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18:50 ALL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月김필노래!!!!!!!!!!!!!!! 완전 좋다ㅠㅠ
**자와 중독 조이김필만 방송에 나오지도 않은 3라운드때 부르려고했던 곡을 음원으로 내줬다는건 복면가왕 작가들도 설마 김필이 1라운드 탈락할거라고는 생각도 안했다는거 아닐까 무조건 3라 갈줄알았나
**미아 진짜 김필 목소리 개좋음 갠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수 목소리 탑임독보적인듯
**인성김필이 가슴을 후벼팠다
**오름달, 열흘 개인정..;ㅁ; 애초에 복면가왕이 왜 생겨난건데!-! 이사람이 김필이다, 다 알려주면 이건 김필이지 하며 투표몰빵 될게 뻔해서 복면씌우는건데 그럴바엔 복면벗고 노래하라 그러죠8ㅅ8..
**미란김필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kiri_jjang

From Twitter

**랩아 맞아 한상우 목소리 김필같애
**랩먼가 한상우 목소리는 김필같은 느낌
**므윰낼 못 티켓팅 해야지 호로로롤 김필콘도 흑흑 가고싶다. ㅜㅜㅜ 아마 가겟지
**린삼각두 형님도 큰 칼들고 몸이 컸잖아, 두 짜돌림해서 김필두도 큰 칼 들고 몸이 큰거지
**린김필두는 버서커 진명같이 않냐
**또용아쳐진명 김필두라니까
**린지금까지 나온 아처진명 정리 1. 스티븐시걸 2. 상하이 조 3. 김필두 4. 존슨 밥 5. 나가토 유키 6. 이성계 7. 우리형

**린아처 진명 내가 들은거 1. 상하이 조 2. 스티븐 시걸 3. 김필두 4. 존슨밥
**또용아쳐 진명 사실 되게 촌스러운거임 김필두 이런거
**연이증맬 좋다 .... 사스가 김필오빠 ~~!~! 💓 복면가왕은 양심이있다면 기억을 걷는 시간 음원이나 내주시길 .... 돌아버리겠어여 진짜 .... 기걷시 .. 음원 소취 ....🙏🏼
**녜김필 기억을 걷는 시간ㅠㅠㅠㅠ최고다ㅠㅠㅠㅠㅠ목소리로 날....쥬겨......☆
**유한 바이엘 슈스케 이번시즌이었나 결승전때 김필 나와서 같이 무대 한다길래 봤는데 결승 진출자들보다 김필이 노래 더 잘해서 웃겼음ㅋㅋ 김필은 준우승자라고ㅋㅋ 지난시즌 준우승자보다 노래 못하는 이번시즌 우승자..
**ayaJ'aime une vidéo de kbsworldtv - Kim Feel - Eyes of Gold | 김필 - 황금의 눈 Immortal Songs 2
**곰이나라복면가왕보면서 젤 웃겼던건 김필이 나무젓가락,손톱깎이 한걸 맞췄다는거지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SY_S_2

From Twitter

**티 김필 보러 홍콩이나 갈까
**연이아이폰6 으로 바꾼지 1년만에 첫 벨소리 ...💗 벨소리 넣는거 너무 귀찮아서 걍 기본으로 해놓고 살았는데 진짜 이건 안넣을수가 없쟈나..ㅜㅜ 김필 님 ... 사룽해여 .. 저랑 결혼해쥬세요 ....😣💕💕
**부김필님 쩐다,,
**뜬금 썰쟁이 필파김필파 요즘상황: 1. 생활관 조식이 급식 신청을 하지 않은 자는 먹지 못하는 구조였다. 2. 김필파는 급식 신청을 하지 않았다.
**치 앤오 공김필 - 사랑한다면서
**필 넌 습관처럼 휘두르려다 결국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기울고 말더라, 태겸아. 네가 그러니까 자꾸 주제도 모르고 휘두르고 싶잖아. 한태겸이 김필 주제파악 좀 시켜 주면 안 돼?
**삘충 NIX 김필..넘나 귀여우면은,,, 옷,,,하나씩,,하나씩,,벗겨서,,, 고추.호로록,,

**좌봄찌 우봄찌 /ㅁ\⭐아, 청춘 노래 너무 좋다. 김필님 목소리랑 김창완님 목소리가 너무 좋아
**또맨김필ㄹ사랑ㄹ한가
**코김필이 복가에서 부른 기걷시 개조타
**추간지김필3라운드곡 오지네
**na Jung - 더민주김필 덕분에 잊고 지냈던 넬을 떠올렸다. Thank you!!
**를ㄹ릴ㄴ'^'기억을걷는시간 노래너무좋아 김필도좋고넬도좋고
**su:김필 매진이구나. 하긴 티켓팅 날도 깜놀해서 창 꺼버렦지 퓨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SY_S_2

From Twitter

**름달*PressYourNumber 으응...?샤이니 아니구....김필....
**름달*PressYourNumber 시간되면 김필 시간을 걷는 기억 들어보세욤~~젤 목소리 어울림~~
**#HR 시간이 필요하단 니 말에 어렵게 말을 꺼내 버스가 올 때 까지만 기다려줘 더 붙잡지 않을게 신지수 X 김필 - 처음으로
**용가능한트팔님 덕에 담아놓은 김필 3라운드 예정곡 듣고 김필이 떨어진 1라운드 클립 다시 봤더니, 상대는 아무래도 유성은인거 같다. 일부러 약간 윤미래처럼 한번 꼬아서 부른듯.
**카론김필 씨가 부른 기억을 걷는 시간을 음원으로 내주시지..ㅠㅠ 흑흑 너무 좋았는데...
**샤인(my sunshine)슈슼에서 김필이 우승했어야했는데... 아무리봐도... 울 성규도...
**코 @ 수능 D-631#nowplaying 이루펀트 Eluphant -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 Feat. 김필 / APOLLO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ech0chan

From Twitter

**Yuni♡ 와~^^ 정말요~^^ㅎㅎㅎ 재미있지요~!!! '김필'이라는 가수의 목소리가 정말 좋아요~! 한 번 들어보세요~^^ㅎㅎㅎ
**ave Me 못봣오? 김필이불럿음 나어제그사람나왓다는얘기듣고 우아 이랫는데 노래듣고더우와 ㅋㅋ
**ㄹ김필 볼때마다 장첸 생각남
**Yuni♡복면가왕 보다가 김필 목소리를 한번에 알아본 오빠.ㅎㅎ 오랜만에 들으니까 정말 좋다. 음색이 정말 좋다.^^ㅎㅎ
**룻김필씨 목소리가 너무 슬프다 너무 좋은데.. 저 목소리 정말 싱기방기... 들으면 눈ㄴ물나8ㅁ8
**eeJin Kwon어떻게 김필 목소리를 모를 수가 있죠?!! 복면가왕 패널 너무 실망입니다. 김필 목소리를 더 들을 수 있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이랍니까!
**슈스케도 안봤고 김필 노래는 월간 윤종신 <지친 하루>만 들어봤다. TV를 요새 잘 안봐서 뒤늦게 <기억을 걷는 시간> 영상 봤는데 으어 너무 좋다 너무 좋아서 욕하고 싶다 끝부분에 미간 찡긋하는 거랑 한쪽 입꼬리 올리는거 완전 귀엽고 섹시하다 흐억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onlyyouni

From Twitter

**자와 중독 조이김필이랑 김동명을 데려오면 뭐하냐 1라운드에서 떨어지는데!ㅋㅋㅋㅋㅋㅋㅋ
**eeleejeong김필노래 듣다가 갑자기 브래이킹배드 마약꼬맹이가 잡히는 장면을 보니 참
**eeleejeong하 김필
**Z인더조선아 어제부터 김필 목소리에 취한다 진짜 너무 좋음... 기억을 걷는 시간 쩔어줬는데 왜 음원을 안 내주지 장사할 줄 모르시나봐ㅠㅠㅠ 이런 음색이 한국에 있었다니 널리널리 알려야 하거늘
**렌 원곡도 좋은데 김필이 불러도 좋네... 으으.... 으.....
**00°김필 메리미 넘 좋다...윌유읠유윌유윌ㄹ유 메리미?
**ゅん ◢김필이라는 분이 도원경 노래를 불렀다는게 사실입니까?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AsiaToday_News

From Twitter

**oda김필 총맞은 것처럼이랑 이해리 떠나지마 듣는데 김필 거친 음색이랑 해리 날카로운? 음색이랑 안어울릴 것 같은데 어울릴것 같다 둘다 감성으로 쳐바름 이해리, 김필 듀엣 한번만 소취
**ㅇㄴ*복가에 김필나왔네 ㅅㅅ
**야ㅏ호오복가김필나왔었네 김필 불후의명곡에서 god 길 부른거졸멋
**상가하니가 김필한테 어떻게 이기냐니 등신들아 결과로 이겼는데 뭔 개소리들이야
**onny복가 김필 떨어진거 너무 아깝다 아..
**재몽처음엔 성냥팔이 노래잘한다 누구냐 그러더니 여론이 하니쪽이니까 하니가 김필을 어떻게이겼냐며 역시 명불허전 막귀 복면가왕 방청객들이라며 태세전환하는 꼴보소 현장이랑 송출되는 오디오랑 얼마나 다른데 현장에서 좋았다는데 왜 니들이 난리니
**불안에서 숙성되고십은 구디나 김필 왜케 좋지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byunjak

From Twitter

**루룹그렇게 따지면 김필이 1라운드에서 떨어졌는데. 무슨. #복면가왕
** 우래기 난 시래기김필 음색 진짜 좋다
**국주aka윤꼬기김필 팬클럽 가입하고 싶닼ㅋㅋ
**국주aka윤꼬기김필 생긴것도 멋졍
**국주aka윤꼬기김필 목소리 넘나 조응것
**이복면つr왕에 김필 나왔는데 왤케 이미지가 변했지 .. ?
**rcana아침부터 김필이 부른 기억을걷는시간 듣다가 심장이 너덜너덜.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From Twitter

**리니얌만약 진짜 불명이였다면 하니는 춤추는 아이돌인데 김필은 못이겨~~~! 이 편견이 일단ㅋㅋ
**리니얌만약 하니가 가면 안썼으면 김필이 이긴건 맞는말ㅋㅋ
**이라고해김필 누구지? 들어봐야겠다
**을잃어버린장싸부ㄱ김필느님..꺄아.
**ヲr┓ㅔ복면가왕에 누가 가면 벗자 관객들 난리나고, 떨어졌다고 연예인 판정단까지 아쉬워서 난리났는데 나만 걔를 모르는 상황. '누구야?'라고 옆사람에게 묻는 사람이 화면에 잡혔는데, 꼭 나같다... #김필
**itizen b와, 김필 음색 작살인데. 산울림의 '청춘'도 인상적이었고. 슈퍼스타K에서 난 김필 찍었었는데.
**을잃어버린장싸부 누군지 모르겠어요. 하니는 노래한거 몇번 안들어봤지만 아닌 거 같음 ㅋㅋ 김필 매력 발산하기엔 선곡이 좀 아쉽네요. ㅠㅠ 듀엣곡 망해라.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From Twitter

**을잃어버린장싸부근데 듀엣 선곡이 김필에게 넘나 불리했다요..
**을잃어버린장싸부김필은 너무나 김필 ㅋㅋㅋㅋ 멋지다
**을잃어버린장싸부 김필은 너무 김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냥팔이는 검색해보니 하니라는데 진짜 하니인가여??
**ELLSPIRIT버터플라이 김필 기억을 걷는 시간ㅠㅠㅠㅠㅠㅠ 가면 벗고 드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부분 편곡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일렉소리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취향저격..ㅠㅠ 하...
**oonjin lee 왜 김필 이태성만 나와잉..
**unsori ㅋㅋㅋ 그리구 김필말고 또 아쉬운 분 한분더있어요 ㅠ 보고 얘기해욥 ㅋㅋ
**unsori 그니까요 너무 딱 알겠어 ㅋㅋ 연예인 패널들은 보는 내내 누구야 대체 누구야 하고 있는데 대본이든 진짜였든 짜증났어요 김필을 몰라주다니 김구라는 자꾸 강성진이라고 ㅋㅋ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From Twitter

**을잃어버린장싸부 으악. 근데 나오자마자 다들 김필인거 알았을듯. 음색 너무 좋아요
**료 중인 키리쨩김필콘서트 티켓 받았다 ㅋㅋㅋ 도와주신분들 진짜 감사드려요😍❤️👍🏼
**내넘 김필이라 긴장감1도없이 봣내 어덕해 몰라 저걸... 성냥팔이소녀 몬가 케이티김같기도하공




김필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

김필 복면가왕 사랑한다면 버터플라이 걷는 니글니글 기억을 영상 시간 목소리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