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8:11 ALL

**스퓨 오늘해야할일 1.인강신청 2.단어외우기 3.수학문제풀기 4.영어숙제 5.스트레칭 이거다하면 한시간유튜브
**이브 스트라이더가끔가다 스트레칭하는 것도 중요해 일단은 건강이 우선이잖아 #원고해
**라몸을 유연하게 해주기위해 30분간 스트레칭을 합니다! 문지기는 몸이 재산이니까요!
**카리오무척 피로한 느낌의 파도가 느껴지는군요. 곧 저녁시간이기도하고, 가볍게 스트레칭이라도 하죠. 몸을 당겨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한결 상쾌한 기분이 될 테니까요.
**에@4/1 신촌 네!!! 간밧테!!!!ㅋㅋㅋ 스트레칭 충분히 하시구요!
**밤 바꿔먹은 럴바갑자기 왠지는 모르는데 발레리노 왕개로 왕개호가 보고싶어졌다. 곧고 아름다운 몸과 그 손끝으로 라 바야데르라던가...그리고 바 위에 다리 올리고 스트레칭하는 왕개...호가가 그걸 보고있어야 한다...
**xer_Box엄마스트레칭 좀 해 나싫어염 엄마너는 내 말을 너무 안 들어 나엄마도 내 말을 너무 안 들어 엄마 어이없음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5eo_Ye0n

From Twitter

** :: Rion 넘 무리하진마시구 ㅠㅠㅠㅠㅠㅠㅠ 가볍게 스트레칭해보세요
**루하 헛. 그거 제대로 풀어야 나중에 덜 아플텐데..! 피곤이 누적되서 그럴실 수도 있어요! 책상에 오래 앉아 있다거나! 스트레칭 자주하면 좀 덜하다구 그러더라구요!
**델린한자세로 그대로 계속 있는건 좋지않아요! 가끔씩은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세요. 안그러면 체키나 에이든처럼 될지도?
**급닌자 으아앙텐텐 스트레칭☆타임
**시지마 와카토시 기억해두지. 습관적인 스트레칭은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된다. 잊지말도록 별표 다섯개다.
**지스트레칭 아사히상 사진 참고~
**유내일 아침에 풀코스로 복근운동+요가+다리스트레칭할거시다.

**리베허리가 넘 아파서 스트레칭을 시도해봄
**캌어깨쪽 뼈가 살짝 어긋난 느낌인데 스트레칭을 해도 풀리지 않는다. 으엥 <-<
**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스트레칭은 안해본 1人
**훈 열심히 스트레칭 읽었더니 5시야
**단오 합숙기간동안 무리하다 보면 체력관리가 중요할텐데... 밥 먹고 스트레칭이나 같이 할래? 난 운동 좋아해.
**시지마 와카토시 누워만 있다가는 무언가가 늘어날지도 모르지. 간단한 스트레칭을 추천한다.
**오빠 유타에 치이는 취준생플랭크랑 런지랑 스쿼트랑 스트레칭이랑 요즘 밥먹고 계속 하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배랑 허벅지 뒷쪽 근육이 겁나 땡겼던 것..8ㅅ8ㅅ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Van_ya_16

From Twitter

**햠꼬✿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누운상태에서 스트레칭할게요!!! 케키님:???
**다리가 굵어졌다 스트레칭하자
**짜죽는 케키놈 엌ㅋ ㅋ ㅋㅋㅋㅋ글애욬ㅋㅋㅋㅋㅋ또눕고 인나서 또 스트레칭하고!!!
**햠꼬✿ 헉 조아요!!! 스트레칭하고 막 하고 또 누워ㅓ야지! ㅈㄴ
**ㅁ어제 콘서트 후유증이 너무 심하다.. 다리는 웬일로 멀쩡한데 상체가 역대급ㄷㄷㄷ 허리 어깨 목 팔뚝 다 아파죽겠닼ㅋㅋㅋㅋ 특히 목이랑 어깨 이어진 부분.. 앞으로 콘서트 스탠딩 들어가기 전엔 스트레칭하고 가야겠다
**촉하는 쟈파르그렇군요. 가벼운 스트레칭도 좋지요. 하지만 쉬고 난 후에는 다시 시작합시다.
**짜죽는 케키놈 흐아니..!!!스트레칭하세요 ;ㅁ; !!

**병스트레칭 한번씩 해줍시다.
** 위들스턴스트레칭 한번 하는건 어때요,엄청 피곤해 보이는데.
**니 엉덩이 토시리스트레칭 재밌다.
**그리지스트레칭 넘 빡세게 했다가 허리 저세상 가는줄 알았음
**봐주는 마토리거기 당신 어깨에 재액이 쌓였어요. 좀 털어내고 스트레칭이라도 하고 오세요.
**오이스가 영업사원] 뉴르 요가자센데 그 고양이들 기지개펴는 자세에요 아플때스트레칭 해주면 조금 덜 하더라구요 하담님 화이팅...😭😭😭
**이코팥스린기유야 스트레칭 많이 하는건 보기좋은데 그...엄마는 네가 빙글빙글 도는게 보고싶거든......기지개좀 그만킬래....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qkwlqjzmf

From Twitter

**D-248]수능반동결 러스스트레칭을 할까
**방학한 와나름!!!!!!! ㅋ ㅋ ㅋㅋㅋㅋㅋㅋ담부턴ㄴ스트레칭할때 허리 막ㄱ누르면안돼!!!
**자스타겨울에는 온도가 낮아 근육이 경직되기 쉬우며, 옷도 두껍게 입기 때문에 어떤 운동이든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 워밍업 후에 실시하지 않으면 상해를 입을 우려가 있습니다.
**죠 카이토..시든 풀마냥 축 늘어져 있지말고 스트레칭 해라. 어서.
**카미 이치로주말이라고 너무 늘어져있지 말고 스트레칭이라도 하는게 어떨까?
**르트어깨스트레칭 무서운거시다 ㅠ 어제밤에 하고 잤는데.. 오늘 어깨와 목이 아주 뻐근하고 뿌서질것같... 결론은 저는 ㅋㅋㅋ운동부족이라는 말입니다 ㅋㅋㅠㅠㅠ크흡
** 아이 / アイ저거그냥스트레칭이잖아요!?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Binge_1215

From Twitter

**라코패스 SARA 운동!!! 스트레칭^ㅁ^!!! 마자 그거 안하면 나처럼 돼 열심히 해ㅎㅎㅎㅎㅎㅎㅎ
**노다 우미 [園田海末] 가벼운 스트레칭을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
**둘참 ㅋㅋㅋㅋㅋㅋㄱㄱ 앗 아프다고 윽 이러는데도 무시하고 더 누르는 히지카타라니.. 그 큰 고무공? 공기 넣어서 스트레칭하는 그 공가지고 스트레칭했으면 좋겠어요 긴토키; 가인 애플 뮤비에 나왔던건데
**둘참 ㄴ으 완전 좋아요ㅠㅠㅠㅠ;; 뱃살 빼고 나서 히지카타가 아쉽다며 근육남은 배때지 핥았으면.. 그 훈련 전에 스트레칭하는데 히지카타가 긴토키 스트레칭 도와주면 좋ㅅ겠어요 커플 스트레칭이라던가 ͡° ͜ʖ ͡°
**oubleTO스트레칭으로 모자라
** 환 안드레아 몸을 쭉쭉 펴가며 스트레칭을 하다가 너를 본다 그 쪽도 같이 해요! 아, 내가 그 쪽 이름을 모르는 구나. 이름이 뭐예요?
**(반동결)모후✨(*´∀`*)헐ㄹ 대박 트위터에서 돌아다니던 어깨 스트레칭 법 따라했더니 진짜 어깨 안아파짐... 신세계다...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tak_mi

From Twitter

**인튓 오소송&즈라 스티커통판∥옐스와 ㅁㅊ 내가 그림그리다가 중간중간 스트레칭을 하다니 내일 또 일요일이었음 좋겠다
**찌마츠/たっち 역시 허리가 아파서 잠시 스트레칭 하고왔어!! 이제 괜찮다오! ^0^
**해미아까는 누워서 멍하니 스트레칭하다가 문득 음 왜 살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태어난 이유가 분명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뭐 그런 이유가 있을라고 싶기도하고 여기서 만약에 죽으면 많이 아쉬울까? 라는 생각도 했다 이상한 체험이었음
**부시키는 하멜자자, 스트레칭도 한번 해주고 다시 공부 시작할까요?
**浦ナオト " 제한시간 30분 이내로 학교까지 뛰고 온다던가 5km를 쉬지않고 뛴다던가 내 몸에 전혀 맞지않는 스트레칭을 한다던가. " " 물론 다 하고 있지만 몸의 피로가 장난이 아니라서 말이디지. "
**사스마트폰, 혹은 모니터를 들여다보느라 허리가 구부정해져있는 건 아닌지 다시 한 번 자세를 확인하도록 하지요. 가볍게 스트레칭을 한 후 다시 허리를 바로 하고 앉도록 할까요?
**alkr하자!! 고요스트레칭하는데 되는동작이없어서 엄마한테 엄마!!나큰일났어!!!하고 나갔다가 그건원래안되는거라고 등짝맞음
** 환 안드레아 ...그런가. 하긴, 그럴 것 같기는 하네요... 그럼 그냥 혼자 스트레칭이나 할게요.
**소리하는 백모래가만히 있지만 말고 일어서서 스트레칭이라도 해줘. 앉아있기만 하는 네 몸을 좀 풀어줘봐.
**비러Gera허리가 아파서 스트레칭 찾아보다가 복근이 튼튼하면 허리도 괜찮아진다는걸 발견. 아직 허리 통증이 있을땐 허리 숙일때 배에 힘주는 식으로 하고 낫고나선 레그레이즈같은걸 하면 좋다고! 그래서 세수할때나 앉아있을때나 허리아프면 배에 힘주는데 오 효과가있다
**카아시 케이지 아침에 스트레칭을 하고 시작하면 상쾌합니다. 밖에 나가서 잠깐 뛰고와도 되고요.
**야ლ|'ー'❀ლ|리시는 대부분 주는역이었는데 넥타이핀?!심지어 만들어 줬고ㅋㅌㅋㅊ스트레칭도 같이하고..머리 핀도 맡아주고..
**1동 201호] 키즈나 히로 두근두근 좋아!!! 의지가 가득 차올랐다 켄타가 힘들때까지만!!! 언제든 스톱해도 괜찮아!!! 힘차게 스트레칭
** 아카아시 새른 ❀ 헉 상상했어.. 케이지 멋있어.. ´•̥̥̥ω•̥̥̥` 💕 스트레칭 안 하는 애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zestjyu

From Twitter

**ain ... 너무 오래 잔 바람에 허리가 뻐근해, 몸을 이리저리 돌려보며 가볍게 스트레칭을 한다. 끄응, 기지개를 하다가 점심얘기에 순간 배고픔이 밀려덮치는 느낌이다. ... 먹었을리가 없지.
**카아시 케이지 네. 그래서 일어난 후에 스트레칭을 하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아, 물론 세수부터 하고요.
**리님이 귀여워서 우는 삼덕고개가 돌려지지 않아서 파스사러 가야함....뭐지 오십견인갘ㅋㅋㅋㅋ스트레칭을 게을리한 벌인갘ㅋㅋ지금 내가 무릎엔 트러스트를 붙이고 어깨와 허리와 등엔 파스를 붙여야 살 수 있다고?? 자살.
**일라 앤더슨오후 두시입니다.가장 나른해지는 시간이네요.피로감이 가장 무겁게 짓누를 시간이니까,어디 밖에가서 스트레칭이라도 하고오는건 어때요?
**츠노 쥬시마츠 그럼 일어나서 스트레칭하는건 어때????
**공은 개나 줘버린 그린삼김와 아침에 스트레칭 안하고 나왔더니 허리 통증 벌써 노답수준_´ཀ`」 ∠ :_ …낮공보겠나
**촉하는 아나스타샤!핸드폰은 그만! 후후, 잠시 쉬면서 스트레칭~ 그리고 약간의 눈운동! *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21iO_hyun

From Twitter

**young아콘씨가 보고싶은 일요일 낮이다....지금쯤 계속되는 야근에 뻗어서 자고있을것이 뻔함! 헤헿 히사기는 일찍 일어나는 어린이니까 지금늠 스트레칭하구 나가서 연습하고 있겠찌 무용au
**sriel 스트레칭 좀 해둬야겠네요 일단 하던 거 다 끝나면 좀 쓰러지든가 해야겠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원...
**호박말랭이 CandY새벽도 아닌데 넘나 침울한 것... 에고... 스트레칭 좀 하고 밥이나 먹자...
**음치료사 네 ㅠ ㅠㅠ운동하는 아서 섹시하다 ㅓ떡하지요?ㅠㅠㅠㅠ같이 옆에서 스트레칭 같이 운동하는 1ㅣ비,, 비비 많이 사랑스러워요? 그럼 비비랑 지내요 하는 데이브 <<
**피어@スピアー 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장이 넘 늦었지ㅠㅠ 스트레칭하면.. 스트레칭 열심히 하면 보상 있나요 야겐선생님!!
** 환 안드레아 응. 그런데, 다들 바빠보여서 그냥 혼자 스트레칭 하면서 돌아다니고 있어요... 약간 풀이 죽었다
**개 (Ő‿Ő✿) 😯 스트레칭하고 다시 잘래?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0read_ing0

From Twitter

**리쇼요 스트레칭 확실히 하구..! 다치지않게 조심하구!
**uo 허리를 이리저리 돌리며 스트레칭한다 어디 가고 싶은데라도 있어요?
**90] 사이먼 앤소니 상상력까지 메말라버린 이는 아니라서. 아, 나는 로코코 풍의 그림을 좋아합니다. 다만 내 색은 좀 더 부드럽고 맑은 것이었죠. 스트레칭하듯 손을 쫙 펴고는 손가락을 하나씩 접어본다. 전혀. 그랬다면 애초에 시작하질 않았겠지.
** 이도 격하게 놀긴 했지.... 피곤할만해. 팔 스트레칭을 하니 어깨에서 두둑 소리가 난다 좀 쉬다가 또 가야지.
**이 한스케집중이 안 돼 졸음이 쏟아질 땐 가벼운 스트레칭이 좋지. 우라우라야마 마라톤이라도 하는 게 어때?
**opeman부상에서 조금 회복되어 운동을 가려 한참을 준비했다. 운동 중 마실 물을 끓이고 식히고 운동복을 챙기고 스트레칭을 하고 집을 나서다가 휴대전화 화면을 문득 보았다. 어휴, 오늘은 헬스클럽이 쉬는 일요일! 내가 지금 뭘하는 것인지......
**성현 버럭! 하자 다들 움찔하더니 각자 연습을 하기시작한다. 옷을 훌렁훌렁 대충 벗어서 아무렇게나 던져놓고 도복을 입고선 스트레칭하듯 어깨를 돌려대며 거참 갸갸 갸갸 시끄럽네. 첫키스뺏긴 소녀도아니고-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Euahang

From Twitter

**elzer 오, 그런. 그것도 좋지만, 스트레칭을 하고 잔다면 더 좋을 텐데. 말이지.
**복한 햄::幸せな ハム 앗 소넷님 손목 스트레칭도 하고 어깨 스트레칭도 하고 관리 잘 하세요... ´•̥̥̥ω•̥̥̥` !! 주변에 손목 때문에 고생하시는 그림 그리시는 분들이 자꾸 생겨서어ㅠㅠㅠ
**elzer 오. 아이야. 스트레칭도 조금 해야지.
**arlos Otero 트레이너 타이틀 받으니까 엄격해져야 될 것 같아! 보수는 됐고 스트레칭 하자 할 때 피해다니지나 말어~
**랑스어공부 EXPRESSION s'étirer. 기지개를 펴다. Je m'étire et je fais une série de mouvements de stretching. 기지개를 펴고 몇개의 스트레칭 동작을 이어서 했다. #abecede
**사(블락isn't악감정) 잠깐 쓰긴 했는데 또 안 쓰게 되고...는 일단 스트레칭부터 열심히 해야....바쁘면 일주일 내내 12시간 넘게 회사에 있으니...<-<
**모스워킷 받았는데 운동하긴싫고..스트레칭하기엔조은거같ㄷㅏㅋㅋㅋㅋㅋ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ingziii

From Twitter

**개 ㅋㅋㅋㅋ스트레칭 아주 다이치 근육이 다 풀릴 정도로 해버렸음 좋겠네요!!♥♥ 아사히랑 스가 둘이서 서로 다이치 도와가며... 이챠이챠..ㅎㅎㅎㅎ
**소기업♡ 수원♡ 수원시 기업지원과!트친여러분! 즐거운 점심시간입니다~ 동료 선배,후배 와 맛있는 점심드시고 나른한 오후를 예방하는 스트레칭 어떠세요?
**어버린최애찾습니다아 핵졸림... 근력 거지라고 스트레칭같은더 하라고 의사쌤이 그랬는데
**언자 미랑이 요새 몸이 너무 굳으신거 아닌가요? 이대로면 관절이 상하게 될거예요. 지금 당장 트위터에서 손 떼고 3분만 스트레칭 하세요. 앞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는거예요? 이봐요, 듣고 있어요? 꼭 하는 거예요?
**스미 달링 아항, 그쪽? 스트레칭이라도 해봐 스위티~.
**늘봄 어엉....괜찮은 거 같기도... 목스트레칭 잠자리가 바뀌니 영..넌 잘 잤나봐~??
**에키 테루 테루가 공부하다 지쳐 잠시 스트레칭을 하고있다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Deep_Shine

From Twitter

**erbert 아 그래도 한번 주무시면 오래 주무시는거 같아 다행이구요!!ㅠㅠ 중간중간 스트레칭이라도 해주셔요ㅠ 에빈님 화이팅입니다S2S2
**ㅈㅇ ㅎㅎ최고의 조합아닌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 후하후하후ㅏ 스트레칭 쭉쭉되서 하늘끝까지 다이치 발닿겠네요!!!!^0^ ////ㅠㅠㅠㅠ
**배천 간단하게 손가락 스트레칭하고는 크게 손 벌려서 가슴을 움켜쥔다.
**실/반동결 뿅뿅 응응 아침에 나올때 우산 챙겨왔어! 목 좌우로 돌려서 스트레칭 해줘!!!
**2동 201호] 미소라 이쿠미 한쪽 구석에서 스트레칭 쭈우욱
**정아 체조하듯 어깨를 휙휙 돌리며 "스트레칭이라도 해보시죠잉. 그럼 좀 나으실랑까."
**치우하루 한 시간만 걸어도 훨씬 건강해집니다. 일하는 중간중간 가벼운 스트레칭 꼭 해주세요!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Sugar____Dog

From Twitter

**2동 201호] 나츠야키 류세이 가볍게 스트레칭을 한다
**람 헉 에인절 베개님u////u 다이찌 셐스트레칭은 못꿨지만 ㅋㅋㅋ 편히 잘잤어요 😉 빨리 중간고사 지나면 매일매일 베개님 탐라 지박령이 되어버릴 거에요😇😇
**lem j. K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일리 스트레칭뉴쨜들... 마구마구저장했옸ㄷ.... 이구역의 프로 불펌러
**alkr하자!! 고요아 8시에인났다가 스트레칭 30분하고 다시 잠들어쒸니 거닐나가기 우주민앙
**부 봐주는 레온쉬는 시간이군. 졸려? 잠깐 자는 것도 괜찮겠지만 스트레칭도 잠 깨는 데는 괜찮은 방법이지. 정 힘들면 카페인 섭취도 괜찮아. #쓰담쓰담
**근력 운동 스트레칭 꼭 하고 하세요 다리 당겨 죽어줍니다
**쿠마 지로(사마진) 자자, 이제 잘 준비 해야지? 먼저 스트레칭부터! ... ...? 몸이 왜이렇게 굳었니? 내가 도와줄까? 웃음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Pachou_6966

From Twitter

**물] Donatello 그건 동감. 생각보다 잠 못 자는 사람들도 많더라고. 스트레칭 자주 해, 담 결려서 아프다고 슬슬 움직이면 더 굳어서 안좋더라. 지금도 그래?
**명 때..려..도..댐니 ㄲㅏ...?.. 볅건아니구 자고일어났는데 몸이 좀 무겁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칭하면 괜찬켓죠머
**다/ツダP 아닌가… 누워 있어서 그런가 일어나면 스트레칭이나 해야지
**라읏차- #스트레칭
**끄고공부하시지오늦어서 막 달려나오다가 갑자기 허리가 뚝 하는 느낌이 들더니 마구 아프기 시작;;;; 아이고;;;;; 스트레칭 좀 자주 하는건데;;;; 별일 아니겠지;;;;;
**바루 스루가 (神原 駿河)스트레칭을 먼저 하지 않으면 하루종일 몸이 뻐근해져서 말이다- 하하.
**良々木 暦스트레칭에 너무 집중하는거 아니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floral_pudding

From Twitter

**바루 스루가 (神原 駿河)스트레칭이 먼저다!
**이제스트찌뿌드드하네. 잠깐 스트레칭이라도 할까-
**루야 류지자-. 잠깐 쉬어요. 일어나서 스트레칭도 하고. 잘 느껴지지 않겠지만 이미 몸에 축적된 피로는 상당할 거예요. 스케쥴 관리도 중요하지만,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두세요.
**크리 반타스피곤하니? 좀 쉬고 하는 건 어때? 원고도 중요하지만 네 건강이 더 중요하니까말이야. 우선 스트레칭부터 하렴. 오래 앉아있을땐 간간히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좋단다.
**제하는ㅆㅁ*스트레칭하고 다시 과제!
**궁 현야~ 허영도 같이 스트레칭 하자
**와 사토베가끔은 스트레칭도 하는게 좋아.
**리드아침이야. 다들 슬슬 일어나지 않으면 오늘 하루를 망칠지도 몰라. 그리고 일어나서 잠깐의 스트레칭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참고 바라.
**걱걱걱걱걱걱걱나 한다 스트레칭!!!!!!건전한 작업을 위하여!!!!!!
**ewt허리 펴. 목도 돌려보고. 자세 바로 해. 하면서 간단한 스트레칭도 좋아. 네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것 잊지 마. 병원 가기 싫지?
**절미 살살스트레칭 해주십미댜ㅜㅜ
**리노 란마루둥근해가 떳습니다~ 얼른 일어나 기지개 펴보자! 아침 스트레칭은 중요하다구? 자자, 나 따라 쭉~쭉~ 하나~ 둘~ 셋~넷~「twitt.bot」
** 루이 卿瑞[Qing Ruì] 정신을 가다듬었으니, 신체를 정진한다. 스트레칭을 하고는, 진지한 표정으로 자세를 잡는다. …한동안은 계속될 듯 하다.
**서 좋은 아침이야. 슬슬 일어나자. 가볍게 스트레칭이라도 하도록 해.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assllllaaa

From Twitter

**나테 방 안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이라도 알아보셔도 괜찮겠네요. 발 안 구르는 쪽으로… 즈이즈이 그거 은근히 발 많이 구르니까 아랫쪽에 시끄럽겠죠 아마?
**시도 료자, 제대로 스트레칭 해 둬.
**파괴손]오큘러스 스트레칭한다
**-14! メリス * 멜리스생각없이 험하게 스트레칭 했더니 또 배가 땡겨..맹장아님? 진심
**찹쌀떡처럼 안기는]제냐으음, 뻐근하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목을 좌우로 돌리며 스트레칭
**가와라 코우시스트레칭 한 번~
**밀리온헤엑, 운동부족이군. 스트레칭을 하시오. 무슨 근거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LUONNEM

From Twitter

**아랑 꿀꿀이(●(00)●) 응 알겠어요 오래 앉아있었을텐데 스트레칭 좀 하고자요 담 걸려요 흥 잘자요
**0ㅕ0허리 스트레칭하다가 진짜ㅜㅜㅜㅜㅜ 대자연이 운동을 멈추게 했어ㅜㅜㅜㅜ
**J18,19]통판하는 희류 차마 모신다구 할수 없는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가가 다정하게 독촉해줬으면ㅜㅜ 아카아시가 밥은 챙기고 있냐고 스트레칭도 ㅣㅈ지말라구 해쥬ㅓㅆ으면ㅜㅠㅜ
**늘만 사는 나나바나 ~~아앗/// +< 구애의 스트레칭
**늘만 사는 나나바나 ㅠㅠㅠㅠㅠ스트레칭이라도 해야겠어요..!8//8 꾸물꾸물
**거이엑소시스트 스트레칭
**난 헐 왜그래 스트레칭이라두 하고 어여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Ativanne

From Twitter

** 多蕙 ♡ 아까 한 30분동안 스트레칭만 했는데도....진짜 솔직히 나 오른쪽 팔 못들어......ㅎㅎㅎㅎㅎㅎㅎ
**반동결]초코소예 고3?! 두근두근. 가방을 기대하며 잘 들어갈 수 있게 스트레칭 하고 있을게요!!😶😶
**로ヽ(o’∀`o)ノ♪ 엇..어이쿠..그럼 앉은자리에서 스트레칭이라도ㅠㅠ 집에 소화제같은건 없어용? 속 계속 불편하면 더 못주무실텐데용ㅠㅠ
**내TuT 뒤에서 스트레칭 하구 뿌듯하게 웃고있는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누핵귀..
**2동 202호] 이치노세 료타 넵, 그래서 웬만해서는 공 안 놓쳐요. 선배는 어떠신데요? 팔을 쭉 뻗어 스트레칭하고는 아마 그렇겠죠? 내일까지도 축제라고는 하던데. 네, 완전 재밌었슴다! 선배는요? 나오신 소감이라던가.
**커미션]cha cha 달달... 이뿐 그림은 잠시 쉬어주시구 손목 운동하구 스트레칭 한번하구 이닦구 자욤
**고 속 코메이지 사토리달과 축시의 마력을 받아 감정폭이 커지기라도 했나요? 스트레칭이라도 하면서 한 숨 돌리는건 어떠신지.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kragen_mess

From Twitter

** ㄹㄹㄹㄹㄱㅋㅋㅋㅋㅋㄱ아앗..이...이것은 그러니까....애정의 반증이랄까...^//^> 수습 ㅋㄱㅋ정작 삐치면 안때릴것같은게 함정이지말입니닼ㅋㅋㅋㅋㅋ 할리가 느낌 이상해서 갸웃거리고있으면 뭘봐 스트레칭 안해??할것같은ㅋㅋㅋㅋ
**H] 피스타치오 레이버 춤은 잘 출 날이 오려나 모르겠네. 히죽 웃었다. ..걸그룹 댄스 그거..아폴로 형은 잘 추거든. 나도 분명히 연습하는데 맨날 무슨 뻣뻣스트레칭 이런걸로 짤이 돌더라.. 나도 너처럼 좀 지적인 이미지를 찾아야 하나.. 장난
**ᔕᑌKGᑌᒪ TᕼE KᖇEᗩTOᖇ 음 그렇다면. 운동을 조금씩 해보는게 어떨까요? 스트레칭이라든지 그런 몸매가 더 유연하게 되는 운동들. 더 아름다운 곡선이 나타나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
**그컵팔이가축 진한빛후미카랑 아카네랑 스트레칭!
**론리리✨커미션받아용졸린데 씻고 스트레칭하기 귀찮아서 아직까지 안자고있ㄹ으
**장군 응응!!! 헤헤 주말만 계속 됐음 좋겠다...😨 스트레칭할게! 그나저나 카라마츠 오소마츠랑 빠칭코 다녀온거?
**edBit ♥♡v >ω< ~ 으음! 운동부족은 좋지않아요...! 시작은 가볍게 근처에 산책이라던가, 스트레칭을... 아 그래요 제가 실장님을 잡아드릴테니 윗몸일으키기라도...! 다리를 꽉 잡는다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CoffeeBrue

From Twitter

**라마츠 어제 많이 바빴나보군. 몸은 찌뿌둥하지 않나? 일어나서 스트레칭하는게 가장 좋다고 한다! 아 그러고보니 장군이 쪽도 주말이니까 편하게 쉴수 있겠군!
**ㅅㅇ[☆]ㅈㄷㅁㅉ * 스트레칭 따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연성ㄹㅓ의 """ 으 지 """ 를 가지세요^^^^^!!! !!! !!!! * 햐스궁예는 다시 햐스고어가 되어 당신을 향해 연성빔을 쏘고 이따!!!!!!!
**E : 얀데레] 대머리 카라마츠 이 밤에 스트레칭..? 뭔가 안 어울리는 것 같군. 갸웃
**뮤의 의지가 차오른다 ت * 1시 40분? 2분 남았네. 아니 1분? * 구스터는 시간을 체크하더니 신경도 안쓰고 마저 폭풍흡입한다. * 그리곤 몇개를 다 먹고 일어난다. * 오랜만에 움직였더니.. 아이고 허리야. * 스트레칭 중이다.
**쿠 3월 14일, 입대 그냥 스트레칭...?
**생의 박너굴 그렇게 안되게 스트레칭 잘 시켜버릴거예요.ㅋ
**강한 수과 저랑 비슷하신.....;-; 저는 스트레칭없이 계속 앉아있다가 골반 허리 틀어져섴ㅋㅋㅋ 척추측만 진단 나오곸ㅋㅋㅋ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Joy_VictorF_bot

From Twitter

**울#알티 나 왼쪽인데 저번에 트레이너쌤 말로는 내가 뒤에 아킬레스건인가 힘줄?... 이 남들보다 짧고 늘어나지 않아서 그런거라면서... 늘리면 늘어난대.. 하즤만 나는 스트레칭을 하지 않는 게으름뱅이
**언자 치비 미랑이 요새 몸이 너무 굳은거 아냐? 이대로면 관절이 상하게 될거야. 지금 당장 폰에서 손 떼고 3분만 스트레칭 해. 앞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는거야. 이봐요,듣고 있지? 약속이야!
**아나 몰랐는데 다리찢어서 양 발 잡고 내려가서 가슴 바닥에 닿는다 체육시간에 스트레칭하는데 해서 개놀램
**포포 어?ㅋ ㅋ ㅋ ㅋ 스트레칭합시다!
**레 스트레칭 중요하다고 했잖아 이러면서 끈적하게 오래 ㅁ해서 무라가 애타는 것도 보고 싶어요 그 얼굴이랑 부끄러운 말 노리고 그러는 거지만요 😌 내가 춤출 때 다리에 힘 제대로 주라고 했지 이러면서... 혹시 품님 꾸금 싫어하시는 거
**하란다,,,,ㅎ 스트레칭
**탄산님 이온 사랑해✨ 제발 나 좀 다른차원으로 데려다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 열고 들어갈 스트레칭을 한다! ?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skfn1332

From Twitter

** 환 안드레아 응. 믿을 수 없겠지만 사실이예요. 정말 그랬는걸-? 웃으며 찌뿌둥한 몸을 쭉쭉 펴 스트레칭을 해
**늘색몇신진 모르겠는데 암튼 나가서 통장정리랑 입금하고 오고 또 TV보고 TV보면서 스트레칭 좀 하고
**토 스트레칭 아이구 몸이야
**오일어나서 스트레칭 한번 하십셔.
**lem j. Kim 카일리 쩔뚝이 안됩미다..... 후우... 그럼 스트레칭 못보자나여..ㅠ
**럿 블렛ㄴ 발렌지 스트레칭인지 아 난 여중의 조라리 격한 피구를 원했지 조나 발레를 원한게아니라구^^
**이러브나은이(롱롱이) 스트레칭도 해주면 좋다고 그러던데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minsoo_go

From Twitter

**피어@スピアー 엩............. 엩... 그런 운동은 스트레칭밖에 없어 ㅅ ㅜㅜㅜㅜ
**reVer미 국민체조같이 기본적인 동작부터해서 서서히 늘려가면서 정적,동적 스트레칭 해주면 좋다고함
**언니7734RQ 스트레칭 생전안하다가 하면 허리나갈거같아서 관둠 ㅋㅋㅋㅋ
**reVer미 엑스레이를 찍어봐야 알겠지만 물리치료의 비중이 본인이 스트레칭 계속 해주는 비중보단 적을듯
**σㅅσ) ㅋㅋ큐ㅠㅠㅠㅠ 사랑스러운 최애를 플레이하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 엔드님의 건강이 더 소중하니 쉬엄쉬엄하시구 간간히 스트레칭 같은것도 하시는검다.. 후, 아저씨가 죄인이네요. 너무 예쁜게 죄라면 제이아조씨는 종신형아님까?0"ㅅ0* 9
**작하러가는 뱔뱔 웅웅 하구있어 ㅎㅁㅎ!!!!!ㅠ뮤ㅠ 우리라이조 아맞다 나 스트레칭도 하구왔어!!!ㅎ0!~ 고마어 덕분에 챙겼어~!~!~
**작 중인 [Dimension] ㅋㅋㅋㅋㅋ스트레칭ㅋㅋㅋ그거 아프다구욬ㅋㅋ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jeonjugram

From Twitter

**아 그치? 하루종일 누워있어서 몸이 삐그덕거려.. 스트레칭을 한다
**윤호 사탕 포장하는걸로 너무 생색 내는거 아냐? 마지막 안내문을 봉투에 넣었다. 어깨가 뻐근한지 가볍게 스트레칭하고 사탕과 포장지 일부를 제 앞으로 가져온다. 반복작업이 좀 지루하긴 해.
**3코양일/E11]이연 3학년 샌드는 진짜..ㅠ엉엉....ㅠㅠb....베개님..애들 스트레칭 더 시켜주세요......ㅠㅠ다이찌를 이케저케...ㅠㅠ
**늘의 할 일3월 13일 오늘의 운동과 스트레칭
**늘의 할 일2016년 3월 13일의 덤찌는 -운동 자전거 을 했고 스트레칭은 하지 않았으며 -끼니는 세 끼를 전부 챙겼고 -오늘의 연성도 안 하고 독서도 안 했군요! 쓰레기자식!
**아드디어 돌아왔어!! 몸이 뻐근한 지 스트레칭을 열심히 하고 있다
**도리카와 류지진짜로 자야지! 아 스트레칭 하고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jabduck_bell

From Twitter

**접하고 멍청한 J 후우.... 아직안온게 아닐까생각됩니다. 블랙케이스를 바닥에 내려두고 가볍게 스트레칭을 한다
** 대학생 되니까 하루 놀고나면 몸이 넘 아파여! 제가 젤 건강했던 건 고3때인듯요! 스트레칭 자주 하세요.. 그러고 난 안 함ㅋ
**기에게충!성!돌맹님ㅑ먼가 쪼끔 \ㅐ매해서 이쪽계정 목 스트레칭을 하고있는 못브이다 설명충
**잠엄마:저아줌마는 가슴이 땅에 닿잖아! 스트레칭중인 동생과 방송나오는 트레이너?비교중 동생:난 중딩이잖아! 엄마:가슴을 키우든 유연성을 기르든 해야지! 동생:
** 넘나 아쉬운 부분에서 짤린... 예~~에전에 친구따라 배구경기 본적있는데 막상 는앞에서보니 막 선수들이 스트레칭할때 바지가 넘나 짧아서 막막... ㅎㅎㅎㅎㅎ 네 좋았어요..
**OZ(춘장) ㄷㄷ.. 너무 앉아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중간에 텀놔서 스트레칭 하시는 게..
**나미야 마코토 좋다면 그걸로 됐어. 벌써 시간도 11시를 넘었네, 스트레칭은 했어?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ohvideo

From Twitter

**개 헤헤 람람님 요즘 넘 바쁘고 피곤해보이셔서 걱정 많이 했어요ㅠㅠㅠㅠ♥♥♥ 안녕히 주무시구여 셐스트레칭 람람님블락 하는 다이치꿈 꾸시길♥♥♥
**이만의 오이카와 토오루 응 나도 이제 스트레칭 좀 하고 자야지. 모이짱도 좋은밤 되길 바래♡
**리스매 이런...ㅠ0ㅠ 스트레칭해 스트레칭!
**개 롱 동 세돌 리 3세 헉 대롱대롱 스트레칭으로 키를 쭉쭉 늘려보셔요
**골애-141]겨루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엉덩이 쭈물로 울산에서 이름 좀 알리는데 크으 손목스트레칭 아무말
**반동결]✨뉴링✨ 네넨! 오랜만이에요 베개님..♡ 카마수트라..!!! 평생 스트레칭 하길 바랍니댜!! 삼넨센 최고예요 징짜ㅜㅜㅜㅜ 묘하게 다이치 챙김 받음 좋겠따... 아련
**드먼드피곤해.. 목 스트레칭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Van_ya_16

From Twitter

**개 뉴링님 감사해요 뉴링님 넘나 오랜만에 뵙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쟤네가 하는 그 스트레칭 카마수트라이길 기원... 죤나 헤헤 같이 삼넨세 파요 뉴링님...♥
**농 °□°` 충격 나는... 스트레칭인줄 알고 오오 멋져 하고있었어..
**반동결]✨뉴링✨ 헉 베개님 최고임댜!!!! 애들 양말 구여워요!!! 허벅지 사랑해!!!! 다이치 친구들 사이에 낑겨서 스트레칭 열심히 하길 코쓱 아사다이스가 구도에 거하게 치이고 여기에 눕습니ㄷ...ㅑ...
**냐운동하고 청소하고 스트레칭 하고 씻었더니 잘 시간이넼ㅋㅋㅋㅋ
**イ@Ta_2♥OCD아무리 바쁘고 피곤해도 1. 하루 한시간 이상 중국어 인강 공부 2. 하루 30분 이상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운동 3. 하루 한시간 이상 연성 아직까지는 잘 지키는 중. 힘내자! =ㅂ=
** 정 스트레칭 자주해줘 학교에서 자기도하고 자세가나빠서 자주하면 그나마나을꺼야
**루반도어으 오늘은 스트레칭하고 빨리 자야지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floral_pudding

From Twitter

**와 라이조 확인하길 잘했다. :- 응, 마저 열심히 하고, 스트레칭도 꼼꼼히해야해 ^J^ ~!
**작하러가는 뱔뱔 아...스트레칭하고올게 ㅎㅁㅎ....깜빡했다 오늘 으으 그냥 지나칠뻔했어 라이조 ㅠㅁ ㅠ 꼬옥 하겟슴니다 지금 그리는거 조금만 마무리짓고 스트레칭할게! 잊지않고!
**노띵스 아무래도 무대 밑이니까 무대가 낮긴해도 고개 빳빳ㅋㅋㅋㅋ 스트레칭 중간증간에 해죠...
**와 라이조 응, 잘 놀다왔어! 중간에 이구미까지 끼여서 어쩌다보니 음식집 방문기가 되어버렸지만... 배부른 외출이었지! 뱔뱔은 어땠어? 오늘 오래 앉아있었을 것 같은데, 스트레칭은 했어?
**에톤맨날 앉아만 계시는건 아니죠? 가끔 일어나서 간단한 스트레칭 정도는 해주세요!
**복한 엘리샤 으음...스트레칭..어떤걸 해야하는걸까아- 하하핫
**카아시 케이지 많이 아플거 같아요. 스트레칭하면..괜찮아지지 않을까요..?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BN_Kaiho2

From Twitter

**이 사람은 뼈다귀보다도 약하다오늘 한것도엇ㅂ고 어제랑 오늘이랑 스트레칭한거밖에없는데 몸이 덜덜거려서 책상위에있는 미니인간도 떨고있어
**나카 ... 가볍게 어깨 스트레칭을 하며 모로호시씨는 그럼, 앞으로의 예정 같은 건 별로 생각이 없으신겁니까?
**61616 ㅋㅋㅋ 사실 할말도 별루 없었어요 ㅎㅎㅎ 스트레칭이랑 과자만 끊으세요 ㅎ 꽤 좋은몸되요 ㅎ
**2]하기노시타 사나 물론! 나도 좋아해! 다만...유연성 훈련들어갈때는 싫지만.. 웃고는 기본적인 스트레칭시간이 제일 좋다랄까~
**쌀곰떡 그러쿤요 그럼 스트레칭들 이거저거 찾아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불 푹 덮고 똑바로 주무세여ㅋㅋ 우리 모두 몸을 소중히합시다...!!
**스트레칭을 합시다
**2]하기노시타 사나 ..정말!? 와! 마이! 마이는 늘 스트레칭하고 보니까~ 운동하는거 좋아하나봐? 갸웃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From Twitter

**산나트륨 으어... 그럴 땐 가볍게 스트레칭도 하고 쉬엄쉬엄 해야해요..
**생의 박너굴 네 풀리죠. 저도 계속 해주고 있고...헤헤 지금 풀스쿼트 앉는 거 처럼 깊이 앉을때 발뒤꿈치 들리는 문제신거죠? 그거면 발목이랑 고관절 여기저기 같이 잘 스트레칭 해주세요. 특히 다리 뒤쪽 근육들.ㅅㅋ
**탄조끼입은만두(멘튓♡) 스트레칭 많이 해야지...
**콩비✨ 숨쉬기 운동ㅋㅋㅋㅋ 사실 거짓부렁이고 춤연습... 스트레칭.... 러닝머신????
**누타여러분 모니터 앞에서 일어나 함께 스트레칭 해요0 9 손목도 발목도 털어주고 허리를 좀 비틀어요!0
**soul/Lina이제 스트레칭해야지...실은 더 강한 운동도 하고싶은데 스트레칭만으로도 내 근육은 힘든것이다
** 환 안드레아 스트레칭을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아마 무지 뻐근 할 것 같다...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From Twitter

**옌 성수를 금같이... 흐릿한 눈으로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돌아왔을 땐 스트레칭을 권하는 바였다.
**춘희스트레칭하는거랑 비슷한거니까. 당신 2이닝을 더 던질 수 있는거야?
**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순수님*ㅅ* 삼학년즈 피부색 차이도 체격 차이도 너무 좋아요..... 셋이 엉켜서 야한 스트레칭이나 했음 좋겠구여 카마수트라 뺨치겤ㅋㅋㅋㅋㅋㅋㅋㅋ
**니발레 슨생님이 동작 잡아주면서 스트레칭시키는데 무슨 롤러코스터 타기 직전 안전벨트 체크 받는 것 같았어... 그리고 비명을 지르는데---!!!
**운이에횻아앆 스트레칭 한참하고 마지막으로 스쿼트 햇느제 내다리 아아앆
**메인트윗확인해주세요★한설 저 스트레칭이후에는 운동 ? 을 했겠죠? 세명이서 엄청 열심히 했겠네요! 운동을요!
**mita#1일1운동_160312 매트스트레칭, 윗몸일으키기, 공중자전거, 레그레이즈, 발차기, 정권, 여기까지 하고 왠지 소화가 안 되는 것 같아서 나가서 산책 약간 했어요. 총 운동시간 25분 가량. 어제보다 덜 춥네요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From Twitter

**초(パチョウ)족저근막염 확진하고 의사쌤이 이거 추천해주셨는데 정말 걷기전에 10초×10세트 반복하니깐 통증 가셔서 신기했어 종아리 근육 이완으로 발뒤꿈치 당김증상 완화시켜줘서 그런다던데 암튼 좋다 이 스트레칭
**림=21iO목 돌리면서 스트레칭하다가 옆쪽 봤는데...뭐냐 뭔데 보고있냐
**푸딩 (*´▽`*)30분 조깅&스트레칭!✨
**달 어서 일어나서 스트레칭이라도 하라구요오오옷!!!! 버럭 동네!! 나자가!! 뛰자!!! 담달이와 함께에에에애ㅐㅐ에에ㅔ 헿 운동 귀찮죠...맞아여..
**파 히이이이이잌 히이이이이킼키큐ㅜㅜㅠ베개님 ㄴ베개님아사스가다이 ㅠ 뛰어내림 오열 스트레칭의상태가아주좋군여 ㅠㅠ흥얽 어뜩해하루의피곤이싹날아가는것입니닼ㅋㅋ흐아ㅏ 넘조아욬ㅋㅋㅋㅋ베개님연성진짜귀여우신데섹시함까지담고계셔서 주것다구합니다ㅠㅠ
**개아사다이스가의 날 기념... <친구들이 시켜준다는 스트레칭이 뭔가 이상하다>




스트레칭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

스트레칭 가볍게 몸이 허리 몸을 운동 일어나서 간단한 어깨 쭉쭉 잠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