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3:27 ALL

lm.s고구마 + 치즈 = 아프리카 음식? 🤔
G아프리카에 일하러 간 친구가 보고싶다
헤스티아유유.... 무무가 좋아하는 아프리카 비제이 별풍 리액션이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슌 (34세, 뮤직)페북에 라이브 기능이 생겼길래 아까 아프리카 방송 전에 잠시 해봤다.
LAECO난지형잔디 1 1.특성 1 생육적온 25~35℃ 2 내한성 약,저온 겨울 엽색황변 3 잔디깍기 강 거침 ,고온 강 4 내음성 약 그늘 약 ,충해 멸강나방 약 5 포복경,지하경 강함 6 원산지 아프리카,남미,아시아
Susie Q 오.예!기다리고,고대하는,꽃보다 청춘아프리카3편이금요일저녁.9시45분에,또. 별보검님과,준렬,재홍,경표형들의아프리카여행이기다려집니다.울보검님의,더많이탄모습도,보게되겟죠.많은시청률도기대합니당.꽃 청춘아프리카.별보검님.감사하다!!!!!!
돈 필요한 애니프사여수아쿠아리움+트릭아트뮤지엄 지속적으로 크킄..아마존 원주민..하고 넣어놨던ㄷ ㅔ 딱 나 어릴때 아프리카 띠까띠까 급 묘사라 설마 저거 엑스포때도 있엇던것인ㄱ ㅏ 무서워지고말앗다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Happy_ending616

From Twitter

이현주 다문화결사반대 한국어린이 한명 밥값빼앗아 아프리카, 동남아 애들 5명 먹였다고 좋아한다.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들인 우리 불우이웃들은 팽개치고 지들 정부도 손놓은 동남아 빈민들과 저임금으로 한국근로자들 묶어놓은 외노자 퍼 먹이느라 난리다.
열꽃이 운다내일은 아프리카 방송이나 보면서 온종일 누워있다가 그림 그리고 글 쓰고 뒹굴거려야지 토요일은 사랑입니다 아이작 밀린 거 보고... 정령 쨩 언텔 보고....
린님도 쉬고있당 제리는 270. 샤오윈은 280. 둘 다 악세사리는 없다. 샤오윈은 결혼하고 나면 결혼반지. 샤오윈은 아마 전세계? 아메리카쪽으로는 잘 안가고 주로 유라시아에서 아프리카정도..특정하기 어려움 얘도 지 끌리는데로 가서
유럽 어디든 + 미국 + 심지어 아프리카도 좋아 하지만 한국은... 거긴 좀 그래
투덜이 연사인지난번 사태때 맘이 식었다했는데.. 그래도 계속 한구석에 누군가 흠집내기하는걸거야 생각하다 엇그제 정리한 글 보고 그래 아닐거야 했는데.. 꽃청춘 아프리카 2회 재방을 보고 있자니 누군가 흠집내려는게 맞겠다싶다.. 역시 처음 느낌대로 좋은 녀석같다..
실토하는 단추 아냐 아냐 누가 뻥이래 진짜라구 ㅠ0ㅠ 999 슷님의 맞관력은 세계제일ㅠ ㅠㅠㅠ 삽질 아닐거야 그 분도 막 막 삽질하실 수도 있다굿ㅠ크으으 이거 곧 앤캐를 데려오시겠구만 코쓱 결혼할 때ㅜ꼭 아프리카 불러줘 별풍선 쟁여놓을게 ㅠ0ㅠ 9
나상나상(백수)4월에 아프리카 여행간다

핑퐁 아웃오브아프리카 마자여!!!! 😘😘😘 닷님 감사합니닷!!!!
포지티브해졌 닷 아웃오브아프리카던가 아이러브..아프리카던가..아닌데 위에걸거에오 아니먄 아프리카 단어 들어가는 영화...
카나비-hl=0내가 고딩때 그 소위 아프리카 청춘이다책 유행하던 시절 한번 집어서 저자 소개 읽어봤더니 경력이 아주 짱짱하시길래 꺼림찍해서 한 두페이지 읽고 반납했더니 몇년뒤...
말고남꽃청춘땜시 아프리카 사람들이 많이 가려나?? 아무리 방송에서 띄워줘도 아프리카는 쉽게 한국사람 몰릴거 같지 않은데..
リキょ/ㄹㅋ 아웃 오브 아프리카?
✨400일 주인✨그리고 석율인 그걸 asmr처럼 듣고 어느 순간부터 매일 유튭 들어가서 영상 보게 됨 이미 바이인 거 알아서 뭐 의심 같은 것도 없을 듯 좋다고 계속 보고 듣고 하다가 나중엔 아프리카 방송도 개국했다는 소식 보고 팬클럽 1호 할 것 같다..
히론머지 매니저분들 말씀하는거 보니까 대머리 없어지나 보네.. 그냥 잘됐고 같은 클럽원 합방은 아프리카에서 하는게 더 좋을것같음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Lamperouge1991

From Twitter

[18] 립세✿ 하이큐 계정 ripse_HQ 아프리카 덕질 계정 ripse_02
B925비맞으면서 왔는데 이게 무슨 좋은일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꽃보다청춘_재방을_다달린것같다
미소천사시아짱instagram → boamyikon01js 아프리카TV → boamyikon1js 보러와쭈세용 ㅎㅎ
핑퐁갑자기 그 영화 제목 생각이 안 나네 아프리카 배경에 케냐? 가서 여자랑 남작하고 결혼하고 커피농장? 하는데 첨에는 원주민이랑 사이 ㅂㄹ였다가 나중에 여주가 모든걸 다 잃고 새로온 총독한테 원주민 구역 인정해달라고 하는 뭐 그런 영화였는데
Keinesian 어 다음주부터 햄라디오 아프리카 방송하실거에여?
카라이치미쳤ㄴ냐 엔엔지아프리카 넘 렉 많니 걸린ㄴ다....
늪지대파는_퓨아프리카 자체가 좀 많이 마이너

매력쟁이아프리카 마지막에 공카와서 편지 읽고자 라고 말했는데 정말 공카 접속했어...
아시리안(자포자기)새벽에 시간남고 조용하면 아프리카 켜고싶어진다.... 간만에 방송하고싶다..
EunYul세준 회사 내 연구소 사람들때문 율 주변인들이 차례로 죽음 No.X 왕따 앨리스 아프리카에서 당한 사고 #자캐의_삶이_비틀리게_된_계기
H.BlurGlass (메인트 참조) 아프리카에 태어나지 않은걸 다행으로 여기라던 초중학교 선생님.. 죄송해요..
easy_ssul아 그리고 유튜브 아프리카 영상보기..은근 내가 많이 알고있었다..
세나 인중미 이름 앞 글자 아 자 돌림 좋아하시는군요 ? 아도니스 진짜 귀여워요ㅋㅋ 남자답게 생겨서 아프리카 초원에서 동물들과 뛰어놀 듯한 순수함으로 철벽무장
[러브 U 김신부님 ]Fantasy섬배가 맘 찍으면 내 맘이 아프리카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jung8_8

From Twitter

❆ 숄찡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에서 박보검 비행기 놓쳐서 기다리는 장면 아래에서 위로 찍는데 뭔가 몸매가 깔끔하다
아유미 요한 수고했어요!아프리카 TV 봤어요~!내일 오는 동안 조심하고!
아깨여라아 아프리카 해물파전 방송 넘 재미써 ㅋㅋㅋ
어남택아프리카 사막에서 브로맨스 #박보검 #꽃보다청춘 #류준열
[파인에플]고통받는챈우소연이 아프리카방송하네
아프리카 프릭스 애들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넘나 관심감...
카라이치미쳤ㄴ냐 엔엔지엔지님 암네시아 아프리카 열면ㄴ 보실ㄹ분 계씰ㄹ까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타꼬대학와서 아프리카사람을 만날줄이야..뭔가 감동
백신한국에 태어나서 좋은 유일한 이유가 그니마 동양권이라 삼덕질이 가능하다는거. 내가 아프리카 같은곳에서 태어났어봐.. 삼국지존재 자체를 몰랐겠지 흑흑
땡닢아프리카가 또
훈이얌머야아프리카해?
⊙△⊙ 이분 아프리카 유소나랑 가치한거 유튜브에있능데 진짜 귀엽ㅠㅠㅜㅜㅜㅜ
꼬물락 아프리카를 지나
문어구이/サナル 야스사다 집 컴으로 아프리카 방송 틀어놓고 갔다고 합니다. 키요미츠 집안에서 돌아다니는거 구경하려고..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Blue_hyun

From Twitter

다원 그리고 아프리카 방송 초기때 잠을 제대로 못잔다고 말한적 있어서 편지에도 계속 적었는데 오늘 물어보니 요즘은 잘 주무신답니다! 다행..😂
드리안/Drian오늘 너무 슬픈날이기도해서 기분이 다운상탠데 꽃청 아프리카 이번편에 가족이야기하는거보고 엄청 슬퍼짐..
손수조<아프리카TV공지> 방제 손수조 예비후보의 아침인사 편 시간 3/4 금 AM 08:00 많은 시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서은(하주빈 서포터 은덕)뭐 프랑스 영국 독일이 산업혁명 때 노동자들 엄청 고생했던 거랑 이들 국가들이 제국주의 열강으로 아시아랑 아프리카 침탈한 얘기는 빼먹는다는 느낌. 스페인도 제국주의 국가였지만 식민지 민중들이 저항해서 독립하거나 미국 등 다른 열강에 빼앗겼지.
계절 4_코알라_5_패쓰!_6_다정하고 웃는게 예쁘고 따뜻한 사람_7_지금은 아프리카_8_다리꼬기_9_안개꽃_10_음. . .이건 딱히 생각이 안나서 패쓰!
Ellie 나중에 아프리카도 ㅜㅜ. 받아보고싶슴다ㅠㅠ 매력쩔!ㅠㅠㅠ
채아팔23:33 ...방송으로..하면..뭔가 재미있겠따..... 어...아프리카 TV로 방송하려면...일딴 컴퓨터부터 바꿔야겠네.....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hohohohohoro

From Twitter

jollyjelly_ 네 맞아요ㅋㅋㅋㅋㅋ 아프리카 비제이셨대요!
윤소닝케이티팬분들 플라이선수가 아프리카팬들을 위해 할말잇대요
석진이형아 태와무님 안녕하세요 아프리카방송이후에 처음만나네요ㅠ
17살 [화흑온/니2]헤슬리여러분 bj 케이프 보세요 아프리카는 힘들고 유투브로 보실 수 있는데 요리 못해서 웃겨요
[커미션]실여아프리카 렉 걸려서 분조장온다 방송 안 보고말지 샹
[dB]방빠아프리카 닉넴바꾸고왔다..역시 난 빙걸님한테 진심..빠진건가.. 중독된건가..허..트윗도 바꿔버려야지
소주에삼겹살죽어가는 노인은 불타고 있는 도서관과 같다 - 아프리카 속담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bluehousekorea

From Twitter

금별 급식체로 많이들 써서 그렇읍니다 이게 다 아프리카 비제이들 때문이다....
판타 나도.. 은퇴소식 듣고 아프리카 넘어와서 스타1 다시해줬음 했었는데 진짜 왔더라..
이수영김종국조성모터보티원 팬우리팀경기가 월요일날 아프리카 경기하지집애서보고 1경기화요일날1경기만현장가서보고
이수영김종국조성모터보티원 팬월요일날 티원경기보고 2경기날 아프리카1경기보고한다
리타가 .님 닥치래요아프리카 티비 뜬금
NAVERKOREA 3:16 아프리카 철구라던지 양띵이던지
판타용택이랑 영호가 아프리카에서 스1을ㅋㅋ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lil_rose_M

From Twitter

쥐롱이 오잉 아프리카에서 본거가태욬ㅋㅋㅋㅋ악시방송볼때 ㅋㅋㅋㅋ
Smokin Jahman아프리카에서 #이영호 vs. #김택용 중!!
폰폰쉬,,,불,,,,,막경기인디 아프리카가 안나와,,,,,
동네북 하루티님 저는 저ㅉㄹ밖에모름 아프리카 극혐하는사람이라
好不好P아프리카 이영호 vs 김택용 입갤하는 듯
아 이영호 아프리카 하는군?
꼬물이_ss아프리카bj 딱 세명만보는데 전부 쉬거나 여행가서 방송을 안해....심심해ㅠㅠㅠ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coma1006

From Twitter

루얀(ルヤン) 제가 예전에 아프리카 비제이중 한분이 자살한다고 하셔서 경찰에 신고한적있거든요 트위터나 라인만으로도 추적가능할것같아요 느낌을보아하니 손목을 그으시려는거 같은데 빨리 신고하면 가능성이없지는 않은것같은데
셍다 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제가 아리랑 라디오를 듣는건지.... 아프리카 티비를 보는건지...ㅜㅜ
김미란 다문화→민족말살정책 다문화로 포장된 현대판 민족말살정책..과거에는 강압에 못이겨서..지금은??? 서민들을 외노자와 경쟁시켜 실질임금 동결이 목적인 아주 못된 쉐끼들 대가리에서 나온 꼼수짓...텔레비엔..외국인과..결식아동엔 아프리카가 판치네ㅋㅋ
79(사비)와이파이가 없어서 아프리카 못봐............
CNano 네! 원래는 아프리카 초원의 사자 컨셉이긴 한데 맹수면 다 포함돼요 ㅋㅋ
곰탕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리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심하다 뿜었어요 아프리카라닠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셍다아프리카 방송 아니야!!~!!!..... 방송인데.. 점... 얌전하게... 얌전하게....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kstar_liptool

From Twitter

전에 일하던 팀이 한 달에 두어번 아프리카 위주로 출장을 갔는데 그럴 때마다 너무 가고 싶어서 나 좀 데려가 달라고 구걸ㅋ 했으나 결국 한 번도 못 가고 팀을 나왔다. 그리고 내 후임으로 온 애는 갔다고 한다. 왜죠 ㅠㅠㅠㅠ
home#태양의후예 #송중기 오빠를 위해서라면 #아이폰 이지만 #생방 을 보기 위해 온갖 잔머리를 동원해! 아프리카tv로 #생방 지키지 말입니다!👊 단결!!💪 데이터따위 길에 뿌려도 좋습니다❤️
지캐생각해보니 아프리카 티비 다운받으료이ㅛㄷ네
ㅇㅅaㅇ그러게 나도 아프리카 가고싶은데 여권이 없고 시간이 없고 돈이 없다 야,,
ㅇㅅaㅇ아프리카 청춘이다 - 10cm
[츠나테미]수우 아프리카에 찾아보시면 다양히 있으니 골라서 보세요! 물론 게임은 직접하는게 가장 좋지만요 ㅎㅎ
꽁나뤼헉 한글반지에 명언인양 아프리카청춘이다 이런거 적어두고싶다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HEYNE_STAFF

From Twitter

베니쉬 아프리카 티비에서 방송해여!
배일규울산소식 삼정초, 헌 티셔츠 600벌 아프리카 전달
자웅동체 미나르에 ? 아니 나 아프리카본다고 반응없었음
이의 있습니다!! '아프리카'라는 1인미디어 회사가 있었는데 시위현장을 취재하고 보여준다고, 집중적으로 세무조사를 벌이고 운동권출신 대표까지 감방에 보냈죠. 그리고 다음과 네이버에서 똑같은시스템의 실시간방송을 도입
루조로 파고 천국 가자일단.. 하고 온다...ㅠ.ㅠ.. 작업용브금으로 해둘 실황은 없나 아프리카 실황으루..
Cheer up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ㅏ코동도 쓰레기야 아프리카랑 똑같아ㅠㅠㅠ 돈 내놓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예2월 29일에 접수된 질문이네 난 평생토록 아프리카 계정 만들어본적도없는데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sonsujo

From Twitter

repeat 아프리카 갔다와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
산초 ㅎㄹ저도 아프리카 비제이 좋아하는 분 있ㅅ는데 고기님이라고
❤️아르칸이 좋은 준님❤️누가 우리 카페에서 아프리카 방송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저기 졸라 시끄럽습니다만
-얘 죽었답니다 없어요. 저는 언텔 샌챠랑 언라이트랑 우타이테랑 아프리카 Bj 클럽인 마애중에 대정령님 좋아해요!
샤예이게 머야... 난 아프리카 TV 계정 만들어본적도없는데 그보다 어떤 샊희가 러브라이브 욕하냐.. 난 아프리카안썼는데 왜 내 네이버로 이딴게 오는데 기분잡치겤ㅋㅋ 아 그보다 왜내 네이버계정으로..? 소오름
휴세 1.호칭아직 안불러봤지만 뷔상상태형! 2.첫인상오 뷔믕 아프리카에서 본분이다 3.현인상친해지고싶다...! 4.생각나는 동물그낭 동물보다는 뷔 5.어울리는 색아직 잘...ㅠ 6.같이 먹고싶은거 7.한마디:
바우후니 아마 트위치 가입하기 귀차느실테지만 .... 가입하면 아프리카보다 좀 더 좋은 화면으로 볼 수 있더염 ㅎㅎ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komulak

From Twitter

더 오브젝트그 카시님 만약 방송하시면 묻고싶은게 있다 이코님이 여자였으면 사귀었을건가요 라고 묻고싶다 <<아프리카 아이디가 없어서 못하지ㅁ..
최애쁨에 난타하는 뿐뿐수뿐집 앞 잔디밭에 데굴데굴 굴러서 온몸에 잔디가 묻은 행복한 골든 리트리버 6개월령 이 되고싶다 주인은 교육받은 1세계 백인이고 아시아인 가정부를 시켜 아프리카 애들보다 더 좋은 음식과 케어를 제공해주면 좋겠네요 라고 쓰고 비참해서 울었다
온에어 프로덕션 2016.02.11~ OAP에서 쓰는 방송 플랫폼이 두가지가 되었습니다. 한가지는 '인라이브', 또 한가지는 '아프리카TV'입니다.
예제 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나 아프리카 생방송잘안본다능
예제 닭쳐 나 아프리카 즐겨찾기임 비록 한번도 안봄ㅋ
Apink@은지大好き 곤방와 아프리카닉 하나자와 카나데스
김계정우리는 지금 아프리카에서 가장 무서운 곳에서 길을 읽은 거야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bogum_psv

From Twitter

공승현난 아프리카의 신!
알렉시 아프리카 철구방송좀 보고오렴
☜츠키야마여친 ✿ 섹트요정 뉴하s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냨ㅋㅋㅋㅋ 뉴하님 뱃살 심각함 진짜 때서 아프리카 아이들 주고싶다
하늘의 밥도둑 게자앙 아프리카도 있군요 ..!0!
크림빵 the 마감맨 걍 저처럼 행아웃 스테레오믹스 틀어놓고 하시던가 아프리카같은 쪽으로 다들 하시더라구여
[커미션 ON] 세상에서 젤 쎈 불알내일 알라딘 가서 당신의 아프리카에 펭귄이 방문했습니다 사야해
ssy 인간을 좀 줄여야 되요 특히 한국인 지난 1~200년간 인간의 수가 6배로 늘었어요~ 아프리카 마져 산업화되면? 지구면적 대비 인간의 수가 넘 많쵸 복지는 뭔~ 인간의 수를 얼마나 더 늘리려고?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shoon0312

From Twitter

개강 그게 뭐죠 먹는건가 우걱 노래방가서 아프리카 티ㅣ비 방송해 내가 그거 보면서 너희와 함께잇슬게ㅠ ?
BJ디아루가아프리카방송 시작했어여 ㅋㅋ
不親切な 天線氏오늘 인터넷 키워드를 보면 정말 안습일 정도다. 그냥 아프리카 BJ장파 생방이나 봐야겠어.
골드민(goldmin) ? 그냥 수다떠는방송이죠 아프리카에서 멀하겠어요
•--• ••- ••-• ••-아프리카 티비 개인적으로 좀 불편해서....
먄성아프리카 대륙의 신인데 대부분의 신이 백인이었을까 오마이갓이집트여?
•--• ••- ••-• ••-에에.... 또 아프리카....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granny_smith 고냉은 심야 FM 라디오 PD였으면 마니아 팬들이 엄청 많았을 거야. 나중에 직장 은퇴하면 갖고 있는 음반들로 개인 해적방송 부탁해욤. 아프리카 라디오. 📻
★별사탕 움짤부탁드림니다.. 아프리카 렉이넘나걸려서 움짤이 안되옵니다...
김여자(후래쨥쨥이)나요새 빛나라는 트젠 아프리카 방송 보는데 진짜 개 재밌음
不親切な 天線氏요즘 BJ장파 아프리카 생방 시청중이다. ㅎㄷㄷ
계이하는 립세✿✿✿✿계이합니다✿✿✿✿ ✿ < 본계입니다, 아프리카 '이외의' 장르가 겹치는 분들만 맞팔합니다. ✿ < 아프리카덕질계입니다, 늪지대, 마애 본진이신분들만 맞팔합니다.
오스라드 슼 팬이지만 IEM경기력 보기 전에는 영... 시즌 초중반에는 몰랐는데 롱주, 아프리카 2연패할때 경기력은 락스에 비빌바가 아니였음
쓸오 Ssu-r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카즈 울면서 탈영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사라진 부관 찾으러 간다고 모든 스탭들이 아프간부터 아프리카까지 뒤졌다고 합니닼ㅌㅋㅌㅌㅋㅋ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B860925

From Twitter

회색형회색형의 매모 3월3 홍대 모바일 방송인데 모바일 화면이 나오는게 방송으로 할수있다고 아프리카 공지에서 봤다 모바일 게임하는 영상을 그데로 아프리카방송으로 할수있는것이다.
해적당 bot#해적당 레빈과 볼드린은 인터넷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했다고 고소당한 학생들과 특허소지자가 생산한 값비싼 의약품을 구입할 수 없어서 죽어가는 아프리카의 AIDS 환자들을 특허 시스템의 실패사례로 지적했다.
레오를 왕비로 삼고 싶은 로마황제 G미션 끝내고 헬기를 부르고 가는길에 재워둔 적병이 있어 마침 풀톤도 다 떨어졌길래 직접 헬기로 데려가는데 적병이 쓰고있던 모자가 떨어졌...이녀석....정수리에 탈모가 있어...아프리카군은 많이 힘든가...
이글턴레닌도 식민지에서의 혁명이 소비에트 정권의 최우선 과제 중 제일 앞자리에 와야 한다고 말했다. 마르크스주의 사상이 인도, 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 등지의 반식민지 투쟁에서 중요해진 것이 이 때문이다.
골드민(goldmin) 아프리카요 ㅎㅎ
CRESCENDO MUSIC Instagram_from.HEYNE #데일리혜이니 #투게더프로젝트 8시에 시작해요 지금 바로 방송키러가요!!!! #데일리혜이니 보러 고고고 아프리카팁 시작해요
L.lastin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레츠 아프리카도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But_thu

From Twitter

미꾸라지 캐나다 토론토 세상이 인터넷때문에 이미 바뀌었습니다. 전세계 어디를 가나... 아프리카 구석에도 사람들 손에는 핸트폰이 들려 있습니다. 한국사람들만 이재명 시장님을 응원하는 것이 아니고... 전세계사람들이 바라보고 있습니다.
뷁2#뷁_일기 3월3일 댄스부,가야금부,밴드부 공연을 보고 국어수업을 했다 이쌤은 학교에서 숙제를하고 집에서 자기가 아프리카 bj처럼 녹화한 10분짜리 강의를 듣도록 시킨다 내가 1년동안 폰관리를 맡았다 좋아써 이제 난 폰 안내야지
❣닉주디 파는 미루넴*´︶`*)ノ❤ 저도 아프리카tv 처음 접었을때 공허함 많이 들었어욬ㅋㅋㅋ 한 3달동안 머독님이 보고싶어 죽을뻔했었는뎈ㅋㅋㅋㅋ 지금의 저 처럼 괜찮아지실거에요!'ㅅ' /*+. #뿌욧
난현아프리카를 접으면서 사실 조금 아쉬운감이 남아있는게 함정.... 은 무슨 고3이라 놀고싶은건가
망상아 홍방장 귀엽다ㅋㅋㅋㅋㅋ 아프리카는 겜방송 아재 비제이들이 젤 귀엽네
듣보의구름 삥끄는 안돼 내가 웜톤이라서 삥끄를 바르면 아프리카 원주민 추장이 되어버려
별하★彡 ㅋㅋㄱㅋㅋㅋㅋ 그럼 태어날 의향 존나 가득한데...^^ 북한아프리카 말고는 1927722762번은 더 태어나고싶네 으응...^^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souwn7667

From Twitter

김샤메-☆マジヤバ☆ 응 아프리카애들 빨리 다 뒤져서 도와줄 아프리카아이들 없었으면 좋겠다~
[바빠!]이프아프리카노래부르는 진서라니
세리아 그 돈이면 아프리카 애들이
JACK좀 더 거슬러 올라가자면 하트 오브 다크니스 제목 어째서 아프리카가 다크니스냐 존나 웃기네 ㅋ <- 이런 느낌이라서 ㅋㅋㅋㅋ 맞는 말이기는 함
Austin & 더불어민주당 아프리카 티브이로 김광진의원님 잘 하시던데 돈들이지 마시고 우선 그런 방식으로 진행해보심 어떨런지요~ 총선운동용으로 딱일듯요~^^
JACK근데 사실 주토피아의 zoo 가 인공적으로 사람이 동물을 모아둔 장소를 뜻하는기 때문에 이상하다 <- 뭐 일리는 있다 ... 아프리카 관련 영화나 아시아 배경으로 나오는 영화 들 중에서도 비슷한 비판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비니빈#160226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폴라로이드에 꽂혀가지고....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wnb1101

From Twitter

트윅스 중동이랑 아프리카......?
babyduli 아프리카 어느 종족 숫자 세는 법. 하나, 둘, 그다음은 많다 ㅋ
스팅 아프리카 gsl 채널 틀어놓고 딴거 하고 있었어요
~썰레기통~ 코마이건 말입니다... 올림픽이 아프리카에서 열려서 둘 다 금메달 따고 기분 좋게 나미비아 사막으로 휴가 가서 재밌는 여행 중인 두 선수죠... 각각 두 사진 sns에 서로 해시태그 해서 올렸음 좋겠다.
NFL Koreadiscussing a presented opportunity to produce/host an NFL webcast with AfreecaTV. 아프리카TV에서의 인터넷방송 기회를 추진할까 말까 회의중입니다. #NFLKorea
김계정우린 승자가 될거네 아프리카에서 가장 무서운 곳
망상 출동 지구방위대에요! 아프리카 버전으로 깔면 할 수 있어용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shaweee51

From Twitter

벌지와 소환사의진 방송할 때 아프리카에서 살았나본데 아니면 본인이거나 ㅎㅎ
秋本 明"당신이 사볼 20판을 한 돈 만원." 나 "사볼..20판..만원....." "그 돈으로 아프리카 아이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나 "사볼을 20판 할 수 있어.."
유리는옳아요 유리링 ㅋㅋㅋ티켓팅하는거 아프리카방송하기 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청와대아시아와 아프리카 양 대륙의 교차점! 국제무역로인 수에즈 운하가 통과하는 아랍권의 핵심국! 바로 피라미드의 나라 이집트인데요~ 박근혜 대통령의 초청으로 알시시 이집트 대통령이 우리나라를 공식 방문했습니다!
peaceful(가짜진보불임당OUT)북한의.39호실에서 근무한 부부장급과 러시아담당 아프리카 담당 세 사람이 한국에 들어와 있다.김광진은 비례의원인데 이런 자에게 혈세로 세비를 주는가?도대체 이 나라가 친종북세력이 국회에 진출을 ...기가막힌다
뽕따아프리카로 롤챔스 보는데 어떤사람이 '이딴거 볼 바엔 영어단어 50개 외우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현 오 아프리카!! 저는 cj 응원하는데 두번째로 좋아하는 팀이 아프리카예요 ㅋㅋ 아나키 때부터 너무 멋진경기를 보여줬죠 ㅋㅋㅋ 즐거운 직관되세요!!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CatNanaya

From Twitter

Le Hérisson Esmond. 네네. 오늘입니다. ㅎㅎ 평소엔 아프리카를 응원하는 데 오늘은 그냥 와봤어요.ㅎㅎ
비봉클럽의 동방잡학 bot메:비상천아야VS레밀리아 대화에서 모켈레렘베란 말을 했는데 왜 그 말을한걸까? 렌:애초에 뭐야 그게? 메:아프리카대륙 중앙부에서목격된 UMA야.공룡과닮고,신체길이는 5~10m정도. 다리엔 날카로운발톱이 3개있다는 설이 있어 렌:꽤나 흥미로운 이야기인데
나름긔염한 사람의 지원자는 억지로 끌려온 열 사람보다 낫다. - 아프리카 속담
호로록아프리카 신행 사진 아님
주양우리야 뭐 바빠서 직접 아프리카 캄보디아 이런 데는 못 가니까 지역사회에서라도 봉사 많이 해야죠?
Kenna앙 기모띠 라는 말 심심하면 보이는데 누가 어원인진 몰라도 참... 철구인지 뭔지 하는 아프리카 BJ가 만들었다고 들었던 것도 같은데 그런 방송은 취향도 아니고 웃기지도 않아서 보면 볼수록 으......
김달담배안피는데 아프리카 몰라 그거 맛 너무 궁금함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claudehugh

From Twitter

연경 ㅋ ㅋ ㅋ ㅋ ㅋ ㅋ 아ㅏ아개웃겨 극ㄱ그건 아프리카ㅏ아이들아니냐ㅑㅋㅋㅋㅋㅋ얘넨우릳나라애들이라ㅏ아아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재활치료비ㅣ댄대..아아..조은일한다생각하지무.ㅓ...
가자미킹 ϵ( 'Θ' )϶다음주 금요일 슼아프리카전 보러가려고 햇는데 신입생환영회함...으아 슼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
연합뉴스 그래픽뉴스팀2년전 실종된 말레이기는 어디에? 최근 아프리카 동부 모잠비크에서 발견된 항공기의 파편이 2년전 실종된 말레이기의 잔해로 추정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실종말레이기 #항공사고
유니켚아프리카볼때 짱나는거 1. 생임? 자매품:녹임? 2.본방임? 3.엇 이 다음은..읍읍! 4. 누군가 벙어리먹음 저님 왜 벙어리임?x100
[불량악사쥐빠얼씌고님~]키리바시는 평화로운 섬나라의 이미지가 단번에 다가왔고, 레바논은 소나무 ? 무늬가 참 예뻐서 ;; 말라위는 국기 중앙에 해 모양만 봐도 아프리카라는 느낌이 확~ ㅎㅎㅎ
한영범창섭한영범이, 오늘 사냥 당번은 니였다. 사냥한 거는 어딨니 영범아프리카·아메리카·아시아·유럽에 분포하며 중치류라고도 하는 학명 Lepus를 잡으려고 했는데 무섭게 달려들더니 쏜살같이 스쳐지나가는 바람에… 창섭토끼를 놓쳤다 이 말이니
하랑아프리카 세 지역 콩 블랜드한거 최고야 ㅠㅠㅠㅜ 산미있는거 싫은데도 이건 뭔가 플로럴하고 쥬시하단말야 ㅅㅠ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93bin0930

From Twitter

새벽........ 아프리카 얘기하다 강원도 옥수수까지 가신 센세 덕에 정신이 나감
스캉마까쓰띠 뽀뽀뽀꽃청춘 페루랑 라오스 3번씩 봤으니 나중에 아이슬란드도 정주행해야징...❤️ 늘배우 위주로 봐야지 ㅜㅠㅠㅠㅠ ... 아프리카는 응팔을 안봐서..... 배우들을 잘 모르겠다.
저잣거리 잡상인근데 클로이는 뭐가 아쉬워서 아프리카tv 나가지 공중파에서 한번만 출연 해달라고 난리일텐데
Blue_H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박보검
애월 코끼리 씨는 아프리카로 먼저 떠났나요?
나삳믹 아 오늘은 아프리카로 볼까...
나삳믹 아프리카보시는고나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kukmin2013

From Twitter

회의 집 히끕 아프리카 도토도토 잠보
Magnolia귀여워♥ #박보검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jung8_8아프리카 커플짤 너무 사랑스럽다💞
묵혈 제가 그 속터지는 꼴들을 보고 빡쳐서 팟캐스트를 시작했지요. 남이 만들어놓은 영상을 중계랍시고 틀어놓고 헛소리만 하는 아프리카방송도 봤었음여...
설향[雪香]김택용도 아프리카 방송 시작하고서 좋은 소리 못듣긴 하더만..
바또용아프리카에서 어린 아이 한명이 죽었어 왜 죽었을까 한국에 있는 누군가의 요리로 인한 심장마비 아니였을까
[망태할아버지]카란컴을 사면 아프리카 방송도 해보고싶다. 막 레갸님이랑 노죠랑 팟하고 망태할아버지 주제곡 부르면서 애들을 납치하는거지!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yonhap_graphics

From Twitter

우민그거 아프리카tv 방송에서 나온거얌ㅋㅋbj 철구님ㅋㅋㅋ
성장중인어른이 수사중인 게 일베가 아니라는 근거가 되진 않잖아요? 일베 의혹은 류준열 본인이 올린 게시글과 인터뷰로 인해 생긴겁니다 류준열이 아프리카 bj지코 팬이라는데 방송 같이 보세요
Guilty Spark나 숙카 새끼집에서 아프리카 봤는데 데이터남아돔
DM대물 늘님 못읽으시면 오늘 저녁에 아프리카 비공개방송으로 낭독하겠습니다. 듄님도 허락해주시믄 좋겠다..<
PAVOLA아프리카 프릭스 익수님 기모디>
파란만장 R.마빈.꽃청춘 아프리카편. 왠지 필버 영향도 좀 있지만 본방사수 안하고 이제야 좀 보는데 얘네 평상시 말투가 나랑 세대가 달라서 거부감 드는건지도 모르겠다..를 방금 감사하다 합창에서 확 느꼈다. 이상해 별루야...
날유 아프리카 뒤로가기 만드러조...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growadc

From Twitter

[반동결]♪( ´▽` 화원/畵園김세진 감독님 아프리카 시상하심??? 존똑ㅋㅋㅋㅋㅋㅋ
EverSun 페북 배마 펌 원출처 이영호 아프리카 방송ㅋㅋㅋㅋㅋ
[키스가앤캐] ✨잡채시마 쥰코✨ 마자 너 아프리카듣고있냐
뀰™알비덕 저거 아프리카 나와서 얼굴 팔려야돼
잼잼이아 진4.. 브금들을때마다 우리의 천원으로 아프리카아이들의 식수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런거생각남
천년백작 ...뭐 상상했어요? 특히나 아프리카쪽은 신명났다
Cruel.트위치가 본격적으로 하스bj들 영입할때만 해도 아프리카 대항마-라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반년이 지난 시점에선 전혀. 하스를 빼면 볼게 없다는 점에 있어서는 하스빼면 시체-라는 말을 빼도 무방할 정도의 접근성. 게임 플랫폼이 서양위주인게 가장 크다.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PAIDPAVO

From Twitter

Cruel.타요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방송시간에 상당한 압박을 느꼈다는 말을 했다는 것. 트위치를 안본 사람들은 기부 및 정기구독으로 아프리카 못지 않은 수익을 얻는다라는 말을 하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아프리카 별풍의 10%도 안될 정도로 쏘는 빈도가 매우적음.
★별사탕아프리카 바텀듀오에 이어서 콩두 미드정글 인터뷰했으면 좋겠다...
타입 친구가 핀거하나 받은건데 아프리카 몰라??그거래 뭐 안쪽에 과일향?같은거 톡 터트려서 하는거였는데 난 별로더라구
낮져밤이 동양 아프리카 남미는 없네
군살꽃청춘 아프리카 보는데 가고싶...어!!!😃😃
1라운드에서 아프리카가 SKT를 이기는 바람에 2라운드 아프리카VsSKT 경기도 놓칠 수 없게 됐다.
염레기 우와 많이 알고있네.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북극해 남극해가 5대양.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가 6대주.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idea_Warehouse

From Twitter

애기지즈/ジズ .태평양 인도양 동해 북극해 남극해 유라시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북극 남극?
유우떼떼한국 유튜버는 유튜버가 아니라 그냥 아프리카 녹방 올리는거인듯 ㅂㄷ
포근아범!!누가 아프리카에 1대1로 결연아동 후원하고 있었는데 그 아동이 커서 해적됐다고 편지왔다함
ㅇㅅㅇ아프리카 방송 듣고 있는데 버스커버스커가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만났던~ ... 이 노래 불렀던가요? 이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로이킴욬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참 멋진듯. 나 예전에 아주 아주 옛날적에 조금 알던 아줌마 케냐로 발령받아 갔는데 갑자기 그 얼굴이 생각이 나네. 좀 독특했지만 내 성격도 뭐 만만치 않았어. 갑자기 보고싶단 생각이.
친절한 잡학미샄15327잡학129. 아프리카에서 검은맘바라는 뱀을 조심하세요 주로 나무위에 서식하는데 검은색 뱀입니다 매우 치명적이니 나무에 함부로 가지 마세요
나둘이 아프리카 방송 왜 끝난건가요?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From Twitter

겨울이 좋다갓 오브 이집트 넘 구린게 이집트는 아프리카에 있는데 북유럽계 백인들이 신으로 나옴ㅋㅋㅋㅋㅋ담 시리즈는 뭐냐? 갓 오브 재팬 해서 또 북유럽계 백인들 주구장창 캐스팅할꺼냐?ㅋㅋㅋㅋㅋㅋ
우성이귀가 긴 아이들이 공원의 아까시나무 아래에서 토끼가 묻어놓은 아코디언을 찾아냈어요 공중에서의 분만이 시작되었지요 아프리카에서 일할 의사를 낳아야 하고 빈 접시 말고 커다란 냉장고는 있어야겠죠 엄마 아빠보다 먼저 늙은 아이들이 붉은 눈을 깜박입니다
멍멍 개가된 럼우와 아프리카 룰라 왜이리맛있음?
침공 공포증 유에르텔 아프리카가..어..편하더라구여 일단 오캠쪽도 알아보겟습니다
철이 조금더 돈 써서 방송국차를 사주세요 실시간 아프리카방송할수있는 ㅋㅋ
나둘이아프리카 티비 몰래 틀어놓고 일해야지 룰루.
Felis Ren여캠방도 그렇고 철구같은 미친 놈들도 그렇고 이게 다 인터넷 방송이란게 흥하기 시작한게 아프리카라서... 쓰레기같은 놈들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From Twitter

레이iAi 미친 아프리카쪽에 팔로워가 있단말야?...
기철↖(^▽^)↗나인뮤지스 아프리카 이제서야 감상하는 중. ㅠㅠ 미안하다. ㅜㅜ
해피엔딩그는 “‘감사하다’고 말을 많이 하니깐 뿌린대로 거둔다. 긍정적으로 살려고 한다. 아프리카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정말 진심인데 너무 습관적인 말처럼 들릴까봐 조금 걱정된다”고 우려했다. #박보검




아프리카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

아프리카 방송 보실래요 방송을 박보검 꽃보다 청춘 위해 티비 우리함께 투쟁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