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9:58 ALL

****** 앜ㅋㅋㅋㅋㅋ 제목 너무 멋져욬ㅋㅋㅋㅋㅋㅋㅋ분명 입학할 때는 에프 포! 였던 남신들이 졸업할 때는 빵떡 포.....가 되고 만 사연ㅋㅋㅋㅋㅋㅋ 뚜뚜는 가업을 물려받기 위해 제과제빵학과로 가고ㅋㅋㅋㅋㅋ 빵떠기 마루타 시즌2 시작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썰 지짜 너모 사랑스러워여.... 뚜뚜제과의 매출과 비례하는 빵떠기들의 포동포동함ㅜㅜㅠㅜㅠㅠㅠ제목은 <뚜뚜제과 네 개의 빵떡이 뜨는 반>이 조켔서옄ㅋㅋㅋ
******빵떡같은 궁디
******저 존잘님 헤르난숲이랑 커크뱃 넘나 새끈하고 분위기있게 잘그려주시고;;;포라가 그린 헬난커크:하얀빵떡
******빵떡님 누구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들 소개하는 블로근가본데 너무 익숙한 빵떡 엉덩이가 보여서 들갔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빵떡이들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aniel_Gene

From Twitter

******제주도에서 올라오는 남녀 아이돌 많은데 남방 빵떡상인듯. 신기하네 어떻게 평균적으로 다 빵떡하지..
******어디서 많이 본 빵떡이다 싶더니<
******우리빵떡이 ㅠㅠ
****** 어째서 빵떡이 제 최애캐가 됐는지 아직도 알수 없지만 정말 상혁이 귀여운거 같아여...ㅠㅠ
******디스 이스 낫 모니와.... 저스트 빵떡😄 사진운 이누니무😚😚😚
******다들 빵떡이 되었쟈노,,
****** 빵떡이다

******그래 나도 거울보면 이쁜것 같은데 사진만 찍으면 빵떡이 된단말여 ㅠㅠ 주륵
****** 빵떡이양💋💋💋💋 고마워용 빵떡이❣❣❣ 너랑 키스 하고파용! ㅋㅋㅋ
******빵떡이랑 예인이는 아직 투표권 없지?
******한일교류회 최고였엉 지인 분들 잔뜩 생기고 이건 빵떡? 마호님이랑 찍은 투샷 ㅎㅎ 넘 이쁘신뎅 사진 허락을 못빋아서 스티커 똽!!!
****** 또 빵떡 되라고...
******언제쯤이면 잔망스러운 빵떡이도 볼까..
******빵떡시끼들 씌익씌익...빵떡주제에 왜케 잘생겼..싀익씌익... 진짜 왜지...빵떡들인데... 울먹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gaema151268

From Twitter

******역시 옷이 날개구나 빵떡진구들이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임 하아ㅏ아아아아아
******애들 사복 왜이렇게 스윗해...?...이진구빵떡들아ㅠㅠ
****** 27번 빵떡하고 귀여워요😍😍😍 사새요!
******내가 왜 저 빵떡들한테 설레야 되냐!! 퍽침
******새삼 지호오빠 살 너무 많이 빠졌다...ㅠㅠㅠ빵떡 다 사라졌넹ㅠㅠㅠㅠ
****** #보석함_1주년 저는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이 때 옷이 제일 마음에 들기도 했고 사진에서도 약간 빵떡미가 돌기 때문입니당 춍춍춍
****** 제가찌근석이는 넘 빵떡가테요ㅜ잘생김이 무더나지아나요ㅜㅜ

******빵떡이 데리고 학교에 산책 다녀올까
******우리 하루 빵떡이야~!
******별..빵떡같이생긴게
******진짜 빵떡이다
******빵떡님 다이조부....? 😇😇
****** 소미 빵떡언니랑 결혼할래요~~~
******나 정말 광광 우럭,, 우리 빵떡이가 우주 최고,,, 짱 머거라 블랙홀도 부셔버릴 미모,,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Munji_dust

From Twitter

******빵떡 진짜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빵떡 너무 예뻐서 지구 삼조구억개로 조각내도 합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는 떡을 먹었다. 지금은 스벅이다. 빵을 곧 먹을 것이다. 빵떡 빵떡! 어제는 얼굴이 넘 빵떡같이 생각되어서 슬푼 날이여따 ㅎㅏ...
******존잘요정님들이 팔로해주시고갔어.... 빵떡짤보시려고 오셨나봐...
******혁아!!!!!! 우이 혁이 맨날 저 각ㄱ도로 셀카 찍는 거 누나 좋으라고 그런거죠ㅠ 우리 빵떡이 능아ㅏ카낰
****** 다행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미 얼굴이 빵떡이라 부어도 티가안나 울뛰
****** 뭐야 빵떡아 -_-
****** 빵떡님ㅠ.ㅠ 늘 고맙습니다..!! 제가 고맙다는 말을 하도 해서 이제 어떻게 진심이 전해질까 늘 고민하게 되는 사람이에요 빵떡님!!!ㅠㅠ기운 차릴게요 으쌰으쌰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iru0729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ㅋㅋ^^ 빵떡만 생각하면 두군두군해서 잘 수가 없다구요~~~~
****** 슛삐님이 누우면 빵떡같이 동그랗게 만 아다주 고두러가 양옆에 뙇
****** 이 모죠 빵떡같은 기여운 생물체는
******참고로 빵떡이는 아직 생일 안지나서 투표권 없슴다 ㅋㅋㅋ
******오랜만에 체감시간 틔타 들어왔더니 내려도내려도 로이 빵떡짤이...
****** 빵떡 같은 귀여움으로!
******투표하구와쪙 빵떡같이생겨꾼 후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xo_O5O6

From Twitter

******빵떡열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럴때보면 너무 못생겼엌ㅋㅋㅋㅋㅋㅋ 저뽈살을 어쨐ㅋㅋㅋㅋ
****** 빵떡 대전 ㄱ다
****** 빵떡이 대전 유성구로 가시면 됩ㅋ니ㅋ다
****** 허억허억 어제기절해서 이제야보는데ㅜㅜㅜ저 빵떡한볼살..!!!
******빵떡이 몬난건 맞지ㅋㄱㅋㅋ
******늘 생각하는건데 마요님 프사가 넘 미칠듯이 귀여운것이다 어흑 빵떡우카이...
******불쌍한 빵떡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essert_418

From Twitter

******깡패 빵떡
******빵떡대령!!!!!!
******스엉님 갤러리 개웃기닼ㅋㅋㅋ빵떡대령으로 하나되는 행앗팟
****** 초 이쁜 빵떡이다 ㅠ
******대령님 빵떡이 전염병이냐
****** 빵떡귀신ㄴ이 옮앗어요
******빵떡아!!!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papip0_110

From Twitter

****** ㅈㅔ발 아까 그 빵떡은 잊어줘.
******찌그러진 빵떡
****** 네!! 빵떡님도 좋은하루되세요😁
******빵떡 혁이 보고싶다..
******그리고 저날은 아이패드에 빵떡이라고쓰고 개발광했던 날이기도 하지
****** 감쟈함미다!!!!빵떡님!!😁😆💘
******얼굴빵떡인거너무귀여움 근데얘네연예인이라솔직히 내옆에서면 전혀빵떡이아니겠지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papip0_110

From Twitter

****** 가만있어요...가만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빵떡님 쵝오세요 진짜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
****** 빵떡님 야광봉
******날아라 #러블리즈 의 호빵맨 빵떡이 #류수정 ❤️ 지금 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서 러블리너스와 함께 날아가자❤️
******지애와 빵떡이^^
****** 빵떡고
****** 넘 살앙스럽다 볼바 미쳣다 우리빵떡 미쳐
******우리빵떡 아주 척척박사야~~~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cherirsub

From Twitter

****** 빵떡이라뇨 아주 알흠다운 아트로 세탁하고 오신걸요 이건 갤박 》》각《《 하늘의 지시입니다 저장
****** ㅋㄲㄱㅋㄱㄱㄱㄱ글자가 춤을 춰요 스밍님..!!!! ㅋㅋㅋㅋ귀여우셔♡♡ 낙서도 소중한 스밍님 연성ㅠㅠ제가 빵떡 오소를 드려부렷습니다.. 반성
****** 고마워요!! 막짤은 뭔가 빵떡같이 나와서ㅋㅋㅋㅋ올려봤어요
******그러게요...포제 때도 켄고가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파기 직전에 켄고가 너무...통통하고...하얀 셔츠를 입고...너무...빵떡이 되어서 잘 보고 탈주...
******와 진짜 빵떡해
****** 빵떡이 프사 걸고 온 택이😍프사는 이거에요!
****** 1대1 넘 좋아 카리스마 쩔어 평소에는 마시마로같이 빵떡인데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난 프듀도 안봣는데 어쩌다 그 영상 보고 넘 귀여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rino__kj

From Twitter

****** 저욧 ㅠㅠㅠ빵떡이들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
******몽환빵떡 유아에염
****** 경수 인형 너무 감사드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빵떡이 경수가 껍질을 열면 뾱하고 나타나고ㅠㅠㅠㅠㅠ진짜 감사해요❤
******헐 내 도안만 빵떡같구 못그렷ㄱ떠...,, 이제 답은 "죽음" 뿐이다
******이 빵떡분 누구지?!
******볼살너무빵떡이고ㅓ???? 너무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 류수정개귀여워상줘야돼 그리고집언제가
****** 빵떡이들ㅋㅋㅋ여전히 넘 귀엽ㅋㅋㅋㅋㅋ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rino__kj

From Twitter

******근데 나 진짜 오빠 손 움켜쥐느라 빵떡 못가렸네,,뭔자신감 ㅠㅠ볼때마다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호빵맨같아 ㅠㅠ,,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얼굴봐ㅜㅠㅠ
******그리고 ㅈㄴ 그리기 쉽게 생겼자나 애가 걍 빵떡 던져놓고 소낙이라 하면 소낙이야
******혹시 트친분 중에 요 빵떡이들 스탬프에 관심있으신 분 계시나요? 버전은 일단 이것만 😎 ✨
****** 귀여워...빵떡 스가네요.......
****** Hello, Jungkook-ssi? 저는 러블리즈의 빵떡이에요 ㅋㅋ
******빵떡...ㅠㅠㅠㅠㅠ쥬
****** 헉미친신난다ㅋㅌ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 빵떡ㄴ님 내비게이션 해주세여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pcy_lucky

From Twitter

******빵떡한 독수리야
****** 세상에 빵떡님...너무 좋아요ㅠㅜㅠㅠㅠ 죽어있다
****** 으아아아아아 빵떡님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
****** 헉 야 이거 진짜 완전 빵떡같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아닌데..... 빵떡님은 저거보다 더 이뿌신데.... 눈ㅊ치흘긋
******아 진짜 너무 빵떡얼굴인디 볼선감싸기가 왜 안어울리는거지...? 코토리도 찍다가 안되서 한쪽 볼선 귀뒤로 넘기고 찍은ㅋ.ㅋㅋㅋ.ㅋㅋ
****** 하.. 빵떡님.. 비록 팔로우한지 하루지만 사랑한다 고백해도 될까요..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VV_BYEOL_VV

From Twitter

****** 빵떡이에요~~ ㅋㅋㅋ 언니 뭐행?
****** 대놓고 귀여운척 하지 않으면서도,..쟉고 모애한 빵떡들이 그리고 싶었는데....
******이력서 사진 찍기 싫은데 지금 이력서 사진이 너무 빵떡이라 꼭 다시 찍어야 한다,,,,,,,빛나는 빵떡이
****** 아 세상에 빵떡님 매번 말하는 거지만 사랑해요ㅠㅠㅠㅜㅠㅜㅠㅠ
****** 빵떡님 제가 사랑한다고 말씀드렸던가요?💕💕💕💕💕
****** 빵떡님:싫다..
****** 듀근두근... 빵떡님 사랑해요...😇😇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ew_bjh_0510

From Twitter

****** ㅠㅜㅜㅜㅠㅠ 다시 ㄱㅜ려줘 히나타빵떡
******모찌는 폭신폭신 말랑말랑이야! 히나타는 탱탱한 빵떡이라구!!
******7. 이 분의 맑고 투명한 채색도, 텁텁한 플랫 브러쉬로 덧그리듯 투박하게 올리는 채색도 참 좋아합니다. 전자는 물떡같은 느낌이라면 후자는 동화책 같아요. 빵떡같은 특유의 원작체 정말 미칠듯이 귀여워요 죽고싶다 원래그림체도 좀 더 자주 보고싶네여.
******마쟈 ㅎㅣㄴㅏㅌㅏ 빵떡이야 모찌모찌 우리 알파 기요미
******쿠농 볼때 ㅏ카시랑 쿠로코 중딩 때 넘 모찌모찌해서 뺨따구 다 쥐어뜯고시펏는데 하이큐에선 히나타가 빵떡같이 생겨서 물어버리고시퍼
****** 빵떡><
****** 헉ㄱ..예ㅔ...? ㄱ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화장으로 사기 좀 쳐봤어요..😂😂 하지만.. 제얼굴 넘나 빵떡인것... 화장으로도 포토샵으로도 답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cotter0221

From Twitter

******밖에 픽미픽미픽미업으로 선거유세하는데 빵떡님의 재하니가 떠오르규...........
****** 빵떡이만 닷컴이고 나머지는 조루에요?
****** #보석함_1주년 빵떡이 입덕사진!! 사진올리는 지금도 내심장 으앙쥬금 X
******주민등록증 발급받았다!! 는 얼굴 빵떡..
****** 빵떡인데요..
******인천팬싸 모찌빵떡님이랑 대화중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이라닠ㅋㅋ귀여운 표현이댜 /ㅁ\ 볼따구가 빵떡빵떡하시네요../// . . ...충격받으시겠지만 ? ㅋㅋㅋ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exokaichanbaek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 먼가 빵떡같고 어감 참 좋은 것입니다..
****** ㅋㅋㅋㅋㅋㅋ 빵떡이ㅋㅋ 모찌 스럽
****** 제가 사실 빵떡님의 그 픽미그림에 반해서... 😳😳😳 자주 걸그룹옷 입혀주세요 ? 핳핳핳하
****** 빵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안보여서 뮤비보고왓다 ㅠㅠ수정이! 류수정! 97년생 동생이야..별명 빵떡 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이🐰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greenblueday_

From Twitter

****** ㅌ ㅌ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머라구요 빵떡이라구욬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 ㅋㅋㅋㅋ 빵떡같은 얼굴이 똑같지 ㅋㅋ?!!
******이예지 왜 빵떡 됐지
****** 느아악 제가 할 소리를...! 하트장전 ^0^!!!! 랄라뿅님 맛좋은 파카카라 빵떡들 정좌하고 기다리겠습니다 ... 이미 랄라뿅님 포스타입에 돗자리 깔음ㅁ
******아 그리고 테크웨이 굿즈 이걸로도 좀 내줬음 좋겠어 빵떡같이 귀여운 SD 일러북엔 그려놓고 왜 안쓰는거야!~!~!~!!~!!!!!!!!!
****** 앜ㅋㅋㅋㅋㅋㅋ 뭐먹었었오? 난 일어나니 얼굴이 빵떡이네...😂😂😂😂
******초기빵떡이의 못생김을 표현하고싶다..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mobiryusu_strip

From Twitter

******잘생긴...빵떡...흐으으으.....
******너므.......죠아........ 녹을거같음 시댕 빵떡같은 놈한테 개설레고 난리야
****** #보석함_1주년 일단1주년 축하드려요!!십덕미넘치는 빵떡이의 볼 말로표현할수없는 뚜댕의분위기와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이 사진만 보면 심장팝핀이와요..그냥 뚜댕 is LOVE..♡
****** 빵떡:줘도 안가졋!
******2. 그다음이 윤시윤이었던 거 같다. 하이킥에 나온 주녁학생은 어린 찡님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했고 아직까지 좋아하는 배우로 곧 방송될 마녀보감을 기다리고 있다. 아직도 이준을 제외하면 최애배우다! 입대 전에 같이 사진도 찍었는데 내가 넘 빵떡이라 봉인
******엎드려자는 버릇 때문애 아침에는 얼굴이 빵떡이 되는 주주와 잠버릇 심해서 아침에 눈뜨면 주주 발바닥 보는 걸로 하루를 시작하는 황징위가 보고십다 내용업음
****** 빵떡한데다 울망 ?하기 까지 하다니.. 위험해요! 바이올린도 잘 어울리구요/ㅅ/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eola_smurf

From Twitter

****** ㅠㅠㅠ하얀빵떡이ㅠㅠ교환이 안되면 그것두 좋지만요8ㅁ8..!!! 아니면 다음기회도 잇을지 모르니까요..!!!!
******얼굴 맘에드는줄 알앗는데 지금보니가 빵떡같기두허구...^^;
****** 허억... 되게 막그린것 같은데 막 귀엽고 그러네요 으으 빵떡자식... ???
******리퀘를 받아, 여러분 미루쿠 사세요ㅠㅠ 하얀 빵떡은 사랑입니다. 노말빵떡 있으신가요? 그럼 이제 하얀빵떡 차례입니다😍😍😍 내이녕 둘다 멍청해보여서 기엽다 탐라:멱살 #인형영업해주세요
****** 77ㅑ아아아아아 귀여워!!!!!!!! 치코리타 빵떡잌ㅋㅋㅋㅋㅋ😆
****** 살찌니까 못생겨졌다던가 하는 그 탈덕야그 할때 하는 이야기 듣고 있자니, 빵떡 없어지면 탈덕발언보다, 이 아이의 자존감 그 자체가 정말 좀 걱정이 됐었어요. 이건 소속사 차원에서 좀더 심도 있게 고민하고 챙겨야 할 문제인듯 ㅠㅠ
****** 아닙니다 원래 빵떡한 인간입니다.... 울적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_lsp1913

From Twitter

******빵떡도 인터넷얼짱으로 만들어 준다면서요?
****** ㅏ냐 그냥빵떡ㅣ야
****** 기여운 빵떡이야 후후😇
****** 상냥한 한님... 품에안긴다 한님으; 카라코레 조형이 좀 미묘하긴하조 빵떡코레...못생겼다 따스한 눈 공구할지 말건지 고민하는것두 있으니까 정리되면 한님께 연락드릴개요 찡끗
****** ㅎㅑ 저 빵떡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ㅁㅓ야 ㅣ빵떡ㄱ같은ㄱㅓ
******라고샵의 유천사 유우 메이크업보는데ㅜㅜㅜㅜ 빵떡한게 되게 마리 어릴적..을 산다면 유우도 괜찮을지도 라는 생각이...<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time_stopper

From Twitter

****** 지짜..ㅠ 독일에다 빵떡 전부내다버리고 왔나봐얌ㅠㅜㅠㅜㅜ 영이 처묵처묵해ㅠㅜㅜㅜㅜ
******내가 생각한 반인반수 러블리즈 조만간 연성할거임 소울 - 고양이 무민 - 토끼 지수 - 사막여우 미주 - 비글 케이 - 종달새 명은 - 진돗개 빵떡 - 기니피그 예인 - 고라니
****** 빵떡이 사진 잘보고잇어요 ㅠㅠ
****** 잉ㅜㅜㅜㅜ 빵떡아닌가욤8ㅅ8 쨌든 턱이 각져서?섀딩을 해야할것같다는 생각만 종종 해왔었어용😅
****** ㅋㅋㅋㅋㅋㅋㅋ 빵떡이라서 섀딩 꼭 해야되는데 여태껏 귀찮아서 못한....ㅠ 반성해라 나자신😤
******1.누워있던 후니 몰래 케잌 준비한 며니 2.초 큰거 2개 작은거 3개 3.들고오다 촛불 하나 꺼져서 그거 쳐다보면서 빵떡미소 짓는 며니 4.후니가 인스타 쓰고있는데 뺏어다 며니가 쓴거같은 생일축하해세훈아
******촛불이 꺼져서 연기가 피용피용 피어올라도 해맑은 우리 빵떡이♥♥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love_for_dyo

From Twitter

****** 김줌면 빵떡,,, 볼,,, 모찌모찌,,,,,
******줌연이ㅠㅠㅠㅠㅠㅠ애기 빵떡이야ㅜㅜㅜㅠㅠㅠ오구ㅜㅜㅠㅠㅠㅠㅜㅜㅜ
******미치겠다ㅋㅋㅋㅋ며니 빵떡 웃음봐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 완전 행복짤아니냐ㅠㅠㅠㅠ 울애기 맘 넘나이쁘지ㅠㅠㅠ
******볼 빵떡이야ㅠㅠㅠㅠ
****** Aㅏ,,,,,,,,,조타ㅏ 저눈 캐럿인데여 이름이 빵떡이에야 유빵떡
****** 이름 유ㅁ빵떡으로 개명하자 ???
****** 애덜이 빵떡빵떡거려서 더 빵떡같아짐ㅜ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ucku_is_me

From Twitter

******미리아 넘 귀여워 빵떡이
****** 고럼~~ 하고 물결이 없다는 사실에 가끔 놀랄만큼 아재같은데 넘 빵떡같고 귀엽습니다 #눈찌름
****** 빵떡님의 원본이 더 최고인걸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철수찌가 빵떡님의 시선을 루팡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빵떡이가 뽕을 장착하든 말든 유지애는 왕도를 걷는다
****** 맞숩니다! 빵떡이 악개가 아니란말입니다!
******10-7. 류수정 사진만 보고는 센캐인 줄 알았다. 무서웠음. 영상 보고는 덕후 몰이 멤은 얘겠구나라고 생각함. 실제로 덕후 잘 몰아서 뿌듯했고...키 크다고 생각안했는데 최장신이라고 해서 놀람..빵떡인데 말라서 더 놀람...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cin010

From Twitter

******내 송아지 봐줘ㅠ 우리 혁이 빵떡이 이쁜이ㅠ
******ㅅ... 내가 빵떡같이나와서 아...이사진 완전 빵떡같지않음? 했더니 빵같다 이쁜빵... 이래서 내 입을 막으려는 술수는 아닐까
******아가빵떡 어쩔거야 귀여워 미치겠네
******내 최애 빵떡이 같고 너무 귀엽지 사랑스럽지ㅠ
******빵떡님...잠시만요.... 시간을 주세요.....
****** 웅웅 좀 더 편하구 그렇지 ㅎㅎㅎㅎ 빵떡이는앙콘갔오??
****** 이거 뭔 이모티콘이었는데 넘 기여워서 캡쳐해놨던... 빵떡이 주제에 넘 기여워여...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zico_labu

From Twitter

****** 그..그래도 돼요...? 앗 그치만 빵떡같은 내 얼굴이.,,, 뻘뻘
****** 얼굴은 또 어디서 빵떡처럼 부어와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구으구
******세상에.... 빵떡님 천사...
****** 그래 같이 편하게 하쟈!! 빵떡아 ㅎㅎ 귀여워 이름 ㅎㅎㅎㅎ 난 백희라구 부르믄 돼!!
****** 우리 말 편하게 해요!! 빵떡이라고 불러주세요ㅎㅎㅎㅎ 갑수니 반가워요😀
******인형 처음 들일때는 좀 처연한? 단정한 인상의 애들이 취향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귀염상에 조금 빵떡하고 웃는 애들 쵝오 ㅋㅋㅋ
****** 류수정 ,,, 빵떡인 얼굴에 음색까지 ,,, 음색 진짜 발려요 ... ❗️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lovelyz_honey

From Twitter

******유아도 진짜 빵떡이네
******존나 하얗고 빵떡한데 또 존나 남자다워서 니가 조와 ~
****** 또 찾았다 빵떡이다
******와 고딩 포쟌 졸라 빵떡
****** 씹어먹고싶다 ㅠㅠㅠ1092 ㅠㅠㅠ진짜 사랑스럽따 빵떡이 ㅠㅠ
******빵떡이들 사이에 의문의 카무이
******귀여여운 빵떡이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Arcturus127

From Twitter

****** 피네 빵떡 사야지
****** 빵떡인형은 못생긴쪽이 이기는거야
******디벅님 빵떡이들 넘 사랑해서 살수가없다
******하이큐 빵떡인형도그렇고 누이도그렇고 못생긴맛에 사게되는 굿즈가 꼭 하나씩은 있는거같애..
******저진짜 전에도 몇번 계속 말했던거같은데 빵떡하고 귀여운거보면 환장하는사람이라서요.....아 속쓰려...
******아 근데 7월이면 텀 너무 길지 안ㅍ나 빵떡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하구미들 너무 빵떡같아 어쩜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네 ㅠㅠ..............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Bboo_Dyang

From Twitter

******막짤 빵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빵떡언니라구 해ㅋㅋㅋㅋ 앞으로 자주보자🐰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 볼따구 빵떡같앸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봉개님 사랑해♡♡♡♡♡
****** 할미친세상엨ㅌㅋㅋㅋㅋ빵떡님 결국 진짜 그리셨엌ㅋㅋㅋㅋㅋㅋㅋ아악우푸추투ㅜㅜㅜㅜㅜㅌ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ㅜㅜㅜ♡♡♡♡
******빵떡앜ㅋㅋ
****** 옆에 저 하얀 빵떡같은게 난이라고 합니다! 저걸 손으로 적당히 찢어서 커리에 찍어먹거나 커리를 떠서 저기에 싸먹으면 됩니다
****** 똑같이 생겼어요!!!!ㅜㅠㅠㅠㅜㅜㅠㅜㅠㅠㅜ우리빵떡같은 조닌이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ㅜㅠㅜㅜ ♡♡♡♡♡ㅜㅠㅜㅜㅠㅜㅜㅜㅜ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bbangdot

From Twitter

******아 오늘 사진찍은거 완전 빵떡이네 짱신남 우히히 아 이쁜이들 오늘 걷느냐고 고생했어 잼썼다 나도 봄이여~!!
******빵실이.. 빵떡이..
****** 응응 빵떡처럼 나와서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
****** 아 진짜 하니팬덤할래요ㅠㅠㅠ프로형사 101같아요ㅜㅠㅠ오늘도 빵떡님 그림은 빛납니다😂😂😂😂😂
******빵떡이 롤러코스터 탈때 질질 짜는거 개귀엽넼ㅋㅋㅋ
****** 아 빵떡님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
****** 퓨ㅠㅠㅠㅠ빵떡님 재하니 투표하러 가야되는데 몇범이죠??? 새로 나온 아이돌 애니인가욧ㅅㅠㅠㅠㅠㅠ 넘예뻐요ㅜㅜㅜㅜㅠㅠㅠㅠ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bbangdot

From Twitter

****** 핑꾸핑꾸 하고 너무 이쁘네요 재하니ㅋㅋㅋ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요런 연성ㅠㅠㅠㅠㅠ제 사랑 받으세요😚😚 빵떡님?
****** 허류ㅠㅠㅠ 빵떡니이이임ㅠㅠㅠ 재하니 눈에 우주를 박으셨나요...ㅠㅠ 이뻐요오오... 진짜 저러면 짱이겠..😂😂
****** 빵떡님 생일축하드려요! 이벤트도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디엠창을 닫아두신것 같아요. 디엠이 안 보내지네요ㅠㅠㅠ
****** 빵떡님ㅋㅋㅋㅋㅋ 짱이세요 진짜ㅋㅋㅋㅋㅋ
******아 빵떡님 너무 좋아아앜ㅋㅋㅌ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었어 . 빵떡인줄 알았어 . 내 턱은 대단해 . 스고오이이 ~~
******우리동생 외국 가기전엔 빵떡이었는데 지금은 걍 돼지네... 훈훈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babys49436532

From Twitter

****** 하긴 저같은 사람이 하면 동그란 빵떡에 조그만 시루떡 올린 모양새가 될거 같아여...
******이거시 바로 말랑모찌빵떡따끙꿀떡젤리뾱뺚입이다.
****** 롱바디를 조아하다보니 일부러 얼굴은 빵떡하구 몸은길개해조써오😹😹😹😹💖💖💖언니칭찬너무조아오😹😹😹💖💖감사해오💖💖💖💖
******이야 빵떡냄b
****** 말하다 보니 정작 해야할 말을 라지않았네요😥 볼터치같은 경우는 아예 인형에 입히는 것보다 받으셔서 어무이 취향에 맞게 볼터치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태아가 같은 경우도 실제로 보면 전혀 빵떡같지 않답니다. 8ㅅ8
******크..크큭...아 나도 원래 만쥬 빵떡같고..노관심이었는데 아라시는 조금 갖고싶은.....매번 공구 놓쳐서 반쯤포기했고 치아키는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빵떡님화222팅>.<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omchitdomchit

From Twitter

******여우? 빵떡? 어.... 아저씨 거기 차요 이루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령빵떡ㅋㅋㅋㅋㅋㅋ 맞아 너무 임팩트강해서 모를거야 ㅋ...ㅋㅋㅋ!
******내가 최고 좋아하는 고양이 빵떡 포즈
******아.. 빵떡아... 히나타 뺨을 물어뜯으며
******저 중딩빵떡같은 얼굴로 담배를 핀다는 사실에 가끔 놀라움과 희열이 교차함
****** 캐붕아니에오! 단호 빵떡님 덕분에 덕후분들이 기뻐한다구요?!
******진짜 빵떡님 연성하신다는 트윗볼때마다 춤추면서 학교뿌시고싶다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rlathdus5635

From Twitter

****** 사랑해요 빵떡님...
******...아무래도 탈덕하기 전까지는 나의 이상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하는건 물건너간 듯 하다.......... 하하 어서오세요 저의 빵떡신사에....
******빵떡! 빵떡!
****** 빵떡님 왜째서 창민상연 썰에 마음만 박으시고 보러는 안오시는지요...
******나날이 성숙해지는 빵떡이... 나날이 어려지는 지애눈나
******우리집안에 빵떡이들.. 유전자는 영원하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떡같은 예진이...귀여운 예진이...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chococan01

From Twitter

******그래도 노력한 바, 가공식품 빵떡과자 섭취 비율이 확 줄었다. 기분탓일지모르지만 속이 훨씬 편하고, 나만 알정도로 미세하게 피부 컨디션이 좋아졌다.
****** 빵떡니이임.. 사랑해요.... 기절 용철이 괴롭히는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 아아아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슬라임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혈음님이랑 놀면서 그렸던 카라마츄 짤이 너무 말랑빵떡해서 조타
****** 아니에요~!! 빵떡님이 예민하신게 아니라 당연한거라구욧~~!!!!808 둥기둥기
****** 저듀 얼굴 완전 빵떡인데 화장안하그 다녀요.. 화장알못...ㅋㅋㅋㅋ
****** ..으어어 ㅁ".. 그러죠~!! 코하쿠 밀침 ㅋ ㅋㅋ ㅋㅋㅋㅋ빵떡요정 리카...리카도 히카쨩세트 입어줘.. 롱님아니 뭘 그렇게 입어달라해요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jy_cs01

From Twitter

****** 빵떡지니 폴더 만드러서 정리해야겠댜
******다용 최종진화 전단계의 쵸로 정말 사랑스러워 미쳐버리겠다 빵떡같이 생긴게...
****** 나도 빵떡이라굿ㅠㅠㅠㅠ 나두 사랑해 가씨나야ㅠㅁㅠ!!
****** 저ᆢ저는 빵떡ㅋㅋㅋㅋㄱㄱㄱㄱ😭😭😭😭😭😭😭사랑해 이짜식아!!!❤❤❤❤❤❤
****** 우움,,, 준면이처럼 빵떡에 복숭아에 토끼매력을 한번에 있는 아이도루 없는디요,,?
****** 세상에 마상에 ...빵떡님 너무 좋아요!!!!!!!!! 야광봉
******아 진짜 내 빵떡이들.. 넘 멍청해보여서 좋은것이야... 미침 어쩜 일케 멍청해보이조...ㅎ 둘다 양 볼에서 멍청함이 뿜뿜되는 느낌이야.. 볼따구 점등 최고ㅜㅠ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kimag_12

From Twitter

******빵떡이로 탐라를 정화시켜야지. 내가 지금 피곤해서 너무 예민하네.




빵떡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Arcturus127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Daily_Haru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nm9_10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e_euung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e_euung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han_crowly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Eding_S2_810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Eding_S2_810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Eding_S2_810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e_euung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bjd_dar323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nana__jht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boramoo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For_Dyo_930112

빵떡 얼굴이 완전 류수정 세상에 사랑해요 귀여워 보석함1주년 아주 혁이 얼굴 sayye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