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0:23 ALL

**타!:) 코..........툭하는거뭐죠? 동생 백현이한테 턱을 툭 하는건 좋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모따, 후니:^)출근해서 스밍돌릴 생각에 씐나 민석-> 종대-> 백현 계속 나올예정이거든!!:^
**٩( ᐛ )و 난 드림에서 백현이 눈빛도 눈물이였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스밍 숨쉬듯 하구이쬬 우리 드리미 화이팅💕💕💕 #백현 #드림 #DREAM #백현아사랑해 😍😍😍💖💕💕💕👍👍
**상 행복한 쭈로보고싶ㅓㅂ ㅗ고깊서 백현아 보고시퍼
**더야^^헷 백플디 우와 남덕처음봐요!!남덕이라니 역시 엑소는 남자한테도멋있나봐요 15백현수니입니다
**에유투브 레드 역시 내 맘을 넘 잘 안다ㅎㅎㅎㅎㅎ민석이 뮤비 다 보니까 다른 노래도 아니구 진짜로 넘어갔구요..* 부드러운 민석오빠 목소리에 녹아내렸으니 이제 가사에 집중해서 진짜 난 네가 좋아ㅠㅠㅠㅠㅠ백현아 진짜 널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악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light_5O6

From Twitter

**ᴀɪ됴니니ᴅ.ᴏ.이번 백현이 경수 종대 민셔긔 노래 너무좋다 ㅠㅠㅠ
**뻐뚜백현 수지의 dream과 지민 민석의 야하고싶어의 공통점 계속 예쁘다고 해준다 😢😢😢😢😢😢😢😢
**야 백현윤지민 선이욤
** 슈 홀 슈경수 외침 텔미왓이즈럽 백현 두근거려 드림 종대 최고의 행운 에브리타임 민석 유아더원 야하고싶어 대박이지 않아요?
**보라 쌍문고 백현 최택 야광봉 ~~
**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제가 단울님의 백현맘끼리만 통한다는 그 눈빛 찾아볼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잇겟당~~!~!~~!!!ㅋㅋㅋㅋㅋㅋㅋ
**기0506'ㅅ'&포텐터지는귀요미BB여전하네ㅋㅋㅋ변한게하나도 없어ㅋㅋ ..그래 나이는 내가 먹어줄께 백현아

**콘갈준면티이쯤돼면 피처링이아니라 듀엣수준....백현 수지 듀엣이 보고싶어지는 뮤비....흙흙...자갈자갈..모래모래...★☆
**빈상대가 백현이였음 좋겠다..
**리 텔백백현 민석으로 백현이가 민석이한테 해줬으면하는데
**택 그럼 이제부터 알아요~ 쌍문고 백현
** 이 ♡김구라씨 입은 옷 백현이 엑솔루션 옷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 백현이가 자주 출몰한다는 곳도 내가 매일 다니는 곳인데도 못마주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콘나눔워니☜쀼 (๑•̀ㅁ•́๑)✧백현 민석 갑시다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baek_baek_05061

From Twitter

**아 'ㅅ'진짜 백현이 드리미때도 느꼈지만 데뷔할 때 이상한 두건 뒤집어쓰고 케어리스 거리던 애들이 이렇게 오빠미 풍기며 달달해지면 너무 좋아죽을 거 같다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
**니 안녕하세요! 16 백현수니 두니라고 해요 반갑줌니다
**피 백현김민석, 너 오빠한테 자꾸 이럴 거야? << 내가 좋아함
**반동결]뷰티Baek❣ 141030 아리따운 백현사마
**큥 꽃큥/15/백현/O
**논갑자기 백현이 큥더레 못보러간게 너무 아쉬울따름..😭그때 유럽간다고, 갔다와서는 알바하느라 알바 끝나니까 바로 개강하느라 정신없이 지냈는데 요즘들어서 너무아쉽다,,,돈 모아놔야지..언제...써야할지몰라..
**콘가용나나나!! ✨종대져아⚡️백현이는 뚜지.... 울 우민이는 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비지니스..... 근데 노래 너무 좋아

**리백현 준면 이씽 넴택 구해요오오 에리디봉은 세개인데 왜 꾸미질 못하니ㅜㅜㅜ #네임택 #에리디봉
**택 쌍문고 백현인데요? 저 몰라요? 웬열.
**택 맞는데? 오늘부터 쌍문고 백현이라고 해. 반가워.
**리°C 만나면 철판깔고 양심없이 아빠라고 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백현이가 놀라서 도망가지 않으면 ㅋㅋㅋㅋ
**군(조이)백현, 로건어느정도 체온조절 가능. 평소엔 찬 편에 속함. 현찬 편 겸찬 편 하율따뜻한 편 조이따뜻한 편 #자캐의_손은_차가운편_따듯한편
**상 행복한 쭈로생일 앙녕 백현이가 대신 써준 고깔💕 사랑해 백현아
**택안녕하세요 쌍문고 백현 최 택입니다.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alsurbdnjsnaver

From Twitter

**키세훈이의 비비로 태어날껄... 백현이의 몽룡이로 태어날껄.. 종인이의 몽구로 태어날껄... 준면이의 강아지로 태어날껄..
** 뭐랄까 인화사진이 방꾸미기에도 좋구 ! 백현이즈뭔들 이지만여...흐흐
**큥아 앙콘가자 안냐세요 백현올수니 입니닷 갑수닌데 말 편하게 할까요..?-?!
**됴‎•*¨*•.¸¸♪ㅋㅋㅋㅋ아나 백현:욕하는 여자분들도 별로인 것 같아요. 어이가없네.....
**,,, 백현 왜 안파세요❓❓ 백현 파세요 여러분
**켓이 1도 없는 세훈월 열두밤백현이시여
**aninaㅋㅋㅋㅋ그래!! 엑소를 대통령을 시키자! 그리고 한국을 9개로 나눠서 9명이 골고루 다스리도록 하는거야!! 난 백현특별시 주민 예약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mi326ni

From Twitter

**놀(♡▥♡) 백현이네 동네인 부천살아요😆😆
**벽 ㅈㅈ 막 백현마을 이렇게...엑소학교이런식으로...진심 마법학교같이 그거에대해서만 배우는그런학교..
**놀(♡▥♡) 부천인! 부천토박이😁😁...인데 백현이는 본 적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봄 열꽃오빠들에게 안긴다는것 부터가 현실성이 없지만 안긴다고 했을때 가슴팍에 가려면.... 찬열이랑 백현이랑 너무 갭이 큰데 어떡하죠 우리
** 백현타임~ 왠지 두근대는 밤이야 롸롸롸 수호투나읫 달끝까지 달려가보까아 예예예예
**메인트윗 확인」휴트 도담 'ㅅ'✨진짜 잡혀가면 대박이겠다 옆방 똑똑 거기 통성명좀해주세요 아 백현수니 올수니 도담이에요 말편하게해요ㅋㅋㅋㅋ
**찬쁘 근데 저기 백현이 부채?인가요 화채님의 배쿈 넘나 예쁜것입니다 키랏키랏 아이도루...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suave_bd

From Twitter

**스큥스백현이 회전목마에 앉을라고 아주 발동동굴리고 후렌치레볼루션 애들앉은자리 앉고싶어서 내앞에서 줄이 끊길기도하며 ㅠ 롯데월드는 수니를 위한 곳이였다 ㅎㅎ 여길봐도 저길봐도 엑소사진이자나!!💕
**니'ㅅ'너무 흥분했으니...백현이를 보고 오자....
**리°C 순정은 사랑이죠 ㅋㅋㅋ백현이~아빠라고 부르는 거 너무 부럽고 자꾸 보고 싶다고 인슷하해주고 막 녹을거 처럼 쳐다봐 주고 너무 좋아요~
**을 안녕하세요15백현올수니입니당☺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백현이 넘 이오님캐같음..진짜이오님이 만든거같이생김 백현이 촌놈이엿나 도시놈이엿나?
**네 못 떠나요 ..... 엉엉 백현 같이 가 오빠 우리 같이 이민가여 ㅠㅠㅠㅠㅠ
**YOONGZ'luXion[dot]사람이 생각하는 게 선하고 밝아야 눈이 맑아진다고 하는데 우리 백현이 눈처럼 맑으려면 천사의 멘탈의 가지고 잇어야 하는 것임니꽈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exoxiumini0326

From Twitter

**반흍]수빈✨진짜 백현오빠면 좋겠다... 요즘 마음안눌러주시는데 진짜 오빠라서 바빠서그런가...? 망상폭발
**환나시우민, 백현, 수호, 레이, 디오 티키링 님카이, 첸 네임택, 카이 티키링 교환해요 아티움이나 콘서트 직거래가능 #티키링 #티키링교환
**키교통카드충전기찮아서 이제 막 후불카드쓰는데 백현:욕하는 여자분들도 별로인 것 같아요.
**BAEKMIN Life✨이거 백현이 영혼 같음 "형,그동안 고마웠어. 난 이제 떠나지만 하늘에서 늘 형을 지켜보고 있을게. 안녕..."
**반흍]수빈✨와...대미친!!!백현오빠 사랑해요 ㅜ ㅜ 내가 진짜 많이 좋아해요 ㅜ ㅜ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이거몬대 욱기고난리람.. 나영이랑 샤이는 착한 애덜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님지민이랑 백현이도 아는사이로 만들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훈랑내꺼♡ 윤느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나153인데~~~~~ 백현아 3센치만 더클게,,,,, #rt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becharmed0506

From Twitter

**리일 년 전에도 백현이는 지금처럼 다정 보스 만렙이였어
**백현아사랑해너의 하루는 어땠니 백현아, 나의 오늘은 많이 지치고 피곤해도 너로 인해 조금이나마 힘을 내고 행복해진 하루였어. 나의 오늘에 너가 있음에 나는 늘 감사해.
**와 나의 새벽은 낮보다 예뻐 아 변백현 너무 보고 싶어 오랜만에 학교 다녀왔더니 힘들어죽겠다 자기 전에 한 번 보고 싶은데 울 백현 지금 있으려나 모르겠네 현아 오늘도 좋아해요 무지
**야백현이로 내 마음을 치유하게슴미다
**ㅣ백현이 손 그리는거 넘 조음 예쁘다
**아'.ㅅ'내가 진짜루..사랑해 백현아😢💕
**반휴트]우주인 루스☄ 22 백현수니 루스입니다😆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cyac2013

From Twitter

**.S. I Love You와중에 백현이 미모 열일 넘예쁘닷
**아가사 오너)뺘구✦뺙아아악 백현오빠 보고싶어!!!!!!!!!!!주아보고싶어!!!!!!!!!!!!아미보고싶어!!!!!!!!!!!!!1여름이 보고싶어!!!!!!!!!!!!!!아아아ㅏ겅ㄱㄱ
**의~휴트급 야세아부지 이제쯤이면 백현이 소원 들어줘도 될떄가 되지 않았나요?
**깽이백현아 사랑한다....
**✨백현아ㅜ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배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백현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
**로마쌍둥이동생알오마아 대박 백현이....잠깐만..나 숨이 방금 멈췄었던거같아..
**반휴트]✨옒✨백현이 드라마 촬영하는구나 내새꾸ㅠㅠ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xo_MilkyWay

From Twitter

**열더기 싸라해 봄눈'ㅅ'✨ 안녕하세오 14 백현올수니 봄눈이에요~ 말 편하게하세용😎
**네보고시프네요 백현
**행Hㅕ니 태그실수...;ㅅ; 좋아요 96056박제♥️ㅅ♥️ 숨쉬듯 스밍해요💪🏻 #백현 #DREAM #드림
**헬이❣ 그딴거 안해요 저는 굉장히 떳떳함 제가 쓰는 트윗은 백현만 모르면 돼요..
**휴트 온기엑소가 안았을 때 엑소 가슴팍에 오는 키 수호-155cm 백현-156cm 찬열-168cm 디오-155cm 카이-164cm 세훈-163cm 시우민-155cm 레이-158cm 첸-155cm 아 미친 3년새에 도경수➡장이씽➡오세훈ㅠㅠㅠㅠㅠ 키컸ㄷㅏ💓
**휴트하는 나봄 에셈시 백현구 행복동 꽃길 92 506호,, 편지보내주쎄염..
**블리엑소가 안았을 때 엑소 가슴팍에 오는 키 수호-155cm 백현-156cm 찬열-168cm 디오-155cm 카이-164cm 세훈-163cm 시우민-155cm 레이-158cm 첸-155cm 내 키는 대체 어느키에 안겨야하니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cu_a506

From Twitter

**아'.ㅅ'인생비켜 우리 백현이만 보고살꺼야!!다비켜 제기랄!!!
**봄(๑•̀ㅂ•́)و✧아버지 이 기회에 백현이 소원성취 갑시다. 도시보다는 국가가 안전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란하게 뻗은 빛종인아...아냐 백현이 돼지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난 트럭이야....
**백윤✳ 백현아 도망가
**oonlight 귀염둥이 종대와 백현이..너무 귀엽게 그리셔서 안살수가없었어요..ㅠㅠㅠㅠ개인적으로 이불돌돌과 큥패딩이 취저...😆감사합니다 작은스티커 하나하나까지 예쁘게 쓸게요!
**율엑소 찬열 하나남은 포토카드 급처해요 이거 팔리면 백현 콜미베이비 공방포스터 다시 나눔해요 ㅠㅠ 2개 일괄로만 팔고 등포 1만원이에요
**구역제발가게해(됴)더스ϵ(⊙Θ⊙)϶그냥 백현이소원처럼 슴타운하나만들어서 살자 모두 "삑 이번역은 슴타운입니다""내리실분은 슴타증을 보여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못와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kjilima

From Twitter

**콘올콘가는아기다람지밍찌헉 백현 이거 넘 예쁜 ㅠ
**년의 섬울 백현 사랑해💘
**백현 개꿍꿔떠 토끼전 구해요 ㅠㅠㅠ 티키링 교환도 가능합니당....ㅠㅠㅠㅠㅠ 귀땐 말똥백쿠도 있어오..😂😭
**얀 드림이 스밍 하이틴 'ㅅ' ! #백현 #드림 #Dream
**06일의 행복❤️ 18 백현올수니행복이에용😊
**반휴트]✨옒✨헝허뉴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훈으르렁 댄스 한국버전 백현이 표정 존귀보수ㅠㅠㅠㅜㅠ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kjilima

From Twitter

**깨비RT 큥깨비의 마망님들을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선입금 수량조사는 3월 중반 쯤에 이루어질겁니다!! 그때까지 쪼끔만 기다려주세요😁 알티 많이 부탁드려요♥ #엑소 #엑소인형 #백현 #백현인형 #큥깨비
**트 'ㅅ' 양조절 실패지만... 백현이버전❤
**딩에리 엑보싶⚡워 메이킹필름에 백현이 피아노 안보고 치는거에 심쿵ㅠㅠㅠㅠㅠ 이나라에서 믿을 수 있는건 엑소뿐ㅠㅠㅠㅠㅠㅠ 엑소국 하나 세워주세요 ?
**철돼지됴아 미친 이리디 세훈건 씨더 백현건 예뿌다 다 사고싶어
**찬열 그러면 사랑하는 백현이. 이렇게 불러줘?
**.S. I Love You즉 답이없다 예쁜 백현이나 보자♡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lightb_56

From Twitter

**리백현이 피아노 치는 거 보는데 왜 내가 눈물이 다 나지
**백열현*찬백열현 ;찬열백현. 제일 좋아하는 커플링 *이름은 열현으로 불러주세요 *종대올수니 *낭랑 16세 친해지기 틧 사진 저장하는것보다 쉬워요 *트친되면 바로 반모에요 싫으면 따로 디엠 주세요
**얀백현이 슬로건 샀는데 이리디 세훈이 슬로건 살까 .... 둘 다 앙콘 들고가는 건 무리게찌 ....
**콘가는 보 현 16백현올수니 보현입니닷😄
**엑소 네임택 교환 나 백현 시우민석 님 찬열 세훈 종인카이 교환해주세요🙇
**ㅤㅤㅤ열음ㅤ백현 욕하는 여자분들도 별로인 것 같아요 ........ 이제 팬픽 어떻게 봐 .....
**고유오늘 모닝스벅... feat.백현덕후 내일은 아침 뭐먹지????? ㅂㅂ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dosiraQ

From Twitter

**니빛 #백현 #드림 #DREAM 매일 숨쉬듯 밥먹듯 돌리는 스밍! 인증합니다'ㅅ'! 큥녀들 호와이팅💪🏻💪🏻!
**네 #백현 #드림 #Dream 드림 짱 💖❤️💚❣💕
**봉 블룸 언니 이거 백현이 아니지않아요?..
**내동생이나♡엘도라도 엘도/20/옙/백현이😊
**난 슬플 때 백현이를 봐..
**쁜꿈'ㅅ'?멍게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욕하는여자분들도별로인것같아요.
**콘 가는 제비라잇브리즈 백현 미니배너 이벤트 ~'.ㅅ' ~☆ 《RT + 팔로우》 어렵게 산 미니배너 입니다...^p^ 명단 적어가면서 사온 거에요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moneyforexo

From Twitter

**혀니 ' ㅅ ' 제인이여? 어머 최송해유 ㅋㅋㅋㅋㅋㅋㅋ 전 백현이여!
**근농장주인^-^∞∞∞∞∞엑소 콘서트 교환∞∞∞∞∞∞ 나 중콘 b구역 220번대 + 일본럽라앨범 백현포카 + 팬아트 스티커 포함 비공굿 덤 폭탄 + 👸중콘 12구역 4열이내 중콘 간절해요ㅠㅠ 연락주세요!
**((임버))리♥엑솔루션 백현이 머리 넘 이뻐




백현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fs_andu99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cu_a506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BAEKHYUNxL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Little_starB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99xiu_baek4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kyoongz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love33fjqm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sejong9488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0506b_z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www_hyun506_com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WANDER_B506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junmenamen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yunseo0209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jjuleohaem_exo

백현 BAEKHYUN MelOn Dream 수지 드림 151225뮤직뱅크 쌍문고 엑소 baekhyun 종대 BBH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