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26 ALL

**즈나너무당연스럽게영국앤줄
**스 ㅏ.......아.....아아......... 아!! 맞아요 진짜 영국음식이 맛없나요....? 궁금
**지원 와 영국에서 오셨구나. 그럼 영국인인가요?
**싸 이타치 시츄님 여...여여...영국에는... 그런거 없었...히끅히끅 놀람이 가시지않았다 죄송해요. 혼자 방정이라니. 그냥 인사였는데! 사진도.. 이런거 좋아하시는줄 알고.. 이런건 다시 넣어 놓을게요..! 아직 오해가 풀리지 않았다
**영국가서 박셋이랑 목걸이랑 티 사고 싶어서 비행기 타는거 어때??? 도랏멘
**이이 편지는 영국에서부터 시작되어서 어쩌구 저쩌구
**ㅈㄹㅁ 그래서 저 막 영국 레이버 파티 이런거 보면 신기해여 ㅋㅋ 노동당ㅋㅋㅋ 넘 힙터지구요 ㅋㅋㅋㅋㅋ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LeeSsangGyu

From Twitter

**리스영국 ... To. 무슨무슨 씨. 주차를 참 뭣 같이 해두셨네요. 당신의 자녀들이 대대손손 마약에 찌들어 범죄자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
**eat! 아 어 머글 세계 쪽 신문에도 자유기고 하고 그래요... 프랑스랑 영국 양쪽 다요 그리고 라디오 같은 데에도 사연 같은 거 써서 보내거나.. 자기 일상 얘기 쓰면 그 자체로도 판타지 소설이라 ??? 일기 쓴 거
**니아 kr 연합계정#kr연합 네 왕과 여왕은 영국에서의 기억이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어렴풋한 꿈 정도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디고리 교수의 저택이나 이외 영국에 관한 이야기는 자제해 주세요. 하시더라도 잘 알아듣지 못하거나 다른 나라로 인식합니다.
**리없는신사한 때 영국에서 프랑스로 자동차를 타며 운전하고 가던 길이었습니다. 사람들의 소문에 의하면 제가 가던 길에 귀신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저는 귀신을 마주쳤습니다! 그런데 귀신이 기절을 하더군요. 이것 참, 제가 머리가 없다는 걸 또 깜빡했네요.
**ameri ♥ 누군가햇더니 레미제라블 혼자 마스터했던 그애래여 개소름끼침... 뮤지컬배워본적 직접본적 X 레미제라블 너무 조아서 영어 독학으로 마스터 미국발음 영국발음 OK 프랑스 원어랑 영문판 비교해가며 직접 번역 < ????
**조선극혐 아이킬유영국에서 비맞고 스프하나시켜서 마시고싶다.. 하 언제가지ㅣㅣ
**트:내 꿈은 취준생 졸업이번 포켓몬 신작 배경이 영국일거라는 루머가 도는데 만약 그게 진짜면 저는...3ds를 살지도 머릅니다.....

**시아이디히들스턴이 만약 이를 영국의 어퍼클래스인양 소화하고 해석해냈다면 내겐 좀 더 만족스럽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을 극 내내 가졌다. 근는 너무 인간적이라 비인간을 연기해내기 어렵게 느껴졌다. 로키와는 다른 얘기
**농부농해그리고 보고 싶었던 영화있었는데ㅠ 진짜 딱 틀자마자 아주머니께서 혼자서 영국은 왜 가?를 시작으로 화장실도 안 가고 밥 먹을 때도 주구장창 이야기를 한 결과 아주머니의 사촌까지의 가족관계를 다 외우게 됨 심지어 나랑 고향도 같아서 반가우셨던 듯
**유うゆ✨문방구D07 옼ㅋㅋㅋ그 뭐더라 어떤 할머니가 영국여행갔다가 피쉬앤칩스 넘 맛없어서 나온 티비스샷이 너무 인상깊어서...
**시랑 물앗 그럼 해외로 떠난 휴가에서 애줍하고 그대로 영국을 뜨기로.. 아무말
**asatoshi ogata 엉터리 하나님이 세상을 점령하고있는 영국은 시리아 공습을 그만두
**농부농해아 갑자기 생각났다 시차적응하려고 원래 내가 영국가는 비행기에서 잠을 안 자고 버티다가 마지막 한시간에 잠을 취하는 편인데 작년에 갔을 때 옆에 타신 아주머니랑 8시간 동안 말을 하는 바람에 기가 빨려서 시차 망함
**ongou[金剛]:改二 홍차♡홍차♡영국에서 태어난 귀국자녀 공고에YO! 잘 부탁드립니DA! #bot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ermatabunny

From Twitter

**댜뀨 영국,미국말고 또 어디있지...
**치 보체티뉴욕 맨하튼의, 대로마 제국. 뉴욕의 황제 루치아노 보체티. 모두 그 앞에 무릎을 꿇었지. 영국의 모피상, 프랑스 보석상, 유태의 은행가. 이탈리안 5대 패밀리. 뉴욕 맨하튼의, 대로마 제국. 뉴욕의 황제 루치아노 보체티!
**스 전 댄파님 틧보면서 영국ㄱ과늠하는ㅋㅋㅋㅋㅋㅋ저에겐 미지의 세계입니ㄷ ㅏ...
**트릭 블레이크 가족의 자랑을 하는 것입니다. 그 아이는 꽤 멋지고, 또 귀엽지. 귀엽다는 칭찬은 저 멀리 영국에 있는 그 아이에게 해주세요.
**이 ❄️❄️❄️❄️❄️ 오 아일랜드도 그러쿤요.. 영국도 그런데 길빵 아무렇지도안게하구 그래서 꽤 마니피웟죠 나쁘다
**반 니엘른 하긴 영국 출신이라고 하셨으니. 저도 본가에 있을 적에는 그랬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다 귀찮아지긴 했는데.
**ː영국의 보수주의 정치사상가 에드워드 버크를 언급하심

**리스... 우리 집은 그냥 ... 영국 국민들의 세금과 ... 상속되는 재산으로 먹고 사는 ... 평범한 공작 집안일 뿐이야 ... 도망칠 준비
**레 영국 편의점에서 신사분이 친구랑 나한테 '실례합니다'하셨는데, 말투랑 단어선택이 무지 스윗하셔서 설렜던 기억..........ㅋㅋㅋ8ㅅ8
**연록 영국에서만이 아이라 그냥 전세계적으로도 드문 색 아이가. 매력있다.
**수 최푸로 / ジョンくん 여러모로 매력적인 곳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이태원은 펍 문화가 제일 좋더라구요. 영국 스타일의 시끌벅적한 펍에서 다양한 생맥주... 화,수요일에 윙데이라고 해서 치킨윙 10개 4~5천원에 먹을 수 있는 펍도 있지여 ㅎㅎ
**트릭 블레이크 영국에 올 때쯤엔 그렇게 잘 만들게 되었으면 좋겠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신혼] Veronica Yes-..! 영국 배우예요!
** 불합된 딸 아혼 학교서 과가 실종영어도 왜 영국서 나왔고 영국 유럽이니까 유럽어문학과로 통합시키시 그래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성신여대_과통폐합_반대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ZorroJunior

From Twitter

**깨취괜히 보기 싫은 영국배우가...대체 누구냐
**쓰루 영국엔 이미 있었음..
**이 세이 ....엄청 부끄...러운데.. 입을 꾹 다물고 눈이 이리저리 움직인다. ....그런데..윈터. 윈터는 영국으로 돌아...갈거야?..
**넛어제가 무슨 미국인들이 헬영국 탈출한날이래서 시나모롤짤도 이렇게올라옴 ㅋㅋㅋㅋㅋ 개웃김
**( _uㅅu)_ {류예요) 톰 히들스턴이 영국 배우 였어 0ㅁ0 !!!!
**opina - 명탐정 피카츄라는 게임낸 것도 의미심장하지 않나요!? 탐정하면 영국! 괴도하면 루팡!
**( _uㅅu)_ {류예요) 로키예요 0ㅁ0 ?!?! 톰 히들스턴이 영국 배우 예요 8ㅁ8?!?!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bbangdster14

From Twitter

**신혼]Jake 톰 히들스턴이라고. 영국출신 배우야. 캠브릿지? 대학나오고 가방끈 긴 이쁘장한 188cm 배우
**( _uㅅu)_ {류예요) 0ㅅ0 !!!!!! 영국 배우예요 0ㅁ0 ?!?!
**트릭 블레이크 그것과는 별개지요. 이곳에서 애인을 찾지 못하면 영국의 집으로 돌아갈거야. 그 곳에는 올리버가 저를 기다리고 있으니까, 혼자가 아니거든.
**트릭 블레이크 드문 색이니까. 특히 영국에서는. 저는 제 눈이 마음에 들어.
**닭메이 이상형금발 단발에 영국과 한국 혼혈 키 170이상에 몸매 잘빠진 여자 -> ^^ 미래가 보이지 않숩니가?
**드림러] 썰 기계 누루 자전거로 먹고 살려는건 아녔지만 좋아하던 취미를 잃게 되니까 넘 허전하고... 그래서 전공을 자전거디자인으로 정해버림... 별 생각은 없슴 타진 못해도 주위에 놓고 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ㅅ 그러고 유학간다 당연히영국
**다네오올 1월 맥스무비 영국남자 백과사전 100 다시 보다가 울었다. 처음 이 책 샀을때만해도 앨런! 하면서 좋아했거든... 그리워요. 앨런...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kokage

From Twitter

**ungsanapt사실 삼주여행에 백대정도 본듯..다음 영국 여행에서 브롬튼 한대는 꼭 가지고 들어와야겠다.
**샘 OSAM메가톤에 있는 집만 가면 프레임이 뚝뚝끊기네 참나 귀여운 영국집사가 있으니까 봐준다
**luestocking남덕들에게 '이름도 모르지만 테레비나 영화관에서 봤을 때 이상하게 기분이 나뻐지게 하는 몇몇 영국 남자 배우'가 있다고 한다. 몇몇 정치 계정들이 플사로 쓰고 있는 배우들이 그 주인공이라는데 내가 그래서 궁금하다고 누구냐고 해서 찾아가보니
**치계정이 팔로하면 블락하는 화백 당장 해리랑 같은 기숙사인 애만 해도 동양인/흑인 등이 있어요. 실제 작 내에서는 더 많은 사람이 있지만 당시 시대상 영국 자체가 백인이 너무 많아서... 흐릿... 히스패닉 같은 경우가 많지 않으니까요.
**이 ❄️❄️❄️❄️❄️ 안요 전 아일랜드는 가본적업어요 근데 갔다온사람들 얘기 들으니 좋다더라구요 영국이랑비슷한데 또 다른분위기가있다며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담생엔 영국황실고양이로 태어날래요
**슈펜이번에 추가된 영국커맨더 콜장비...미쳤네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tana0_0

From Twitter

**이슨 파일럿 탄누❁ 국적 다 영국이여야됨<< 은 아는데 초 챙 같은 애들도 있으니가요... 사실 그런애들 별로 다 있지도 않은거같음. 보바통도 영화에는 여자만 나오는데 실제로는 공학이라고했나? 그랬던거 같아요
** 읽어주는 오소마츠 에엣, 영국신사 있는 거야~? 횽아가 좋아 그 사람이 좋아?
**N 아카제발 썬문에서 메가진화고 지가르데고 뭐고 풀렸으면 좋겠다 않풀린게 너무 많아 xy랑 썬문이랑 연결되었으면 그러고보니 누가 썬문 배경 영국이라던데
**MPC]치앙 한(將漢) 나 한동안 휴가나 갈까 싶어서~ 영국이 음식은 맛없어도 관광하기는 좋다며?
**andal 아일랜드입니다! 그 영국 옆에 섬나라요!
**지의 우아앙차라 고상한거 너무 좋음 역시 말투부터 로얄패밀리인 티 났으면 좋겠다 고대어 능수능란하고.. 완전 영국억양 썼으면 좋겠음.. 어려운단어 쓰고..
**이슨 파일럿 탄누❁ 호괕도 동양인 있긴 한데 일단 국적은 다 영국이야~! < 가 기본인듯... 교장이랑 학생회장... 맞나? 여튼 그런애들을 타국인 세울것 같지는 않으니가... 불가리아가 제일 그럴듯할거 같에요..! 마자마자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owlady_

From Twitter

**클로티드 크림을 한국에 파는지 잘 모르겠는데 영국에 가면 스콘에 잼 그리고 클로티드 크림을 꼭 얹어서 드세요 클로티드크림입니다!!!! 이게 먹으면 살찌는 소리가 막 들리긴 하는데 계속 생각나는 그런 말로는 설명못할!! 파는지 찾아봐야겠네 먼저
**WLADY 더 뺌영국 애기 같아...
**opina -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XY&Z에서 나온 쇼타가 가진 뱃지의 문양! XY에서는 볼 수 없는 배지. - 볼케이노 나오는 올해 극장판에서 나오는 마기아나라는 포켓몬에 대한 이런저런 썰들 생각해보면 영국이 모티프일 가능성 커짐.
**롤라 인더 아리베인 요리는 소질이 아니라... 레시피대로. 능력껏 하시면 된답니다 달~링. 나중에 달링이 하는 거 먹어보고싶어요. 설마 영국의 누구씨처럼 나오겠어요!
** rona 아직 2차인데ㅔ 매번 좋은 라인업 발표라니ㅠㅠㅜ 가은님 영국에서 돌아오셔서 후지락가시면 딱이겠네요ㅠㅠㅠㅠㅠ
**MPC]치앙 한(將漢) 그냥 우리 술친구나 하자고~ 담에 영국 놀러갈게~
**Prof.]체하노드 엘체멘 영국은 날씨가 맑은 날보다 흐린 날이 많은 곳이죠. 인종차별도 심하고. 하지만 좋은 나라라고 생각해요. 나라자체는 이쁘니까요. 흐리긴 해도 그런 날씨에 익숙해지니 운치있게도 느껴지더라구요.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NE_O5

From Twitter

**asatoshi ogata 비정규직 노동자의 4 할도있어, 영국은 시리아 공습을 그만두
**보에타놀 네 트레벨리안도 콘월의 유서깇은 무슨 귀족가문 이엇던거 같습니닼ㅋㅋ오스트윅이 턴이라는 직위가 잇고 여러모로 페럴든이랑 비슷하다고 콘월같은 영국 지역 1이 모티브 아니냐는 소리도 잇더라구욬ㅋ
**Prof.]사쿠라이 하나비 일본은...음... 살짝 뜸을 들이더니 그렇게 못살지도않고, 그렇게 잘살지도 않아요. 그냥 평범한 것 같아요. 영국은요?
**작살@流星P나 영국에서 학교 나온거 알잖
**eaBot농경시대에는 영국에도 새참이 있어서 오후중으로 뜨끈한 식사를 하는 것이 관례였으나 산업혁명이후 밤늦게까지 교대없이 길게 일하면서 저녁을 제때 먹기 힘들어지자 일과가 끝난 늦은 오후에 차와 함께 뜨끈한 요리를 곁들이는 풍습이 생겨난 것이 하이티입니다
**색조 더듬이 청설모내가 원래 생각하던대로 나른한 느낌의 영국 왕자님과였으면 정말 개처럼 달려들었을거 같은데
**잭창]잭팟 아녜요 ㅋㅋㅋ 유희왕요약시리즈라는 어떤영국분께서 만드신 패러디영상이에요! 나중에 시간나시면 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ㅋㅋ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d_nman23

From Twitter

**네트 학교를 영국에서 다녔단다. 급조
**질하는 마시 ( ͡° ͜ʖ ͡°)프리마치 너무 강한 영국향이 흐르고 굉장히 인퀴지터도 포쉬 억양적이고<아 아일리쉬 억양이었다면 난 좋아 디져버렸을것 하지만 바웨는 적당히 날 살려두었다
**색조 더듬이 청설모 ㅋㅋㅋㅋ제 상상속 시온은 좀 더 졸려보이고.... 딱 영국 왕자님 같은 이미지였는데..... 짱 쎈 모델 같은 이미지로 바꼈어요
**청자우주먼지 데샤우스 영국에 남자아이들 교복도 그렇고 진심 누가 아이디어한거죠 진짜 상받아야ㅑ합니다ㅋㅋㅋㅋㅋㅋ
**yo//Jung 데버 영국 슈스.. 영국 아이도루.. 5일, 12일 공연을 끝으로 날라가는건가요.. 회춘하신 홍지현씌 보고싶을꺼야..😥
**셜 레이튼영국신사라면 말이야.
**보에타놀 오스트윅...... 난입 치즈굴리기는 영국 어드메에 실제로 잇는 축제라구 합니다...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gespen009

From Twitter

**Prof.]체하노드 엘체멘 영국이에요. 체드라도 불러주세요 작게 웃곤 그건 왜..?
**人ANC는 처음엔 간디의 비폭력 무저항주의를 받아들여 평화적 투쟁방법을 모색하였으나 현실은 시궁창. 남아공 정권이 친영국파인 연합당에서 반영국파인 국민당으로 옮겨졌는데,
**( _uㅅu)_ {류예요) ...0ㅅ0 ....영국 오이....?
**피스 다른 이야기가 아니라 내가 공트에 저렇게 안싸지르고, 직접 멘션으로 님 영국보카로 주제에 스펠링틀리면 됨? 했을때 일어날 일을 예상한건데. 봐. 잘못은 걔가해도, 결국 그걸 지적한 내가 걔 지인한테 욕먹는다고. 이렇게.
**여잉여한 (환상)엩 새로운지방 영국모티브 아니였어?ㅋㅋ
**당신의 야지가 충만해진다❆ 우와... 영국 사립고 스타일 진짜 부러워ㅠㅠㅠ 사실 특목고나 예고 쪽이 교복은 진짜 이쁘지... 못가서 문제지만...
**영국가면 복오싶어서 어떡하죠🤔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BTS_13luv

From Twitter

**탈주한 메청자]미량언제 동생한테 버거팬츠 그리던걸 들켰는데 동생이 영어로 "Who's that?"라고 물어보길래 "His name's Burgerpants"라고 말했더니 영국 억양 짙은 미량 말을 동생은 "Boogerpants"라고 오해함..코딱지바지...^_^
**망신발 바지 조끼 셔츠 안경 가방 다 좋다 영국신사
**년백작 영국지부 검은 교단 다 도까라 그래!
**신병자 이르님갠적으로 포켓몬 선&문은 영국 배경일것 같음...해와 달하면 대표적인 포켓몬 솔록과 루나톤은 우주랑 관련 되어 있는데 영국은 천문학자인 뉴턴의 출생지이자 그리니치 천문대도 있고 저번에 새로운 포켓몬인 마기아나도 기계처럼 생긴걸 봐서 산업혁명 모티브일듯
**unatic 영국맛..
**신혼] Veronica 푸흐, 힌트를 많이 준 거 같은 데? 꼭 스무고개하는 거 같네요! 영국 배우예요! 남자고요!
**메밀ლ(´ڡ`ლ)✨ 우엥!!!😂😂😂쳇...아깝습니다...신청서 설정 날로먹기 ? 할수 있었는데...!!! 헤헤 그런 느낌으로 설정 짤까했는데 그렇게 봐주시다니...!!국적 영국 외유내강 친구로 가야겠습니다..!!😃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proto_AN

From Twitter

**서운 밴드형아의 와장창 락여튼 가스카스라는 성의 유래는 지명에서 따온거고 영국 토백이 성인거같음 컴브리아 주의 지명이라구
**ueen97 조용히 앉아 있곤 했다. 그는 거의 두 달간 나가 있었다. 그동안 군용열차로 인도를 횡단했고, 영국 해군 선박을 타고 오스트레일리아에 갔으며, 그 다음 마침내 전후 일본에 점령당한 해변에 발을 들여놓았다. 갔다 오는 경로는 지루하기 짝이
**피스어째 저 영국보컬로이드라는 올리버가 영어문법을 존나게 틀려대지
**게가 보고싶은 모자 집들이 한다고 친구들 초대하고 문앞에 밀가루 폭탄 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고 감동하면서 나중에 중국가서 살자고 할거같아욬ㅋㅋㅋㅋ 영국 음식만 먹어온 불쌍한놈이라... 왈칵..내가 미안해..
**E : Diary]루크 트라이튼어두운 날. 기분이 이상해요. 뭔가, 뭔가...잘 모르겠어요. 단어들을 더 열심히 공부할래요. 지금 내 기분도 표현하지 못해서야 어떻게 훌륭한 영국 신사가 되겠어요? 음...그러니까...진흙같은 기분? 역시 어려워요!
**근데 이번 선 문... 모티브 먼가 영국같은 느낌....
**택2기 " 우리는..그 눈을 떠보니 이곳에 와있었어 여기는 어디지? " " 1900년 영국이야 " " ... " "시간이 없어 일단 다른곳으로 몸을 숨기자,그녀가 올거야"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_elfkfkdso

From Twitter

**m99 ㅋㅋㅋ ㅋ ㅋ ㅋㅋㅋ 전 그냥 백인이라구알구있는데 영국에서 태어나긴했는데.. 글새용 혈통은..😺
**브르 오너 스테인 헉 조타 막 영국귀족닮은 포케 나오고 여왕이랄가 그런느낌의 챔피언이고 그러면 넘 멋질것같읍니다 귀족채고.......개인적 사심으로는 이쁜 고스트 타입 내줬스면
**동결]베닐판옵티콘 벤담이 제안했나요 영국 공리주의 힉자 제레미 벤담 흐릿한 기억에서 건져내는 생윤책 심심해 판옵티콘 바쿠에도 나왔어 죄수들 그렇게 가두고 가운데서 도박함 근데 밝음
**빈이호주 대만 홍콩 영국 미국 다가보고싶어
**이큐봐버림 ✧꼬깜 음.. 조금 현대적인 느낌이 나용 영국일까..? 저는 영국같은데용 우주관련도 있구~
**짖/UZIT 키키 하긴 영국하고 미국 다르죠..?헉되게 매력저내요....,,저는 콩글리쉬 발음을 한답니다 존
**루비오2.5기 저리가요 나 담이랑 허니문 영국으로 갈거야 이탈리아나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geul_laychen

From Twitter

**짖/UZIT제가 영국 환상이 좀 많이 짙답니다 호호
**당 no.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느끼하고 밋밋한 음식을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영국 음식에 도전해봐야겠다는 묘한 의지가 차오릅니다...?
**melia Holmes위험과 안전은 같은 말일까. 호그와트는 영국 전역에서 가장 안전한 곳이지만 가장 위험한 곳이기도 하잖아.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가 두려워할 정도로 강한 힘을 가진 마법사와 고대 마법이 깃든 곳이니까.
**E.] ATTRACTIVE놀미러 초반에 영국 신사였다구요...?
**아주는 마틴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소리에요. 초반에 전..영국 신사 이미지로 가려고 했는데.. 그냥 여러분들이랑 편하게 놀아드리려고 이렇게 가벼워진거 같아요.
**livia 영국신사 bbb
**병무"영국으로부터 다들 안부 전해줘" 영국으로부터 안부래요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rbdudlk

From Twitter

**스 ..답이 뭐래도, 저는 나이젤 씨와 영국으로 다시 돌아갈거니까. 저 버리시면 안돼요, 알겠죠? 눈웃음 지으며 너를 바라봐
**人영국에서 페이비언의 영향응받은 베른슈타인에 대해 로자 룩셈부르크가 "영국인의 안경을 끼고 독일을 보려 한다"라고 말하자, 베른슈타인은 "마르크스도 영국에서 자본론 씀ㅋ"으로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다.
**livia책 읽는 오소마츠는 오소마츠 같지가 않아... 완전 영국신사야...
**opina포켓몬 신작이 썬&문. 무대가 영국이 모티프일 것. 프랑스 6세대/xy 에서 바다 건너면 영국이잖슴!! 엑와의 이상한 조각상을 준 백팩커가 관동 성도 호연 신오 하나 이중의 지방에서 온게 아닌 딴 곳에서 왔다는 떡밥이! 이게 굳이 Z 합본 안낸 이유!
**nisha(아니샤) 처음 빈센트씨께서 그 '복수 팀'에 의해 난도질당하고 의식을 잃었을 때 난 그의 병문안을 가서 첫번째 습격을 막았어. 그리고 고향에 들렀다가 영국에 돌아가기 전 공항에서 미행을 당했지. 그를 제압했지만, 여기서부터 뭔가 이상했어.
**산 영국이었ㅅ으면 좋겠다....
**나나울 영국베이비들은 아이튠즈 37개국에서 1위했군....😛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BN_Goto2

From Twitter

**ood Jega다르게 말하면 영국은 1700년대 말의 청을 치기 어려운 상태였다. 자신들의 기술이 청의 기술과 큰 차이를 내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폴레옹 전쟁 때 보여준 소총들과 야포들의 화력은 청에도 비슷한 수준으로 존재했다. 따라서 수십만 대군을 상대할 수 없다
**ood Jega구 조선말 국민들은 일단 새로운 자본주의 세계의 침탈에 의해서 붕괴되고 있었다. 즉 100년만 일찍 서양이 침략했다면? 조선은 쉽게 개화를 했을 것이다. 영국의 문명은 미국의 문명과 달랐다. 따라서 수공업 시대가 준자본주의 시대를 따라잡기 쉬운 것이다
**AECOI.도시농업 II.개요 1.정의 2.도시농업에 관한 지원에 관한 법률 III.사례 1.독일Klien Gareten 2.미국 공공농장 3.영국allotment분구농원 4.일본 시민농원 IV.조경분야역할 1.학계 2.업계 3.제도
**안 뒤 디벨 아아아아냐 그래도 영국기준 성인 아니었나...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5금이라고요? 추측해본다 하늘 위로 속삭이면서 땡 볼드모트 잡는게 쉬웠던 것같다
**짖/UZIT아 영국발음은 정말,,멋있어.,이건 환상이 분명하지만...그래도 멋있는걸...특히 r들어간 발음들 너무 재밌음 here을 히아라고 한다던가 door를 도아라고 한다던가 약간 ㅓ랑 ㅏ발음 사이로 하는거랑 ,,,아 머라고 설명해야하지 되게 담백한 느낌남
**보이 물론 디자인적으로는 아주 좋음. 초크와 환상적인 조합이지. 티파티하는 마틴이랑 벨져 좋지 않음..?ㅎㅎ 영국의 차 문화는 아주많이 발달해서 벨져가 즐겨할 것 같은 기분..!^^
** 재거영국 팝 셀러브리티들의 전기는 끔찍하다.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서 예전 서교 때 ㄱㅈ님이랑, 제 영국최애 써카웨이브스, 쏜애플도 텔레쓰고 이승열님도!
** ᗣ 영국섹시보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서 정우 누나가 직접 한국까지 오면 몰라. 근데 나는 영국 못가요. 너무 멀어... 침울해져선 작은 소리로 나는 유아교육과 다니고 있어요.
**나바라 미츠키이 아픔이 전부 사라졌을 때, 우나바라 미츠키는 '원전'인지 뭔지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하하. 영국 청교도에게 들키면 다짜고짜 처리되겠죠, 이건." 구약 15권 대사 #Fake
**E : Diary]루크 트라이튼맑은 날. 일기를 쓰는 건 아주 오랜만이에요. 교수님이 선물로 주신 노트를 어디에 쓸까 고민하다가, 올곧은 영국 신사가 되기 위해서 일기를 쓰기로 했어요. 오늘은 평소처럼 평화로웠습니다. 딱히 다른 일도 없었으니, 괜찮은 하루였다고 생각해요.
**에니수미니♥재환오빠♥ 저 영국가요♥ ㅎㅎ 영국에서도 항상 응원할께요~ 사랑해요♥ 항상 아프지도 말고 다치지도 마요~
**고 스타우리는 거창한 아이디어들을 갖고 휴가를 떠났지만, 한번도 실천한 적은 없었어요. 영국에 마을을 하나 사들이려고 한 적도 있었는데 사면으로 집들이 줄지어 있고 중간에 공동 녹지대가 있는 곳이었죠. 이어서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園영국에서 태어난것 같은 귀족
**ol_Oops32. 블리츠크랭크의 대사중 하나인 '제거하라, 제거하라'는 영국의 유명 SF 드라마 닥터후에 등장하는 달렉이라는 종족이 하는 대사의 패러디입니다.
**스터김미국도 변화하고.. 영국도 변화하고.. 대만고 변화하고.. 아니 어쩌면 그들의 사회는 뭔가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거 같은데..우리는 그동안 조금이나마 쌓아왔던 것을 부수는 느낌이다 다시 건강하고 튼튼하게 쌓아야겠지..
**urtle is out there전순옥 의원은 영국에서 공부할때 이미 소문을 들은터라... 내공을 알고 있음.
**니스영국이랑 시차는 얼마나 나지...
**루 淡縷헉ㄱ 마쟈 록찌 영국발음 최고 눈물줄ㄹ줄
**메밀ლ(´ڡ`ლ)✨ 오호 영국도 괜찮네요...!!😃신청서에 국적란도 있어서 고민하던중이었어요ㅜㅜ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꽃 헐... 그러쿤여..? 실망스럽ㅠ.. 저희 엄마는 작년에 여행갔다가 영국에서 팬텀이였나 그거 보러 가셨는데 한국의 2배가 넘는 가격을 주고 공연을 봤는데도 아깝지 않았다고 하던데.. 역시 시설과는 상관없는건가봐요 ㅎㅎ..
**셜 레이튼영국신사로서, 당연한 일이지.
**삳믹 부산에서 영국까지 기차로
**롤라 인더 아리베인 .... 전 영국의 누구처럼 음식으로 실험을 하지는 않아요. 어서 드셔보세요. 너를 빤히보며 먹는 것을 기대하는 듯하다
**당 no.4근데 언다인이 한 요리를 영국에 보내면 막 평균은 치고 그런 거 아닐까 ?
**당 no.4 언다인vs영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Y 지상도 평화로워요. 하지만 일본,영국,사우디 아라비아 등 많은 세계에 왕이 있습니다.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노을(ノウル)아근데 제인 진짜 잘생김 파키스탄이랑 영국 혼혈이라고 들은거같은데 노래도 고음셔틀일정도로 잘부르고
**건 라이스 기어코 영국 밖에서도 가출해버림
**wosky 영국판이여! 근데 해리포터 영화는 안 봤대여!
**J 그게 바로 여행의 묘미죠. 이렇게 길게 혼자하는 여행은 처음인데 뭔가 색다르네요. 송아님도 영국으로 곧 떠나실 수 있기를! 🙏
**라풍 맞아요..뭔가 영국신사의 느낌이랄까!!! 프랑스느낌도 나고요...ㅎㅎㅎ 혼혈 좋아요//
**사웃음건강에 대한 명언~ 무엇이 이익이 되고 무엇이 해독이 되는지를 깨닫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최상의 물리학이다. - 베이컨/ 영국의 철학자 -
**wosky 아까도 멍때리다 명대가 어느날 명루가 너무 보고 싶어서 자기 리허설 펑크내고 영국 런던에서 협연하는 명루 공연 보러 갔는데 명성이 명대 발견해서 다 끝나고 찾으러 갔더니 사라졌다가 밤에 명루방에 찾아오는거나 떠올림요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achi 영국메컵아티스트여
**을 저의 뇌내망상에서는 영국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영국프랑스의 혼혈이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카뒤03영국음식 하면 피쉬엔칩스밖에.... 흐릿
** 음유시인 도롱냥 ✿아마 동시대 머글세계에서 태어났다면 영국에서 레지스탕스 활동에 자금 보태고 실존주의에 관심 있는 귀족가 영애 정도의 느낌이었을 것 같다. 물론 절대 순종적인 인물은 아니다.
**렌스 뒤 정석님영국음식만 안 만들면 되요
**H Park영국령 지브롤터는 스페인과 교류때문에 좌측통행에서 우측통행으로 바꾼 유일한 영국 해외령이다.
**내의 ☆열혈청춘☆ 헉 글쿤여..! 글타면 영국을 노려야하는것인가.. 후후 뵐수있음 좋겟서여ㅠㅁㅠ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elly Trust아니 집요정한테 시키던 영국마법사들이 무슨 요리예요
**H Park유럽에서도 영국과 관련없는 나라인 스웨덴, 오스트리아, 아이슬란드, 포르투갈은 좌측통행에서 우측통행으로 변경한 나라다. 하지만 포르투갈 식민지였던 모잠비크, 마카오는 좌측통행을 그대로 고수했다.
**글 셜록을 파다보니..영국드라마 영국 영화에 관심이 가고..필모에도 관심이가고..그러다 애니도 파고...그러다보니 장르가 무슨 은하계..언니 지금 계정을 본계로 하고 나누는것도 괜찮을것같아!!
**라풍 어떤나라의 스파이라는데 도대체 어떤나라냐고 프랑스야 이탈리아야 영국이야 독일이야 스페인이야 스위스야 뭐야
**이젤 푸하 웃어 진짜..나 없으면 어떻게 살려고~?아유 녹스어린이~ 쓰담쓰담하고는 조금 떨어져서 손 내밀어 갈까?집에. 가는데 오래 걸리겠지만~ 영국까지 어떻게가지?
**assan"잔잔한 바다에서는 좋은 뱃사공이 만들어지지 않는다. _ 영국속담"
**나영국 화본가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토림 이 편지는 영국에서 시작된....
**폴 영...영국...??
**쉔 헤에...유럽 어디요? 영국? 이탈리아?
**앤캐야☆사랑해]요현 그 영국 수상 역이셨는데 진짜 이미지도 잘 맞게 하셨구...!! 진짜 멋지신...!
**村・スペンサー・英梨々 영국계 혼혈이라 영국 성도 있는거야. 일본식으로 하면 그냥 사와무라 에리리인걸?
**롤영국 가서 살면 잘 살 것 같은 석진이..
**빨아파죽은 하또의 가방이 오오 난 영국이랑 독일이랑 스페인이랑....👍🏻👍🏻👍🏻👍🏻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Fㅏㄸ⚾배경은 영국 셰필드 맞나? 모처 학교의 옥스브리지 옥스포드+캠브릿지 특별반입니닿 우리나라로 치면 SKY특별반 같은... 어떤그런<<개설명충
**토 홈즈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영국 요리?...
**이짱✿ 아너무영국스럽다 구리다는뜼임
**먹어라 은켈리영국이에여 #우리_지역을_까보자
**eon E 현장감 느껴보라고 영국놈들이 배려해죳네
** 그초그초 ㅜㅜ코마님 트윗보고 또 보고싶어졌어요 잉잉 턱선이랑 옆모습 진짜 그린듯 종인이고...;ㅅ; 게다가 영국 미남자 스밋스는 너무 새훈같구요....
**셜 레이튼홍차를 즐기는것도, 영국신사로서의 일이란다.

영국 미국 아마 사실 성신여대과통폐합반대 거의 이건 이미 프랑스 요리 많은

From Twitter

** 벙쿵 벙벙쿵 벙 이건 별로 안 그런데 햄릿은.... 영국놈들 기침소리 오지는 것
**리엄 리한국 반 테러법의 제정 부당성 주장이 설득력이 있으려면 영국, 미국등의 반테러법과 비교해 더 나간 부분이 있다는 걸 보여줘야 한다. 그런데 이런 이야기는 하나도 안 나온다. 이유가 뭔지는 뻔하지 않은가?
**빈/앜무새호진리나도 영국투어가보고싶다... 건물이나 박물관 돌아다니고 먹을거 왕창먹으러다니고ㅠ
**종현영국에 없어 차를 돌려서 베이커 가로 수정금지 / 배포자유
**앤캐야☆사랑해]요현 메릴스트립 그 영국 수상... 그... 뭐지.. 아무튼 그것도 역 되게 좋았어요...!!
**야방에 치인 셜덕후: 야스 해리포터도 원서로 읽는 남자.. 역시.. 영국판입니까? 미국판입니까? 둘이 아주 미묘하게 단어라던가 표현이 좀 다른데; - 근데 장관님이라 쓰신 거 투스님이 잘못하신 게 아니라 제가 무의식 중에 장관님이라고 써서 그걸 읽으시고 ㅠㅠ
**메트 RT이벤트 중]소연애기✌ 오 진짜? 아 근데 외국팬들 좀 많기는 많더라 첫콘 우리구역에 영국 남자있었는데 존자루..
**ee Yeon Cho 영국의 사례에 하나만 덧붙이자면 Regulation of Investigatory Powers Act 2000 Article 17 2 c 는 인터셉트된 통신메세지가 법정에서 증거로 쓰여서는 안 된다라고 규정하고 있는데 우리는 이런
**추녀속보요 세월호 배 보상비 1000 억 넘어 해상보험에서 나온 배 보상비 인지 영국 해상 재보험에서 얼마 나온건지 발켜라
**차마♨ 마자요 딱 "영국남자"이미지 ㅜㅜㅜㅜㅜㅜ 어흥흑 그동안 오ㅐ 같이 한번도 안찍은것인지...ㅠㅜ 세월이 야속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랑, 그 아픈 마음으로 테드 휴즈 영국의 시인으로, 동물의 천진한 야생적 생태를 찬양하는 시를 즐겨 썼다.
**르케시온 라르고스 가볍게 웃는다 검은 색이니까. 음...그렇네, 맛이 신기해. 영국에서 먹어본 요리랑도 좀 달라.
**inae탐라의 영국 정치 애호가 분들께 약간 죄송한 이야기지만 에드 밀리반드 첨 봤을 때 잘생긴 한무 선생님 같다고 생각했어요 죄송합니다 사실 저도 에드 밀리반드 수입하고 싶습니다…..
**버렛 애쉬크로프트 영국에도 검은 머리는 많아...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군, 그래.
**카 <영국남자>하면 딱 떠오르는 아이콘적인 배우라는 공통점이 있는거 같아요 괜히 갬빗 리멬에 캐스팅 된거 아닌거 같고...! 역시 괜히 내 머리 속에서 부부가 아닌 ??
**tevenGerrard"킨을 대체할 선수라면 아마 제라드가 될 수 있을것이다. 그는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이며, 비에이라 이상이다. 그리고 나에게, 제라드는 킨과 같습다. 감독이라면 누구라도 자신의 팀에 제라드를 데려오고 싶을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info
**정한 난장 ㅋㅌㅌㅋㅋㅋㅋㅋㅋ아냐 국적은 아마 꼼섬인 뭔데?? 꼼섬 토박이인데 부모님만 영국으로 이주했어요 유학끝나면 꼼섬에서 오프랑 살거래요~~~~^ㄱ^
**이영국가서 노동운동 공부한 그 동생분인가? 이소선 여사님이랑 닮았어!
**녹 하이드 영국이요, 영국에서 태어난 건 아니지만요. 지금은 영국에서 지내고 있어요, 페리는요?
**르케시온 라르고스 그거 괜찮네. 가만 보다가 아하하, 웃더니 괜찮다. 이건 마음에 들어. 붉은 색이지만 예쁘고. 여기 음식들 괜찮을려나? 하긴 영국보다는 낫겠지.
**W C. 그런 이유로 국회방송이 노통 초기에 만들어졌습니다. 영국의회방송처럼 무편집, 뻗치기, 생중계, 끝날때까지 원칙...
**름갈트요즘 애들에게는 전순옥 여사가 알고보니 전태일 열사 동생일 수 있겠구나. 영국에서 노동문제로 박사학위 받고 온 게 엊그제 같은데.
**정한 난장 모...르..겠......다.......지금부터 생각해보죠! 노답 음........아마 영국 어디에 있지 않을까요 부모님도 그쪽에 계신다는 설정도 있었구'ㄱ'!!
**린컴퍼니 그렇지ㅋㅋ 영국음식을 먹기는 힘들거야ㅋㅋ
**우니케 안테이아 영국에서도 길잃잖아.....
**카 잘생긴 영국남자가 클래식한 스타일 수트를 입는 건 옳죠ㅋㅋㅋㅋㅋㅋㅋ 매튜본도 알고 있는 그것은 진리
**누사우르스그래..아냐 우리 토마스 오페라도 했지..? 누나가 열심히 해서 토마스 만나러 영국으로 갈게. 짐싼다
**월게임쟁이 쁘이 to.테미 이 편지는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년에 한바퀴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편지는 4일 안에 당신 곁을 떠나야 합니다 이 편지를 포함해서 7통을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야합니다
**버 영화 생각할때마다 진짜 ...런스못지않은 찌통이 몰려옵니다ㅠㅜㅠㅜ그래서 전 혼자 상상해요 식스미스가 프로비셔 데리고 어디 살고있겠거니...알렉스가 대니랑 미국간것처럼😊 영국어디 짱박혀서 살겠거니..이럽니다...
**드로찾아보니 전순옥 의원은 영국으로 건너가서 11년동안 노동문제에 대해 공부한 후 노동사회학 박사학위를 딴 후 귀국했다고 함. 한국의 70년대 여성 노동자들에 대한 관심을 줄기차게 가지고 박사 논문도 이에 대해 썼다고.
**의지박약 깁므 ✨ 그렇게 밍은 영국 거리를 떠돌며 유기견이 되었다.... 다시 인생을 리셋하여 깁므의 이동장으로 돌아가시겠습까? ▶ yes ▶no
**롱 영국은 위스키도 있고 진도 있고 많습니다 술만큼은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 나라라능
**닉 헉 공주병이에요? 어떡해 저 너무 좋아… 막 손 떨려…… 8ㅁ8 만약 영국 출신이면 해리나 하비같은 이름은 어떠세요…? 조심스러움 뉴욕커 느낌을 살리면 블레인같은 이름도 예쁜데… 사심백퍼
**tunt man영국이여, 만세
**adcinGDP대비로 계산하면 명목 GDP로 계산하니까 1500조대니까 54%. 참고로 영국이 117%, 독일 82%, 스웨덴 62%, 미국이 123%
**bdul Mohoknisinux영국해군은 이딴 걸 먹고 해가 지지 않는 제국을 건설했단 말이냐? 밥도 구린데 술까지 구린 환경에서도? 뱃속에 들어가는 게 다 구린 환경에서?
**리 모르겠어요 저게 유럽의 경우 전부 다 그런건지 아마 영국도 저런식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확실치 않슴다 크기는 한국과 큰 차이 없어요 솔직히 독일 영화관의 장점이라고 할만한건 다양한 영화를 상영해 준다는데 있는것 같지만 그런영화
**아실리와❄라레링딩동❄언텔버닝! 16이었나 15였너 17이었나 아무튼 영국엔 더 빨리 발매됐을테니까 ????
**J 바르셀로나 오는데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직항편 좀 빨리 취항하라! ... 송아님 영국 가시게요? 언제 가시는지 궁금하고요? ㅋㅋ; 주말에 깜누에서 세비야 전 봐요. 얼마나 추울지 벌써부터 두렵네요.
**의지박약 깁므 ✨ 하지만 이럴수가!! 여긴 영국 한복판이였다!!! 처음보는 건물들에 어리둥절해지는 밍!
**지니아르헨티나뿐만 아니라 1970년대 복지 천국이었던 영국, 스웨덴 등 서유럽 국 가들은 거의 예외없이 복지 후유증으로 엄청난 대가를 치렀다.
**sj 아마 김용익 의원님이 영국첩보기관 mi6와 mi5차이 얘기하시면서 예로 들어서일거여요
**다나엘 생로랑 영국이 내세운 명분은 영국의 자유무역권... 이었지만 실상 중국에서 아편은 불법화 되었기 때문에 명분은 거의 없다고 봐도 좋은... 그런 정말 욕심때문에 일어난 명분없는 악랄한 전쟁 이었어... 고로롱
**ヲr┓ㅔ영국에선 연극무대에서 히들이와 마크 게이티스를 볼 수 있다니...너무 굉장하다. 무대 디자인과 연출이 맘에 듬. 히들이 잘생긴거 보랴 자막 보랴 너무 바빴음..
**쁜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 영국친구랑 홍대얘기 하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 걷고싶은 거리 너무 싫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란겸손도 정도를 넘으면 교만이 된다. - 영국 격언 -
**뿡뿡 아메리카 식민지인은 우리 영국 의 무기에 의해 보호를 받는다.
**옥에서 온 시간표"흥, 자신의 분수를 알았으면 그만 돌아가거라, 미천하기 짝이 없는 소녀여!!! 그렇지 않으면 제 23대손 영국왕녀의 이름으로 뱌쿠란 사마를 부르겠다!!!!"
**M대물전태일열사 여동생이시며 영국에서 노동사회학 박사과정을 밟으신 전순옥 위원님 현제 필리버스터 등판하셨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은 요고애요 영국 어느 작은 도시에서 사춘기를 겪으며 방황 중인 한인 소년들 같고 ^w^
**eware하스뮤st 머글학교 au를 위한 간단공지 드립니다. 우선 참여 캐릭터들은 모두 미국 영국 학교는 잘 모르겠어요 ? 하이스쿨의 졸업학년 12학년 학생이라는 설정을 기본적으로 해주신 후 자유롭게 21세기 하이스쿨에서의 삶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팝첫 배우 입덕을 벤 위쇼로 했는데 하필 입덕 두어달 전에 이미 영국을 다녀와버렸었다... 한창 위쇼가 연극활동할 때였는데 8ㅁ8888 #덕계못대결
**경구(만팔당 부당주/초보당 코치)‘하루가 행복하려면 이발소에 가고, 일주일이 행복하려면 결혼을 하고, 한 달이 행복하려면 말을 사서 타고, 일 년이 행복하려면 집을 짓고, 한 평생이 행복하려면 정직해야 한다.’ -영국속담-
**인식그러니 그는 평발이었겠지 영국 제품이고 20년은 된 거야
**뀰 ㅋㅋㅋㅋㅋㄱㅋㅋㅋ오옿 영국!정맘섬나라 탐험가가 되고계시잔아..!일본은 제가 두번가봤다!일본꼭가세요..돈많이많이챙겨서..!!☆돈많이가 제일중요합니다☆
**eaS어제 유튭으로 필리버스터 생방 보다가 다른 나라 사례 볼까 싶어서 일본 사례도 보고 미쿡 사례도 보고.... 그러다 엉뚱하게 영국 의회에서 매주 하는 QPMs 보는데 진짜 재밌더라. 캐머런 총리 말 잘한다 하고 코빈도 말 잘한다 하고
**onga Park 아ㅠㅠ바르셀로나는못가본곳이라가고싶네요...부러워용😢 저도영국갈계획만짜고있다는ㅋㅋㅋㅋ현정님이좋아라하는메시선수랑바르셀로나직관도하시는거죠?우와..전기절할듯ㅠㅠ
**쿠카와 이케 약간 늙어 죽었을 때 길가다 만날만한 음식의 모습이었다. 담담 그래도 영국음식은 먹을만 하던데.
**Big_Bro)블라디미르_마카로프사람들은 날 미쳤다고 생각하지. 하지만 니들의 욕심이 부른거야 2007년 이스라엘 모사드 요원들을 붙잡아 참수 2006년 러시아 연방 우체국 뱅킹 서비스 강탈 - 3200만 달러의 재산피해 2006년 밀링턴에서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살해
**이스 우롱차 미국 soda 영국 fizz, fizzy drink 전문용어 carbonated water
**구일오#우리_지역을_까보자 영국이 아님
**니아 kr 연합계정#Peter 왕으로서 완전히 적응했으나 영국에서의 성격이 공존한 인물로, 왕으로서의 위엄은 물론 본인 나이대 특유의 장난기를 동시에 지녔습니다. 그에게 섣불리 도전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