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6:37 ALL

**서연오늘은 UN이 정한 세계 야생동식물의 날이라고...
**SESAME☆ 아 ㅋㅋㅋ 난 기념품 정한 줄 ㅋ
**3/14 통판받는 셈복치 그건 내가보고결정한다 근데 니말맞을거같음 일단 포스터는 존나취향이야
**인트윗 알티부탁8ㅇ8 은이딱히 파워일코를 하겠다! 하고 정한것도 아니구 고수푸레.. 하는것만 숨기기로 다짐했는데 그냥 들어서자마자 아는애들께리 뭉침뮹침 되어있으니 더그런ㄴ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햐 이제부터 어쩌지
**로시스만성피로때매 한의원가서 진찰했는데 결론?! 니몸은 멀정한게 없어! 근데 그 원인이 췌장이다! 보약은 써도 소용없는 몸상태란다! 노노 보약! 치료에 전념해라! 흙흙 보약도 못받는 몸둥아리
**한 저장소#세븐틴 #정한 나는...리본 머리띠 안어울리는데...
**프러브라고~! 수새!!수새씨 제대로 못굴린캐 누구누구지 나중에 재탕해야지 -아직까지도 이름못정한 악마여캐 -유수 말고 또 있남...?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doskharaas

From Twitter

**한 저장소#세븐틴 #원우 #정한 애들...폭죽보고 웃는건가...웃는거 넘나 이쁘다ㅜㅜㅜㅜ
**ㅇ 정한아... 회의적인 육식동물들의 연애... 메모...
**과 시그녀는 심장이 너무 오래 뛰어서 사랑이 항상 생매장으로 끝난다 회의적인 육식동물들의 연애, 정한아
**UDIA★19980116행운의부논 아냐 제이 되게 착하고...단아청순한 여자였어.....정한이 포카받고 "정한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하고 울부짖긴 했지만.....
**런/オレン@3/26~29大阪 어...일본 토끼팬클럽에서 정한 토끼의날이라는말이있네요
**동되다 만 늘보내가 플롯 짜는 법 1. 가제부터 정한다 2. 시점을 정한다 전체적인 스토리와 어울릴만한 곡도 선정 3. 배경서술로 들어갈 기본 배경을 적어놓는다. 4. 기승전결로 나눠서 씬 별로 스토리를 짜 둔다. 중간중간 보조장면도 따로 추가
**남! 이제 호남 대통령을 향하여! 북한이 만일 유엔에서 정한 테러국에 포함된다면, 대통령께서는통일 노력을 포기하실 것인지, 그러기 위해서 유엔에서 북한을 고립시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뛰신 건지 매우 궁금합니다.

**정남-bot* 100일 미만의 연인 예외 단!! 100일 미만으로 사귀었다 해도 여행을 갔다왔다면 상황은 또 다릅니다잉~ 1박 이하는 여행 축에도 못 낍니다잉~ 하지만, 1박2일 부터는 1번에 1달 2번에 2달로 세는 겁니다잉~ 그렇게 정한겁니다잉~!!
**남! 이제 호남 대통령을 향하여! 테러방지법은 위헌적입니다. 왜냐면 일반적 법률로써 명확성의 원칙에 위배되고, 대통령의 한민족통일노력의무를 배반하기 때문입니다. 왜냐면, 유엔에서 정한 테러국이나 단체에 북한을포함시킬 요량으로 그와 같은 법을 만든 것이라 보
**자~용ヾ(。﹏。)ノ゙✧*。 우리 정한이 바디봐ㅠㅜㅜㅜㅜ 죵나머시따,,,, 하,,, 정하니 사랑하나바ㅠㅜㅜㅠ
**팡계산 해 봐라. 이 대사가ㅏ 두 배우가 다른데ㅣ 초연과 재연의 전체적인 노선 변경일수도 잇지만.... 한쪽은 계속 갈등하는 느낌이고 한쪽은 확고하게 마음을 정한 느낌이라 좋아.......
**엣지간지가 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 평생 어느 한 편을 고르라면 잘 못 고른다. 그런데 한 10개 정한다면 '블레이드2'는 꼭 들어가야지. 정말 간지 작살 영화다.
**ampaign_bot AUTO 전철 부정 무임 승차시에는 철도사업법과 각 기관에서 정한운송약관에 의해 이용구간운임외 30배의 부가운임을 내셔야 합니다.
**고 장인어른 카페인 이미 정한자는 여유롭다 구경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intomyeyes_yjh

From Twitter

**나이유가 왜 너 맘대로 정해서 가바리면 끝이냐고... 난 엄마랑 상의해서 정한것이고 원래 방학에는 학원을 안감.. 뭐감 문제이지?
**학했으면..彗星 아니구겈ㅋㅋㅋㅋ누가정한거에옄ㅋㅋㅋ언제부터 얀데레였는대욬ㅋㅋㅋㅋㅋ
**라의 가오나시 트따질럿이엄니가 재학중에 일어난 일이 -교복자율화 폐지로 교복 현재의 그 팥죽 제정 -기타등등인데 그 교복을 정한게 울 엄니 학년이라는게 더 신기하드라
** 민트먕 아 이거 작년에 우리들이 급훈 정할때 우주정복이요!!!!!!!!!! 해서 정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테일 좋아요 저는 잠정하차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근데 어쨌든 우리가 독서스터디로 정한 건데 제가 들락날락하는것도 웃기고 이번 달 책 난독이 안 나아지면 저는 하차하겠습니다 정말로 죄송함니다..ㅠㅠ
**티 카토´ㅅ`)애플이 어디에 뭘 팔지 확실히 정한듯
**캐럿감〆\ㅅ/〆✞ 정한언니 팬입니다.👾

**끔은 공부그 범위를 정한다면, 사회학은 두 개의 주요 문제를 자신에게 제시해야 한다사회적 적응의 원인은 무엇인가? 모방의 법칙은 무엇인가? - 가브리엘 타르드 <사회학> 《사회법칙》 207-208p
**。.:* ✡캐럿윤이✡ *:.。♡ 정한이세요? ㅜㅜ
**이오 일단 정한 것 -오토코노코 m -키 작음 -치마입음 친한 남사들 주로 단도들 -아래속눈썹 길다
**。.:* ✡캐럿윤이✡ *:.。♡정한아 이거 조아해? 이거 진짜 맛임ㅅ는데 100개 사쥴까ㅜㅜ?
**무그늘유상.무상문제는 일단 배제하고.. 학교급식 식재료는 학교가 정한 기초가의 90%를 넘긴 응찰가중 최저가로 낙찰업체가 결정되는데 만약 교복도 기본디자인과 옷감.수량만 결정하고 이런 공개입찰 방식을 채택한다면 단가는 엄청나게 내려갈 가능성 큼.
**마법사 카드가 어린애가 아닌건 맞지만 투정한 적은 없습니다!
**D요즘 그림쪽으로 진로를 정한게 죄같다 인생최대의 실수같은 느낌ㅋㅎㅎ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BooYao116

From Twitter

**esus Christ각각 그 마음에 정한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 고린도후서 9장 7절 #아멘
**린 매 정한 선배님, 나는 당신에게 뭔가를 말할 필요 . . . . . . . 사랑합니다❣💖난 항상 당신을 지원합니다 💕 💕 I love you so much❣💖
**ょる【定期】 SUPER JUNIOR 김희철 SHINee 태민 東方神起 창민 INFINITE 호원&명수 방탄소년단 태형 Block.B zico様 SEVENTEEN 정한 Monster X 원호
**지마 나츠지일부러 찾아와줘서 기쁘다구 류쨩 그래서? 마음은 정한거야?
**Inori_Ray 아직 첫싱글이라 공식적으로 정한건 없는거 같긴한데 치노 이벤트 같은거나 보면 이 색이 아마 맞을거에요 나고야 애니송페 때도 사람들이 파란색쓰더라구요
**HETHE구독자들은 뭐지 무슨일이지 설마 싼건가. 안돼 내 몸짱 오빠가 조루라니..! 멘붕에 빠져버렸으나 정환택으 ㄴ그게 알게뭐람! 이미 카메라 켜기 전부터 자기들만의 세상이었는데. 택이가 젖은 목소리로 아, 정환아, 흐응, 흣. 하면서 정한이 품으로 막
** ♡승철♡ 쨘 그상태에서 정한시도 챙겻서여...멋져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S2_970406_S2

From Twitter

**수되기포기한수박씨에이씨 진짜 더러워서ㅠㅠ 어제 내내 으아 마냥 좋다 할 수 없었던게 링컨 얘기나오고 모두의 자유를 위해서 그런거 듣고 있는데 공연장 밖에서는ㅠㅠ 영감님이 이번 프로그램 정한거 우리도 내전있었고 분단 진행중이라 그런거 같은데 다른 방향에서 이입해버렸다고
**루카미 유우 아니, 아직 정한 것도…
**F14 이샤유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원래 12시를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용이 2마리가 돌진하고 1마리가 돌진하는데 이게 무한 랜덤인걸 임의의 위치로 정한거라 ㅎㅅㅎ 사실 카탈라이즈를 엄청 깔끔하게 뺄 수 있지만 그럼 어려워서..
**/ウィング10시반 누가정한거지??위에서 남으라고그런건가
**리운이때 이미 맘 정한거였군..
**예정한이
** 지금 저도 차마 입으로 내뱉진 못하구 속으로만,,, 제가 그르캐 정한것이 아닙니다만,,,,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RINEL0526

From Twitter

**티브내 방문 앞을 자기 자리로 정한 모양이다.벗님께서 가까이 오니 으르렁거렸다는데.가을이 촤식! 든든한것을~ #지리산오두막
**지나는 사실 메뉴 고민하다가 겨우 정한 다음에 질문을 올려
**미힐미앓이계 헉 결국 맘 정한것?
** THE TAROT † † THE TAROT † 10의 맹약 『 9 이상을 'THE TAROT' STAFF의 이름 아래의 절대 법칙으로 정한다.』 #THE_TAROT
**주시선거관리위원회제20대 국회의원 선거 Q&A Q.당내 경선후보자가 정당이 정한 바에 따라 당원인 경선선거인만을 대상으로 문자메시지를 이용하여 경선운동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지? A.무방함. 이 경우 자동 동보통신의 방법에 의한 횟수에 포함되지 않음.
**리버스터를 응원하는 버칸디 그대여 슬픔이라 여기더라도 오늘을 끝이라 정한 목숨이니.... 제운안리...
**시마소파에 기대앉아서 다리꼬고 그런거... 구부정한 자세로 인상쓰고 있구... 한쪽 눈썹 올리고 썩소지으면서 담배피는거... 어... 존나 취향저격...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h1004_gif

From Twitter

**ade_3월 정기모임 11일제가 전부터 '대통령 권한 강화법'이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한 게 이때문이죠. 세칙에 '대통령령으로 정한다'가 몇 번 나오냐고 진짜... 의회의 견제권은 없다고 봐도 무방. 야당은? 야권이 뭔 힘이 있어!
** 그니까요 저 오늘 입을 옷 어제 잠들기전에 정한거고 오늘 입고도 흡족했는데 다 망쳐버려써요 ㅠㅠ
**드 드래곤 제레인트그런가. 마음을 정한 모양이군. 네가 택하려는 길에 이름을 붙여주는 것은 내 몫이 아니니, 인간들의 땅으로 돌아가라.
**알✨옛날영화는 '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을 무지무지 행복하게 만들어주겠어!!!' 하며 세트도 짓고 각본도 쓰고 노래도 만들고 춤도 정한 느낌이 팍팍나서 너무 좋다. 무지무지 행복해진다.
**네젠더벤드이름 확실하게 정한애들만... 크로노스는 ㅋㄹㄴㅅ그대로 이름장난쳐서 크로니사 대런은 그대로 대런! 인데 영어스펠링만 바뀜 Darlen -> Darren 요렇게.. 모나 피핀 볼드윈 -> 모리스 필립 볼드윈 이거 작년 12월에 짜둿엇셈 #브루트
**하나의 원본나같이 평범하고 집과 회사 밖에 모르는 구릴게 없는 사람을 뭐하려고 털겠어...그건 당신이 결정할 문제가 아냐, 터는 놈이 결정한다고. 뭐 가져갈게 있다고 우리집에 도둑놈 오겠냐는 거잖아, 그건 도둑놈이 알아서 정한다니까. 당신은 선택권이 없어!
**팥묵치원민우 규만동호 성기정한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h1004_gif

From Twitter

**핀¤아미루시그래놓고 나더러 노래 좀 틀어달래 닥쳐요 타이밍은 내가 정한다
**래 모든과목은 내가결정한다 박차고나감
**랑니 하,,,읏,,,, 부끄럽네욘,,,, 부스명도 못정한,,, 그런 누추한 반부스임다,, ^~^
**연 대면식 하고 술 먹고 그랬대요 안 가길 잘했어요 … 엠티 조랑 동아리는 오늘 정한다고 해서 저녁 여섯 시에 또 가야 해요 등교는 무사히 했는데 너무너무 피곤하구 귀찮아요😂 점심은 집에 있는 반찬으로 먹으려구요 닉스 님은 뭐 드세요 ?
**음주는 김정환 그럼 그렇지 그냥 네 맘대로 정한거네!!
**첼 크리스티나미슈가나의 이름을 미치광이로 정한 이유는 바로 광기란 순간이동과 같기 때문이었어. 죽음과 함께한 우리는 이곳에서 도망칠 수 있는 방법은 죽거나 미치거나 마술이라고 생각했으니까 말이야.
**빛나 정한이는 나랑 생년월일 다 똑같음...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JOAJJOO

From Twitter

**격(*´▽`)ノ ☆ 르사키 웅웅!!ㅋㅋㅋㅋ 아직 그쪽으로 확실히 정한건 아니지만.. 취업하기 싫어서ㅠㅠㅋㅋ 아직 일하구싶지않아..
**티카르테 아파 라그란제스[동결,☆]【자연스러운거야. 인간이라서, 정령이라서 그렇다는 건 인간이 맘대로 정한 개념에 지나지 않아. 정령들은 상대가 인간이든 정령이든 상관없이 대한다고.】 #Corticarte
**덕'우쭈'국 정 원 무슨뜻인지 아시는분? 국가가 모두 정한다인가.
**우으... 하던 프로젝트는 기술적으로 다 정해지고 받은 다음에 물론 내가 다 파악하는게 맞긴 하지만 지금 건너 뛰어서 기술적 문제가 터지고 있는데, 정작 그걸 정한 당사자는 없고, 하나 둘 씩 챙기려고 하니까 힘들다..orz
**쓰리 단미 ٩(♡ε♡ )۶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사랑해 💕
** 넴 이즈 v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의상을 입고 나온다구요...! 율리님이 정한 왕겜 미남 2위를 스크린에서 그것도 아맥으로 볼수있는기회를 놓치시겠습니까!!!!!?? 겨우 라즈베리수상후보란 이유만으로요!!!
**정한B:정한이형! 나 여자친구 생겼어! A:응? 이번엔 또 무슨 게임이니? _人人人人人人人_ >무슨 게임이니?<  ̄^Y^Y^Y^Y^Y^Y ̄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harukanoona

From Twitter

**법의 쿠리고둥미안하지만, 어디서 죽을지는 내가 정한다. 명령은 받지 않아.
**1kor검사로서 강적을 목표로 정한 그때부터 목숨따윈 버렷다. 나를 바보라 불러도 되는 사람은 그걸 결정한 나자신뿐이란 말이다. - 롤로노아조로.원피스 -
**밀 단미님!!! 가치해!! 그거 설명 들었는데 그때 수강신청한 거 다 필요없고 다음주에 다시 정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 나눔 연합] 캐럿아뜰리에 정한이 자리 찼습니다!
**로오 테츠로 글세- 아직 정한게 없는데.
**로뀰용기내어 올려봅니당 ㅅ 갑옷은 참 어렵군요 ㅠ 어깨가 살짝 구부정한게 좀 맘에 안들지만 허허 담엔 더 잘할 수 있겠죠..?
**도리마 신타로나쁘게 생각하지 마라, 마감이 정한 일이잖냐.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Mirakyuuu

From Twitter

**넛님의 애완자고새٩( ᐛ )و? 저거 또 ㅊㅅ씨가 정한겁네까?
**람 의상 랜덤 정한거라고 그랬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우마가 벌칙걸려서 이상한거 입었다고 그랬던거 같음
**현맘- 티엘 커뮤계 아부지쪽은..정한게..거의 없..... 근데 검계가 무너져내렸으니까 ㅈ같이 죽었겠어요! ^*^ 그릴 수고를 덜게해준 몰살엔딩 최고 ?
**무님 현실로 언제 꺼져?아… 정한이로 움짤찔까 ㅎ
**무님 현실로 언제 꺼져?ㅋㅋ ㅋ름표떼는데 왜 정한이 다소곳?
**루토「 그냥 인간들이 멋대로 정한 거잖아! 신경 안 쓸 거지?」
**츠♬코스촬영으로 펜션도 좋지만 컨셉촬영으로 펜션촬 가도 좋을듯!!! 주제 선정후 코스어와 사진사인원을 정한 후 서로 컨셉에대한 생각이나 사진 촬영결과물이 다를 테니까!!! 어짜피 자연광으로 촬영하니까 스튜 대여비보다는 훨씬 저렴할거고!!!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bubble2__

From Twitter

**무님 현실로 언제 꺼져?ㅎㅎ 정한 예쁨
**우-쒸↑야,'타키뉴짤'..있냐?^^읽다가 포기함... 누가정한건진 모르겠지만 인쇄폰트로 바탕체쓰실분..
**카즈키 오거스「하지만 어쨌든 네가 정한 거라면 난 할 거야」
**음정한시 챙겨준사람들 사랑해요,,,, ♡
**파바뭔가가 달라졌어..내 안의 무언가. 이젠 의미 없어..남들이 정한 규칙들. 난 깨어나버렸어, 돌아가긴 늦었어. 내 직감을 따를래..눈을 꼭 감고..!
**진<각성유진> '쓸데없는 살생은 허락하지 않는다' 잭이 정한 첫 번째 룰이지. 지금 넌 그 허용치를 넘어선지 이미 오래다. 특히 나이 어린 차차웅의 경우 그 죄가 더 무겁다는 건 알고있지 않나, 자귀? 49화
**llow 8llow me, U+* 원임 * B 민석 준면 M민혁 셔누 정한 디노 석진 남준 진환 준회 한빈 보검 강준 홍빈 재환 학연 태현 대현 G 은하 신비 소원 미주 지애 지연 슬기 승완 수영 아린 지호 보미 초롱 휘인 희연 정수 시연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pQ_Qq17

From Twitter

**무님 현실로 언제 꺼져?정한 이브네…
**푸 엩 공수는 내가 정한다😣😣😣😣
**퍼 히어로 원고너의 마감은 내가 정한다!
**톡부산(부산광역시)3월3일, 오늘이 양돈농가의 소득을 올려주기위해 농협이 정한 '삼겹살 데이'이네요. 상추위에 잘 구워진 삽겹살 한점 얹고, 마늘, 된장올려서 크게 한입, 아~~~아~~ 목요일 저녁메뉴, 삼겹살 구이! 차~~암 맛있겠쮸?
**abriel내가 정한룰을 쉽게 내주지않겠다.
**.3과대 정한다던데 언제 정하는거지
**민/ゾンミン3월 3일이 삼겹살 데이랄니. 이런 바람직한 날은 누가 정한것인가..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GIGODIDO

From Twitter

**봉2정한시 쁠사^^
**년희 소훤:휸젛한희 노혜정한시 플미 일ㅠ
**니ㅎㄹ정한시
**범인은 윤정한❣10:04 정한시😘💕💕😘😘💕😘❤️😘❤️💕❤️❤️❤️💖💕😘💛💛❣💛❣❤️❤️😘❤️💕💕 #개룡이의_정한시
**범인은 윤정한❣10:04 정한시😘😻💛💛💖💙❤️❣❣💜😘💜❣😘😘😘💕❣💕❤️❤️💕💛💛💕❣💖❤️❣❣💓💓❤️💛💖 #개룡이의정한시
**오프 나눔 연합] 캐럿아뜰리에쿱스 안녕하세요 쿱스 담당입니다 저희 캐럿 아뜰리에에서 정한이를 담당할 캐럿, 저희와 함께 할 매니저 캐럿! 총 두 명을 모집하고 있어요! 함께 아이템 구상도 하고 친목도 다질 사교성 넘치는 캐럿을 기다릴게요♡
**미루미저거 정한사람 또라이?? 공구랑 사재기를 구분 못 하나 개념부터 다륵다고 ㅅ1발!!!!!!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moye613104

From Twitter

**미니의 아스프로스더 이상 너희는 평범한 자매로는 돌아갈 수 없어! 서로 죽이려 드는 그 시점에서 말이다!! 적어도 우르슬라는 그걸 알고 있을 거다. 소망을 위해 악마가 되겠다 정한 그때부터.
**言너는 어딘가 가려 했지 아무것도 너를 떠올리지 않는 곳으로 혼자서도 유리가 될 수 있는 곳으로 - 정한아, 모래의 향방
**구의 일기장 아 아니면은 나라에서 법을 정한거예요??
**인[개강]하 그래서 팀장 누구야.. 설마 나로 정한건 아니겠지
**울 이터 (동결)음악은 시간,장소를 가리지 않아. 니가 멋대로 정한거지?*
**이사카 타이가평범한 게 뭔데? 뭐가 틀린 거고, 뭐가 옳은 건데? 그런 거 누가 정한 건데?
**정한맘내동생 오늘 제주도간다고 정한이 댈꼬가라 해야지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ES2NGHAN

From Twitter

**제해두의 해두 창파와 벨대주에서 고관대작 누구 하나 죽으면 해두가 상복입고 잠입할 것 같다. 정한 눈빛으로 하나하나 훑고나서 은밀히 다니려나.
**C조은우아침부터 삼겹살 땡기네요^^ 오늘이 3이 겹치는 3월 3일 축협이 양돈 농가의 소득을 늘리기 위하여 삼겹살을 먹는 날로 정한 #삼겹살데이 인거 다들 아시죠^^ 오늘 저녁은 가족, 친구, 직장동료,등 좋은사람들과 삼겹살에 소주한잔 어떠세요?
**UDIA★19980116행운의부논 2D덕들 다 정한이 이쁘다고 난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정한이가 좀 쩔긴 하지......ㅠㅠㅠㅠㅠㅠㅠ 윾..으윾ㄲ...이뽀.....
**。゚:*무리든지 뭐든지, 스스로가 정한 걸 하기 전부터 포기하면 안돼.
**UDIA★19980116행운의부논근데 진짜 2D덕 눈에는 정한이가 입덕 1순위라니까
**UDIA★19980116행운의부논캐럿이라곤 나밖에 없는 2D덕 카톡방에 "정한 대천사" "정한은 솔직히 쩐다" 같은 말이 오가고 있다.. 남편도 어제 표류기 옆에서 보다가 정한이가 '흔들림이 없는 배는 아니겠죠'라고 말하는거보고 막 말투 정갈하다고 감동함... 나 영업퀸 ^~^?
**트(Rutu)엘도라도가 정한 역사야 말로 올바른 역사야-.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h1004_gif

From Twitter

**류 다이고그렇다면 정한거지? 나는 죽지 않아. 안심하고 쏴라.
**틴아박아줘 정한아 내가 감당못할정도로 내맘속에 너를 콕 박아줘★
**EONGHAN 17's 정한 우리 캐럿들 우리 다시볼때까지 감기걸리지말구 밥잘먹고 있어요 ㅎㅎ 보고시플꺼야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
**로노아 조로검사로서 강적을 목표로 정한 순간부터 목숨따위 이미 버렸다. 지금 날 바보라 말할 수 있는 것도 그 길을 정한 나 자신뿐이야.
**챱정한 3대 레전드 노란니트 파란니트 하얀니트ㅠㅠ
**치바나 치즈루맛있는 차와 화과자를 먹는 다도라…. 아무래도 나, 진로를 정한 것 같아. 난 다도의 길을 걸어가겠어.
**하카 이즈라마이젠파타 Pata 는 갈고리 모양의 단도이며, 클로처럼 손가락에 끼어서 사용하는 것도 있다. 가볍고 휴대가 쉬운 단도류기 때문에 암살자들에겐 특히 애용된다. 장점은, 구부정한 칼날이 한번 박히면 잘 빠지지가 않아 치명상을 줄 수 있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peurfct

From Twitter

**바리 쿄야(동결) 내 나이는 내가 정한다
**대에 있는 용사 루버강한 포켓몬, 약한 포켓몬. 그런 건 사람이 제멋대로 정한 것. 진정으로 강한 트레이너라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해 그건 유희왕이든 뱅가드든 다 마찬가지야 # bot
**루근데 야자는 잘맞는사람이있고 아닌사람이있는듯 내가 계획짜고 정한 하루분량은 두시간도 못미쳐서 끝나는데 6시간 7시간 쳐앉아있으니까 스트레스만쌓임
**・ω・)ノ Ayumiiii 정한 ♡ //dies #Jeonghan #1004 #Seventeen #세븐틴 #정한
**ave Strider자학 작작해. 네 가치는 네가 정한다는 거 모르겠어?
**강_멸대 이스케는 그래도 혈액형은 O형임 왜냐면 O형 월로보는 성격? ㅋㅌㅋㅋ으로 이스케 정한거임 개 단순
**꿀이시달팬싸올출러로서 황은비 핵인정한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white4sky

From Twitter

**트 카두케우스깨닫고 나니 이 학원도 제우스가 정한 기간의 반이 지났다.
**주정한오삐 😍
**요시 와카시스스로가 정한 시간에 제때 일어난다는게 중요한거지
**달래 별행복이 있다면 그 뒷면에 불행이 있다고 누가 정한 거야? 분명 그 뒷면에도 다른 행복이 봐, 달라붙어 오듯 생겨나는걸── 少女病/platonic color
**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정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롬 녹이 그료주눈ㄴ곤가~~~ ^0^~~
**리언의~ 녿난 왤케 사람 생일을 기억을 못할까..... 심지어 캐릭터생일도 기억못함 지금도 하이큐애들 생일 다 검색해봤다... 물론 내가 정한 자캐생일도 기억못함 지금 은호생일 기억안나
**라프 엘라시온/바나르 [진명개방]정의라고? 웃기고 있네... 희생이 필요한 시점에서 이미 정의가 아니야. 다수의 정의를 위해서는 소수의 희생이 정당화된다고 누가 정한건데! 내 인생은 내가 정해, 나는 내 안의 올바름만을 추구해 이녀석들을, 동료를, 가족을 지킨다! #bot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h1004_gif

From Twitter

**O ANSWER내가 태어난 날은 어버이날이다. 사람들이 정한 어버이날이다. 이미 세상 가장 큰 불효를 저지를 일이 예견되어 있던 일인가 싶다.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난 뭔가 더 배우고 싶은건지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생각해보면 학교공부가 제일 맘편했는데..정한 것만 하면 되니까
**appy@도래.day지금 정한 거라도 보여드려요?
**시드 으아아 움 갠차나 내 캐가 정한 날이 오빠 생일이다 혼란상태
**우주랑 매니랑✨갑자기 정한이가 너무 불쌍해..
**키타입 : 어스제 6은 사도들의 비원이다. 그것을 관리하는 백익에게서 소환장召喚狀이 오면 어떤 祖도 거절하지 못할 것이다. "주인"이 정한 법칙 아래에서 비로소 祖들이 싸울 이유가 생기는 거겠지.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wintree77_bot

From Twitter

**감취향..? 취향은...앤캐가 정한다....
**븐틴 보이스메일저희 세븐틴이 지금도 물론 감사하게 잘되고 있지만 &&%#!블라블라 뭐 이렇게 길어 아멘~~ #세븐틴 #세븐틴의어느멋진날 #우지 #정한 #디노
**아린용의자X 류승범 연기가 너무 좋았다 구부정한 자세도 좋았고......
**덴P@真美紗枝(ルデンP) 따로 뭐 정한거 없어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블루안에 있음됨 당일날 재공지해줌
**니근데 바이두바가 한다해도 이벤트계정에서 바이두바한테 인계해줄게 있긴 있냐;?? 에셈이랑 컨택이 된 것도 바이두바인데;ㅋㅋ 뭐 정한게 있어야 인계를 해주지
**숲오너] 유시유시~ ㅋ ㅌ ㅌ ㅋ ㅋㅋㅌㅋㅋ캐 사망확정은 없으니 계속 부활ㄹ...은 할거야 아마 시스템 정한ㄴ게 수정될지 안될지는ㅋㅌㅋㅋ
**하긴 관측으로 경험한 최소의 차원을 공리로 하는 게 낫겠지 그렇게 정한 게 공간의 삼차원과 시간의 일차원이니까... 공간의 네 번째 축이나 시간의 두 번째 축을 고민할 이유가 없는 것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Seicheu

From Twitter

**티타✦ ㅋㅌㅌㅋㅋㅋㅋ아니 진짜.. 왜저가 지들 100일을 챙겨줘야하는건지 모르겟습니다ㅠㅠㅠㅠ처음부터 옆에서 지켜보면서 말해주면 별말안하겟는데 걍 누나맘대루해줘해서 자기가 정한거대로 해줬더니 싹바꿔달래여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숙 국민연금은보험이아냐 그러니까 지들이 정한 보험약관에 서류를 변조해 보험금을 불법 청구해도 보험금을 지급한다고 정하고 있으면서, 특별법으로 처벌하겠다니 도대체 이건 뭐냐 이겁니다.
**꽃:-)그리고 정한오빠는...생각이 나질않아...그냥 해맑게 웃어주고 손도 흔들어주고...ㅎㅎㅎㅎ 모르겟다..스탠딩 2구역 발암이엇자나여..ㅎ 슈아오빠도..더럽..♡
**처 「내 식단은 내가 정한다.」
** 아직.. 지금 주위 애들보다야 내가 정한 한계라인이 좁지만 그래도 중간쯤 디자인은 괜찮아 졌어..!! 음 그러니까 어..내가 하고싶었던 말은 언니가 뭘 입고 뭘하든 언니는 언니니까 좋아
**세다 :: 인우刃雨 으으으윽 근데 나 사실 아직도 내 캐 설정 못잡았어....5분 전에 짜기 시작해서 침착 성격...성격을 다정이로 할 지, 까칠이로 할 지 모르겠 아니그럼뭘정한거야
**팡 같은 날 경찰차들로 보호받는 새 수상의 차가 Downing Street를 따라 10번 구역에서 멈춰섰다 이부분 어떻게 해석할지 모르겠어 얘네는 길이름을 정한 다음에 번호 붙이던데 영어권ㅂ문화 잘 모룸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FromCareKorea

From Twitter

**ookie 공천룰도 못정한 당의 당대표가 지도부 회의 선택적 참가라 오늘 민심대장정 사진보니 사무총장도 같이하던데 이 당의 종특이 당무거부인가?
**자미네 센(風見音セン)아이디는 . . 아무생각없이 정한거야 !
**빅잠정한이형은 아이큐가 높아 그 높은 아이큐를 어따버린 걸까
** 하제 그것 때문에 즐거움이란 게 생겨나는 거지만요. 자문하는 목소리가 귓가를 간질일 때쯤 담배 끝에 모여든 재를 톡, 털어내며 입술을 달싹였다. 즉흥적으로 정했던 것 같은데, 제 의사대로 정한 일은 맞아요.
**므감시자를 누가 감시할 것인지는 영원한 떡밥이겠지만, 모두 대통령령으로 정한다는게 우스꽝스럽네요.
**코(토)켄마ts ✧ 소이 그건 내가 정한다 죤
**사화 명대가 허구한날 아성한테 쳐맞았다는 거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아성명대도 져아해여 린매정매 못정한 것처럼 둘다 같이 파면 될 것 같습니다 결정장애자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tarokkul

From Twitter

**대장볼살좀봐ㅠ라벤병장 줄리언은 제가멋대로정한 공식미남이기때무네 특별대우해줍니댜!!!! 작화버프x200
**G는 개강시러요 저희도 담배피는건 상관없는데 선배앞에서 담배연기 보이지말고 명찰 꼭 떼고 피라했읍니다... 인사하고 다니는건 저희 학과가 아니라 학부자체에서 정한거라 싫어도 해야한다카데요ㅠㅠ...
**A/연기] 염 태양 자리가 없다니. 그건 네 동생이 정한 거야, 당신이 정한 거야? 존재도 모르는 키다리 아저씨가 다 무슨 소용이야. 네 눈을 마주해 덤덤하게 문장을 뱉는다. 사정을 모르니, 쉽게 말할 수 있는 거겠지. 부정하지 못할 사실이었다.
**버논 최고❤ 캐럿 수아💉 이거 뭔가 정한쓰 생각나고
**리시타 혹시 하룻밤만 재워주실 수 있는가요? 그의 부탁이 얼마나 딱할 정도였는지 겨우 모포 한장만 둘러싼채 허리를 약간 구부정한 자세로 팔짱을 껴 오들오들 떨고 있었다.
**orLAWBot②국군의 조직과 편성은 법률로 정한다.
**성훈그렇구나, 고백날짜는 오늘로 정한거야?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HidekiOcura

From Twitter

**버논 최고❤ 캐럿 수아하.. 정한쓰.. 지킨다뇨 제가 지켜드려야죠
**클레인보스, 앞으로 저희를 부르실 때에는 저희가 정한 이름으로 불러주시길 바랍니다.
**분아 진짜 새내기스파이로 가명 정한거 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옥지랑 ㅋㅋㅋ배익헌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모찌랑 베이컨ㅋㅋㅋㅋㅋㅋㅋ베이컨은 회의중에 아 베이컨 먹고싶다 이래서 나왔다고함ㅋㅋㅋㅋ
**돔 캐럿✨사진 정리 주니-명호-한솔-승관-찬-지수-승철-석민-정한-민규-원우-지훈 이 순서대로 해야지
**ong Soon임시청소당번 5명 정한다했는데 1도 안들어서 내가 당당하게 들었다 넘 차캐
**유레카-*알켈레이 ㅋㅋㅋㅋㅋㅋㅋ아.. 그거 들어보긴 한가같아.. 근데 그렇게 막 뭐지 크게 정한건 아닌데 내가 알바 비슷한ㄱㄹ 해사 그거 받는게 한달에 10이라 한학기내에는 살 수 있음 좋겠어ㅋㅋㅋ 영 부족하면 부모님 지원도 받을테니 50정도로..?
**럿 쪼아쭈(´▽`)갤러리를 채우자 룰루 #세븐틴팬아트 #정한 #민규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MistakenDevil

From Twitter

**럿 쪼아쭈(´▽`)재업 #정한 #디노 #세븐틴팬아트
**るかぬな이게 자리는 뽑기라도 해서 정한 건지...울애들 자리가 너무 안좋아서 안 그래도 조그만 얼굴이 가려서 거의 안보였음... 다른 거 못하니ㄲ 얼굴이라도 비춰주세여...ㅠㅠ
**므"형법 등 국내법에 죄로 규정된 행위가 제2조의 테러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법률에 정한 형에 따라 처벌한다." 라고 되어 있는데, 이건 뜻을 잘 모르겠습니다. 형법에 규정된 행위랑 "테러행위"가 겹칠 경우 어느 쪽 법으로 처벌한다는 뜻일까요? 멍청
**비 인ㄴ정한당께 그냥교복을폐기하고 츄리닝입고다니면 되는거잖니!!!
**ollow man 예, 그 곳 사원입니다. 그 쪽은.. 저 쪽 분이시고. 구부정한 등을 일단 폈다. ... 그 이름으로 개봉했던 영화의 주인공이 투명인간이라는 것은 압니다.
**43귀요미 15학번 학회장님과 그의 오른팔 부학회장이 정한 2016년도 주제말씀. 귀여워...
**쁜 레이핀 ✿난 회의라는 명목하에 너희들의 의견은 들을거지만 결론적으로 내가 정한것에 좋다고해주고 칭찬해주고 내의견대로 했음좋겠으니 눈치껏 답해달라 이런 늬앙스 매우 시러함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JOAJJOO

From Twitter

**이리시 캐럿 크림지금으로서는 최애 최승철/차애 버논&정한&민규를 오가는 중인데... 최애가 이렇게 굳건히 버티고 변치 않는 건 갈대같은 덕질 인생에 드문 일이다. 구동방 김재중을 제외하면 최애는 얼굴 컨디션에 따라 늘 변했는데...
**시오밉니다 레나님 사실 눈 뜨면 하루고 눈 감으면 유키인건 아버지랑 같이 정한 암묵적인 룰이에요. 아빠가 너무 헷갈려해가지고.
**비 우린오늘쌤이막정한다ㅋㅋㅋㅋㅋㅋㅋ
**hw 문제는 둘 다 톰으로 했어요. 과연 톡개 상대역으로 무대에 서지 못 하는 남자.../큽 그리고 그거 삼성 cf에서 내가 너무 존경하는 정한이 형! 어떻게 하면 형처럼 할 수 있어? 하면서 류한테 조언 받는 카톡개 cf가 있읍니다.
**가미 라이토정의란 건 과연 누가 정한 걸까? 저 눈 먼 권력 가진 놈이 정해 놓은 기준. 제대로 된 정의 진정 원한다면 제대로 된 지도자를 찾아내는 일이 중요해. 그게 가능한걸까?
**현:3 하이큐져지 공구중 안녕하세요! 폰트는 제가 정한게 아니라, 업체에서 정하신거라 저는 잘 모르겠어요 😂 내일사장님께 여쭤보고 만약 알려주심 디엠드리겠습니다!!💕
**럿 부린 비소년님 정한이부니기 짱짱..d 넘 이쁘네여ㅜㅜ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JOAJJOO

From Twitter

**빈소영 봄님500일축하드려용👏👏항상오빠들사진이쁘게캡쳐하신사진보정한거잘보고잇어요!!😀앞으로도잘부탁드려요 ?😶
**생충 그니까 그 잡는애들이 자기네 기준으로 확실을 정한다니까. 그냥 꼴리는데로 지들 입맛에 안맞는놈들을 잡을수 있다고
**인배미나상 하루빨리 정한이 데스크매트 수량조사 띄워주세요.... 내가 안 먹고 안 쓰면 되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 데스크매트 있으면 1등급씩은 더 올라갈 것 가태
**슴밥1교시 시간 정한사람은 좀 두들겨 패야됨
**ther그리고 만약 범죄수사 또는 정보의 직무에 종사하는 공무원이 직권을 남용하여 무고한 자를 잡거나 위증을 할 경우에는 형법 152조부터 157조에 정한 형의 1.5배로 처벌합니다. 만약 형량의 최저가 2년 미만일 경우 2년으로 올린다고도 나와있어요
**S] 오더 *오더 별칭은 생각하지 않아서 모르겠으니 호구로 정한다 의불
**밀 난 그 교수님 선택한 애들끼리 조 짜는 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그것도 아닌 거 같고 그럼 대체 교수님은 왜 정한 것이며 누가 어느 교수님을 선택했는지도 모르는데 조는 어떻게 당장 짜오라는 것이며 이해가 하나도 안된닼ㅋㅋㅋ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dixielululala

From Twitter

**밀 0상관없는 거 같기도 하고! 하면 님이랑 하고싶어ㅠㅠ! 내일 가서 한번 여쭤보고! 난 그 교수님 정한 게 너무 이해가 안가서...
**형#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준시야... 정이 들아... 경아... 한이 들아... 진... 려인아... 정한아... 사림이 아저씨... 제하야 건태야... 다란아... 미안해...
**작3 동아리 오징어#한국_국적_자캐에게_사과하자 십발 정한 미안해
**럼난 아직도 6시와7시 둘중에 뭘 탈지 못정한것
**븐틴 짱팬쿱스랑 정한이랑 술마셔보고싶다 말아먹는 정한이와 안취하는 쿱스
**he Resistance::03* 세 개 조로 나누어주세요. 각 조는 대표들이 맡으며,  대표들은 각자 맡을 곳을 정한 뒤 인원 체크 후 조사계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몽이 새우 어 진짜 많은데 벽왕 눈웃음 행동 사근사근한 말투 구부정한 자세 자식 예뻐서 못견디는 거 벽왕비 기 세워주는 방식 "얼굴" 성격 자기 이름에 대한 해석 필사적인데 필사적이지 않아보이는 부분 입술 도톰한 거 자세 때문에 그렇지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jh1004_gif

From Twitter

**ixie Gonzaga 팬아트 😂 정한 오빠, 우지 오빠, 호시 오빠 💜
**아팔 근데 UN에서 정한 테러단체만 유용하다는 소리가 있어요... 그래도 조심은 해야겠죠?ㅜㅠ....그냥 지네들 마음에 안들면 잡아다 떄릴꺼면서...ㅂㄷㅂㄷ
**늡성원이 아멜라 가기로 정한거 잘한일...ㅠ
**시오빠 답멘받은 캐럿 하웬♥ 저 정한지수살수있나요..!
**반동결] 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완동물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 정한건 아닌데 아마도 미미 셰퍼드 키움 짱 멋짐
**아비용의 대상·기준·방법 및 절차 등 필요한 사항은 대통령령으로 정한다.
**반동결)ღ열혈세봉교ღRT 정한이 명호 지수 인화지 남았는데 살 사람 있으신가여?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Belle102213

From Twitter

**oire테러를 당했을 때의 위로금 또한 대통령령으로 정한다고 한다. 다시 말하면 자연재해급으로 보상금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근만두내 시는 정한시-2담 왜냐면 10002니까 중간에 0 빼면 10:02 억지
**비다정한이 부모님은 경상도 분이실거 같아 그냥 왠지 그래
**스탱의 노트아메스트리스의 최대 약점이야. 모든 걸 무력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그들에게 통치란 그런 것이야. 자신들의 국민에게 멋대로, 자신들의 기준으로 정한 공권력을 휘두른다? 도저히 못 참겠군.
**반휴트|설몽 우리도 다음주부터하눈데 내일 야자할 사람 정한대ㅐ 개조타 난 야자를 안하니😄😄
**하 을 죽이며 보게 된 것 같아요 ㅠㅜ 으아... 뭐라고...뭐라고 표현하면 좋지...으윽 어쨌든 너무 좋아요..순조롭게 색을 정해가면서.. 또 그 색을 정한 이유들이 너무 마음에 와 닿았어요 ㅠㅠ 저도 모르게 박수를 치게 되는
**시체승윤 ❀ 30살사가- 해외에서거주중 사실출생지를 여전히못정한... 스렉 유럽쪽에서 거주중일듯.. 직업은 작곡가 너무 자유로워서 꽉막힌곳을 싫어한다. 집도 넓고 좋은편 자주 바다로 구경하러간다. 아 혼자사는중. 별보러 저녁에 자주나간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kslove0506

From Twitter

**반동결] 앤캐사랑 담비난 일단 친하게 지내야 할 상대를 뽑기로 정한다는 것부터 글러먹었다고 판단했다
**그렇다면 이 나라의 정의란 뭘까? 바보 같은 권력의 도구. 정의란 건 과연 누가 정한 걸까? 저 눈먼 권력 가진 놈이 정해 놓은 기준. 제대로 된 정의 진정 원한다면 제대로 된 지도자를 찾아내는 일이 중요해. 그게 가능한 걸까? 절대 불가능해.
**모테 오키...! 4로 정한다!
**몬트윅하고 크레이그가 연기할 때 미리 대본같은 걸 정한 다음에 했을지 아니면 그냥 즉흥적으로 한 것인지 궁금하다
**쿠 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국적존나잘정한듯 ^^&
**럿만덕 헐 대박 역시 소년 님 색감 봐요,,,, 다 너무 예쁘고 특히 옷에 반짝 반짝 대박이에요,,,, 정한 ㄴ진짜 넘 예쁘구ㅠㅠㅠㅠㅠ 그냥 소년 님 그림이라서 예븐가바혀ㅎㅎ💕💕💕💕💕💕
**전차스1차입금중)B소년 끄엥름달님그림장난아니던데여ㅕㅠㅠ뮤 양궁정한이라니ㅣㅜㅠ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ONESHOT951004

From Twitter

**일 생일인 안뒤진 걔 오너 회륜 지금 정한게 검은 두루마기+검은 목티+검은 스키니 뿐이다
**ompassionate voice새누리당전원이 수정발의통과한 테러방지법으로 국정원이 자의적으로 정한 테러의심자의 통신및재정정보를 영장없이 감청할수있게되었습니다. 헌법17조 개인정보보호를 위반하여 기본권을 테러한 새누리당을 총선에서 국민의힘으로 모두낙선시켜 해체하고 현정권을 탄핵합시다
**유여러분 테러방지법 유엔이 정한 테러단체에한해 적용되는 것이고, 민간인의 사생활은 침범하지 못한답니다. 법2조에도 나와있구요.
**림쟁이 더 후니-THE HOONEY아무리 소리를 치고 몸을 던져 의장석에 달려들어도 그들은 정한 바를 끝까지 바꾸질 않는다. 뒤에 있는 단단한 콘크리트 지지층을 믿기때문에.
**6년산 문과생1학년때 문과가기로 맘 정한거 방해한 선생님들 제일 많이 한 소리가 "니가 날고 기어서 전고 1,2등 해봤자 이과생 5등보다 안좋은데 간다" ㅗㅗㅗ^0^ㅗㅗㅗ
**반동결]요정✨CUMA아 맞아 이번 우리학교 신입생분들 ㅅ.. 체육대회때 옷 고르는건 3학년이 정하고 2학년 1학년들이 옷 입으시면 됨 3학년이 정한옷으로.. 나 때로 그래서..
**드뒷북 분홍색 쫄쫄이 뭐야 저거ㅋㅋㅋㅋㅋㅋ 의상 누가 정했는지 몰라도 생각없이 정한듯! 처음보고 애니에 나올법한 분홍색돼지가 생각 났다ㅋㅋㅋㅋㅋㅋ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hansi_RPS

From Twitter

**트라해외에서 살려면 해외 기업에 취직하거나 국가가 정한 사유가 필요한데 그게 어려울 거요
**kaeri [막콘에서 울고 싶어요]이제 국정원이 정한 ‘테러위험 인물'에 대해 "테러단체 조직원이거나 테러단체 선전, 테러자금 모금·기부 기타 테러 예비·음모·선전·선동을 하였거나 하였다고 의심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에게 무차별 감청 및 추적이 가능합니다.이게 무슨 말인가 하면.
**니지니캐럿❤ 정한시💗
**말은 해야하는 알계 이벤트 총대가 지금 슬로건 문구 정한거 말고 한 일이 없으니까 그렇죠 얼마나 답답했으면 나섰겠습니까? 그저 총대하고싶어서 의욕만 넘치는 현총대와는 달리 일처리도 빠르고 더 신뢰도 높은데요 ㅜㅜ
**쏭광림 BBCH홀에서 공연을 한번 더 보면 그때야말로 진정한 덕질을 하고있는게 아닌지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마치 몬테를 세번본 친구를 보며 내가진정한 류르덕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처럼요. 난 걍 얼빠인 팬인걸로..
**ㅇㅇ앙콘 이벤트 하겠다고 한달 전부터 나댔으면서 2주 앞둔 시점에서 한거라곤 문구 정한거밖에 없는데 뭘 잘했다고 계속 하라고 하는거야




정한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POL_1004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Don_t_front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qltmxm76455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951230_carat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makeup446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

정한 세븐틴 누가 민규 움짤 SEVENTEEN 13소년표류기 이미 원우 어느멋진날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