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9:42 ALL

******ㅋㅋ방금 식신로드 4화 live보고왔는데 김남주진짜
******라이브 이거 첨보는데 윤보미김남주 맨날 저렇게 하이돼서 방송함??
******김남주 목 부여잡고 노래불러ㅋㅋㅋㅋㅋㅋㅋ
******김남주 하이텐션ㅋㅋㅋㅋㅋ
******김남주 167 / 51 몰라 여자키로 환산하니까 167이래.... 금발이나 은발 허리까지 기르고 앞머리는 시스루까진 아니어도 빼곡하진 않게 내린 머리. 화장 스킬도 수준급일거 같은데
******160413 슈어 매거진 페이스북 #에이핑크 #김남주
******#시카고피자 내 치즈가 대박 #김남주 #윤보미 #식신로드2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jLIloq77J6ZeAWd

From Twitter

******160413 #식신로드 #에이핑크 #보미 #남주 직캠 프리뷰 멜빵입은 보미 짱 귀요미😱 남주 미모 최고...👍 #윤보미 #김남주 #Apink #사랑해
******여의도에서 정은지가 오빠라고 쓸라거해서 저94ㅔ요 라고 ㅎㅏ니가 그럼 하영이한테만 오빠네요라고햇어 사인다받고나서 김남주가 95인게 생각남 정은지 멍충이
******#160413 #식신로드 #김남주 퇴근 프리뷰
******김남주 오랜만에 봣다
******160413 #에이핑크 #김남주 #식신로드 프리뷰 급하게왔는대 볼수있어서 고마워ㅠㅠ
******홍대서 밥먹고 집에 오다가 우주대스타 에이핑크 김남주 봄 ㅋㅋㅋ 경호는 인사 졸라했는데 씹힘. 지 말로는 남주가 한번 봐줬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13 #식신로드 #김남주 퇴근길 프리뷰 사랑둥이 남쥬야 오늘도 이쁘느라 고생했어

******160413 식신로드 김남주 프리뷰2 아이 이뻐ㅜㅜㅜㅜ
******160413 #식신로드2 #에이핑크 보미 김남주 프리뷰
******김남주 20번 불러서 1번 봄
******160413 식신로드 김남주 프리뷰 피자먹고 화보찍으신다.......
******헉 미친 홍대에서 윤보미 김남주 봄,,, 오늘 뭐 되는날???? 언니들 완전 이쁘구여ㅜㅜㅜㅜㅜㅠㅠㅠ
******김남주우우우우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므 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모레김남주생일이네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cla_corn

From Twitter

******페북ㄱ 라이브 김남주 삐진거개귀여웤ㅋㅋㅋㅋ
****** 오직 너를 위하여 모든 것에 이름이 있고 기쁨이 있단다 나의 사람아 /너를 위하여, 김남주
******김남주 요즘 넘 이쁘다
******싸지방에서 페북들가니까 김남주 대빵만하게 나오네
******김남주 윤보미 짱예쁘넹 ㅎㅎ
******김남주 외모 미텼다...
******뭐야 김남주 헤어스탈 미쳤다

******헐 김남주 머리 개쩐다
****** 김남주 사랑..한다?
******그대의 삶이 한 시대의 고뇌라면 서러움 이라면 노여움 이라면 일어나라! 더 이상 놀고먹는 자들의 쾌락을 위해 고통의 뿌리가 되어서는 안 된다 - 김남주 '나의칼 나의피 - 민중' 인동. 1987.
******'죽음을 당하지 않으리라는 나의 무의식적인 확신이 내 태도에 자신감을 심어주었는데, 그런 자신감은 동물의 세계에서 지배자만이 지니는 것임은 분명했다... 내가 누리던 특권은 행운이 함께한 것일 뿐이었다.' 엘렌 그리모, 김남주 역, 특별수업
******아니 블루레인 좀 제발 진짜 김남주 오하영 정은지 아니 오하영 김남주
******김남주 나한텐 공부 안 한다고 모라 해놓고 자기도 놀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ㄱ규오님 반어법 멋진걸ㄹ요?? 역시 이름마저 멋있다.....,,, 사실 제 캐이름 김남주으로 바꿀려고요 죤나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wooshlips

From Twitter

******시인을 감금하고 펜과 종이를 뺏어봐. 그럼 시인은 부러뜨린 칫솔의 뾰족한 끝으로 우유팩 안쪽에다가 꾹꾹 눌러 시를 쓴 다음 그걸 면회 온 친구에게 전하질 않나, 9년 3개월간 수감됐던 시인 김남주가 그랬던 거 아니냐, – 이응준, 낯선 감정의 연습
******옷이 다 똑같아.... 김남주 딸기우유립스틱 같은 존재야? 억지로 유행시켜야되고 막 그래?
******4월9일 학부모봉사단 회장:김남주 의 자원봉사교육및심폐소생술교육 이 진행되었습니다.봉사활동을 준비해주신 학부모봉사단과 참석해주신 청소년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김남주가방사야지
******아 김남주니 카와 광고 하고나서 계속 카와만 사먹음ㅜㅜ즁덕 카라멜 리치가 죤멋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김남주입니다 ~~ 방가워요 보나씨!! *^^* 맞팔했어요 ㅎㅎㅎㅎ~
******10. Amélie Nothomb 아멜리 노통브. 번역가 김남주님의 저서를 읽고 호기심으로 읽기 시작해서 번역된 책을 다 읽었습니다. 21세기에 살아있어서 노통브의 신작 번역출간을 기다릴 수 있다니 행복해요.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gijang1365

From Twitter

******겨울을 이기고 사랑은 봄을 기다릴 줄 안다 <김남주 - 사랑은>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사랑해...
******영화가 좋다에서 해어화 영화 설명 보는데 그냥 한효주 얘기네ㅋㅋㅋㅋㅋㅋㅋ 한효주 볼 때마다 그냥 김남주한테 그 짓거리한거밖에 생각 안남
******김남주 더쿠 특성이 환승인가 ㅋㅋ
******더민주당 이학영 의원 시인이네요.. 감수성이 풍부하신것 같네요.. 필리버스트 발언 중에 김남주 시를 읇으는데 가슴이 뭉클하네요.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엌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ㅋㄱㅋ범죄심리하는 정희망군도 괜찮은걸요...?헉 넘조타 범죄자 김남ㅈㅜㄴx범죄심리하는 정희망...헉헉 연성해주세오 하제님 노답
******살아 남기 위해서 살아 살아 다시 한번 칼자루를 잡아보기 위해서. 김남주 시인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EJYA_

From Twitter

****** 민윤기김남주너이색;
******김남주. 뱃속부터 호연과 친구였기에 호연에 대한 소유욕이 가장 강하지만 호연에게는 그저 친한 친구일뿐. 항상 호연의 물건을 부셔트리고 잃어버려서 호연 왈 "저년 때문에 명이 주는 기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에이핑크 팬인 인천에 사는 신동주라고 합니다. 김남주씨~~얼른 빨리 나으시고 새로운 앨범 준비 잘 하시고, 곧 김남주씨 생일 돌아오는데 그 때 또 트윗할께용~~!!! =3
******난 김남주가 팔짱끼고 있는 남자 유재석인줄~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추켜올려진답니다 그런데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호위를 필요로 한답니다 그러나 그런 호위는 어디에도 없답니다 <김남주 - 그런데 당신의 나라에서는?>
******산 넘고 물 건너 언젠가는 가야 할 길 시련의 길 하얀 길 가로질러 들판 누군가는 이르러야 할 길 해방의 길 통일의 길 가시밭길 하얀 길 가다 못 가면 쉬었다 가자 아픈 다리 서로 기대며 - 함께 가자 우리 이 길을, 김남주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EJYA_

From Twitter

******kim namjoo ┆ 김남주 「apink」
******김남주 저거 '스톰' 스타일인가. 당시에는 저모습이 패션 리더였는데.
******이렇게나 우울한 날씨와 딱 맞는 불후의 명곡 여명의 '사랑한후에'. 김남주가 당시 최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평범한 한국의 표준 안경남 박신양이 미친 매력을 발산, 풋풋한 전지현이 급이다른 사과미모를 보여주는 추억의 드라마 '내마음을 뺏어봐'
******김남주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정호서구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왜이리 잘생ㄱ기구 난ㄹ류ㅠㅠㅠ보고싶게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방타ㅠ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 보고시퓨ㅠㅠ어ㅠㅠㅠㅠㅠ
****** 김남주우뉴ㅠㅠㅠㅠㅠㅠ
****** 으링먀류뉴ㅠㅠ나 너무 보고싶다 진짜루ㅠㅠㅠㅠㅠㅠ 오늘 수고했어요 너무 멋져 김남주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 뜨핳 김남주운....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Pucca0818

From Twitter

******김석희, 민윤희, 김남주, 박지은, 김태희, 전정아 여섯명이 정호연 가지려고 투닥거리는 티에스 보고 싶다
******이아ㅏ아ㅏㅏㅏㅏ김남ㅈㅜㄴㅜㅜㅜㅠㅠ아이아ㅏ아아ㅏㅏ
****** 원조 모델돌 김남주운ㅜㅠㅜㅜㅜㅠㅜㅜ
****** 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 김남주우우누웅누우운넘나 잘생긴것...내심장응 힘들게 한것 그래서 신고각❤
******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 김남주입니다~! *^^* 맞팔했어요 ㅎㅎㅎ
******에이핑크 김남주 "음~바로 이맛이야!" 한위싱동타이
******꿀갈비 BnN #Apink #Bomi #Namjoo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식신로드2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_peachpetals

From Twitter

******참 잘먹어 ㅋㅋ 전투 먹방 #Apink #Bomi #Namjoo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식신로드2
******우아한~ 먹방~ ㅋㅋ #Apink #Bomi #Namjoo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식신로드2 #먹데렐라
******치킨 먹방 BnN ㅋㅋ #Apink #Bomi #Namjoo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식신로드2
****** 그럼그럼! 가면 아주 김남주우웅우우우ㅜ운!!!!!! 크게 불러줄거야
****** 아니 김남주 ㅋㅋ
****** 성소 정예린 X 김남주임 ㄹ




김남주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y_960719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PUT_IN_10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pkwpkw12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pinknomfan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googoo_LJM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JPGRocks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apinkmong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y_960719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skylove0310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FirstPluz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YourBlueFriday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newsfriday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plelack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HDdaiyu

김남주 에이핑크 윤보미 Apink 식신로드 식신로드2 정은지 Namjoo Kim Bomi 오하영 HDdai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