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04:27 ALL

❇이 설❇ 음 ㅋㅋㅋ 계속 하고 싶지만 너무 가혹하니..... 이번주 토요일 무한도전 시작할때까지 어때요?ㅋㅋㅋㅋ
[반동결]평생육빅스편♡ 헐..지금 티비에서 무한도전 무인도편나오고있는데
ME두우(메인 트윗 트정함)비스트/킬미힐미/무한도전 등 여러가지 잡덕입니다! #두우 수민 자트
뮤지컬코리아 카드뉴스 취준생의 일상이 무너지고 있다 - ‘무한도전’ 나쁜기억 지우개 편이 보여준 위로와 공감 ᆞ
네네 심지어는 무한도전 마이너도 웃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ladmfehd1#무한도전 3 무한도전
Hey! Bro.MBC 예능 무한도전은 사람들을 웃긴다. 정치는 예능은 아니다. 하지만 정치인이 일을 하면 예능이 되고, 삶을 바꾼다. 예능은 쇼이다. 정치인들이 하는 일도 쇼이다. The Show Must Go On inspired. #그알싫 #앵커브리핑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MO961027

From Twitter

Nikola Tesla"'무한도전'에 출연한 형사들에게 방송 출연으로 경찰의 이미지를 높였다며 표창을 줬다가 구설에 올랐다." 범인 체포 보다 홍보와 이미지 개선이 더 중요한 경찰니뮤 ㅋㅋㅋ
남부권 코스사진사, 가츠v 무한도전 보구왔구나!
열김나유재석 김희애 사과 "무한도전서 한 '물회', 진심어린 ...
김정환 맞는데. 너 그러는데. 택의 말투를 따라하며 다시 컵에 술을 따른다. 벌써 한 병 다 마셔가네. 빨리 마셔서 그런지 조금 풀린 눈으로 다 끝나가는 무한도전을 보며 조금 웃는다.
じゅん@韓国Leadersjtbc2인가뭔가 진짜 짱난다... qtv였으면 무한도전같은 것도 많이 할텐데😬
김정연 형 중학생때인지 고등학생때인지 잘 모르겠는데 무한도전에 나온 염따라는 사람이 강동에서 왔어 염따 살아숨셔! 하는게 살면서 가끔씩 생각났어요 그래서 어저께 이사람은 지금 뭐하고 살까 해서 검색해보니 앨범을 애셨더군요!
코훈아!치노는 그 무한도전에 유재석같은 위치죠

꽃내음 맛있는음식을먹고 소중한친구가족을만나고 밤새워 영화를보고 무한도전을보고 자기전엔 트위터를 하고 잠을 잘거야. 그때는 잠자는게 무섭지도 불안하지도 않고 행복할거야.
여대생치킨이랑 필스너 먹고 무한도전 한편 보고 잘거야
Justin Heo꿈은 '무엇이 되고 싶은가'보다 '어떤 사람으로 살고 싶은가'에 대한 대답이다 자신에게 끊임없이 질문하면서 내면을 구체화된 용어들로 채워넣어라 일상을 중요하게 여기고 일의 끝을 즐겁게 만들어라 -무한도전에서, 윤태호 작가님의 말씀
신묘한무한도전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호원오빠, 여기봐요 ʕ•ٹ•ʔ 5. 중식 💕크리스탈제이드_MBC몰 2층에 있어요! 여기도 체인입니당 💕서룡_ 이안 2층에 있어요! 여기 무한도전에 2번인가 나온곳이에용 맛은 서룡이나 크리스탈제이드나 거기서 거깈ㅋㅋㅋㅋ가까운데 가세욯ㅎ 근데
푸카엘이 너무 예뻐! 앙창 인생^q^짤은 역시 무한도전임!!!
제이드 무도의 469회를 얼마전에 봤습니다.. 진짜 좋은 상담과 힐링을 받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무한도전🙏🏻 역시 무도는 최고👍🏻 무한도전 화이팅!!💪🏻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jh0410vvvv

From Twitter

류상/스나무한도전 보면서 이런게 진정한 힐링이라는걸 느낀다
팅커벨무한도전 개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옛날거가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7년전꺼얔ㅋㅋㅋㅋ
통학버스 예매해/하영 맞아요 저번에 무한도전에서 더빙도 했었구요 크흑ㄱㄱ..그때 새벽 1시 넘어서까지 봤던 기억나네요..
MB야 가자! 사기꾼 잡범감방으로#무한도전 내일 ... 아니 오늘 3월 1일 모두 국회의사당으로 달려가서 태극기 들고 필리버스터를 종료하는 더민주에 욕사발을 날리자!
매땅/냐무한도전 꽃보다남자 패러디 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녜보스 매생이무한도전 쪽대본드라마
S 무한도전, 쪽대본 특집이래. 그 뭐냐, 옛날에 했던 드라마. 구준표 나오는 거.

고양고양해 안녕하세요 하하형. 이게 이루어질진 모르겠는데 어릴적 정말 재밌게 봤던 아빠의 도전을 무한도전에서 하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모두들 아버지가 되셨으니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는 것에 있어 감동과 웃음이 가득할것 같아요.
D-6 무한도전 드라마?
용이씨 ( ̄^ ̄)ゞ오씨엔 타이타닉 보면서 눈물 찔끔찔끔 하고 자려다 에브리원 틀었더니 무한도전 쪽대본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는거냐마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또봐도 개존잼 ㅋㅋㅋㅋㅋㅋ
begonia tree내 타임라인에서 무한도전 재밌다 하는 분들에게 mbc 뉴스가 얼마나 개판이고 기자나 PD . 노조들을 얼마나 괴롭히고 얼마나편파적인 보도를 하는데 당신은그걸 알며서도 그런 회사의 무한도전을 보다니!!! 하면서 그 사람에게 화를 내는게 맞는 방향이냐
Ziwei WANG처음에는 파리에서 정형돈오빠를 봤지만 방해할 까 봐 모른 척 했어요. 오빠는 살이 많이 빠지지만 더 멋졌어요.파리에서 재미있게 놀고 힘내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정형돈 #무한도전
Bae Sangtae지난 주 토요일 못 본 무한도전을 보며, 부은 눈으로 김태호피디에게 경의를 보낸다. #fb
begonia tree언론이 망가졌네 기자들 pd들이 공영방송 지킨다고 파업하고 시위해도 끄떡하지도 않고 오히려 괴롭히는 회사의 무한도전이니 마리텔이니 뭐 이러면서 보고있잖아요 .서있는 곳이 틀리면 풍경이 다 틀려집니다.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mante7

From Twitter

Undisturbed room 무한도전보고 더욱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선하고 포근한 말씀 감사합니다. 큰 위로가 되었어요
Undisturbed room무한도전 보는데 혜민스님 너무 좋다.. 나에게 먼저 착해야할 의무가 나한테는 있는 것이다. 나에게 먼저 착하게 하라는 저 말이 너무너무 선하고 좋다..
고아라 ara ko 흑흑 맞아요 ㅠㅠㅠ 무한도전에서 공감이 중요하다던데 공감도 못 받을것 같아 쓸쓸하구요 😂
NixLuna...무한도전보는데 울컥한다........
‎ 블몽이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새벽에 혼자서 봐야겎다 ㅠㅠㅠ
孝善#Remember1919 대한독립만세!!!!! 마침 또 케이블에서 하시마섬 무한도전이 나오네~~ 진짜 하라는거 안 하고 하지 말아야 할 일들만 하는.. 그곳에서부터 자유롭고 싶다!!!
미남형 원숭국회의원들이 벌이는 무한도전같은 예능프로 한 판 아주 길-게 본 거쯤으로 끝나는 건가.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dk_1109

From Twitter

강지연친일일제미제앞잡이들이판치는이세상!배달의무도라고우리나라예능무한도전만봐도아는것을!있는것지키려구하는쓰레기들은그렇다치지만제발무지한국민이되서그새끼들이무시하는사람은되지맙시다!역사를알면지금의세상이얼마나통탄할일인지알게되며,그래서후세에게바른역사를가르치려면제발...
김경환 무한도전
[반휴트] 덕구 내가 졸라 웃기는 얘기 해줄까? 무한도전보고 힐링되서 돌아왔어;;
불친절한 잡초씨수조씨는 왜 무한도전을 들먹이는가. 대땅 불쾌하당.
덕루미월요일 화요일은 #육룡이나르샤 수요일 목요일은 #태양의후예 금요일은 #꽃보다청춘 토요일은 #무한도전 일요일은 내 눈 보호를 위해 브레이크타임. 내 일주일은 넘나 바쁜것
손수조 무한도전 극한알바3_새벽시장 배추 도매상가 '고된 삶의 현장에서 초심을 되찾다.' 새벽을 깨우는 사람들과 함께. 새벽 1시부터 아침 6시까지. 벌써 찡한 추억.
이름무한도전보는데 뭐랄까.... 나도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_moon1ight

From Twitter

라코주말에 1박으로 놀러갔는데, 저녁에 무한도전 아침에 동물농장 트는 사람들 속에서 빠져나와 방에서 전자책이나 봤다. 에혀.
서정민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은 설명이 필요없는 밴드 혁오. 무한도전의 영향도 있었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뮤지션. 축하합니다.
★KkuNyacK★세상에나 당장 필리버스터를 들으러 가야겠어! 3월10일까지 24시간 방송하는 무한도전이잖아!! #필리버스터 홍보
동당반려견을 키우기 전 시청 프로 -무한도전 냉장고를부탁해 등등 반려견을 키우기 시작 후 시청 프로 -마리와나 당신의반려견관찰보고서 개밥주는남자 등등
SoYeon KIM무한도전에서 우린 이미 봤잖아요 박명수씨가 자신의 카드로 햄버거 하나 사먹고 잡혔었잖아여
전 무한도전 재방 보고이써요!! 영화 뭐보셔요 ??!
무한도전 나홀로집에 보고있는데 엑소도 저런거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말하면 종대가 하는게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newstown1

From Twitter

허브는 개강이야ㅠㅠ나지금 티비보는데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가요제에 자이언티 녹음하는거 나오는 편에서 자이언티 옷 지훈이가 입은 옷이랑 똑같은거같애 별게다
바감ㅋㅋㅋㅋ아니무한도전에 나온 어떤 아저씨 너무 귀엽게 생기셨다..누구지...ㅋㅋㅋㅋㅋ
독취사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을 쫓아가세요 필요했던 용기를 주는 유재석ㅜㅜ 출처 MBC 무한도전
짐승공티비에 무한도전 나오는데 그 숨바꼭질 브금으로 나왔다는게 이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링♥이스 ❤ 반동결헉미친잠시만 무한도전은 보고 기숙사ㅏ가고싶은데 다ㄷ급
배터리들고다녀라보케!!31번 버스탔는데 피규어가 있어서 봤는데 무한도전 피규어ㅋㅋㅋㅋㅋ
슬예냐헉 우로빠들 상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어유ㅠㅠㅠ유ㅠㅠㅠㅠㅠ 제대하고 앨범냈는데 상받고 잘되니까 넘나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더 유명해지세여 런닝맨 무한도전 나가세요ㅠㅠㅠ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goodbidulgi

From Twitter

칼디모던록은 무한도전 아니었으면 칵스였을지도... 내 맘대루
스펙업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편, 혜민스님의 역대급 핵공감 조언.jpg *국내 No.1 대학생&취업 커뮤니티 스펙업 Specup
가백완전 빵터짐ㅋㅋㅋㅋ 원래 저거 무한도전 마크도 해골이 들어가 있어서 더 웃기네ㅋㄱㅋㅋㅋ
영화보다 박재환!#독수리에디 쿨러닝 하고 같은 동계올림픽 스포츠영웅, 아니 인간승리 드라마! 무한도전~ 보~ 데~~~리ㄱ
여가은 그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누구게 한 그 사람인데요 왜 않와요? 선물
백은서이야♡♡♡♡♡♡ #무한도전#유재석#배려#
초연 17. 난 어렸을때 티비를 진짜 안봤다 빅1736뱅, 소6278녀ㅅlㄷH도 무한도전 봐가지고 알았다 내 생애 제일 처음 알게된 아이돌이 빅77269뱅이었다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meco_vibre

From Twitter

MECO 네 필통이라면 나의 무한도전 필통도 부끄럽지 않을 것 같아.
[반동결]리랑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랑 승리와 태양의 애틀민트랑 바꿔부르기랑 무한도전 음성은 다 부탁드려요... 죄송해여!!! 감사해용!!!!!!!
닥치고취업박지성은 무조건 이기는 이천수 #이천수 #축구선수 #외모순위 #내가짱 출처 무한도전 ================================ 당신의 취업을 앞당기는 노하우 닥치고 취업 #채용정보 #취업 #스펙 #닥치고취업
새 벽 어 방금 무한도전 보는데 샤이니분들 이름이 걿ㄴ됬습니다 빛나는분들 .. . .화아악
란亂지난주 무한도전 잠깐 봤는데 펑펑 울었다 나쁜 기억 지우개...시리얼 체하겠네 훌쩍
초연 8. 눈물이 많다 바로 지난주 무한도전 보면서 심리상담 한다는 이야기에 울고 나온분들이 좋은 이야기 해주시는 것에 감동받아서 울고 시청자분중 한분의 사연 보면서 펑펑 울었다... 그 이야기를 들은 동생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더더더 결집하여 총선승리!젊은 어벤져스 <<오창석>> "부산사하을"의 조경태를 잡겠다는 결의를 보이네요. 그의 무모한도전이 무한도전으로 바뀔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지지하고 응원하고 후원하겠습니다. 부산야도를 부산싸나이가 만들겠다 안카나!! 더더더 응원하고 힘을 실어줍시다!
하늘❄나 왜무한도전 노래 다사라짐...?
IG | yoonmin_noona민윤기 모무한도전 ! ^^ 언재할까? 재미게써~ ♡
배태인'방'에서 '콕'한 '무한도전 시청률은 떴다
윤말정'무한도전' 조선시대 얼음 추격전, 동시간대 시청률 1위
gx100483#학화호도과자 #원조할머니학화 전국적으로 매장이있을만큼 유명하고 맛있는 학화호도과자인데요 #무한도전 #쩐의전쟁2 에서 노홍철이 팔았던 그 호도과자더라고요^^
박하 무한도전 노래는 무한도전 멤버들 목소리 듣기 싫어서 안 들음
수정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준하고민 오빠의 하루하루가 시청자들을 하루하루 즐겁게 해주신다는 점 잊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잊혀진다는 것이 사라진다는 것은 아니잖아요? 저의 마음 속에는 항상 좋은 사람으로 남아있으실거에요.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F_JongHyun

From Twitter

HB 저번주 토요일에 한 무한도전 봤는데 뭔가 깨달음 얻구간당ㅎㅎㅎ😄😄 나 약간 사서 고생하는 편이고 걱정 엄청 많거든! 다가올 미래의 걱정은 하지말라고 하는데 확 와닿았어!! 정말 주옥같은 말들 해주시더라구!!! 고치긴 힘들지만 고쳐야지!!
워킹데드 영업부 글렌팀 김말미잘✨월요일 워킹데드 육룡이나르샤 오소마츠상 화요일 육룡이나르샤 수요일 태양의 후예 목요일 태양의 후예 금요일 시그널 프로듀스101 토요일 프로듀스101 무한도전 이야 볼거 많다 후허ㅗㅎ해ㅔ
공부해 빵나니무한도전 우토로마을편 다시보는데 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ㅠ
블로레오 이제 연기로 무한도전찍지 않아도 되는구나... 짠
ズナルちゃん센터에서 무한도전 얘기ㅋㅋ 누구좋아해? 박명수? 어 유재석? 어 하하? 어 왕광희? 어
양유리 #재석고민 #명수고민 #준하고민 #하하고민 #광희고민 무한도전 멤버들의 고민이 저의 고민과 비슷해서 해주고싶은 말이 정말 많은거같아요. 모두 지금까지 잘 버텨줘서 그저 고마울 뿐입니다. 각자의 길에서 모두가 행복할 수 있게 응원해요♡
MF Dice K•One두유 하니까 예전 무한도전 거꾸로 말해요 시절에 두유 아하 -> 유재석 차마 말 못함 시절 생각나네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tinkerbell_sun7

From Twitter

양유리 #재석고민 시청률 너무 신경쓰지말아요 물론 신경안쓴다해도 쓰이는게 사람 마음이지만요..ㅎ 근데요~ 정말로 무한도전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은 재미있든 없든 챙겨보고 힐링받아요!!ㅎㅎ 응원할게요 ♡힘내요^-^♡ 힘!
최성민 무한도전봤어요.힘내세요.
(இдஇ )고백하자면 언젠가 다른 배우가 레오의 오스카를 향한 무한도전 일대기를 찍은 영화로 남우주연상을 타버리는 그런 걸 나도 좀 기대했는데 살짝 아쉽기도 해
현덕하무한도전 어디서하는지 17년째 모르는 동생도 디카프리오가 오스카 받은걸 추카한다..
blackdawn 무한도전 잘봤습니다 진짜 나오시자마자 너무 반가웠어요!
유해별 헤헤 귀엽지 다 알아 칭찬과 환호는 넣어 둬 괜찮아 월월 월요일에 해별이는 촬영하러 간다 무도는 무한도전 돌려보니?
방토플텍조로 무한도전 트레이싱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마르스로 꼭 해보고싶었음ㅋㅋㅋ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mediadailysns

From Twitter

열김나'무한도전' 유재석·김영철의 사과에 김희애의 반응이..
Jung Sang-ho 이학영 의원의 문화산책. 최규성 의원의 고향의 소리. 서영교 의원의 엄마가 뿔났다. 정청래 의원의 무한도전...... 버라이어티 필리버스터쇼.
[반동결]기숙사에서 썩어가는 돈돈님ㅋ ㅋ ㅋ ㅋ디져불겟네 무한도전 나 홀로 집에 재방 나오길래 할머니랑 같이보는데... 할머니는 멤버들 놀라는 거 우ㅛ기다고 웃는데 난 같이울고잇음 ㅋ ㅋ ㅋ ㅋㅋ
(반동결) 비시 응!!! 무한도전 멤버가 되는 꿈을꿨어,, ㅌㅋㅋ ㅋㅋㅋㅋ언니는 잘잤어?
정현희#광희고민 100m달리기처럼 너무 숨가쁘게 달리고 있진 않으신가요? 경주가 끝난 후 숨고르기도 더 어렵고, 반복하다보면 지치기도 쉬운 법이지요. '무한도전'은 말그대로 '무한'한 도전이에요. 조급해하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이미 충분히 잘하고 있는걸요.
Hellborn티비를 잘 안보기도하고 시간맞춰서 보는것또한 싫어하다보니.....특히 예능같은것들과 멀어지게되는데, 순간 다들 좋아하는 무한도전을 한번도 제대로본적이 없다는걸 깨달았다 ... ㅋㅋㅋㅋㅋ
한국언론연구소2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나쁜 기억 지우개’. 삶 죽음 일상의 멘토상담. 실존적 고민이 예능화 되는 도전.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자살 문턱을 오가는 이들에겐 심기만 불편케 할 수 있다는 점도 고려했으면 한다.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peurfct

From Twitter

ForBear (포베어)저희동네 무한도전에까지 나왔는데, 이래도 에너지 펑펑 쓸거에요??
중희숙'무한도전 더 레전드', 전시 3일만에 관람객 만명 돌파
kimseunguk무한도전 나쁜기억 지우개 편 보는데 과연 토쏠린다. 힐링, 치유. 이런 거에 잠시라도 기대는 선량하고 게으른 정신머리로 어떻게 살아가겠다는 건지. 그러니까 한국인들 사기와 종교에 그리 쉽게 당하며 빠져살지
비투비와 함께-:)#무한도전#나쁜기억지우개#광희고민#괜찮아요 역시 무한도전 기쁘다 ❤ 내 고민은 뭔지 노트에 적으려는데.. 마음 깊숙한곳에서 올라오는것들은 정말 입밖으로 안뱉어지는것 같다. 그래도 괜찮아요~!!!!!!🎶 이번편은 이 단어만 생각나는 회였다+0+
빵따무한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의뜻누가 누가 오래하나 필리버스터 무한도전에 나선 더민주와 정의당 의원들은 정의화 국회의장의 테러방지법 직권상정 때문에 국회방송의 생중계로 얼굴도 알리고 후원금도 들어오니 정의화 의장이 구제주 아닙니까? #정동영
허트맘 므엠아 ,,,무한도전돌려봐야디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amour2ternel

From Twitter

순김기'무한도전' 유재석, '아빠어디가'와 콜라보 설에 '진저리'
미소✿ 전 끝장이에요~ 8시에 일어나야하는데~ 그냥 무한도전 재방 켜놓고 밤새려구여...
Levy 주말은 방송&겜 하니라고 못 보고 지금 보고있는 무한도전 다 보고 볼려고요 ㅋㅋㅋ 헠헠 빨리 카케히나 키스가 보고싶군요 ???
#나쁜기억지우개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황광희 #무한도전
D.K무한도전 '나쁜 기억 지우개'.. 이게 눈물을 쏟을 일이야? 프롤부터 펑펑.
윤가영 #광희고민 항상 무도를 위해서 걱정하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눈에 보여요!! 늘 응원하는 팬들도 있으니까 지금처럼 밝게 멤버들과 함께 잘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편 정말 인상깊게 잘봤습니다 무도화이팅💪💪
빵또이번주 무한도전 보다 울어따..ㅠㅠㅠ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my_sesang00

From Twitter

권창Moe광희의 성형팔이, 칭얼거림, 같잖은 질투, 불평하는 목소리 톤 때문에 이젠 '무한도전'도 집중해서 못 보겠다.
붉은노파요증 논란 한방에 잠재우는법 무한도전에서 국정원체험 특집하면 됨
개강의전사,, 모갱슈발 무한도전 넘나 슬퍼
BAHOLIC #광희고민 저는 항상 무한도전 꼬박꼬박 챙겨보는 시청자로써 열심히하는모습 참 보기좋다는 생각 자주했어요 그리고 모든사람들에게 잘보일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너무 걱정하지말고 지금처럼 열심히하면 꼭 더 많은분들이 좋아해주실꺼예요
생각하는 여행가방방송 초반에 외모지적 아니냐고 착한 척 설레발 쳤던 사람들 끝까지 다 보고 되게 민망했을 듯...하긴 이런 거 아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설치지도 않았을 듯. #무한도전 #못친소페스티발
우니 어제 새벽 여섯시에 자는 바람에 ㅋㅋㅋ늦게일어났어요ㅠㅠㅠ 일어나서 외식하고 무한도전 보느라..헷 🚎
마음4년에 한번 2/29. 무한도전 나쁜 기억 지우개. 나스스로에게 착해질 의무. 오늘 볼 영화.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sonsujo

From Twitter

Cosmos MaleMBC에서 유일하게 거르는 프로가 무한도전... 능력자들도 거릅니다. 능력자들 볼 만 하긴한데 컨텐츠 지속성이 매우 낮고 딱히 찾아보고 싶진 않아요. 화제성도 없고
바다가 좋은 코모⭐요즘 고민도 많고 사는게 넘 힘들어서 혼자있으면 안좋은 생각을 많이하는데...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편을 보고있으니 힐링이된다.
도 재 이그리고 나 무한도전 안 봄...
Cosmos MaleMBC는 요즘 탑이죠. 라디오스타 하나로 이미 타사 예능 전부 압살합니다. 무한도전은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없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지만 대중이 좋아해주고 과거에는 나도 즐겨봤으니 패스.. 진짜사나이는 꾸준히 인기 유지중이고
햄빗어제자 무한도전을 봤당 나쁜기억 지우개라고 주제부터 와닿았는데 생각이 많아지는편이었어
설 송꽃.와. 심해, 개껌 오빠. 그건 무한도전에서도 많이 보여주는 글자잖아.
호수니 이제 또 영화 프로모션때문에 바빠질텐데 시간나면 무한도전 '나쁜 기억 지우기'편을 꼭 봤으면 좋겠어! 무도 멤버분들도 최정상의 자리에 있는 연예인들이시지만 부담,불안,스트레스로 걱정하시는 거 보면서 호원이 생각이 많이 났어.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arueri_Rana

From Twitter

☆Miyuki 미유키☆ 방금 무한도전 <나쁜 기억 지우개>.. 오빠의 고민 봤어요. ㅠㅠ 걱정 지 마세요! 진짜 잘해요! 👍👍 Quan Ent & 401 대박!! 파이팅!!
숙뽕☆すっぽん입국심사때 그 걱정때문에 은근걱정..... 무한도전에서 미리걱정하지말라를 들어도..생각이나...그 걱정하고잇던걸
gillbly무한도전 아직 20분밖에 안봤는데 벌써 눈물날 것 같아ㅠㅠ끝을 행복하게 만들라는게 왜이렇게 와닿는거야 뭘로 나에게 보상을 해주지 고생했다고
Ma/마늘#광희고민 광희씨에게 꼭 하고싶었던말! 지금도 잘하고있어요~! 특유의 웃음소리만으로도 즐겁고 좋아요! 식스맨때문에 압박감 가지는게 늘 안타까웠고 그럴필요 없다고 말하고싶었어요. 자연스럽게 형들과 즐기며 무한도전 함께하셨으면…응원합니다!
HawaiiiiiBIFF광장 맞나? 부산약국 보고 뭔가 반가워서 ? 찍음 무한도전이랑 광희 생각도 나고ㅋㅋㄱㅋㅋㅋ
후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니까 ㅋㅋㅋㅋㅋㅋㄱ 아웃겼다 생각난김에 무한도전바야지
김형(。❁ฺω❁ฺ。)꿈에서 앙콘갔는데 ㅠㅠ내가 산 표가 엑소앙콘이아니라 무한도전 콘서트 표였다 . . . 그래서 씨큐한테 엑소 안나오면 집에보내달라며 울며불며 사정사정하고 . . . ... ^ ^ ; ;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kinocinedotcom

From Twitter

무도스럽다 무한도전 시청률 2016-02-27 469회 나쁜 기억 지우개 *TNMS 전국 - 11.5 / 수도권 - 13.7 *AGB닐슨 전국 - 12.7 / 수도권 - 13.5 토요일 예능 1위
박정민 모든 예능인들의 고민이 다 똑같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1인자 답게 항상 기운내시고 무한도전 앞으로도 기대할게요.앞으로도 항상 본방사수 하면서 모든 무도맴버들을 항상 응원할께요!언제나 화이팅!!!!!
김효진#준하고민 무한도전이 방송한지 십여년, 그만큼 애청자인 저도 십여년을 늙어갔답니다. 언젠가 옛날사람이 될 정준하씨곁엔 옛날무도팬들이 항상 기억해주고 있을거에요. 우리의 부모님 세대들이 그러했듯이..
이겨내는_옌무한도전 너무 힐링된다
A♬mante 2월 27일 무한도전 시청률 전국 12.7% 1.9 하락 / 수도권 13.5% 2.5 하락 *토요 예능 전체 1위 7주연속 - 닐슨코리아
수쩌 #광희고민 식스맨이 되고나서 그런고민을 한다는건 어렴풋이 알았지만 미안함을 담아두고있다는것은 몰랐어요ㅠㅠ 저는 식스맨때부터 광희오빠라면 충분히 좋고 찬성하는 입장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무한도전을위해 힘내주세요♡ 화이팅♡!
TeenTen:십대들의 문구이런 예쁜 프로젝트 생각하고 실행하는 무한도전 작가님들도 파이팅♡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mediacartoon

From Twitter

이.봄요즘 티비 진짜 보는 맛 최고다 무한도전 꽃청춘 태양의후예 시그널까지 크흐
ruckie무한도전 보며 울 거 같고
윤진 정말 잘하고 있어서 보기 좋았는데 어제 방송보고 고민이 많으신줄 몰랐어요.제 생각에는 무한도전이라는 큰 고민을 공부라고 생각해 보는건 어떨까요?녹화라는 문제를 푼다고 생각해보세요.틀려도 괜찮아요.지우고 다시 풀면되죠!ㅎ #광희고민
두더지이번 무한도전 정말ㄹ... 내얘기 같아서 슬프다 ㅠㅠㅠ 나도 곧 노량진으로 가겟지...
빨간구두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광희고민 ▶️오늘의 근심과 걱정들 안만들면 좋겠지만 조금만 만드셨길 걱정은 아마 조금씩 다들 가져갈 거에요.그거에 너무 부담갖지 마요.똑같이 다른이의 걱정 한스푼만 들고가면되니까. 토닥토닥 고 정도만
한돌오늘 무한도전에서 "나쁜기억을 지워드립니다." 특집을 하였다. 힐링쇼였는데 요즘은 위로하기도 뭣한 시대라 와닿지는 못했지만 들어주는 자세가 얼마나 큰 것인지 보여준 거 같다. 백시간이 넘는 불통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특집은 우연이었을까 싶다.
매니아가끔은 아무생각없이 주구장창 몇시간씩 멍을 때려도 좋고 잠만 자도 좋고 반대로 여러 고민, 생각들을 생각해봐도 좋을거같아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하하고민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ppqa01

From Twitter

청아 같은 공시생이라 더더욱 공감갔어요. 저도 위로 받은 기분이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역시 무한도전!
혜린#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명수고민 박명수님이 2인자라는 타이틀을 장난으로나마 달고있으시지만 그자리에서 웃음을 주셔야 한다는 부담감이 주는 스트레스와 압박감을 저도 알기때문에공감되고 안타까웠어요..부담갖지마시고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서아빠 화이팅!
구독하는 덧쿠~.~무한도전광고틧왤케뜸짜증난다
riret리렛이번 무한도전편 너무 좋다 힐링됨 ㅠㅠ
컴션여셔야죠 스비님!!무한도전 두번씩이나 이 거지같은섬에 버려지는게 몇화더라..? 갑자기 보고싶어졌어
siso무한도전보고 금사월보니까 이 시간이다
Adorable BOY160125 무한도전 엑스포 / 문득, 석이가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결국엔 석이로 머릿속이 온통 가득차버렸어😢 #UP10TION #업텐션 #우신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dyahkinanti

From Twitter

mm맥주도 한잔 했고 무한도전도 봤으니 아르바 문서작업을 마치도록 한다.
coya (커미션그려미친아패트릭.... 넌 .. 캐삭이야.... 넌 날 자꾸 수치스럽게 해.... 무한도전 지우개를 들고오며 ...
주은 june무한도전 나쁜 기억 지우개 특집 정말 멋있다.
S무한도전 14분 보고 울었어ㅜㅜ 나 사랑해주는 사람들 없으면 어떻게 살지? 나 너무 쓰레긴데 늘 넘나 과분한 사랑 받고있어서 되게 기쁘고 또 항상 불안하다;_;
계이함 프로필확인자다깨서,,, 무한도전보고잇음ㅌㅋㅋㅋㅌㅋㅋ.... 재밋다....
BBVIP#재석고민 마트가있더라도 시장을 찾는사람들이 있는것처럼 오늘 좀 새롭지못했다하더라도 크게 상심할필요가 없을꺼같아요! 재미가있든없든 무한도전 이라는 프로그램자체를 찾고 믿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걱정은 조금 덜어놓으셔도 될꺼같아요! 항상응원할께요♥
은채 #나쁜기억지우개 #무한도전 #재석고민 #명수고민 #준하고민 #하하고민 #광희고민 나쁜기억은 지워버리세요!!지우기는 힘드시겠지만 새로운걸 하길 바래요~무한도전 팬으로써 응원하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slrajin141

From Twitter

Cosmos Male무한도전이 초심으로 돌아가려면 유재석은 깐족메뚜기 박명수는 늙은 벼멸구 정준하는 바보형 하하는 스파르타 노홍철은 퀵마우스 정형돈은 개그빼고 다 잘 하는 애로 컨셉 죄다 갈아치워야함.
Cosmos Male이경규 김구라가 컨셉 덕을 보긴 하는데 무한도전 멤버들은 전부 컨셉을 잘못 잡음. 유재석은 유느님 박명수는 EDM 삼행시 정준하는 요새 뭐하는지.. 하하는 요새 뭐하는지.. 광희는 노코멘트.. 정형돈은 몸 상태가 복귀할 상태가 아니고..
Cosmos Male이게 멤버들 역량과도 상당히 관련이 깊은데 이는 무한도전 예능총회에서 파악할 수 있음. 일단 기본적으로 이경규 김구라 윤종신같은 패널 사이에서 말 한 마디도 못함. 끼어들 타이밍, 적절한 애드리브 등등이 부족하다는 거임.
Cosmos Male라디오스타를 능가할 수도 있음. 다만 대중의 인식은 무한도전 원탑 넘사벽 이래서 이런 말 함부로 했다간 욕 먹는다. 솔직히 무한도전이 그렇게 재밌는 프로는 아니죠. 트랜스포밍하지만 결국은 고착화된 포맷과 구성 내에서 한계를 드러낸 프로그램.
승완이덕후 #광희고민 무한도전에서 열심히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아요! 지금도 잘하고계시니까 너무 걱정만하시지마시고, 촬영을 정말 즐겨보시는건 어떤가요? ㅎㅎ 멤버들이 가끔 장난으로 몰아가는것도 너무 담아두시지말구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야하잇무한도전 너무 유익하다
씨알✨ 147. 토요일에는 근처 카페에서 브런치와 커피, 디저트 케익을 사와 집에서 그것이 알고싶다를 시청하며 먹고 찜찜한 기분을 무한도전을 보며 상쇄시키는 패턴으로 살고있다. 그래서 그알싶 결방 날때마다 넘 화남 초딩때부터 봐왔는데ㅠㅠㅠㅠ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degiltaxi

From Twitter

파란색 색연필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를 보고 있는데 어렸을적 학교 앞 문구점 아저씨가 신세한탄하러 오셨다 너무나도 현실이 담겨있는 아저씨의 이야기에 이 현실이 너무나 무서운 곳이구나 싶었다. 아 뉴스를 절대 믿지 말란다. 현실이 슬프다
까밍 방송잘봤습니다!!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 #광희고민 아직은 멤버들에게 기대도됩니다!!!!
Van이번화 무한도전 진짜 레전드....#나쁜기억지우개 윤태호작가님의 통찰력에 탄복했고 정말 이나라가 왜 우리의 청춘을 이지경으로 내몰았는지 통탄스러웠고 동시에 그럼에도 꿈을 잃지않고 살아가는 나와 내동시대에 젊음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ZeroCooL 이제서야 반정도 보았는데 역시무한도전 아이템정만좋네요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받았네요 감사요
강명무 무한도전의 내용을 모르는게 아니니까요. 인터넷이나 재방송등으로 얼마든지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그에 따른 '시청률 측정기준'을 다시 개편하면, 유재석님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결되지 않을까 합니다.
강명무 하지만 현재는 'TV시청방법'이 굉장히 다양해졌습니다. 즉, ' TV시청방법'이 바꾼것에 비해 '시청률 측정기준'이 그에 따라 개편되지 않은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무한도전의 시청률이 떨어진다고 해서 대한민국 대부분의 국민들이
혹시 계속해서 불안해하고 있거나, 막연하게 외롭고 지치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무한도전을 꼭 보라고 추천해주고싶다. 나 지금 완전 울고있는데.. 중간중간 멘토님들 얘기해주실 때마다 계속 눈물 터지는 것이다.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newstown1

From Twitter

갱:D오늘 무한도전 진짜 죠았구나
혜경 ☆~(ゝ。∂) 왜왜왱 무한도전보고와서 모름,,
숨어서하는트윗질#나쁜기억지우개 #광희고민 카메라 앞에 설때 무한도전멤버 '광희' 가 아닌 있는그대로의 '광희'로 서있어도 대중들은 당신을 사랑할꺼에요~! 항상 유쾌한 모습 보기좋습니다!
이창록 彰錄。나쁜 기억을 지워준다는 말을 하며 방송된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는 무한도전만이 할 수 있는 주제가 아닐까..
성지현인스타는 안 될까봐 그냥 트위터로 올려요..! #광희고민 #나쁜기억지우개 #무한도전
성지현인스타는 안되나싶어서 그냥 트위터로 올려요..! #재석고민 #나쁜기억지우개 #무한도전




무한도전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newstown1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all_access_kpop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baobab0921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likemudo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ppicaboo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_slow_turt1e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ssungji__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ssungji__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

무한도전 박명수 나쁜기억지우개 나쁜 광희고민 엑스포 기억 지우개 시청률 video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