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5:36 ALL

** ㅤ ㅤ ㅤ ㅤ ㅤ ㅤ ㅤliha1823_hjsRT endless_lumiere텐아시아 #세븐틴 #원우
** ㅤ ㅤ ㅤ ㅤ ㅤ ㅤ ㅤravius0215RT dusgpwn1#세븐틴 #원우 #보정 #초커 #버건디 둑흔둑흔둑흔 원본출처- jeonwonwoo_kr 님♡
** ㅤ ㅤ ㅤ ㅤ ㅤ ㅤ ㅤpeurfctpeurfctPS0512XRT 17_HAKRON151115 건대 팬싸 너누한솔아 저 오징어가 너 좋아한대😆 버논허? 쟤가ㅎ? 얼박 버전😇 #세븐틴 #버논 #원우 …
**비구역 용개아니.... 아.... 미친.... 아.... 원우...... 아......
**별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겸 잘 자~ 내 꿈 꿔~ 원우 어; 확 깬다 갑자기; 우지 자고 싶지가 않네 승관 어 꿈에 형 나오면 진짜 무섭겠다; ㅋㅋ ㅋ ㅋㅋㅋㅋㅋ세븐틴 개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 움짤계 우리 원우 진짜 예쁘다 안예쁜 곳이 어딜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
**; 슈완이 요호 준비있거든~~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컴백 있다. 많이 기대하지?? 에이 너의 남칭 원우군아??😜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0one_copy

From Twitter

**umos 원우 전리둥절
**븐틴케이스원우는 왜 이름도 원우야ㅠㅠㅠ퓨ㅠㅠㅠㅠ
**누야늘응원해원우야 오늘 너가 내 꿈에 나왔는데 진짜 너무 행복했어♥ 단순히 너가 하는 공연 지켜보는데 너랑 딱 아이컨택 하는순간 그게 얼마나 행복하던지.. 요새 주위가 시끄러워서 그런지 그 꿈이 안식처 같았어 보고싶다♥
**에좋은캐럿✨후아✨ 거기다 솔직히 만세, 샤다 첫파트 원샷 버노니고 아낀다 마지막 싸비 원우 원샷에ㅋㅋㅋ 나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었고.. 그리고 우리는 유닛있으니까..라고 생각했는데....8ㅁ8...
**나년 스물하나 원우솔덕후 해나에요!!!
**캐럿] 원우이즈뭔들#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원우야 사랑해!!!!!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준회 도겸

**낙캘리 오늘도 제일 멋있을 원우와 등교! 보고싶어 원우야 ㅠ♡ㅠ
**영이의 밀리 (` ∀ ´〃)✨ 버스 타쪙 야채도 오늘 원우 보고 힘내서 열공하고 저녁에 봐영~~~~~><♥️
**몽주스전원우 포토담요 지를까 말까....
**제가만히 있던 원우가 갑자기 야~ 지훈아! 좋았어! 를 외친 이유는? 4점
**얼/츠루카이 뒤 히요양 ヒヨヤン원우가 예ㅣ쁘다
**ㅜㅜ갑자기 원우 사랑해
**우봉봉 캐럿(휴트)늘보시 쁠삼♡ 내자부심 내가수 전원우 꽃길만 걷게 해줄게요♡ 맨날 꿈에 나와줘요 힛:-> 매일 워누 꿈 꾸지 워! #환청남 #전늘보 #내눈에는너뿐이야누가이의있습니까 #원우 #원우봉봉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and____more

From Twitter

**rownlets see if i can do 원우시 twice today
**몽 원우시💓 플 일 ㅠ.ㅠ
**비내가 모닝 원우시를 챙길줄이야,,
**몽 원우시💓
**장원우
**니쉘(❁´▽`❁)*✲゚*원우시~♡♡
**챙이워누원우시♥

**수앟 원우시
** ✨원우여우✨ 럿 사랑하는 원우시😍
**´▽`❁원우시💕
**턱받침❤원우시❤
**규체원우시❤ 학교 잘 갔다와!
**hat p2ch do,,,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나연 수영 채영 혜리 수지 도연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윤기 경수 민규 원우 종인 순영 석진 준회 기현
**나원우 충청도 사람같아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Don_t_front

From Twitter

**ndless Lumiere ✨인생 로그아웃하고 싶다 ㅠ 원우가 이로케 예쁜데 다 무슨 소용 😂😂😂
**스 후후 ... 도겸 원우 지수 정한 우지만 외운...얼굴만,
**스 ㅋㅋㅋㅋ뭔가 했네 순간 내 세븐틴으로 가면 도겸 원우죠
**틴아박아줘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반지 깐도리50원우왕♥
**っちゃん원우오빠 is my everything
**리원우는 콘서트때 햇던 그자식퍼포먼스 그렸을거야.....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_52sadam

From Twitter

**원우야...86해라...
**잘자요, 원우.
**의 밤, 전원우너무 보고싶어서 울 거같아 원우야 😭
**흑 전원우 보고싶어
** 캐럿 계슬 ⭐ 원우쨘ㅜㅜㅜㅜㅜ♡
**유기원우손 진짜에버
** 캐럿 계슬 ⭐ 왘 원우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soonsal__

From Twitter

**백 100 일 [연]애 중♡♥! 어뜩해 휴학생 나 이제 밤 10 시부터 원우 볼 수 잇어요 원우는 항상 밤에 봒지만 ㅋㅋ ㅠ ㅠ원우 사랑해요 제이 님 조아해
**캐럿 마린블루원우보고싶다
**잡북티켓 원웨이티켓원우ㅐ이 원으ㅔ에 원으ㅔ이 원으ㅔ이 티켓~*
**한솔오빠 원우 진심 존잘 ㅠ
**ome on, yo! peach!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소원 나연 수영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지민 윤기 찬열 경수 민규 원우
** ✨원우여우✨ 럿헐스발 김재중×전원우 를 하던 김종운×전원우를 하던....!!!!! #첫_최애_x_현_최애
** 캐럿 계슬 ⭐ 원우시 쁠이💕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alay717

From Twitter

**우의초커가되고싶원우시 쁠2
** 이번엔 수석하자 누리야 ⭐원우시 쁘릴!
**바원우시 놓쳤다
**로고 제작 하는] 리 넬 캐 럿 헐 원우시 쁠일ㅠㅜ
**3♨민규그램♨공부해라원우시 플일
**캐래기니노✌️와 아침 원우시를 챙김..
**로고 제작 하는] 리 넬 캐 럿2016.03.02 ♥오전 원우시♥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endless_lumiere

From Twitter

**원원우시ㅠㅅㅠ
** 연원우를 보니까 힘이가 난다
**캐래기니노✌️원우시❣❣❣❣
**틴아박아줘 원우야 내가 감당못할정도로 내맘속에 너를 콕 박아줘★
**데타마모든 제 사랑하는 원우수니들
** 연원우시 학교 잘갔다와 💕
**덕희💖원우시💖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je0nwonu

From Twitter

**찬쌀원우시♡
**규체규체시♡원우시♡
**와 원우오빠 오빠를 알게 되고 나서부터 내 인생은 항상 봄이야 사랑해
**❀Omg same here, 원우야!! I cant eat fish too ㅠㅠ
**훈이랑안드로메다 보려고 유툽 들어가서 씬 1 님 원우 메이크업 또보구옴..
**른눈의백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오우 원우 쒸도 외쿡 에숴 오셧 쿤요 ^^ 반캅 습뉘다!1코향이 어뒤 쉽니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dless Lumiere ✨개강이고 뭐고 잠 망했으니까 😂🔨 좋아하는 💟 원우 💟사진 풀래요 ㅠ 폰이라서 별로 없는 게 함정,, ☠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ushnpull17

From Twitter

**누야오늘은 원우데이야 하루종일 원우만 찾아볼거야
**누야 우ㅓ누야 사랑해... 사랑아 원우해...
**つい(미쯔이)누군가 나 때문에 원우를 그리세요!! 나도 당신 때문에 원우를 그립니다 ㅋㅋㅋ
**평일장현승 x 전원우 와 나 처음에는 총수를 최애로 밀다가 이제는 쵱컵의 공을 최애로 밈
**つい(미쯔이)아아, 벌써 이런 시간 😂 내일도 일인데 😂 내일은 안경의 원우를 그리고 싶네요..
**つい(미쯔이)전 모를 공개하지 않는다 원우!!!😳😳😳 선물입니다 🙏🏻 일부만ㅋㅋㅋ
**럿즈유한솔이 다 했다...원우만 남음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endless_lumiere

From Twitter

**흰 ㅋ ㅌ ㅋ ㅋ 귀여운 원우😊 그럼! 리아 이마예쁘니까 드러내고 다녀~! 예뻐! 둘 다 잘자~😁
**iana궅밤! 나는 원우 사랑 ♡
**낭소리 원우오빠.... 오늘학교가여..저고3이에여...... 너무슬퍼요 제가고3이올줄몰랐어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 학교가는데 자야지요... 오빤 머해여??.... 연습하려나.. 화이팅하고 오빠생각하면서 열심히할게요... !
**흰 원우 잠오나보다 얼른자라
**구쨈어쩌면 건드려 보고 금세 움츠러드는 것마저 왠지 훈의 기질에 맞추어 부러 져주는 것 같다면 전우병자인가요..? 네. 자기애 강하지만 안온한 원우에게 자존심 강하고 예민한 훈 맞춰주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 아닐 것 같다 둘이 잘 맞는 것 같음
**흰 원우야말로..😊!! 아니긴 맞네! 맞아!
**흰 ㅅ? 원우가 오메가라고 자기소개하네😁!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SVT_1122WOO

From Twitter

**흰 잘생긴 원우시 여기서도 만나다니 매우 기쁩니다 흠흠 원우 귀여워~ 모또도 귀여워😊~!
**우잡이 고래시호원우 원우가 비설은 안푼다.. 과거를 안푼다..!!!! 폭동 부모님은 계십니까?!?!! 살아 계세요?!?! 네!?!??!/ 오너님 나와...!!!! 는 무슨... 시호원우는 깨졌다고 생각해야하나.. 으.. 아직 연락 끊긴건 9달이긴 한데..
**흰 원우 안녕~!! 틔터에서 보니까 새롭다
**겸의고수원우:학교가 중요해 내가 중요해?
**티플 제가 너무 질문을 많이 했나요ㅜㅜ 오늘은 그냥 잠들기 좀 아까운 밤이라서 ㅎㅎ 원우꿈님 괴롭게 한건 아닌지 헣헣
**성년 그러니까요 ㅠㅠㅠㅜㅠㅠ 진짜 샙틴 중에서 젤 모르겠는 사람 젼원우 형지슈입니다,,,
**주부둥이 내 전원우 입덕포인트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alltheBest_ww

From Twitter

**반동결 D-DAY] 레미 'ㅁ'5:22 레미시 7:17 원우시 챙겨주는 내님들 고마워요 ♥ 늦게라도 확인하니까 섭섭해 하지만 말아줘요'ㅁ'#자트
**eronyca원우야 보고싶다
**영이 앓다 죽은 호시계원우 지하철셀카
**라 원우 사진 어떡하죠 삼천장있는데..^^
**ndless Lumiere ✨아이돌 24시 #세븐틴 #원우 보정 망한 이유를 화질 탓으로 돌려본다... 그럼 전 이만 개강을 맞이하러 가겠습니다 ^ㅁㅠ
** `^°#첫_최애_x_현_최애 나으 첫최애는 비하나에이넷으ㅣ바로릠^^! × 권순영전원우세븐틴
**지전원우 존잘!!!!!!!!""""!!!!!!!!!!!!!!!!!!!!!!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wang_940328

From Twitter

**녕난벌레!!!!!!!!!!!!!!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벌ㄹ암묵적연중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또님 ㅠㅠㅠㅠ왜연중이나노??진모야? 원우야?웅?????????
**려라 밍규! 달밍웃는다... 원우...
**년희 소훤:휸젛한희 노혜 은하 사랑하지! 뭐 어떻게 증명해줄까? 원우 사진이라도 올려줄까?
**앵두]오뭉 아뇨 열활자 원우 wow스고이 말편하게항수있을ㄹ까요?저는굉장히 격식을갖추지못해요
**구애들 손 다 자기처럼 생겼어..원우손은 원우같고 순영이손은 순영이같고 승철이손은 승철이같고...
**백 100 일 [연]애 중♡♥!헐 제이 님 퇴윗 하셨으니까 여기 원우 고록 무료 공개 타임
**로 언니 돈 많이 벌어서 원우 맛있는거 먹게 해주새오🙏🙏🙏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rogyuchae

From Twitter

**열제#첫_최애_x_현_최애 왜 존나 좋아했는지 1도 이해안가는 ㅂ!ㄱㅂh 승ㄹi x 지금은 이태민과 전원우
**녕난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ㅣ!!!!!!원우하이!!!!
**아연 그쿠만! 잘 부탁해 우원아.. 원우 우원. ㅋㅋㅋ 이름좀 많이 불러 보자
**aved전원우
**형이 앞으로 원우시 챙길 수 있음 챙겨줄게😆😆❣
**슈 발원우시 쁠일
**비원우시 ❤❤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Honey_sy_

From Twitter

**맴이는 원우일자쇄골에서 귤까먹눈중원우시💙💙💙💙
**끙아니 왜 못 먹는걸 강제로 먹어 김민규 전원우 형아미 눈물난다
**나물대가리 긍까여 다음주에는 게임해서 뭐좀주는거같은데 원우는 대체 이틀동안 뭘먹은거...
**또야원우얔ㅋㅋㅋㅋㅋ원우는그럼첫째날도둘째날도해산물먹었으니까밥못먹은건가…
**백 100 일 [연]애 중♡♥! ㅈ오늘 제 꿈에서 오메가 윤이 나온다면 푸는 거 생각해보겠습니다 맞아요 절대 풀지 않겠단 뜻 ! 하하. 원우 사랑스러워 ㅠ 안녕 원우 꿈 꿀래요 꺄 헐 갑자기 초커틱 ㄷ온다 원우 초커…… ㅈㄴㅎㅈㄴ 아니 안녕
** ㅋㅋㅋㅋㅋㅋㅋ아ㅏ 저 몸뭉밈 사랑하ㅏㄴ나ㅏ바요,, 이런 합성 넘 조아서 어쩌지,,, 원우 미끄럼타ㅏ는데 최적화된 포즈 저거 사골처럼 우려먹어도 볼때마다 새롭구요 ㅋㅋㅋㅋ
**칠쿱스👉백설공주 정한👉이상한나라의앨리스 슈아👉겨울왕국 준휘👉피터팬 순영👉타잔 ? 원우👉라이온킹 인어공주 지훈👉 도겸👉 민규👉 명호👉어린왕자 승관👉 버논👉로미오와줄리엣 디노👉미녀와야수 아 안떠올라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wanak_calli

From Twitter

**열 버논은.. 로미오와 줄리엣.. 원우는.. 인어공주..
**칠쿱스👉백설공주 정한👉이상한나라의앨리스 슈아👉 준휘👉피터팬 순영👉타잔 ? 원우👉 지훈👉 도겸👉 민규👉 명호👉어린왕자 승관👉 버논👉 디노👉 아 안떠올라
**백 100 일 [연]애 중♡♥! ㅠㅠ아니에요 역시 810331 분이 좋겠어요ㅠㅠ 헉 왜 원우는 태어난 날도 저렇지ㅠㅠ 예쁘다ㅠㅠ
**요일95년생 최승철 에스쿱스 윤정한 홍지수 조슈아 96년생 이지훈 우지 권순영 호시 전원우 문준휘 97년생 이석민 도겸 전민규 성이 기억 안 남 디에잇 98년생 부승관 최한솔 버논 99년생 이찬 디노
**살바다 속 문어들🐙 #호시 #원우 #세븐틴
**우신드롬원우신드롬 으로 닉냄 바꿨어요 자꾸 바꿔서 죄송해욯ㅎㅎ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승철 석민 주혁 기현 요섭 민규 형원 태형 윤기 혜리 엑시 문별 태연 윤아 세정 나연 예림 주현 진리 류수 희연 지민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wonwoothelove

From Twitter

**방부끅\( ˚ ▽ ˚ ) / 헉 대박 원정규는 그런 맛으로 보는 거죠...맞아요 원우는 뭔가 물질적으로? 예쁜이 생각하는 마음으로 물질적인 걸 해온다면 민귺는 좀 더 구체적으로 생활을 하죠...예뻐라ㅠㅠ
**영٩(๑`^´๑)(๑`^´๑)۶민아 원우가쓰던핫팩인데금방식어서원우가짜증내면서쓰레기통으로던진핫팩윤서시
** 이 마 이 원우야. ㅠㅠ 보고십다 산자요
**자르 랜선맘원우 혼자 카메라앞에서 멤버들 짐꺼내가지고 설명하는거 존나기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도 진행시키면 잘할꺼같음 원우 안드로메다 엠씨시켜줘
**들어버린 오이 원우는 이미 해서 트윗에도 올렷는갈..?
**나❤️전원우 어휘 실력 너무 좋아ㅜㅠㅠㅠㅠㅠ 도저히ㅜㅜㅜㅜㅜ 각박ㅜㅠㅠ부유 ㅠㅠㅠ 반열ㅜㅜㅜㅠ와전ㅠㅠㅠㅠ 엉엉
**구 헐헐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 이제 원우별도 생겼다니.. 감격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sevenwonwoo7

From Twitter

**라일원우도 꽃이랑
**캐럿우호죽순◇ 그 지훈이 성공하고나서 순영이 원우것도 성공했다할때 짧게 지나갔어8ㅅ8.....워누도 아따따따따 아가해....
**우 이...이너엄~~!!!....원우 의 얼마남지않은 친구녀석아 너가 업음 난 왕따잖아ㅈ씨이펄~~!!...
**난 아이고 ㄱ개강시즌이라그런지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원우 ㅁ ㅓ하고지냈냐 ㅈㅏㄹ지냈냐,,홀홀,,!
**전원우 사랑해............... 원우 보고 싶ㅍ뻐............
**난 오~~~ 원우~~~~~~~~~~~~~~~
** 캐럿 계슬 ⭐ ㅜㅜㅜㅜㅜㅜㅜㅜㅜ전원우 못 보게하면 학교쌤부터 때찌ㅜㅜㅜㅜㅜㅜㅜㅜ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eurfct

From Twitter

**석민이가 그 사랑운 점치는 책 펼칠 때 원우가 "손 끝에 사랑의 기운을 모아" 라고 말 하는 거에서 진심으로 발려서 울 뻔.. 전원우 진심으로 로맨티스트... 어휘력 짱... 🙊💦💦🙊💦
**ROOFER 프루퍼 원우 진짜 사랑스럽죠..?
** 캐럿 계슬 ⭐엉엉,,이제 개학하는데 전원우 안 보고 어떻게 살아ㅜㅜㅜㅜㅜ
**지훈이 - 固定ツイ必読➣ Video SEVENTEEN show "Yeah×3" 지훈,순영,원우,민규,한솔 _
**원 카피페지훈와 집 꼴이 왜이래? 순영원우랑 싸웠거든 지훈두 번 싸웠다간 집 날아가겠네 소파도 그래서 부셔진거야? 순영아니 그건 화해하느라
** 관 마 망 알림 안떠요 ㅠㅅㅠ어제 저녁 어멋날 끝나고 원우시쯤 부터 알림이 안울렸는거같아 그럼 오늘 저녁 원우시쯤 부터 알림이 다시 울ㄴ리겠지 ?
**원 카피페원우순영아 생일선물로 뭐 받고싶어? 순영에이~ 그런 거 안 해줘도 돼 원우아무거나 다 해줄게 말만 해 스킨쉽이라던가 스킨쉽같은 거 순영그럼 난 노트북! 원우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eurfct

From Twitter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승철 석민 주혁 기현 요섭 민규 형원 태형 윤기 혜리 엑시 문별 유정 태연 윤아 세정 나연 예림 주현 진리 류수 희연 지민
**사/24캐럿✨원우별 정말 너땜에 불이나!! 별이쟝
**원 카피페<순영이 생각하는 인기남의 조건> 1. 주변인들에게 살갑고 다정하고 얼굴이 원우 2. 청결하고 깔끔하고 얼굴이 원우 3. 항상 배려하고 성실하고 얼굴이 원우
**쥬✨ 아아아ㅏㅏ 둘이 붙여놓으니까 넘 예뻐요 그쳐ㅠㅠㅠㅠㅠㅠ아으으허어구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원우 승철
**️두눈에 캐럿❗️어제꿈에서 v앱 나의영희가되어줘 민규다음으로 원우가 방송하는걸 보았다..예지몽이엿으면ㅠㅠㅠㅠㅠ🙏
**충오랜만에 환청보닊ㅏ 원우보고싶고 막그르타
**ROOFER 프루퍼 원우도요...😇🔫😇🔫😇🔫😇🔫😇🔫😇🔫😇🔫😇🔫😇🔫🔫🔫😇🔫😇🔫😇😇😇🔫🔥🔥🔥🔥🔥🔥🔥🔥🔥🔥🔥🔥🔥🔥💃🏻💃🏻💃🏻💃🏻💃🏻💃🏻👻👻👻👻👻👻👻👻👻💫💫💫💫💫💫💫💫💫💫💫💫💦💦💦💦💦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eurfct

From Twitter

**쥬✨원우별 승철별 온도차
**우의소매 ; FEVER PITCH 양말이 혼자 덩그러니 저렇게 꼬물꼬물 널려 있는 그 느낌이 원우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여ㅠㅠ 귀여워 죽겠어여ㅠㅠㅠㅠㅠㅠ
**귤캐럿탱귤워누야 잘 자고있니?꿈 속에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원우가 되길바래💕
** `^°원우안경쓴거개좋아ㅠㅠㅠㅠㅠ
**소 [3.2~ 반동결] 네넹 00 올원우명호수니에욤 !
**열맞아 나 아까 치과 갔을때 만세 속으로 불렀는데 원우 파트때 핵 아파서 액...아.... 탄..닊..아......ㅠㅜ......... 우너ㅠ어ㅠㅠ워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럼.. 도라이같다
**주를 떠도는 기분 제가 엿맥이는거 ? 잘하져 하핳 걱정마시구 원우손에서 벗어나지 않게 해주세여 헤ㅔ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eurfct

From Twitter




원우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peurfct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king_0615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y2031206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kargseul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_dixsept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liargd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SVT_1122WOO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3_____21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hoshiin17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j_kmai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WOOZI_I7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CoupsMos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

원우 세븐틴 SEVENTEEN video WONWOO liked 도겸 민규 순영 지훈 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