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Posted by 마리쉐
2016. 3. 4. 12:32 ALL

쿠랑야랑 심지어 중티도 대놓고 랑야방의 그들이 돌아왔다<<<< 하고 있으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후 정매성대 크오...
얭: 종주님 머리끈 쭙쭙 빤다.RT 위장자 랑야방 인물들 저기로 보내주고싶다...ㅠㅠㅠㅠ
시우 세상이 약간 랑야방으로 보이시는 율무님...😇
루체랑야방-위장자 루트를 타고나서 ????했듯이 견환전-미월전 루트도 비슷한 심정... 따로놓으면 괜찮은 편인데 전에 접한 게 너무 세
얭: 종주님 머리끈 쭙쭙 빤다.RT 왕좌의 게임에 레드웨딩이 있다면 랑야방에는 생일파티가 있죠
서왓순맅 랑야방 투어 여행사 대표가 사과를 하긴 했나본데 뭐 사과같지 않은 사과겠지. 120만원이 어디 개이름도 아니고.
코리락S2 요즘 출퇴근 길 랑야방 보는 것! 종주님 유병장수 기원..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emon_xing

From Twitter

희수 zzzㅋㅋㅋㅋㅋ맞아여 저두 왠지 랑야방...위장자...환생물 같아여 흑흑 행복해야해 정매..아니 성대..
그것이 알꼬싶다 형아들 넘나 잘생긴것..,... 얘가 소신이라고???????? 머리 랑야방 머리가 훨 나은것같아 저머리 너무 이상해 ㅠㅠ 너무
김분마(랑야방전차스 재고 있어요)랑야방 전차스 오늘 오전까지 입금확인된 분들은 발송해드렸어요~ 재고 12세트 남았습니다~!ㅎㅎ
와 이 대사는 진심 오늘날 한국에서 쓰여도 무방하ㄷㅏ.. #제고양이가그랬읍니다 #랑야방
회천 아...증말요... 물론 랑야방의 양나라가 가상의 나라라곤 하지만 실제 중국 위진남북조대의 양나라는 일찍 망했고요? 저는 정생이 반정일으켜서+북연이나 남초에서 쳐들어와서 경염이 마지막 황제라는 썰을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율무 실황계오랜만에 랑야방 본 데까지 켰더니 황샹이 또 뭔가를 집어 던지고 있었음
종주님 앓이 중인 지유이런 구도 너무 좋아서, 아침부터 랑야방 앓이

아델리펭귄개 사진이 너무 화보같아요 안이나 밖이나ㅠㅠㅠ 어휴 랑야방 최애 노멀컾ㅠㅠㅠㅠㅠ
쿠랑야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약간 위장자를 랑야방 환생물로 보는 시각이 조금 있어서ㅋㅋㅋㅋㅋㅋ아성명대는 완전 말뚝 박고 시작한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연정말 한국에 위장자가 들어오면 메이저 커플링이 대륙을 평정한 루성이 될것인가 랑야방 각인효과의 성대가 될것인가 궁금했는데 방영직전부터 갑자기 다크호스 루대가 확 뜨더니 방영직후는 듣도보도못한 쌍독이 대히트ㅋㅋㅋㅋㅋ K감성 진짜 종잡을수 없다ㅋㅋㅋㅋㅋ
죽어있다 랑야방은...그래도 1화 제외하면 괜찮았는데...아 고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칼마솔직히... 랑야방은 무협이라 좀 허들이 있는편이라... 위장자... 위장자를 봐주세요 참고로 전 명루명대😭😭😭
보키 / 흰매맞다 어제 갑자기 떠오른건데 곧 일본에서 랑야방 방송하니까... 일본에서 뜨면..일본이 딥디랑 굿즈 많이 내주지 않을까 싶음 사진집도 내줄지도...? 중화티비 돈벌고싶으면 하루빨리 블루레이 내나라 <<
드레스로자의 주인님 암튼 랑야방 재밌어요 심심하면 하나씩 보세여 저도 하나씩 보느라 아직.. 다 못봤지만.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kimwhal

From Twitter

[레벨업/X26a] Ailin@덕계쓸거 메모 P4 - 1년조 졸업기념 엠티 연우님 리퀘 - 10년후, 오늘도 이나바시는 평화롭습니다feat. 치에 - 화이트데이 요스치에 - 시간나면 나오토냥 - 빗속에서 한우산 리세나오<-NEW!! ... 랑야방 - 예황종주 어나더엔딩?
걱정 마. 내 페이스로 볼 때 엑스맨이 5-6월에 날 치고 가도 랑야방은 놓지않을거야. 왜냐면 랑야방 배포전 말고 종주님 온리전이 또 생기는거같아 ... <<<ㅋㅋㅋㅋㅋ
종주님 해치는 사브레랑야방 처음볼 때 내가 산 주식예황종주/예왕종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정매충 매일 셋쇼마루 동상 갱신중
여러분의 사랑꾼 월화넴 랑야방
이상한고양이( ૭ᐕ)oddcat님들 랑야방 보세요 꿀잼
어아 난끙쨔얌!랑야방 재밌나 호몬가 탐라에 호모밖에 없는데 호모드라만가
WINSTON@忍fes8.G16a 하 귀여워...쟈근짐승 비류.... 매장소가 비류 진짜 애기대하듯이 둥기둥기함ㅋㅋㅋㅋㅋㅋ 그럼 또 진짜 애기답게 기뻐도하고 토라지기도 하고 그러나 무술만큼은 드라마 내에서 비류입으로 못이긴다 인정한게 한명뿐임; 언니 랑야방보자!

DalSo달소랑야방 얘 존자르..이름까먹엇당
~딘 구함~ 빵달 꾼님이 랑야방 언급하실때마다 랑야방 안치임ㅋ 하시던 꾼님이 생각나는것임니다 셋쇼마루상 드림
쿠랑야랑사실 호가도 랑야방보다 위장자 보고 세게 치인 것 같은....
쿠랑야랑어째선지 랑야방은 뫄뫄가 최애야! 하고 콕 집어 한 명만 얘기하기 어려웠는데 위장자는 명대가 최애임이 확실한 것 같다... 명대 조와해ㅠㅠ!!!!!!
랑데뷰 난 이미...후궁견환전-랑야방 그리고 위장자로 넘어오면서...넘 여자들만 나오거나 남자들만 나오는거에 익숙해져버렸어...
DD랑야방에 보면 언예진이 소경예한테 "난 자네가 걸음마 뗄때부터 봐왔으니까 잘 알아" 이런 비슷한 말 하면 경예는 웃으면서 "내가 걸음마 할때 자네는 뒤집기나 겨우 했잖나" 하는 장면이 있는데ㅋㅋ이걸로 올가미카 보고싶어...으흑흑흐
3.13로테 /오픈도어 가는 사츠시 랑야방에 어서오세요 후후...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iuliangdi

From Twitter

ᴠᴀɴɪʟʟᴀ아 미친ㅠㅠㅠㅠㅠ 여러분 한달 만에 저 컴퓨터 인터넷 연결까지 됐읍니다 와 컴 없으니까 답답해 돌아가시는 줄ㅠㅠㅠㅠㅠ 인터넷의 소중함을 알았읍니다 이제 밀린 랑야방 봐야지ㅠㅠㅠㅠㅠ
돖드립★동방신기★TVXQDripCJ 계통으로 세상에 이롭게 한 일은 중화tv CJ 계열 가 랑야방 위장자 해주는거 정도일까..
여러분의 사랑꾼 월화넴음! 엄마올 때까지 랑야방을 마저 봐볼까!
버퀴따거대만여행 이제 숙소도 잡아놔서 성공적으로 대만에서 랑야방 원서와 황유덕씨 씨디와 고궁박물관 배추굿즈를 사올수 있으면 좋겠는걸!!!
눈썹달 랑야방도 봐주세요... 랑야방... 해치지 않는다... 위장자도 보시고... 막무가내식 영업
테리 덴샤랑야방 공계가 한국더쿠들 랑야방 투어 글 알티한것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ㅠㅠ 흑 랑야방 다보고 위장자 보고 있는데 하.. 위장자가 너무 좋은곳을 스쳤어..ㅠㅠ...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prahin00

From Twitter

버들 로키는 내가 자급자족한다지만 랑야방은 존잘님이 이렇게나 많아서 내가 연성할 필요가...없자나ㅅa
묳대갑자기 운중가 얘기가 왜 나왔냐면...여기 나오는 태감이 지금 탐라에 올라오는 게임판 랑야방 속 고 태감....비쥬얼이라 ㅋㅋㅋㅋㅋㅋ 아무말
해사화 ㅋㅋㅋㅋ결국ㅌ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그럴 거 같앗지만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탱거님 랑야방 파신다구 했을 때부터 작게 품었던 내 꿈이 사라져써...
종주님의손난로 싵Citrus ㅋㅋㅋㅋㅋ 마자마자 랑야방은 노멀컾에게도 친절하다그여☺️👍👍👍 예황언니 짱멋 나중에 정비냥냥도 존멋이예여ㅜ헉헉
랑야방 1화 다시 볼때마다 북연태자 부분이 아쉽다. 북연 깃발의 색처럼 화려한 느낌의 복장을 한 6황자가 태자가 되어 고개를 드는 모습이 잠깐이라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거기에 그 역할을 류연성 느낌의 곽건화가 했으면 수백번 봤겠지
예스잼튿랑야방은 완결나면 모아봐야지
듀듀랑야방은 나 빼고 다 보는 느낌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blanket1217

From Twitter

삼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랑야방 때문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덕질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석병~후홍량~ 전장사 북평무전사 랑야방 위장자 타래료청폐안 환락송 << NEW! 외과풍운 << 올 해 중반부터 촬영
종주님의손난로 싵Citrus 내가 감님과 같은 장르에서 만날 수 있게 되다니..! 사스가 장르 통합의 장 랑야방
중드보는 뎁나 요즘 길가다가 사람 얼굴 있는 광고 간판만 보면 깜짝깜짝 놀란다. 랑야방 배우 얼굴인줄 알고.. 중증
유리호랑야방 다 보면 나 그거 팔줄 알았는데 의외로 평온
덕킹(오리왕)나는 진짜 랑야방 뿐인 것이다. 세 번째 듣고 있는데 1도 질리지 않구요. 들으면서 사이사이 볼 때마다 좋아 죽겠구요. 인생이 랑야방을 알기 전과 안 후로 나뉘는 느낌적인 느낌..
루트 ㅋㅋㅋㅋ제가 혼파망부스는 위장자에서만 쓸줄알았는데 ㅋㅋㅋㅋ 랑야방부스에도 쓸줄 몰랐지말입니다ㅋㅋㄱ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_ohiyoko

From Twitter

크림 업무 안보고 뭐하십니까 실시간으로 랑야방알티본사람
고객의 소리함 그러네 종주님도 설정과잉 맞네욬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대부뷴 캐가 그런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
degul입소문이 무성한 랑야방을 시작했다. 아니, 이 드라마 무섭다. 54부작인데 막 밤새고 볼 기세야... T.T 재미나고 슬프고 막 감동도 있으려고 해.
Eugene, 랑야방 버닝후거 일단 키도 엄청 크고 등빨도 대단하다. 랑야방에서는 살을 빼고 찍어서 어우ㅠㅜㅠ 근데 자기 몸을 주체 못하는게 가끔 보임ㅋㅋㅋㅋ 약간 자세갘ㅋㅋ
Hilda Orange랑야방... 너무 재미있다. 지금 2회차 절반정도인데 연이어서 3회차 들어갈듯. 랑야바아아앙!!
쑤즈드라마 완성도 떨어지고 바로 전에 방영한 거랑 비교되는 이유도 알겠눈뎈ㅋㅋㅋㅋ 아 랑야방이랑 비교되게 드라마 존나 암시롱 만들었네~~~ < 이러면서 계속 보고 있눈 거 이해 안감ㅋㅋㅋㅋㅋ위장자 구리다는 말보다 랑야방 짱이란 말이 하고 싶은 거 같곸ㅋㅋ
공원3 파이님 안녕하세요.. 글 연성 보고 찾아왔습니다! 팔로 불편하시다면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8_8 괜찮다면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랑야방 같이 파는 트친님을 구하고 있어요!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ybpenny

From Twitter

페니 저두여 ㅠㅠㅠㅠ오늘은 집 가서 랑야방 달릴 것입니다 엉엉아앙엉 내 인생 어디갓지 ㅠㅠㅠ근데 갖다 바쳐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씽망고어제 위장자 보다가 잠들었어... 씽스타도 못보고 ㅠㅠ 위장자, 랑야방에 비해 재미가 좀 덜하지만 랑야방에 나왔던 배우들 보는 재미는 좋다 ㅋㅋ 왕천풍 귀여워 ㅋㅋㅋ
랑야방 앓는 궐비쿨하게 7만명죽고 시작하는 중국판 왕좌의 게임 랑야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위장자 랑야방 보자마자 보니까 무슨 AU같음ㅋ ㅋ ㅋ ㅋ
모닝재욱 ... 짤을 찾릎 수가 없다. 이거 아마 랑야방인거같응데 언제 보나. 저 주전자가 뽐내는가같단 말이 넘 인상적임 주전자 귀야워 ㅋㅋㅋㅋㅋㅋ
라즈베리랑야방 게임은 그냥 동명의 다른 작품인 것으로
멐님 랑야방 위장자 보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전 랑야방은 보고 위장자는 아직 시작 못 해써요 ㅋㅋㅋ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tangerineoffall

From Twitter

이상한고양이( ૭ᐕ)oddcat랑야방 2화본당
아성맘 새우타코랑야방 쵱컾 북연태자정왕인 사람이 나 하나가 아니라서 기쁘다 덕생 셀프트위스트가 아니었어...!
먹거나 혹은 덕질하거나랑야방 투어가 얼마나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가시는 분들은 반찬 싸가지고 가새오 씨 아시아나 승무원 언니가 애타게 고추장 필요한 분 없냐고 했을 때 눈치챘어야했어....ㅋ
무밍누나 안녕하세요 석병님!! 랑야방/위장자 두루두루 파고있는 무밍누나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병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뽕이 차오르는군여? ㅋㅋㅋㅋㅋㅋ 옷.. 만들어볼까.. 만들려면 본가 가야하뉸데 재봉틀 ㅠㅠ
addictedtoHU#랑야방 투어는 꿈도 못꾸니까 괜히 #타래료 투어라고 우겨봄.... 맨날 타임스퀘어 싸돌아 다니고 퀸즈보로 브릿지 건너면 뭐하나 내가 촬영을 봤던들 왠 중궈들이 영화 찍나? 했겠지?
addictedtoHU랑야방 때문에 괜히 읽지도 못할 중궈책들 기웃거리다 발견한 이 근본 없는 DVD는 멍미 엉 십일사형? 했더니 화천골2?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oettanseom

From Twitter

랑야방에서 목청 역을 맞았던 장효겸? 배우가 부른 걸로 알고 있어요!
탱고 지금도 랑야방 복습할 때 곽건화 안나와서 너무 당혹스러운데여 ㅋㅋㅋㅋㅋㅋ 이 크고 큰 메이저에 이런 사람이 한 둘이 아니겠조 ㅋㅋㅋㅋ
피사어제 자면서 랑야방 40화를 틀고 잤는데 아침에 알람 울려서 일어나보니 50화가 돌아가고 있음. 자동으로 돌려졌나봐 근데 50화를 봐도 내용 이해에 1도 영향이 없어서 그냥 보고있다. 역시 수면 학습은 대단해. 틀림
ポビㅋㅋㅋㅋ랑야방 다 보면 짱이나 봐야겠다
ㄹㅇㅂㅎㄲ오늘따라 랑야방을 내 인생에 투척해주신 아버지께 감사한 마음이 드네
김개암위장자랑 랑야방이랑 비교를 하자면... 랑야방은 고대 가상세계라고 해도 세계가 치밀하고 논리적으로 흘러간다는 전제하에 모든 것이 이루어짐. 황제 조차도 부끄러움을 알며 죄를 알고 민생을 위하는 마음이 베이스. 그에 반해 위장자는 시대가 개판.
금릉힙스터 섬섬옥수수사실 랑야방보면서 지나칠정도로 인물감정묘사가 없고 서사로 채워진...인공적인 느낌이 들어서 이게 중드 특징인가 싶었는데 인물 감정선에 집중하면 어떤 난장이 나는지 위장자보고 깨닫고 있는...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ooo5di

From Twitter

노란 71린당혹스럽다. 어제 퇴근 후 내내 랑야방 보다가 위장자 보고 잤는데 꿈에 나온 거 >>>>
병아리 연성 2천억개 받슴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맨날.. 랑야방보면서 정왕앞에서 언제 쓰러지나 눈여겨보고 잇슘미다
모연 이거 제목이 연애 전쟁. 랑야방 찍을때 서로 친해지기 시작하는 것부터 시작됨....아니돼...알피까지 파면 끝장이야;; .....................재미있는걸 어쩌냐;;;ㅠㅠㅠㅠㅠ
twosky랑야방은 잘 쓴 연성이고 위장자는 재미있는 썰입니다.....
이계정주는고양이입니다. 썰물(汐)랑야방 보고 위정자? 맞나? 그렇게 보면 환생물로 팔 수 있는건가....
수거거바라기 고래별/鯨星알티한거 랑ㅑ방 투어 얘긴데 검색해서 멘션주는분 있어서 대공감 알티를...돈내고 다녀와서 여행사 실수가 많았지만 괜찮아 즐거웠어! 하는건 본인자유신데 다른사람은 그 여행사 실수가 불만이라는것을.. 왜 검색돌려서 감상관리하시는지..여행사 직원이신지..
종주님에게 허덕이는 pp나원래 한자 되게싫어했는데... 랑야방때문에..흐흑... 원래 지뢰중 특급지뢰였습니다...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byulrorqual

From Twitter

병아리맨날 자급자족 연성 새끼줄에 꼬아 바라보며 간장만 찍어먹던 내가 .. 랑야방을 파니 7첩 8첩 9첩밥상이 따로 없다 우걱욱걱
병아리여러분 정왕종주든 종주정왕이든 랑야방 연성해주세ㅔ오!!!!!!
물벼룩아 맞아. 랑야방 배포전 있었지. 5월에 존잘님 회지 생각하며 힘낸다 나. 그리고 그동안 생각한 망상인데 린신이 백택의 자손이면 아귀가 맞지 않나 ?? 매장소가 기린재자고 실은 봉황이라 세 번 죽다 살아나고 경염이랑 예황이 현무랑 청룡 주섬주섬
칼마아니... 배우가 겹쳐두 넘 겹치니까 자꾸 랑야방au같잖아😭😭 근데 왜 하필 시대가 그따위... 아니 이게 아니라 명루랑 아성이랑 명대 우쭈쭈 해주는게 넘 좋아😭😭😭
세미리코 [닉주디 결혼식 사회] 갹갹갹 랑야방 보시는군요 ㅠㅠㅠㅠㅠㅠㅠ 비류 넘 귀여워요 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
페니 랑야방의 호젓한 풍취나 서릿발 같은 목표의식이 극을 무겁게 잡아주면서 인물 간 끈끈한 애정이나 순간의 작은 행복에 충실한 모습들이 온기를 더해주고 거기에 몰입할 수 있는 게 너무 행복하고 좋아요 ㅠㅜ....
모노 요즘 드라마는 안봐서.. 그냥 랑야방 봐요. 요즘 그거 파는 사람들 레알 많음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Ang_74_

From Twitter

유센랑야방보는데 비류 너무 귀엽다... 비류.. 심쿵ㅠㅠ
모노 난 랑야방엔 취향이 없어서 시작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 저도 격공합니다! 랑야방을 보고 할 수 있는 건 감탄과 주석달기 뿐이더라구요. 완벽한 서사이므로 제가 무얼 덧붙이거나 재해석할 여지가 없어요 그래서 드라마에 미친듯이 빠져들었음에도 작가가 만들어낸 세계 안에서만 즐겼던 것 같아요
리블리 중국계ㅠ≥ㅠ랑야방 투어 관련해서 웨이보에 올라온건 삭제됐는데 일본인이 그 사진 그대로 관련 트윗 올렸길래 식겁함.. 다행히 앞모습사진도 없을 뿐더러 뒷모습 사진에서도 얼굴 나온건 모자이크 처리 하고 올렸다 휴 이래야지 내가 간건 아니지만 민감한 문제니..
RDY/유리ㅋ ㅋ ㅋ ㅋㅋ랑야방 리뷰보는데 너무 애정ㄱㅏ득해서 웃어버림
페니랑야방에 묻혀서 살고 싶어
will하루종일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랑야방 보고 싶다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ybpenny

From Twitter

이탁 그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대박이다 발동동 후 ..랑야방 제작진이 제 일상을 남겨주기 위해.....정말 다행인 캐스팅이엇습니다.. 땀닦
열자공공 호또가이 v랑야방v랑야방 원작에서 1. 임수경염이 늑대를 애동으로 함께 키웠다는것 2. 예황이 다른 사람과 약혼하고 그사람을 좋아했었다는것 이 부분 너무 아쉽다. 좀 더 호모뽕을 맞을수 있었는데 하는 서러움...
열자공공 호또가이 v랑야방v왕겜 십이국기 랑야방 넘나 재밌음 배울점 많고 ㅜㅠ
MILBI홍콩에서 랑야방 책 사봐야 말이 다르겠지... 잡지는 파나? 어차피 먹부림 투어로 가는거긴 한데 기왕이면 덕질도 하고 왔으면 좋겠당
Elica 그쵸 뭘 파고있는데 그거 티 안내기가 참 힘들지 않나여ㅠ0ㅠ... 저 트위터 덕질계정 파기 전에 랑야방 티내기가 힘들었고...ㅠㅠ 근데 계정 파고나니 이미 드라마 끝났...ㅋㅋㅋ으헝 아이돌 덕질은 진짜 수라의 길인데 힘내세요
병아리되게... 랑야방 연성한거 막.. 조아하시는분들 많으셔서 막.. 이런 보잘것 없는 연성 조아해주시고 다들 상냥하시다.... 감동
XueXue진곤 배우도 랑야방 촬영 때 난입했던 거냐고ㅋㅋ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DUCKWHOthe71RIN

From Twitter

니유타/늉님공계여뉴님이 그려주신다!! 랑야방!! ٩ ๑òωó๑ ۶
잡덕왕 이원 니가 위장자보면 ㅂ바로 알 수 있어ㅋㅋ이게 랑야방으로 치환하면 녕국후x종주인데 위장자 1~4화까지 봤는데 왕천풍명대 겁나 썸탐ㅋㅋㅋ
왜 내가 랑야방 영업하ㅏ먀ㅑ는 다들 정왕한태 빠지 지 ? ?¿ ? 경예진ㄴ ㅈ덕질해달ㄹ란 말 이야., ㅜ ㅠ ㅜㅠ 정왕., ... 잘생겻지.,... 나도 너무 조아해....
숨어사는겨울비쁠 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 제 탐라 제일의 폴바라기 티아님께서 이런 튓을..흑흑 몬가 인정받은 기분이 들어여6 ㅠㅠ 9 감덩! 헉 요새 랑야방? 보시나바여~!~!
☆이프☆어제 밍님이랑 같이 북새통가서 가져온 랑야방 배포전 전단지... 봄.. 봄...... 보옴.......... 네이밍센스 세계제일..!!!!
이구역의 머글 Juclecia 랑야방은 경예 생일빵 전에도 재밌었긔ㅠㅠ
페니ㅏ 어제 랑야방 하나도 못 봤더니 기운이 안 나....3ㅅ3 오늘은 세 편 봐야지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addictedto_Hu

From Twitter

♄☺ℕ❡ϟÅM 양가위 작품 보기 시작한 건 랑야방 보고 난 뒤임. 단지 중화권 생활문화같은거 볼 수 있나 하는 맘에 본거였는데 그냥 책을 읽지 왜 영화를 봐서는ㅎㅎ...
프로소비러 앗갤러리에 랑야방짤밖에 없잖아?
라쿤랑야방 게임을 다운 받아놓았으나 이걸 플레이하는 순간 나는 중국어사전을 펼치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공부할 것...
겁많은 곰은 조곰조곰 움직였다! ㅠㅠㅠㅠㅠㅠㅠㅠ테제님 엉엉 어서오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랑야방 짱좋아요ㅠㅠㅠㅠ저 정왕종주 팝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테제님 어디까지 보셨나요8ㅁ8!!!!
테제-마하라자를내놓아라 프슨코리아 ㅋㅋㅋㅋ제갘ㅋㅋ랑야방을 3명의 서로모르는 친구들이 추천하길래 어머이건 봐야해 하고 보기시작해서... 아련
겁많은 곰은 조곰조곰 움직였다! 헉헉허거 테제님!! 랑야방!! 랑야방!!!!
테제-마하라자를내놓아라 프슨코리아랑야방 보기 전음 권모술술가 횡행하는 드라마인가보군 랑야방 본 후 시부엉 이거 완전 삽질 로멘스잖아!!!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addictedto_Hu

From Twitter

테제-마하라자를내놓아라 프슨코리아랑야방 진심 더빙으로 보고싶다 저 대사를 모국어로 듣는다고 생각하니 염장이 제대로일거 같아 ...
바문 뒤의 쭈٩('◡')۶님랑야방 보려고 쟁여 놨는데 안 보고 있ㄷ... 율님 랑야방 보셨고 치이셨구만ㅁ! 메모
♡ 웨이사랑 우주사랑 ♡ 율님 황궁이나 소품이나 의상이나 진짜 눈 돌아가게 화려하던데 너무 좋다... 태자비승직기를 먼저 볼걸 그랬다... 태자비승직기의 눈물겨운 저예산을 랑야방을 본 이상 난 버텨낼 수 없다...
♡ 웨이사랑 우주사랑 ♡ 율님앓다 죽을 랑야방... 😂 재밌다길래 심심한 김에 보기 시작한 건데 이게 뭐ㅓ야!!!!!! 이게 머냐ㅑ고!!!!!!! 망했잖아!!!!!!!! 이거 살짝 인생장르 삘인데 파줄 사람이 없어 마으누유ㅜㅜㅜㅠㅠㅠㅠㅜ으으으아ㅏ악악악아악 종주님 😭
☆이프☆랑야방은... 내가 맘잡고 본 첫 드라마.............. 아 가슴이 먹먹해.....
☆이프☆아 랑야방으로 내 인생 굿바이 할거 같다 위장자 챙겨봐야지..................
예왕맘 쏠라 랑야방두...예왕이랑 징옌 나오는 부분들만...호호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kalmanim354

From Twitter

간부추(대추/ナツメ)랑야방/린매내세에 혹시나 다시 만나면 아주 혼쭐을 내 줘야지.
♡ 웨이사랑 우주사랑 ♡ 율님아 미친 랑야방 다 봤어...ㅠ ㅠ.ㅠ.ㅠ.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시ㅣ바 후유증 남을 것 같아
FRASE 랑야방... 재탕...
☆이프☆마지막화까지 끝.............. 약 이주일만에 랑야방 정주행 끝. 이 새벽에.... 아......
Diane여캐 조형 하나하나 심도깊게 다루기 힘들긴 한데.. 남캐들이 제법 잘 뽑혔기 때문에 여캐에서 아쉬운게 더 잘 보인다. 랑야방에선 별달리 여캐에 불만 가질게 없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랑야방은 여캐 활용을 잘 했지.
석영최근엔 랑야방 경예진이 좋아졌고 시그널 해영재한은 토막글을 한번 써보고 드라마 완결나면 짧게나마 책을 내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고..한니발 쓰던것도 다 쓰고싶고 1차벨도 쓰고싶다 왜 몸이 하나뿐인지
종주님의손난로 싵Citrus ㅋㅋㅋ 회지 다 하시고 나중에 천천히 오셔도 되오! ㅋㅋㅋㅋ 자체휴강하십니까 존경ㅋㅋㅋㅋㅋ 쩜오 어워드 신청하시지..! 서클 수로는 제2 랑야방 온리더라구요ㅋㅋ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dieu_drop

From Twitter

이사요새 랑야방 위장자 같은 중국 컨텐츠 파시는 분들이 따따라는 단어를 많이 쓰시는데 뜻을 모르겟는 것이다 중국어 사전에 따따를 검색하니 아버지라고 나와서 아버지와 같이 연성으로써 나 의 덕심 를 키워주셨다는 뜻인가<- 이정도로이해하고있음
일단은찌마위장자 본방을 보고나서부터 위장자 본방 시청 -> 대실망쇼 -> 랑야방 OST로 마음의 위안을 얻고 잠자기
(경)랑야방 완주한 유갱(축) 시러시러시러시러 랑야방 제작진같으니ㅠㅠㅠㅠㅠㅠㅠ
춘추랑야방 짱이죠 코쓱
키리앨 헛 랑야방재밋나여 1화처음에 보고 끈.....
여러분의 사랑꾼 월화넴흐이ㅏㅏㅏㅏ 자야되는데 랑야방 재밌엌ㅋㅋㅋㅋㅋ
종주님의손난로 싵Citrus랑야방으로 영업 실패한 적이 없다 우리 장르 최고야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angyabangshou

From Twitter

종주님의손난로 싵Citrus감님의 일생에 랑야방을 뿌렸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僞裝者 속 셜덕후: 야스 제작진들이 의도적으로 캐릭터들을 더 살리기도 했겠지만, 무엇보다 배우들 특히 제 느낌엔 근동 따거 의 해석이 전체 분위기를 휘어잡고 끌고간다는 느낌이 들어서 ㅎㅎㅎ 랑야방에서의 린신이 좋은데 분량이 안습이어서, 근동따거 분량이
僞裝者 속 셜덕후: 야스 저야 아직 원작을 못 읽어서 마녀님과 비슷한 과정으로 랑야방보다 위장자에 더 몰입하게 된 건 아니겠지만, 전에 얼핏 위장자 캐릭터를 설정하면서 아성의 캐릭터 비중이 소설과 드라마에서 차이가 크고, 그게 근동 따거의 해석의 영향이
예왕맘 쏠라 유비 망충한 척 하는 거 넘 좋다 ㅋㅋㅋㅋ 가만 보니까 진짜 랑야방 경서니 같네 ㅋㅋㅋ 의뭉스럽고 적당히 멍청한 척 하는데 의외로 까보면 엄청 단호하고...
有爲랑야방 안 봐서 몰랐는데 기왕 소경우가 몰락하는 적염군 사건은 무고의 화와 상당히 전개가 비슷한 것 같다. 특히 정생의 존재가 매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필님두 혹시 랑야방에 빠져계신걸까...!
정호풍에빠진댕쓰흑경예 완성! 랑야방 뽕이 차오른다! 이꾸요!! 결국 다 칠하고 만.ㅋㅋㅋㅋㅋㅋㅋ 경예스럽지 않지만 나만의 경예..아 넘조타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7dlsdud7

From Twitter

夜話랑야방 게임 내에 존재하는 두번째 만화
테제-마하라자를내놓아라 프슨코리아하루한번 소원빌기: 랑야방 더빙해주세요! 8 8 말릭DLC 내주세요!!
나기/달이제 랑야방 봐야지 했는데 시간이 너무 지나버린것.... 낼 봐야겟어
몬다통링쉬기로 한 시간 훨씬 넘겨버렸다... 랑야방 위장자 내 인생 돌려내라... 봉인한다 타블렛
키몽몽몽몽몽나랑 유갱님 사이에서 젤 심한 욕 랑야방제작진같은사람!!!
(생수가되고싶다)KㅏNA Rㅔ랑야방 인물들이 환생한게 위장자 인물이라는 설정으로 전생에 대한 이야기듣는거 보고싶다 특히 아성이 그랬으면 좋겠다 어느날 혼자 일마치고 그날따라 왠지 차가 아니라 걸어서 귀가하고싶어서 기분좋게 산책하며 걷고있는데 길에서 점봐준다는 할머니를 보고
모모 돌고 도는 현실의 한 마디를 잘라 우아하게 각색해서 보여준다는 느낌이라 오히려 위화감이 없었죠 랑야방 정말 좋아하고 또 좋아하는 이유기도 하지만 이상적인 복수와 정의를 정도로 그리니깐요..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mangHan_life

From Twitter

僞裝者 속 셜덕후: 야스 랑야방의 완성도가 더 높은데도 불구하고 나는 왜 위장자에 더 심취해했나... 내 취향이란... 이러며 갈피를 못 잡고 있었는데, 마녀님 타래를 읽으니 그동안 알 수 없던 제 심리가 명쾌하게 이해되네요.
모모 황궁묘사도 그렇지만 황제가 정말 열일하고 후궁을 대하는 태도가 얄팍하지않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후궁들도 좋지만 황제가 좋아서..랑야방은 사실 이상적 세계를 그렸다면 물론 마지막에 바람이 불지않은적없다고 하긴 하지만, 견환전은
(경)랑야방 완주한 유갱(축) 8~8 저 미움산거예요? 키몽님 저 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 랑야방 제작진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죽어있다 ㅋㅋㅋ헤헤헤 랑야방에 나오는 배우랑 감독들이 같이 찍은 다른 드라마가 하나 더 있는데 그 드라마서 파는 커플링이 아성명대에요!! 랑야방 재미있어요 봐주세요 헤헤 웰메이드 드라마에요!
또롱 성공회대... 성균관대..... 막 그런 느낌으로 생각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오딜님 요즘 랑야방보시는 거 같은데 랑야방 커플링인건가요!! 친구가 적극 추천했던 기억이 나네요-/////-
종주님 모시는 연우랑야방 끝까지 다 봄...... 진짜 뭐라고 하지... 먹먹하고......내가 살다살다 이렇게 내 감정 소모하는 드라마는 처음인듯..
덕삼종주랑야방계정 위장자 계정이 되었어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_offstar

From Twitter

[인용알티 하지 마세요] 도도새랑야방 볼까...
옌코( ˘ ω ˘ )솔직히 랑야방 제목들이 너무 스포해서 힘들다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제목만봐도 스토리어케될지 다보임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핵심적ㅋㅋㅋㅋㅋㅋ
몬다통링왜 자꾸 위장자 보고 랑야방 그리게 되지 랑야방 보면 위장자 그릴 텐데
ehasolam사람들이 위장자를 이해못하는 이유는 위장자에 몽통령이 없어서 인듯ㅋㅋ랑야방에서 시청자를 대변하여 질문을 던져줬던 멍따꺼 "왜죠?""모르겠습니다""이해안가요" 새삼 몽통령고맙ㅠㅠ
홈리순랑야방 5화 틀어놓고 일하다가 또 예지니에 대한 사랑이 피어난다....
꾸르냥근데 난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임수에 대한 애정이 너무 커버려.... 임수는 랑야방의 그 완전한 결말 속에 박제되어있는.. 어른이 되지 못하는 소년이라서,,,
졸작하는 푸구 네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랑야방 봐주세요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g_ffserr

From Twitter

귀염터지는 예진이를 보다가 잠들어야겠다 랑야방 보고 시퍼
호잇 러예진이지요.................. 경예진파자...........랑야방보면 왜 경예진인지 알게됨<<
호잇 러 얘 졸라 귀여움 얘를 보기 위해서 다들 랑야방을 봐야하는것<<
미도-mido명대의 누님이 랑야방에서 정왕엄마라서ㅋㅋㅋ 배역엄청 어울린다고 생각해버렸다...
모모 랑야방 2주면 끝낼거같다던 님의 셋쇼마루 동상 하나 더 세우자
푸샤아 역시 랑야방 너무 좋아... 종주님 럽...♡
(*´·д·)도이트흠..위장자가 더 재밌었는데 나는 랑야방은 진행이 좀..? 기반이 되는 배경은 허술하진 않은데 진행이 좀 슬렁슉팟 ?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iuliangdi

From Twitter

모모 저두요 정말 좋아하지만 아어이다를 딱 맞춘 가상일수밖에 없는 짜여진 극이거 끼어들 틈없는 극이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견환전은 잘짜여지면서 동시에 빈틈..이라기 보단 랑야방의 고런 느낌은 덜했구요 견환전도 엄청 좋게 본..
니모 제가 볼 떄도 그런듯 합니다^^ 랑야방 건너건너 보ㄴㅣ까 뽀이님이 파시면 되게 본격적으로 파게 되실 거 같은 그런 느낌의...ㅎ.ㅎ 근데 하잌큐 재밌긴 하더라구여...휴.......
백발마녀 잘 정제된, 완성도 높은 작품임에 틀림없다. 견환전 이후로 이만한 완성도를 가진 작품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근데 내 경우엔 랑야방의 세계는 뭐랄까 인공적으로 틀이 꽉 맞게 잘 짜여진 만들어진 세계의 느낌이 강하다.
쯔란팔로워도 없으니 막 떠들겠다 난 좀 떠들어야겠어 따지에!!!!!!!!!!!! 내가 랑야방은 보면서든 보고나서든 눈물 한방울 안흘렸는데 웨이셤머!!!!! 내 눈에 눈물 줄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칭따지에!!!!ㅜㅜㅜㅜㅜㅜ
백발마녀내 경우는 위장자를 본방 중간 즈음때 시작했고 랑야방은 뒤늦게 우리나라에서 방영시작하고서야 보기 시작했었는데, 그 때문인지 확실히 애정도는 위장자>>>랑야방이다. 둘 중 어느게 더 퀄이 좋냐고 묻는다면 물론 당연히 랑야방이다. 스토리와 인물, 연출까지
왕이 사브레님 안녕하세요^//^! 랑야방 종주님 좋아해서 전부터 사브레님 연성들 즐겁게 보고있던 구독러에요😇 꾸금계 팔로드려요u//u 성인입니당:3 !
매종주♡중화TV는 사골곰탕 한번더 ㅠㅠ 랑야방 재방 편성좀 ㅠㅠ 한번더 보고싶음요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dlvm131

From Twitter

Юля중국에선 랑야방 뭔가 파도가 이제 다 지나간 모양인가보네 한 두달 전에 웨이보 했으면 더 얘기들이 많았을거라고 누가 코멘트 달아줬다...
(*´·д·)도이트랑야방 임수 하렘물 위장자 명대 하렘물
종주님에 미친 수기 (D-DAY) 아이고 ㅠㅠ 저도 같이 글썽거렸어요 ㅠㅠㅠㅠㅠ 근데 이게 랑야방만큼 우는건 아닌듯 ㅋㅋ
안나랑야방 다봤다. 하... ㅜㅜ 정왕앓이중. 다 좋은데 젤 좋은건 목소리. 황상 뵈옵니다할때 목소리 진짜.. ㅜㅜ 디샤? 비샤? 덴샤? 자꾸 맴돔. 다보고 나니까 너무 허전하다. 우울함...
(경)랑야방 완주한 유갱(축) 8~8 키몽님 미어...미어미어 랑야방 제작진같은.. 도돌이표
pandaren_h랑야방을 처음 접할 때의 나 중드가 재밌다고 느끼는 날이 오다니, 사는 게 참 시시한가 보다... 랑야방을 정주행한 뒤의 나 위장자도 한다고?! 쌩유, 열일하는 중화티비! 망했다, 내 인생... 뭐, 언제는 망한 인생이 아니었느냐마는;;;
랑야방 버전의 위험한 관계도 재밌겠지 정숙한 정왕을 꼬시는 예왕...정왕 넘어뜨리는데 성공하면 자주겠다는 내기는 린신이랑 했다던가 야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dogfight_info

From Twitter

순수를 찾아서☆랑야방 처음 볼 때 경예 다음으로 좋았던게 국구어르신. 이분도 그릇이 우주만한 분. 경예가 나이가 들면 조금 쓸쓸하겠지만 국구어르신같으면 너무 좋겠다 싶었다.
K근데 진짜 위장자 끝나고 나면 랑야방 환생으로 많이들 파실거 같다.... ........아냐 그래도 나는 포기하지 않겠다 린신명루.....
지로그러고 보니 php공부해서 반응형 비툴을 만들고 싶었던 꿈이 있었던 것 같은데 랑야방 보며 다 사라짐ㅋㅋㅋㅋㅋㅋ
김부장 저 랑야방은 보다가 말았어여 넘 많아서 쓸어짐 봐야합니까 지금 위장자만으로도 크리피한데여
학! 피곤하고 지칠때 랑야방을 보면 기운이 쑥쑥!!
따거가 구해줄게 걱정하지 마라으음 큰일이다 랑야방 환생 위장자가 자꾸 공식같아서 공식으로 착각하고 현실과 꿈을 구분하기가 힘들다
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진짜 이럴땐 랑야방을 처방해드립니다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SIRMWH_R

From Twitter

헴메_종주님덕에일상사망자꾸만 랑야방-위장자 크로스오버가 떠오르는건 나뿐만이 아닐거야.
ㅎㅗㅏㄱㅣ그래서 안자고 랑야방 봤다 기왕덴샤 쭙쭙
패왕별이 헉 두유님 안녕하세요 8ㅁ8ㅁ8 천재라뇨 저는 일개 후죠일뿐입니다... 위장자와 랑야방을 선명하게핥는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엉엉엉 8ㅁ8
얭: 종주님 머리끈 쭙쭙 빤다. 역시 위장자와 랑야방을 섞어야.... 아니 왜 같은 크루에서 만들었는데 서로 상호 보완적인 관계의 드라마가 되는거죠?
船底被膜 능력자인 거십니다... ! 실은 랑야방 1화에서 린신쨩 첨 등장했을 때 조금 설렜어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취향 즌쯔...
리을_jyj내가 처음 본 중드가 랑야방이어서 다른 중드도 랑야방 같을 줄 알았지... 먼산
춘추낄낄 랑야방 전에도 정치싸움 엄청 좋아했지만 랑야방 보고 더 좋아졌습니다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8A8JingYan

From Twitter

통판☆개구락찡춘추님…랑야방을 보시더니 온갖 정치싸움썰을 적용시켜서 풀어내고계시는듯한
폭식꾼 저도 랑야방 쫌 봤는데 넘 붇ㅏㅁ그러워서 보류중이었거즌얔ㅋㅋ넘 어렴구...그치만 새연 넘 존예들이라
종주님에 미친 수기 (D-DAY) 랑야방에서도 제일 키가 크고 덩치가 있었지만 제일 연약해보였잖아요 ㅋㅋㅋ
엘린흫헣ㅎ허헣ㅎ흫흫허 경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랑야방 정주행하니까 찌통 쩌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겠어 그만봐야겠다
리을_jyj 위장자는 배우뽕으로 보는 드라마 같아몈ㅋㅋㅋㅋㅋ 랑야방은 캐릭터들이 확실했고 전개도 촘촘하고 그랬는데...
모모솔직히 영업은 랑야방으로 그리고 커플은 루성을 파라고 하는것이다 나는...랑야방 봐 그리고 루성파자<<
flame사실 네타 보는건 참 좋아하는 편인데 뭔가 결말을 알아도 내가 보고 있는 순간에서 마지막으로 가는 그 과정을 보는걸 좋아해서 어케 변해갈까 막 생각도 하고 그러는데 신기하게 랑야방은 엔딩을 예상을 하고 봤는데..아 암튼간에 중대 네타는 안보고 봤고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fedil2

From Twitter

물만두水饺大人그냥 가끔 그런 생각이 든다 저번 계정에서도 썼다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듯 알티하셨는데 랑야방 모르던 시절이 생각이 안날만큼 랑야방에 미쳤는데 그래서 가끔은 랑야방 모르고 싶다
호랑가시 그럼 안봐야지ㅋㅋㅋ 랑야방은 cg빼곤 퀄 좋은 들마죠. 설연휴때 닷새만에 다 몰아봤었어요ㅋㅋ
그치만... 랑야방 보고 싶다
쌀은가져가먹는 피로 맞아요 부인이 너무 다른... 랑야방에서 이소요?가 나왔던 것처럼 위장자에서도 최중석이 그냥 나왔던 걸로만 생각하면 편하겠지만 저도 모르게 계속 연결하게 돼요ㅜ그럼에도 아직 저는 두 인물이 비슷하다고는 못 느끼겠어요ㅠㅠㅠㅠ
츠치노뽀サッポ♥1年+8죠셉보구싶당 안오면 랑야방보고 쿨한척
크로키/로키*☆차라리 그시간에 랑야방 영업 하고< 랑야방 재미붙이면 위장자 연속으로 보라해서 메이킹영상 배우들짤 팬비드나 제공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는 결론 <악마이다,, 몇명의 인생 망쳐놓는?😇
병아리오늘도 일찍 자려고 마음을 먹었지만 랑야방 33화로 고구마를 넘 먹어서 주행중임ㅁ.. 읍읍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Lin_Shu_17

From Twitter

얭: 종주님 머리끈 쭙쭙 빤다. 시기다 보니 사람들의 행동양식이나 사상이 좀 제한될수 있었다고는 생각해요. 하지만 랑야방의 캐릭터구축은 사실 굉장히 평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충, 효, 예에 지배되어 있는 인물들이에요. 인간의 본능적인 욕구나 갈등은 약하게
구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랑야방 볼때 린신한테 치여서는 왜 린신 오른쪽으로 파는 사람이 없는걸까 시름시름 이랬어요ㅠㅠㅠㅠㅠㅠ선저니뮤ㅠㅠㅠㅠㅠㅠ린신 막막 오른쪽으로 보내면 좋지않나요!!!!!!!!! 책상 쾅침
얭: 종주님 머리끈 쭙쭙 빤다.랑야방과 위장자를 비교해보자면, 랑야방은 스토리의 흐름과 감정선이 오히려 부족한 듯 해서 굉장히 좋은데 사실 인물 구축은 식상한 곳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전 너무나도 좋아서 쭙쭙 빨지만 물론 시대배경을 생각하면 유교적 사상이 워낙 강하던
ㄱㅏ끔 눈물을 흘리는 뭉따런아 나 아직 잡지도 못받았는데 ㅋㅋㅋ 천풍센세 자기컵이랑 다른컵삼 ㅋㅋㅋ 호가 사진집이랑 ㅋㅋ 나좀 도른거 같다 ㅋㅋㅋㅋㅋ 위장자랑 랑야방 원서 세트도 샀어 ㅋㅋㅋ 미친 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에므언ㅌ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너무 웃김ㅋㅋㅋ 웃으면서 보다가 순간적으로 진지하고 그래서 나 또 계속 웃고ㅋㅋㅋㅋ 저게 무슨 장면이야?ㅋㅋ 이러고 또 웃고ㅋㅋ 랑야방엔 휘어지는 칼씬이 있다면 위장자는 몸싸움이 있다ㅋㅋㅋㅋㅋㅋㅋ 넘 재밌다 유쾌함 나만그런가;
나기/달 랑야방처럼 정규편성 예정이 아니였던 만큼 좀 시간 빼기가 애매한가보ㅏ 엉엉엉
크로키/로키*☆특히 랑야방은 크로니클하게 가는데 나에게 위장자는 약간 뭉탱이뭉탱이별로 진행되는 느낌도 있고, 활동무대-같은 것이 몇군데에 걸쳐 뿌려져있고 군사학교/명공관/신정부/명대항일운동등.. , 시대배경도 이해해야되고... 영업용 20분 브리핑하기가 너무 힘듦.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cyvkcyvk02

From Twitter

나기/달다른분들이 6화 얘기하셔서 뭐더라 하고 켜보고 왔는데 그렇다 랑야방에 4화가 있다면 위장자에는 6화가 있었다
내내 랑야방파느라 감춰진 내내뭔가 드라마 주인공 따라간다고 랑야방 볼땐 차마시면서 차분하게 보고 맘이 아플땐 울면서막 보고 그랬는데 위장자는ㅋㅋㅋㅋㅋㅋㅋ나도 모르게 쒸익쒸익하면서 보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볼때는 그저 팔 생각없이 드라마만 봐서 그런것도있는뎈ㅋㅋㅋㅋ
avocadog 맛있쬬!! 어쩐지 이걸 먹다보면 그냥 포키가 너무 부담스러운ㅋㅋㅋㅋㅋㅋ 지켜보고있습니다캬캿 아아 언제 랑야방 다보고 위장자 따라가죠 헉헉
아직도미생파는쵸파덤으로 랑야방 정왕..낙서 묘하게 인상이 쉬울거같은데 어렵다.
매종주♡랑야방은 동양적인 여백의 미 라해야할까 배우의 연기나 작품을 충분히 느끼고 생각하며 되새김질하면서 보는게 좋고 위장자는 미드 보는것처럼 아무 생각없이 흥미위주로 봐서 그런지 잼남
아리카이러다가 랑야방 원서 읽고 싶어서 중국어 팔까봐 무서워서 이런 소리 하는 게 맞고요... 그러고 보니까 나 할 줄 아는 외국어가 다 덕질 때문에 시작한 거쟈나...?
위장자보는언식(랑야방위장자 스포계) 맞아요 ㅋㅋㅋ 랑야방은 뭔가 경건한 마음으로 봤다면 위장자는 팝콘 씹는 느낌으로 ㅋㅋㅋㅋ 금사월을 보던 느낌으롴ㅋㅋㅋㅋ 역시 자와자와하면서 보는게 제일 재밌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boojang_kim

From Twitter

애시드 짤은 위장자인데 왜 랑야방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짐 더 랑야방 다 봤어여!
겨울곰 랑야방얘기를...
김부장 랑야방 보십시오
세이키 (´・ω・`) 중드에 대한 이미지가 이상해지려 합니다 ㅋㅋㅋㅋ 위장자랑 랑야방 둘로 인해 비엘을 적극 권장하는 이미짘ㅋㅋㅋㅋ 핰.. 원래 렌즈야 상시 지참이긴 하지만요.\\ ٩ 'ω' و //
船底被膜 중드덕질도 왜 이리 고된 것이냐. 그래도 랑야방에서 경예진 파고 있으니 되었다. 이 정도면 우주대메이저다 ...
船底被膜내가 싫다.. 꼭 메이저에 리버스 냄새만 맡는 내가 싫다... 랑야방 볼 때는 매정이라 생각했고, 위장자 볼 때는 성루. 거기다가 사약 먹어서 정왕린신 생각해버린 나는 정말.. 울먹울먹 내가.. 싫다... 편한 덕질 하려면 나와 반대로 가야 하는.
계약서 기다리는 레모니아그럼 랑야방은요!!!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rangyaextra

From Twitter

종주님에게 치인 제인진짜 위장자는 완결까지 쌓아놓고 주르륵 보고 중간중간 스킵하고 만려 울상울상 가련청승, 그녀와의 로.맨.스 봐야 재밌게 볼 수 있어서 랑야방 영업했던 덕친들에게 쉽사리 후속영업을 못하고 있다..
kongling사실 랑야방처럼 드라마 재밌다는 소문 듣고 시작한 것도 아니고 2차 소비를 위해 시작한 것이나 다름 없는데ㅋㅋㅋ 서사와 연출이 붕괴한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같은 마음이 되었다. 맘에 드는 부분 취사선택해서 보면 됨.
[반동결] 밀잠이 안와서 결국 고이고이 모셔뒀던 랑야방을 틀었다
랑야방/위장자달리는_모래 그쵸 진짜 왜 중화티비가 위장자 홍보를 랑야방으로 했는지 알거 같은ㅠㅠㅠㅋㅋ 위장자 자체만으로 끌리기엔 작품 자체 흡입력이 좀 떨어지는거 같아요 그나마 캐릭터가 좋아서 캐릭터 보려고 달릴 순 있어도ㅠ 일단은 명가시트콤에 기대를ㅠㅠ
종주님에 미친 수기 (D-DAY) 맞아요 랑야방에서 제일 생각지도 못했던 배신자가 소신이라서 ㅋㅋㅋ 다시 볼때 2회에 등장하자마자 욕나왔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클 저 되게... ㅋㅋ스포라서 말씀드릴 순 없지만 진짜 탐라 나중에 다 와장창 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야방보다 더할듯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soraeajumma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shuiniu_0818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Sumsheng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xunfamily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tedisle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dongbi0216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xunfamily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_Fanluv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NOVA_WKHG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ckdntm88p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2BoongEr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HugeUniverse_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__park__3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 mypinkbomb

랑야방 위장자 위장자는 드라마 사실 위장자를 다들 보기 엄청 위장자가 종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