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9:11 ALL

******미나..
******미나 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할것
****** 넌 륵다해 난 미나할끄야
****** 미나 요!
****** 흠,그런가요? 쪽지를 받아 살핀 소녀는,그 밑에 '요시카와 미나나'라고 적어 당신에게 다시 건낸다 독이 들었더라도,아름다우면 지나치질 못하는게 습성인지라. 소녀는 장난스럽게 입꼬리를 올린다
****** 미나얌
****** 미나야 사랑해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abbatoon

From Twitter

******탐라의 미나상 저말 맨날 컴 키면 필압이 안먹히눈걸까요 오늘만 3번깔았는데 화나죽겠슴
******미나를 바라 보는게
******겁나 트위터 개재밌네 강미나짤 진짜 완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상 덕후실친한테 그림보여줬는데 굿즈내볼생각 없냐고 하는데 아직 거기까진 생각 안해봐서..만약 이정도 퀄리티로 굿즈낸다면 괜찮을까? 아직 구체적으로는 생각 안해봤는데 한다면 무난하게 a4용지 파일 정도!
****** 응...ㅋㅋㅋ 근데 엉늬 최애가 미나에요???
******규미나 미안하다 내가 바나나 다먹을거가틈
****** 어머 선팔감사해요 맞팔할께요♡ 같이 우리미나 즐덕해영😍

****** 가끔 탐라 너머로 미나님 연성 보게되었는데 이 기회에 같이 부스를 쓰게되어 기쁩니다^0^ 잘부탁드려요
******송파는 패미나치가 되나? 아오 짜쯩나
******사실 셉틴 입덕하고 나서 도겸이라는 이름이 넘 좋앗슴 그래서 본명 걍 이도겸 해주지 이럼서 매일 도겸이라고 불렀는데ㅠㅠ 지금석미나,,,이석민,,,,,,,,,,, 근데 먼가 데자뷰 지금 영케이 그러는 중
****** 코님 어디가세요? 😂😂😂😂😂😂😂😂 미나나루 연성해주세요~~~!!!! 쩌렁
******강미나만.. 아직 누군지 몰라...
******어흑 우리 밓나 보고시포😂 하루종일 민하 생각 앉으나 서나 미나생각
****** ㅋㅋㅋㅋ미친 12만원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에라이!! 미나 잘때 가져가야겟다..👀👀👀👀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xshwnu

From Twitter

****** 퇴직금 의무 아니래 좋은 회사만 해주나봐 나도 계약이었을땐 없고 올해부터됨 ㅠㅠ 그리고 미나시잔교라고 돈안주는데도 있대
******아니 젹이 서구을노 미나상...? 궁물 55%라니요...?
******언냐가 어 초반부터 틴구들 세정이세정이 사이에서 미나미나 하고 댕겼다구우! 미나 다이어트 화이팅하자 아쟈!!!💪
******살다살다 개표방송이 이리 즐거울 줄이야 탐라의 미나상 JTBC 개표방송 보세요 손석희님 목소리도 꿀이야!!!
******미나나루 😭😂
******얘 걔 아니냐 미나클로라
******이ㅣ미나한테 먹혓ㄹ어

******석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TV2 EP.6 MC사나미나
****** ㅋ ㅋ ㅋ ㅋ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런 글로벌한 능력을 가지고 왜 도르미나 ㅎ하고 있지...
******석미나 나와 석미나 석미나 석미니 사진 두세여
******어떡해~~ 미나짱 넘예뻐...ㅠㅠ 💘💘 #트와이스 #미나 #여신 #엉엉
******미나하고 카페가서 원고햇당...7페이지까지 썻는데 한참 부족..
******저도 미나 굴리고싶ㄷㅏ 유치원 커뮤 없을가요? 초등학교 커뮤나 아무말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la_palette

From Twitter

****** 그치? 내가 본 미나중에 제일 예뻐...🙊
******이츠카와! 미나! 타비! 다쯔!
******미나카카보고싶다,,
******미나 조각상🙊 저 손이 미나 조각하신것..? 어디계시죠 따뜻하게 손 잡아드리고 싶은데
******미나💕
******악 넘넘 행복하다😻 빨리 100,200,저 멀리 1000까지 됬으면 좋겠다ㅠㅠ또 미나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고!!!!!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미나는 더 좋아지고ㅠㅠ프듀 안봤으면 어쩔뻔....😍
****** 222... 저두여.... 어릴땐 그냥 태일이가 좋았구... 매튜는 잘생겼구... 미나는 이쁘구... 파닥몬이 넘나 귀여웠을 뿐이었는데....ㅜㅜㅜㅜㅜㅜ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yhr11401

From Twitter

******난 미나나오는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는데 그 대사가 너무 웃기다 나오>미나코고마해라....마이 묵었다 아이가....
******우리 미나 너무 귀여워요 베게 퍽퍽♡
****** 미나최고죠ㅠㅠㅠ♡♡
******꽃 모모, 꽃 나연, 꽃 미나 > <
****** 안녕하세요 미나님! 혹시 쉐어형식도 가능하신가요?^ㅁ^
******미나야 이렇게 된 김에 직접 말해주라 "근데 뭐먹어요 언니"
******나 미나 근데 뭐먹어요 언니 여태까지 미나가 진짜 말한건줄 알고있었다 바보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99O7I9

From Twitter

****** 잡담을해!ㅋㅋㅋ 사미나랑 맞팔되어있을걸? 사담계겸 지인계? 뻘트우울트등을 함니당...여기 그림만올리려햇는데 너무만이와벌임...ㅋㅋㅋㅋ
****** 아이오아이는 미나믿고 갑니다...
****** 미나 귀 너무 크고 동그랗고 귀여워요 잡아땡겨벌...
******아 블랙공장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미가 사추쿠노 미나상~! 했던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 아 이러닝과목이군여..! 저두 하나 있는데 전 금요일에 보더라구요ㅜㅜ 넵넵! 전 아까 이미 한편 봤답니닿...☆ 감기, 빨리 나아라- 태일아ㅜㅜㅠㅠ 매튜ㅜㅜㅜㅜ 리키ㅜㅜㅜ 한솔아 석아 미나야ㅜㅜㅜ 나리야ㅜㅜ 다들 넘나 보고싶어요ㅜㅜ
****** 아 전에 본 그 화려한 문양으로 장식된 리볼버 시게미랑 진짜 어울릴거 같아요.. 생일 선물로 리볼버 사주는 가이나... 그걸 고맙다고 받아드는 시게미나.... 흐뭇
****** 앗사 기분개조음 홍홍 탐라의 미나상 이 파도웃음을 바조요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kangminasupport

From Twitter

******진자 이거만 합리적으로 해결되면 전반적으로 모든게 풀릴거 같은데 난 오 ㅐ ㅁ니아ㅓㄹ미나어ㅠ마ㅣㅓㄴ와ㅓㅁㄴ오라 발작
******종주님 미나옷입어주세요 ?? 랑야방 자꾸 플켄이랑 드큘이랑 번점이랑 보고싶어...
****** 미나 귀요미♡
******ㅣ나어ㅣ마ㅣㅏㅓ미나어미나ㅓㅣ
****** 그냥 ㄴㅏ오길래 멍하니보고있었는데 옆에서 픽미나오면서부ㅌㅓ 세상의 불공평함이 느겨지기시작하고 괜시리 억울하고....
****** ㅋㅋㅋㅋㅋ나영이요? 뭔가 캐릭터도 그렇구... 카메라에 덜 나오긴 했죠. 얘도 야망파라 좋았는데 ㅜ 미나 다이어트 할 때도 넘 기여었던 의식의 흐름 트윗
****** 후후 카구라 때부터 만두머리 좋아했던 저는 선구자! 근데 젤피버스 주장할 수 없는게 세정이 미나 좋아하지만 젤피의 마지막 한 명은 누군지도 몰라요..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with__mina

From Twitter

****** 헉....만두머리 짱이에요 현실에선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미나가 하니 넘 기여웠던ㅜ후 젤피애들 정말 너무나 "사랑"입니자
******엿가따 으마어라ㅣ머라........... 아 인생 진짜 이거 아ㅓ미ㅏ러ㅣㅏㄷ미나ㅓㄹ........
******▷TWICE TV2 EP.1 쯔위역 미나
****** 저는 미나를.. 미나를.. 좋아합니다 해맑은 미소녀 최고... 남들은 24시간 센터 미나가 서서 별로랬지만 전 거기서 치였다구요 오구오구 만두머리 해쪄요 미나
****** 환하게 미소짓는다. 활짝 끄덕끄덕 !! 덕분메 힘미나네. 초콜릿 초콜릿 ♪
******묘미나 승천반대 #TWICE #미나
******아니나왜계속 알미나라고 흐고있었냐 알미리아...알미나누구임 ㅋ ㅋ ㅋ ㅋ ㅋ ㅋ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with__mina

From Twitter

******닥쳐. 나는 담배 피울 거야. 나는 폐암에 걸려서 죽을 거야. 스무살까지만 살 거야. 더 오래도 안 살아. /김사과, 미나
******알미나 너므 기여븜...ㅠㅠ...맥길리스가 비록 인쓰새끼지만 네가 맥길리스랑 결혼해서 행복하다면...보내줄게... 뭔소리
****** 제 뒷계는 그냥 그런거죠 공계호호 젤리피쉬 애들 쫌 좋더라구요 ^,^ 그..누구더라 소혜? 아 소혜는 젤피 아니라구요? / 뒷계 아아아아 미나 정말 좋아!!!!! 진짜 좋다고 웃을 때 담뿍 지어지는 저 애교살!!
******미나쥰:최근 소년 역할 남자성우가 많이 하잖아. 그래서 우리가 나설 차례가 없어져! 사이가:죄송합니다. 저 꽤 오토메 게임 간간히 출연하고 있어요. 미나쥰:솔직히 나 미츠키는 여성으로 인정하지 않으니까. 여성 성우라는 내 안의 묶음에 포함 되지 않아.
****** 에엩~~!!! 미나님이 짱이져!!! 글따따 미나님.. 사랑합니다 대뜸
******원작의 미나가 뮤미나보다 훨씬 주체적인 묘사가 잘되어있음. 그리고 사랑얘기가 없는만큼 훨씬 미나가 움직이는 방향이 명확하고.. 뮤미나가 주체적으로 보이기기 어렵긴 하지
******미나는 좀 여러의미로 다양한 사람들과 싸우는 캐릭터라..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WihaeH

From Twitter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꽃꽃숨어라 feat.정연쓰해탈 #미나 #나연 #모모 #정연
******그러니까 미나는 모든 정보를 반헬싱이나 조나단한테서 다 들어서 알고잇어야 하고, 겉으로는 반헬싱이 다 지휘하는것같아도 실세는 미나가 가지고 잇어야 함
******런던전쟁 루마니아팀 정찰병 렌필드! 스파이 루시 병사들 뱀걸 123! 지휘자 겸 장군 드라큘라! 런던팀 장군 반헬싱! 병사 조나단 외 구혼자들 ! ! 지휘자 겸 최종보스 미나머레이!
****** 아 미쳤어 왜 또 이제봄..? 모뎀님 죽어얃겟어.. 아 미친 ㅜㅜ아ㅜ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렁ㄱ 아 막 먹으면서 맛있어서 막막 만들었어? 하고 묻고 진짜 맛있다... 하면서 진짜 막 엄청 잘먹을거같아ㅠ고마워자미나ㅠㅠ
******내가 드라큘라 미나머레이를 주체적인 여성으로 해석하는 이유가 미나=런던팀 주장 정도로 생각해서 그런것같다.. 드라큘라는 루마니아팀 주장...
****** ㅅ비ㅏ른ㄹㄴ아ㄻㅈ버미나으이ㅜㄹㄹㅈ ㄴ라ㅣㄴ이ㅏ미ㅏㄴ의만음훶다믄 ㄷ서ㅜㅠㄷ쟈ㅐㄱ접디만엉룬림나쥿ㅂ덕나ㅣㅁ눟널훈ㄹ😂😂😭😭😭💦💦💦💦💦🌊🌊🌊
******아 속안좋아 멀ㄹ미나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real_sooni

From Twitter

******미나. ..알아요. 잘했어요. 아주 잘했어요. *
****** 죄송함미나..
****** 미나 집으로 지금 당장 가고프네.. 요기는 정자 카페거리.. ㅋ
****** 미나를 살려주떼여ㅠㅠ
****** 카페에서 지금 픽미나오는데 개뿜을ㅋ번
******대박 미나아버님이파시는감자핫도그 진짜내가찾거잇는딱그거야..
****** 미나린 스키. 메이드를 할때의 가명이지요♪ 에헤헤, 메이드 복장 너무 귀여워요! 이런것.. 의상 만들기에도 도움이 될것같으니이.. 아, 손님, 어서오세요~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_rcwn

From Twitter

****** 헛 절도죄로 신고합미나...
******어떤 캐릭터를 좋아하게 되는 계기는 가끔 몹시 사소하다. 예를 들면 히로아카 6권의 이 장면에서 나는 아시도 미나에게 호감이 생겼다.
****** 투표완료해씀미나..!
******도꾜소녀 오레마이까 뎅와시떼미나깟타 네에 하찮은 자죤시무 호라까네쇼
******안녕하세요! 백합중심 잡덕 화이트입니다! 폭트,일상트 주의해주시고 과도한 욕트 싫어합니다....;ㅁ; 선팔,맞팔 환영하고 가끔 먼저 말 걸어주시면 되게 좋아해요! 잘부탁드립니다 탐라의 미나상! #자동트윗
******한국은 아직 여성 성우들이 소년역 많이 맡아주는데 최근 몇년간 제일 좋았던 건 뱅가드 미나님 건빌파 영은님 율님...율님 레이지 듣고 사랑에 빠졌다...ㅠㅠㅠㅠ 그리고 두 작품 모두 사토타쿠 캐를 영선님이 열연해주셨지ㅋㅋㅋㅋㅋ
****** 헉 미나오너님ㅠㅠㅠ 감사합니다. 이제서야 봤네요. 오늘 공휴일인데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ㅠㅠ!!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_0_i_i_0_

From Twitter

******멀ㄹ미나.......
******노점상은 왜 다 흙수저라고 생각하는지; 미나 부모님네 노점상은 법원 부근에다가 근처에 학교도 많아서 장사 존나 잘되는데;
******어제 은혼보면서 울어서그런가 눈이 부었따... 나갈일도 없지미나ㅏㄴ
******미나상 저도 투표했음!!
******미나상 내일은 오펀블랙 시즌4가 시작하는 날입니다 물론 시차로는 금요일이지만 아무튼 모두 넷플릭스에서 1-3시즌을 달리시길 바래요💃🏻💃🏻💃🏻🎉🎉
****** 미...미나양의 타액을 먹을래요...!! .....에에에엥?!?! 자기가 외치고도 못믿는듯 해요
****** ㅋ ㅋ ㅋ ㅋ ㅋ ㅋ 아니진자,,,다른 트롤애들은 어케된건지....?스프라이트들은? 미나는,,,? 하는 심정이에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TwiceO2_

From Twitter

****** 미나 이 머리 제일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팬아트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미나는 다 예쁘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용!
******미나는 일본인이야....
****** 여~미나씨?
******사이가 상...타케우치 상...미나쥰 상......쿠마이 상..................
****** 자살이야....얼미나 예쁠까 또...
****** 반만 맞추면 궁디키스같은거 없나요;;ㅋㅋ 미나양은 어느동네 살아요~? 비슷하면 투표하면서라도 스치고싶다..
******미나,넌 여기서 래프가 그라운드 브릿지 작동하는걸 도와. 그리고 통신을 맡아. 잭어머니는 여기에 대비하세요. 만약을 위해서.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Cwice_Treed

From Twitter

****** 난 일사처럼 알파미나던 오메가미가 나든 기보넞ㄱ으로 여성성을 유지하면서 내면이나 파워가 강하다는 골자의 여캐는 상당히 좋아하는데... 비커에선 여캐 호캐는 상당히 많았거든...? 근데 왜 안치일까? 실이 왜 나한테 묻나
******미나린스키씨 가슴만지고 싶다
****** ㅋㅋㅋㅋ그러네ㅐ요 ㅋㅋㅋ 미나린이라는 분이예요 ㅋㅋㅋ 아..닉변 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의 크림쇼콜라 광고하는거 자꾸 민아로착각
****** 얘네는 성별 바뀌어도 하는짓은 똑같을거 같고.. 그런쪽으로 그다지 구애받을만한 닝겐타치들이 아니라서.. 아 근데 생리통 시기에 짜증내는 시게미나 묘하게 표정 썩은 가이 여 는 ㄱ보고싶네요...^♥^
******미나네 가게 찾아가겠다고 오바할때부터 알아봤다 가게사진,위성사진 쳐 올리면서 떠벌떠벌할때 진짜 다른곳에도 퍼질거라는거 몰랐나?
****** 인절미미낰ㅋㅋ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am00e

From Twitter

******스프라이트는? 칼리본은? 미나와 브리스카 부대들은?
****** 인절미미나팔아요^^! 절미네떡집ㅈ
******빌 헤르미나!
****** 미나 미쳤다..너무이뻐ㅜㅜㅜㅜ
******미나 세상 제일 예뻐 솔직히 미나 눈이랑 코 너무 예쁨 눈썹도 예쁨
****** 케엑..저 ㅠㅠ 링크 좀 주실수 있나요? 그거..근대 제가 아니라 미나린 이라는 사람 이라는것 같은뎅
****** 미나 진짜 미쳤다 으아아아아아아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TWICEMINA_bot

From Twitter

******테쑈님의 먹음직스런 톤지루 컷을 보고 삘받아서 집에 있는 유일한 야채 느타리버섯 한 팩을 후닥닥 때려넣고 미소를 끓였는데, 통통한 느타리가 핵뜨거운 국물을 미더덕처럼 뿜뿜해서 입천장 다 너덜너덜해졌다....맥주로 냉찜질중.... 미나상 느타리 위험해
****** 미나💚💛💜
******도나 노블 레나 노블 미나 노블 파나 노블 솔나 노블 무릎꿇고 사과드려야되나
******미나 어디갔어 데이페타는 겜지 어디갔냐고 닝ㄴㄴ기미 겜지 내놔나ㅏ나ㅓㅏㄴ추ㅏ차추ㅏ
****** 아침에 보고 다시 기절할뻔 미나넘나이쁘요..ㅠㅜㅠㅠ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시자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헠 이거 미나 존예;;;;;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igotsejung

From Twitter

******마을을 떠나서 얼마만큼의 세월이 흘렀는가. 미사쿠야, 이드. ……미나와. 그리고 지금 천신의 아이마저도, 모두 땅으로 돌아갔다. 모두 사라져버렸다. 나에게, 영혼이 가득 찰 날이 과연 올 것인가. 나 또한 언젠가 한 줌의 재가 될 수 있다면…
****** ㅎㅎㅎ 미나야아아앙~~
****** 미나야 ㅠㅠ 으어 저두 보고싶네용
******미쳤다 너무 예뻐서 벽뿌심,,,, 쾅쾅!!!!!! 악 미나 너무 예뻐ㅠㅠㅠ
****** 멀긴하네~나이미나왓어!!어디로가면돼?ㅋㅋㅋ
******미나가 최고지 울 이쁜이 항상 좋은 말 만 듣고 좋은 것만 봤으면 좋겠어 미나야💚💛💜 평생 응원할께 이쁜이👍👍💕#강미나
******말고도 학원유투브채널에 강미나 춤추는영상오백개 잇음 걍 왁킹영상보면 미나 다 나온다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Red_Velvet_Vel

From Twitter

******트오세 하세여.....재밌습니다... 제미나 서버 하세여...
******다시봐도 이해가 안된다... 오메가포즈 다음에 안나온 애들은 제낀다쳐도 데이페타랑 아라디아 솔럭스 겜지 미나랑 드림버블 애들에 브리스카... 잉글리쉬경은 그래서 어케 된거고 칼리본은 뭐하는...?
******미나 B컷 심장 멎는줄ㅠㅠㅠㅜ 와 진짜 예뻐ㅠㅠ
******이해할 수가 없어. 나는 진짜. 이제 더이상 견딜 수가 없어, 민호야. 역시 꽃향기가 너무 지나쳐. 꽃향기 때문이야. 하지만 그래도. 오빠는 나랑 어울리는 사람. 그러니까 나 말고 다른 사람이랑 어울리지 마. /김사과, 미나
******우리 미나네 젤리피쉬.. 해파리가 아니라 '젤리'인 '피쉬'인 것을 이제서야 알고 충격.. 우스갯소리로 그냥 젤리로 된 물고기 아님?ㅋㅋ 했었는데 로고보니까 진짜였어 헐... 뒷북솔로
******미나 콧대 진짜 높다
******강미나 서포트 일주일 남았어요! 여러분들의 사랑을 미나에게 선물하세요~🍊 자세한 문의 및 개인선물 관련해서는 카페 or DM을 통해서 문의 부탁드릴게요! #강미나 #데뷔서포트 #아이오아이 #IOI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yuouimina

From Twitter

******d아니 그 잠깐만... 그래서 스프라이트들은?????드림버블?????칼리본 뭐함 브리스카 주주는 또 뭐였음 저기없던애들은 어디감??????????브리스카 군대는?????미나는 어디?? ?? ? ? ?
****** 트위하기전인가보네 미나말 잃어버릴리없는데ㅎㅎ
******여기는 천국이라면 나는 울고 있겠지. 그런데 미나, 여기가 진짜 천국이던가?
****** 미나가 생각난다
******미나는 제주도 출신인게 매력 정점인듯ㅋㅋㅋ
******미나 존상큼 ㅠ
******침공갈 미나님 9함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TWICEMINA_bot

From Twitter

******그래 나 미쳤어. 사랑에. 그럼 끊자, 안녕, 잘 지내시고, 행복하렴. /김사과 미나
******미나 너모 기엽다 뒤늦게엠넷봄
****** 앜 한솔미나정도는괜찮다구
******총점 올리려고 랜덤돌리다가 메리미나옴
****** 미나가 생각나요
****** 류수 지연 채연 미나 보미 남주 정연 지효 보영 채원 효주 지원 현아 설현 문별 중에서는 어떠세요?
****** 앜 한솔미나 시러하냐구..? 그러면 트라이...좀...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_ldvbl_s2

From Twitter

******미나 존예보스
******침공 안 갈 미나님 구함~
****** 미나님을 보면 쎅뚜. 친구를 만나면 막걸리에 파전
****** 미나❤️
******미나더쿠 여러분 그 상추들고있는 애기 진짜 미나에요? 의견이 많이 갈려서..
******헐 미나 존엄
****** ㅂ!! 미나님!! 신간다섯권!! 미나님께부스를부탁합니다ㅜㅜㅜ 갈께여!!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s02jhy

From Twitter

******미나시 เขาเล่นกันตอน 10.02 ไทย.......
******미나야 안녀엉? 투표하는 수요일 낮이구나. 우리 귀염둥이 맛점하셨는지;ㅅ; #강미나의_활기찬_식사를_기원하는글
******미나님하구 샤브샤브 먹는다
******베르세리아 여주 블랙매트릭스 도미나랑 분위기 비슷
******좋다고. 오빠가 웃으니까. 웃음. 이거. 웃음. 웃음이라는 거. 오빠가 웃으니까 좋아. /김사과, 미나
******미나는 아기였다가 언니옄ㅅ다가 제발 누가좀 알려줘요
******채영이랑 미나 춤 추는 거 너무 좋아..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_0_0_S_

From Twitter

******벨루미나 한탕만 제대로 땡기면 곤 다시 부우자동아리
****** 너무 어이가 업죠,,,, 미나 지뢰도 있더라구요 짜증,,
****** 몰라요 미나말고는 좋아ㅎ
******미나상 투표하러 ㄱㄱㅆ
******이버뉴마도성 다 돌면..파판한정...알티이벤해볼까..6개월만에 만렙을찍은....녹말가루..ㅠㅠㅠ 여러분의 따뜻한 온정에 제가 어제오늘 던전을 돌았읍미나ㅠㅠㅠ 탈삭
******석미나..💓
****** 어머,그건..꽤나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머리속으로 잠시 상상을 해보는 것인지,소녀는 짧게 눈을 감았다가 뜬다 요시카와 미나나,풍경에 취하러 온 학생이랍니다 당신의 손을 맞잡으며 소녀는 미소짓는다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egaminano

From Twitter

******사는 게 무서운데 살지도 말라고 해. 문 잠그고 나오지 말라고 해. 총 맞아 죽어버려라. /김사과, 미나
****** 이번애화보 완젼옙브개 찍얻어요 미나>///
****** 강미나요!
****** 미나쨘 좋은데 너무 흔한거같구ㅠㅠ...
******미나 넘 귀여웡
******미나야..
****** 헉ㄱ미나는기억나ㅏ기야운내덕캐 .. 레몬역전재판ㄴ은머얔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날랑말랑ㅋㅋㅋ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Cwice_Treed

From Twitter

******미나 교복이야?
****** 미나어때요?!
******미나 넘 귀여워어ㅓㅜ루ㅜ
****** 코우가미 코이 라고 합니다. 살짝 고개 숙여 인사하며 잠시에 정경에 취하러 온 아저씨일뿐이지만요. 미나나, 이름 역시 아가씨의 말씨처럼 참 곱네요.
******헉 미나온니,,
******미나 b컷 몇가지 손보고 보정해서 가지고 왔어요😊 #강미나 #젤리피쉬 #아이오아이 #ioi
******미나는 얼마나 더 예뻐질 생각이야?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_971201

From Twitter

****** 취미에 물들어 변해버린 말투일 뿐이나,그리 봐주시니 감사한걸요. 요시카와 미나나,벚꽃과 사람을 관찰하는 학생이랍니다. 당신의 이름또한 제가 알 수 있을까요?저도 기억의 한편에 담아둘 수 있도록.
****** 미나 비하인드컷과 함께 끌올~ 예쁜 미나에게 좋은 말 많이 써주세요!
******"미나네 문방구"^^ 문방구아저씨는 우리들의 또 한 분의 선생님이었죠. 역사적 인물,국보뽑기 해서 사진들 다 모으면 야구글러브와 야구배트를 선물로 주었죠.놀이와 교육을 겸했던 게임. 그 때 참 안 나오던 역사적 위인 사진들이 몇 개 있었죠^^;;
******예전에 카게미나도 나르시즘이 나왔었지...?
******ㅁㅊ 미나ㅑ...
******하지만 세상에는 정말로 죽어야 할 사람이 너무 많다. 어떤 사람들은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 죽여야 할 사람이 너무 많다. /김사과, 미나
******미나상 오하요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s02jhy

From Twitter

******미나 까는 애들 다 망했스면
******미나 클라스
******미나조아ㅏ
****** 헐ㄹ미나는왜아직안왁어
******어 나 미나가 노래부를때 뽕삘있다는 말 무슨말인지 알것같다...
******아ㅏ 우리 미나 너무 예뻐♡
******휴…..미나 짱…..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Red_Velvet_Vel

From Twitter

******미나야… 울다가 웃으면….. 생략
******미나 귀여워 미나 너무귀여워...
****** 엩 미나님..존잘님! 무슨소리세요!!ㅠmㅜ 미나님 연성 사랑이에요 ♥♥ㅠㅠ♥ 야광봉
******아 근데 미나 귀 진짜 귀엽게 생겼다
******집에 가고 싶어. 죽고 싶어. 머리가 아파. 숨이 막혀. 숨이 막혀. 여기…… 여기…… 여기 진짜 거지 같애……. /김사과, 미나
****** 컼ㅋㅋㅋㅋㅋ저도 그릭고싶지만 못난 손이 말을 안들어요...<-< 미나님이 연성을 담당하고 제가 소비를 담당하는 것으로 완벽..!!! ☞◑∀◑ ☞✨
******요정공주? 네가? 참.... 지나가던 미나가 웃겠다. 생각 좀 해 보고.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Fe_brero

From Twitter

******미나 귀 너무 최고다 .. . ...
******무보정이 어쩜 이래...미나야...
******강미나 화보 Star1 우리미나 왜이리 이뻐요?ㅠ
******저기, 탐라의 백조 미나상? 2명만 수요조사 쓰고 알티 돌리면 여러분이 음료수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저게 끝이야, 설마...? 정말 저게 끝이야...?
****** 미나님 나이가 어떻게되나요?
****** 쫀아침 미나링~~~
******이것도 대애에에에에에에엥 박 대박이란말뿐 할말이없다 우리말 겨루기에서 아비가일이 문제 맞출때마다 대박 대박 외친 로미나의 마음이 이랬을것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2_Idol_s2

From Twitter

****** 미나링 ~~~~
******우리 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미나 #강미나 #앳스타일 #star1
******누구야 저 ㄴ이ㅏ러 미나얼 로다주잖앙
******미나 토쨩~!
******...으으...맥주 두병 두캔 마신게 전부인데...;미나얼;미낭러;ㅁ니ㅏ럼ㄴ;ㅣ아럼ㄴ;ㅣㅏㄹ엄;니아럼니아럼;니아러
******미나 sbs_MTV #뉴이스트 #더쇼
****** 저는 강미나여!!!ㅎㅎ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kangminasupport

From Twitter

******문화제 에피에서 나는 모브여캐들이 불만표하는거에서 그럴만하다고 봤는데 그문제 해결방식이란게 하고싶음하고~싫음말고~....?그럼 미나의 고민은 어디로 간거...?
******미나가 노래를마니아냈엇구나
****** 대현 퐌노미나상은 같이 떠나시겠지만 진짜퐌노미나상 어디안갑니다..갈곳이없으니 책임지셔야지요..아침은드셨는지..ㅜㅜ
****** 존잘 ㅠㅠㅠㅠㅠ 보고싶다미나니.....
****** 귀요워 ㅠㅠㅠㅠㅠㅠ 미나니왤케살빠졌음...???ㅜㅜㅜ 존잘러....♥
******집 앞 슈퍼에서 맨날 노래틀어놓는데 울집까지 들려. 지금 픽미나온다.. 기상송인가
******으 존ㄴ나 멋있는거아니냐곸이ㅏ미나어ㅣㅏㅁㄴ으ㅏㅣㅁㄴ으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with_Doyeon

From Twitter

******공부ㅎㅏ러꺼집미다아디오스! 도겸이 보고싶...ㄷ....ㅏ.....석미나....이도겸오빠....ㅠㅠㅠㅠ
******인생이 좀 망헝 거 같습미나
******▷정연언니&미나 dance OOH-AHH하게 Teaser BEHIND
******기상!!!!!!! 일어나십시오 미나상
******하아... ㅈㅣ 미나.. #너가_싫다고해도_찾아오는_슈짐판
******미나상 오야스미ㅣ이~~ >◇< /♡ 트친님들:이제 자???
****** 안녕하세요 미나씨 ^^ 반갑습니다 ^^ yes, let's get along well~~♡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OsheeCHAM

From Twitter

****** #민혁 미나상 화이팅! 멋있는 무대를 보여주세요!! 이쿠조!! 곧 만나요! #꿀꿍래퍼무대 #민뭉꿍스페셜엠씨타임 기대해주세요❤️ #KCONJAP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대가 달리기 전에 찾아온 내 잠아 너무 고마우ㅏ 아리가또 셰셰 땡큐♡ 얼미나 달려쩌어
******나연-제화 모모-치호 사나-창천 지효-정기 미나-세찬 쯔위-장민 정연-용천 채영-일타 다현-???의정 모모치호 지효정기 미나세찬 맘에듬
******미나 💕💕💕
******ㅈ지금 좋아하고이쓴저는 제가 안님미나 사실 보고있는ㄴ것도 제 으지가 아님미다 제성합ㄴ이다 제가 나빳네ㅔ여
******홍난승재 대체 누가 미나 했는데 댓글에 ㄷ떡하니 등장했엌ㅋㅋㅋㅋㅋ 송이연차재국 재결합하고 홍난승재 이어주래.. 이 무슨 거지발싸개같은 소리인가
******해뜰 시간인데 미쳤나 네놈 하루는 지금 끝이냐 뭔 초새벽부텈 ㅋㅋ ㅋㅋㅋ 아 ㅁㅁㅌ돌앗ㄴ단미나톱 ㅗㅂ십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nfactr

From Twitter

******RT 614IOI상큼한 미나 #강미나 #미나 #팬아트 #아이오아이 #IOI
****** 노그미나해라
******#자캐의_삶을_바꾼_사람은 미나, 니쿠 마리 울, 세르데, 츠유, 미유 미나 페코 미루, 마루 넬 시온
******우사생보는데 미나 귀티쩐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상돈밤.... 잘자요...
****** 와커엽다....근대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님 무슨커플...미나요..?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hushu0027

From Twitter

****** 미나는진짜 카메라 뿌셔뿌셔해야해.. 그 영롱한 눈빛과 뽀송뽀송함을 담아내지 못하다니 정말 너무 예쁘다ㅠㅠ
******미나쌍~~
******프듀에서 볼매 및 은근한 매력이 특히 나한테 있는 애들을 꼽자면 결경이 미나 채경이. 큰 관심이 있는건 아닌데 워낙에 고와보이는 마음씨가 눈에밟히는? 그런 애들인거 같다 그리고 조커 수민
******#프로듀스101 8화 #IOI #아이오아이 #젤리피쉬 #강미나 #캡쳐 이날 미나 애기미가 터져부러따ㅠㅠㅠㅠㅠ씹더기ㅠㅠㅠ
******아오아 선 소미랑 미나 세정이 핥기ㅣ바뿌겟돠.. 첨엔 주결경 조아했는데 사람맘 역시ㅣ모르는거야 ㅅ...
******미나 진짜 최강기요미다.... 저런ㄴ귀염듕이 첨이야,,,
******잘자요 미나상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V_CHJ

From Twitter




미나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psybugger1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psybugger1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99O7I9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tlfud7789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ekkang99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kangminasupport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unnyeonim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kim1emon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5duckchobo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zhffkzz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sejeonggi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onmonde210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mildlatte101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tth908

미나 TWICE 트와이스 Mina 우아한 사생활 나연 김사과 아이오아이 노블 탐라의 36past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