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57 ALL

** 랑야방은 원톱으로 재밌고..물론. 신화도 재밌긴 재밌었는데 옥수 럽라 보다가 발암이..그치만 소천이는 예쁘고 착하니까..소년양가장도 나름 괜찮았음..육랑이 졸귀존예. 신해혁명은 ㅠㅠ 임각민 ㅠㅠ 너무 좋지만 분량 짧고..
**마지막회까지 본 호가 필모가 랑야방-신화-소년양가장-사조영웅전-신해혁명-대막요 구나리 편집본 // 위장자 본방 달리는 중 // 선검기협전1 이제 4화 보는 중 // 고수여림 8화까지 보다가 중단 // 이중 제일 재밌는 건 사조영웅전 랑야방 제외
**금릉의 넋부랑자✨주인랑야방 내용 자체가 슬프고 애틋하다 보니 멘탈 건사하기 힘든데 저런 짤 보면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다💕
**랑그런데 랑야방 장르가 무협판타지인가....?맞다면 린신은 거의 신선급으로 장수하는 그런 인물로 나오면 좋겠지만 이거야말로 개연성과 스토리성을 쳐 뿌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호잇랑야방 수건 입금 완 to the 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더민트 안녕하세요 유니님! 조아라에서 키로콤+애정주파수 잘 보고 있습니다~ 키로콤은 소장본도 샀어요!! 하하.. 다름이 아니라 중드 좋아하시는 거 같아서요... 랑야방 좋아하시면 요즘 핫한 중국 BL 웹드라마 <상은> 추천드립니다!
**유니원래 언어 공부하는 거 좋아해서 뭐라도 요즘 하나 배울까.. 그래 일본어를 다시 배우자 0ㅅ0! 하고 있었는데 랑야방 보고 조용히 열심히 골골대며 침대에 드러누워... 재탕삼탕을 하고 인터뷰를 찾아보며.. 중국어를 배우기로 행동하는 덕후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lightsky0324

From Twitter

**미나 분명히 작년에 내 존잘 서양오빠 하나 보려고 취향에도 안맞는 AHS S05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었는데ㅠㅠ 랑야방을 만나고 어느순간 AHS와 오빠는 잊혀졌다 ͡╥ ͜ʖ ͡╥
**머_ 중드계랑야방 전생으로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임수 린신 소경염이 보고싶습니다. 이름은 임수인데 모습은 매장소. 임수랑 린신이랑은 고딩 때 우연히 만남. 나중에 임수는 화가가 되고, 소경염이가 우연히라도 전시된 그림을 보고 찾아오지는 않을까 금릉의 풍경을 그림
**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여 극딜 아니에여 가뭄에 콩나듯 랑야방 같은 것이 터져주어서 그런건가 근데 리우아재 얼굴이 넘나 진지하게도 도라이라서 미치겠는 것입니닼ㅋㅋㅋㅋ
**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제 개그코드 맞는 사람 만나면 넘나 기뻐여 랑야방 축복받은 장르인 거 같아여
**경염!!!거기서!!!위장자 본방을 달릴까 랑야방 랜덤 회차 달릴까 고민 중.
**암튼 랑야방 정주행 덕분에 중국어 공부가 되는 듯도 하고. 현실세계에서 쓰면 놀림받겠지만ㅋㅋ
**고-6))) 잠그래야 랑야방온리때 미친듯이 지를 수 있는데...

**랑야방 재밌어서 금세 다 봄.. 선이 굵은 남자에 쉽게 빠지지 않아서 다행. 중국 드라마라 주인공들 선이 굵직굵직.
**mong어서 날이 따숩게 풀렸으면 #랑야방 #매장소
**재 해쳤다 종주님 휴 중국은 드라마시장을 세계에 내놓을 생각이 없나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그렇게 랑야방빼고 다 무도 쪽대본특집같을수가
**바_WH 작년 중, 하반기쯔음에 세웠던 올해계획에는 ㅁH직ㅁr1크2 상영회도 잇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이란 무엇인가.... 먼산
**트 ㅋㅋㅋㅋㅋㅋㅋ랑야방 봐서 그래 자꾸 과거 이야기를 한다구ㅋㅋㅋㅋㅋ
**두콩랑야방 합작 하게되면 무슨 캐릭터로 할까 생각하는데 내가 그렇게 욕하던 녕국후밖에 떠오르지 않아 에잇 나쁜 사람! 이러고 봤는데...지금은 녕국후를 보면 가스미 아파줍니다...😂😂
**장자보는언식(랑야방위장자 스포계)내가 위장자 랑야방 보고 깨달은게 왕카이 얼굴이 워낙 입체적으로 생겨서 조명을 좋은 의미로든 나쁜의미로든 잘 받는 얼굴임... 랑야방이 인공조명을 잘 안 쓰고 촛불이니 등불같은 자연조명?을 쓴댔나 그래서 그게 너무 잘 느껴졌는데 어떤 땐 개씹존예로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aino_rune

From Twitter

**연어회의 반짝이는 의지아니야... 나중에... 지금은 랑야방을보자
**니(게북); 엣지도 랑야방파냐...
**화ㅈ...ㅓ 랑야방 어디서 보는지 주소좀...
**j_지금은 명대타임!! 우왘 레보님 저랑 취향이 완전 겹치는ㅋㅋㅋㅋ 전 그저 랑야방을 보았을 뿐이고 종주님에 치였을 뿐이고 그러다 호가 필모를 팜-> 종주님과의 갭에 돌아 나오려는 찰나 본체의 타고난 애교와 비글미에 넉다운ㅠ 근데 귀엽기만한게 아닌 것입니다 ㅠㅠ
**세기 = 카오 랑야방!!수건!!!타올!!!판매 한데요!!!! 랑야각 하얀색 , 정왕부 버건디 가 한세트로 99세트 한정이라 빨리 안사면 품절!!!
**노 두 분 랑야방 보시져 ლ ´ڡ`ლ
**박혁권 나르샤] 겨울랑야방 ost 들어봤는데 넘나 좋은 것ㅠㅠ 이 드라마 재미있을 것 가타...

**스테잎타래료가 노잼인 이유 중 하나는 여주가 너무나도 민폐라는 겁니다. 랑야방의 여전사들과 비교되잖아!!!! 아니야 나 뭐랑 비교하고 있는 거냐...
**히 (っ'ヮ'c)아 정말 랑야방에서 배우들 다 미모 한 단계씩 다운그래이드됨.....ㅜㅜㅜㅜㅜㅜㅜㅜㅜ
** 김페니 원고나 해 그러니까요 랑야방부터 봐서 그런지 쑥 큰 오뢰가 이소요라니 흐뭇하고...😊 이게 엄마의 마음일까요 아아니 오뢰오빠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부작이고 짧다니깐 함 봐야겠어여!
**요 / 화차 이제 7화인데 머 해야돼서 나는 방 드러와쑴ㅋㅋㅋㅋㅋㅋㅋㅋㄴㅐ일도 달릴듯...모두가..랑야방에 ㅃㅏ져버렷
**얀집/에드나어제 고요한테 몽지 나올때마다 집중하고 하루에 두번은 보랬는데 ㅂㅎ님 덕분인가 오늘 셋다 알아서 랑야방보고있다 너무나 뿌듯
**화헐 큰일났다 지금 밖인데 상상만으로 랑야방에 치일뻐했다 위험해 지금
**ovus오예 랑야방 수건!!!!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Lt_alessa

From Twitter

**리베리 네.... 제가 이거 안 팔줄 알았다가 그만....그으만... 중드의 늪에 빠져버렸습니다.. 경예진 정말 참말 귀엽고요 호모력 개쩝니다 고요님의 재미난 랑야방 시청을 위해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응원합니ㄷㅏ..!!!
**유니 20화넘어가면서부턴 더 꾸르잼이니 즐감상하세요! 저는 6명쯤 영업했는데 아무도 예왕에 영업당하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꿋꿋 맴에 후시딘을 바르며 즐 랑야방되시길!
**조 한덕봉초반 랑야방 복습 필수 준비물=귤
**린매랑 앗 다행이에요! 랑야방 기념 수건 기대됩니다>_<
**ello이틀 꼬박 새서 랑야방 다 봤다....ㅎ ㅏ........ 종주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치 구들장 ( ͡° ͜ʖ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쓸데없는 검색 잘 한다 ㅋㅋㅋㅋㅋ 우리 지역에 빌릴 만한 파티룸? 여튼 그런 거 괜히 검색함 아 이런데서 영상회하면 좋겠다 싶은 곳 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여러 사람들이랑 봐도 재미날 거 같아 극장에서 영화보듯이
**나첨에 랑야방게임이라기에 바로 대전액션 생각났는데 킹오파같은ㅋㅋㅋㅋㅋㅋㅋ종주로 ⬆️⬇️➡️➡️aba 누르면 소경염 상대 특수기 <소경염 거기서!> 나와서 정왕캐 스턴걸리고 그런 거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bellac0305

From Twitter

**리베리 고요님... 랑야방 보시고 저랑 경예진 파주셨으면 좋겠다... 애탐
**요 / 화차 저의 인생은 어디로 가버리는 것일가요...? 연님두 랑야방 보셨나요 줄줄
**복치랑야방을 언젠가 봐야지 생각했다 하지만 오늘 김부장이 위장자를 보여주었다 거세게 치임
**2병걸린 유학생랑야방에 나오는 모든 복식들이 참으로 곱고 아름다우나 내가 가장 모에하는것은 신발, 하아.. 귀여워 미치겠다 아장아장 걷는 것 같아
**바_WH나 지금 또 랑야방 장르 대통합의 위엄을 느끼고 소름돋은.................
**야방 파는 비라스크랑야방수건 살래 내가 돈을버는이유는 덕질을 하기 위해서다
**얀집/에드나퐁듀네서 다섯시간 반 자고 나와서 교회가따 이제 위장자 달리려 친구 만나러 나가는중인데 빡세가.. 애들 옆에서 랑야방 보고싶다 랑야방..집중하도록... ?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kimseona14

From Twitter

**좌매워 랑야방 다시봤는데 하동이 1화에서 긍릉을 떠나고 6화쯤에 돌아오는데.. 그 기간이 2개월이랜다 0
**링ㅇㅣ대박! ㅋㅋㅋ 타래료청폐안에서 훈연이 아빠 하강이야!!!! ㅋㅋㅋㅋㅋㅋ 랑야방에선 원수였는데!! ㅋㅋㅋㅋ 전생의 원수는 부모자식간으로 만난다더니 아님
**ㅏ침해쌀박하님 랑야방 수건세트 놓치지 않을거야!!!!!!!!! 내 내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은행으로 달려갈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랑야방 정주행했는데... 결국 54화는 못보고 꺼버렸다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염!!!거기서!!!이세돌 랑야방 보다가 종주님 장기 약하다는거 알고 짜게 식들 듯. ㅜㅜ
**살각도의 차이인가 근데 랑야방 찍을때는 다른 사진들 봐도 얼굴이 빵실해보임.. _
**라크루이미 자기가 만들어 놓은 판이지만 강건너 불구경 하시는 wuli종주. 오물오물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tsuyo_dung_

From Twitter

**경염!!!거기서!!!이세돌한테 랑야방 영업하고 싶다.
**랑야방 BL 게임 망상은 미뇽님이랑 많이 얘기 했었음. 미뇽님 감사합니다. 정왕 루트 배드엔딩엔 이런 것도 있었다. 종주 목숨이 다해서 정왕을 황제로 만들어주는 것에 실패함. 결국 정왕이 군왕으로서 살다 죽고 매장소가 임수인 것을 알지도 못함.
**1라웃랑야방...본다...하나만 보고...공부.....
**류알녕국후가 랑야방에서 제일 꽃미남이다 리양 장공주도 예뻐
**금릉의 넋부랑자✨주인그럴 가능성은 없어보이지만 랑야방2에 종주님 나와주기만 한다면 1년동안 케이크 못먹어도 행복할듯....
**꼼거리는 덕후고3 때 랑야방 덕질을 한다는 것은, 위장자 덕질을 한다는 것은, 중드 덕질을 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괴로운 것임... ㅠㅜ 차라리 일드였으면 일드는 짧으니까 일드는 괜찮았을 거잖아... 원망
**주님의하찮은손난로 싵 앗 그럼 저는 가능한 커플은 랑야방에선 린매 정매 경예진 훤예진 경염임수 종주예황 경예종주 궁우ts종주 견평종주 린신비류 등등이 있습니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sari42

From Twitter

**주님목폴라랑야방 최대피해자 경예 다음 백리기;
**그래 슬슬 왕카이 호가 곽건화 셋이 랑야방2 찍어줄때도 된거같아 ??
**처음에 이 화보를 봤을 때까지만 해도 랑야방 시청 초기라서 아... 좀 과하지 않나;; 역시 대륙 지나치게 화려한;;; 이라고 마음 속에 거대 셋쇼마루 동상을 세웠었다고 한다. 트위터로 말 안 한게 어디야 휴 지금 했다 멍충 rt>
**랑야방 게임이었으면 좋겠다는 소리는 보기 시작한 날부터 362183940번은 말 한 것 같은데 주인공은 현명한 종주지만 선택지를 선택하는 플레이어는 어디까지나 나라서 온갖 배드엔딩을 보고 싶다.
**체랑야방 18화 보기 시작했는데 ...경염 암만봐도 남초니 사흘 못보니는 핑계고 그냥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새벽에 밀실 쳐들어온 것 같은데.
**토성저 혹시 "랑야방:권력의 기록"이나 "위장자:감춰진 신분" 알고계시나요...?ㅠㅠㅠ
**좌로 이사간 연보라이세돌 승리를 맞아 탐라의 많은 분들이 위장자 랑야방 sf.au 를 파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U///U 아무말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banryu_chan

From Twitter

**ㅇㅅ이 싫은 人工偉聲단 랑야방에는 인간검색기들이 있다는 점
**진슷#중드계랑야방 33화 보라 갑니다..
**RACH난 좀 뭔가 끝을 보고 리스트에서 삭제해야한다는 오기로 보는 편인데 그게 끊기거나 그렇게 동기부여가 되지않으면 중도하차하고 다시는 재시작안하ㅁ 근데 그게아니라 진짜 돌아서 본게 랑야방... 다들 랑야방 보세요 랑야방!!!!
**쥐랑야방 정말 좋아하지만 리양 장공주와 예황군주가 목의 가시처럼 걸려서 결국 파지를 못했다 예왕이 사랑하지도 않는 아내에게 보여주는 매너가 중요한게 아니라 예황군주와 리양 장공주같은 여캐들이 이렇게밖에 쓰여질 수 없는 한계가 날 너무 힘들게해
**찌차고적염군입대하는/꿍우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제 영혼의 동지 매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러케 랑야방에 뼈를 묻을 운명임이 다시금 확실해졋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 ahead랑야방을 보면 무한 커플 조합이 가능해지고 최애가 생기는건 당연한데 나 지금 왜 곽건화 왕카이 핥고있지? 곽건화는 랑야방에 나오지도 않았는데;;;
**凯教 狂热分子 김또이오메가버스 랑야방 가튼 거 나는 전혀 꼴리지가 않는 것이다 랑야방은 존나 고자스럽고 플라토닉한 그런 사랑으로 충분히 너무나 좋음 흑흑 하지만 위장자는 더럽고 야하면 좋겟어 후후 이 차이의 분기점이 어디인지 찾아내고 싶다 취향 분석...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miracle4865

From Twitter

**凯教 狂热分子 김또이그 차이가 뭘까 생각해 보고 있는데 난 그냥 랑야방을 별로 후조의 관점에서 보질 않았던 것 같고 드라마 그 자체가 너무 좋고 완벽해서 내 어떤 망상도 넣고 싶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
**곰돌주말에 존잘님들의 경예진 합작을 보고 뿌듯하게 다시 랑야방을 복습하기로 했다.
**凯教 狂热分子 김또이나 랑야방은 초반부터 에유들 많이 나오는 거 보면서 아니 에이유가 판치는 건 원작 뽑아먹을만큼 뽑아먹다가 더 이상 뭐가 없을 때 흥하는 거 아니냐며 꼰대노인네 가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위장자는 오만 에이유 너무 좋은 것.............
**hasal랑야방에서 임수는 바둑을 못 둔다는 설정이.
**주님의하찮은손난로 싵 저도 위장자는 실시간 진행이라 .. 랑야방에서 되는 커플을 말하는 게 빠를 것 같아요ㅋㅋ;;;;;
**라크루조...좋! #랑야방
**우 일단 랑야방인지 위장자인지부터 써야할 거 같아요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ssohpe

From Twitter

**타임 엉엉 중화티비 왜 랑야방을 그때 수입했나여 ㅠㅠㅠ
**한하소서실시간 탐라ㅋㅋ 마블 얘기, 디씨 얘기, 바르샤 얘기, 랑야방&위장자 얘기, 락페 얘기 기타 등등 하시던 분들이 이세돌로 하나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믿고 랑야방 보면 망하나
**에도 대체로 죽어있는 지희 짜투리 시간 활용 1.과제, 필기정리 2.랑야방연성보기 3.모연님 셜존 단편 아직도 여기 읽고 있습니다 아직 번역픽도 남아있죠 주말 1.과제 2.위장자 본방 달리기 3.위장자 연성 몰아보기 4.감상정리하기
**코타 상하이 맛있게 먹는 漢拏랑야방 자막 달린거 용량 문제로 삭제했고 고화질 중어자막 달린거 받아야하는데 귀.. 귀찮다.....
**ΛGРΙΞ❆ 탐라에 랑야방 이야기가 많아서 넘나 기대되는 것입니다 붕방 그럼 당장 짐을 싸서 대륙으로 떠나야겠어요!!! 일단 경예진을 바라보며 갈 생각이애오..!!!!
**왕부 애완 토끼쉬는 동안 랑야방이나 다시 봐야겠군 내 사랑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ssohpe

From Twitter

** ٩(๑òωó๑)۶ 위장자랑 랑야방 봐보고 싶어요ㅠㅠ 요즘 상은도 뜨던데요.. 중국 드라마...ㅂㄷㅂㄷ 저도 동양풍 젛아한답니다 흐뭇
**ΛGРΙΞ❆ 앜ㅋㅋㅋㅋㅋㅋㅋㅋ구경님 멘션 보니 경예진 더 기대되는데 게다가 건평까짘ㅋㅋㅋㅋㅋ첨 듣는 캐릭터인데 잘 살펴보겠읍니닼ㅋㅋㅋㅋㅋ건평.. 메모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저 랑야방 보고 여기에 보고드리러 오겠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만두水饺大人후거랑 왕카이 랑야방 찍을 때 사귄 거면 ? 분장하고 쉴 때 세트 구석같은데서 몰래 손잡거나 키스할 때 재밌었을 것 같다. 키스할 때 가발 안 망가지게 하려고 머리도 못 만지고 서로 깍지끼고 키스했으면 아무말
**노랑야방 1화 이 장면 퍼오인 머신이 본체 보여주는 장면이랑 겹쳐보인다:Q 이랬는데 역시 그런 컨셉이었군 머신짱.../rt
**세 네 저 1월달에 랑야방 시작해서 인생 저당 잡혀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넘나 웰메이드입니다..** 아주 죠은 땅이에오... 초반에 즁국액션만 견디시면 됩니다!! 맥님이 누구한테 빠지실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오 팝콘
**셔니스트일단 다시 눕고 랑야방을 안구에 뿌린다 꾸물꾸물
**야빠와 축빠를 아우르는 ? 랑야방은 최고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00ink_

From Twitter

**왕카이 호가 곽건화 한 작품서 만나면 탐라폭발하겠지? 랑야방2
**티옴랑야방 어떻게 봐야하는거지
**ΛGРΙΞ❆ 랑야방 잼난 것 같아서 한 번 보려구요!!! 니세님도 랑야방 보셨나요..! 그곳은 약속된 땅이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좋은 곳인가오...*
**ㅏ침해쌀랑야각 스팀펑크 개쩌는 시퀀스 진짜 존예존멋존잘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나 아깝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랑야방 아트팀특효팀 진짜 다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야방 스포/고래호랑말코(고호)근데 요즘 넘 랑야방 얘기만 해서 스타트랙과 SPN 써놓은게 민망할 정도로군 ...
**세 맥님 랑야방... 보십시오...
**개아 쒸이펄 랑야방 2화 어디쒀!!!+!!ㅠㅜㅜㅜ구글링해도안나유쟈나ㅏ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wdubu

From Twitter

**인알계저 랑야방 보러가야 합니다 안녕 내 헤더를 봐줘
**란발부비붑새랑야방은..참 캐스팅을 잘한거 같아..배우외모와 캐릭터성이 되게 잘 맞아 떨어진다. 난 평상시 배우짤보고 태자와 예진과 정왕 정말 잘 캐스팅했다고 생각했음 ㅋㅋ특히 태자는 평상시 되게 멋진데 태자연기는 망충해 ㅋㅋㅋ
**싹랑야방 색깔배치 진짜 내 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련랑야방 보러 갑니다 총총
**토성 랑야방2가 랑야방 이후의 이야기라면 음...환생물이어도 좋으니까 수-당 교체기를 다뤄줬으면 좋겠다.문제와 양제의 과도한 대외원정과 토목공사로 각지에서 반란을 일으켜 당 왕조를 세우는게 보고싶음.
**싹근데정말...54화너무......ㅜ너무한다진짜.....랑야방재탕해도 54화는 안 볼래....ㅠㅠ
**ΛGРΙΞ❆랑야방 보기 전부터 넘나 취향일 것 같은 커플이 있는데 정말 취향일 것인가 넘나 궁금한 것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moonk0713

From Twitter

**토성랑야방의 배경은 남북조시대랬지? 대량국의 황제는 결국 경염이 되었으나 머지않아 남북조시대는 수의 통일로 끝나게 될거고 경염이란 성제는 콘스탄티누스같은 황제겠지.휘청이기 시작한 왕조는 다시 바로세울 수 없고.
**재 해쳤다 종주님나 아직도 랑야방 54화 못 봐..
**트랑위 통틀어 심정적으로 오른쪽으로 못보내는 인물은 정왕과 아성, 반면 왼쪽으로 못 보내는 인물은 랑야방에선 매장소, 위장자에선 왕선생
**랑야방 1화 제일 좋아하는 이유가 랑야각 시스템 보고 덕통사고 당한 거였는데 그쳐 저거 넘 예쁘지 않아요?
**장자 시청중인 뀨 이 트윗 공감 백만개 찍고 싶습니다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랑야방마저도 리버스로 파던 덕친구와 루성으로 하나됐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루성은 대단합니다..
**이먼랑야방 2가 어떤내용이던간에 랑야각은 또 나오겠지.. 완전다른내용이면서 1편내용 곁다리로 가끔 나와주면좋겠다
**이겐맨 저 랑야방 주인공 매장소랑 경염 어릴적 단쇼처럼 파고잇는 크큭... 물론 안 봄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nabinaban

From Twitter

**ei랑야방 2부라는것이 정말로 제작된다면 랑야각 이야기여야한다... 설정 쌓여있는거 꽤 많아보이는데 좀 풀어주지글애 편애
**내 랑야방파느라 감춰진 내내알티해주신 분들, 그리고 참여의사 밝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랑야방 흑버전 합작 모집은 3월 14일 저녁부터 모집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받을게요! 캐릭터/커플 중복제한 없이 받을예정입니다! 인원은 제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까지 적당히 끊을게요!
**듀랑야방4화감상중인데 지금 백리기 오메가썰로 대동단결 ㅋ ㅋ ㅋ ㅋㅋㅋㅋㅋ 글러먹음
**달밟는 욤 우앙 안그래두 시간 나는 대로 도전해볼까 하고 있어요 슬슬 쩜오디 쿨타임이 찰때가 되어서😂💕💕 끄앙 디지몬지인분들 탐라에 너무페달돌리는 소리 시끄러우실것같아서 늘 죄송한데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여요 흡훕 ㅜㅜㅜ 랑야방 혹시 보게되
**야방후 루성이 얼마나 대단하냐면 나랑 매번 장르만 겹치고 커플링은 매번 안맞던 지인분들 같은 커플링으로 엮어주었다.. 심지어 우린 랑야방에서도 리버스인데 엉엉ㅋㅋㅋㅋ
**니스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 옛장르 덕질할 때의 존존잘님이 탐라에 랑야방으로 알티오셨다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몽지 덕통사고 뉴엔드랑야방 화요일이나 수요일 까지는 다 볼 듯. 벌써 40편 달리구 있으니. 한 숨 자고 일어나서 마저 달려야지.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caramelmilk_19

From Twitter

**리베리랑야방 세계관에서 세습귀족들은 봉호가 있는 모양인데 경국공, 녕국후, 문원백 등등 언가의 봉호가 궁금하다.. 국구이기 이전에 후작가니까... 54화 이후로 국구부 명패는 류국공한테 넘어갔을테니 예진이는 후라고 불릴텐데 궁금해 디짐
**(☄ฺ◣д◢)☄ฺ 랑야방을 튼다
**달밟는 욤 후앗 저야말로 같이 이야기해주셔서 감사드려욧 ㅜㅜ❤️❤️저도저도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언제든지 찔러주시구 헤헤... >< 지로님께서 랑야방 넘 재밌게 보셔서 너무너모 궁금해하고있어요😂😂
**야 in fire 주물주물...피곤하셨던거죠 ㅅㅠ...주말에라도 푹 쉬시라... 랑야방을 들이민다
**릉에 가고 싶은 르체티랑야방은 정말 정적이어서 본인 말마따나 눈빛 연기에 올인했다면, 현대물에선 카이 자잘한 동작이 잘 보여서 확 와닿는데 연기 정말 잘한다. 캐해석을 깊게 한다는 게 와닿음. 얼굴근육이랑 손발끝까지 신체를 참 잘 쓰는데 이게 카이뿐 아니라 화꺼도 그럼
**반동결] 과제에 치인 다은 ㅠㅠㅠㅠ으으유ㅠㅠ♥♥♥최근 제사랑 랑야방에 빠지셔꾸나ㅜㅠ!!♥♥♥♥ 머 덕질하는데 그럴수도이쬬♥♥ 흫ㅎ...저도...비록 과제하기 싫어서 뻐팅기고있긴하지만ㅋㅋㅋㅋㅋ큐ㅠㅠㅠ 잘 지내구 있어요ㅠㅠ♥♥♥♥♥♥
**EDOKE 랑야방 보고 나면 위장자 까지 보게 되겠죠...?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thepm5

From Twitter

**쥐내가지금 뭘보고있는건지....랑야방은 몹시 점잖은 드라마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無者 : 화양리명경 누님 랑야방 시대 떨어져서 정비냥냥 만나면 좋겠다 정비X명경 민다...
**포하는 딜레탕트글구보니 낱님이 허락해주신다면 낱님이랑 같이 풀었던 위장자-랑야방 썰을 짧게라도 회지로 내고싶은데 얘는.... 얜 어느 배포/온리전에 내야하는 걸까요...? 랑야방...? 위장자....?
**고 연코셴셩헐 랑야방 SF 벌떡
**야방갸르자취방가는데.. 세시간걸린다.. 지하철와이파이만 되도 위장자랑 랑야방보면서 가눈데ㅠㅠㅠ그럼 금방갈텐데ㅜㅠㅠㅠㅠㅠㅠㅠ
**적을 이루고 의지가 사라진 야묘흐아앙..랑야방 재탕하고 있는데 랑야방 감독판 엔딩은 또 따로 있다던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ㅠ!!! 티빙에는 TV판 뿐이라 텍스트라도 좋으니 어떤 엔딩인지 알려주실 분 찾습니다! 알려주시는 분께 랑야방 최애 그려드립니다mm
**체우유 놓고온 이끼도댜체ㅠ랑야방 제목 왜 랑야방이냐ㅠ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JUIN_0404

From Twitter

**내 랑야방파느라 감춰진 내내서양골동양과자점 랑야방버전 보고싶다 마성의 파티셰는 종주님이 하시고 사장은 정왕이했으면 비류는 전직복서인 알바하면 될것같다 흡....
**온 부스 구하는 은우 for HQ 제가 떡을 쓴다고 랑야방을 쓰지 않을텐데 돕님이랑 몬상관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까워햌ㅋㅋㅋㅋㅋ
**모아아니 나이가 몇인데 겁을 내고 그래, 누님도 어릴 적 처럼 괴롭히지 않으실 거야, 응?< 인데. 아무튼 ...아무튼 제작진 감ㅅㅏ합니다...만수무강하시고..... 랑야방2에 경예진 고려를 해주시옵소서.........
**수한 선이랑 위장자 보자! 최고... 랑야방 최고.... 연소님 나중에 주식 사시면 알려주세요....... 아직 주식 사기엔 좀 이른 감이 이쓰니까.... 저는... 기다리고 있을게요.... 시한부 미소
**EDOKE재밌는 거 뭐 있지 이젠 정말 랑야방 뿐이야
**oa랑야방 보다보니까 카즈키한테 옷시중 받는 소우시 보고싶어
**(◍◜◡◝◍)۶랑야방 ost 너무 좋아 크으으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AgnesHLee

From Twitter

**수한 선이랑 위장자 보자!내가 생각해도 내가 존나 나빠 감히 랑야방을 영업하다니.
**음랑야방 위장자 번외편까지 한국어로 출간해주세요!!!!!!!!
**슘글서 랑야방2는 대체 몬 내용이야...프리퀄로 해조...북연6황자 태자 만드는 종주님 보여주라구...
**귀랑야방 재밋나
**슘쁘에ㅔ에에에에ㅔ에에 직음 랑야방 삭제된 엔딩씬 보고 또 눈물터짐 쁘에에에에ㅔ 종주 손 아름답고 안타깝고 쁘아어아으ㅏ어ㅣ아이ㅏ
**eep헉 강철의 연금술사 AU 랑야방 보고싶다..호문클루스들의 아버지인 소선의 자신이 호문클루스인줄 모르고 자라나는 아들 경염과 그 친구인 임수..소선은 뭔가 이상한 점을 느끼기 시작하는 임섭을 없앨 계획과 더불어 현자의 돌을 얻기위해 7만 적염군을 제물
**트랑야방 다 봤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INI8487

From Twitter

**큣쿳큣랑야방은 그냥 뜬금없이 아무거나 재생해봐도 좋구나아
**야방 구독계가 되어가는 오일파스퇴르랑야방 게임하다보면 웃긴게 비류는 상대방 팀에 매장소가 있으면 무조건 매장소만 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비류가 내 비류던 적 비류던 상관없이 비류는 매장소만 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자보는언식(랑야방위장자 스포계)이 드라마에서 얼마 없는 근언훈연 투샷이라는데 당연하지만 사건 관련 얘기 말고는 나누는게 1도 없어서 넘나 슬픈... 난 랑야방 위장자 중국호모에 길들여졌단 말이야 이놈들아 호모내놔 광광
**야방 영업사원 드센랑야방을 보는건 어때?
**모랑야방 6화 경예진을 프레임 단위로 핥고 싶다 체격 차이 좀 봐... 어떻게 경예 뒤에 이렇게 쏙 들어가지??? 첫번째 짤에서 예진이 소매 꼭 쥐고 있는 것까지 귀여워 쥬금😢😢😢
**구안되겠다 조만간에 랑야방 복습해야지.
**나가던 칼리 저도 중드 안봐욬 무미랑전기는 판빙빙이 너무 예뻐서 계속 보려고 벼르고 있던 거랔ㅋㅋ! 랑야방은 딱 랑야방 같은 설정이랑 내용인 중드를 되게 오래전부터 기다리고 있었던 거라 나오자마자 챙겨봤어요ㅋㅋ! 암튼 얼른 9시가 됐으면ㅠㅠ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miracle4865

From Twitter

**모알티 하 진짜 랑야방 사랑한다 녕국후 배우 캐해석과 기억나는 씬 부분 해석 진짜 좋다ㅠㅠ 대청밖에서 들리는 웅성거림 그 남자의 굴욕감.. 눈에서 피가 쏟아질것 같다는 그 해석 전부 다 너무너무 좋다ㅠㅠ 왕천풍 캐해석도 좋았는데ㅠㅠ
**개몰라 됐고 랑야방 2화 어디가서 보냐
**장자보는언식(랑야방위장자 스포계)타래료 뭔가 졸음과의 싸움+한편한편 클리어하는 느낌으로 보고있는데 얼굴만 따지면 왕카이 얼굴이 랑야방 위장자 타래료 중에 젤 열일하는 느낌이라 계속 보기는 보게된다
**우 씨 산책의 계절입니다그리고 나는 랑야방 한글 자막 없어도 문제없음을 화깅ㅋㅋㅋㅋㅋㅋ
**수왕개호가 현대물 하나만 찍어줘..... 랑야방 위장자 환생물의 종지부를 찍...아니 종지부 찍으면 안되지
**루휘 헌팅턴님들아ㅠ랑야방 봐요 보는김에 제키마틴도 파구
**레스 헌트쿡 하는 [뉴엔드 게임계] 식으널은 나도 안 봐서 모르겠지만 랑야방 존잼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angelsnowy7

From Twitter

**무룩 시안특집은 이따가 저녁에.. 잠시 자야겠다. 랑야방을 너무 쉼없이 달렸더니 졸리다. 9ㅅ9
**야방 파는 나빙으아니 내 중국 존잘 인형작가님이 랑야방 궁우 인형 만드셨었네....... 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ㅠ.... 존잘님 만드신 김에 정왕... 정왕.. 안되십니까...
**초랑야방하고 시그널 봐야하는데....
**플 헉 칼리님은 중드잘보시나봐요 !!저는 랑야방때문에 이제서야 중국드라마가 볼만하구나 하면서 입덕했는데 ㅜㅜㅜ여튼 넘기대되여
** ٩(๑òωó๑)۶ 허애애애애 톨님 사퍼!!! 그보다ㅋㅋㅋ 랑야방 보고 계시는구나!
**_●(쓩)으아..진짜 노트북에 랑야방 위장자 나머지 드라마들 죄다 때려넣고 가지고 나가서 맥주 마시며 다같이 보고싶다!!!
**stralopithecus형님은 됐다고, 너나 계속 많이 먹으라고 거절하고, 그러면 쿠키 바스켓은 다시 아성이 독점. 거기에 "처음 먹었을 때 부터 생각했지만, 큰 누님 쿠키에서는 왠지 익숙한 맛이 나요." 이러면 제대로 랑야방 환생ㅋㅋ. 갑자기 헤즐넛 쿠키 먹고싶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miracle4865

From Twitter

**유 일단 랑야방 보고 ㅠ▽ㅠ
**서림나도 랑야방 켜놓고 할 일이나 해야지
**네랑야방 못본편 다시 보고 있음,,,^^,,,,
**정랑야방 보면서 이상하게 TS뽕이 차고... TS매장소 보고 싶고... TS방염 보고싶다...
**정랑야방은 후반부가 진짠가부다 리얼 핵꿀잼
** 오오오 접대 그 랑야방 받은 곳에 토렌있어?? 나두 봐야징
**북이가 있음을 믿는 트루 랑야방 미술팀 정말 호방한 것이 저라면 돈하고 공들여 저렇게 멋지게 지어놨으면 아까워서라도 여기저기 막 낑겨서 보여줄 것 같거든요ㅋㅋㅋ 근데 진짜 필요한 곳에서만 쓰고 버려요ㅋㅋ 의상도 한번 나오고 마는 의상 엄청 호화롭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nnnnniseeeee090

From Twitter

**wosky 작년 12월 30일에 저장함. 랑야방 끝나고 위장자 달리자마자였구나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
**센아 랑야방 다봐가서 너무 슬프다... 종주님ㅠㅠ 제가 많이 앓아요.. 만수무강하세오 종주님ㅠㅠ
**라아 나도...ㅋㅋㅋㅋ 내안의 랑야방은 이미 그렇게 엔딩났어
**트레스만렙 도노랑야방검색하는데 자꾸 화전골화꺼사진이 듬섬듬성. . . 이러니ㄲㅋㄱ안본사람들이ㅋㅋㅋ랑야방에 화꺼나오는걸더믿잖ㄲㄱㄲㅋㄱ
**치즈✨ 홀 조아조아 랑야방은 또 영드처럼 시간두 짜장 길다며? 제가 한 번... 봐보겠습니다... 땀닦 희희 즐감하구 오겠습니다*0.0*~~~
**대인랑야방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여전히 재밌다
**ouge랑야방 미방영분을 보며 삼초마다 주먹을 물고 있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samaraeffect

From Twitter

**늘도 개츈! 예왕옷도예뻐 예왕충 흐으윾 ㅠㅠ 언니 랑야방은 챙겨보는게아냐.... 정신차리면 담화를 보고있는거햐.. ? ㅠㅅㅠ쳠엔 즁극애들 어캐생기는지 몰라서 인물도 펴놓고봤는데 2~3화부터 익숙해진다구우...< 찡긋찡긋 어케든보게하려는속샘
**치즈✨ ㅋ ㅋ ㅋ ㅋㅌㅋㅋㅋㅋ앗시 부정하지 않앗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웅 조아 오늘은 랑야방 1화랑 위장자 1화를 바야지*0.0*!
**싹 ㅋ..ㅋ ㅜㅜ...ㅠㅠㅠㅠㅠㅠㅠ꺼이꺼이...ㅜㅠㅠ랑야방..너무..씁쓸한 드라마....
**왕부 유진 헉 뫌봥님 랑야방 원고라니 전 또 기대되구욧...! 근데 뭘 쓸지 고민이신 걸까욧ㅠㅜ 8 쭈물쭈물
**치즈✨ ㅁ 아니 위장자는 10화까지밖에 안 나왔읍니까 듣기론 랑야방의 현대 AU라던데 아님
**무랑야방 보기 시작했다... 20분 본 감상 뭔소린지 모르겠다
**치즈✨ㅏ 사실 랑야방은 정왕 의상 너무 예뻐서 한 번 꼭 보고 싶엇는데 그 화 수가... 미드 1시즌 24화도 느릿느릿 보는 나는 오십 몇 화를 꼬박꼬박 챙겨볼 자신이 넘나 없엇던 것이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tango_the_bug

From Twitter

** 사실 국내에서 본 기억은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난...개암과자라는 단어 자체를 거의 랑야방에서 처음 접한듯 너무 발음도 귀여워 개암과자. ㅋㅋㅋㅋ글게 옆에 쌓아두고 잔돈드리면서 한개씩ㅋㅋㅋㅋ
**인알계젠쟝...... 나도 랑야방 보러갈거야
**뫌봥in kkw월드 네네 랑야방 온 나갑니다 음 아주 고민중이에요 ㅠㅠ원고 ㅠㅠㅠㅠ
**oonkkk흔한 덕통의 흐름.jpg 랑야방→위장자→ 뜬금 곽건화ㅎㅎㅎㅎㅎㅎ
**왕부 유진 헉 뫌봥님 랑야방 온도 나가시나요 ☺️
**나가던 칼리 저 중드 하나도 안 봤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도 안 나는 포청천이랑 지나치듯 본 황제의 딸이랑 9편까지만 본 랑야방? 일단 예쁜 사람이 잔뜩 나오는 무측천부터ㄱㄱㄱ 씨다님의 본능을 해설해 주세여
**나가던 칼리 레플님 랑야방에 이어서 무측천돜ㅋㅋㅋㅋ 안 그래도 후발주자인 랑야방은 해주는데 무측천은 안 해줘서 언제 해주나 하고있었는데ㅠㅠ 드디어ㅠㅠㅠ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tedisle

From Twitter

**뫌봥in kkw월드아 랑야방 온 원고해야하는데..........
**젠화 샤대륙 따따님이 슬슬 매장소 주기진 시동 걸거 계셔서 신난다 ㅠㅠ 랑야방 대리 만족..
**종주그러고보니 정왕 랑야방 순위에는 없지않나..?
**쪽영혼랑야방에서 제일 부러운 사람 몽지...성격 겁나 단순한데 자기가 좋아하는 일과 직업 적성 잘 맞고 커리어도 승승장구했고 크게 속 끓이는 일이 없음
**wosky 케이님은 랑야방으로 린신명루 들고 나가시나요 아니면 위장자로 ㅋㅋㅋㅋ??
**릉아 랑야방보고싶음
**스란랑야방 시즌2 2017년에 제작된다는데.. 그때까지 어케 기다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ranyabangsik

From Twitter

**미랑야방2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네 애완토끼 확실히 그 나라의 문화적 성향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 흑버전 너뮤 좋아요 ㅋㅋ 전 랑야방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는 북연태자인 것 같습니다 으하하 먼산- ㅎㅎㅎ 아 기대되네요
**키 / 흰매랑야방 브금을 틀어놓고 작업을.... 쥬륵
**랑야방에서 나오는 소택이 소철선생의 집이어서 소택인건지 아니면 작은 저택이라 소택인건지 나는 매우 궁금해졌다
**싹아 랑야방 노래 너무 마음이 북돋는다...... 뭐지뭐라고하지 가슴이 차오른다..?
**쪽영혼랑야방의 책사들은 왕과 사적인 관계에, 공식적으로 관직에 있지 않은 녕국후 제외 비밀스러운 인물들이고, 비공식적인 요소들을 움직여 공식적인 일들이 움직이게 하니 이들과 손잡고 권력싸움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는 건 명예롭지 못한 일로도 여겨질 듯.
**로키/로키*☆랑야방 흑버전은... 한국동인내에서만의 문화 < 연구...😇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none_exd

From Twitter

**이랑야방 54화를 재탕하고 또! 쳐울음ㅠㅠ 13년만에 다시 만난 사실은 12년...이것마저도 앵슷ㅠㅠ 친구를 이번에야말로 영영 잃어버린 정왕 vs. 13년간 아낌없이 퍼줬으나 끝까지 보답받지 못한 린신. 도무지 우열을 가릴수 없을정도의 찌통인것이다ㅠㅠ
**생크탈출 M 아 앙대..영혼님이 메이창쑤처럼 되버려..... 영혼님 ? 헤헤 마쟈요 랑야방 넘 져아요ㅠㅠㅠㅠㅠ복습할때마다 새롭고....후...메이창쑤가 넘 져아요ㅠㅠㅠ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
**왕부 애완 토끼 !!! 그래요 좋아요 맛있는거 먹으러 가여 차안인가? 그 랑야방 덕후분들 많이 가신다는 거기도 가보고 싶고! 파리하노이랑 저 학림다방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궁굼하네요 8월에 꼭 한국을 가야겠어요
**문구온리전/B03]완이오늘의 할일 ✔문구 온리전 후기 ✔능력자들 / 무한도전 보기 ✔랑야방 정주행 ✔월요일 우편보낼꺼 포장 ✔그림은..?
**[커뮤분들 메인트 봐주세요]흑묘☜랑야방 바야지
**無者 : 화양리 ㅎ ㅏ 노안새깈ㅋㅋㅋㅋㅋㅋㅋㅋ구분을 제대로 못하는군요 왜사냐 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랑야방 몇 편까지 보셨나욬ㅋㅋㅋㅋ 압박
**포-종주님사랑해요랑야방으로 시작한 중드....내 인생 순삭 중... 티빙에서 중화티비 자유이용권과 스트리밍 무제한 권을 결제할 때 부터 난 이미 틀렸어... 털썩..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allonsy9

From Twitter

**또 좋아하는 챠메전 린신비류요.. 칼춤출수있음...ㅠㅠㅠㅠ 나 초반에 랑야방보면서 린신비류 흥한다...!! 했는데 휴지조각..
**ucsuzip.A아... 요리사들이 완숙, 반숙, 말이 등... 종류대로 계란 구워서 내 주던 호텔 조식 먹는 랑야방 투어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 중국 드라마 보고 랑야방 견환전 복습, 글씨 연습도 하고 싶고 읽고 싶은 책도...우우우
**앙중알못 중맹이라 글복사-중국어번역기 때론 영어로 번역해서 다시 한글 -단어해체-의역 헥헥 / 무전이 된다면 1월 12일의 나에게. 랑야방 그거 보는거 아니다
**등가수 팬 화분 랑야방 소개글보고 재밌을것 같아 봤다가 3일 밤새서 완결까지 다보고 위장자는 본방으로 달릴수있게되써여 넘나 재밌는것 랑야방이랑 위장자 주인공들이 겹치는데 지짜 잼써여ㅋㅋㅋ울집에 중화티비 나오는줄도 몰랐던...
**부해라 모랑닢 진짜 끼리끼리222ㅠㅠㅠㅠ 세상에ㅜ저란 사람이 많지도 않을텐데.. 언궐이 드물다구도 말했구ㅜㅜ 헝헝 랑야방 보면서 계속 드는 생각이 저란 사람 만나고 싶다, 저런사람 되고싶다네요ㅜㅜ
**약 마시는 수달랑야방 계정을 새로 파야하나... 광범위해서 나노로 파다보면 주체할 수 없을거 같다.. 계정 구분 잘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 있는거나 잘 관리해도 시원찮을 판에.... 아 사약을 대령하시오!!!!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wkduck2

From Twitter

**ic♬hter여창조주님 왠지 밍타이 매력에 빠지신거 같고. 랑야방부터 시작해서 번번이 영업이 너무 잘 먹히니 당황스럽다 덕후 핏줄 어디서 왔는지 넘나 잘 알겠고요...?
**뿅그래서 랑야방2 제작하신다구요..? 걱정
**DY/유리랑야방에 종주님 없엇으면 정왕은 무조건 오른쪽이엇을텐데... 하..... 흐흑ㄱㅁㅋㅁㅁㅋ 머리총
**sun_이제 일은끝!! 오랜만에 쉬니까 랑야방을 틀어보자~
**따이 보고픈 백씨랑야방 보기전에 거의 모든 스포를 다 당하고 봐서 감동이 좀 덜했던 기분이 들어서욧 이번 위장자는 스포 최대한 피하고 있으며 본방을 달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노력이 헛되지않도록..부디.....ㅋ
**6막사 안 휴이리 즐기십시옹 랑야방☺️
**로랑야방을 맥으로 재탕한다 위장자를 본다 3주전 구매해 놓은 언더테일을 한다 컨이 구리니 언텔 겜방을 본다 연성을 한다 암생각 안 하고 쉰다. 주말에도 이렇게나 선택지가 많아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ohmiahn

From Twitter

**자술 저도 랑야방 호가와 조우한 이후 인생 순삭 상태라 황헌은 애써 눈 질끈 감고 놓아주려했는데 역시 맘대로 안되네요...ㅋㅋㅋㅠ
** - 삼복치랑야방 재미있냐고 가볍게 VOD로 감상해볼까 했더니 CJ무제한 월정액 가입하던지 편당 1200~1500원 내고 54편이나 봐야하는거였어.... 이렇게나 길었어.... 포기다. 언젠가는 볼 수 있겠지;;;
**생크탈출 M정말 랑야방 52화는 예술이다..
**마오 흑정생은 랑야방2에 나올것 같아 ???
**으로 더 나아질 람쥐랑야방... #리튓참조
**수한 선이랑 위장자 보자!탐라에 랑야방 돌기 시작할 때 으음 난 언어적 장벽 때문에 넘 귀찮고 무엇보다 씨지 극혐 이러고 스루했다고.
**내 랑야방파느라 감춰진 내내랑야방 흑버전연성을 모아보는 합작 이름은 "랑야방 어둠의 기록"이 좋겠어 존나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mmmmmmiia

From Twitter

**백경 랑야방은 맞는데.... 하나님 이거 왼쪽이가 랑야방에서 딱 1번 언급되는 사람입니다. 이 커플링 사약....
**탕은녹아도 내사랑은녹지않아요♥385근데 연코님 고등학교때 동아시아사 할때부터 랑야방의 씨앗이었던걸까.. 저님 저거팔려고 장르 우주미아였나 싶을때가 가끔잇음
**내 랑야방파느라 감춰진 내내아니면 합작 그것도 쩔겠다 흑버전 연성만 모으는 랑야방 흑합작... 흑경예 흑경염 흑경환 흑린신 흑종주 등등 한군데 모아보면 정말 심정지올지도 모름
**BD (´艸`*)랑야방 소설 번역해주시는분 넘나..사랑합니다...ㅜ 흐흑 한번에 쭈르륵 읽고싶어서 안보고 있눈데 이제 슬슬 다시.읽어볼가 하는것ㅋㅋㅋㅋ꺄뀩
**식이 아 랑ㅑ방 너무 좋네요
**질하는_오프 랑ㅑ방은 판타지잖아요 있다고하면되져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JUIN_0404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_ohiyoko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sc72_w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shan_glet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hohojjang02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liuliangdi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3rd_annexe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offyourhand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zerococacola201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

랑야방 위장자 정왕 위장자는 보기 드라마 왕카이 중국 다들 경예진 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