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00:40 Melon

****** 미안해 ㅊ
****** 멈칫 미안해 형.. 아련 이번주랑 저번주 내내 반쯤 정신을 놓고 사느라...
****** 미안해요... 내가 한역을 잘 못해서 한역란 잘 안갔어요...^_↑
****** 응~ 귀신 없었제에~? 그냥 내가 장난쳐본기다! 귀신 왠만하면 안보이구~ 괜찮어! 오르미 겁준 것 같아서 미안해지는데에~. 그래도 무서우면 시준이 부르기!
****** 놀라게 해서 미안해요. 고의는 아니였어-
******미안해!!!!
****** 타임라인 자캐코패스분들에게 권하는 영화 "스트레인져 댄 픽션" 자캐를 이유없이 죽이기전에 한번만 봐주세요.. 지금 넘 소름돋았음 영화자체도 재밌어서 킬링타임용으로도 조아욤 자캐들아 미안해.. 사랑해...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narhart6483

From Twitter

****** 윽... 미안해... 얼굴이 붉어진다 그리고 마코쨩도 4일동안 못왔으니까~ 마코쨩, 오늘 뭔가 많이 오래~ 같이 있어줘서 너무 기뻣어!
******* 계이했어요! #960197_oc 연락이 늦어서 미안해요! *
****** 아 헐 진자 앤오님... ㅁ미안해요... 그리구 감사해요.... ㄴ너무 많이 안주셔도 되어요....
****** 헉 미안한데 대리출첵 부탁한ㄴ친구가 그 적어준 쪽지를 놔두고가서출첵 못해줬다고 지ㅣ금 연락어ㅆ어기대시켜놓고 진짜 미안해ㅁ
******나는 그럴 권리가 없어. 미안해요. 붙잡고싶은데,나는 그대에게 방해만 되어서..
****** 아냐...심리 테스트중이셧구나..미안해요..난..난 다른얘긴줄...
****** 소중한안즈놀랐어??~미안해!

****** 그리고 내일...앗 아니구나 오늘??? 목요일 도 더더 좋아해!!! 쇼요 먼저자서 미안해 미리 쇼요도 잘자고 좋은꿈 꾸기를... 손 꼬옥
****** 가지마 미안해88
****** 당선된 더민주 후보들 축하드립니다. 광주.. 미안해요.. 물어보고 알아보니 문재인은 좋은데 나온 후보들이 도저히 찍을 수 없더랍니다. 대신해서 사과해요 미안합니다.
****** 고마워라. 우리 자세한 얘기는 꿈 속에서 마저 할까, 이쁜이? 미안해, 나중에 더 많이 얘기나누자. 이쁜이가 궁금하니까.
****** 미안해, 근데 오프는 진짜 아닌 것 같아...
******로스타임메모리의.. 죽었네, 미안해 라든가 안녕 할까 라든가 쓸쓸한 말 하지마, 가지말아줘 이 부분이 언제들어도 좋다..
******아아아아, 다 틀렸네... 미안해...! 아버지... #히로아카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 내... 생각이 너무.. 너무 망측해서 라이샌더한테 미안해진다....... 아 너무 ㅊㄴ 너무 부끄러워서 얼굴 화끈거려
****** 울 뿌찌 넘 오랜만이다언니가 더 연락 자주 했어야했는데 안해서 미안해🙏 약 2주일 후면 시험끝나니깐 그때가서 나랑 폭트하자 ㅅ 뿌찌 내가 지짜 아끼는 동생이라서 맛있는것도 사주고
****** '미안해'라는 말에 '괜찮아-'라고 답하는 건 정말 아무렇지도 않다는 게 아니라 '네가 나를 생각해주니까 그걸로 됐어. 더 미안해 하지 않아도 돼-'라는 뜻이다. 그 이후엔 어떤 불편함도, 미안함도 없이 똑같은 짓을…
****** 아 미쳤다 니 무님 생일인거 모르고 있었어 미안해오늘 하루는 맛있는거 많이 먹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무님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트친이 되줘서 더 고마워 오늘은 무님 생일이니까 하고싶은거 많이 하고 재밌는 일도 많길 바라고
****** 방금 온 어린이 손님 미안해요 누나는 문과라 물을 얼리면 왜 차가운 얼음이 되냐는 물음에 제아무리 따뜻한 마음을 가졌던 물이라도 냉장고 속에 두면 무서워서 세상을 미워하게 되고 마음이 차가워진다는 대답밖에 해줄 수 없었어요
****** 미안해요 진짜..난 100%믿는사람이없어요.앞으로 생각도없고. 그래서 항상혼자버텼고 혼자살았어요 그리고 남한테 짐이되기싫은건 뭔가 쓸대없는책임감같은게 좀 있어서그래요 미안해요.남한테 기대는거 그게 내가제일못하는거에요..
******응? 프로필..? 미안해. 아직 프로필은 못 알아내서... 안다면 멘션, DM 줄꺼지?

******미안해 아카르네 이건내가생각해도 오글거리네
****** 미안해요 푸딩의 표정을 몰라써
****** 소라가 성인인데 별로 혼내고 싶진 않았어요. 무서웠다면 미안해요 소라.
******도넛님 레비님 미안해오 8ㅅ8 ...
******몇번이고 지나가버린 미래는 돌아오지 않아. 매번 너는 그림자처럼 「미안해」라며 웃고 있었어.
****** 진짜, 괜찮으니까 . . . . . . . 참던 눈물이 결국 쏟아졌다. 아스리엘은 펑펑 울었다. 내가 . . . 내가 미안해. . 미안해 . .
****** 소주 댓병 마시고 들어가는 길인데 이번에는 광주에서 여러분께 미안함 전합니다. 정말 미안해요.. 성적표로 학업성취도 평가받는 언론질 당하게 된 판이에요. 사실은 그게 아닌데 정말 미안합니다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이거개화도안시켜줬얶다니누나가 마니 미안해...
****** 미안해, 나도..네가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완두콩? 싫어~ 카자미:미안해.. 싫어. 휘:...죄송합니다만, 싫습니다. 유성우:미안한데 싫어! 예백:싫은데. 오모이카네:미안해요, 싫어요. 온통 싸가지들뿐이라 미안하다는 말을 안하는애가 좀 있군요 째릿
****** 멘션으로밖에 안아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꼬옥 모든 일이 잘 풀리길 바랄게요.
****** 응! 알았어! 이렇게 늦은 시간에 치킨먹은 건 내가 나쁜 거 인걸!! 내가 늦게자게되서 미안해..소화됐다싶으면 바로 잘게!! 오늘은 먼저 자자 핑노!
****** ...ㅁ...미안해.....앞으로는....ㅈ...조심...할게.... *샌즈는 그 말에 역시 반전은 펠샌이 좋구나 라거 생각하면서 고개를 끄덕인다.
******오늘도 할리는 귀엽꼬 슨이는 봄잠바였다 그림 존잘이 아닌 나를 용서해조....글쟁이라 미안해.....잘 자 얘드라😚😚😚😚❤❤❤❤❤❤ 서로를 구속하는 모습 아주 보기 좋습니다 다른 쓰레기들은 바네사가 치워줄게 슥슥 다 꺼져 냥냥펀치!! 멍멍킥!!!!!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츠루... 여자였구나.. 미안해... 몰랐네...
****** 언니 스티커와 함께 덕밍아웃하러 갑니당 총총 은 늦게 인증해서 미안해
****** 다시봐도 넘 예쁘고 귀여운.........셜리님 린쨩........실물 영접하고싶다.......우모의...우미는.........불쌍해........우미.....미안해....
******내가 지금은 이 전 포유류 실종사건과 패턴이 비슷한 범죄를 조사하고 있어서 평소보다 늦게 들어오고 일찍 나가는데, 다음주면 현장 잠입을 할 예정이니까 조금만 더 양해해줘? 미안해, 이쁜이들. 오빠가 좀 유능해야 말이지.
******난 왜 남캐를 못그리지??? 미안해요 대위님
****** 맞아맞아 둘기님 목 조르면서 말 햇지 참 ... 미안해 형이 나이 먹어서 자꼬 깜박깜박 하네 .. -
****** .... 아니라면 미안해. 내가 틀렸나봐.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부탁인데 당신의 트라우마를 나에게 대입하면서 내가 잘못했단 듯이 말하지 말아요. 당신의 트라우마 때문에 당신이 멋대로 생각한 건데 내가 왜 미안해하고 그래야돼. 당신도 나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할 거 아냐?
****** 덜어드리지 못해서 미안해집니다... 시간이 흘러도 결코 잊지 않을거에요. 연화공님의 노고를 지금도 앞으로도, 꼭 기억할게요.
******아ㅏ아냐 정신차리자 아니에요 미안해여
****** 윽....그건 몰랐,,, 미안해
****** 요즘 바쁜 것 같은데 위로가 안되는 것 같아서 미안해. 그래도 언제나 사랑하는 마음으로 널 바라보니까 힘들면 꼭 내게 기대줘. 널 위해 있는 어깨니까.
******아휴 다시 안녕 안녕 여섯시에 그대루 나가야 해요 내몸아 미안해
****** 진심 대학다니다보면 부모님한테 너무...미안해짐....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에에... 다.. 다음엔 더 좋은 거 줄게! 그러니까 그만..!! ▽ 내가 더 미안해진단 말이야!
******나 진짜 음란마귀가 씌였나봉가 루니야 미안해
****** 엩....컴터 금지.... ._. 미안해요.....
****** 앗 지금의 푸른중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다녔을때와는 다르겠죠... 그때와는 다르단 걸 분명 알고 있는데... 미안해오 생각이짧았네요. 그냥... 심각한 트라우마를 지니고 있는 선선대 선배의 푸념이라도 생각해주세요.
****** ㅁ 거씨님 꼬오옥 제가 많이 미안해요............
****** 미안해하지않아도돼그래도 막 10살차이 안나서 다행이지
******이와짱 미안해 조만간 빨리 그려줄께88 더 이상의 컴질은 무리..!!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제멋대로인 사람이라서 미안해요. 그리고 고마워요.
****** 바비야미안해 누나가 동영상버튼안누르고있었어... 누나손어케해야하까...... 더머가 포착한영상 분명 나셀봉보며윙크한건데바비우왕좌왕 완전귀엽긔♡더머고마벙!!♡ #iKONCEinBusan #바비 https…
****** 왜요, 희성이가 나한테 애교를 부려줬는걸? 이러면서 꼭 안아서 부둥부둥 거리고헉 그럼 안 대지막 설목이 뒤늦게 자기가 애처럼 행동한거 같다고 생각해서 문자로 미안해요, 내가 오늘 너무 애같았죠? 다음에는 참아볼게요 이래야징
******알림이 좀 밀려서 멘션 스루할게요 미안해요 8 8
****** 난 너라고 했었는데...미안해 너라고 해도 돼 뭐 얼마차이난다고 ㅌ
****** *앞에서 치마 펄럭여서 미안해요...눈갱..
****** 내가 그런 상스러운 행동을 할 것이라 생각했다면. 고개를 기울여 상대를 바라보다가 킬킬 웃는다. 쪽 손키스를 날리고 달려가 한 번 발로 차고 온다... 미안해... 정답이랍니다!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From Twitter

****** 노렸지만 진짜 데미지가 들어가자 미안해지기 시작함
****** 미ㅣ미ㅣ밈ㅁㅁ미안해오 지금 정신이 없ㅅ졍... 꿈ㅁ지락..
****** 아재야 미안해 치아키요
****** d아ㅏ얷ㅈㄹㄷㄴ어떡해 너무 허접하지만 으아앙 사랑해요 고맙구 늘 미안해... .. ..... .허엉 엔재민<중요 150일 너무너무 축하해!!!!!♥♥♥♥♥♥♥♥♥♥♥♥♥♥♥♥ t.c…
****** 미안해요미친...제가...제가..죽일ㄹ놈입니다........미안해요...약속안지켜서 ..그치만 이번엔 꼬옥 지킬게요 믿어줘요,....
****** d아ㅏ얷ㅈㄹㄷㄴ어떡해 너무 허접하지만 으아앙 사랑해요 고맙구 늘 미안해... .. ..... .허엉 엔재민<중요 150일 너무너무 축하해!!!!!♥♥♥♥♥♥♥♥♥♥♥♥♥♥♥♥
****** 아앀사진 진짴미안해요 그냥 안귀여울게요,,
****** 160406 판듀 - 으르렁 미리보기 여리 짤려서 미안해하는 체니 시리즈 2
****** 어 .. ... 음.. 미안해요 흐.. ;ㅅ; 잔다고 한 글을 본거같으니.. 에 , 잘자요! 어제 못잤으니까 푹 자고!
****** 아니아니긴상이 미안해 할 필욘 젠젠 없거든요!
******히자마루 미안해....내가 내가 나쁜넘이다
****** 5. 나무위키에도 올라와있는 모 대학동아리의 회장을 했었읍니다...만 사실 회장하기 전에 집행부장때만 열심히일하고 나머지는 대학원즌비한다뭐한다 바빠서 당시 부회장한테미룬......😂😂흰자야미안해..
****** 뭐가 미안해요...김두양은 미안해야하는거 없는걸요..
******ㅌㅌㅌㅌ내가 미안해 앞으로 미술 시간에 집중 잘할게ㅌㅌㅌㅌㅌ
******행복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죄스러움을 느끼고 있다.개표방송을 보며 깨춤을 추다가 울기도 했다.네들의 첫 선거였을텐데 ...여전히 잠들기 괴로운 밤이 있고 여전히 창밖을 보면 음울해지는 날이 있다.미안하고 미안하다 미안해
****** 내가 말하고도 조금 미안해지는걸?
****** 아냐뭐가미안해!!!진짜난그냥장난이구나했는데!!내가과했다면미얀....
****** 이해해줘서 고맙고 부족해서 미안해요 많이 아껴요 차님이 기분 나쁜 일 없었으면 해요 다른 사람한테서도
****** 아니야 그 설마 그거 아니야 너무 미안해져서 쟤 내가 그 생각 한지 알았나봐 미칭
****** 미안해가 먼저 나오지만 증말 죽여버리고싶ㄱ다 더쇼
****** 미안해!!!쓸데없는소리했어!! 암것도앙ㄴ야빨리자!!!!!!!! 얼굴밀어벌임
****** 눙물흘리지말앙....미안해오..😢😢 안한단 말은 하지않는당...하하하핳하
******명주가 서대영 유서 봤는데 거기에 사령관님 원망하지마라, 대위님이랑 잘 지내라. 너도 울지말고. 마지막 가는길마저 비겁해서 미안해. 술은 적당히 마시고. 뭐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다른사람 걱정만 있는거. 명주는 유서 보면서 사람이 뭐 이렇게 한결같냐
******요즘 자꾸 탐라에 투덜 대서 다들 짱날것같단 ... 미안해욤..
****** ...우으... 미안해요... 8ㅅ8 ... 당신품에 꼬옥 안기며
******미안해요 넘 좋은걸
****** 경이한테 오이보러갔다가 다리다친 사연을 말하니까 되려 엄청 미안한 표정으로 그랬어?진짜ㅅ?미안해이랬다..당황해서 아니 내가 실수로 다친거야 왜 경이가 미안해;;했는데도 괜찮냐고 걱정해줌..박경한테 재덕통 https…
****** 하루종일 바빠서 네가 더 힘들겠네요 얼른 일 끝나서 쉬면 좋겠다 응 나도 일찍 잘게요 내일은 나도 일이 많아서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요 오늘 일 잘 끝내고 잘 자요
******그깟 동인지 보려고 원작보냐! 구래 미안해! 볼게
******으으...아.... 어......으.........너무........................미안해!!!!!!!!!
******미ㅣㅣ미안해ㅐ요....미안ㄴ해요............. 머리ㅣ박음
****** 끊을 사이였으면 이미 끊었어요 뻔뻔하게 한 번 더 멘션하지도 않았고요 오늘 계속 예민한 댓글 달다 이번에 겹치면서 너무 성급하게 군 거 같아요 매번 혼자 결정하고 판단해서 미안해요 그만큼 좋아하기도 하고요
****** 느에엥 미안해요 버기님.. 이미 먼ㄴ저 오신 분이 계셧.. 0,... 버기님은ㄴ 담기회에 해드릴게요..
****** 서야 죽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늘해가 주면 다 먹어볼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다 조심스레 네 손을 잡고 힐끔 너를 살폈다. 있지, 서야가 맘고생 시켜서 미안해. 으잉, 예쁜이 속상하게 만들고. 서야가 나빴어.
****** 자유로운 집요정이에요! 도비.. 가 있으면 너무 부려먹겟죠 도비야 미안해 ..
****** 헉, 그냥 지나쳐도 될 멘션. 답이 올줄은 더 몰랐는걸요😊😊😊제가 더 고마워요!! 분무기님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싶어서 짤막하게 글남겼을뿐이에요😀제가 해드릴수있는게 글뿐이라 미안해요, 이야기할상대가 필요하시다면 저한테 오셔요
******굴러다니는 흔해빠진 말밖에 하지 못해서 미안해. 그럼에도 믿어줘서 고마워. 늘 진심이라는것만, 알아줬으면 좋겠어.
****** 피곤하면서도 에리가 빨래 개어 놓은 걸 보고는, 돕겠다며 몇개 흩트리더니 잔소리를 듣고 금방 더 우울해지는 남편. - 미안해, 피곤하면서 같이 해줬는데... "아니.. 일거리 더 만들어서 미안. 나 잘래." https:…
****** 아뇨 아니 제가 잘못했어요 한가지만 생각하고 움직여서.. 미안해요
******나 테형이가 이렇게까지 춤 잘추는줄 몰랐네..왜 몰랐니..미안해 이런 덕후라서..
****** 아..... 미안해...
****** 미안해요,, 밤이라 반쯤 미침,,그렇담 이제 진짜 공부하러,, 안녕,,😭😭😭
****** ㅃ ㅣ 삐진거에여??? 미안ㅐ...😢짹짹이 이새 아 아니 이 놈들이..보라돌이는 넘하잔아
****** 저는 외모지상주의 인것같아요 실사를 보기 전에는 트친들과 자주 멘션도 주고 받고 했지만 실사를 보자마자 정이 싹 사라져서 어떤 분은 좋은 멘션과 관심을 주시는데 저는 대충대충 그 순간을 넘기려고 하는때가 있어요 미안해요
******홉오빠 미안해요라이브로 못봐써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아직은 잘 모르잖아요 사실 조금은 두려운 거야 그대 미안해요 우리 약속하지 말아요 내일은 또 모르잖아요 하지만 이 말 만은 진심이야 그대 좋아해요 #자트
****** 160413 마타하리퇴근길 #정택운 #레오 #택르망 #마타하리퇴근길 #빅스19일컴백 오빠의 이쁜 모습들을 더 이쁘게 보정해줘야 하는데...미안해요똥손이라.. 내가 열씸히 공부할게요!!!!
****** 아니라구미안해..웅?
****** sijin kept saying sorry to moyeon while hugging her tears up #유시진 미안해요.. 미안합니다 #강모연 😢😢😢 #DescendantsOfTheSun t.…
****** 돼써 내가니보고 말라서충격먹었는데 나의그코끼리다리로너옆에서기가미안해지더라 .....
****** 새 옷을 갖고싶은 큥틸다. 미안해 큥아..
******하야마가 너를 위해서.. 미안해. 라고 말하는 걸 보고싶다. 어떤 상황이라도 좋다. 예를들면 힛키의 맥스커피를 따뜻하게 해준답시고 자기 손에 넣고 있다가 떨궈서 다 쏟았다던지.
****** 아. 벌써 그렇게 되었었나요..? 미안해요 모르고 있었어요.. 정말 미안해요
******미안해요..새트칭분들 전 존잘이..아님니더 족장이면 몰라더........님들 그림볼라고..트친..하자구 햇슴니더,..사랑함니더..존잘님들
****** 아니 몰라 ....못생겨서 미안해 트접할께 ㅃ2
******혹여 나때문이라면,살아있어서 미안해요.
****** 이거..쿠로쿠로..? 쿠로오 자공자ㅅ.......보다는 쌍둥이 동생 쿠로코가 나은가.. 진지 이메레스 낙서하다가그만/// 쿠로오 미안해애애애=ㅁ=!!! ※이메레스 출처는 틀 위쪽에
****** 160413 인천공항 출국 #용국 #힘찬 기다려달라는 말도 미안해하지마요
******-미안해요. 조금 놀렸어요. 그만 창피해해요. -아니에요..운전 하세요오.. 잔득 죽어있는 택이에 정환이는 피식 하고 웃을거야. 그 웃음소리에 택이는 더 창피해지지.
******아, 또 귀엽다고... 미안해요 습관됐나봐요...
****** 내가 좀 기분이 안좋으면 말을 극단적으로 하는 버릇이 있어. 놀랐으면 미안해. 투정부리고 싶은 버릇이라도 든걸까. 요즘은 운이랑. 우주랑. 너랑. 주인이랑. 또.. . 아무튼 엄청 투정부려. 내가.
****** 잘했어!!!! 그런데 쇼요나 오늘은 머...먼저 잘게 쇼요 잘때까지 기다리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쇼요 치킨 막었으니까 소화시키고 자는게 좋을것 같으니내가 잘때 쇼요도 자자!!! 하지 못하겠어 미안해
******뭐했다고 시험이주전????? 안돼 미안해 시간아 가지말아죠
******으아아.. 미안해 정말 바빠지네😢 요 몇일동안 휴대전화도 고장나고 고치고 왔다갔다 일도 많고 해서 자주 못오는 것 같아 정말 미안해.. 그래도 바쁜거 어느정도 해결하면 바로 만나러 올게! 그동안에도 부르면 잠시지만 올 수 있을거야! 항상 사랑해 림아💕
****** 근데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전혀 모르겠어요. 언젠가는 발견할 날이 찾아오겠죠? 전에 오빠한테 약속했던 한가지 못지키고있어서 미안해요. 늘 좋아한다고 말해준다 했던거. 학업에 시달리다보니 일찍잠에들어서 못했다는건 핑계겠죠?
******미안해요미안해요미안해미안
******가끔 자컾 디데이 보면 이렇게 긴시간이 지낫구나하구 놀랄때가 많음 잘 챙겨주지 못해서 미안해여
****** 미안해요 후반부갈수록 활동량이 줄어버럿스... 헉 근데 그림도 그리셧구나 88 앞으로 그림구경 염탐하러 가야겟다..^^ ♡
******거짓말쟁이라 미안해 계속 좋아하고 있었어- 흥얼
****** 미안해요 짐이되고싶지않아요 챌피도 사람이잖아요,게다가 나보다 나이도많으니깐 이미 엄청난짐을지고있을텐데 나까지그렇게되버리면 엄청힘들거에요.힘들게하고싶지않아요.
****** 언니 미안해요, 사랑해요, 최대한 안 아파보려고 노력할게요....
****** 아이고...미안해요..일하다가 답을 놓쳐버렸네..좋은 꿈꾸고, 잘자요- 나도 오늘은 지연씨 꿈 꿔볼께요오-
****** 내가 다 미안해요....
****** 미안해요 농담이야
******생리 시작하면 팔짝팔짝 뛰면서 기뻐할것이다내가 잘못했어몸관리 개판으로 해서 미안해내가 미안해
******사람과의 대화에선 때로 같은 공감의 대답보다 반대의 대답이 힘이될수도 있다. 예를들면, "널 좋아해서 미안해" 라고 한다면 "아니야 날 좋아해줘서 고마워" 라던가.
******앗싴미안해지잔앜
******아나 언다인 미안해.. 자꾸 널 자캐로 만들어...
******알계님 보고계세요? 제가 사과는 드렸는데 잘 안된것같아요.. 제딴엔 마음이 너무 불편해 다들 차단넣어놓긴 했는데 조금 아프네요 미안해요 짐이되서..
****** 사랑한단말 말로는부족하겠지만 그래도 오늘난 고백할께요 내별님들 사랑해 💛 고마워 💚 미안해 💜
****** 미안해오 제가 엉겁결에 그만....
****** 언니 미안해요 내가 잘못했어요
****** 아무말없이 지워서 미안해갑자기 사라져서 언니들이랑 생각많이났어
****** 캬오 답변이 늦어서 미안해요!!근무중에 본거랔어휴 팔로 축하드립니다 ???잡덕러이지만서도 백합러라 아마 종종 커뮤로그나 백합로그들이 많이 올라올꺼에요!혹시나 불쾌하신점있으시면 얼마든지 찔러주시구!잘부탁드려요!!
******옷 50벌 넘으면 룩덕후라는 글을 보고 내 옷장을 본 다음 자살을 결심했다 지갑아 미안하다 통장아 미안해 껙
****** 맞아 엄마 미안해
****** 고 막 뭐라했는데 알ㄹ고보니 엄마기일이였던거 ....그거 알ㄹ고 나중에 쇼요가 되게 미안해했으면좋겠다 ....
****** 재밋내ㅑ 짐맨ㅅ냐 난ㄴ 미안해 죽갯다 아니 그럼 재밋ㅅ어해라 더ㅓ 재밋어 해라 이이익 이이이익 머리ㅣ박음 차ㅏ라기 그게 더 낫ㅅ 아니 그럼 내 맘이 편해ㅐ지니까 너무 조아하진 말고 아악 아악 아아아악 아악
****** 미안해요 라즈님 제가...제가 잘못했어 됐이 맞어요...됐됐...됐...우리모두 됐해요 여러분
****** 저도 많이 사랑해요. 떠나지 않습니다. 미안해하지 마세요.
******제빌요제답장좀 봐주세여 제가 물론 어렵게대했던것도 있지만....카톡을 보시지않는다 어렵게대해서미안해여....삼수생인것도 모르고 반말깟던것도 미안해요 다미안하니까...제카톡좀봐주세요... 이글도볼일없겠지만
****** 그렇죠. 미안해요, 내가 너무 무리한걸 말해서.
******있잖아, 고마워. 미안해. 잘 자. 나노우p feat.하츠네 미쿠 - 있잖아. ねぇ。
****** 컴백도 누구때문에 입에 올리는 것조차 미안해질 정도인데 언제 탈퇴하냐 진짜 무대보고 웃고싶다
****** 헐ㄲ아는 언니랑 프사가 비슷ㅈ해서미안해
*******으앙..미안해요
****** 그때가서..보내주실지..좀 의문이에요. 그냥 버티다가 어느날 터지면 원망해버려요 사실 엄마도 힘든거 아는데, 그래서 차마 얘기는 못하고 친구한테 얘기하는데..그것도 미안해서..그냥 다 미안해요 그러면서도 계속 원망하는것도 미안하고.
******겸아 미안해... 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넣은거에는 민트초코가 없...ㄸ..... 담엔 잘 넣어주께... ??
******아르니:꺼져 라엘:미안해요.시간이 없어서 못 할거 같네요. 아일린:싫은데요. 라일라무시하고 이미 간 듯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 부둥부둥 뚜욱,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두 사람에겐 미안해. 성신시티의 체육관 관장님을 부르러 갔더니 전부 끝나버려서….
****** 완전 꽉..... 먼저 안아줬...... 뚠버키라고 놀려서 미안해 얼굴 넘 작고 진짜 오목조목 존예 눈 너무 예뻐서 얘기하면서 제대로 못쳐다보겠 으아ㅏㅏ아ㅏㅏㅏ
******아제발..제발..내가잘못했어...제발......안찡찡댈게미안해내가잘못했어어디갔어.....응...?
****** 슝언니생축해 !🌸여러모로 신세많이지고잇는거같애서 .. 넘뭉미안해 우리 오래가장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마이미쳤냐? 미안한데.. 싫어. 테일러:제정신 박혀있냐? 장난해? 싫거든? 바두기:죄송..죄송합니다...정말로..죄송한데..싫습니다.. 키미:미안해요..그런데 정말 싫어요.. 몬드:미,미안..시,싫어요...
****** 미친ㄴ 님들 영이가 나한테 망치질한다 급기야 하아 침착하자 ㄷ돞아... . 처음에 싫다고 할 때 성격 개쓰레기인 ㅍ걔는 너 호모야? 나 남자는 별론데. 이랬을 거 같구...아..하수야 ㅁ미안해.. 얘는 전부터 담배펴왔겠지
******히나타 미안해.... 이 트윗을 좋아해 해주다니..
****** 꺄아악?~!?! 무, 무슨일인가요~?!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자판기씨, 공격을 멈추세요!
******뚜비 미안해
****** ...... 물주머니를 둘려보다가,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선배님이 미안해 할 필요 없어요. 나야말로 미안해요.
****** 재현이가 못 나서 미안해... 이랬다 저랬다 오너가 쓰레기라 그래... 미안... 무릎꿇
****** 씨씨... 내가 미안해...
*******케이건 미안해...반은 바나나 탓이구나...오너님 죄송해요.
******오빠 미안해요 .. . . . 감정 컨트롤 낫띵
****** 왠지 내가 붙잡고 있던거 같아서 미안해진다..
******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내 사랑,미안해요. 이제는 그렇게 부르지못하지않아..? 나는 그대에게 무엇을 느꼈고,느낀다고 말했을까.
****** 글 항상 잘버거이써요...제가 기력이 딸려서 전처럼 피드백 만이 못줘서 미안해요... 그래도 사랑해요.... 훌적
****** 미안해 사칭하지 않을게.
****** 나무목으로 말한다 이게 어떤 대사인지 모르게써.. 예쁜 대사줬는데 국어책읽기라 미안해
****** 우와 못봤다 미안해.. 개념예장은 쉽게 말해서 그냥 장비야 장비에 효과가 붙어있는거지 마술예장은..의복이긴 한데 효과는 나도 잘 몰라 미안해..
****** 제가 리리씨 늦게 자는 날만 기억하고 있나 봐요. 투정부리고 못되게 말한 것 같네.. 미안해요. 사실은 걱정끼치고 신경쓰이게 해도 괜찮은데.
****** 미안해요 다음주가 시험이라 보질 못했네요 이런 망할놈의 시험.. 하...하하ㅏ하ㅏ하하하하하
****** ㅁ미미미미ㅣ안해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머리박음 어어떡해 죽자 나자신의의지로 셯님 ㅌㅍㅌ 으악 저 절패요!! 막패요!! 쾅
****** ㅌ미안해.. 실망하지 마라 동생이라는 거 기억하는 것 만으로도 나 좀 대단한건데.. ? ㄹ아줫으면..
****** 카무이랑 카구라가 종아리 허벅지 얘기 하고있어.... 미안해 카무이.....
****** 제건 프리키라 폼폼 푸린에게 좀 미안해지네욬
****** 때로는 능글맞게 행동하는거 보구서 벼라 ㄱㅗ자는 아니지?0하구 울었던게 쪼금 미안해졌담니당 글고보니 별이는 다 가진 거 같아여 예쁜 애인도 있고 취직도 하구..부럽
****** 으아아ㅏㅏ 미안해요 mm
****** 눈썹을 들썩이다가 오, 한국 사람이야? 이름 예쁘네! 학생인 거 같고.. 속옷은? 크리피2 미안해
******미안해, 그럴 생각은 없었는데..
******샤론 > 이브 첫인상:어딘가 조용해보이는 아이네~ 그래도 같이 놀면 재밌을 것 같아! 현인상:친절하고 나긋나긋~ 사랑스러운 친구! 호감도:★★★★★ 한마디:언제나 먹을 걸로 신세져서 미안해! 다음엔 내가!!
****** 헐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 그냥... 감정적으로 여러가지? 미안해, 과제중인데 방해해서. 이제 괜찮아!
******* 수고하셨습니다. 페어님 미안해~~! 제가 가자고 꼬셔놓고 세상에 밤 10시에 >>기절잠<< 진짜 식겁해서 ....나... 진짜.. 뒤질게요 네....
******규르님 진짜미안해요어쩌지 진짜 죽어야하능거 ㅏ닌가?? 2주나 주셨는데 ㅏㄴ그렸어..미친 어쩌지..
****** 상쾌군 미안해...넌 실제로 볼 수 없잔아,,,?
****** ???세상에 졸려서 정신없나보다..흑흑..미안해여8ㅅ8 현아땅이랑 하나땅 되는시간에 맞추겠당!!! >//<♥
****** 선배:우왕!!!꺠란!!!리케가~~~만드러준대!!!선배기분좋아!!! 선배2:아궁 우리선배 기분조아요??우쭈쭈 아이 학생 미안해 우리애가 좀 그렇지 나:......아녀요...괘차나요 선배:흐엫,,!!깨란!!
****** 아.미안해요. 어쨌든 이중인격은 아니랍니다...
****** 키득이며 잠시 그대로 꽉 쥐고 있다가 힘을 뺀다 ....미안해라, 힘조절 잘못했네. 전혀 진담이 아닌 말투
****** 그리고 후회하는 표정이 넘나 조은것이다... 미안해하면서 우는것도 조아..
******이런 나라서 미안해. 살아있어서 미안해요. 불편했겠다. 역겨웠겠다. 왜 내치치않았던거야.그대.
****** 중간에 안봐서 미안해....너무너무 미안.... 방송 안무도 하고 스트릿댄스까지 하면서 자기 모습 기록하고 보여주고 진짜 천재가 아닐 수 없다. 춤추면서 자기길이란걸 느꼈을 정도면 자타공인 춤신춤왕... 진짜 넘 쥬아
******희 어, 저기 아이야..? 정말 미안하지만..미안하지만 그건 아니란다. 미안해.. 코하루 미안한데 싫어요. 머야 이 온도차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아마 그거겠죠 라이더가 미안해하는게 눈에 보인닼으읔 라 귀여워... 좀 삐저 있다가도 라가 간호해주면 어느새 풀려있다! 그래도 다음부터 라이더 눈이.붉어진다 싶으면 잠깐 멈추게 한다던가 뭔가 조ㅈ치를 취할들 #자캐가_허리를_다친다면_앤캐는
******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울립시다... 목요일 되었으니까 무표정으로 줄줄 울어라!!!! 더 맘 아프게! 왼이가 다가가서 조심히 끌어안는걸로 미안해, 하는데 괜찮아. 라고 대답하면서도 눈물이 뚝뚝뚝
******아니야...그건아닌것같아...다시 오픈해즈ㅓ요오......내가 미안해요오......😢 못보면 더 아파서 주거버리뮤
****** 50일축하해♥ 길게못써서미안해... 그냥축하하고 축하하소 계속축하해 오래가!!♥
****** 저도ㅓ....미안해여ㅕ.... 막판에 과제폭탄으루 접속을 마니 안해서 어허엏근데 조았어요 병아리로 까이는 기여운 악몽찌....!!!어빠!!
******아 왠지 미안해진다... rt
******근데 딱 그 말이 방아쇠가되서 아카아시 눈에서 눈물방울이 뚝뚝 떨어짐 다른붱이들 일제히 돌됨보쿠토는 놀라서 ㅁ미안 아카아시!! 미안해;; 하고 안아줄듯 아카아시가 약하게 보쿠토가슴ㅁ퍽치면서 고생안할거 생각하니까 기뻐서 우는겁니다..하면 내가좋다
****** . ....,.,, 내가 더,,..미안해...밍키야..........,,., ,, ,, . , ,.
****** 미안해... 말씀을 잘 못 알아 들었습니다.
****** 창피하고 쪽팔리고 오글거리고 괜히 내가 다 미안해진다... 왜들 저러냐?
****** 벨이 울리길래 알파가 문을 여니 힛싸때 혼자 어떻게든 풀어보려다 실패하고 시뻘게져서 찾아온 오메가친구가 가쁜숨 내쉬며 하는 첫마디가 '안녕' 이 아니라 '미안해…' 인 거 보고싶다… 하다 못버티고 제일 먼저 떠오른 알파…
****** 그러게요 이런데가 아닌데 너무 당황스럽고 지갑한테 미안하고 미안해 지갑아
******시윤이 오너입니닷!! 진짜 비긋뛰는동안 너무 좋았고 캐들ㄹ 넘나 사랑스럽고.... 캐붕쩔고 그림위주라 글도 더럽게 못써서 미안해요 ㅍ퓨 #낚고를_긋다
******오빠.. 오빠... 미안해요. 미안해요. 손을 달라고 해서 미안해요. 나랑 같이 죽어달라고 해서..미안해요.. 사랑해..
****** 앗...아직 이건 익숙치 않나보네.. 손을 바로치우며 실례...미안해.
****** 아 진짜 미안해요 진짜 어쩌지 8ㅁ8 아 진짜 미안해요진짜로
******미안해. 미안하오 , 미안해!!!!
****** 아악 미안해요 미안해뇨
******미안해요 하트 주신 분....
****** 우우 혼자 둬서 미안해요 부빗부빗 일 쉴 땐 청이랑 계속 함께하고 싶은데 꽃집 일 도와주면 안되겠죠;-;?
******우리는 만나지말았어야했던걸까. 아프게해서 미안해요. 그대를 부른 날부터 우리는 잘못되었어?
******주인이 귀찬ㄹ이즘이라 미안해애ㅐ
****** 아무도 모르겠지만 ㄴㅅ라고 한 명 더 있다 ㅈ옛날친구 난 얘가 똑똑한 앤데 단기기억상실증 온 애라는게 너무너무 좋아 이런 나라 미안해
****** 까보야 생일ᄎᄏ해 행복한 하루되길♡♡♡ 내년부터 꼭 챙겨줄게 미안해ᄋᄉ ᅲ
****** 아냐아냐, 어쩔 수 없으셨는데 뭐가 미안해요. 괜찮아요.
****** 켄마가 넘 예뻐서 켄마여체 낙서했다ㅏㅏ 미안해..나레기가 널 망쳤어..켄마 고멘ㄴ;;
****** 괜히미안해져 쭈그러진다
****** 제일 처음 그렸던 은월인데....... 덕질 하면 갈수록 애가 피폐해지고있는기분이 미안해...내가..미안해...!!
******최근 들어 띄엄띄엄 들어오는 경우가 는 것 같아서 미안해. 대화는 나누고 싶고, 몸은 바쁘거나 손이 귀찮아서 안 움직... 아냐 이건 취소할게. 제때제때 답장 하려고 노력할게.
****** 왜 미안해해 미안할 일아니야..!!!! 달아줘서 고마운걸!
****** 킼킼킼 김재환의 미안해 들어보ㅏ !! 원곡은 박정현인데 존좋 👍👍
******아 나 철수야 미안해 보려고 진쨔
****** 왠지 미안해지는,.
****** 미안해...........화낫냐?
******루시안 생일을 못 챙긴게 너무 뼈아픈 것이다...미안해 루시안
****** 계속 우세요...미안해요...
****** 아, 하긴. 그럼 좀 부탁할까? 오래 기다리게 한것 같아서 미안해. *옆자리에 탄다.*
****** 2B의 미카 상상할수록 귀엽긴 한데 너무 아기고양이를 사자우리에 던져놓는 기분이라서 미안해진다..
******내 사랑이라는 말은 그대가 있기에 가치를 가지고,그제서야 의미가 있는 말이었던거야. 미안해요.
****** "자 이 그릇을 깨 보세요" "네." "그리고 미안하다고 해보세요" "미안해" "그릇이 고쳐졌나요?" "아니오." "그럼 이제 새 그릇을 사오세요." "네" "이게 사과하는 법이에요."
****** 보고싶었는데 기숙사라 미안해요 오빠
****** b야~ 이쁜b야...기엽고 사랑스런b야...내가 미안해..내가 미친새끼야..엉?엉? 울지말라고..사랑한다고..아,진짜 화풀릴 때까지 나 존나 팰래?엉?
****** 아앗 시무룩한 표정...뭔가 벌칙내기 미안해져...!
****** ㄴ누나형미안해..
******애더라..좀마니머거....웨...살은...나만찌니..니들은마니머거아가들아내가미안해살뺄께미안해
******저는 괜..찮습니다.미안해요 그건 좀,치워주실래요?
****** 아냐생일축하 늦어서 미안해여깁티콘같은거 쏴줄까??아님 그림같은거???
******미안해, 아저씨가 일에만 짱박혀있다보니... 왈칵
****** 밤늦은 시간인데도 응원와주셔서 고마워요♥ 늦어서 집에는 잘 들어갈수있을지 걱정 못데려다줘서 미안미안해용 대신 나무사진보면서 조심히들어가용 =_=헤헤
****** 미안해요 안울려고해도 우리를위해 항상고생하는 인스피릿을생각하면 맘도아프그 막그래서 한없이약해졋어요 씩씩해질게요!! 더표현하고 사랑할게요♥
****** 아하하, 매너 없는 거구나. 미안해라. 목에 팔을 두르고는 콧등에 작게 쪽 스트레스 쌓였으니까 풀어주세요, 쪽은 어때요?
****** 4턴 하이에나 12/7이냐 .... 솔직히 이건 양심이 없었다 내가 미안해......................
******반응도 무섭고 어쩔줄모르는것도 미안해
****** 미안해!!! 볼 이목구비쪽으로 꾸욱 모아줘
****** ..응, 미안해. 늦어서..
****** ㄱㅂ ㅂㄱㅂㄱ미안해요 멘션한 이유가 이거였어요..언니 아이디 좀 알려줄 수 있어..?ㅁ
****** 카루님 생일이에요 8ㅁ8?! 헏 생일 생일 추카합니다 8v8 9 자기전에 트윗을 봐서 다행이에오..! 오늘 하루는 어제랑 다른날 보다 더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오! 맛있는것도 먹고! 해줄만한게 말…
****** 미안해 뭐라는지 모르게써
****** 스루 한건 미안해 알람이 좋지못해 그리고 오랴라앗!..#박치기
****** 계속 말 걸어서 미안해... 혹시 과제중이야...?
******엨 미안해 쳣는데 이모티콘 귀여움
****** 아 빵터졌닼 미안해요 밤새님♡♡
****** 미안해... 쪽쪽
****** 앗. 그래! 이메일로 갈게! 많이 늦어서 미안해……
****** ...엣... ㄱ, 그런거였어요...? ... 부끄러운 듯 얼굴이 화악 붉어지며 ㅁ..미안해요...
******민폐 미안해요. 다들. 내 하트때매 고생이에오
****** 각오인가.. 아무리 지시자라고 하지만, 아주 기대는건 조금 미안해지는걸. 이렇게나 작은 아가씨인데. 쓰담
******미안해사랑해
******멘션이 굉장히 많이 밀려버렸ㄷ...아...미안해여진짜 빨리 넣을께여!!
******방어전 끗! 뭔가 공략처럼 잘 된건 아니었지만 끄읏 초렙부터 포를 쏘는 일은 종종 했지만 언제나 이렇게 하는 게 맞는걸까 으아아 내가 모하는거야 미안해요< 같은 기분.. 제대로 공격 되고있는건지 모름 :q 다행히 클리어!
****** 분명 닉변을했는데 기억이안난다...미안해요
******미안해요 . 사랑함니다 shit akkkk
******하... 이사님 내가 미안해
******아무리 생각해도 그대는 내 사랑인데. 확신을 주지 못해 미안해
****** 예리, 미안한데 오늘 역극은 무리겠는걸. 미안해.
****** 이형이진짜미안해나눈대화라곤 픽미밖에없어서미안해
****** 카루님 생일이에요 8ㅁ8?! 헏 생일 생일 추카합니다 8v8 9 자기전에 트윗을 봐서 다행이에오..! 오늘 하루는 어제랑 다른날 보다 더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오! 맛있는것도 먹고! 해줄만한게 말 뿐이라서 미안해오, 축하해요!
******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근데진짜 저우좀 정신문제있는애같아 진짜확 미쳤다가 또 금방 미안해..이러고..활짝웃었다가..미안하다이러고.. 진짜 좀 절레 내캐릭이라그런가
****** 위험하게 해서 미안해요...
****** 수고 못해서 미안해
******나 후죠시라 미안해.. 마지막에 그 졍구기랑 그거.. 그거 뷔국이라고 생각하는 후죠시라 미아내..,,,8ㅁ8
******미안해요.. 미안해요. 미안....미안해요.
******closer_seulbi_ 몸에 부담이 왔나? 쓰담쓰담 미안해.
******6. 나를 계속 좋아해주세요. 우리 사이가 소원해질까봐 사실 무서웠는데 내가 오만했습니다. 미안해요. 내가 더 어른스러워져서 님을 좀 더 유연하게 받아주고 살펴주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우리 비슷한 마음인 것 같은데 왜 그쪽 튕기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 네,네..? 왜,어..저,미,미안해...하,하시....는.. ㄱ.. 그게,저,전.. 오,오늘 조사-도 아,아니여,였고.. 그.. 저,저야말로.. 어... *당신의 사과에 안절부절한다*
******"미안해요. 올해는 절대 질수없어서요!" #Kof_Athena_Kbot
******비비 잘 들어갔어? 아까전에 물어봤어야했는데 정신이 없었다....미안해오... 피곤해보이던데 혹시 아프거나 그러진않구? 오늘 만나서 넘 기뻤어오 비비 고생많았어 푹 쉬고 내일도 힘내오
****** 침흘리는대리님 카와잇 카랑쨔으우 방송시간안맞아서 미안해요 오늘은 넘피곳했서 힝
******카뮤미안, 그건 무리야. 미네바미안해. 티케싫어. 셀리아꺼져.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 울 제디 언니가 맨날 구질구질하게 놀아달라구 해서 미안해.. 나보다 더 어린 친구들이랑 잘 놀아.. 시무룩한 연서복st. 언니가 사랑해서 그래8ㅅ8 아니 구냥 보고싶다구♥…
****** 다이죠부다요... 나도 안 하거든... 으응... 지금 좀 많이 바빠서... 사랑해... 미안해....
******용사씨어디있습니까위험하니까저한테서떨어지지말라고제가신신당부했는데이렇게멀리까지가버리면제가찾는데시간이걸리잖아요설마저를일부러떼어놓으려고그러신건아니죠그렇죠왜냐하면용사씨도저를사랑하잖아요저도알고있습니다미안해요의심해서용사씨는저만의용사인데그렇죠저도오직당신만의전사니까요
****** 사랑하는 언니 미안해....;♥;
****** 하루종일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오늘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몰라서 트윗알림도 지금봤네요😂미안해요😂 삶의 피로회복제가 시급하다😢 탐라에 올라온 #홉온스 영상보니까 그나마 회복되는 느낌😙 오늘하루도 수고많았고 잘자요🌙 #GoodNighT
****** 힘찬오빠~~아직 비행기타고있지요..??우왕넘고생하신다😢😢오빠가 볼수없는데 멘션보낸 카호입니돠😌💓미안해요...
****** 일이 일찍 끝날 줄 알았는데... 안 되더라고요.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 꼬옥 안아
****** ....미안해요 안쓸깨요
****** 아........난 아픔이 전혀 없으니까 이해 못했어요 미안해요..
****** a미안해 난 귀여워
****** "...너 정말 싫어.." 좋아한다고 해주지못해 미안해. 하지만 무서운걸. 인정하기 싫은걸. 내가 널 사랑한다니.
****** ㄴ...네트워크가 이상해져서... 한동안은 밤에만 올 수 있어... 미안해애...
*******알렉스 말 너무 험해서 미안해요...그리고 정말 애정을 담은 별명인데...미안해요...
****** 미안해형 앞으로 일베하는놈 노래 안할게
****** 오늘 필소굿 마지막팬싸! 컨디션이 좋지않아서 먼길찾아와준 그대들에게 정말 미안한마음밖에없어요....미안해요 감사하고사랑해요💕
****** 다행이네요, 으으. 미안해요, 이제 알아서, 미리 알았다면 병문안이라도 가는건데.
******남자친구가 뭐하냐는 카톡에 차마 덕질중이라고는 말 못하겠다 'ㅅ' 미안햏
****** 엉덩이 너므 토닥토닥허고 싶게 생겨짜나.. 미안해 이런 팬이라서..☆
****** 아..아니에요...우으...우으윽....아니에요..미안해요 잘못했어요.....으우으윽......실망했어요?후에엥.....진짜진짜 이제 안먹을게요..다음부터 매운거 먹으면 제가 피터 페티그루에요...... 너무...
****** 어..어?!! 미안, 니니쨩!! 어제 너무 바쁘기도 했고 알람이 안떠서 이제 봤네..!! 정말 미안해..!!!!
******엄마 이번 생은... 미안해.......... 다음 생을 기약해 보는 것으로.................
****** 미안ㄴ...미안해......ㄴ......화해의 의미로 예쁜 아랑이 보자
****** papah! 미아네 미안해 하지만
****** 내가 미안해요 제가 잘 할게요
****** 미안해 롱형 우리가 넘 못났다....
****** 미안해요....정말...
****** 오늘도 좀 늦었네요...오늘 하려던 말은 중요한 말이니까, 좀 늦더라도 더 꼼꼼히 퇴고해서 사연 보내고 싶었어요. 안 기다렸겠지만 그래도 늦어서 미안해요.
****** ?? 답님이 왜 미안해오??
****** 이사님.... 어디가 미안해요... 이리와
******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되요! 사실이고 불쾌하지 않았으니. 이미 좋은 친구를 만났단거에 충분합니다.
******아냐 오빠...미안해...안전히 달려...
******ㄴ아까 히지카타 잘생겼ㄱ다구한게 ㅁ너무 미안해짐... ..,,,... .. ,, ..
****** 으응 아사히.... 아사히 남편이야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미지근한 사람이라 미안해. 정말 가장 사랑했었고 사랑해요.
******미옥 미안해요~
****** 미안해요. 😞😞 GOODNIGHT 😚 SLEEP WELL
******세리프 미안해요! 싫어요! 비아 죄송하지만 거절하겠습니다. 이디스 히히 싫어요! 임야 하하.. ..죄송합니다.. 간 흐음!흐음! 싫어요! 미안해요 뫄뫄!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태은아 미안해,,,!!
******숨기지 못해서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같은게 좋앙 u▽u
****** 아냐아냐 이아가 왜미안해..
****** 아, 기다렸어요? 답이 늦어서 미안해, 요즘 계속 바쁘다보니. 인성과 생활습관 지도라는 것 같긴 한데, 우리 입장에선 지나친 간섭이죠. 학교 안 나와도 차피 우리 손해일 뿐인데. 그래서 정말 앉아만 있다 옵니다
****** 안은상태에서 은우뒷목살짝잡고 입맞추다떨어지면서 ..미안해.. 다시입맞춤
****** 내가 먼저 찾아갔어야 했는데, 미안해요. 마주보고는 근데 지칠 때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쪼끔 더 예쁘네. 웃어
******테니스 치마 넘 입고싶은데 옷걸이가 너무 구려서 치마마저 구려보인다 치마야 미안해... 내가 널 사서.....
****** 택연아 미안해 일본에서 탐험한 줄...
******호모로 엮어서 미안해 나는 탈덕을 하겠지 하지만 시험 이틀 전에 다시 돌아오리란 걸ㄹ 알고 있다
****** 아니, 미안해 하지마. 오기가 생겨버렸거든, 현재 너가 누구든 난 너에게 나라는 존재를 각인시켜줄거야. 뒤로 물러서던 너의 행동을 무시한 채 다시 너에게 성큼성큼 다가갔다. 그리곤 손을 내밀었다, 다시 잘해보자고. 아,
****** 응원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네? 미안해요, 무슨 얘기 중이었더라? ...그게, 그 쪽이 펜을 만지작거리는 그 손길이 너무 예뻐서, 말이 귀에 들어오지가...
******에에 에에에 열심히 준비하긴 했는데, 으음 정말 괜찮구 오히려 더 못 주니까 미안해! 조만간 더 좋은 거 줄테니까!
******기다리게해서 미안해 #나기히코
****** 응, 늦어서 미안해. 하면서 웃어주다가 잠드는거 보고 나서야 일어나서 옷 갈아입고 하지 않을가요
****** 미안해 미뇽아...
******미안해요...너무 먹고싶었어요....8_8....잘못했어요..
****** 딱히... 그렇게 미안해 하진 말고. 가볍게 딱밤
******미안해요. 근데 무서웠어. 그런데도 당신이 좋았어.
****** 시무룩한 표정의 큐베를 보자 조금은 미안해진다. ...큐베, 미안하다. 하지만... 나도, 그런 감정은 있다. 작지만, 큰 감정이란 말이다.
****** 동생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으니까 미안해하지 않아도 되는데8ㅁ8 솔화는 정말 너무 착해서 더 안타까워요왜저렇게 착한거지..! 스스로 목숨을 버리는 행위는 자살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자살은 저승에서도 죄로 분류한다고
****** 이러다 다시 오면 릭 원래대로 돌아와 있을 것 같아.... 미안해라. 한 10분 정도는 더 있을 거니까. 이대로 안고 있을까요?
****** 춤 춰줘서 고마워요♥호비오빠 지민오빠 태형오빠 다 멋졌어요!!오늘 많이피곤해서 호비오빠방송에 집중못해서 미안해요질문했는데 답못해줘서 미안해요다음에도 멋진춤으로 봐요!!홉온스 화이팅♥
******욕심 부려서 미안해요.
****** ..... 미안해, 나도 말이 길어져버렸다. .. 너도 날 좋아한단 거지! 여전히 부끄럽지만 활짝 핀 얼굴로 그러면... 우리..! 앞으로
****** 얼른 자러가요. 늦게까지 붙잡아둬서 미안해요. 볼에 쪽 잘자요, 예쁜 꿈.
******태후 시간에 술먹고 전화했길래 너무 차갑게 대했다. 그리고 연락이 없다 미안해
****** 없앤다며? 난 너 없어지는 거 싫은데~ 제 손을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이거 봐, 멀쩡해! 이 정도는 별 거 아니야! 널 한 번 꼬옥 안고 아무런 날이 아니라니, 난 매일매일이 특별한 날이야! 으음.. 부족해서 미안해!
****** ㄴ는장난이구 ㅁ미안해요 만이그릴시간은업어요 다은에 또받을개요! 진짜양심업을퀄ㄹ리ㅌ티라
****** 많이 사랑하는데 표현을 못 한 거 같아서 항상 미안해. 너 예뻐
****** 진짜!밤에들어와서언니오타트윗보고웃고나간단것너무흥겨워^0^나중에뭔가를배워서..뭔가를해줄게..! 할줄아는거없음 흐윽ㄱ...탐라에못들어오느라말은못걸지만은...계속생각하구잇단..♡♡이제퇴트..헛소리해서미안해잘자!!
****** 11시에 잔게 나도 신기할 따름이지. 잘 준비는 다 끝났나? 자고 있으면 좋으련만. 퇴근을 알리지 않은 것에 미안해할 필요는 없어. 자신이 쓰레기라니. 그런 비하는 좋지 않고.. 내 꼬마가 쓰레기일리도 없지.
****** 에엨아안대 나제 꼬옥 그대로는 아니고 좀 리녈했어요 흡흑 취향 갈아넣은지라 넘나 굴리고 싶었어... 알런쟌 미안해.... 엎어진다
****** 헉. 48데미지씩이나...?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미, 미안해. 많이 아프지..?! 기다려, 회복할만한걸 찾아올게. 미안. 미안. 후다닥 병원으로 향한다
****** 하아아ㅏㅏㅏ 자꾸 이계정들어오면 좀 미안해진다구...
******나 이제 고소당하나 미안해여 난 똥손이라 이게 한계야
****** 아.. 벌써 그렇게 되었던가요..? 다시 하품 끙.. 미안해요.. 더 같이 있고싶었는데..
****** *미안해욬큐
****** 아..진짜 미안해. 사실 분명 나랑 같은 날짜였는데, 이러면서 어제 물어볼까 하다가.. 실례인 거 같아서/머리쳐박 꼭 생일날 먹어줭 8ㅁ8...
****** 헤헤 이런 거 애 같아서 안 하려다가 오늘만큼은 그냥 애 같지 뭐 하구 챙긴당 크히히 벌써 50일이야 시간 되게 빠른 것 같으면서도 느리네 ? 으으으으음으 그리고 또 미안해 내가 시험 기간이다 보니까 자주 못 들어오는데다
******이런 사람이라 미안해
****** 서야 아무데도 안 갈거야. 늘해 옆에만 꼭 붙어있을게. 눈치 못챈 건 서야가 미안해. 진짜 몰랐단 말이야. 그리구 예쁜이가 서야 옆에 있는데 다른 예쁜이가 눈에 들어올 것 같아? 서야 늘해 향만 맡을게. 약속할 수 있어!
******진오빠 키츠네 존나 짱이다.... 오라버니 구미호 되서는 내 간 때어드실 생각인가 보다....:0...진오빠 내가 쓸개는 없어서 미안해 mm
******그대가 맞구나 미안해요. 미안해요. 미안한데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것같다고 생각하는건 변하지않아서 미안해요. 이기적이라 미안해요. 가요,가서 그대를 사랑해주는 사람과 행복하게 지내요. 혼자하는건 잘하니까. 이기적이라 미안해.
******데려가서 미안해요. 꽃봉오리. 꽃은 될 수 없겠네요. 이럴듯ㅅ >>자기가ㅣ죽여야<< 함 침대옆에ㅣㄹ 이쁘게ㅣ꽃 여러가지 두고ᆞ 나올듯
******미안해요. 알려주지 않아도 돼요.뒷계든 자살계든 다른쪽으로 꺼질테니까
******너한테 주는 건데 이 정도는 진짜 별 거 아니라구~!~!~!~! 미안해 죽겠으니까 그만 말해!!!
******#자캐로_죄송하지만_싫습니다를_말해보자 루셔스 미안한데 꺼져 이시준 내눈앞에서 사라져주세요 이노리 미안 , 들을가치가없네 설화 죄송합니다 , 할수없을꺼같아요. 준이치로 네 ~ 싫어요~ 츠바사 미안해 ! 내가 왜해야해 ?
****** 이 경우 상대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는걸 알아서 미안해하는데 그럼에도 너를 사랑하진 않아 이게 넘 조음 아니면 미안해하지 않고 오히려 어느정도 이용해먹어도 너는 날 사랑하잖아 나도 그만큼 잘해주고 스탠스 좋은듯
****** 미안해요.. 내가 불쾌한 짓했다면 알랴줘!
****** *빈 그릇을 보고나서야 정신을 차린듯 놀란 얼굴* 오....오...이런.....민증! 세상에....이런... 닉씨, 미안해요. 이를 어째....*정말 미안한 얼굴*
****** 아 사실 이런거 자주 까먹어서ㅓ.... 미안해ㅐ 아 이제 멘션 자주해야겟다ㅏ 으앜
******이런 거 줘서..미안해... <-< 손목 안 아파.. 이정도는... 껌이지...<<<
****** 요즘 말을 많이 못걸어서 미안해. 바쁜건 이제 됐으니까 다음부턴 자주 멘션남길게. 잘 자!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미안해요!!!!!
****** 울 애깅이 보고싶지 언니가 늦답해소 미안해 흐윽 시험 다 때려치고 싶다 그치 ? ㅁ
****** 으앙..진짜ㅏ 막 기다리게 해서 너무 미안해요/////급하게 그리느라////제가 처음이라니..♡♡ 넘 감사하다..
******세상에 세상에 늦어 버렸어 어어으아ㅏ악 아무리 늦어도 12시엔 꼭 오려고 했느넫ㄷㄷ!!!!! 으아아 미안해 스가! 있지, 우리 오늘 50일이다!
****** 우리 가만히있어도 여기저기서 머리채잡히고 이찌,,, 나 배려 많이해주는거 알아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하..일본...여고생...카와이이.....내가...일본어를 못해서 미안해...ㅁ...자꾸 칭찬해주니 잘하는줄알ㄹ잖아 ㅁ!!
****** 쓰담쓰담 정말...미안해 울지말아줘...?
****** 지금도 조끄으음......미안해요 후엥...괜히 속 아픈 음식 먹었나봐요....레리마마...... 꼬오옥...
******저도 모르는 사이에 기분이 굉장히 다운되어 버려서... 일단 눈을 감고 잠에 들 준비를... 멘션 답 못 보내드려 미안해요...
****** 웨슬리씨 미안할거 하나도 없고 오히려 저랑 다른 분들이 미안하고 늦은 밤에 소식 듣고 갑자기 멘션해서 당황스러울텐데 미안해요. 정말 저 이기적인거 충분히 알고있는데 우리가 이렇게나 걱정하고 좋아한다는건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 물을 마시자 미안해 진짜 미안해 어떡해
****** 미안해욭얼술너무웃곀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라붐 오늘도 꽃보다 예쁜💕 라붐이들랑 #상상더하기 !! #엠카운트다운 에서 만나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채널 엠넷 고정! #MCD #LABOUM 라디오 장소 변경 미안해오 라떼... 전달을 못받았어오 ht…
******아이메리크 경 미안해...
****** ㅌ ㅌ ㅌ ㅌ나나리 미안해~~~! 상엎은애
****** ㅌ "너 진짜 짜증난다. 우리 그냥 헤어ㅈ..." "...... 울먹 눈 내리깔음 " "헤어ㅈ......" " 입술 꾹 깨뭄 한쪽만 눈물 또르륵 " "아냐 내가 미안해. 꼬옥 "
****** 요새 걷느라 힘드신거같은데 휴식을 가지시길 바라요😂 제가 중간에 잠시 볼일때문에 사라지는데 미안해요😭😭😭 열심히 연락하도록 해볼게요! 늘 격려해주고 말걸어줘서 고마워요😊😊 언제나 곁에 있어주시는 트친분 감사합니다💕
****** 언니가 스루해서 미안해 8ㅁ8... 좋은밤 그리고 좋은꿈 :D
****** 미친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미안해
*******수고했어! 잘 안보여서 미안해
****** 헉 재느 생일이었구나 뒤늦게 알게돼서 미안해.. .8ㅅ8 앞으로도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ㅁ 늦었지만 생일축하해!!♡♡
****** 어제 진짜 놀랐었단 말입니다. 오늘 늦게까지 자는 것 같아서 다행이기도 했지만 좀 걱정되기도 하고 여튼.... 내가 신경 못써줘서 미안해...
****** 학원가고 도서실 가느라 공항 못갔어요 미안해요 그래도 난 항상 오빠 편이고, 오빠를 응원하고 오빠 곁에 있으니까 걱정 말고 즐겁고 재밌고 안전하게 잘 다녀와요 비행기 타서 피곤할텐데 도착하자마자 푹 자요❤
******미안해 태흐아 ㅑ내ㅛㅗㄴ이 나빳어 잘라버려
****** 켄마구나. 늦게 답해서 미안해.
****** 이제 더이상 하트가...보이질...않아요 미안해요 끊을게요 😢😢 못해드린분들께는 너무 죄송하고 사랑해요 마음찍어주셔서 감사하구 언제나 사랑한다는걸 잊지 말아줬으면해요! 내 탐라엔 내 사람들밖에 없으니까 😁😁!
****** 옼마자옄그리면서 계속 미안해 나 진짜 못그려 미안.. 이러면서 계속 그리길래 또 뺏음.. ?
****** 응,너무 늦게 답멘줘서 미안해.
****** 미안해 좋은꿈 꿔
****** 헉 아냐 늦게 봐서 미안해
******제잌후넼 맛있는호밬 데이븤니게어떻ㄱ데되는거짘ㅁㅁ미안해욬
******" 목덜미를 살짝 깨물며 ...아, 미안해요. 당신의 하얀 목이, 너무 가련해보여서 그만.
******환님 미안해요... 오늘 하루 너무 정신없어서 생일 이신 줄 몰랐어요......
****** 누나, 내가 너무 늦었지? 미안해, 기다렸어?
****** 한동안 교류 안했어서 미안해애!!! 왜 니가 고백하고 앉아있냐 네 탐라에서 나의 역할??
****** 에엥..? 미안해하실 일 전혀 아닌걸요! 저와 안즈씨는 전혀 다른 사람이니까용!
****** 울 제디 언니가 맨날 구질구질하게 놀아달라구 해서 미안해.. 나보다 더 어린 친구들이랑 잘 놀아.. 시무룩한 연서복st. 언니가 사랑해서 그래8ㅅ8 아니 구냥 보고싶다구♥ 학원갔다오느라 수고해쏘~ 잘자!
****** 아아...습관이라..불편했다면 미안해..아니..아니..미안.. ?
****** 무시한건 저희가대신사과할게요 너무너무미안해 정말 홉이방송에서 다른멤버들찾으면너무속상해요 호비도 홉온스에자신감을가졌으면좋겠어요! 꼭 많은사람들이봐야하는것도아니구 스트릿댄스를알리기위함이니까 게스트없어도되요다른팬들이
****** *당황한 얼굴, 다급하게 앞발을 휘젓는다.* 아, 그게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요! 그게 습관이 되서.... *눈치를 본다.*
****** 안지는 꽤 된것같은데,,, 막 그케 친한것같지는 않아서 넘넘 아쉽ㅈ긔....내가 넘 찌질이라 많이 못 다가간것같아서 넘 미안해😢더 친해져서 오프때도 함 만나쓰면 싶슴미다
****** 이 사람 미안해 청춘 나온 사람 맞죠?? 그 오사카에 산다는 그 사람
****** 오늘로써 호남에대한 부채는 다 갚았다 이제는 호남에대해 더이상 미안해 하지 않으련다 이제는 완전히 떠나보내련다 다시는 두번 다시는 안보련다 잘가라 호남아 그리고 민주화의 성지를 서울로 하련다 더불어민주당이여 영원히 부활 할…
****** 160410 kconjapan2016 #twice #2PM #트와이스 미안해、、、정연이없어 #트와이스 #twice #2PM
******다들 안녕. 너무 오랜만이라서 인사하기도 민망하네.. 너무 바빠서 지금까지 올 생각은 차마 못했는데 물론 지금도 바쁘지만 가끔이라도 올까싶어서.. 음 반동결정도? 말없이 갑자기 오랫동안 자리비워서 미안해. 기다려준 애들 고맙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줘!
****** 정의당 의석수도 좀 늘었으면. 맨날 노회찬 심상정이면 어캄... 젊은 인재를 키워야 할텐데 그 싹수가 안보여서 언니 미안해요 저 정당투표 녹색당에 했어요.
******사랑해요. 나는 이것을 사랑이라 알고있어서 미안해요.
****** 여우 인형을 가만히 바라보다 작게 웃음을 뱉었다 ...괜찮아. 나는 책에 나왔던 보아뱀을 더 좋아했으니까. 응.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 미안해요...힘들게해서... , , 응! 언니도 잘자요! 꼬옥
****** 아츠님한테야 얼마든지 상냥할 수 있는걸요 0 9!!! 네네! 걱정은 끼치셔도 괜찮고 당연한거니까 너무 미안해하지는 마세요! 내일 더 많이많이 봐요! 커뮤일도 쉬엄쉬엄하세요~! ヾ 。>﹏<。 ノ゙✧*。
******눈커풀이 천근만근잊니다. 내일 올게요, 미안해. 잘 자.
****** 시험 끝나고 납골당에 들려야겠다. 자주 얼굴 못비춰서 미안해
******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 저 뿐만 아니라 가족이었던 제 지인분들도 웨슬리씨 좋았고 이웃집 좋았다며 만나면 몇 번이나 말했고 지금 걱정된다고 저한테 문자까지 하신 분이 있거든요. 물론 안 좋은 일도 만들고 상처줘서 다들 미안해하고있어요.
****** 기분 하나도 안나쁘고 미안해하지 않아도 됨 니가 날 제대로 알고 있고 내가 널 제대로 알고 있음 된거징^.~
******미안해요 학부생님들. 미안해요. 피험자 모집에 돈쓰기 아까워서 교수님이 학점으로 협박하시는 거 알아요. 연구실 편한대로 시간 바꿔대면서 거기에 못맞춰주면 학점 못 받는다고 반협박하는거.. 정말 미안해요. 지켜주지 못해서 정말 미안해요...
******우리는 사랑을 했어요. 미안해요. 적어도 나는 그대를 사랑해. 미지근해서 미안해요. 사랑해서 미안해요. 좋아해서 미안해요. 그대와 마주하고 이야기해서 미안해요. 그대를 감히 안아서 미안해요. 그대를 두고가서 미안해요. 그대를 내 인생에서 가장 사랑했고
******미안해 내가 돌았었어 낙서는 낙서대로 남겨놔야 하는 건데 색칠한 거 미안해 처음부터 프리즈마로 할걸 파버로 한 것도 미안해 그러니까 제발 스케치로 돌아와주라 응?
****** 아아...그러려나? 너무 중요하게 생각한 걸까? 미안해.
****** 헐 늦었지만 축하했어,,,, 넘 늦게 챙겨줘서 미안해ㅁ,,,,,, 소통 자주하자😍😍
******뭔가 씁쓸하다^_^ 술을 끊어야지....^^ 괜히 내새끼한테 미안해지는 밤이다🤔
****** 아니야...미안해....시험기간이라.... 정신이 왔다갔다한다아...
******그렇게 13분째 방치된 내저녁아 미안해
******..서야가 미안해.
****** 아. 미안해요. 부담됐다면 사과할게요.
******미안해… 행복아
****** .....반전아...정말...미안해....다음...에....그런일...없게...할게..... *샌즈는 때리거나 욕설이 들릴거를 예상하고 귀를 내리고 바들거린다.
****** 하 내 기억력,,, 미안해,,,, 애정백 요고 이름 너무 예뻐
****** 미안해요, 기다렸는데.. 미안해.. 꿈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 화질이 너무해서 다시보내보는..... 이풀짱................. 시노농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안해!!!!!!!!!!!!!!!!!!!!!!!! …
****** 타앙해요 사랑 이노우에- 200일 내일인줄 알았습니다 자살합니다 살가치없습니다 뮴님 사랑해 이노우에 사랑해... 미안해...뇨님이 나빠.... 사랑해요 이노우에 타앙- …
****** 11페이지동안 살아있을 로체가 6페이지만에 멱이 따이게 생겼다 미안해~
******오늘도 쓰레기처럼 보냈다... 아 뭐라는거야.. 쓰레기야 미안해...
****** 그러게요, 아쉽네요. 내가 잠만 줄였었더라도 더 같이 있었을텐데 미안해요. 나의 좋은 연인이 되어줘서 고마웠어요-
****** 미안해요. 보다 긴 사과는 새벽이 깊으면 할게요. 마레이케도 그러길 바라고 있을 거예요. 반대쪽 뺨을 때렸다. D20
****** 네넵 좋아요 하긴 좀 서툰거 같았어요 미안해요ㅁ
******횽아야 우리 100일이야.. 그동안 너무 고마웠고 앞으로도 고마워요 /♡\ 내 투정 받아주느냐고 늘 고생했지? 횽아가 넘넘 좋다. 내가 늘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사랑해 횽아야..!
****** 평소 나기! 화남 나기에게 화내지 않습니다 삼창합니다 원망 왜 그랬어요 나기. 기쁨 나기! 나기! 나기누나!! 애교 나~기~누~나~!!! ♥♥♥ 부탁 부탁할게요. 들어줄거죠 나기? 잘못 미안, 미안해요!
****** 아니.........그...............진짜 미안해........... ._. .......
****** 내, 냄새? 그렇게나 났어요? 미안해라. 고기 먹은거 들켜버렸어? 까칠해도 귀여운 걸. 아니 음, 이런 말은 실례인가! 어쨌거나, 좋은 밤이지?
****** 미안해요 정의당
******타앙해요 사랑 이노우에- 200일 내일인줄 알았습니다 자살합니다 살가치없습니다 뮴님 사랑해 이노우에 사랑해... 미안해...뇨님이 나빠.... 사랑해요 이노우에 타앙-
****** 장미의 붉은색처럼 뜨거운 우리 우정! 덴마크에서 일은 미안해! 그땐 내가 너-무 나빴어! ....라고 말했을거야. 내 기억이 맞다면?
****** 마가님은 저한테 넘ㅁ... 상냥하세요... 고마워요 오늘 정말 푹 주무시고 내일 다시 봐요 약은 꼭 사다먹을게요... 걱정 끼쳐서 미안해요 앤캐 더 보고싶었는데 ...
****** 인행 오늘 이것저것 생각해야 할 것이 많아서 머리가 아프고 몸도 마음도 지치고 힘드네요.생각해봤자 나아질 기미가 보이는 일들이 아니니 그냥 자야겠어요. 오빠의 밤은 아무런 근심걱정없기를... 괜히 오빠한테 미안해지네요.
****** 배켠 미안해..급해서..
****** 미안해... 우리가 잘못했어....
******???????ㅁ쳤나봐!!! 포엠아생일이었냐구오늘 잘 안들어와서 몰랐나헉 미쳤어2분전에야 알다니죽을께...흑흑 미안해요 사랑해요
****** psd니까 키워도 안깨지지않을까요 호혹시 사이즈 바꿔보내주실 수 있으세요..?8ㅁ8 180*47 이렇게.. 눈물찍 ㅍ미안해요 고생많이시키는ㄴ것같아... 눈물쭐쭐.. 8ㅁ8..
****** 건우 보고파서? 미안해. 내가 멘션을 먹어버렸어.
****** 아미안해 멘션자주자주하쟝!
****** 그렇게 상황은 끝나는 거고. 상황이 끝난다고 해서 둘의 관계가 끝나는 게 아니란 걸 진환은 너무도 잘 알았다. 그래서 울었다. 준회는 역시나 한숨을 내뱉고 미안해요, 한마디를 남기고 방을 나갔다. 혼자가 된 진환은 침대에
****** 그, 건. ...역시 나 혼자 헛생각했구나, 하고. 그런 의미에서 붙인, 건데.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요. ...... ...잠깐, 뭐요? 같은 생각? 멍뎅
******스토니버키 너무좋은데 그러면 하워드한테 조금 미안해지나..? 친구둘이서 아들하나 채가는거니까..?
****** 포기!!!! 낼 아침에 종이 테이프 사서 마저해야겠어여 미안해요 내일의 나
****** 이제 진짜 봄이니까. 밤만 아니면 하나도 안 춥고 오히려 덥기까지 하더라. …… 방긋 웃었다 응, 걱정시켜서 미안해.
******아토밈 미안해요 급식체 대방출 핻내,,.
****** 미안해지는데 .. ..
****** 지수야 생일 못챙겨줘서 미안해 배타고 좀 나와 있어서... ? 육지가면 챙겨줄게 #HAPPY23rdJISOODAY
****** 책상아 미안해! 감자님을 탓하렴!
******미리 이 거지같은 목소리로 더러워질 여러분의 귀와 뇌에게 미안해요
****** 정치이야기를 하는 걸 미안해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 헐...미안해요
****** 아냐 미리 못챙겨줘서 미안해 헤헤>< 이쁘게 써주면 나야 고맙지 ><
****** 정말요?😄😄피곤할텐제 데 자꾸 밤늦게 이래서 미안해요...😂
****** 아...아냐.............미안해....................
******내가 겨를 꺼내서 미안해 내가 잘못햇어
****** 귀여운데 웃곁미안해
****** 미안해 사랑ㅐ ....어. 목걸이를 찾았다. 제노비아 것 같은데.
****** 오는것도 잠시왔다가 가서☆ 미안해☆
****** 네 걸음이 멈추며, 제 공백과 같이 아려오는 것만 같은 네 표정이 제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이어 들려오는 대답. 알지 -- .. 나는, 그럼. 정말 내가 나라고 생각하는 엘리노어가 맞는 건가? 기억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 아 ..미안해요 내가 정신상태가 안 좋은지 자꾸 나쁜..쪽으로 해석...아...아으...하나만 물어봐도 돼요? 뭘 먹고 살면 그렇게 귀여워져요?
****** ขอโทษที่รักษาสัญญาไม่ได ้.. 약속을 못 지켜서 미안해요. ยักโซกึล มด ชี คยอ ซอ มีอันแฮโย #ภาษาเกาหลีไม่ยาก
****** 헐 완전 진상이야;;;;르츄랑 동생들도 속상하고 어머니도 미안해하셨겠다..
****** 하하하하 미안해융~ *imitating you*
******오늘고마워요😭💕🌟💕오빠덕분에나정말정말행복해요😭💋항상고마워😢💕💕낼두아침부터일이니까자요!!!또한꿈에만나러오세요😏💗잘자요오오🌙✈오빠두좋은꿈..🐰🌙🐺💞💞다이스키데스😚💋💗💗아..많은멘션보내미안해..힝
******민망하셨구나.... 미안해요.... 오.......................... 디쟈부랏음
******내일 제발 포폴 ㅈ북 안챙기면 진짜 ㅂ창문열ㄷㄱ고 뛰어내리기 교수님한테 월요일날 교수님실에 가져갈게요^^!! 이래놓고 지금까지 안가져감 아 진짜 나 도랏ㅁ멘 자식 아님?ㄴ미안해요 교수님,.,,
****** 오빠 오늘 너무 고마웠어요💞 솔직히 긴 시간이라곤 못하지만 잠깐이라두 볼수 있어서 좋았고 비루하지만 제 선물 받아줘서 너무 고마워요😢😢 급하게 사느라 따로 예쁜 포장지도 못구해서 그냥 봉지에 덜렁 줘서 너무 미안해요😭😭
****** 잉 속상해요 그리고 미안해요
******지용은 곧바로 유느집으로 가서 양싸랑 계약해지를 했으며 이제 그ㅅㄲ랑은 아무사이도 아니다 라는 말을 하자 유느는 펑펑 울면서 주저 앉음 지용은 그런 유느를 꼬옥 안고 달래줌 곧 진정된 유느가 미안해..정말 미안해 지용아..라면서 사죄함 지용은 괜찮아요
****** ...미안해요...
****** 아냐....내가....미안해..................
****** 깝쳐서미안해...
****** 어어, 많이 놀랐어? 미안. ... 아니라는 말, 안 잊었다는 말 듣고 싶어서... 그랬어. 미안해.
****** 미안해요./..,.,하세요
****** 흐엉 내사랑생일이었구나 미안해 지금알았어 많이늦었지만 생일축하해
****** 응...오늘도 바빴어..미안해☆
****** 바나나 아도니스 내쫓을때 마다 죄책감이...아악 미안해...😭
******저기, 미안해. 또 늦었어….
****** ㄴㅁㅁㄴ이빠방으응.. 미안해 너무.. 부풀려놔서ㅁ.. 근데 궁님애들도 어려워 그 특유의 귀여움..
******지금부터 그대와 인터뷰를 시작해요 약속 하나 해줘요 솔직하게 말해주기 언제였나요 그대 맘이 떠난 건 몇 달 전에 심하게 다퉜던 그날이었나요 아님 딴 사람이 맘에 들어왔나요 혹시 미안해요 내가 곤란한 질문만 하네요 답을 알면서도
****** 신부님도 참. 별 게 다 미안하십니다. 계속 그렇게 미안해하시면 같이 밥 못 먹습니다? 짐짓 협박을 하는 듯한 말투로 얘길하곤 피실 웃는다.
****** "다 큰 남자에게 와이셔츠 표백하는 방법, 오븐 청소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내 책임이 아니다. 또 남자보고 퇴근 후 슈퍼에 들려서 우유 좀 사 오라고, 또는 내가 늦으니 저녁 준비를 먼저 시작하라고 부탁하는 것을…
****** 아ㅏㅏㅏㅏ 그런말인지 몰랐어 미안해
****** ㅁ...미안해요!!!!
****** 이제 그만해, 잘못했어. 미안해. 이렇게 말해도 목소리가 나오지 않을 뿐더러 나온다고 해도 랜슬롯은 그런 마음이 있었으면서 왜 계속 나를 잊으려 해요? 라면서 멀린의 마음을 갉아먹는거야.
****** 아..어쩌지..어쩌지 8ㅁ8 .. 지..지크야 미안해.. 멘붕와서.. 미안해.. 꼬오옥... 어.. 프리실라는 일단 당황해할것..같아요.. 다니엘도 마찬가지일거구..! 그후의 생각이 ㅅㅓ로 갈릴것같은데 다니엘은 죄책감과 미안함을 가지고
******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김조한
****** 많이 얄미운가요? 미안해요. 하지만 담윤 씨 반응이 너무 귀여워서 그만둘 수가 없는걸요. 너를 가만히 바라보며 푸스스 웃었다. 뽀뽀, 해주려고요? 가까이 다가온 네 눈을 지그시 바라보다 뽀뽀해 달라는 듯 느릿하게 눈을 감았다.
******기절잠은 네버! 내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 ? 그리고 뭣보다 기절잠 들면 다음 날에 배터리 무지막지하게 깎여있어서 왠지 휴대폰한테 미안해진단말야
****** 😭😭네, 사진 너무 부끄러워서 미안해요 곧 더 많은 사진을 보면 좋겠어요 ☺️👍🏼💕
****** 우리오빠 잘 날고있나요?피곤해서 어떡해요오늘 편지 너무 짧아서 미안해요..내가 너무 너무 많이 좋아하는거 알죠?히히 사랑해용 내가준 비타민먹기 숙제!!👊🏻💓#영재예서
****** 악.. 조프리 끌려가믄ㄴ 정말.. 뒷모습 보면서 계속 미안해, 미안해요.. 하면서 중얼거릴 것 같아요.. 또다시 혼자가 되었ㄷ다....
******오늘로써 호남에대한 부채는 다 갚았다 이제는 호남에대해 더이상 미안해 하지 않으련다 이제는 완전히 떠나보내련다 다시는 두번 다시는 안보련다 잘가라 호남아 그리고 민주화의 성지를 서울로 하련다 더불어민주당이여 영원히 부활 할지어다
****** 헉 좋아요 좋아요 !! 그럼 걔 엄ㅊㅓ 미안해할거같아요 헤헤.. 블루벨은 ㅓ떤아이로 자라나요?
****** 쉬ㅣ바 엄ㅁ한테 혼나쪄요 시험 2주 남앗느대 논다구 우엥ㅅ 미안해요 시ㅣ바 스페인어 수행 열심히 외움서 기다렷는대 트윗 켜논거보고 조라 어라그래
****** 그의 머리칼에 입을 맞추곤 웃어보인다. 흐음..약속하나 해야겠다.줄리엣이 표현 못 하는만큼 내가 더 다가가고 표현하면 되니까 그런걸로 미안해하는거 금지 단호 가끔 우리한테도 여름도 오고 겨울도 올테지만 다시 봄으로 돌아올거야 키득
******모카님 미안해
****** 에...왜 미안해여 전 항상 언니 완전고맙게생각하는걸요♡ 제 인생에서 중요한분중 하나
****** 지금은 힘들어보이니까 나중에 다시 올게. 미안해 머리를 살짝 쓰다듬듯 손을 가볍게 얹었다가 떨어진다 울지말아줘.
****** 이 분도 귀여운 분! 매력 있는 분이에요😁 예전에 했던 라임 짱이었어요😆😆 전보다 대화를 하지못해 미안해요😂그러니까 제가 멘션 빵야빵야할게요! 아 콩알콩알 기억나실려나요?으음 맞던가 😂하하 모쪼록 잘부탁해요 익명님💕
****** 애인인데, 한눈 판 것 같아서. 그래서 미안해요. 잘 챙겨주고 싶었는데 마음만큼 잘 안되는 것 같아.
****** 미쿠냥 이미 늦은거같아... -w- 미안해.
******우는것 말고는 해 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구나.. 미안해 평생 미워한다고 해도 괜찮아... 너만 건강하게, 행복하면... 더 바라지 않아....
****** 응! 알았어! 미안해 하지마!! 밝게 웃는다
******-이해력이 딸립니다.미안해요.
******벤이랑 민호랑 대치했음 좋겠다 벤이 미안해 민호. 하고 쏘는데 뉴트가 안돼!!!!!하고 나타나서 대신 맞았으면 민호:? 민호.. 너는 꼭 살아남아....하고 죽은척하고 벤은 내가..내가 뉴트를...크윽...이런 연기하고있고 민호도 흐름따라 뉴트!!
******정말 실수였고 어쩔수 없는 상황에서 생긴 일이었다면 미안하다는거 알고 "미안해, ~~ 때문에 어쩔수 없었어 " 라고 뒤늦게 카톡이라도 보내는게 최소한의 인성이라고 생각하는데 상식은 아무대서나 통하지 않나보다.
****** #대현효준평생행쇼 오라방 미국 가는 중이쥬 아직..? 피곤하겠다.. 지금은 어디에요? 한국은 12시 다 돼 가네요.. 오늘 배웅 못해서 미안해요 잘 다녀오기 😻
****** 글세....그건 잘 모르겠어 친구 미안해
****** 저 부끄러운게, 1학년때 고대생한테 무용담처럼 듣고 아 패싸움이구나~했는데 4학년때 만난 고대생이 저한테 미안해하더라고요. 사실 그때 그랬다고. 것도 모르고 3년동안 축제 재미없다고 투덜거렸고 자랑스러워하던 놈들 뭐하고 사냐 진짜
****** 미안해요- 나 엄청 금방 지웠는데 딱 걸려버렸네. 로나 오늘 하루 잘 보냈어요?
****** 아냐냐냣?!? 미안해요!!! 성희롱 할 생각은 없었는뎅!
****** 미안해요 아처씨! #울뛰
****** 내가 이해를 잘못했나봐수욜에 티켓팅 해달랬는데 5월 1일이라고 해서 티켓팅 늦게하는데 벌써 링크 걸리나 했다능..내가 이해고자여써미안해 냐냥8ㅅ8
******히의 자음 ㅁ자네 미안해 과거의 나야 의심해서
****** 고양이 궁디팡팡 해주다가 내 손목 나가겠다!! 하루야, 아줌마가 부실해서 미안해 더는 선생님의 궁디를 뚜드려줄 수 없단 말입니다, 아시겠어요...?
****** 76. 어디로 사라졌는지, 내 앞엔 어리광 투성이인 아이 하나만 남아있다. "아빠가 미안해." 곧 눈물이라도 떨어질 것 같은 눈망울이 참 예쁘다. 여자를 닮은 눈은 아닌것을 보아, 전 남편의 흔적이겠지 싶다. "...며칠동안
****** 아아아니 현님이 왜 미안해요...!!! 현님을 꼭 끌어 안는ㄴ다...
****** 우리오빠 잘 날고있나요?피곤해서 어떡해요오늘 편지 너무 짧아서 미안해요..내가 너무 너무 많이 좋아하는거 알죠?히히 사랑해용 내가준 비타민먹기 숙제!!👊🏻💓
****** ..에헤헤..미안해요..
****** 못했어. 정말 미안해. 형 사과 받아줄래?" 이러고 훈이는 그거 듣고 울음 터지곸 비글즈들 옹기종기 ? 숨어서 지켜보다가 서로 눈빛 주고받고는 박1찬8열이 변7백의 사주 받고 먼저 나서서 "에~! 오새1훈 우냐~!"
******모모아쿠아맨 등 민감했으면 좋겠따...^^ 이런 생각만 해서 미안해 모모아맨...
****** 엥 시희님이왜미안해요 시희님한테오히려제가죄송하죠
****** ..그럼 됐어. 널 꼭 안고 토닥인다 일찍 못와서 미안해.
****** ..푸흐, 작게 키득거렸다. 왜 저한테 미안해요? 전 괜찮은데. 다들 엄청 티내고 다닌단 말야? ..아아 물론 저만 보이는 걸 수도 있지만, 저는 응원하는 쪽이예요. 저한테 왜 미안한 지 모르겠는 걸.
****** 우와 트위터 알림 안오ㅏ서 이제 봄♡ 미안해,, 헤헤 나현이 민증사진 넘 카와이 한 것,, 곧 카톡 답장하러 가께용❤❤
******..아. 제발. 형.. 미안해... 형. 형.
****** 혜오니 많이 바쁜고얌 ,, ♡ ? 내가 카톡 완전 안했지 미안해 그래서 아까 했는데 답이 없어서 여따 남긴당 늦더라도 답 줘용 ☆*:.。. o ≧▽≦ o .。.:*☆ https:…
****** ㅌ아스바류미안해
******메런 팔 때마다 자꾸 시우가 생각나서 흠칫흠칫하는 것이다.... 내가... 내가 미안해..... 시우를 꼭 끌어 안는다...
****** 14. 왜인진 모르겠지만 익명님 닉네임을 보면 조개가 떠올라여 조개 먹고 싶어여 조개 사주세여 아무튼 이름 너무 귀엽구,,, 멘션 자주 못해서 넘 미안해요 앞으로 자주 하는 라써미가 될게여...!
******도르의 짧은 세상나들이. 펜스 사면 그 때 방목 규칙적으로 시켜줄게 미안해 도르야
****** 당연하지 오늘 라이브 못봐서 미안해 왜케 예뻐 다들
******#1화 - #1 #리락쿠마 편지 미안해었어 말못해 울고싶어 생각해 몰라요 생각해요


'Mel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w Can I Love You] 김준수 준수 후예 태양의 시아준수 태양의후예 태양의후예OST 끝판왕 태양의후예ost 음원공개대박예감 멜론  (0) 2016.04.14
[이수 ] 사람 목소리 소년공화국 수웅 아아 전부 모차르트 태후 거의 뮤지컬모차르트보이콧 수웨이  (0) 2016.04.14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김조한 목소리 신의 떠있길래 변했으면 보컬전쟁 김소현의 감성 멜론 많은 그가  (0) 2016.04.14
[디바] 프로젝트 오버워치 미쿠 안함 슈가맨에 노래를 영상 언니도 트레이서 투야 모든  (0) 2016.04.14
[태양의 후예] 김준수 준수 송중기 유시진 치훈쌤 송혜교 XIA준수 시아준수 말입니다 온유 수목드라마  (0) 2016.04.14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0) 2016.04.14
[준수] 후예 태양의 태양의후예 벅스 태양의후예OST 메세지 추천합니다 태후 오스트 목소리 음원  (0) 2016.04.14
[XIA ] 준수 김준수 후예 태양의 태양의후예 시아준수 태양의후예OST 벅스 말입니다 You태양의 추천합니다  (0) 2016.04.14
[To-Ya] 투야 생일 사진 좋아요 한번만 누나냐 모찌야 세훈 헨리숲 봄날의기억 전문  (0) 2016.04.14
[Yesterday] 어제는 어제처럼 내일은 1965년 보컬 오늘의 스타라이트 먹었어요 곡은 에이전트 10기  (0) 2016.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