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00:44 ALL

**됴야*찬열이인스타보고 에러나서 외국사람인스타들어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쨔 귀여워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
**레야♡'ㅅ'♡ 18찬열올수니에용 🌸 갑수닌ㄴ데 말편하게 할ㄲㅏ욥 ´▽` ?
**찬열아 사랑해 ♡ #EXOLLovesChanyeol 사랑해 #EXOLWishChanyeolBestLuck #EXOLWantChanyeolHappy
**찬열아사랑해_별빛이/반휴트 꽃보다 찬열.. 세상에 다시는 기회가 없겠지만.. 만약 생긴다면 그땐 너에게 꽃을 바쳐볼까해.... 꽃보다 찬열을 눈 앞에서 볼수 있겠지.......... 아침부터앓이중
**ㅂRT PCYHomeThaiLandRT firepcyeol1127PCYHomeThaiLand 찬열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은 'MSQRD'라는 앱입니다!!! 얼굴이나 목소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ki 경수가 인정했으면 좋겠다. 점점 병이 심해져서 발작까지 일어나는 차녈이. 깨진 유리조각 움켜쥐고 피 흘리면서 우는 차녈이 손에서 유리 파편 뺏어들며 경수가 꽉 껴안아줬으면 좋겠다. 미안해.. 내가 미안해. 찬열아, 내가 미안해..
**소 우리 왕찬열 왜요? 진짜 내가 지금....오빠가...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yeol__flower61

From Twitter

**루찬열이 이 잔망둥이를 어쩌면 좋지
**이(´๑•_•๑)이거 찬열이가 백현이 드림 3일연속 1위해서 사준거아닐까?? 궁예
**imgero찬열이 새로운 어플 다운받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가는밍찌맘그래서 찬열이는 또 헬스장에서 노래 듣는거??ㅋㅋㅋㅋ
**봄쓰✨찬열이 진자루 해피바이러스ㅠㅠㅠ
**수의나래어제는 세훈이 오늘은 찬열이.. 내일은??
**찌ㅋㅋㅋㅋㅋㅋㅋ찬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 을방출하는불 찬열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은 'MSQRD'라는 앱입니다!!! 얼굴이나 목소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Instagram→ real_pcy
**나 찬열 네임택 용왕님 민석 or 세훈 네임택 뎀.주세요
**망쉬⚡️ 찬열:질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ᵀᴵᴹᴱ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
**옐아 찬열 인스타영상 왜 이렇게 웃김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2725#엑소 좀전에 찬열이인스타올라온거요 목소리변조한거죠? 찬열
**두절친이 찬열이랑 나랑 노는건 별 차이 없네 라는 발언을 해 지금까지 혼내고 옴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arina_EXO

From Twitter

**꼬뱅크 Jaguar94kai찬열아 그 사진 너무 무섭다 ㅜㅜㅜㅜㅜ
**됴‎•*¨*•.¸¸♪자야하는데 민석이 목소리에 됴른전에 찬열이 영상에 공간스런 혼란.
**뜨왈 쫑찬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하고 싶어]됴담찬열아ㅋㅋㅋㅋ
**rchid찬열아 너덕분에 웄는다진짜ㅜㅜㅜㅜㅜ
**ょっと悲しいしお민석이에다가 찬열이까지... 오늘하루 행복한날이 되겠구만
**쥐반짝반짝 찬열 백현 세훈 세후니는 글씨체 바꿔서 다시 만들어주께ㅠㅠ 콘서트때 머리에 하나씩 꼭 달아야해 내정성을봐서❤️❤️

**가현ღ받찬열진짜ㅋㅋㅋㅋㅋㅋㅋ
**콘티켓원해요ㅠㅠㅠㅠ EXO매덩♡앜ㅋㅋㅋ찬열아ㅋㅋㅋㅋㅋㅋㅋㅋ
**랙모아류아낰ㅋㄱ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미치겄넼ㅋㄱㅋㅋㄱㅋㅋ
**반흍]❤몽슈의귀여운몽구공주님❤찬열이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이아 내가 진짜 찬열이땜에 웃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ry's Candy92160303 Chanstagram update #엑소 #찬열 #chanyeol 아이구 참!! 😂😂😂
**이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ㄱㅋㄱㅋ ㄱㅋ ㄱ찬열앜ㅋㅋㄱㅋㄱ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light__pcy

From Twitter

**0살 라 바♡ Vv \(^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ㄹ밤에 찬열이 인스타보고 한바탕웃음^^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
**(´ε`*)졍아미친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웃겨주글꺼다턍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콘간절] 부농'^'열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여랔ㅋㅋㅋㅋㅋ 민석이에 찬열이까지 떡밥 홍수😭😭😭😭 햄보카다😭😭😭
**YUNIya왕 찬열이 인스타에 관종 댓글봤다ㅎㅎ주기구싶다ㅎㅎㅎ
**콘가는 뽀송찬열이가 올린거,,솔직히 저능 조쿰 무서워여,,,탈쓴거가치,,
**이퍼할트 오늘 열스타그램이 씹덕인것은 분명 합성으로 인하여 찬열이의 얼굴이 가려졌음에도 불구하고 찬열이의 표정이 상상이 간다는것이다... 너무 귀엽자나...
**un kissed찬열..저런건 어디서알아오는지 너무 신기하기만하고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sehunkelly

From Twitter

**보 순딩이 공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열아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너무조아 지금 머리아파 디질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아지는거같아
**지바람ㅈㄴ 걍 엑소멤버끼리 유닛 짜서 노래불러주면 안되냐 작사작곡은 찬열 레이
**석보고 천국감 ㅇ--탐라상황 1.민석이 목소리 너무좋다ㅠㅠ 2.손 그만잡아!!!!!!!!! 3.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음]어머 애들아 너무~잘하고있어 ㅋㅋㅋ박찬열의 여자목소리흉내내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ㅋㅋ이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ㅏ잇어 미쳨ㅋㅋ 찬열이인줄 몰랐는데 ㅋㅋㅋ
**슈터아진짜ㅜㅜ찬열이 인스타귀여ㅝㅠㅠ
**반흍] 뚜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_chenchan

From Twitter

**더어머 얘들아 우리 찬열이 터틀넥에 자켓 입었어 🙈😆👍🏻 오빠미 터지겠는데!!! 미모가 잘하고 있을텐데 보여줘👉🏻👈🏻
**로시아 이거 원리 나만 이제 알았냨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얼굴에 레오 얼굴 붙인거였엌ㅋㅋㅋㅋㅋ목소리만 넣은줄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가 중독 줌면이때 같아!
** 덕 'ㅅ')/♡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불오늘 꿈에서 찬열이 민석이 콤보 귀여움이 뛰어올것.,
**ㄷㅌ❄️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 *'ㅅ'*아 나 진ㅉㅏ 심장 멎을 거 같아 민석이는 넘 설레지... 찬열이는 넘 귀엽지...
**나노찬열앜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bear00081

From Twitter

**졸킹 암솔이찬열이 너무 사랑스럽다...우째... 오열
**✨ㅔ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ㅈ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새뱍에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ㅌ
**뚜큥큥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뿐이다진짜ㅠㅠ 귀여워ㅠㅠ안그래도 너무지쳐있는데 즐겁게해줘서 고마워♥
**콘이 너무 가고싶은 두엔데-w-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 ▼・ェ・▼차..찬열이 재밌엌ㅋㅋㅋㅋ
**콘가는 현서 'ㅅ'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니 좋을수밖에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M⚡ ⎝(°˟°)⎠⚡찬열이영상 귀여운데 몬가 무서워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heeeering

From Twitter

**썸➡면나리.•°.•*찬열이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ㄷㅋㅋㄷ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
**늘찬열이 넘조쿠요...♡♡♡♡♡♡♡♡♡♡♡♡
**지민(지니응모찬열아ㅋㅋㅋㅋ아 넘기여으ㅓㅠㅠㅠㅠ
**인트윗확인해주세여♡민이찬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찬열이 그 수상하는거 봤나부다 오스카
** (HIATUS)찬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콘 댕⛄ 찬열이티킼ㅋ캌니티키ㅣㅌ키ㅣ하 넘나좋은것 여러뷴엑소파세여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anyeol_aki

From Twitter

**0살 라 바♡ Vv \(^0^)/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 바빠찬열아 내친김에 브이앱하자
**바 •ᴗ•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왜이러는고얔ㅋㅋㅋㅋㅋㅋㅋ아 열이때문에 기분좋아짐ㅎㅎㅎㅎㅎ찬열아 정말 너는 러브...❤️
**ERZ(헤어츠)아진짜 찬열이 때문에 미치겠다 ㅋㅋㅋ 넘나깜짝놀랐다는 😢😢역시 재간둥이💕
**일상에 치여서 힘든데 밍석이랑 찬열이😭😭😭
**됴뭐야 이상해 찬열아 저건 좀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퐁댱⚡❄ㅌㅋㅋㅋ존나 ㅍㅍㅍㅍㅍㅍ퓨ㅠㅠㅍ퓨ㅠㅠ찬열사랑해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minsun0506

From Twitter

**링찬열이가 밥 산다는 말 비바폴로로 갔나????
**OD7 FLIES TO MY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찬열오빸ㅋㅋㅋㅋㅋㅋ
**위아원!엑소사랑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진짜박찬열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상에믿을건엑소뿐...ㅋㅋㅋㅋㅋㅋㅋㅋ
**오+보이스= 됴이스찬열이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귀엽다 진짜ㅋㅋ
**REASURE찬열이도 웃겨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려다좋아엑소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아웃곀ㅋㅋㅋㅋㅋㄱ찬열이목소리아닌줄알았어요
**삼복(´-w-`)찬열.. 지금 수니들 쿠크 바스라진거... 잠깐이나마 웄으라고 저런 인스타를 올려주는 걸가요..^^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yeoli__ette

From Twitter

**투블러썸지금 빡치는데 찬열이가 웃겨준다...
**이셍DAY♥ (혜원아진짜박찬열ㅋㅋ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ㅋㅋㄱㅋㄱㄱㄱ
**졸킹 암솔이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 ?
**열메이트어깨봐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CHANYEOL #열스타 #열스타그램
**트합니당 백쳔앝ㅋㅋㅋㅋㅋㅋㅋㅋ진ㅋ잔ㄴ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넘우셩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 찬열앜ㅋㅋㅋㅋㅋ 넘귀여웤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ㅐ야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찬열이가가면에맛들인것같다근데너무귀여으ㅓㅜㅜㅜㅜㅠ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dbcf4df661764fa

From Twitter

**열아 ヾ(。・ω・)シ아미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넘기엽게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쥐v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겤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찬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찬열이 머리는 또 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머리도 합성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휴트] 면엘악ㅋㄱㅋㅋㅋㅋㅋㄱ 찬열앜ㅋㅋㅋㄱㄱㅋ
**면아건 기다리는 며니쥰*'^'*어떡해 사랑해 찬열아ㅠㅠㅠㅠ 이런걸로 널 사랑하게 될줄이야ㅠㅠ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
**흍 슈야 ('ω')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160303 찬열 Instagr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94_0412_sehun

From Twitter

**찬열이가 민석이 노래 나옹 건 알고 잇을깤ㅋㅋㅋㅋㅋㅋㅋ
**링♨찬열이 천의 얼굴^ㅍ^
**찬열아ㅋㅋㅅㅋㅋㄱㅋㅋㄱ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아 박찬열 너무 귀여워 얼굴 하나도 안나왔는데 표정이 상상가
**ieya찬열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이네쥬(neige) ⚡️찬열이가 잘한다고 칭찬해주넼ㅋㅋㅋㅋㅋㅋ
**드⚡ㅣㄱㄱ찬열 기여워 쥬거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찬열이ㅋㅋㅋㅋㅋ 왜그랰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exo01140522

From Twitter

**죽지 않는 댜댜야찬열아 뭐햌ㅋㅋㅋㅋㅋㅋㅋ
**미양'ㅅ'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존나 찬열이 ㅋㅋㄱㅋㄱ개웅겨
**븐이젠 확실해졌다... 찬열이는 정말로 민석이가 피쳐링한 노래가 나온 줄 모른다!
**몽플라주ᴋᴀᴍᴏɴɢғʟᴀɢᴇ긍데 찬열이 오스카 재밌게 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정팔찬열이의 신남이 느껴져ㅋㅋㅋ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hyunhoa

From Twitter

**7ㅔ찬열아!!!!!!!!! 잇잔아!!!!!!!!!!!! 진짜 마니 사랑해!!!!!!!!!!!!!!!!!!!!! 사랑한다고!!!!!!!
**bhsrhyㅎㅎㅎㅎㅎㅎㅎ 찬열아 너도 ㅋㅋㅋㅋㅋ
**콘가는 민이찬열앜ㅋㅋㅋㅋ따른사람으로한번더해줰ㅋㅋㅋㅋㅋ
**카빈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밤중에 찬열이때문에 현웃터졌자낰ㅋㅋㅋㄱㄲ
**링라잇ʚɞ찬열이 왜이러는지 아시는분.....ㅋㅋㅋ 나 너무 놀랐다ㅠㅠ
**이셍DAY♥ (혜원찬열앜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
**지찬열이 뭐해ㅋㅋㅋㄱㅋㅋㅋㅋ심심하나봨ㅋㄱ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jongka_bin

From Twitter

**콘 가는 HUG ME아 미친 박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얘들아~
**yungsoo 랑찬열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콘표구해요..... 새우젓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을 봄봄ㅋㅋㅋㄱㄱㅋㅋ근데ㅋㅋㄱㅋㅋ찬열잌ㅋㄱㅋㅋㄱ새로운어플 다운받았나봨ㅋㅋㅋㅋㄱ
**면아건 기다리는 며니쥰*'^'*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나 잘하고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하니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삼 챙겨먹어라 김열톔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갈스밍'ㅅ'아아찬열아ㅠㅠㅠㅠㅠ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real__ly

From Twitter

**솜솜♡⁺◟(●˙▾˙●)◞⁺♡✨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아뭔가했네 찬열이 얼굴이였구나
**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ㅋㅌㅌㅌㅋㅌㅋㅋㅌㅋㅋ찬열앝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아키하바라랑랑쯉쯉찬열이 머리 너무 산발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더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땅 #순정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뭐 얘들아~ 너무 잘하고이써~
**어머 얘드라 너무 잘하고 이써 아 찬열ㅜㅠ
**콘티켓구하늖ㅅㅎ실이찬열이머얔ㅋㄹㅋㄹㄹㅋㅅㅋㅅㅅㅋㅅㅅ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DY_exo

From Twitter

**니찬열앜ㅅㅋㄱㅋㄱㅋㄱㅋㄱㅋㅌ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ㅌㅌㄱㅋㄲㅋㄱㅋㄱㅋㅋ안ㅅㅌㅅㅋㄱㅌㄱㅋㄱㅋ아낰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
**마블리아진짜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말자 랑헤야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
**살박ㄱ찬열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이거 맛들렸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헬찬열이 사랑스러움은 우주급ㅠㅠㅠㅠㅠㅠ
**롱찬열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ㄱ악
**켠맘 'ㅅ' 현꽃찬열이 영상 또올렸어ㅋㅋㅋㅋㅋㅋㄹ씹귀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xxcom9

From Twitter

**00D 멍멍즈'ㅅ'16/03/03 #찬열 Instagr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찬열이 인스타 뭔가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하 고 싶 어박ㅋㅋㅋㅋㅋ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어떠캬느누ㅠㅠㅠㅠㅠㅠ아 귕유ㅓㅠㅠㅠㅠㅠ귀여유ㅓ
**마우지찬..찬열아???
**엑소엘사 양수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
**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ㅌ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lovely0y

From Twitter

**콘구해요 큥블리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애들아너무잘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리찬열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로해주네ㅠㅠㅠㅠㅠㅠㅠ
**비찬열이 신난것같은데옄ㅋㅋㅋㅋ 귀여워
**Everytime 덴챠찬열 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음'ㅅ'차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
**네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ㄲㅋ
**콘 스탠딩 구하는 밤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erryfire1127

From Twitter

**비 찬열
**lassic찬열이덕분에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160303 찬열 Instagram
**'^'뷰티풀힐링앙콘갈메잇힝'^'♡찬열이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순️❤️✨찬열이 재미들렸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민C 이게 다 찬열이가 넘 귀여워서입니다,, 주먹 울음 그렇게 빨랐다니 다행임니다 뿌듯해져써,,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real__ly

From Twitter

**랑의 열꽃고둥찬열앜ㅋㅋ
**리빵 귀여운 찬열이가 세상을 구할 것 ㅜ
**사아 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
**아진짜박찬열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
**&백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아사랑해요 라봉찬열이 사랑스러워서 어떡하면 좋지요?
**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오빠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kai0114_kung

From Twitter

**키찬열이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찡~♡찬열이 넘나 귀여운것♡♡♡♡♡♡♡
**돌앜ㅋㅋㅋㅋ찬열이ㅜㅜㅜ귀여웡....ㅠㅜㅠㅜㅠ
**중콘]윤❣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구하는^종멍이^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왜저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놀랐닼ㅋㅋ아웃겨ㅕㅕ 민석이때문에심쿵한가슴찬열이인스타보고놀란다
**늘성별멈춰있는 사진만 보고 웃었는데 자세히보니 영상이었고 영상을 보니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굿빰하렴 찬열아
**주디❤듀듀찬열앜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iexoexoi

From Twitter

**구역가는 찬요르뭐햌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흍] 뚜뚜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종이나:어??찬열이인스타올라왔다~~민석이노래인가?>< 총총총 보고난후 나:뜻밖의 박찬열 씹덕사로 잠들다..ㅠㅠ너무귀여운차녀라..
**몽플라주ᴋᴀᴍᴏɴɢғʟᴀɢᴇ찬열이 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레 (๑’ᴗ’๑)아 찬열이 머리 너무 상했어 힝 ㅠㅠ 내주야 이리와봐
**리디찬열이 저개그로는 딱내동창하기좋은개그인대 어때찬열아
**프링라이트 (봄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yeol_rina1127

From Twitter

**니찡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찬열 해킹당한줄ㅋㅋㅋㅋㅋㅋㅋ
**엘열스탘ㅋㅋㅋㅋㅋㄱ찬열이목소리아닞ᆞ니??
** 덕봄미친 박ㄱ찬열 사랑둥이야
**bhsrhy헐 헐 헐 ㅋㅋㅋㅋㅋ 찬열아 이게 뭐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막] ♡ 찬 열 지 영 ♡열스타 보고 놀래따...😂 진짜 찬열잉 기여어ㅠㅠㅠㅠㅠ
**오+보이스= 됴이스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다 진짜ㅋㅋㅋㅋㅋ심심해써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Blovely56

From Twitter

**찬열 천사일까
**신내찬뇨르ㅋㅋㅋㅋㅋㅋ찬열이 욘나뤼귀엽고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쁨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지구 부시자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도 찬열이도 어쩜 좋지ㅠㅠㅠㅠㅠ
**리졔'ㅅ'찬열이 인스타 뭘까 완전신기햇...🙊
**메인트윗확인]마리박차녈ㅋㅋㅌㅋㅋㅋ나 첨에 찬열이 알림떴길래 누르고 들어갔는데 저거 있어서 여리 인스타 아닌줄 알았잖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아사랑해요 라봉우리찬열이 연기천재ㅋㅋㅋㅋㅋ ㅋㅋ ㅋㄱㅋㅋㅋ 웃겨죽겄네
**학난 또 찬열이가 이번 노래도 응원메세지 남겨주는줄 ~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Raiem_chen

From Twitter

**ㅇㅏ노다노다노다노오↗↗찬열앜ㅋㅋㄱㅂㅍㅋㅋㄱㄲ
**담아ㅋㅋㅋㅋㄱㄲ찬열이 인스타 뭐야ㅋㅋㅋㄱㄲ
**han.정팔앜ㄲㅋㅋㅋㅋㅋㅋ 찬열아ㅋㅋㅋ
**베리아니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란씨(반흍)찬열이 인스타 해킹당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앜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찬열앜ㅌㅊㅋㅌㅌㅋㅌㅌㅌㅌㅌㄴ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ㅌㅋㅌㅌㅌㅌㅌㄴㅌㅌㅋㅋ
**#HAPPYBLEDAY찬열 ㅠㅠㅠㅠㅠㅠ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alice_in04

From Twitter

**링난 찬열이가 누구 홍보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엘찬열이인스타귀여워 ㅠㅠㅠㅠ
**오백블리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
**젤웃의 면며Nee'^'♥스킨쉽폭격에 아픈 수니마음을 치유하는 열스타... 찬열아 샤릉훼♥ 귀여운액히ㅠㅠ
**동 'ㅅ' ㅋㅋㅋㅋㅋ싸질어놧는데 올리기부끄러 다들 찬열이와민석이얘기중이야
**엑소엘사 양수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빈앜ㅋㅋㅋㄲ민석이 노래듣다가 열스타 웃겨서 계속 재생하게됨ㅋㅋㅋㅋㅋㅋ진짜 찬열이 졸귀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enBH_92156

From Twitter

**콘구해요 0ㅔㅇl엔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아원!엑소사랑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파클링블라썸열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아닌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아이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려다좋아엑소찬열이 인스타 민석이형 뮤비 영상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찬열이 인스타 뭔데ㅋㅋㅋㅋ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콘올콘갈 엘됴라됴✨이와중에 찬열이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rain_BxS

From Twitter

**실찬열아
**리슈찬열이덕분에 웃지 내가
**게피찬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은행ㅂ3ㅂ찬열앝ㅋㅋㅋㅋㅋㅋ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도레미^♡^저에게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좋은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셔섴ㅋㅋㅋㅋㅋㅋ감사드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코미디 도전이야 찬열아? 그런거니?
**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 'ㅅ'찬열이큐텉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컼ㅋㅌㅋㅋㅋ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bonapmj

From Twitter

**덕후해마찬열이한테 나랑 내친구들이 한거 다 보여주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 친구들 만나기만하면 저어플하느라 웃겨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 꿍 'ㅅ'앜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
**열메이트이 엄청난 싱크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 #CHANYEOL #열스타 #열스타그램
** 현 빛✨찬열아 ㅋㅅ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
**(´ε`*)졍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
**늘그와중에 찬열이 인스타 ㅋㅋㅋㅋㅋ
**블리 我每天只想你 艺兴♡아닌 찬열미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2n_921

From Twitter

**튓나눔공지/에리라걸ㅇnㅇ난 찬열이가 홍보해줄줄 알았짘ㅋㅋㅋㅋㅋㅋ아 씹덕사 사망
**찌'ㅅ'아진짜기분구렷는데 열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고마워ㅠㅠㅠㅠ어엉엉
**씽이타고씽씽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
**중콘 가는 원미✨찬열앜ㅋㄱㅋ심심했니...왜케 귀여웤ㅋㅋㅋㅋ미치겠다
**랑쓰찬열이머얔ㅋㅋㅋㅋㅋㅋ
**사꽃아잍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ㅌ😂😂
**막콘 구하는 졸렬찡나도 저거갖고 잘놀았는데 찬열과 같은 인간이라는걸 느낀다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aeterno_lucete

From Twitter

**담 (보여ㅇ에리)찬열오빸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까랑까꿍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악 찬열이 귀여우어어ㅓㅓㅓㅓㅓㅓ
**흍) 헬 백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
**콘 극찬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븐내가 내 머리카락 한올 건다 찬열이는 민석이가 피쳐링한 노래가 나온줄 모른다
**프리카아ㅏ인스타알림떴는데 찬열이..아...ㄹ놀ㄹ..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LightningStorm0

From Twitter

**콘가는 비긍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찬열이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ㅜㅠㅠㅠㅠㅠ저거 막 싱크 맞출려구 계속 찍으면서 했을거 생각하면 귀여워서 죽음...<-<
**ㅏ루처음에 찬열이 외국인친구인가,,? 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 중콘가라빅찬열ㄹ인스타밬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니ㅂ_ㅂ찬열아...ㅋㅋㅋㅋㄱㄱㅋ
**흍다정⚡️누가찬열이한테감사메시지보낸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 가는 HUG ME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찬열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bellovexo_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2n_921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Jonini_94s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94_hyune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ANYEOL5404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juing3739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euna_0207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xiu__xo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AN_PUM_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CHAN_PUM_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exo_luv_love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pcythepup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mewvely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shinesy525

찬열 인스타 1127 열스타 귀여워 엑소 사랑하는 쁠일 웃곀 PCYHomeThaiLand Instagram ni9ht_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