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19:29 ALL

**在元변진섭이냐 신승훈이냐 고르라고 한다면 역시 변진섭
**소니요즘 변진섭 아저씨 노래에 푹 빠졌다 너무 좋아
**할 수 없는 혼잣말날아가는 새들 바라보며 나도 따라 날아가고 싶어 파란 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 가고싶어 변진섭, 새들처럼
**KS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호란의 파워FM에서 흐르는 변진섭오빠의 이 노래만 듣고 내리자~~ 우리가 저마다 힘에 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 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중호무도보고나서 변진섭 노래 맨날듣고있다
**ƃɐʞ불다 꺼놓고 변진섭 노래 오랜만에 든는데 좋다.. 이아저씨도 노래를 쉽게 불러서 쉬운줄 알고 따라 부르다가 숨질 뻔... 짯응...
**할 수 없는 혼잣말차가워진 밤거리를 홀로 걸으며 맑은 별빛 바라보다 한줄기 흐르는 이내 눈물은 무얼 의미하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시 사랑하고 싶지만 너무 늦었잖아요 오 우리 사랑하기엔 하기엔 변진섭, 너무 늦었잖아요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CJMusicLive

From Twitter

**진원 변진섭 목소리로 내가 줄 수 있는건 오직 멘션 뿐~~
**향ㄱ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으악ㄱㅋㅋㄱ앜ᆞㄱㅋㄱ어앜ㄱㄱㅋㅋㄱ기ㅣ미친무도시밝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억ㅋㅋㅋㅋㄱㅋㅣ 그와중에 변진섭 노래너무잘함;; 목소리겁나순수해..ㅠㅠ
**주토피아 보세요 여러분☆elon 아닠ㅋㅋㅋㅋㅋㅋ저 가사 틀리게 썼는데요!??ㅋㅋㅋㅋㅋ변진섭 새들처럼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마워요!!!! 탕패님 대단하셔!!!
**유리영어학원에서 쌤이 휘문고에서 울대 의대간 오빠 얘기를 해주는데 나의 시선은 자꾸만 창밖으로 향하고 어느새 내 귀에는 변진섭의 새들처럼이 들려오고 #나고3맞니
**해피걸KS♥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하나로 걷고싶은 사람 맘이 슬픈날에는  아무말없이 손잡아주는 사람 가끔은 꿈처럼 그리운 사람  오랜 친구처럼  내가 쉴 수 있는 사람  -변진섭 이런사랑-
**ُوبَىٰ ◆▪•º`J'aime une vidéo  "Reply 1988 OST. Like a Bird 새들처럼 - Byeon Jin Seob 변진섭 " à l'adresse
**할 수 없는 혼잣말너의 따뜻한 미소가 자꾸만 눈 앞에 아른거려 언제나 내가 없으면 슬퍼진다고 말하던 너 변진섭, 로라

**재한 뭐 듣습니까? 저는 변진섭이 노래가 그렇게 좋던데
** 동경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이선희 희나리 - 구창모 그대 내게 다시 - 변진섭 오늘은 가지마 - 임세준 몽규동주 생각나는 곡 리스트 꼭 이 곡들 모티브로 연성을 할 것이다
**부하#-#변진섭 진짜 누가 섭외했냐. 예술이네.
**대종대가 변진섭-새들처럼 부르는거 보고싶다 날아가는 새들 바라보며~~~ 나도 따라 날아가고싶어~~~~~~~
**-Pro2 엽형 아..변진섭 목소리..진짜..나이를 드셔도 목소리는...짱!
**정국 컬렉션 어제 무한도전 보고나서 오늘 하루종일 엄마랑 같이 변진섭 예전 노래 듣고, 부르고 그랬어! 노래는 참 대단한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 엄마랑 스무살이 넘게 차이가 나는데도 불구하고 같은 노래를 부르고 즐긴다는게 참 신기해
**할 수 없는 혼잣말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걸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likemudo

From Twitter

**민정변진섭새들처럼,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명곡이야 명곡😢
**변진섭 목소리도 그대로네
**변진섭 노래 잘한다 역시.
**영와...못친소 페스티벌 좋다. 변진섭 노래가 절케 좋은지도 새삼 깨닫고 하상욱의 얘기도 공감이 되고... 매력있는 사람이 되야겠단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됐다!😁
**계란김범수- 보고싶다 엠씨더맥스- 잠시만 안녕 김광진- 편지 변진섭- 그대 내게 다시 이승환- 천일동안,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임창정- 소주 한 잔 SG워너비- 아리랑, 살다가
**크랩어제의 무한도전, 못생김에 당당해지라고 말하면서 못생김을 극대화 시켜 웃음을 뽑아낸다. 페스티벌 끝에 변진섭의 기타와 노래로 페스티벌의 애환을 승화시킨다. 호불호가 갈릴 회차인듯 싶다.
**개굴엊그저께 학교레즈들 만났는데 머리 많이 길었다고 80년대 복학한 성시경 같다 근데 살 왜이렇게 많이 빠졌냐 살빠진 성시경같다 등등의 소리를 들었다 변진섭에 이어서 충격에서 헤어나올 수 없어

**제모르겠다_미묘'ㅅ' 전 변진섭님 노래가사도 뭉클했어요 우리가 저마다 힘에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 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 이 가사때 부터 이미 눈물이 ㅜㅜ 으앙
**제모르겠다_미묘'ㅅ'무도 못친소 파이널 다운받아 보고 3부분에서 크게 감동 받음. 눈물도 찔끔 1. 변진섭님 노래가사 2. 하상욱님 엔딩때 말씀 3. 우현님 수상소감 잊지 말고 기억해 둬야지
**ョン (๑•̀ㅂ•́)و변진섭 노래 왜케 다 명곡이니?!!! 새삼스럽네;;;;
**chldms 변진섭낀 합창이죠
**은 오늘은 안 가셨는데 저번 콘 가서 변진섭이랑 사진도 같이 찍고....할머니한테 들었는데 화려한 과거⭐🌟...근데 내 덕맘은 몰라주ㅓㅠㅠ
**아담엄마 무서운데 난 계속 드립치고 욕먹고.. 오늘도 변진섭 콘서트 갈꺼라길래 난 변백현 콘서트가야지 이랬다가 쯧쯧 들었음..
**아담어머니께서 변진섭 콘서트가셨다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002sych

From Twitter

**s고양이괭이갱이 변진섭!
**노보노✌ 바비는 동갑이지만 오빠같아요!!ㅎㅎㅎㅎㅎㅎ잘생기면 다 오빠..ㅎ변진섭선배님 노래도 다 알고있던데요..ㅎㅎ저는 새들처럼빼고 하나도몰랐는데ㅠㅠ
**고먹는알변진섭도 51세에 저정도 외모면 엄청 상향인...많이봐도 40대 중반
**태공 뭉실이 변진섭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다군이번 무도 못친소2. 초반보다 덜 했던 후반ㅠ, 변진섭씨 노래 좋다♥ 찾아 들어야지, 하상욱씨 막판에 찡ㅠㅠㅠ 다음번엔 또 어떤구성일지... 궁금
**achman.0112변진섭 - 희망 사항 *bgm
**ㅜㄹ뜬금없지만 변진섭 노래 예전에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 이게 아니라 엉덩이가 잘 어울리는 여자~ 로 흥얼거렸던 기억이...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djgood1067

From Twitter

**시✨근데 무도 진짜 쩐닼ㅋㅋㅋㅋ방송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멜론에서 변진섭 숙녀에게 핫마크 붙엇음
**큥진짜 무도 보는데 변진섭님 노래 너무 좋은것....하루하루 숙녀에게 새들처럼 들으새오 굥수 tell me도 들어주새오~~
**세상에 변진섭 오빠가 왜 실트임
**넥우롭바 오늘 무도 보셔야 하는데 변진섭시가 숙녀에게 부르셨는데 발동동
**수변진섭 아저씨가 숙녀에게 부를 때, 즐거웠음ㅎㅎ
**노보노✌ 근데 바비 변진섭노래다알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난 새들처럼말고 모르겠던데 .... 혹시 사전조사했나...?
**유림오늘 무도 넘나 재밌고 막판에 감동받음 변진섭아자씨 진심 역시 노래 잘하신다👍 오늘 정준하가 나는 최고였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패션 신의한수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liveftisland

From Twitter

**선생변진섭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다 ㅜㅜ
**도스럽다멜론 현재 급상승 차트 1위 / 2위 변진섭 - 숙녀에게 / BOBBY - 연결고리 #무한도전 #못친소2 #댄스곡 #힙합
**erendipity멜론 검색어 변진섭이 정벅...
**토피아 씹덕사당한 한사월못친소에서 변진섭 노래 다같이 부르는거 보니까 나까지 괜히 센치해져가지고 친구들이랑 바다가서 1박2일로 게스트하우스나 펜션잡아놓고 밤에 다같이 노래부르고 막 그러고싶어졌음ㅠ
**스포주의》✨오이✨O.E~('◁')~변진섭 노래짱이다
**erendipity변진섭 노래에서부터 울었어ㅠㅠㅠㅠ 역주행각
**서와요! 낭만자객!가수는 역시 가수야... 변진섭씨 진짜 깔끔하게 노래 잘하네..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A_jae_choigo

From Twitter

**지바라기 변진섭1집 88년인가 89년인가 나온노래ㅋㅋㅋㅋㅋ 집에 LP판 있다는ㅋㅋㅋㅋ
**로롱 네 이거요.. 이노래가 변진섭아저씨거인줄 몰랐어요.. 하도 FT아일랜드것만 들어서..ㅋ
**지지지 변진섭 - 새들처럼 이에용
**나는 이진기변진섭씨 노래 너무 조타...
**인간성기사✟변진섭 노래 너무좋다...
**히히히히 피부어뜨케ㅜㅋㅋㅋㅋㅋㅋㅋ변진섭 재발견인데..ㅋㅋㅋㅋㅋ
**un E 변진섭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늙은 문희준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선영우현 변진섭 짱! 오늘부터 숙녀에게는 댄스곡 아 진짜 우현 매력 짱짱 변진섭은 여자 이미자 아 올해 뭔가 많이 훈훈해 나두 아쉽다 ㅠㅜ
** ・ิω・ิ)냥코✿변진섭 아저씨 노래가 다 명곡이었오..제목이랑 가수는 모르고 다 좋다 생각한 노래였넹😭
**NB.L변진섭 노래 너무 좋다 진짜. 하상욱은 못생겼는데 왜 귀엽고 요정 같냐.
**티나은무도 못친소2 에 변진섭 이천수나온
**tomzohn무한도전 변진섭 노래를 저렇게도 소비하는구나 ㅋㅋㅋㅋㅋ
**차니스트 벡스타무도 변진섭 노래 듣다보니..옛날노래는 정말 가사두 멜로디두 참 예쁘다~
**ookieԅ(¯﹃¯ԅ)변진섭 노래 진짜 잘불러 ㅋㅋㅋㅋㅋㅋㅋ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비니변진섭님 진짜 대박 .. 노래 왕좋다
**막콘가는 뱅코변진섭님 노래 좋다....목소리존좋....역시 옛날감성.....ㅠㅠㅠㅠㅠ기타소리존좋ㅠㅠㅠ
**휴❤️룩] 디디변진섭 노래 다조아!!! 무도 끝나면 다 들어봐야지
**오레오♡힐링준수준수가 연말콘에서..변진섭 횽 노래 불러주면 좋겠다...나 초중딩 때 인기절정ㅎ
**심폭주한 멍울변진섭노래부르니까엄마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시절노래니까열창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eun Lee내가 처음 세뱃돈으로 산 앨범은 변진섭 2집. 내가 산건 아니고 이모가 사다주신거지만...
**arry와 변진섭아재 목소리 진짜 좋아 저게 라이브에서 나오는 목소리라니;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일감다처제) 가뮤17세 아녘ㅋㅋ변진섭나오는뎈ㅋㅋ닮으신거같아서옼ㅋㅋ
**9변진섭은 ㄴ어쩜 목소리가 똑같지
**예뉘예변진섭 넘나 좋은것이다....
**isun☆변진섭 라이브 클라스bbbb 역시 예전노래가 가사가 좋다. 요즘 노래 진짜 안듣게됨. 변진섭노래 뒤져볼까
**니루 o'0'o변진섭 노래 진짜 좋다 목소리도 진짜 좋으셔...
**-Pro2 엽형변진섭 노래 아이폰으로 ~~
**막콘가는 뱅코변진섭님 노래 유명한거 많구나....나는 청바지가잘어울리는여자~~~이것만 생각났는데ㅋㅋㅋㅋ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이스크림우현이 에이스의 위엄을 보이고 변진섭은 추억 돋게 만들고.. 못친소 1기보다는 2기가 살짝 약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마냥 좋구나~
**QP] 포솟 #Phantasia변진섭 잘생겼는데? 성대성형
**를 향한 말그대 어깨위에 놓은짐이 너무 힘에 겨워서 길을 걷다 멈춰진 그 길가에서 마냥 울고 싶어질 때 아주 작고 약한 힘이지만 나의 손을 잡아요 따뜻함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어루만져 줄게요 /변진섭,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심폭주한 멍울크 클라스는영원한가봄 변진섭개머싯당....
**기와 변진섭 목소리 정말 좋다
**una변진섭 클라스... 멋있다ㅋㅋㅋㅋ
**역시 변진섭님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신머리없음내가 변진섭 기타치면서 노래부르는거 이거 하나 볼라구 오늘 밖에도 안나가고 무한도전 보고있는거 아니겠니~
**타는변차장와...엠비씨에서 변진섭 나왔네? 내가 중고딩때 정말 좋아했던 가수였는데...그동안 활동 안해서 수십년 안나왔는데..오랫만에 보니 역시 변진섭도 세월의 힘엔...
**QP] 포솟 #Phantasia변진섭 햐...
**로롱변진섭아저씨가 부른곡 원래 저아저씨껀가?? 저노래 에프티아일랜드도 부르지않았나??
**셰논 |シェノンの空크으..변진섭...ㅜㅜㅜ...진짜 어릴적부터 좋아했다...
**생은 닉주디 (❁´▽`❁)아ㅠㅠㅠ 변진섭오빠..... 노래 너무 죠아......
**변진섭 뽑아낼라고 앞에 다 짜른듯하다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아앆 변진섭.... 넘 조아........
**셋 저도...ㅎ 지금 켰죠 변진섭 노래~~~!
**aoul Kim / 김형진변진섭 불렀으면 노래 좀 시켜봐.
**녀같고 젠틀한 쏠님변진섭 마지막인가
**ecret Agent"변진섭씨는 그냥 둘리과예요." ㅋㅋㅋ #무도
**경식 변진섭이 그나마 제일..
**레츠 이루의 까만 안경이랑 흰 눈이랑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랑 변진섭의 홀로 된다는 것이랑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사이랑 다비치의 우리 사랑했잖아,,, 추천드립니당,,,,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할 수 없는 혼잣말로라 로라 나의 슬픈 로라 나 없이 너 혼자서 그 얼마나 외롭겠니 로라 로라 나의 사랑 로라 이별없는 곳에서 너를 다시 만날거야 로라 변진섭, 로라
**레니 토스!!! Hun요즘 들어서 입에 붙거나 좋다고 생각한노래들 다 변진섭 선생님 노래네
**畑任三郎형 PK君#NowPlaying 변진섭 - 네게 줄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신의귀가를울리는..날아가는 새를 바라보면 나도따라 날아 가고싶어 파란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 가고 싶어 / 변진섭 - 새들처럼
**로리스트 보헤미안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변진섭 - 너에게로 또다시
**픈, 이노래를 기억하는 그대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나는7ㅏ수다 Original - 변진섭 2집
**누 막그그변진섭님이런사람아님?????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짝눈 그 바닥에 앉은날 아니에여 이거그날임 변진섭 노래하고 그랬던날..
**녜머냑 80녀대 히피족이냐? 변진섭인가? 암튼 못생겻음 ㅋㅋㅋ
**yunghee kim 변진섭님이? ㅋㅋㅋㅋㅋ
**쳉변진섭 밴드 베이스가 자연 호양이 닮았다
**월변진섭이다
***'ェ'*)ノ♡못친소 변진섭 나올때 옆에 아무리봐도 변진섭이키우는 걸그룹나오는거... 넘 민망하고 왠지 그런 미묘한기분임
**가 둘째 셋째오너 木蓮辛夷ㄱ근데 이번 캐... 노래 몇개 넣는게 재미있다.. 예를들어.. 어.. 전인권 - 걱정말아요 그대, 김완선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변진섭 - 숙녀에게.. 등등.. 뭔가 응팔쪽으로 많이 넣는것 같아~

변진섭 노래 숙녀에게 새들처럼 그대 무한도전 무도 사랑이 내게 우리의 필요한거죠

From Twitter

**͛ᴇʀʏʟ* 메릴우리엄마는 변진섭 콘서트 가고 나는 엑소 콘서트 간다
**도짜세 변진섭ㅋㄲ
**ive! ftisland'새들처럼' acoustic version 'you are my life' release event 2013 originally by변진섭
**공아변진섭 너무좋아..노래왜이리좋냐 여러분이번봄노래는 진섭맨의노래를들어요..
**공변진섭 노래에 저부분이 진짜먼가 사랑고민하는 한 사람의 의싁의흐름같고그래서너무좋아
**코쿠키너무 무서워 뒤져버ㄹ;ㄹ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은편 사람들 티ㅏ켓팅연습 변진섭으로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울잠 자고싶은 개구리 타카오 중사 변진섭이 부릅니다, 로라
**복하자 쓴물변진섭 김광석 노래 넘나 좋은것
**겁게 응답한 심영선하숙하던 사람이 놓고 갔나봐요. 중학생 때 변진섭 진짜 좋아했는데~
**초오오오온 요..요거 아닌가요? 아 변진섭 노래 진짜 다 좋네오..... 늙은이
**초오오오온 변진섭 노래요!!!!1 그대 내게 다시!!
**unggigo그대 내게 다시 - 변진섭 / #nowplaying
**울가 근처오늘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를 듣는데 뭔가 애절한데 담담한 느낌이어서 오빠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오오오>< 나중에 지나가는 듯이라도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원이 생겼어...
**패 리너스 새들처럼 by 변진섭 #nowplaying
**성우한국가요는 많이 좋아해서ㅋㅋ 셀수가 없을정도로ㅋㅋ 심상치않아-키썸 그럴땐 그때-옥탑방 작업실 그녀가 처음 을던날-김광석 새들처럼-변진섭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제이세라 Bravo,my life-봄여름가을겨울 등 이요 점점 귀찮아진다ㅋㅋㅋ
**ejupr#히든싱어 4 #변진섭 편 #이승철 #제주도여행 #기사숯불구이 *^^*
**그나저나 못친소 섭외 촬영 때 변진섭님 주변에 위치시킨 걸그룹같은 분들은 좀 많이 별로였다. 그 맘이야 알겠지만서도...
**할 수 없는 혼잣말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 싶지만 어쩐지 그대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 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변진섭, 숙녀에게
**겁게 응답한 심영선 저도 맥주병 따 한 모금 마시고는 고러엄... 변진섭 오빠 노래 하나만! 검지 치켜들며 아무걸로다가~
**가 둘째 셋째오너 木蓮辛夷ㅈ저.... 제 목소리로 8,90년대 어울리는 노래 찾아주시겠어요? 지금... 목떡으로 해서 하려고 하는데.. 음.. 지금 변진섭-숙녀에게 말고 없는데.. 목소리 올리면 되나요?
**탄고 덕질중 GN 변진섭행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