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19:03 ALL

**은노파순도 100퍼센트 아이유순덕인 저로써는 요즘 카메라 쓸일이 없응.. .
**al-ebooks 단독 '음원여왕' 아이유, 4월초 컴백 확정. I can't remember how far taemin has come….
**귄아이유님이 우니님그림에 좋아요 달아주셨냉
**U Data 2016아이유 공중파,케이블 방송분 폴더 업로드 완료됬습니다 이제 비번공유는 없습니다
**천하의 못된자식✨ PusiYan아이유 스물셋 체셔캣이나 시계토끼 팬코하고싶다 난 아직 아이유 좋아하는데 저번 병크때문에 함부로 팬코도 못하겠고... 사실 옷은 준비해놨는데
**양 아이유 학 학
**인아이유님...~~! 건강하신지요... 바깥.. 바람이..... 찹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아픈 곳 없으면 좋겠읍니다....~!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newstown1

From Twitter

**이유미에 목맨 에네코로 책내길 잘했어 책내길ㄹ잘했어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야심ㅁ차게 넣은 옵션인데 내용이랑 잘 어울린다니 넘넘 기뻐요옷ㅠㅠㅠㅠㅠㅠㅠㅠ♡♡♡하 아이유미가 사랑을 했습니다.... 꼬옥 손수 사랑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인 아이유님 .... 보고 싶읍니다 ........ ^^
**유_미묘작년 멜론 주간 가요 탑5에 올라본 적 있는 아이돌은 가인, 걸스데이, 규현, 마마무, 미쓰에이, 박경, 백아연, 빅뱅, 소녀시대, 씨스타, 아이유, 아이콘, AOA, 에이핑크, 엑소, 원더걸스, EXID, 종현, 지디X태양, 지코, 태연. 끝!
**28일 토익] 사진찍는 애프 아이유 좋아오
**뿡칫,, 드라쿤 아이유 소니광고 너무 이뻐요
**통판] 돛단배/깃털도치 ドッチ 꽃잠의 자세한 과정 도 보고싶었지만 자연스레 넘어가는것두 너무 좋았고 아이챤 대사 블러처리도 흐뭇했습니다...흫..ㅎ흫.. ??? 이렇게 예쁜 책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에네님 사랑해요... 아이유미가 사랑을했습ㄴ니다..
**it a pat 아이유

**상의 일곱번째아이유 빼고 송준현 좋다고 한 여자들, 한 번 진짜 사겨 봐. 안 말려. 제발 사귀고 나서 한 달 후에 소감을 말해줘. 카페라도 만들어서 운영하는 건 어떨까?
**유_미묘사실 이 54곡도, 아이유의 마음, 새 신발, 가인의 애플,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지코의 Boys & Girls, 규현의 광화문에서, 박경의 보통연애, 박보람의 연예할래.. 같은 걸 다 합친 거고. 전형적 아이돌 곡은 정말 한줌.
**경아이유 - 너의 의미 지해수
**매운고추가 크다아이유 마시멜로 부르면서 마시멜로 사가는 인생 즐겁다
**innaRT YSH_IU516내 돈 루팡주범 여깄잖아 아이유님 더 가져가도 되니까 보고싶소....
**톼리카노결국 아이유는 피드백을 하지 않았고, 아무렇지 않게 여러 활동을 했고, 표절까지 떠오르자 맘을 놓게됐다. 내가 맘을 놓던 말던 아이유는 상관없겠지만 나는 한때 정말 좋아했기에 슬펐다. 솔직히 말하자면 아이유의 본 모습은 난 모른다. 그래도 좋았었다.
**이 맞아욬ㅋㅋㅋㅋㅋ제리스트 반이 아이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gpfks3126

From Twitter

**민가수닷슬쩍 물어보고싶은 욕구가 있어;; "야 너 그 아이유 보러도 다니고 그러니?"
**톼리카노나는 아이유를 보면서 힘을 냈다. 뭐 힘들거나 내가 바보같거나 어리석다고 생각이 들때, 내가 할 일을 하지 않고 빈둥거릴때 나와 같은 또래의 여자아이는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나도 힘내자! 라는 생각을 하며. 팬클럽까지 가입했었다.
**톼리카노예전에 아이유를 정말 좋아했었다. 노래도 정말 잘 부르고, 속이 깊다고 생각했다. 나와 비슷한 또래인데 어쩜 저렇게 성숙하고, 어른스럽고, 팬들에게 잘 하고, 연기도, 노래도, 라디오도 자신의 일을 똑 부러지게 하는 모습에
**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릉비타민 예지니아니 당근 호가가 넘사벽으로 잘생긴거 아는데 아이유 볼때 신봉선이 떠오르는 이치로...
**이유는 아이가 아니에유아이유 체셔 팬아트 역시 믿고보는 갓우니님.. 출처 #woony 인별그램
** 스오 ੧(❛ㅁ❛✿)੭ㅁㅊ........아이유미라니요....존잘님...이거는 삽니다... 탕탕!

**상의 일곱번째아이유만 사랑하고 아이유만 바라볼래. 더 이상 여자 문제로 전혀 얽히고 싶지 않아.
**약'쟁이 오...아이유 너랑 나 좋ㅎ아해요!!
**상의 일곱번째하도 갈굼 받아서 얼굴도 많이 늙었다. 어디서 내가 하지도 않은 유언비어 퍼져서 정당하게 인터넷 구매말고는 뭔가 구하기도 힘들다. 나 그냥 아이유만 보고 이지은만 사랑할래.
**용이의 메인트윗을 봐조 ㅠ ㅠ ㅠㅠ ㅠㅜㅜㅜㅜㅜㅠ 완전 너무해... ㅋㅋㅌㅋㅋㅋㅋㅋ 미쳐ㅏㅆ어요 ? ! 제가ㅏ 제 요정님을 어떻게 건드려요 ㅜㅁㅠ !!!! 아이유는 용님 능력 밖의 일인ㄴ골 ... 안타레스님은 강동원 닮은 이쁜이 내죠요 짱이겠다 ㅅb
**은고양이 아이유 - 뭐였지..?
**ami잔소리 아이유 with 임슬옹 여거 린마키 어울려 #끄덕
**이유미에 목맨 에네코로아이유미로 하루의 하늘 다 보고 싶다... 석양은 원작에서 해줬고 새벽하늘은 배포본에서 했으니까 아침하늘이랑 정오정도만 남았나0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leejieunology

From Twitter

**고보면 뜨거운 남자정근이말고 아이유만 찍음 되겠다
**춘농고 학교축제편 아이유 류준열 방탄소년단 지민
** 아이유 너랑나ㅏ어때요!!!
**자는 숲속의 현승(믿을게요)우울하다 우울해 지금이 몇시지 우울하다 -아이유'우울시계'-
**린 4.태형오빠가 커버한것도좋지반 원곡 정준일분께서 부르신 안아줘도 좋구 아이유 무릎이랑 정인 미워요 짱짱좋아
**노래하지만 오늘 하루는 길에 고인 물에 비친 모습이 서러워 내 어깨를 감싸며 울어요 -L'amant, 아이유
**이 엇 탐라분들 아이유 노래를 다 아시는구나... 그럼 커피소년 - 오늘도 굿나잇 이요!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Iuisnotchildren

From Twitter

**보팬버나아이유님 인스타를 하긴 하시네
**삼구머독 아이유 팔로우 한거 보고 뻘하게 놀랐네ㅋㅋㅋㅋㅋ
**스터신아이유 선생님 인스타 와칭 하시네...
**언텔스포※라온! 의지를 가지렴!아이유 좋은 날 뮤비 처음 보는데 나도 누가 앵무새 들고 와서 고백하면 조금 그럴 거 같긴해
**앙컴퍼니 numu さん아..너랑나 노래개좋네 ㅋ ㅋ 아이유 존나이쁨..인형같다
**이 아이유 - 라망 L'amant 노래좋아요
**知恩❥︎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newsfactv

From Twitter

**상의 일곱번째나 미쳤다고 소문이 났어. 이제 회사 입사도 힘들어. 나 책임져요. 아이유가 나 평생 책임 지세요. 나 이제 다른 여자 보는 것도 사람들이 용서 안 하는 것 같아. 나 보고 아이유만 쳐다보래.
**이 아이유 - feel so good 조아
**이 아이유 -입술사이 50cm 노래좋아요
**상의 일곱번째나, 아이유에게 제대로 낚였다. 아이유도 나에게 제대로 낚였다. 서로 낚였다. 그냥 서로 사랑하자. 이제 일반 사람이 나 안 봐준다. 조용히 주부나 하면서 소설이나 써야겠다 ㅠㅅㅠ
**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유님 팬 된지는 이제 6년으로 향하고 있고 유애나된지는 3년 됐습니다.
** ㅎㅎ 제껍니다ㅎㅎㅎ 오늘 갑자기 아이유 사진달라고 하더니 슥슥그랴줌ㅜㅜ
**카봉 제 월급 도둑은 그저 아이유뿐입니다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lastfantasy_93

From Twitter

**쁘U 나는 아이유님의 개니까
**운과 럭키의 포츈아이유의 혼자있는방 은 나온지 꽤 된것도 있지만 지금의 아이유느낌과는 많이 다름. 곡 자체가 뭐랄까 걸그룹 컴백무대에서 2곡 부를때 타이틀곡 부르기전에 의자에 앉아서 부르면 딱인 그런느낌
**카봉아이유는 이때가 더 좋은거같다
**끼스유러⎝(ㅇㅁㅇ )⎠승냥!레옹가인이면 마틸다는 아이유하자 ㅈㄴ
**이 아이유 - 벽지무늬 가사가정말예뻐요
**늘산들바람아이유찡 하루 끝이당~!~ >-<~
**현 놀러와요ㅎㅎ 😶 단지 전 아이유님과같은학교를졸업하고싶을뿐.절대공부를잘하는건아닙니다ㅋㅋㅋ 전 고1수학은.꿈도못꿔여 중3과정도이제겨우 다끝냇는데..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pluieetbleu 라디오듣고있는데 오랜만에 아이유 마시멜로ㅎ.ㅎ~ 지아코 목소리 풋풋 아가아가하네용*.*! 날씨많이 풀렸지만 감기걸리면 안되니깐 방심하지말구 따뜻하게 입구댕겨요^.^!~♡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에 샤프심?" 비
**u 아이유는 안해보고 엑소는 몇번 성공해봤어요
**냥이 근데 그거 해도 아이유 3연광탈 흑흑 ㅜ ㅜ
**이아이유노래중에서 난이도는 미아 <<좋은날<<분홍신 <<<<<<<<<<<너랑나<<<스물셋 인거시다......
**LTS: 글쟁이 쿠키#생각날 때마다 쓰는 노래 추천곡 13 . Baby soul- 남보다 못한 사이 feat. 휘성 14 . 아이유 IU - 무릎 knee 15 . 박혜경- 사랑과 우정사이
**지달에프엑스3집이랑 아이유 스무살의봄이랑 윤하 View 사야해. 기억해둬야지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talkingsailboat

From Twitter

**루는 크리미밀크아몬드가 먹고싶다.아이유 잔머리가 왜 부럽지. 난 잔머리 스트레스인데. 아 자랄라면 빨리 자라든가...........나 머리묶으면 사자가 되는데....8ㅅ8. 어쩔수업어 머리안깜앗어. 안깜기보다는 덜깜앗어...
**늘산들바람우왕~!~ >-<~!~ 아이유찡~ 좋은 날이닷~!
**감병자 륳[1/10]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
**압이란주관적인가치에 휘둘린 로아나어제 꿈에서 아이유 콘서트 준비하는 스태프로 일했다
**노래아무 소리도 없는 방 그 안에 난 외톨이 어딘가 불안해 TV 소리를 키워봐도 저 사람들은 왜 웃고 있는 거야 -싫은 날, 아이유
**배동봉황새 아이유뒤에 뭔말이에요?
**상의 일곱번째미치겠네. 아이유가 내 이름도 제대로 모르잖아. 아이유가 내 이름 제대로 불러주는 날 다시 아이유를 사랑할게.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쵸 아 저사람이.아이유네인것?
**강정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우P. 저번에 그래서 아이유 언제쯤이면 퇴근 다른데로 나와서 존나 뜀
**쿠식 맨날 에이핑크 스럽고 아이유 스러운 원피스 입는데 몸매가 안받아줘서 안어울림
**ilky.skin.이지은(IU) 안녕하새요..아이유 펜이예요?
**지그 학교에서 아이유로 유명하다네요 부럽다
**사읊는 뉵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마음 - 아이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uuu0516

From Twitter

**헐 주디 넘 귀여워 아이유닮았어,,,,!!!
**걸한국대중음악상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에 여자 부문 아이유, 남자 부문 박진영, 그룹 부문 빅뱅이 선정됐다고...
**란@알바하는 곳에 왔다갔다고 풍문만 ?? 들은 연예인아이유, 악뮤 멍때리다가 본 연예린박시환 오늘 2시반에 온다는 연예인류준열
**츠이로랑 듀엣 더 하고 싶은 이스 아이유에 반대는 어른유!
**란@아 지ㄴ짜 부장님들 눈치보다가 싸인이랑 사진이랑 둘다 받을수 있으면 좋곗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하 저번에는 저녁에 아이유 왔댘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ovey 러비아이소이랑 계약 끝난줄 알았는데 아직 안 끝났나보네요..?.. 아이유 사진 올리면 아이소이 태그도 안했는데 공식계정으로 계속 좋아요 눌러주시고 ㅋㅋ
**일 그대와 저도 근 3년을 엑소노래만 거의 ㅎㅎ 아이유팬이기도해서 아이유노래 엄청들어요 ㅎㅎ 아 저도 발라드 덕후입니다😂😂 2am-일단돌아서지만 샤이니-재연 폰-봄이돼줄께 윤현상-언제쯤이면 좋아요!! ㅎ 제귀엔..!😆😆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MoonLight_iu

From Twitter

**Italy]Euna 부라노섬도 갔다왔는데 이전에는 관광객이 그렇게 많은 곳이 아니었는데 아ㅣ유뮤비 이후로 동양인, 그 중에서도 한국인 관광객이 엄청 늘었다고 하더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ㅋㅋ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사랑 노래 가사 bot미안 아마 너도 느꼈을 거야 어설프게 감추며 네 주윌 맴돌던 내 모습이 네게 많이 거슬렸다면 사과할게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아이유
**Maaahn근미래에 정치인 청문회장은 후보자들의 과거 인터넷에서의 발언이나 행적 등을 문제삼는 자리일 것이라는 농담들이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어릴 때부터 언행이 엄격히 검증된 셀렙들이 더 유리하지 않을까? 김연아라든지 아이유라든지 #집요하다
**톰토쟈망✨ 아 진짜 하나가 아니고 빅뱅에 아이유에 ㅠ 제가 평소에 누구 잘생겼다 이러면 다음날 그 연예인 노래 듣고 있고요 제가 요즘 여친 좋다 하니까 전에 마리텔에 여친 나오는데 난 얘네가 제일 조아~ 이러고 있고 아나 진짜 화나요
**현★ 지은이 언니……♡아이유 언니 홧팅!!!
**뭉이 수면바지에서 삥뿡뺑뿡 아이유 안경 핵좋아요!!!ㅠ 가끔 무슨생각하면서 이 노래를 만들었을까 싶고
**er Träumer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leejieun_baragi

From Twitter

**휴일 #미나사랑단 #청하사랑단ㅠㅠ 아이유 사랑해 영원히 사랑해 야광봉
**규순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털녀 관한 민망질문에 당황하
**킨맛 연구원아이유를 만난 느낌이다 진짜로 ㅜ
**마기가 울어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무차뭔가 나는 글래머보다는 아이유, 소원, 손나은, 케이 처럼 존나 마르고 싶다 평생 소원
**씨와 에덴합작아이유노래는 왤케 좋을까....언니가 날 가졌음 좋겠다
**laude Harace 입술사이-아이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laude Harace 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아이유
**리오너*•°이테°•*나 릴체리로 꼭 하고싶었던ㄴ거..아이유꺼 분홍신이랑 스물셋 패러디하고싶었는데 맨날 실패함.. 머리에 총쏨...
**laude Harace 좋은날-아이유
**다유!아이유는 멘트마저 덕심오름
**늖타띾천사애요 스물셋 아이유 의상 이거로 해 주새 요 ! ! 와 와 너무 최고다 이게러 프라 고요 와 흑흑 저지 금깨 춤추 고잇슴
**렁새오늘은 권은빈 직캠을 2번 보고 에이핑크 몰라요와 아이유 제제 외국인반응을 보왔다
**영재쓰 ....아이유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어요❤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mystery0516

From Twitter

**필어어어ㅓ....난그모지 아이유랑 박명수가부른 그 무도인가????? 암튼 마틸다 거리는 노래 끝까지 한번도들어본적이없다
**evv 헐 아이유닮아띠!!!!!
**상중 (예비 고3)오늘은 내가 평생 못그릴줄 알았던 아이유를 그렸다 <- 상줘야함
** 죽음확정 캐에 치여버린 유아이아이유는 존제만으로 완벽해
**in 마틸다하면 세잔이지 세잔틸다 ㅅ사랑해요 사랑해ㅐ 으아ㅏ아악 세젤예 *아이유의 레옹 플레잉 인 마이 헤드* 옷 스트립도 어쩜 저렇게 잘 그으실수가 있죠 앤오님??!
**채와 결혼하고 싶은 커피콩 난...영원히...아이로 남고싶어요...... feat.아이유
** ૭ᐕ)이상한고양이 긍까.. 아이유 - 스물셋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PANDAIU0303

From Twitter

**오아 맞다 야 아이유 Obliviate 들어보셈 존좋 아이유 졸라 섹시함
**UG아이유 목소리 너무 조아....소름돋아..
**코미숀하기]톢끾볶살3기 오프닝 로제 완전 최종보스같이 나와있음 최근화 로제아이유 뺨치는 3단고음 발사
** 해라 연님✨큰일이다 무슨 인장을 해도 저번 인장이 더 나은 것만 같아 하지만 아이유는 뭔들 예쁘군....
**토하는 단추관캐랑 한역 할 때 아이유 보이스메일 들으면 현눈 터짐.. 늦은 밤~ 진동 소리에 은근한 목소리로 나를 깨웠잖아~.... ㅠ... 오레오....ㅅ....ㅠ....
**반동결]태민솔로컴백해서 행복한 조조 저도 아이유 어릴때부터 팬이었어요ㅠㅠㅠㅠ♥♥ 푸르던 노래 진짜 좋아요..화음도 멜로디도 이쁘고 가사도 이쁘고! 저 푸르던에서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여기 정말 좋아해요ㅠㅠ♥
**ovey 러비 CAP 아이유 보고싶다...ㅠㅠ #iu #moonlovers #보보경심:려 #고하진 #해수 #프로듀사 #신디 #보고싶다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sptmxk96

From Twitter

**반동결]태민솔로컴백해서 행복한 조조 새벽엔 아이유노래!! 잔잔한 발라드로..!👍
**이현 덕은 계를 못탄다고? 내도 안다. 아이유 누나 콘서트를 두번 못갔는데. 시무룩 ... ...이건 비밀이야.
**이타마 러브 레아리내가 아이유 사건에 얼마나 민감했는지 알분들은 다 아실것
**이타마 러브 레아리사실 아이유 재재로 욕먹을때 우리 오너님도 같이 아이유 깠었다 심하게는 아니지만 싫다고 대놓고 퍼블릭에 말씀하셨었음
**토피아보세여 너규루를르미스테리 러버는 약간 아이유 잔혹동화 감성이고 여가수들 특유의 컨셉이라고 생각했는데 태민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호소력짙은 미성최고야...
**5아이유 노래중에 이런노래있었던거가튼데 뭐드라
**지그중 최고는 역시 막내 아닐까? 아이유까진 혼신의 힘을 다해 참는다 쳐도 막내가 아이윸ㅋㅋ형ㅋㅋㅋㅋ크흡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진짜 T를 엄청 열심히 혼신의 힘을 다해 째려봐줄것같다... 나 진짜 취향 이상한것같다...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dhqjzjsjf

From Twitter

**지아이유드립때문에 후폭풍에 시달리는 D가 보고싶은것이다! 당시엔 그러려니 하고 다들 스루했다가 망언스타대열 합류니 뭐니 기사좀 뜨고나서 뱅들이 다 아이유얔ㅋㅋㅋㅋㅋ 하고 불러대서 그냥 어딘가로 숨고싶어지는 D가 보고싶다....
**상인아니 영화관이 그리멀지않앗는데 내가 직진만하는 그게 잇어서....키식ㅋ...그래서 친구랑 아이유 분홍신 틀어놓구 길을잃엇따ㅏ따따따따라라ㅏ이랫다 ㅋ..ㅋ.ㅋ....
**ff아이유 분홍신 너무 좋아,,,ㅎ
**린*어둠의 딸들은 델핀 세릭이 넘 아름다웠는데 끝에 내용이 B급뽕빨판타지물답게 좀 흐지부지가 된 게 좀 아쉽 델핀 세릭의 비서로 나오는 소녀의 패션 아이유룩 이 인상깊었다
** 해라 연님✨ 헉 아이유 노래...💕 글씨 너무 귀여워요 써줘서 고마워요!!
**펭디짐 헉ㄱ 아이유 노래!!
**마감병자] 또도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유티 할 수 있는 아이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_prettyU

From Twitter

**사랑해) 닮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
**사랑해) 닮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
**사랑해) 닮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
**사랑해) 닮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유티할수있는아이
**자 몽블랑아이유 언니 로스트 차일드에서 에오에오 에에오에오는 무리수였어...
***´∀`*) (ノ´∀`*)#NowPlaying 봄 사랑 벚꽃 말고 / 봄 사랑 벚꽃 말고 / 하이포 High4 & 아이유 IU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을다들 아이유 AU 물어달란말잉 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199iulily

From Twitter

**아이유목소리너무좋더
**선생님한테 내가 뭔 노래 좋아하는지도 알려주기 싫당 먼징 모르겟지만 그냥 그런 맘이 드ㄹ어 ㅎㅎ 그래서 쌤은 내가 빅뱅이랑 아이유 노래만 듣는줄알겟지 조아 난 덕후니까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이야.. 이렇게도 직접 오는거예요..? 혹시 그럼 아이유랑 지코 비나요?
**충기 스토커: 잼잼사촌동생 프사가 아이유엿ㅅ는데 아이유인 줄 몰라서 사촌동생이 아닌 줄 알앗ㅅ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토쟈망✨ 윶님 저 자랑할거예요 !!!!! 저 날님 사진 26장이나 있고요 또 또 날언니가 저랑 전에 행아웃 자주 하면서 노래도 직접 불러줬고요 술 마시면 트로트나 아이유 노래 불러서 녹음한 거 저 톡으로 보내줬어요 헤헤 'ㅅ' 이건 자랑이다!
**플 예전에도 주근깨 콕콕 찍은 화보 있었는데 너무 에뻤어요ㅠㅠ 아이유는 화보 잘 안 찍는 것 같아요.. 연님을 위해 찍어주시죠!!
**토어원더걸스 -> 아이유 -> AOA -> 설현 -> 여자친구 이순서인가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Baek_kang12

From Twitter

**란화분 군대(D-85) 미쳔냐 나한텐아이유님바께엄따
**심한 올빼미이거도 있다..아이유 23 뮤비 옷 남자 버전..갑자기 여자옷을 남자옷으로 바꾸는데 재미들림.상디 입혀야징
**었고없고없을예정인_얏키문쿤P 아이유는 사실 I & YOU 이지만요
**었고없고없을예정인_얏키문쿤P아이유의 반댓말은 어른미
***´∀`*) (ノ´∀`*)#NowPlaying 두근 두근 데이트 / IU...IM / 아이유 IU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운과 럭키의 포츈자살충동이 있을때 들으면 좋은노래 아이유의 기차를 타고!
**산은 요지경내가 어지간하면 소시랑 아이유 멜라니 셋 외에는 뮤비 잘 안보는데 태민 신곡은 꼭 봐야지...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ginnasshi

From Twitter

**잘님을 보면 팔로하는✨모시시✨ 세봉이들 디에잇이랑 몇몇야들은 구분도 안가는데 덕질하고 싶고 여친이들은 덕질중이고 샤이니는 종현이가 나 후리다가 태민이가 쌔리는 중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아이유 스케쥴 없는게 감사하고 제와제 군인인게 감사할 따름이야...
**만(다이어트중)아이유 너무 귀엽고 예부게 생겼다.. 아기자기하고 좀 동화에 나올 것 같다
**펭디짐 아ㅏ.. 아이유요...?
**검사님 한정 서진이] 사과 키뮨이랑 참치 사진은 알집으로 압축.... 심지어 방금 아이유버전도 찾았다는 소식인데요 동공지진
**검사님 한정 서진이] 사과아이유 버전도 있었구나....
**知恩❥︎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일 그대와첫 이별 그날 밤 - 아이유 - 들어보세요. null #MelOn 이제되랏!!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Iuisnotchildren

From Twitter

**감자태민 Mystery Lover랑 아이유 잔혹동화랑 번갈아들으시면 무서워짐...ㅠㅠ
**상중 (예비 고3)아이유레즈도 그릴줄안다고 쿠헤헥
**상중 (예비 고3)케헤헥..난 아이유도 그린다고
**정인김구라 아이유 소라 말실수 폭소 '아오이 소라인데'
**민교 데이트는 아니고 아이유를 구해내는 상황이었읍니다 저한테 폭 안겨서 그렁그렁 눈망울로 올려다봤지욥.
**녕헤이즐 아이유 사랑해 ㅋㅋ;;
**쓰센스_유화뉘 처음에 너 우울하다는줄 알거 ???이랬는데 잘 읽으니까 아이유 노래 가사였으....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LoveyS2iu

From Twitter

**귄아이유도 아닌대 대충올릴까
**동결 「여고생」 진꿈일지도 몰라.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그대네요,성시경 아이유
**egonia treeRT/ㅈㄷㄹ씨는 아이유에게 장기하 사귀지말고 엑소같은 애 사귀라고 하던 분인데 저런 글 RT하니까 묘하다
**즈내 다시는 익명커뮤 안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외커에서 아이유 제제 가지고 키배했었는데.... 어... 그냥 분위기 타면 진짜 상상이하로 나빠지는데 익명커뮤의 한계인가 싶고....
**이가 예쁜 연오 아이유 보이스메일 들으세오... 관앓할때...
**이유미에 목맨 에네코로 히히ㅠ/////ㅠ아이유ㅣ미뽕이 가득가득 차버려서 이 탐라를 나갈 수가 없습니다.. 후후... 지박령이되어서 단배님 오실때마다 아이유미를 트윗해야겠어요^.^♡♡♡
**민교그러고 보니 나 며칠전에 아이유랑 데이트 하는 꿈꿨다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E_close6

From Twitter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세아 너무..높아요..아이유 사랑해ㅠㅠㅠㅜ
**자 몽블랑 엉엉어 아이유 언니 노래는 다 듣기만 해야합니다 너무 높습니다 언니 사랑해 ㅠㅠㅠㅠㅠ
**배동봉황새 제제이후 뭔가 팬덤내에서도 예남갤을 주축으로 변화가 일어나려는 조짐이 보였는데 흐지부지 되버렸잖아요 진짜 아이유 드라마시작전에 관리들어가야한단생각드네요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세아 사랑해요 아이유!!!!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세아 아이유ㅠㅜㅜㅠㅜㅠ너무 예쁩니다..
**통판] 돛단배/깃털도치 ドッチ 제 마음.. 에네님께라면.. 아이유미라면.. 아낌없이.. ♥ ♥ ♥♥♥♥ ♥♥♥ 하트뵹뵹 ??? 탐라에 올때마다 에네님 계셔서 조아요!!!! ♥////♥
** 정연우 어이구, 아이유도 이상한 거 먹었냐? 조금 아쉬운 얼굴로 쳐다보았다. 귀찮아서 오늘 올까말까 고민하다 느지막히 왔더니.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rainbows117

From Twitter

**미션 생각중인_단하옌 아이유 넘이뻥여
**s테리 아이유뒷편 안경 안쓴 사람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세아내가 가수 누군지도 모르는데 찾아 들은 노래가 아이유고 장르불문하고 맨처음 입덕을한게 아이유고 노래도 잘부르고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도 예쁘고 그냥 아이유라서 좋다 아이유 최고 진짜 같은 동시대를 살아서 행복한 가수다 너무 좋아 내가 여덕이 된 이유다
**배동봉황새 판 베티 인티가 주서식지잖아요ㅋㅋ논란키우고 틈만나면 아이유논란정리글 끌올 쩔었죠 ㅋㅋㄱ아이유 여덕들도 그분들까진아니라도 어느정도 극성맘들 생겼으면좋겠어요 눈팅하다보면 징쨩맘들 너무 소심하고 순둥순둥해요 가수닮아서그러나ㅋㅋㅋ
**드풀 영접한 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면 아이유 너랑나 자꾸 생각나는거시 ㅋㅋㅋㅋㅋ 너랑 나랑은 지금 안 되지~~ 내이름을 불~~~러~~~~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트윗 확인해주세요!]세아아이유는 사랑입니다
**s테리님들ㅋㅋ아이유랑 사진찍음ㅋㅋ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jo_ohsam

From Twitter

**자 몽블랑그러타 노래 못하는 내 노래릉 믹싱함 뒤에 아이유 언니 노래를 듣는 것은 너무나도 힐링인 것이다
**자 몽블랑아이유 언니 너무 좋아...
**イカ @SV-5254-6382 당신이저를좋아하는이유 아이유
**이유미에 목맨 에네코로아이유미가 썸을 탄다....
**知恩❥︎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배동봉황새 연차도있지만 이런말좋아하진않지만 그 급이라고 해야되나요 아이유는 뭔가 넘사벽느낌아닌가요.. 아이유는 그냥 인정해야되는수준이지않나싶은데ㅎ
**저씨 수지도 예쁘고, 설리도 참 예쁜.... 아이유도 예쁘고... 아이돌은 이렇게 셋이 젤 예쁘더라구요ㅠ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TarakchunSa_AO

From Twitter

**도견우 아름 이설 별 아란 예수 더..더 얘기해조....... 내 기억력은 왜 이따위조 아이유인장.... 아이유....예쁜......애기였던....아가아가했던...
**ㅁ와 페북에서 아이유랑 개똑같이생긴사람 봄
** 원우 마이 여주 트 나 그거 아이유!!! 푸르던!
**우현 일주년♥ 홉관캐 앓이 할때 나는 항상 아이유 마음 들음..... 진짜.... 개슬픔.....
**양오늘 셔틀에서 아이유님 사진보면서 내리느라 멈칫멈칫하면서 내렸는데.. 멈칫 하는 순간 내 바로 앞으로 오토바이 지나감.. 아이유님 사진이 날 살렸어..오..
**eiyn ㊗보정연습 할 겸 한 여가수 보정 8ㅅ8 우래기들 보다 더 잘 나오는 거 같음... 나색.. #아이유 #IU #러블리즈 #이미주 #류수정 인가.. #태연 #탱구 #소녀시대
**ovejg_forever 보보경심려!! 이준기 & 아이유 홧팅♥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LoveyS2iu

From Twitter

**HARO✨ㅠㅠ나는 잔소리가 너무너무 좋다..아이유 노래 진짜 많이 내고 데뷔때부터 알아왔지만 아직도 잔소리가 제일 좋다
**bella나 중딩때 어이없었던게 음악시간에 컵으로 난타같은거해야해서 아이돌노래 정해야했는데 나:아이유노래어때? 남1:싫어 개못생겼어 여2:그럼 소녀시대? 남2:키커서 싫어 나:그럼 남자아이돌.. 남3:아 극혐 여3:아그럼 니네가해 남2:아몰라 맘데로해
**빛유☆ 저러다 아이유님 손모가지 다치면 누구 책임 ㅠㅠ 지 손모가지는 그새 내뺐네
**요일이좋다덕질은 정말 이로운것.....1번이랑 2번 너무 헷갈려서 고민하다가 프롬유가 기억나서 정답맞춤😂 여러분 아이유덕질하세요🙌
**outhstar 나 지쨔 아이유 보고싶은데
**orea서울역이렇게 오래 아이유 떡밥 없는지도 오랜만인듯
**이뮤비를 몇 번씩 봐도 아이유는 예쁩니다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yhkeiba

From Twitter

**정신적으로 괴로울 땐 아이유 노래를 듣자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신경쓸 게 너무 많다" 고
**열일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경우, 앞머리만.
**Lyrics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 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 있어요 / 아이유, 마음
**nh 아이유인줄 말하는줄 알앟네
**kyblue아이유 경호원님 넘 스윗하신
**쟈기숙사 짐 뭐 싸야하나 생각했는데 달력이 없어서 아이유 시즌그리팅을 질러따 나는 가난뱅이다 행벅한 가난뱅이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BoringOwl77

From Twitter

**상 그 곁에. 음오아예가 끝이였어요?? ? 무지 오래되셨겠군. . . 그러면 아이유도 ㅠ
**스터신저거 생각해보믄 가기전에 분위기가좋고 아이유도 잘가라고 하고 그랫다고 해서 내가 욕먹엇는데 생각해보니 벤출발하면서 문열어줫는데 손깍지꼇는데 그 전상황이 무슨상관인가
**스터신 근데 다시보니까 아이유는 손가락 깍지도 안끼네
**미곰님 축전그려《유믐크흡ㅂ 아이유보고싶흡
**O( 좋은 인생이었다! )파카님 아이유 최고
**스백희고 아이유에...초아에..경수에...전 저기서 안 치일수가 없음..
**ugzwang예전에 고체물리 수업시간 중 아이유 이야기가 나오자 교수님 아이유보다 어린 학생 있으면 손 들어봐 나 번쩍 교수님 왜? 나 동공지진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yhkeiba

From Twitter

**지 🙊🙈 아이유 넘나 어려어요
**IKU : THE DEAD그러고보니 내 포스터 어디 갔냐 여수에 기적이랑 아이유랑 다 있는데
**수스미레챤 묘하게 아이유 닮은
**내 인생은 아이유*^^*
**知恩❥︎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동정이유 아이유덕후같은 이름이야
**레옹 들을때마다 생각나는데....아이유랑 박명수랑 부른그노래...들을때마다 샌즈프리 생각나는...흑 상상만으로도 최고다...ㅠㅠㅠㅠ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BugFairy_Debug

From Twitter

**냐팝 메에에치니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유ㅠ우우누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순이 (28세, 혼되시 들음)엊그제 제비다방에서 단편선 봤는데 생각보다 여리여리? 해서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홍대 아이유
**知恩❥︎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차애 지엔님]엔뉴 동생없었으면 했을거에요...! 랩은못해도 아이유랩같은거라면.....!!!!
**고 아이유가 뭐하는 아이유? ^-^깔깔깔깔
**ura@μ'sic forever제 위에 상사가 아이유 좋아하는데 저 매일 박살내고 멘탈 부수는데...
***´∀`*) (ノ´∀`*)#NowPlaying Someday / 드림하이 OST KBS 월화드라마 / 아이유 IU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pommetropfolle

From Twitter

**통판] 돛단배/깃털도치 ドッチ호..혹시해서 퍼블릭으로 트윗하오나.. 저는 리버시블러입니다.. 아이유미도 좋고 아유아이도 좋고 아이아유아이도 좋고 요 둘이라면 다다다 좋습니다
**이유미에 목맨 에네코로안되겠어 역시 아이유미가 결혼을 해야 급기야
**이유미에 목맨 에네코로앗 저거 아이유미잔아요 전지적 아이유미시점2
**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아이유레벨팔때그래요...공감....
**통판] 돛단배/깃털도치 ドッチ 허어어억 ㅎ헉 에네님 좋아해주셔서 기쁩니다 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크으으 에네님 아이유미도 너무너무 좋아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 꼬옥..!!!
**통판] 돛단배/깃털도치 ドッチ아이유미가 너무 좋으니 재업을 하자! ??




아이유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gfjyerinc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twosky_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slrourg1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199iulily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yhkeiba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TToTTo_2D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hckwmmk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greenman1_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burumarblelori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cuteLJG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JeitcH_S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hecile_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 obinnnnjj4s

아이유 들어보세요null 노래 마음 스물셋 추천합니다 푸르던 하이포 금요일에 사랑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