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19:19 ALL

**델 마마무 1cm의 자존심 넌 백육쉬~~~입 놔닐
**심19마마무 쇼케 간다ㅠㅠㅠㅠㅠ
**공식 BBC 3기]로그블락비-효수니 마마무-문별 위너-남태현 아이콘-쥬네,동혁 이영싫-백모레,레이디 TAL-은율 사이퍼즈-토마스 명탐정코난-신이치 -최애모음 자트
**라스 등☆장 마마무
**은 이날 마마무 정규나옴 많이 들어주셈
**푸들그림위에다가 깐지나는 보정을 끼얹쥐 #마마무 #넌is뭔들 #Melting
**록별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마마무 영상프리뷰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혜이번엔 교수님분들이 일어나서 춤을 추실수도 있어요~ 휜~덩실덩실~ 휘인이 너무나도 귀여뷰ㅠㅠ귀여워서 다부셔ㅠㅠ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mamoofatale

From Twitter

**acip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마마무 프리뷰3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휘이니 빵터져쒀여 >_<
**acip160223 백석예대 프리뷰 #마마무 #문별
**acip160223 백석예대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비 ㅋㅋㅋㅋ아닠ㅋㅋ우리 마마무끝나고 다 끝남ㅋㅋㅋㅋ
**acip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프리뷰 #마마무 #문별
**OLARㅤㅤㅤㅤㅤㅤㅤㅤ마마무 솔라 is speaking !
** 쿠로쨩, 모히또 헛 마마무!

**감의 늪 ✧ 소이지금 공연 마마무랑 포미닛이랑 베이직? 온다는데 난 트위터가 조음.. -
**이어트 밀레마마무 넘나 좋은것
**공정비사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프리뷰 #마마무 #휘인 #화사
**막콘 라임우리오빠...마마무 쇼케감...덕후된듯...
**공정비사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프리뷰 #마마무 #솔라
**상급무160223 #마마무 #문별 #백석예대 프리뷰 그래 이거한장건졌으면 돼써..! 아 문별이 귀여워듀금..
**유_미묘작년 멜론 주간 가요 탑5에 올라본 적 있는 아이돌은 가인, 걸스데이, 규현, 마마무, 미쓰에이, 박경, 백아연, 빅뱅, 소녀시대, 씨스타, 아이유, 아이콘, AOA, 에이핑크, 엑소, 원더걸스, EXID, 종현, 지디X태양, 지코, 태연. 끝!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cublic_media

From Twitter

**쁠3일뒤 마마무컴백이나기다릴래
**현 앜ㅋㅋㅋㅋ 마마무 노래 들어봐 언니 신인가수...는 이제 아니지만 실력 되게좋아
**여명마마무 1센치의 자존심 가사 뭔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 마마무는 진리져
**라씨결혼해 나두요ㅠㅠ 아니면 아예 묻혀라..보니까 이런모습은 마마무로서잘보여주지않느냐라고질문하니까 자기 개인적인면면은 화보로 또 보여주고 싶다고 못보여주는것들을...
**발낙지맘마무 마마무 마마무우우우우우우우우
**현여러분 연애는 해로운겁니다. 그러니 우리 같이 마마무파자

**우G내일 저녁 마마무 보고서 #11 투영걸편 :3 늦어지면 절 매우 쳐주세요 . .
**어로 세상에서 제일 불쌍해마마무 보고싶
**마씌마마무보고싶어..
** (◦'ںˉ◦)~♡마마무 내 눈 속엔 너 이거 들어봐유.. 난 옛날에 듣고 움
**달별이오프가 뭐에요 ㅅa 지방에 살고 학생인데 마마무 2D아니에요? 티비랑 휴대폰 같은데서만 보잖아 ㅎ
**농[마마무 쇼케이스 감]마마무 귀요워ㅜㅜㅠㅠㅜㅜ
**별쓰24살인디160223 백석예대 프리뷰 #마마무 #솔라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_marroncake

From Twitter

**카마마무 내껀데;;;; 탐라?
**카친구가 요새 마마무에 관심을 보인다 아 싫어..
**남쌈 마마무? 어디예요
**어에물린삥꼬아 마마무 존귀 ㅋㅋㅋㅋ 진심이랫음 앞에 소향이 너무잘해서 기죽겟다~했는데 노래잘하더랑
**달별이생각해보니까 나 이언니한테 카톡도 그렇고 아무것도 알려준적없는데 마마무 팬인건 어찌아신거지 설명해봐 지금 내 옷 입고 나간 친언니놈아
**왐사실 제가 마마무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썬#백석예대 #마마무 #솔라 프리뷰 노랑 병아리 세상 다 부셔버려 🐥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_marroncake

From Twitter

**리'마마무는 데뷔 후 처음으로 교복 패션을 소화한다.' 댕댕 좋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이검댕먼지 무대 앞쪽에 앉았다는 내친구는 과연 마마무를 찍어 올까요?
**케신청도못하는애마마마무 페이스북 업데이트
**운이 좋은건지 운수좋은날이 되는건지 잘만하면 마마무 쇼케 갈 수도 있을것 같은데
**™페북 마마무 오티
**A김아리님이 느끼는 마마무 1존심.... 왠지 시아준수 노래 중에 '이 노래 웃기지' 들어보면 그냥 구리고 하나도 안웃긴게 함정.. 랑 비슷한 맥락일 것 같음. 그 노랜 더쿠들을 위한 팬서비스? 차원의 노래라서...사실 차트 100에 있는 거 민망.
**반무많이마마무 행사뛰는 소리 좀 안나게해라 컴백 삼일남은 애들맞냐고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_marroncake

From Twitter

**A 무슨 노래인거?ㅋㅋㅋ마마무 노래는 맞는 거 같은데... 1존심인가?
**A 마자...근데 숨기는 건 이미 글렀고, 걍 앞에서 마마무 얘기 자체를 안하려고ㅋㅋㅋㅋㅋㅋ문별이라는 이름 나오는 순간 질투하는 게 느껴짐;;;;;;
**마마무 개조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따랑합니다.. 남은것은 수강신청인데 이게 큰거네^^!
**꼬🌹 JYJ, 마마무 좋아해요 🌻 깔끔한 이별은 무멘 블언블/블락 🌼 막팔은 블언블 구독할거없음
**asta pronto160220 #마마무 #케미콘서트 #솔라 파랑파랑해
**A마마무든 문별이든 그냥 언급 자체를 안하는 거시......나의 연애에 더 좋을 듯하다....ㅎㅎ
**피우리 대학교에 덕친구가 없음 어쩌지..? 라고 생각하지마여ㅕ 축하공연 온 가수 서칭하묜.. 트위터에 떠 ^-^.. 마마무 이쁘다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In_thelove

From Twitter

**라스 등☆장저거 후원림픽은 50만원에 서울투어든 뭐든 가수가 마마무면 소용이 없는데 누구냐를 보고 해야지 뭐.. 핸드폰케이스를 줘도 에이핑크면 50만원 넣는 그런 프로정신이 필요하다
**OO姳(무명)160223 백석예대 OT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병아리같누~
**A 그러니까...난 그렇게 생각하는데.... 덕질 같은거 안하는 그 친구 입장에선....그게그거ㅋㅋㅋㅋㅋㅋㅋㅋ매우 신기해 함. 나 일부러 마마무 얘기 잘 안하는데...ㅎㅎㅎㅎㅎ
**마마무 쇼케 가고 싶다. 일을 빼고 갈 만한 변명거리가 없다. 젠장
**별쓰24살인디160223 백석예대 프리뷰 #마마무 #솔라
**바람정말...너무.이쁘대여...............마마무.............
**바람친구언니가...마마무.....정말...이쁘대여.......역시 덕계못^^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In_thelove

From Twitter

**월서코 사이타마ts 뿌파니여러분....마마무 음오아예 노래를 음정 1.5 내리면 게이노래돼요... 개좋아 설렐뻔
**구마 힘내 마마무봉은 못해도 이정도는 내가 사줄게
**Indica오 25일에 엠넷에서 마마무 최초공개
**록별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마마무 프리뷰2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록별160223 백석예대 입학식 #마마무 프리뷰1
**꾸우주에서 지나가던 행성이 지구로 와서 부딪혀서 다 뒤지고 마마무만 살았으면
**맘무 바꿔달라고!!나도 마마무 앞에서 보고싶다고!!!!!!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starjn_news

From Twitter

**아똥♥맘무!!!!!! 오티에 마마무왔다ㅎㅎ 겁나이뻐
**무무#마마무 #Melting쇼케이스 혼자 갑니다 가시는분 연락주세요~~
**티 나 마마무꺼!! 그 머냐 1cm의 자존심! ㅋㅋ 노래 중독성잇읔ㅋ
**농[마마무 쇼케이스 감] 안부러움 ㅎㅅㄹ 난 오늘 노트북도 받고 마마무 쇼케도 당첨됐다ㅎ
**2월서코 까미유]비얌아진ㄴ자 마마무 개이쁘고 짱커여움 노란니트봐 병아리들같아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쇼케 4번이라는데 다섯시반까지 못갘ㅋㅋㅋㅋㅋㅋ 구라 칠 것도 없는뎈ㅋㅋㅋㅋ
**컵마마무 쇼케이스 300명 당첨!!! 나이스!!!!!!!!!!!!!!!!!!!!!!!!!!!!!!!!!!!!!!!!!!!!!!!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FSTS0619

From Twitter

**아'ㅅ' ㅓㄹㅜㅜㅜㅁㅏ마무는진짜 라이브짱인걸로알고있지..👍브럽따
**아'ㅅ' ㅁㅏ마무,,?
**농[마마무 쇼케이스 감]자랑해야지 마마무 쇼케 당첨 됐다아!!!!!!!!!
**Melting]무뎅마마무가 노래 장르를 하나 더 창조했네요. 가수/ 마마무 작곡/ 김도훈, 이단옆차기 작사/ 김도훈, 문별, 솔라 장르/ 마마무
** / jam오티가 끝났는데 사실상 소향이랑 마마무 공연보러 갔다온거 같음요ㅋㅋ소향은 고음 쩔고 마마무는 꿀잼 사람들 호응좋아서 앵콜도 하고 교수님들 보고 불후의 명곡 판정단같다고 드립날림ㅋㅋ내 사진 실력만 좋았으면..
**말 개념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아닌게어디
**롱케이크160220 케미콘서트 #마마무 #휘인 휘인이 너무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텐덕스럽고 다했는데.. 네.. 제가 못했어요.. 촛점을 못잡았어요..8ㅅ8 그래서 이 사진들도 트윗으로만 올립니다8ㅅ8 /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FSTS0619

From Twitter

**케신청도못하는애마160225 pm.8 마마무 Melting 쇼케이스 방송 예정
**쀼교수님덜 마마무 반응좀해주세여ㅠㅜㅜㅜㅜ 애들이 불명같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레알 풀컷찍었다넘히들다
**레쉬는 솔로마마무 노래 겁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왐하아아... 마마무 화사 완전이뻐..
**짐이마마무마마뭄마마마마마ㅜ무마마ㅁ무마마무마마무마마무마마무마마무마마부마마무마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강림bap랑 마마무랑 같이 활동하는거 너무좋아서뛰어내리고싶다 친해져라ㅜㅠㅠㅠㅠ
**aeyonRT oh_got7RT MnetMV 2/23 화 엠뮤트 1시 31분 시작! 1부트와이스/태양/원더걸스/2PM/마마무/샤이니/비투비/f x 2부EXO/블락비/에이핑크/인피니트H/GOT/방탄소년단/레드벨벳/세븐틴/비스트 잠시후 만나긔…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With_MMM0619

From Twitter

**오소카라걸즈♥]★초송마츠★마마무 실제로보니 이쁘넹ㅋㅎㅎ
**™25일 목요일 8시 V앱 마마무 컴백 쇼케이스
**블릭미디어#큐블릭미디어 뉴막내 월요알림 이번주 #무무 는 커피숍에서 #마마무 를 만날수 있고 #BABY 는 #BAP 를 만날수 있습니다! 1cm만큼 Feel So good! 더 하니까 카니발에서 우린is뭔들~☆★
**일 축하한다! / 안코마마무를 자자주로 쓸 뻔 했다고
**무파탈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보정 못 기다려😫원본을 올려여 크킄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이쁜 ㅠㅠ 우리 믿듣맘 ♥ 오마이갓!!!! 160220 #마마무 #케미콘서트
**코님마마무 개조아.....화사 넘 예뻐...




마마무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mamaMooMyung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Siempre_te_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Gonnyonga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wowwh1991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ppinkko0214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With_MMM0619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thebest_SE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PMRan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PMRan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moonbyult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moonbyult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moonbyult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moonbyult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Cream_Standard

마마무 솔라 백석예대 프리뷰 문별 휘인 화사 케미콘서트 예약판매 음반 입학식 FSTS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