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12:12 ALL

Naz공주님 너무너무너무 예뻐요ㅠㅠ 💕 #지민 #에이오에이 #AOA #Jimin #신지민
good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303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I'm Jelly BABY 질투 나요 BABY
순영이의 밀리 (` ∀ ´〃)✨ 에이오에이!
Ah Fei Ka야! 하! 고! 싶! 어! #야하고싶어 #지민 #시우민 #에이오에이 #엑소 #CALLYOUBAE #Jimin #Xiumin #AOA #Exo
Ⓜ°Chanmi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막내 김찬미 입니다 welcome to MCHRPAgency lets be friend ^^
JM야 하고 싶어! #에이오에이 #지민 #엑소 #시우민
Chanmi, Kim yes it's me!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막내 찬미 입니다~ let's be friend, shall we?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_Kimtrash

From Twitter

. 엇... 그러면 지민 빼고 에이오에이 다 비어요?
해피야 에이오에이 지민이 새로 낸 노래. 야 하고 싶어인가. 시우민이랑 부른거 존나 둘다 목소리 개 구리다. 진짜 이런애들도 가수를하네. 신기하다.
움짤 깎는 킥에이에이오!!!! 에이에이오!!!!!! 라이즈아ㅃ요아후라~~~~~~/
✌트따아름✌️ 저 에이오에이크림편 주간아 영상 참여했었는데 메일관심글은됐는데 메일이안와서요ㅠㅠ
허니, 벨ㄟ( ̄▽ ̄ㄟ)지민님 에이오에이 에프엔씨 감사합니다 울오빠 물론 오빠는 아니지만 하 파워초달달 나쥬금 엉엉 존좋 ㅠ ㅠ #야하고싶어 #지민 #시우민 흥해라 ㅠ ㅠ
아프타치를 사라 김유우나 에이오에이 사뿐사뿐도 폰에 넣었다
SEOLHYEON.Everybody say what? A-O-A!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설현 입니다!! cx

❄️둡❄️지만 파트에서 내가 애 왜 왜 이러는데 에이오에이 이러는 것 같음ㅋㅋㅋㅋ 신박해
#야하고싶어 #ootd #지민 #시우민 #aoa #exo #에이오에이 #엑소 음방이 보고싶어요...
김태성 ❀ 마키 ❀ 에트나#야하고싶어 싫어요 진짜. MV 좋아해요 근데 노래 너무 너무 싫어요.. ㅠㅠ #시우민 #지민 #에이오에이
ㅅㅔㅡ진ㅡ아 에이오에이 크림이 유닛이구나 에이오에이가 크림이라는 노래 낸줄알고이ㅛ엇네ㅋㅋㅋㅋㅋ
잘먹주디 와 에이오에이다
새벽 존나시로...에이오에이 개시름...특히 설현..
네바마에이오에이 지민 개부럽다!!!!!!!!!!!!!!!!!!!!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babosjxm

From Twitter

새벽 글고 싫어하는거에 ㅂㅂ이랑 에이오에이썻쩌 !
【 롱하나 】#야하고싶어 💞 3월 3일 00:00 🕛 . . #AOA #Jimin #CallsYouBae #JiminSoloProject #신지민 #지민 #에이오에이 #Seolhyun #김설현 #Hyejeong #신혜정
[벵의 학교 일지] 안녕하세요 전 김결걔애오 신화 특히 에릭조와하구요 에이오에이도 조와해요^^ 잘.지냉ㅂ하요
ᴀᴡᴇsᴏᴍᴇʙᴇᴀᴛ(어썸비트)RT #AOA #에이오에이 #Apink #에이핑크 #2AM #투에이엠 #위너 #April #에이프릴 #응답하라1994 #앨범 DM주세요 에눌가능!! 제발 사주세요😭
ᴾᴵᶻᶻᴬ ᴴᴼᴸᴵᶜaçaí(あや네가 좋아하는 엑소랑 에이오에이❣
알뀨내 이름 알려주자마자 에이오에이 설현?! 외친 새끼 나와 야구빠따
항상 배고픈 웽구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ㄱㄱ 에이오에이가 너무 예쁘자나여 제이님ㅁ ㅠ ㅠㅠㅠ 견딜 수가 없다구여 ㅠㅑㅠ 와장창

항상 배고픈 웽구에이오에이 너무 예뻐서 스파오 유리창 다 깨고 싶다
라롱이소녀시대 소속사 어디야? 스엠 에이오에이 소속사 어디야? 에프엔씨 레드벨벳 소속사 어디야? 스엠 트와이스 소속사 어디야? 제와피 러블리즈 소속사 어디야? 울림 에이핑크 소속사 어디야? 플랜에이
신 지 민에이오에이 이모티콘 ♡
H ㅡ 지민디바 한돌의 에이오에이 짱 🌸
바이블에이오에이는 재미없...읍읍
스가유급추진하는 세턴노래방에서 에이핑크-에이오에이-이엑스아이디 노래 완벽 커버하는 스가 보고십다 엄청 잘 놀것 같은데ㅋㅋㅋㅋㅋ
Anna #야.하.고.싶.어!근데 지민 씨는 금방 데뷔하면 에이오에이크림은 활동 이미 끝낼 거니 ? 안되는데... ㅠㅠ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kvwowv

From Twitter

매력팡팡 이거무슨 에이오에이 누구 티저영상이에요!
겨미✌에이오에이 크림??? 노래 넘 중독 쩐다 계속 들어
✿ 여울 ✿에이오에이 ㅠㅜㅠ 진짜 좋아 섹시해
Jim#CallYouBae야하고싶어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리더 과 래퍼!신지민입니다!
✿ 여울 ✿답멘하려고 티비에 노래틀었는데 에이오에이 예쁘다!!!!!! 단발머릴하고 그댈 만나러가!!!!!
✞최종훈✞3日29M우리 에이오에이 지민!! 지민이의 솔로프로젝트 응원해 주세요 엑소 시우민이도 참여해 준 1곡 엑소팬들 여러분도 에이오에이 팬들 여로분도 듣고 봐 주세요 3월3일까지 잠깐만요 기대되요
마녀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224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I'm Jelly BABY 질투 나요 BABY 쇼챔피언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misankoft

From Twitter

마녀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228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I'm Jelly BABY 질투 나요 BABY 인기가요
심 해JUIN_SB 초코파이 한 상자랑 에이오에이 누나들 포스터 들고.
☆ 크나큰 ☆에이오에이 크림.
반동결 젤리보 에이오에이요
빵청객에이오에이닷넷...셋..둘..하나..
→펭이에이오에이 크림 처음엔 헉ㅁ야 마법소녀ㅑ야;;햇는데 계속보니예ㅃ잖아
늠님1-1. 해진이가 날 볼라 세게 치고 지나가서 지금까지 못나옴. 2. 아파서 헤롱헤롱 3. 미안하면 그냥 윳는다 머리 빗음 어쩌다보니 습관됨. 4. 에이오에이크림 질튜나요. 2혀누 필소굿 5. 겔놑4엘티이 6. 165 7. 235 8. 해진이.. ?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kpoperin

From Twitter

이상원 오늘 4년만에 돌아오는 29일이라네요 ㅋㅋ 밤이라 그런가 빠르네요 노래 듣는것도 좋고 7시간 잇을수 잇을꺼에요 3천원 이득이네요 에이오에이 신곡이랑 이엑스아이디 신곡 궁금하네요 ㅋㅋ
✌아가야✌️ 그리구,,^^ #설현 #AOA 에이오에이 팬분들도 구해 좋은 주인 찾아가길바라묘^^......
흥부 막콘 가 난 에이오에이좋앙ㅎㅎㅎ
Gennady ZajtsevВидео "160120 AOA 에이오에이 - Short Hair 단발머리 + Heart Attack 심쿵해 The 30th Golden Disk Awards 1080p "
라썸✿지금까지 원근법 무시하고 성시경, 박진영, 김범수, 방탄소년단, 씨스타, 비스트, 에이핑크, 노라조, 엑소, 에이오에이, 신화, 이엑스아이디, 박태환선수, 놓정작가, 와라편의점작가, 빅스, 걸스데이 봤다..
AOA_설현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KS에서 환영합니다! 만나서반가습니다 선배님~
AOA_설현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나다. KS에서 환영합니다 유진씨! 맞팔했어요~ 아 씨엘씨의컴백 축하해요👏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sxlhyunkims

From Twitter

AOA_설현WJSN_Dayoungg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KS에서 환영합니다 다영씨! 저도반가습니다~ 아 데뷔축하해요👏
AOA_설현WJSN_Yeoreumm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KS에서 환영에서 여름아! 맞팔했어요! 데뷔죽하행👏 아 여름이 진짜귀여워ㅎㅎ
AOA_설현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설련입니다. KS에서 환영합니다 선배님! 아 맞팔했어요~
AOA_설현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설현입니다. Welcome to KS, Yoona sunbae!
Shannon Williams/Pix 지민 에이오에이 언니 처럼 ㅋㅋㅋ #농담
AOA_Seolhyun김곳모닝 여러분들~ 좋은 아침이에요♡ 에이오에이 의 많이 사랑해주세요. 지민 언니 솔로 데붔 의 기대해 주세요 ♡ Elvis 들 사랑해요 ~♡
하느님아버지뚀잉이중콘갈래요 에이오에이 - without you 이거 진짜 듣다가 울음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0827ATM

From Twitter

เอ็มโกะ X LilyMaymacตะกะวะเบบี้ขั่มม่อนนน ♬ 사뿐사뿐 - 에이오에이 AOA 사뿐사뿐 ♪ #NowPlaying
5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 ㅔ이오에이!?!!!! 음 단발머리'"!!!!!!! 그댈만나러가~
꽃세 에이오에이-모야 조아요 넌 대체 모야 ~ ~
❤️자퇴할래요❤️난 에이오에이 별로 안좋아함 존나 성 상품화 쩔어서
키사하지만 난 쫄보니까 오늘도 속으론 울면서 시키는 데로 자본주의미소를 지으며 걸그룹춤을 춘다,,,, 여기선 에이오에이가 진짜 인기많은듯 ..? 동방신기 아는 사람도있어서 놀랏슴.....
여자친구_유주 와아아 진짜? ㅎㅎㅎ TV에 에이오에이선배와 설현선배를 도 많이 봤어요! 🙋
【 롱하나 】메컵 Make Up . . #Seolhyun #KimSeolhyun #AoA #설현 #김설현 #에이오에이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welpjunhui

From Twitter

투명우산에이오에이크림 분들 중에 머리 샛노란 분 누구임?ㅠㅠㅠㅠㅠ지금 주황옷 입고 계신분ㅠㅠㅠㅠ너무 이쁨ㅠㅠㅠㅠ이목구비가 내 스타일이야ㅠㅠㅠㅠ
❤앙콘가여 칠둥이 육막내❤와 에이오에이 조녜
레드벨벳_김예림 우리 에이오에이 선배님의 노래를 노래하자 ㅋㅋㅋ
오승히 Seunghee ♧ 😄 of course 수정 언니. 에이오에이 김설현 입니다^^
hiatus에이오에이 크림 - 질투나요 BABY 🎧
새벽에만 오는 수밍뜨로넛 명준이는 에이오에이크림님들의 지일~투나요 뻬베! 웈웈! 질투나요 BABY 욥!
고삼윤예옝아나 에이오에이크림 계정이 방탄 디비디 올려서 놀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팬계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TR_JiminAOA

From Twitter

[접률다운]탭씨캬 에이오에이랑 오소마츠상을 스테레오로 들으니까 뭔가 덜하다
シラト 에프티아일랜드 / 갓세븐 / 엔플라잉 / 에이오에이 / fnc / 박형석
AOAMina21스포티 한 여자 에이오에이 있습니다😎 #spao
ts. xiumin #exday♢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신지민 입니다~~! est.1991 english or bahasa a lil bit selective semilessooc
신혜정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의 혜정입니다~ 저도 왔어요!! ㅋㅋㅋ
⎝ ☺️당☺️⎠ 에이오에이 크림 그 유닛노래맞졐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 순정만화 여주같아 다들 에이오에이하세욬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From Twitter

ㅇ잉공식적으로 에이오에이의 개가 되겠음을 신청함
집에서 어깨뿌러져서 서러운 엔일님✨씨엔블루 에이오에이 굿즈사실ㄹ분없나여
ᴀᴡᴇsᴏᴍᴇʙᴇᴀᴛ(어썸비트)RT AOA 찬미 심쿵해 앨범 친필싸인 포카 팔아요 #AOA #에이오에이 #심쿵해 #싸인 #포카 사진 일부분만 보여드릴게용 DM 주세요




에이오에이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newsfactv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wowwh1991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GryPhyNrzG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

에이오에이 AOA 크림 CREAM 지민 Jelly BABY 질투 나요 설현 Heart AOAsChanmi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