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00:37 Melon

******애초에 사회적 강자인 남성의 여혐과는 비교가 안 된다는 말부터가 이해가 안 된다. 장동민 기사만 뜨면 좌표찍혀서 집단테러당하는 수준에다 여초집단들에 단체로 저질 하차요구를 당하는 뮤지컬 출연 준비중인 엠씨더 맥스의 이수나..
****** 엠씨더 맥스 서시
******이수 왜이렇게 포장해? 엠씨 더 맥스의 노래가 좋았던 거지 이수가 노래를 미친듯이 잘해서 엠씨 더 맥스 노래를 좋아한 게 아니쟈나. 물론 노래와 가수가 잘 맞아야 하는 던 ㅈ. 그런데 이수 미화는 진짜 질 떨어진다.
******#nowplaying 엠씨 더 맥스 - 다시, 노래...
******엠씨 더 맥스가 태후OST를 불렀다니 몰랐음 태후를 안 봐서 당장 들어야지
******#Nowplaying 그대, 바람이 되어 - 엠씨 더 맥스 M.C THE MAX 태양의 후예 OST Part.9
******엠씨더 맥스 씨디샀당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s1201010

From Twitter

****** 별들이 빛나던 지난밤에 순간의 떨림을 기억해 가슴뛰는게 사랑이 맞는데 너도 그런거니 아직도 내맘을 모르겠니 멀게만 느껴져 오늘도 _엠씨 더 맥스, U 괜찮아, 사랑이야 OST
****** 이미 그댄 나의 전부가 됐는데 전하지 못해서 말할 수 없어서 나의 가슴이 터질 것 같은 지독한 이 사랑 그댄 알고 있나요 못 견디게 보고픈 그대 내 전부가 된 거죠 _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ht…
******엠씨더 맥스 오라버님들 노래도 참 좋아. 추천해요. 아스라이. 이 곡 진짜 개쩜😢 블락비 노래 말고도 전 다른 가수들 노래도 많이 들어요. 워낙에 노랠 듣는것을 좋아해서^^ 아스라이 - Mcthe Max 추천☆ #NowPlaying #엠씨더맥스
****** 엠씨 더 맥스 -어디에도
******님들 엠씨 더맥스 어디에도 들으세요 두번들으세요 계속 들으세요...
****** 이수 사건 별 관심이 없어서 그냥 성매수 사건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엠씨더 맥스 앨범 다 버려야겠다.
******이미 그댄 나의 전부가 됐는데 전하지 못해서 말할 수 없어서 나의 가슴이 터질 것 같은 지독한 이 사랑 그댄 알고 있나요 못 견디게 보고픈 그대 내 전부가 된 거죠 _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 더 맥스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엠씨 더 맥스 그대 바람이 되어 이수 태양의 후예 콘서트 어디에도 나의 그댄 그대바람이되어


'Mel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 ] 사람 목소리 소년공화국 수웅 아아 전부 모차르트 태후 거의 뮤지컬모차르트보이콧 수웨이  (0) 2016.04.14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김조한 목소리 신의 떠있길래 변했으면 보컬전쟁 김소현의 감성 멜론 많은 그가  (0) 2016.04.14
[디바] 프로젝트 오버워치 미쿠 안함 슈가맨에 노래를 영상 언니도 트레이서 투야 모든  (0) 2016.04.14
[태양의 후예] 김준수 준수 송중기 유시진 치훈쌤 송혜교 XIA준수 시아준수 말입니다 온유 수목드라마  (0) 2016.04.14
[미안해] 못해서 늦어서 사랑해요 꼬옥 자주 먼저 자캐로죄송하지만싫습니다를말해보자 고마워요 고마워 다들 잘못했어  (0) 2016.04.14
[준수] 후예 태양의 태양의후예 벅스 태양의후예OST 메세지 추천합니다 태후 오스트 목소리 음원  (0) 2016.04.14
[XIA ] 준수 김준수 후예 태양의 태양의후예 시아준수 태양의후예OST 벅스 말입니다 You태양의 추천합니다  (0) 2016.04.14
[To-Ya] 투야 생일 사진 좋아요 한번만 누나냐 모찌야 세훈 헨리숲 봄날의기억 전문  (0) 2016.04.14
[Yesterday] 어제는 어제처럼 내일은 1965년 보컬 오늘의 스타라이트 먹었어요 곡은 에이전트 10기  (0) 2016.04.14
[그대, 바람이 되어] 엠씨더맥스 태양의 후예 맥스 엠씨 태양의후예 가사 그댄 그대는 나의 사랑하자  (0) 2016.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