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08 ALL

**콘구하는 두부v흐어어엉ㅠㅠ양화대교존좋ㅠㅜㅠ역시갓세정이야ㅜㅠ😭😭😭😭
**틴 와 목소리 너무 좋아ㅜㅠㅠㅜㅜㅜㅜㅜㅜ갓세정 짱이야
**섭이갓세정이였으면좋겠다
** 엱이갓세정 모자쓴거 ㄹ 이쁘다
**kimheehoon18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더 기대할게요ㅎㅎ 갓세정!!♡
**ㅎㅇ❄갓세정...
**빈방금 프로듀스 다 봤는데 역시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VIS2MC

From Twitter

** 미세나 ✨페북 들어가니까 갓세정 찬양하는 사람들 중에 친구들이 많이 보인다... 너네 머글 아니였니?
**imberly역시 갓세정
**미래매주 금요일만 기다리며 프듀 정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일당백 강철 성대도 준비되어 있어욬ㅋㅋㅋㅋㅋ 갓세정을 응원하며 당첨되길 바라봅니다 #프로듀스101
**잉아 김세정ㅠㅠㅠㅠㅠ 갓세정ㅠㅠㅠㅠㅠㅠ 눈물난다
** 난 그래도 갓세정
**퍼스타김케이6화보니까 김세정진짜 갓세정이 맞는것같다..... 양화대교소름
**생에 답이없센 저희집 안봄니다.. 그거틀면 동생이 발악을해버렷~~ 갓세정갓소미 하면서 넋놓고봐서 저희집 금지프로그램ㅎ!

**케외쳐 갓 세정
**みちゃん김세정 갓세정 ㅠㅠ 진짜진짜 화이팅!!! 그리고 프로듀스101 대박나라❤️❤️❤️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 마자ㅏ마자마자 ㅋㅎㄴㅍㅋㅌㅋㅍㅋㅍ 소미랑...결경은ㄴ., 약간., 3차원 사람이 아닌거같은... 좀 더 고차원에 잇을법한... 그런 아름다움.,. ㅈㄴ.. 아 갓세정님., 보컬도 너무너무 좋으십니다.,.세멘.,.. 유정이랑
**라하지만 갓세정..... 넘 잘하네....
**신병자 헐ㄹ마저 세정쓰는 되게...머라고해야대냐.,.,. 친숙하게 예쁨...? 소미랑ㄱ결경은 되게 와...말도안대는군.,..이런느낌인데 세정은 되게ㅔ친근하게 예쁜.,.. 아아.,.예뿌다 아아ㅏ 세정님 아아 갓세정!!!~!!! 유정도 넘ㅁ귀야와ㅠ
**신병자 애ㅐ들ㄹ다ㅏ넘ㅁ예브고... 아ㅏ세정님... 증말ㄹ갓세정이다..... 아ㅏ아 ㄴ담주ㅜ결경보다가ㅏㅏ나쓰러지면ㄴ어덕함 예고만ㄴ봣는대도 초이쁨
**세정갓세정 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e7b51711066b4f5

From Twitter

**지수갓세정 갓세정 갓세정!!!!!!! 세정이 갓세정
**aeouo#PRODUCE101 1화부터 챙겨보면서 항상 세정이 응원하고있습니다! 실력도 뛰어나고 항상 열심히연습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항상 본방사수! 하면서 응원할게요 김세정화이팅! 갓세정 #4차공방
**게떡은 막콘가는대,, 인성 조으신분 있조 갓세정,,,, 그 몇분짜리 편집물인데 인성 들어나잖아용
**세요제발갓세정 보고싶어요 ㅜㅜ방청저주세요 #프로듀스101 #화이팅
**는내운명역시 갓세정ㅠㅜ 세정이가 최고다ㅠㅠ 세정이는 무대체질인듯...
**dorable❇#갓세정 사랑해
**냄새역시언제나실트에올라와있는갓세정

**️순정 개봉❄️뚜더기실트에 갓세정.. 세정이가 뭔가 또 대단한 일을 했나보군
**aeks2#프로듀스101 세정언니오늘1위한거 너무축하하고1위까지오느라고생했엉용❤️ 제가사는인천에서한다니진짜 가고싶은마음이굴뚝같네요..매일매일 투표도열심히하고 후원도열심히하고있습니당!!모든부분에서 뛰어난 갓세정!!!응원할께!!4차공연에서 꼭보자요 사랑합니당🙆🙆
**우✌️진짜 갓세정 넘나 귀엽고 팬들도 많고
**현진I Want You Pick Me Up 세정아데뷔하자 #프로듀스101 #김세정 #갓세정 #젤리피쉬 #데뷔하다
**지™갓세정 고음 오졌구요~~ 세정아ㅠㅠ
**바이로스☆갓세정아 웃을데 제일 귀엽다요 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여운지 ㅠㅠ 아이고 진짜
**송청송오늘 우리 세정이 또 뭐 했니? 실트에 갓세정이....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96_828

From Twitter

**로디갓세정은 매주 금욜 실트야 갓갓..
**NGE기억에남은거 한혜리 갓세정.....
**우✌️여러분들 갓세정 만세!!!!
**개강》스이세정이 너무 좋아ㅜㅠㅠㅠㅠ갓세정♥
**정솜❄근데 오늘 갓세정 진짜 무대로 보니까 또 다른느낌으로 노래 캡잘함 놀랫ㄷ
**쿄 세정이 이뻐오.................갓세정....
**과연허니버터] 뜨왈언니광팬 칠별 갓세정ㅠㅠ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fallingin_YS

From Twitter

**롸똬똬똬한혜리 갓세정ㅋ
**모닝 망콩 929kcal(100g)저번엔 세정이 영상보고있으니까 프로듀스 안보는 친구가 어 그 갓세정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갓세정💕
**환이가좋아혁 사스가 갓세정♥
**무리 생강캐도 난 마늘실트 갓세정ㅜㅠ루ㅜ
**현기승전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
**소연갓세정 내세정 김세정 데뷔하자 다른 연습생분들도 다같이 잘하길👍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eyesclean

From Twitter

**오즈 | ♡♡♡I thought 갓세정 was a play on words off of 갓세븐???
**ㅣ나브로 (๑❤3❤๑)_3/21입대갓세정 고음 부분 짱짱
**하양화대교를 불러도 갓세정이 실시간 트렌드인데 뭘 부르든....
**요정님❤갓세정😀😀😀😀😀😀😀😀😀
**OOHYUN#프로듀스101 #갓세정 양화대교 대박👍 #프로듀스101 #강미나 #젤피즈데뷔하자!
**제원갓세정 화이팅! #프로듀스101
**ink망고갓세정♡ 데뷔하자 꼭❤❤❤ 끝까지 열심히 화이팅🙌🙌 #프로듀스101 #김세정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Love_sejeong

From Twitter

**촌을 못가는 훈럽 갓세정 사랑해요ㅜㅜㅜㅜㅜ 짅쨔 데뷔하면 ㄹ 여덕할듯
**촌을 못가는 훈럽갓세정 또 실트다 오늘 프듀 못봤지만... 갓세정... 정식으루 데뷔하면 여덕 예약이다
**구똥개애미쳤지 갓세정 세정님양화대교눈물난다ㅠㅠㅠㅠㅠ진짜 진심으로 노래하려고하는게 보이고 개잘해 겁나잘해
**젤예김세정오늘도 뿌듯하다 ㅎㅎㅎ 갓세정을외칩시다!!! #프로듀스101 #세정이 #화이팅!!! #갓세정 #양화대교 #10만표
**캡보정]미나야:ForMN 님들 갓세정하셈
**반❄]이찬❤가람 ㅈ....갓세정ㅜㅜ
**왕왕으앙❤ 갓세정ㅠㅠㅠㅠㅠ 진짜 말도 잘하고 연습때 주춤해도 무대에서 팍팍 다 잘해내고... 나보다도 어린데 막 막 존경스르브다ㅠㅠㅠㅠㅠ 왜 사람들이 갓세정 갓세정하는지 알것같고!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Vroom___

From Twitter

**06표 세정갓양화대교 갓세정 실트야ㅠㅠㅠㅠ 기분째져
**밥빈꽃1등축하해요 402표 갓세정
**체리쥬❤모두 외쳐 갓세정!
**빠감쟈 김솧ㅖ 가르쳐주는거도ㅠㅠㅜㅠ나같음 속터져서 못할텐데 없는게 뭐야 외쳐 갓세정ㅜㅜㅜㅜ
**렌(생일졸업선물)인장은챈스꺼 그럼 프로듀스 101? 갓세정 찬양해ㅠㅠ 노답빠수니
**닥101 못봤는데 실트는 갓세정
**치실트 맘에 드는군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00_piano

From Twitter

**갈 소리쳐 갓세정!!! 우어어어어!!!
**음ㅁ요정 체리님ㅠ.. 갓세정...ㅜㅠㅠ 세정아 사랑해ㅠ!!!! 406표 1등 넘ㅁ넘 대단하다..!! ㅠ 양화대교 마지막에 나도같이 울컥햇..ㅠ
**리세정이넹버 보고 또 암와서 그러는데 일개 연생주제에 넹버메인 실트 실검 올라서 존나 세송합니다ㅜㅠ그냥 김세정 세정아 이런것도 아니고 갓세정이다 갓세정 왜 갓세정인지 모르겠냐 그렇게 어그로 끌어봤자 1위는 김세정
**동우 ♥ 디샤갓세정 ㅠㅠ 세정언니 진짜좋다 ㅠㅠ 입덕의문턱 까지 ..
**경맘 한량갓세정 분량 오지구요~~^^ 암넷 세륜세륜
**별하나오늘프로듀스101 오우한혜리갓캐리같았다 갓세정김나영음색지림 유연정김주나는역시잘불렀음 결론:엠넷은오늘한거음원으로내주라...
**채널오픈한_민슈가 전생에 왕을 구했나... 이쁜애들만 보면 나오는 전생드립 갓세정 응원해요💕👍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_MyDearS2

From Twitter

**트 히히실트 갓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콘 B구역] 밋밋이아니 근데 솔직히 오늘은 ㄹ 갓세정이였음 세정이가 감성적인게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인트윗확인 세정맘 꿀차 갓세정...박제...
**린 후욱 저도 생각중이에요 갓세정 때문에라도 가봐야겠서료😂😂
**휴트)청 보린♡̷♡̷ 사스가 갓세정,,, 오뉼 넘 최고여씀미다,,,, !!!!
**정이 데뷔하자_shine sugar 세정이는 실트떠도 갓세정으로 떠요 엉엉... 갓세정..
**세 나도 멀고멀어도 좋으니까 갓세정이랑 인연이 있었스면ㄴ... 그럼 나는 내친구의 친구의 사촌누나가 갓세정이니따 나도 인연잌ㅅ네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0408__exo__

From Twitter

** 뷰 티 꽃 ♡ 갓세정님잉이ㅣ뮤ㅠㅠㅠㅠㅜ
**젤예김세정ㅠㅠㅠㅠ세정이 넘 잘했다ㅠㅠㅠㅠ 역시 갓세정ㅠㅠㅠㅠ 역시 오늘도 실트에는 갓세정이있다ㅠ
**oda갓세정 ㅠㅠㅠㅠ잘해써ㅠㅠㅠㅠ 표정보라고ㅠㅠㅠㅠ 우리세정이가 이렇게 섹시하기도 합니다\ㅅ/
**유민 사스가 갓세정ㅜㅜㅜㅜ
**야실트에 갓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 진짜 갓세정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ㅜ너무 좋구요,,,
**몬드실트 소미가, 갓세정ㅋㅋㅋㅋㅋㅋ팬님드라 서로 싸우지 마라오..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Timeless_bts

From Twitter

**꽃오늘도 외쳐본다 갓세정 금요일이면 돌아오는 갓세정 갓!!!!!!!!!!!!!!! 세!!!!!!!!!!!!!!!!!!!!! 정!!!!!!!!!!!!!!!!!!!!!!!!!!
**현역시 갓세정님ㅜㅜㅜㅜㅠㅠㅜㅜ
**뇨❤️ 보컬이면 오늘 갓세정 무대 했겠네ㅠㅠㅠ급 후회중ㅜㅜ
**텻주변에서 프듀얘기 마니해서 마치나도보고있는 느낌인데 난 오디션프로 안조아한다,, 패자보는게 불편하고 인생놓은 이후부터 경쟁보는게 실타,, 투영하는걸깤ㅋㅋㅋㅋ 한국 진짜 등급츙,, 근데 세정이는 정먀 갓세정이다 ...
**레크 갓세정 실트..
**늘 갓세정 디바~
**자탱세정이실트 ㅠ역시갓세정 ㅠ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jdu1998

From Twitter

**B구역보면태그좀]현오육 왕!!!갓세정이야...소미는..?
**렌(생일졸업선물)인장은챈스꺼아 트친분들 죄송해요 근데 이건 안 올릴 슈가 없어ㅠㅠㅠㅠㅠ 갓세정 찬양해ㅠㅠ 나와 가정을 꾸리자ㅠㅠㅠㅠㅠㅠ
**기이이이 ㅋㄱㄱㄱㅋㅌㅋㅋㅋㅋㅋ갓세정ㅠ
**젤귀여운푸푸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나도 존귀잉디ㅠㅠㅠㅠㅠㅠㅠㅠ팔뚝살마저 씹귀인부분ㅠㅠㅠㅠㅠㅠㅠ
**nknown 갓세정.... 1위 자리, 놓치지, 않을꺼에여 탕웨이 빙의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마저 나 그냥 아는언니 갓세정님 닮음 개이뻐 그언니,,,,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eunji0399

From Twitter

**쟈이번 프듀 감상평으로 역시 갓세정..올리려고 트위터 들어왔는데 실트 갓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세정이ㅠㅠㅠㅠ 엄마 양화대교 무대보고 우심ㅠㅠㅠㅠㅠ
**젤귀여운푸푸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gjun돠갓세정 ㅋㅋㅋㅋ 귀엽다
**빛 밍(갓세정♥) 그래도 마지막에 배치해서 좀 긴가민가 했음 그러나 갓세정 감성 너무 좋음!
**이실트다 갓세정 감격했어요
**혜복많이받으세정우리 애들 순위 감격스러워서 오늘은 투표 3번했다ㅜㅜㅠㅠㅠㅠ애두라 이대로 가쟈ㅜㅜㅜㅠ 갓세정 1위ㅠㅠㅠ갓소혜 7위ㅜㅠㅠ 애두라 좀만더 힘내자ㅜㅠㅠㅠㅠㅠㅜ
**이러버 김태형세정아............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2wowwh8_

From Twitter

**기모찌 갓세정 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세정앓이하는 팀장내 자부심♡♡♡♡갓세정♡♡♡♡김세정♡♡♡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와 실트 갓세정 또 떴어~!!!!!!!!!!!!!!!!
**니버스갓세정 사랑해 항상 응원할게ㅠㅠ♥ 여러분 젤피즈 투표하러 갑시다!
**틴세정⚓오늘도 어김없이 외쳐!갓세정!!
**뚜 오빠가 세정이1위하고 계속 갓세정을 외치고있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
**쓰리갓세정!!! 사랑행!!!!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inkko_ty

From Twitter

**구닥 오들꼭 데뷔하새어 갓세정....
**라인 갓세정 ... 이쁘다....ㅠㅜㅜㅜㅠㅜㅜㅠ
**막콘스탠딩구해요]흑발즈 비비´ε`* 우리 세정이가 일등이래요~~~~~역시 갓세정~~~~💕 우리 유정이가 이등이래요~~~~귀염둥이~~~💕
**ㄷ공기승전 갓세정 믿고보는 갓세정
**케 갓세정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허찬미 강미나 김나영 이해인
**콩떡ㅠㅠ 진짜 갓세정 감정이입 너무잘함ㅁ 너무슬포 울뻔햇지만 참앗다 데뷔해 김세정!!!!!!
**아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 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 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 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UNIVERSE0111

From Twitter

**니ू˃̣̣̣̣̣̣︿˂̣̣̣̣̣̣ ू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한갓세정.. 👍 세정아 데뷔하자ㅠㅠ♡
**구갓세정 실트👍
**플파워 꾸리 마지막 갓세정 ... 울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C구역가는카동난 세정님 1위하고 그 -이거 표시 안바뀌었단 표시 너무 멋있다 크 역시 갓세정님
**니버스세정아! 갓세정! 김세정! 진짜 오늘 대박이었어ㅠㅠㅠㅠㅠ 세정아 항상 행복해라♥
**ㅔㄹㅣ갓세정실트구나~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hello_SsJ

From Twitter

**빠감쟈 아이러니 멀티캠ㅜㅜㅜㅜ갓세정ㅠㅠㅠ
**06표 세정이만바라봐세정이누나 계속 일등하겟다!역시...갓세정하세여!
**민주 엉엉ㅠㅠㅠㅠㅠ답멘이 왔어.. 사랑합니다💕방금까지 프듀101 보면서 갓세정을 외치고 있었다죠 허허 앞으로도 소통 많이 할께요! 그리고 상황극 글? 너무 좋아요..허헣
**아 진짜 갓세정 ;; 성격 ㅈㄴ 좋은 것 같고 ㅈㄴ 예쁘고 다 하셧다 와 프로듀스 첨 봣는데 괜찮은 애들 되게 많다 ㅠ 재미있오
**,,예삧,,!! (๑•̀∀•́ฅ ✧갓세정 또떴네 뜰만했음
**니버스 그러니깐요ㅠㅠ진짜 갓세정!
** 캐럿 다온 ❗ 플디걸즈 한혜리 갓세정 좋다..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ttogong_

From Twitter

**무리된 이 선율 위에서사스가 갓세정...
**생은 도치타오 한혜리 갓세정 실트당
**가비괜찮아 오늘 갓세정과 혜리를 맘껏 보았다
**둥이 갓세정♥️♥️오늘 양화대교 고음 질럿다
**yeonsil_kim 그러게욧ㅎㅎ 갓세정!!! 솔직히 보컬이니만큼 소속사 젤리피쉬 연습생이라는게 부담스러웠을텐데...잘 이겨내줬고, 1등까지 해냈네요
**첫콘)윈프 인정...갓세정
**근 여울 갓세정 넘나죠타능,,,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huna9412

From Twitter

**니버스갓세정은 갓세정이었고 김세정은 대단했다.
**민교 넘사벽 갓세정👍 소미나 유정이가 이번에 십만표 못받으면 진짜 순위 뒤죽박죽 될수도. 지금도 좀 많이 예상밖인데...소미가 4등이라니...
**갈 마지막에 결과 질질 끌길래 설마했더니.. 역시 갓세정
**앙콘가고싶어]체고✨갓소미 갓세정♡♡
**06표 세정갓 저는 그냥 초반부터 눈물 터졌는데 고음 하기좀전 엄마 행복하자 할때 주르륵주르륵,, ㅠㅠㅠ 갓세정 진짜..
**굴레이번에 세정이떨어지나..했더니..역시 갓세정..👍
**내새끼젤이뿌네 갓세정!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NandBangu

From Twitter

**e My Luv160226 갓세정 10만표 획득+현재까지투표1위 축하해❤️ #프로듀스101 #김세정 #1등
**ㅇ연 괜히 피해만주고 가사실수했는데 갓세정땜시 팀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ㅑ니갓세정 호!!!!!!!
**늘에서 딴 별 받을 명숩이♡오늘은 갓세정 한혜리 강시라 호감이구 유연정 박시연 불호다 여러분 서로 취존해줍시다 하하하하하......
**OD세정아 갓세정 오늘도 너무 잘했어 ♡♡
**젤예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즈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마감이라 딱 하나밖에 안남아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쳐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
**윤 마자,,,, 프듀는봅니다 갓세정이죠ㅠㅠ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UNIVERSE0111

From Twitter

**연 단언컨대 갓세정 고음쩔어
**렌(생일졸업선물)인장은챈스꺼 어디에 내 묫자리 깔아줘 안그래도 갓세정보면서 숨질뻔했단 마리야
**ㅇ연솔직히 갓세정은 넘사야ㅜㅜㅜㅜㅜ흐엉 ㅜㅜㅜ언니ㅜ ㅜ
**림 원오원 너므 재밌음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난 갓세정을 외친디
**주하는연주세정이무대할때 무효표오졌다는데 무효표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일위라니ㅜㅜㅜㅜㅜ역시 갓세정
**ଘ(*'ᵕ'*)ଓ갓세정ㅜ0ㅜ
**아김세정 이쁘고 노래도 잘해서 호감이었는데 오늘 무대 보고 입덕함 아 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 ㅠㅠㅠ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Love_sejeong

From Twitter

**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세정.. 그녀의 완벼캄 말하기도 지치구여..
**푸오늘자 프로듀스 101 1. 콜미베이비팀... 3명 다 충격..bb 2. #강시라 고음 #한혜리 귀여움 3. #갓세정 양화대교... 마지막 '엄마'할 때 지림 +몬스터 유연정도 잘함 #김세정 보컬포지션 1위♥
**웨수우쥐인갓세정 언니진짜내가많이사랑해요
**횬❤갓세정 데뷔하자
**오냥 캐럿진짜 갓세정이다...ㄷㄷ 양화대교 노래 완전 잘하시네ㅠㅜㅠㅜ 마지막에 엄마하는데 눈물이 크흡
**쭈니❤갓세정♡♡
**큥 가오니'ㅅ'//)❤ 세정이! 갓세정! 외쳐 세정! 다들 잘했음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_sejeong1996

From Twitter

**큰다랑이*ଘ(੭*ˊᵕˋ)੭* ੈ✩‧역시 갓세정.. 근데 유정이는.. 본방은 안봄
**몽여러분 갓세정 갓은우 하세요 ㅆ1발
**아름다운 새벽입니다 갓세정 1위에 지뢰퇴치!!
**프릴♡갓세정이야 갓세정
**수현 사스가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짱👍👍👍👍👍👍
** ✨ 갓세정은 그냥 1등이지
**세세정언니 ㅠㅠㅠㅠㅠㅠ 언니는 내 자랑이야 너무 좋아 사랑해 진짜 앞으로도 1위만 시켜줄게 🌸 꽃길만 걷자 🌸 #김세정 #세정아1위축하해 #세정아사랑해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NandBangu

From Twitter

**북금조우와갓세정 #국민가요김돌스
**갓세정도 실트다 훠오오오오오오오 역시 세정언니!!!!
**덕갓세정 ㅠㅠㅠㅠㅠㅠ 1등 축하해 ㅠㅠㅠㅠㅠㅠ 💞💞
**림✨진짜 갓세정
**ndin역시 갓세정... 1위 10만표.....
** 린그러니까 외쳐 갓세정
**06표 세정이만바라봐여러분 그냥 갓세정 하세여....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Wy_oung

From Twitter

**정쁘니갓세정 니가 짱먹어라ㅠㅠㅠㅠㅠㅠㅠ
**갓세정 잘보구있구 끝가지응원할께용 화이팅👍👍👍💞
**오냥 캐럿 11위에 나영이보고 우와아아ㅏ아!!! 글고 오늘 세정이 무대보고 진짜 갓세정ㄷㄷ
**세정앓이하는 팀장그와중에 갓세정 실트진입하셨답니다~ 이제 세정이가 실트장악을 또 하겜ㅅ...
**묘여러분 갓세정 갓소미 투표
**마이 ✌지금 하위권은 아예 방출 확정인 듯 ... 아 너무 안쓰럽다... 속으로 강시라가 1등해서 올라왔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물론 김세정은 갓세정
**ooibos갓세정님하자..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eunsu06296

From Twitter

**현 갓세정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
** 들 윤 서갓세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비갓세정! 갓세정! 갓세정!
**구그래 교류전 홍보대사 조각갓세정 노래 듣고 오열중인 1시 8분
**덕사 긤델리와 ㄹ 갓세정
**날프로듀스101 보고왔는데 갓세정ㄷㄷㄷ 마지막즈음 세정이 핵고음 진짜 소름.. 엄마- 에 감성터짐ㅠㅠ 연정이랑 강시라?였나 그분도 되게잘했고ㅠㅠ 오늘 프듀가 여태껏 제일 볼만했다
**예진갓세정은넘사벽...... 세정언니그냥1위하세용ㅎㅎㅎㅎ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kimahyun2

From Twitter

**푸 갓세정!갓세정!갓세정!갓세정!
**프레스 만두쓰 넘버❤어쨌든 프로듀스 101은 갓세정
**파자리주라줘 데뷔하쟈 갓세정
**한유정언니 2위로 올라와써ㅠㅠㅠㅠ흐구ㅠㅠㅠㅠㅠㅠ넘 좋아 도연언니도8위ㅠㅠㅠㅠㅠ흑🙊❤️❤️❤️ 오늘 갓세정👍🏻
**도로⭐갓세정 406표 지렸다ㅠㅠㅠㅠㅠㅠㅠ
**니ㄹ 사스가 갓세정이다 무효표를 이긴 갓세정.,,
**진 ☔️갓세정 연정이 짱귀요미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soda1715

From Twitter

**OU're MY RYU 갓세정 최고!!!!! ❗️❗️ 프듀 공방 신청할까 바여...
**세정갓세정 💘
**교환구함] 양갱 갓세정 찬양합시다😍
**나도 원오원 보고싶어... 부동의 갓세정이라면서요..? 135 젤피즈...ㅠㅠㅠㅜㅜ젤피즈 데뷔 언제 해ㅠㅠㅠㅠㅠㅠㅠ거기 말고 그냥 젤피에서 제대로 데뷔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매오늘 갓세정 감정 장난없었구여♡ 갓세정-♡
**세젤예우리 갓세정 ㅠㅜ!!!! 이길 수 가 없어~한참 지나버린 넘사벽길~~~
**정아 진짜 나영언니도 투표계속 합시다 ㅠㅠㅠㅠㅠㅠㅠ 미나ㅠㅠㅠㅠㅠㅠㅠ 갓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짜 사라여ㅐ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sarhas7

From Twitter

**역시 갓세정ㅠㅠㅠㅠ
**갓세정 실튀
**갓세정♡
** 외쳐요 갓세정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준규(주니엔준 촉찬)허찬미 ㅃㅃ 소미는4위 권은빈은 왜오르고난리지 내가 소미랑 세정이찍었는뎁 결론갓세정
**요갓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 인터넷 투표도 일등하것지 ♥
**꼬 아진짜갓세정☆☆☆☆☆☆☆존나조아ㅠㅠㅜㅜㅜㅜㅜ진짜응원함 데뷔햇으면...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100N609

From Twitter

**소ㅋㅋㅋㅋ세정이 보느라 유정이는 아예 까먹었네..우리 유정이 2위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갓세정 갓유정 같이 붙어서 넘넘 좋다..
**뭉아'ㅅ'_순둥이갓세정잘했어
**바치실트개웃겨 딴애들은 이름석자일때 세정이만 갓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썸 ㅇ2ㅣ오 실트 갓세정
**Crowds후 오늘의 101도 갓세정이 짱이셨다
**구는 반휴트중갓세정 1위 했어요??
**행 멜 'w'무효표 존나 많다 들었지만 갓세정 클라스는 영원하다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Lmelody_9599

From Twitter

**수보고 가는 삶 뚜뚜맘 ⊙♡⊙ ♥역시 갓세정💕 세정아 보컬 1등 축하해 😍🎉
**꾸이✌오늘 프로듀스101 정리 1.갓세정 2.김주나유연정악마의편집 3.순위변동 4.잘생긴방청남
**생비스트편뷰티갓세정! 짝 x2
**(ू˃̣̣̣︿˂̣̣̣ ू)우럼마 너무 기욥다....세정이 나오니까 나 얘 기다렸다고 갓세정 갓세정 하심
**아ㅠㅠㅠㅠㅠ세정이 일위너무축하해 ㅠㅜㅠㅠㅠ 양화대교 넘나 좋은것♡...갓세정!갓세정!
**현님의 개탐라가... 갓세정 ㅠㅠ 이거랑 소미 왜 4등? 책상쾅 이럼
**o틀렌 25등혜민언니도장난없네여'0' 그래도역시갓세정!ㅠㅠ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kimahyun2

From Twitter

** 뽀 ✿갓세정,, 살앙해
**이아 아까 갓세정님 양화대고 부를때 오빠들 저번에 양화대교 입에 달고 다녔던거 생각나서 개울컥ㅠㅠㅠㅠㅠㅠ소름돋앗슴
**스타여기봐 갓세정님 ㅠㅠㅠㅠㅠㅠㅠㅠ ♡
**봄은와 무효표도 많았다는데... 갓세정 클라스는 영원합니다.... 엄마 할때 너무 순간적으로 감동.....
**환해요]숭아❤ 걱정했다,,ㅓ역시 갓세정
**현갓세정 외쳐!!!!!!!!!!!
**이역시갓세정ㅜㅜㅜㅜㅜㅜㅜㅜ유정이2위ㅜㅜㅜㅜㅜ난 오늘보고서 이해인 유연정 박시연은 별루드라...^^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saewoolee

From Twitter

**아가 댕세정이는 베네핏까지 더해서 거의 다음 순위발표때도 1위확정수준 아님? 갓세정ㅠㅠㅠㅠ
**카롱갓세정 일위라니ㅜㅜㅜㅠ 계속 일위시켜주자구요..! 세정언니 데뷔응원합니다!ㅠㅠㅜ
**별✿갓세정1위에 김DA니 훅 떨어지고 갓유정2위
**오(˚ω˚)v갓세정♥
**산콘가는 프링이 그치 설마...그래도 갓세정1등👍
**종인이꺼 헤베ɞ갓세정 오늘도 체고 👍🏻👍🏻👍🏻




갓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YeolVirus_XO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lhsjk1903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_U_ji_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peco00ee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SJ____S2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haeouo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_mojii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me01122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peachjhs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AOA_Anfield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sjo980703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mingi9818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tpwjd0828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sejung_lovegod

갓세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이 양화대교 세정아 1등 사스가 실트 외쳐 프로듀스 woori_sejeong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