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7:55 ALL

**스혹시 기구필라테스 해뷰신분 계세영?? 동완오빠가 했던게 구건가
**이너인데요*나육대 1등 양궁 잘해 필라테스도 해 근데 병뚜껑은 못열어
**반휴트) 무아방탄 자세교정하면 척추뼈도 곧게되고 그러면소 효과가 있다고하더라고 필라테스랑 요가같은거,,
**nthony Edward Stark당신도 노인네치곤 팔팔하잖아. 비결이 뭐야? 필라테스?
**1rt: 2p] 자유이치필라테스호흡법 들숨 날숨
**ᔕᑌKGᑌᒪ TᕼE KᖇEᗩTOᖇ 음. 필라테스나 요가 어때요? ㅋㅋ 이쁘게 몸매가 가꾸어질 것 같은데? 😏
**고양이언니✨ 오늘 제 친구도 보니까. 점심시간에 밥 안먹고 필라테스한다고 하더라구요. 세상에 부지런하게 예쁨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다 북으로 꺼졌으면!!!! ?????!!!!!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120seoulcall

From Twitter

**사님 오셨어요 남색필라테스 재밋는데
**봄❀٩(*ᐛ*)و 새 체육관 완공하면 방과후에 필라테스하고 요가 넣는데요
**학업으로 동결 * 리린님! 웅 우리 1인 1예체 해야해서 요가필라테스 했닼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경쟁 개치열해서 바로마감됐어...
**시의 약혼자 세휴 필라테스?
**️후쭈는 7짤⭐️ 아 필라테스야??나도 거기하게...ㅅ배구부하려햇는데 사람넘많아...
**파리 필라테스부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ょん필라테스 끝나고 작은 교류회를 하는데 답정너들이 일본이 좋아서 왔다고 말하라는 눈빛으로 일본에 왜 왔냐고 물어서 대학 들어가기 간단해서 왔다고 했더니 일본 생활이 즐겁다고 말하라는 눈빛으로 일본 생활 어떠냐고 물어봐서 질렸다고 말해버림.

**분소프트볼 필라테스 어떨깡
**쿄 공감하구요..예...필라테스쌤이 먹으면서 운동하면 건강한돼지된다는데 손들뻔ㅅ
**ou, the loving그 트위터 수다 선생님🙂 이 필라테스 스튜디오 같은 층에 개원하시는 거 같으니 어디 한 번 거기로 가볼까. 일단 테스트부터 하면 좋을 거 같은데... 바쁘고 피곤하다고 너무 미뤄놨다.
**분 어머 문화센터 필라테스 등록할까봐요
**어리둥절) 필라테스 이런거 하세요 예쁘겠당
**라 / 星필라테스 강사 이치마츠가 보고싶ㄷ ㅏ
**OIR직업군으로 사귀어 보고 싶은 이상형을 이야기해보자면, 헬스 트레이너,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 아나운서, 힙합 뮤지션, 플로리스트 등등.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jiyoon_hg

From Twitter

**된 에인절가수님! 서른 여섯 살에 키가 크는 여자 얘기 들어보셨어요? 저는 비슷한 얘기 우리 사촌언니한테 들었어요. 필라테스 하니 몇 센치 더 커졌다고. 돈 생기면 저도 할 거예요! 결코 무리가 아닐 거라 믿기 때문에 ^^
**ょん필라테스 스튜디오 들어있는 빌딩도 무슨 장기매매 할 거 같은 분위기다.
**천천✨ 댜 비슷비슷한 것 같은디 필라테스가 적은 듯 ㅋㅋㅋㅋ
**투명어쩌면 다행인게 저체중이라서 종잇장같은 몸이 보기 안좋을수도있는데 그나마 엉덩이라도있으니.....엉덩이를 소중히 여기자 4월엔 필라테스를 끊자
**투명필라테스 하고시픈데 일단 3월 잘 견뎌보자..
**푸우 신나가지거 침대로 총총 가는 것도 넘 십더기구요,,¿ 목소리는 쉬어가지고 필라테스 쌤이 흑돼지는 꼭 먹고오라고 하는데,,,거기가 젤 조와요,,,으앙,,,목소리,,<-<
**OUNA요즘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데, 장점운동하면 너무 좋다. 운동이 된다. 집중력있게 바짝 운동 가능하다. 부위별 운동을 할수있다. 좋다... 진짜 좋다 운동중에 진짜 강추다. 단점비싸다..... 진짜로 비싸다...

**역죄인 엘레이엔스4월부터 필라테스...!.1....11.....
**햄2. 분명히 고등학교 졸업할 땐 168cm였는데 대학교 졸업할 땐 171cm였고 작년엔 169cm였다 얼마전에 필라테스하면 허리가 펴진다는 얘기를 듣고 필라테스를 하고 시퍼졌지만 필라테스고 나발이고 운동 안 한지 오래돼서 두려워... 모든것이 다...
**보탄산필라테스 배우고 싶다
**영이근데 정은비 쪼만해가지고 필라테스 할거 생각 하니깐 너무 귀여운데,,,,,,,,,,,!
**님의 아기토끼 다련 토요일에도 학교가니 병원갈시간도 없어서 힘들어욧ㅠㅜㅠ자세...의사쌤이 고3이라니까 고3만 버티고 필라테스 하라고...고3은 물리치료받을시간도 없죠..
**크곤듀 최지요나도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너무 하고싶다 ㅠ
**새❤나도필라테스원해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__910328

From Twitter

**ょん오늘도 필라테스 강사 권유 받았는데 진짜로 그 생각 없는 것도 아니라서 양성자 자격증 따려고 알아보는 중이라고 했더니 다들 도와주는 분위기다.
**락훈☆등이랑 허리가 왜이리 뻣뻣하냐고 필라테스 선생임이 나무랬지. 너 접영은 잘하냐라고도 하셨.. 자..잘해요 ㅠ
**ょん오늘 필라테스 수업에 체험하러 온 여자애들이 그냥 딱 봐도 뇌가 청순한 스타일이라 저 애들이 과연 뼈나 근육이나 관절 명칭을 알아들을 수 있을까 했는데 선생님도 나랑 같은 마음이었는지 정식 명칭 안 쓰고 설명하시더라.
**8일 마감!탈닌 강연 남학생들의 끈적한 필라테스 부활동 현장 생각만 해도 풀발24시
**마감하라고해줘]흑묘양 ㅌ ㅋ ㅋㅋ ㅋㅋ ㅋ나ㅏ 검도부 들어가ㅏㄹ려구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필라테스 뭐하는데야 ㅋㅋㅋㅋㅋ
**8일 마감!탈닌 강연 난 낙서하고싶은데~~~~~!!!!!!!!!!!!!!신청서어ㅓ!!!검도부~~~~~????필라테스부개각임
** 필라테스! 저도 기회 되면 필라테스 한번 해봐야겠어요. 몸 균형이 어그러져있을때 바로잡기에 좋을것 같아요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high0301

From Twitter

**연실제로 허벅지 근육키우고 달고 다니던 발목통증과 무릎통증이 좀 줄어듬 필라테스 선생님이 자기 수업 안 들어와도 좋으니 나보고 근력운동 하랫는데 진짜 효과가 있다 짱임
**연맞음 허벅지 근육 없음 안댄다구 필라테스 선생님듀 구랫어 무릎만 나가는게 아니고 발목 허리 다 같이 나감
**이어트중인데 너무많이먹는주하님주짓수나복싱은 무술은 하나쯤 배워놓으면 좋을거 같아서고 필라테스는 내가 코어가 약하고 전신 좌우비대칭 심해서..
**마감하라고해줘]흑묘양검도부갈까 필라테스부갈까!
** ㅎㅎ 필라테스 하면 어울릴거 같다는 말은 들었어요. 노상 듣는 말이 학교는 무용전공이시냐고 ㅜㅜ 전 근데 춤쪽은 전혀거든요. 요가도 배우긴 할거같아요. 그게 되게 좋은 운동이라 우리 꼬맹이 가르치려구요
**다요가 은근 힘들다 플라잉요가랑 필라테스는 헬인 것 같다
**•͡•ʔ 사진처럼 살짝 들었다 내려주면 되요 필라테스 동작이라고 하네요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jeonjugram

From Twitter

**들필라테스할까
**름 그게 바로 접니다! 그래서 필라테스 시작했는데 정말 좋아요. 시작한지 3개월 지나니 허리도 안아프고 복근도 생겼습니다. ^^
**eo Joo Eon필라테스 등록했는데, 힘들어서 살려달라 하지말라고 말하는 이 청개구리같은 친구녀석이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진빠지는 느낌.
**aphaela기타가 사실 좀 마니 비싸고 어려워서 가기 전에는 아 오늘 가지 말까 하고 매우 고민하지만 치고 오면 기분이 좋아진다.... 헬스 만료기간전에 헬스도 좀 다녀야하고.. 허리랑 어깨가 너무 아파서 필라테스도 다닐 예정이고, 성서공부도 해야하고 바쁘다..
**리집 강아지 로이오늘 필라테스 등록하고 처음가는날 ㅋㅋㅋㅋ
**omo 복숭아향 홍차 필라테스, 특히 기구 필라테스 자세 교정에 좋아요! 열심히 하셔서 꼭 효과 보세여!
**보 다음주부터 치료랑 필라테스 다닙니다...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kkh1010

From Twitter

**위가싫은펭귄 혜림15년째 간간히 요가나 필라테스 학원을 다니는데 갈때마다 복근운동만 들어가면 나 포함 3-5명을 제외하고선 횟수를 다 못채우고 나동그라지던데 그 이유가 그거였나봄. 다들 늘씬한데 배에 힘이 없어.. 나 뚱뚱한데 잘함...... 신기하게 쳐다봄...
**오늘은 하이라인이랑 첼시마켓, 빅게이아이스크림샵을 갔고 포토갤러리랑 빈티지프린트샵, 몽크 thrift store, 마리아쥬 프레르를 수입하는 샌드위치숍을 발굴했돠 이제 발레클래스랑 필라테스 찾으면 될듯??
**천항만공사 해룡이몸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동시에 강화시키는 운동법 '필라테스’ 라고 알고계신가요? 해린이랑 같이 배워보실 트친을 찾습니다룡~ #스트레칭 #운동 #필라테스
**영진필라테스 20회 등록하고 오늘이 15회차인데... 몸의 라인도, 체력도 나아지지 않은 것 같아. 이게 나이인건가.. 서글프네;;
**eh운동 강도가 엄청나서 초반에는 수기치료 카이로프랙틱 받으며 울면서 다녔음. 몸을 바꿔보겠다는 일념으로... 대신 매일 갈 필요 없고 주 2회나 3회면 충분. 일반 헬스장이나 단체 필라테스, 요가보다 비싼 대신 체지방 없어지는 속도는 비교불가였음.
**래 판다 코덕계정하지만 운동을 이렇게 멈추면 안될것 같아서 뭘 하면 몸매를 유지하면서 적당히 살을 또 빼가면서 발등에 무리를 안줄까 생각하다가 본게 집 근처에 생긴 필라테스… 비싸다는 말을 하도 들어서 긴장했지만 이제까지 들인 돈을 생각하면 껌값 아님
**스포] 칼집 강개 메타톤 필라테스 해주면 좋겠다 뒷치기같은 자세 쩔던데 라인살리는 동작 이쁜거 많았음 MTT 필라테스 교실 열어줘라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ValeeriaGgarcia

From Twitter

**스포] 칼집 강개오늘 수업에서 워크아웃한거중에 요가매트 깔고 필라테스 하는거있었는데 확실히 복근만들기 좋은거같음 등그뉵라인잡는거랑 헬스장같은데서 뽜쌰!뽜쌰!한 운동은 취향아니고 그뉵 후달려서 잘 안하는데 이건 맘에든다
**iwon Yu강의 직전에 운동을 하면 힘이 솟을까 힘이 빠질까? 불끈 체력 충전을 위해 필라테스 왔다. 오늘은 종목이 좀 격한데. 🙄 학생들 다 덤벼! 하기엔 인원이 많다. 덤비면 인제 큰일난다. 😂
**님의 아기토끼 다련강제 필라테스 예약..ㅎ 역시 허리 휘었네..
**-HOLIC's › ☆ #SSOSTAGRAM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 . . #리샤필라테스#lishapilates#필라테스#pilates#발레
**hai QUEEN'S SOSTAGRAM 160310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 . . #리샤필라테스#lishapilates#필라테스#pilates#발레
**수영중...] 와펭 ㅋ ㅋ ㅋ ㄲ ㅋ ㅋㅋㅋㄲ필라테스는 걍 도구 쓰는 요가라고 보믄되는ㅂ
**수영중...] 와펭 필라테스부도 괜찮긴한디...난 배구 보는건 좋은딬 ㅋㅋㅋ내 캐가 배구옷 입은거 상상이 안간닼 ㅋㅋㅋㅋ검도는..내가 모르..ㅁ...ㅋ,ㅋ.ㄲ.ㅋ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VictoriaAaguila

From Twitter

**opaz필라테스 3회차 후기아니 왜 난 목이랑 팔이 힘들었으까... 근력이 없어서겠지...? 시무룩...
**호박그리고 오늘 필라테스발레 수업 들었는데 좀 실망.... 매일 하던 유튜브 운동들에 비하면 강도가 너무너무 낮음. 옛날 발레 선생님이 좋았는데. 한시간 수업 들으면 한숨 자야할 정도로 힘들었었지. 그분 다시 오셨음 좋겠다.
**뭬살다가 필라테스하면서 쥐가 나긴 처음이다 아니 살면서 쥐난게 처음임... 죽는줄..
**멍멍요가랑 필라테스를 섞은걸 배웠는데 땀이 엄청 나고 얼굴이 터지는 줄 알았다... 흑흑
**하 오. 진짜 선생님이 중요한가봐요. 전 필라테스에서 그런거 못 느꼈어요!
**재한의 쏼어제 한 필라테스 동작 중에 하나는 아 이래서 근육이 파열되나 싶을정도로 허벅지 앞쪽 근섬유가 한 올 한 올 느껴지는 동작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 오를 때마다 뻐근함이 한 올 한 올ㅋㅋㅋㅋㅋㅋㅋㅋ
**랑이 우유개인필라테스 쌤이 아이돌로 데뷔해서 이번달까지만 나오신다고 한다... 휘트니스에 있기 아까운 미모와 몸매라고 생각은 했었지만 아이돌이라니... 곧 헤어져야해서 아쉽지만 새로운 일에 용감하게 도전하는 쌤을 응원해요~🙉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SONGdotcom

From Twitter

**ive 아 회사 앞인데요 9호선 봉은사역 바로 옆에 있는 팝휘트니스에요 헬스장 안에 있는 기구 필라테스 스튜디오인데 선생님 좋으세요 ㅎㅎ
**RACH 나는필라테스나 수영 나도 근처 체육관에 뭐있나 찾아봐야짙
**쟁이 성인 발레 체형 교정 / 수영 / 댄스 / 요가 or 필라테스 중에서 고민
**쟁이 요가나 필라테스를 할까 유연성 너무 핵구짐
**rinity_0110필라테스...아이고 죽겠......😱😱😱
**색해진 추억 그럴까 같긴 하더라 내가 유연성이 존나 안 좋아서 필라테스도 끊어서 한건데, 플라잉 요가 재밌을꺼 같긴한데 할 시간이 없을꺼 같다 ㅋㅋ
**ive오늘 필라테스 진짜 짱이었다 근육이 결대로 쪼개져서 부들부들 떨린다. 피티할때보다 더 정교하게 근육의 부위를 나눠서 움직이는 이 맛.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t_ara_dotcom

From Twitter

**르한 옌 (ⒻⒶⓇⒽⒶⓃ♠ⓎⒶⓃ) 쏘스타그램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 . . #리샤필라테스#lishapilates#필라테스#pilates#발레 by melodysoyani #…
**이레나에게 한표를맨날 어깨 뭉쳤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필라테스 선생님이 알려주었다... 가슴을 지탱하려면 어쩔 수 없는거라고...
**しはら さとみ 진짜 피 쏠리고 처음에 잘 못 할 때는 자꾸 떨어져서 다쳐. 안 하는 게 더 좋을 거야. 고민 고민 하지마! ㅋㅋ 할려면 필라테스나 조금 더 해. 마음도 안정되고 좋다더라. 나도 필라테스나 다시 끊을까.
**RLOVE SOYEON INSTAGRAM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리샤필라테스#lishapilates#필라테스#pilates#발레
**꿀어제 필라테스 별 어려운 동작을 한 것 같지도 않은데 오늘 너무 몸이 아프다. 너무 갑자기 운동해서 몸이 놀랐나...오늘 원래 약속있었는데 내일로 미뤄진 게 잘된 일이었다.
**しはら さとみ 응, 우리 진짜 데스티니다. 나도 플라잉 요가랑 필라테스 해봤는데 진짜 힘들어. 한 번은 플라잉 요가하다가 떨어져서 무릎에 피멍도 든 적 있어. 그 이후로 아무것도 안 하다는... ㅋㅋ
**pocalypse당장 운동을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다면서 필라테스를 추천해주심. 당연히 아~ 네~ 이러면서 들었지만 예전에 필라테스 가격을 알아보고 포기했던 기억이 나서 속으로 울었다. 수영은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수영도 괜찮다고 해서 안심.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tiaradiadem

From Twitter

**휴커]후라보노 어...2학기땐.... 뭐였더라 아 디자인 유어 바디인가 필라테스랑 요가 섞은거같은거 함 배복근이 생김 !
**ictoria Aguilar데일리 룩으로도 매력만점인 디하죠 🙌 #디하 #DEHA #데일리룩 #운동 #요가 #발레 #필라테스 #댄스 #데일리 #패션 #instapic #instafashion #fashion #instagood #d…
**색해진 추억 필라테스 살 빠지긴 하지 근데 힘들지
**슈재밌는 운동 없나... 몸 뚱아리 넘 약해져서 학회 끝나고 진짜 운동 하려는데... 필라테스가 자세 교정은 좋다는데 재미없어 보이고...... PT는 넘 힘들어보이고.... 그나마 스피닝...??? 그냥 헬스만 할까...
**しはら さとみ 헐, 소원 하나 들어준대. 먹고 싶은 것도 다 먹고 소원도 들어준다니. 요정이 따로 없네. 응, 다음에 치맥하쟝. 나 치맥 짱 좋아해. 난 헬스도 열심히 다니는데 왜 살이 안 빠지는 걸까. 필라테스하면 살 완전 잘 빠지지.
**색해진 추억 꼭 통통하게 찌워서 와라 그럼 소원 하나 들어준다. 밤에 치맥이 쩔지 다음에 치맥이나 할까 마누라 운동? 걷기 운동 숨 쉬기 운동 ㅋㅋㅋ 밖에 안 하는데, 뭐랄까 필라테스 맞냐 그거 세 달 정도 해서 예전 보다는
**ictoria Aguilar최강동안 울 회원님!!!😉 제가 아는것만 해도 발레, 통역사, 봉사활동, 핸드메이드, 요리왕...이젠 필라테스까지!!! 모든 분야 두루 섭렵 중인 에이스 회원님~💕 매 수업 저를 깜짝 놀라게 하는 에너지로 …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ThisOldGuitar1

From Twitter

**elissa yoon필라테스 강사에 대한 관심은 확실히 있는 것 같다. 뭔가 더더욱 노력해서, 특별한 강사가 되어야지.
**토란 필라테스하고시포요....8ㅅ8 힝 몸 좀 쭉쭉 늘리고싶다아.....
**카대표영/배도 근육 훈련뿐만 아니라 가수니까 체간과 이너 머슬이 중요하다고 필라테스와 요가를하고 있다고합니다
**림빵아잌ㅋㅋ 전에 마뤀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한다고 한거 같았는뎈ㅋㅋ 왤켘ㅋㅋㅋㅋ뻣뻣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돈남말
**ojinnkim어제 필라테스도 오늘 부트캠프도 하나도 안 힘들었는데 WOD가 쉬웠던 걸까 내가 체력이 좋아진 걸까. 내 체력이 좋아진 것이었으면 좋겠다... 아 나 오늘 로잉 잘 못했구나 글고보니ㅋㅋㅋㅋ 다른 와드가 쉬워서 잘됐나봐 쳇
**끼:) 그리고 여러분 필라테스 하세요 몸에 좋긴 좋나봐요 필라테스 시작 후 제 동생의 스매싱 풀파워 강도가 2배 세졌습니다^^! 내 등짝..
**뱌필라테스라니!!! 몸매 짱 이뽀지게따 우리혀누ㅠㅠ 잔그뉵ㅠㅠㅠㅠㅠㅠ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farhanyanyan

From Twitter

**빈누나 님아 만일 운동 가는게 저녁 10시 수업이라면 어떨것같니 지금 그룹피티 다니던거 시간바껴서 10시거를 계속 들어야할지 아님 8시30분 필라테스수업을 들어야할지 폭풍고민중이었는데 탐라에 니가나타났엉ㅋㅋㅌ
** ´• Θ • `요즘 동네체육센터에서 월 4만원짜리 필라테스 수업을 듣고 있는데 주3회 50분인데도 넘 힘들다. 온몸에 근육이 없고 배랑 허리는 특히 더 없어서 복근 운동할 때 몸이 부르르르르 떨리는데 그게 참 재밌다. 오늘은 대자연신호가 왔는데도 다녀왔다. 신난다
**로키/로키*☆필라테스가자
**꿀오늘 동네 백화점 문화센터 필라테스 강습 들으러 첨 갔는데 헐 정원이 5명인 것임....근데 더 충격적인 건 나 유연하다고 칭찬받았다...어휴 유연하시네요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너무 기뻐서 소리내서 웃어버림...칭찬에 약한 봄꿀 ㅎㅎ
**트baarrrt엄마가 수영 다니시는 문화센터에 필라테스 선생님이 미인이시다...
**AN왕뻣뻣의 상징 내 몸이 생각보다 요며칠의 스트레칭에 잘 적응해주고 있다. 수영 덕분일까 잠깐 발담근 필라테스 덕분일까.여튼 정말로 다행이다. 더 열심히 해야지. 다짐에서 시작해서 다짐으로 끝나는 내 일상.
**금희필라테스를 만든 필라테스 씨. 사람이름이었다니.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F20zBSoqqAFEagf

From Twitter

**e Mellow 호흡법 넘 어려워요. 혼자하면 자꾸 반대로 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제 뭔가 깨우친 것 같아서 유레카~였습니다. ㅎㅎ 유투브도 찾아봤지만 선생님 동작을 '보고 따라하기'가 안되는 몸치인데 저도 필라테스가 나을까요? 팔랑팔랑
**vocadog 전 요가수업 2달 듣고, 비디오 몇 번 따라하다 음 이상해… 모르겠네 하다가 아 그냥 필라테스! 로 온 경우인데요, 필라테스가 훨씬 잘 맞아요. 1:1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알고보니 전 호흡법부터 쌩초보였다는 이야기…
**리네 누나 저도 엄청 심한데 ㅠㅠ 필라테스 같은 거 하면 좋아질까요?
**처사독일식 필라테스라니 왠지 90도 맞춰서 허리 접고 절도 있게 해야 할 것 같다
** 미오미오 내님!! ) ●○○ㅏ 이번교양 필라테스 신청햇는데 내 온뼈가 살려달라 소리지르는 중😢😢
**verytime with⚡️첸딩 급 운동이라도 시작해 보려구요 ㅋㅋㅋㅋㅋ 필라테스 or 헬스 추천바다여...
**는 예진입니다 ㅋ ㅋ .ㅋ 에진 필라테스부랑 연이업어요 이제.. ㅎ 저는 검도부 gogo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kstar_liptool

From Twitter

**시어제 첨으로 플라잉요가를 시작했는데, "해먹 붙잡고 하니까 좀 쉽지 않을까?" 라고 했던 과거의 나를 죽이러 간다. 필라테스 따윈 비할 바가 아니었음ㅠㅠㅠㅠㅠㅠ
**오루!!!!!!!!!!!!!!!!! 아즨심웃겨 ㅋ.ㅋ ㅋ ㅋ 구럿숩니다 지금 전신ㄴ맘에안들어서 다시그리ㅣㄹ예정. 에진 필라테스갉건가용 ㅋㅋ
**오베벌님 끌고 내가 다니는 필라테스에 갔는데 전신근육통 호소중 역시 효과가 짱짱맨이다 다들 필라테스 하십셔..
**eenakyeong일곱개의 차크라.. 를 전 신뢰하죠.. 차크라 발달을 위한 차크라 명상도 찾아서 하곤 해요.. 저는 한국에서 명상쪽 지도와 요가와는 멀지만 개인적으로 많이 활용하고 해요. 달리기와 필라테스를 더 많이 하긴 하지만요..
**ょん필라테스 가기 전에 인터벌하고 근력운동도 했는데 회사를 안 가서 그런지 아직 호랑이 기운.
**ょん👒필라테스 100회차 달성👒
**이프÷올 필라테스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T6DISE

From Twitter

**igor And Strength#아몬드브리즈 달달한 커피 대신 너로 택했다 달지않고 깔끔한 맛 괜찮쿤👍 #백년식당 #통삼겹 #한우된장찌개 고기는 soso 된장이 Good👍 #아몬드#블루다이아몬드#요가#플라잉요가#필라테스#요가강사#광…
**裝者 속 셜덕후: 야스 미킨님 꼭 필라테스라던가... 할튼 코어 강화 운동 하셔야 할 거 같아요. 허리 어쩔 ㅠㅠ
**OUNA어제 필라테스 끝나고 너무너무 좋아서 나중에 또 할거같다. 필라테스! 하트뿅뿅! 좀 더 대중적인 가격으로 다가오면 굿일듯
**JOO필라테스실 입구에 있는 거울처럼만 보인다면야 다이어트따위 안해도 되지 😑 너무해 ㅋㅋ
**초라그러고보니 우리학교 체육시간에 요가랑 필라테스 한대... 새로 오신 체육쌤이 예쁜 여자분이셔서 애들 오오오오 했는데 세샹에
**님은 바쁘대 아냐 살은 오히려... 흐릿 술마시고 먹고 하다보니까 지금 쪘엌ㅋㅋㅋ필라테스 하기로 햇습니당...
**안개☣필라테스하는 백치미 떡대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newsfactv

From Twitter

**어 필기정리,과제필라테스 고문쌤 넘나 취향이네욧 이혼남 크킄 아나 근데 뛰고십어도 못뛰어 6일단기에 물갈이까지잇
**독에 빠진 음표 서율필라테스 혼자라도 듣지뭨.... 잠도 안자는데 운동까지 안하면 쌀보다 먼저 죽을것 같아서 해야겠어.... ????????? 물론 뉴본진은 나보다 더 오래오래 살아야해여.... 이 세상에 뭔가를 기여하고 있잖아.....8 8
**피단지요새 너무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근육이 다 사라진 기분이다 폰게임 좀 오래하면 이틀동안 팔이 저리고 요리한다고 서있었더니 저녁 내내 허리 뒤가 땡겨서 죽을 것 같음 ㅜㅜ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거 배우면 좀 도움이 되려나
**eonju_instagram- 얼른얼른 예쁜몸으로 만들어져라~~~~~~~ 얍!!!🤗 공복유산소1시간씩 매일하구👊 근력운동 2시간반씩하구💪 잘챙겨먹고 잘쉬고~~~~ 예뻐져라~~~~예뻐져라~~~~😋 #필라테스#플라잉#피트니스#휘트니스#요…
**onnie 운동 스피닝이랑 필라테스 3달치 등록했어요! 저 첫날 운동끝나고 다리가 달달달달달떨려서 스피닝 선생님이 왜이러시냐고 엄청 웃으시더라고여,,,여전한건 안비밀이에요😟
**구권 ㅋㄱㅅ 이안님☆☆☆오늘 필라테스 가려햇는데 넝나 피곤한것 ㅋㅋ
**oma Kim어제 복부운동하다가 숨넘어가는줄 알았다 필라테스 원래 호흡+근육 다듬기 운동인데 호흡<<<진짜 폐가 힘준 근육에 너무 눌려서 으엉헉,,하고 망해버림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portincheon

From Twitter

**oma Kim아 오늘도 필라테스에서 눈물의 운동을 할걸 생각하니까 벌써 힘들고 근육 땡긴다
**onnie필라테스랑 스피닝 괜히 헌거 아닌데,,,
**onnie 신부님... 이시간에 제가 불닭볶음면을 먹어도 될까요? 방금 필라테스하고왔는데.... 사실 친구가 제발 먹어달래요... 저 이제 고작 운동4일찬데... 어쩌죠..😞😢
**락훈☆결국 오늘 필라테스 못갔네 ㅠㅠ 슬프다 ㅠㅠ
**독서인증]만두찹쌀떡트위터에 돌던 어쌔신옷을 샀다..이제 필라테스 갈 때 좀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지 뭔
**필라테스가 답인가요
**찌 넵넵!!필라테스도 끊구 시장도보구 자소설..도 좀 손보구 약도 먹구!!ㅅ< 9 사모님도 쫀하루보내셨나요!!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yaMm_y

From Twitter

**혜원필라테스 검색해보니까 포로들을 운동시키는...그런거였구나
**round the world필라테스 강사 채용한 보람이 있겠네 ㅋㅋㅋㅋ
**혜원20대가 끝나기 전에 요가나 필라테스를 해야해
**아나 진짜 궁금한데 .. 어제오늘 생리혈이 넘 많이나와서 ㅠㅠ;;; 오늘 필라테스하는 날인데 가도괜찮은걸가욧.. 이게 앉아있어도 나온다는 느낌이 너무강해 ㅠㅠ;;;;;;;;;;;;;;;;;;;;
**즈(しず)동네에 필라테스 짐이 생겼다.......언니 꼬셔서 2대 1 레슨 하고싶다..1대 1은 부담 백배고 5대 1은 넘 많고...
**카 ㅋㅋㅋㅋㅋ 필라테스유연해져서좋아요
**은봉구୧ʕ•̀ᴥ•́ʔ୨언니가 자꾸 필라테스 같이 하자고 하는데 하고십지 아는걸?~ 워킹머신 살가 옷걸이가 된다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Dr_strange1000

From Twitter

**지윤한혜진 바디북 운동 Group Exercise 시작한지 6개월만에 이번달 부터 필라테스도 병행하고 있다. 몸의 변화와 더불어 정신도 탄력을 받아 즐겁다. 보다 강력한 운동 뽐뿌질을 도와줄 책-♡
**덕 션 스테이크 엄청 좋군여..저는 샌드위치 먹었어요!!판다님 다이어트썰 넘나 궁금해욬ㅋㅋㅋㅋ저 취업하면 피티 끊을까 했는데 골반 약해서 운동하지 말래서 필라테스 할까 했는데 디스크라뇨...ㅠ0ㅠ
**원지원필라테스만 하는게 아니고 피티도 같이 하는거라능데 해볼까... 거민...
**하쨩 보고싶어 사망한 견우필라테스 첫날후기 처음엔 호흡소리들렸는데 나중엔 곡소리가들렸다 그리고 나 포함😂 복부가...복부가 너모 아파...,😢😢😢😢😢😢😢😢
**하쨩 보고싶어 사망한 견우필라테스 첫날 두근두근
**된 에인절저는 키가 뒤져서*^^* 레인코트는 못 입을 것 같아요. 혹시라도 살이라도 빼서 늘씬해진다면 모르겠지만. 김가수님, 필라테스로 키가 큰 친척 언니가 있는데 저도 필라테스를 고려해볼 까나요. 언니처럼 키 클려다가 오히려 작달막해지지는 않을까요.




필라테스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Dr_strange1000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VictoriaAaguila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ValeeriaGgarcia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rpakttkf123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moreunikka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PilatesHQNet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bluehole00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vigorstrength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ibadventure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newsfriday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newsfactv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

필라테스 운동 요가 오늘도수고하셨습니다 우리센터가참예쁘네요 선생님이 운동을 수영 할때마다느끼는건진짜나랑정말딱이구나 자세 김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