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16:16 ALL

**연 그러셨구나... 전 건조함과 주름 때문에 베이스는 무조건 마담브랜드 선호합니다...아르마니.. 겔랑.. 설화수.. 말하다가 겉잡을 수 없이 슬퍼짐 ㅜ.ㅜ
**스홍당무 쑝 엄마 설화수 싫어하시던데...
**느 수집가의 화장품_날 때부터 코덕설화수 신상 블러셔. 오오 고급진 저 컬러..가격은 7만원대.립세럼스틱은 4만원대입니다.
**천도사님 엄마들은 설화수 아닌가여
**로시 설화수 추천 ㅋㅋ
**야 화진은 방판이라.. ㅠㅠ 어머니들은 설화수, 한율 라인이 무난하긴한데... 가격이...
**리품절된 입생 쿠션 vs 설화수 쿠션 vs 직접 만들어쓰는 쿠션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SJ_HM3

From Twitter

**hoi DaHee 오오오 그 당기는 느낌만 없다면..!! 설화수 진짜 좀 부담스러운 가격..ㅠㅠ친구가 홍콩간다길래 면세점 부탁해서 그나마 사서 써보려구여ㅠㅠ 눈꽃쿠션 페북에서 많이 봤는데! 보기엔 좋아보여서 사고팠어요!!
**클 앗 저 요즘 설화수 샘플 쓰구있는데 나름갠찮더라구여! 좀많이 비싸긴하지만 저도 이번에 사는 쿠션안맞으면 갈아타볼까생각중입니다 ㅠㅠ 커버력은 별로지만 당기는느낌이없었어서 ..=//= ㅋ..
**hoi DaHee 앗앗 전 제가 까매서 그런건라 생각했눈데...ㅋㅋㅋㅋ저는 있는가 다 쓰고 갈아타려고 다 쓸 때까지 기다리는 중입니다ㅠㅠ 친구 추천 받아서 설화수꺼 써보려는데, 써보고 정보공유하게쯤미다😆
**: D-6 꼼 ::설화수
**린비그리고 또 다른 버전인 프레쉬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질감은 이게 설화수랑 비슷했다. 파란통 오일에 비해 확실히 가볍고 묽은 느낌. 하지만 헤비 메이크업 지우는 용도에는 세정력이 약간 아쉬웠다.
**린비설화수 이전에 썼던 라네즈 퍼펙트 포어 클렌징 오일. 이거 쓰고 코 블랙헤드 진짜 많이 좋아졌었다ㅋㅋ 코팩을 할 일 자체가 사라짐🙋🏻 설화수나 슈에무라에 비해서는 약~간 더 무거운 느낌이지만 세정력 좋음!
**린비설화수 브랜드 특징 답게 클오에서도 한방 냄새가..ㅋㅋㅋ 세정력 괜찮고 마무리감 괜찮고 유화도 잘되는데, 내가 이 이후에 전설의 슈에무라 클오를 사용하게 되는 바람에... 안타깝게도 재구매 의사 없음🙅🏻 슈에무라 클오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린비공병 나온지 꽤 됐는데 이제서야.... 싱가포르 갈때 면세에서 구입했던 설화수 순행 클렌징 오일. 이전까지 쭉 라네즈 클오 쓰다가 똑 떨어지면서 해외 나가는김에 면세찬스로 바꾼건데 괜찮았었다.
**pin 오 저도 그 에센스 좋았어요 설화수 은근 괜찮은 제품 여러개 있더라구요
**pin 아 저도 같은거 보라색만 몇년 썼었어요ㅎㅎ 만약 다른거 써볼 생각있으시면 설화수 클렌징 오일도 괜찮아요 저도 넘 괜찮았고 저랑 같이 슈에무라쓰던 제 친구도 넘 좋다 했었어요ㅎㅎ
**배문효과, 설화수 신제품 '자여진에센스'
**수현양잠석 교장선생님 에스띠로더 한국명품 설화수 구찌 등등 싹 다 제 것입니다. ㅎㅎㅎ
**마오마음이 힘들땐 호가 설화수 영상 봐야지
**토피아에 치인 보라덕설화수 쿠션이랑 헤라메베도 받았다 이번 샘플탈곡 성공적..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daradaze

From Twitter

**월 필링은 순하고 때처럼 잘되서 좋지만..효과도 효과지만 그보다 느낌이 좋은게 더 강한듯하다ㅋㅋ히아루로닉 앰플은 굉장히 쫀쫀하지만 설화수 명이초앰플이었나??그거보단 덜끈적하고 샘플 하나에 들어있는 반정도를 바르면 얼굴은 이깟거하면서 머금
**갈나랑 엄마 아모레 안쓰면 뭐 하나도 안남음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기초부터 아모레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나는 이것저것 쓰는데 엄만 딘땨 설화수 헤라 리리코스 빼면 해외브랜드밖에 없다..
**이 저는 수정용으로만쓰고... 리리코스 롱라스팅. 설화수 퍼펙팅 써요. 전 아이오페는 잘 안맞았어요ㅜㅜ 요번에 나온 신상쿠션들도 써보려구요....
**이 날 쳤다설화수 크림 짱 좋다 근데 존나비싸 힝
**더풀라이프??? 설화수 크림같은 비싼거 쓰시는 너네 엄마들보고 김치녀라고 지껄어봐라ㅋㅋㅋㅋ 엄마들이 김치녀가 뭔지 찾아보고 등짝이나 쳐맞지ㅋㅋㅋ
**반 어머님께라면 역시 샤넬이나 헤라...설화수가 짱이죠..👍
** 비비샘플은 미샤에서 쿠션사서 받은거구 쿠션샘플은 설화수에서 체험키트 받은겈ㅋㅋㅋㅋㅋ

**앙 설화수...그...회사원a가 리뷰한거잇울걸?!아..아마..?! 디디:아는디
**D입생은 내얼굴에 테스트 해보긴햇는데 설화수<쿠션 써보신문,,, 아니 당연 없겠지
**D엄마 생일선물로 쿠션팩트<사드릴생각중인데 입생이 좋을지 설화수가 좋을지 넘나 고민아다
**히난 뷰포로 헤라나 설화수사려궄ㅋㅋㅋㅋ
**두러겔랑이랑 비오템 샘플은 못받았지만 설화수는 아슬아슬하게 받았다
**intBreeze관심있는 뷰티브랜드들 플친등록해두면 다양한 제품들 조금씩 써보며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도 좋은듯. 현재 아모레퍼시픽에서 설화수,헤라,프리메라 중 원하는 샘플 증정중_
**덕 얌운센 이걸 괜히 예뻐하는게 아니다 지금 거의 다 써가는 설화수담긴 헤라쿠션이 넘나 못생겼기 때문이다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yamwoonsen

From Twitter

**레이프케이크 숟가락으로퍼먹기 글게. 나이번에 설화수 크림 사줬다. 생색 살면서 엄마생일 첨챙겨줌 패륜
**(ε˙³˙)з。oO( 뒤짐 ) 설화수....................... 흐릿
**IG BROTHER ver. 권정민설화수 광고에 모델은 처음인거 같은데...김하늘이네? 중국사람들한테 인기 많아서 뽑혔나???
**라아니 근데 설화수 이런 가격으로 장사 돼...? 팔려...? 선블락 들어있는 크림 50미리가 15만원ㅋㅋㅋㅋㅋ 저라면 15만원으로 비슷한 크림 샤넬이나 알마니에서 사겠습니다.....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사실 난 화장품 설화수만 안다. 우리 엄마가 씀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 설화수…
**이지않는독백작년에는 봄여름가을 반트쓰고 겨울에는 설화수쿠션만 내내 썼는데 올 봄에는 뭘쓰지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insanggotong

From Twitter

**나테SSJEDD 설화수... 들어본 적도 없는 가게인데요 으 출퇴근길에 이니스프리는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장자 생방달리는 챠메설화수 너무한거아니냐ㅋㅋㅋㅋ무슨 옐베는 17호 다음에 23호냐고 ㅋㅋㅋㅋㅋ17호밝아서 21호있나싶었는데 핑베임ㅋㅋㅋ장난하니..?ㅋㅋㅋㅋㅋ
**장자 생방달리는 챠메설화수 쿠션파데 샘플받은거써보니까 좋은데 잔고가없어
**냥이 그래서 설화수 투표 했슴다...
**써 풍물야 네이쳐야 우리오빠 놔주라 아무리 봐도 이건 너네가 감당할 수 있는 비쥬얼이 아니거든???????????설ㅎㅘ수 보고 계십니가!!!!!케이튜 보고 계시냑오오!!!!!!!헤라릠 보고 잇나요?!!!!!!
**고 ㅋㅋㅋㅋㅋ저더 설화수 생각햇는데 진짜 잘어울리죠ㅋㅋㅋ아니면 숨....
**헉 줌연형 때문에 새광고 설화수인가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Light_summer_

From Twitter

**샤넬 립스틱이랑 헤라 립스틱이랑 가격차이 안 나는 거 알면 존나 기절할듯...니네 엄마가 쓰는 설화수 에센스가 샤넬 에센스랑 가격 또이또이한 거 알면 존나 졸도할듯....
**_잉 오 설화수!!! 굿굿!
**젠// 저희엄마 설화수 아이크림쓰는데 좋다그랫어요!!
**isha 엄마 선물은 설화수
**장자 생방달리는 챠메근데 배경보면 설화수생각난다고ㅋㅋㅋ
**이아써서요리하고멘탈나감설화수는~~~~ Aㅏ모레~~~~~ 사상검증~~~~
**볼리 주류는 진짜 절레절레... 대신 세훈이 sk2 화장품 광고 찍어죠ㅠㅠ 종인이 설화수 광고 찍어죠ㅠㅠ 세훈이가 놓치지 않을꺼예요 하는거 보고 싶구ㅎㅎㅎㅎㅎ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Light_summer_

From Twitter

**c'∇'*)/[東京17:30祖母]설화수도 AP아닌가
**미코덕 참치 조명이 너무 쎄서 더 떠보이는거였어요!다른곳 가서 보니 그냥 그랬읍니다 근데 제 사용기는 설화수 쿠션은 정말 아침에 바쁠때 사용하거나 단독으로 쓰기 좋은것 같아요 수정용으로는 별로 적합하지 않아요.
**리✨헐랭구 뭐야뭐야 디올도 엄청 이쁘던데 설화수도 엄청 이뻐엉어!!!!! .. 하고 말하고선 난 치크팝을 사겠지 으 근데 진짜 넘넘 예쁘다아나
**덕중에서도블덕 (봄이와서기쁨) 맞아요맞아요 설화수는 어머니들이 쓰실만한 기초라인이고 가격대도 높아서 어려운브랜드였는데 색조가 참 예쁘네요!
**국 설화수는 뭔가 저한테는 좀 올드한 느낌의 브랜드였는데 블러셔...와ㅠㅠㅠㅠㅠㅠㅠ 돈만 있었으면 당장 질렀을거 같아여ㅠㅠㅠ
**미코덕 참치설화수 퍼펙팅 쿠션 졸라뤼 건조합니다 다 떠요
**Y 우리 엄만 다른 브랜드를 써서 설화수 첨 사봄..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cosmebox_bot

From Twitter

**Y어머님 선물로 설화수 기초세트를 사려고 찾아보고 있는데 이건 뭐 백화점 방판 인터넷 너무 구매처가 다량하네. 면세면 좋았을텐데 ㅠㅠ
**테아 설화수 블러셔 뽐뿌온다><
**덕중에서도블덕 (봄이와서기쁨)설화수 래디언스블러셔 양각 존예다.. 케이스는 좀 올드한 느낌이 있는데 팬 양각이 조녜로워..
**만히 아 설화수 좋은데 비싸요 ㅜㅠ 선물받았을때 함써봤는데 좋더라구요 마담의 향기와 함께 ㅋㅋㅋㅋㅋ
**큐리이거 엄마 생신선물로 사드릴까 넘 좋네 우리엄마 이제는 탈아모레 탈설화수 할 때 안 됐나
**퐁당좀 다른 얘긴데 난 유리아주를 쓸 때마다 이명박이 생각남. 사넬복숭아메베에 설화수기초 아벤느미스트 안나수이향수 유리아주립밤을 쓰는 자기관리의 아이콘... 그의 훈녀템 글 밑에 누군가가 '좋은 건 귀신 같이 알아가지고...'라는 덧글을 달았었지
**시럽랑콤 에어쿠션+설화수 영양크림 해갖구 딱 9만원에 샀따!!!!!!!!!!!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Light_summer_

From Twitter

**챠밍파데만 써 버릇해서 뭔가 피부가 쵹쵹하게 되어있는게 너무 불편하다... 손자국 남구... 어디 얼굴을 못대겠음 CC는 두개 써봤는데 설화수랑 랑콤 근데 둘 다 엄청 ㅊㅛㄱ!!! 쵿!!!! 쵹쵿ㄱ!!! 한 느낌...햫
**포-종주님사랑해요 그냥 서울시민 모처럼 서울 구경 한다고 생각하고 돌아다니고 있어요... 먼산 간 김에 롯데에서 화장품이나 사야지...설화수랑 에스띠로더..ㅠㅠ
**소연안녕하세요~^^아모레 헤라,설화수,프리메라 카운셀러입니다~^^제품 필요하실때 문의주세욤~신경써서 잘해드리겠습니다~^^😊




설화수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j2boxnet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j2boxnet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j2boxnet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mintbreeze5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rnjswjdals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ohvideo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kimyolovesblush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Dasofam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

설화수 브라이트닝 화장품 쿠션 엄마 퍼펙팅쿠션 클렌징 메이크업 라네즈 블러셔 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