장이 발표될 것이라 생각했던 듯. 하지만 장현승도 큐브도 입장따윈 없겠지. 큐브 퇴근한 듯ㅎ
**넷불쌍한 장현승....
**현승(활동종료)안녕, 시골로맨스 청년 이장, 스물 둘 장현승이야. 내가 시골에서 살아서 도시 일을 잘 몰라, 네가 와서 설명 해줄래? 얼른 와.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상황이 이렇게까지 됐는데 상황파악 못하고 그저 5인지지 탈퇴란 말들에만 매달려서 저러고들 있다니.... 잘못한건 아는데 심하다고? 장현승이 한 짓이 더 심해 팬이라고 다 감싸주려고 좀 하지말자 팬들이 호구니?
**구큐브의 공식입장 준비 중이라는 기사는 5시 즈음에 입력되었지만 3시간이 지나도 아무 입장이 없고 장현승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건 3시 즈음이었으나 6시간이 지나도록 피드백이 없네
**ㅋㅋㅋㅋ 신고를 생각 못했네요 읽어보다 장현승 나오면 이제 해야겠어요ㅠㅠ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jangInjeolmi

From Twitter

**구6인지지든 5인지지든 숫자놀이는 장현승의 피드백이 나온 후의 문제지 지금 이 논란을 n인지지의 탓으로 돌리는 건 쉴드가 아니라니까
**!리!미!나 진ㄴ짜 장현승 핵좋아하니까 아닌 사람은 블언블말고 블락해줘요 ♡♡♡ 현승 사랑 ♡♡♡
**구장현승을 미워하는 것도 미워하지않는 것도 문제가 아니라니까 그 분이 나가길 바라는 사람도 계속 있어주길 바라는 사람도 공통적으로 피드백을 원하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 분은 아무 말도 없는 게 문제인거지
**셋 니 팬 되기 전으로 리셋 초면에 멘션 죄송합니다만, 애초에 장현승이 행동만 똑바로 해왔어도 지금 팬들이 들고 일어날 일 자체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아니라 오히려 장현승이 팀 이미지를 흐린다고는 생각하지 않으세요?
**음에 대한 대가는 언제나 배신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왜 거기까지 가서 장현승 언급하는건지. ......아이고...
**리¥ 흔들리지 말자 whit 장현승 #보고싶다
**ㅋㅋㅋㅋ 장현승이 이렇게만 했으면 좋겠다고 간간이 소환되고 있습니다,,,,,,,,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력갑 용수니 장현승의 그런행동이 계속 비스트란 그룹에 타격을 주니까요.
**s정신차려js서치해본 결과 존나 어정쩡하게 아는 팬 이라고주장 하는 사람들의 특징 - 장현승은 예전부터 그래왔는데 논란이 왜 지금뜨냐 태도논란은 무슨 그 특유의 분위기 아니냐 니네가 팬이냐 태도 논란이 지금 특유의 분위기로 커버칠 단계가 아닌데?
**ㅋㅋㅋㅋ님들 마음 모두의 마음인거 알겠는데 왜 꼭 용님 인스타까지 가서 장현승 언급하는건지 모를 일,,,
**역죄인 몽실엉엉 속상해ㅠㅠㅠㅠ 장현승 무슨 말이니ㅠㅠㅠㅠㅠㅠ
**mine맥과 장현승으로 난리구나
**만회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 오인지지가 무슨 병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루머 퍼트리는 장현승 악개 찾아내는 단톡방은 없나여~~? 있으면 초대점!
**슙근데 장현승잘못한거 타팬들이 크게 욕하는거 보기 안좋음 초심잃은것도 장현승이고 누구보다 팬들이 속상하고 마음아팠을텐데 타팬들이 거기다가 불지르는 느낌 팬들도 다 장현승 잘못한거 알더만 구지..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idol_world

From Twitter

**월에계폭ㅅㄱ얘 뭐랍니까? 검은 그는 장현승?ㅋㅋㅋㅌㅋㅋㅋㅋㅋ
**투비멜디♥선배그룹분들 뭔일이여..?? 뭔일인데 장현승님이 녹색창 검색어 1위야..?!?
**주니즈잘못된 행동을 했으면 피드백해 장현승.. 팬들다보는 방송에서 휴대폰 만지작거리고 멤버들 다 춤추고있는데 무대중에 모자가지러가고 공적인스케줄에 사생활로빠지고 놀러다니는거 잘못된거 맞잖아.. 왜 같은멤버는 팬이알기도전에 사과하고 넌 왜 한번도 입을 안열어
**(w잡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현승 기사에 베플이 양현석의 선견지명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을 추가하세요아 근데 아무리 장현승존나 싫어도 양현석 의문의 1승 이건좀 아닌것같다 그때 설마 인성보고 떨어뜨렸을리가.. 결론은 #장현승피드백부탁
**용光로✨☺️'불성실 논란' 장현승 향한 휘성 발언 재평가 "아이돌 중 최고 노력파" 장현승, 진짜 트러블 메이커 ? …"불성실한 태도 납득할 수 없다" 장현승 "성격이 무뚝뚝한 편이라"…실제 모습은? 이때다 하고 기사쓰는 인간들이란..
**arian Makasakit장현승... 헐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bbasunyfor5

From Twitter

**urisimjang우리 오빠가 잘못은 했지만 빼애애애ㅐ액!!! 하는데 결론은 장현승 잘못이란거 맞다는거잖아?
**꼴빠진짜 장현승보면 비밀연애하는거는 아무것도 아니다 ㅋㅋㅋㅋ 아이고 백현아 존나 미안
**발탈퇴공식입장 빨리내놔ㅋㅋㅋㅋ 어차피 내놔도 장현승이 입열지 않는이상은 달라질거 하나도 없다
**ㅋㅋㅋㅋ의미 심장한 댓글 쓰는 장줌 봤구요... 장현승팬과 장현승악개팬 싸잡는거 하기 싫은데 특이하게 장씨네 개인 팬덤만 너무 심하니까 당신네들 종특인가 싶기도 함..
**준혁그 분들에게 묻고 싶다. 정말 이 상황이 만족스러운지, 이런 식으로 장현승 개인을 넘어 비스트라는 그룹에 타격을 주면서 장현승 형의 태도를 지적하고 싶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꼴빠 저도 같은생각이예요 ㅋㅋ 큐브가 장현승 계속 안고간다면 다른멤버들한테 더 피해가 갈테니 제대로 된 대처를 했으면합니다....뭐 탈퇴가 제일 좋은 방법이겠죠 ㅋㅋ




장현승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Sancho_SC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negamanmanhany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AsiaToday_News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2eaa696f31c54bd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2eaa696f31c54bd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feedback_0903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

장현승 태도 논란 비스트 피드백 태도논란 실검 밤의전쟁 밤전 팬들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