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9:16 ALL

******막내 챙이의 뇌구조 #뽀뽀 #키스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다현 채영 쯔위
******아쉽다 채영이랑 쯔위 같은반이었으면 좋았는데 ㅠㅠㅠㅠㅠㅠ #운명의장난
******아니 설마 지금 쯔위랑 채영이랑 다른반이라는 소리야....?
****** 넵!! 채영의 멘페스 🙈
******정.사.채 커플 #말 #트와이스 #정연 #사나 #채영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채영 「secret이 무슨뜻이야?」 정연 「비밀」 채영 「그러지 말고 무슨뜻이야?」 정연 「비밀이라고」 채영 「이런것 가지고 치사하게! 가르쳐줘!」 정연「 이걸 한대 때릴까 」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tseung9

From Twitter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채영이!! 머릿속이 뽀뽀로 만들어져있지!!! 030
******채영이가 웅얼웅얼 거리고 있을때 옆에서 열심히 콧 ? 향기 맡는 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채영이가 내마음 가로채영~~
******채영👍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나같은 여자는🙈 연애하기 죠탛ㅎ😶 채영ver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채영이 너무 귀여워서 눈물남
******표정으로 먹는 채영잌ㅋㅋㅋㅋ

******진짜.. 채영이 때문에 사람들이..ㅋㅋ 한정판이 머라고.ㅋㄷ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시자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영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채영이 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종이랑채영이평생행쇼~♡
******sabeda99눈치빠르다현! 아기챙! #다현 #채영 #트와이스 #TWICE
******나연-제화 모모-치호 사나-창천 지효-정기 미나-세찬 쯔위-장민 정연-용천 채영-일타 다현-???의정 모모치호 지효정기 미나세찬 맘에듬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TwiceO2_

From Twitter

******딸기(X)노잼(O) 공주😂😂😂 배고파요 ㅋㅋㅋㅋㅋㅋㅋ #chaeyoung #채영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트와이스우아한사생활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좋아하는 채영이2
****** 채영이!
******매번 느끼는거지만 채영이는 뭘 할때마다 다 잘하는거 같어 MC도 잘보고 연기 틋양의후예패러디 도 잘하고 뭔가 알수없는 마력같은 매력이 있어 진짜 볼매란 채영이를 두고 말하는듯
******채영 「그건 금단의 과실. 내 입술에 닿는 것조차 허용할 수 없어.」 나연 「편식하지 말고 토마토도 먹어」 채영 「네...」
******채영이랑 바톤터치한 혜원이
******야 채영이 탐라 모르고 들갔는데 헤더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닝 채영이~
******뭐?혜원이랑 채영이가 서로의 엉덩이를 주물렀다고?
****** 목숨을 건 탈출겜,,,,,ㅋ.ㅋㅋㅋㅋㅋㅋ 너도 같이할래...? 주먹꽊 채영이에게서 탈출하기! 존나
******고은채영 밀고 광명찾자
****** 채영이 뭐때매 터진거야ㅋㅋㅋㅋ
******160411 김포공항 케이콘 입국 트와이스 채영 #채영 #TWICE #chaeyoung
****** 팔로하구갑니다~ 혹시 채영 레카 여유분 있는데 필요하시면 답멘주세요!😀😀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haeng_silso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나랑 채영이 겁나 기여엉
****** ㅈㅔ가 채영이는 드릴수있는데 . ... 8개 구해요 빨리.. ㅠ~ㅠ
******#트와이스 채영 레카있으신분 구합니다!
******근대여기서도채영이옆에미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앙. 그럼 채영씨는 왜 아직 안자요?
******내 눈에만 채영 플뷰 안 보이니ㅏ
******돌려돌려 코디가 미나옷 채영이 입혔군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9Stars_news

From Twitter

******파이어 채영이 진짜 너무 예쁘다.... 막 내 시선 다 독차지한다....
****** 아 유어 트와이스 언니면 너네 언니들 얘기하는거 아녜여?ㅋㅋㅋㅋ 채영이시점에서 ㅋㅋㅋ
****** ㅋㅋㅋㅋㅋ채영언니는 고유명사 아닌가요 나이를 속단하면 안돼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채영이 뜨또력 못 따라올거 같긴 한데
******비눗방울챙식스틴 게릴라 공연 당시 홍대에서 공연을 홍보하던 채영이 비눗방울을 가지고 놀던 장면을 한 찍덕이 예술적으로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 그 당시의 사진은 지금까지 채영의 베스트 짤 중 하나로 불리우고 있다.
******160409 김공 출국 채영 잘갔다와욤 공연 잘하고 홧팅!! #채영#트와이스
******앙상블 스타즈! - 나구모 테토라 Cos. 채영랑 Photo. 죠님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haeng900

From Twitter

******아 채영 언니... 귀여워요 ♡
******채영 ✧₊*♡
****** 에에이 그냥 오빠라고 블러도돼요 채영이 흐흐흐 thank you thank you!
******채영이가 젤 짱이다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채영 #CHAEYOUNG 정연이욧! 째용이욧! 하는 짓도 어쩜 그리 닮았어ㅋㅋㅋㅋㅋ 노잼은 사랑입니다 ♡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째용인 얼굴 막 써도 귀엽ㅠㅠ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쯔위 #TZUYU 우리막내들 하이패션포즈도 잘하지요 그와중에 주희 옆선.....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haeng900

From Twitter

******사나랑 채영이 너무 좋아
******IDOLMSTER - 미나세 이오리 Cos. 채영랑 Photo. azyu님 , 첼로님 Clothes. 뀨름님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채영 #CHAEYOUNG 노잼은 사랑입니다 ♡ 사랑해 꾸러기들
******160403 핑카 스페셜 이벤트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채영 #CHAEYOUNG 노잼은 사랑입니다 ♡ 갸르릉도 사랑입니닷
****** 그쳐그쳐 채영님 장 귀여우셧어여 😘 ㅎㅔㅎㅔ 담에는 만나면 인사해용!^3^ 그 때는 트친 되기 전이라 ...껴~~
****** 뭐지 채영이 어깨 ㅋㅋㅋㅋㅋ 다시 봐야겠당ㅋㅋ
******채영이 왜케 귀엽냐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YL_0221

From Twitter

****** 헐 채영이 ??? ♡
******채영 칼 단발 좋아하는데 이번에 빨갛게 염색까지 하니 너무 좋구여
******채영ㅊㄱㅊㅋㅊㅋ
******이거 채영이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
******160402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채영 야구가 넘나 지루한 채영이😫
******여태 그렷던 채영이 모작들ㅋㅋ 점점 디테일해지는것 같다




채영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haeng900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haeng900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haeng900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03_990423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CYL_0221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twicechfan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hailbowie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momoraccoon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twice0224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TW_CY0423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roshe8780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03_990423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peng_0324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_gab37

채영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CHAEYOUNG 쯔위 사나 스페셜 핑카 chaeyoung _gab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