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2:59 ALL

******티아라 등판,,,,
******이건 티아라야
****** 감사합니다 티아라님 ㅠ0ㅠ..$
****** 실례지만... 티아라 님은 저의 존잘님이시라구요.....
******한시간동안 코인노래방에서 티아라 여성시대 소녀시대 오캬 레벨 에펙스 부르고 놀앗닺개이득ㅋㅋ
****** 아마도 쇼콜라티아라 일거에요!
****** TD포토 티아라 지연 '6·4 지방선거, 소중한 권리 행사'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dispatchsns

From Twitter

******티아라 떴다아아아아애아 그러니까 특훈
******#티아라 #효민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여배우 여자 연예인 찍덕에게 #대리보정, #대리편집 #무료로 해드립니다. 원하시면 셀렉도 같이! 사진은 잘 찍는데 보정이 어렵구나 할 시간이 없으시면 저에게 맡겨봐요 ^^ 문의는 디엠으로~
******티아라 이쁘다
******함께가자 티아라♥️
******티아라는 매 사진이 리즈네
******아냐곡을 미쿠냥이 부른것도 재즈풍으로 괜찮게 보완했고 카나코의 쇼콜라 티아라를 미리아가 부른건 그냥 레전드고
******티아라쨩♥

****** 사회가 겁나지?호로새끼야 정신병자새끼 씨야 남규리 티아라 딴따라생활 지장받을까봐 쉴드 좇같이 치는 개쓰레기새끼 넌 분리수거도 안되 호로새끼야 니같은 쓰레기 일족을 멸해야하는데
****** 와 저는 짝사랑이 아닙니다, 여러분!!! 넘넘 행복하네요...❤️ 항상 티아라님 썰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썰 많이 써주세요💕
****** 맞아요 티아라님! 부끄
****** 티아라 님... ू˃̣̣̣̣̣̣︿˂̣̣̣̣̣̣ ू 요즘 시험기간이라 너무 예민해졌나 봐요... 멘션 감사드려요! 😭 티아라 님 멘션 덕분에 기분이 한결 나아진 것 같아요!
****** 헐ㅠㅠㅜ 제가 티아라님의 첫마음 ? 이라니 너무 좋잖아요ㅠㅠㅜ♡ 지금이라도 짐싸서 라면먹으러 가면되는건가요 주섬주섬 저도 티아라님 많이 사랑해요..♡ 앞으로도 티아라님 계속지켜볼게요♡ 티아라님 섬뜩;;
******티아라시!! 세경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찤ㅋㅋㅋㅋㅋㅋㅋ왜갑자기웃기지ㅋㅋㅋ 아ㅋㅋㅋㅋ 티아라님너무귀여우셔😍ㅠㅠㅠ큐ㅠㅠ 웃음이멈추질않아요ㅋㅋㅋㅋ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babydino505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아찌의 세계에 오신갈 환영해요!🤗🤗🤗🤗🤗 티아라님:극혐
****** 헐ㄹㄹ제가 존잘님의 탄생을 이끈건가요!!!!저 티아라사부된건가요!!!! 헤헿 전 엄청나게 쉬운 녀자니까요 찡긋 늘 썰 잘 보고 있어요 사랑합니다ㅠㅠ
****** 앜 다른분도 아니고 티아라님께 그런말을 들으니 넘나 민망하네요😂😂 티아라님은 제가 닉주디썰을 시작한데 엄청난 공헌을 하신 분인걸요.. 맨날 몰래 훔쳐보다가 용기내서 말걸었는데 스윗하게 받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우연히 티아라 작은사과? 그노래 들으니까 작년 드콘생각난다곸ㅋㅋㅋㅋㅋㅋ 나 거기서 비커밍부채 잃어버리고.. 교통카드도 잃어버리고...ㅎ 엄마한테 욕얻어먹고 ㅎ
****** 케이 방금 엠카 나옴여 아 티아라 지연인가.....
******티타니아 룬, 난 주로 티아라고 불르지!
******우리반 티아라랑 비스트춤춘다..롤리...ㄹㄹ리ㅗㄹ리폴리...후훗 ^^.. 슈퍼스타 머리띠 살.걸그랫나¿

****** 으아악.... 털달린 빨ㄹ간 쫄쫄이와 티아라를 쓰고 등장한 숲,,,
******그 애인이 티아라 라든가 아이에프 라든가... 어휴 세상 참 흉흉하다. 미안 나도 레이시스 라는 애인이 있는 것 같다.
****** 민티아라고 일본 사탕. 먹어봐요 존맛. 뭐라하지 탱크보이 맛이에요. 손에 몇알 털어준다.
******아니 란코 특훈하게 티아라가 필요한데 쓰알없을때는 막 나오면서 쓰알있을때는 안 나와.ㅠㅠㅠㅠ니가 무슨 테트리스 일자블럭이여.ㅠㅠㅠㅠㅠ
******쇼콜라티아라 시키짤2
******쿨은 내션 블루 풀콤할 때까지 연습하고 패션은 마쉬멜로 해피 풀콤할 때까지 연습하고 큐트는 쇼콜라 티아라 풀콤할 때까지 연습해야지!!
******진짜 티아라 미모 이대로 썩혀두는거 ㄹ 낭비 아님? 진짜 열일해도 모자를 미모인데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SEV_duck

From Twitter

******어쩌지 티아라 디자인이 전혀 떠오르지 않아!
******진짜 MV가 존재의의인 겜이다 데레스테ㅜ흐흑 물론 최애캐 쓰알 필수지참ㅠ 힐카 나오자마자 신나서 마스터 뚫고다님 가사도 띄워준다 투디돌 존조휴ㅠㅠㅠㅠ카에데씨 쓰알옷 넘 예쁘지않냐 비대칭티아라부터 발목에 매인 장식까지 완벽하다 흐흑ㅠㅠㅠㅠㅠ
******세이라 길가는데 티아라 학원장님 차가 보여서 애들이랑 "학원장님!!!"하며 불렀더니 창문열고 "여러분 차 조심하세요 안그러면 죽어요~"하시면서 지나가셨다.
******쿨 티아라 둘 큐트 티아라 하나 더 필요하다...
******티아라 SNS로 생존신고만 하지 말고 열일 좀. ㅠ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4강에 감. 20% 지분의 대주주가 아시아 최고 부자라는 중국 완다 그룹 회장. 그의 아들은 중국 인민의 남편 ? 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바람둥이. 생일에 리조트를 통으로 빌리고 티아라 멤버를 불렀던 걸로 유명한...
******팡 너네 그거 아냐? 사실 '수고하세요'라는 말은 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쓰는 말이라고! 티아라 수고하십시오 피핀 수고하시게나. 하라 수고해~ 팡 ...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babydino505

From Twitter

******그래도 할머니는 티아라를 돌려받으시더니 기운이 나시나 보더라고, 하신다는 말씀이 우리가 그걸 훔쳐 갔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더군.
******티아라타임 이발 앱솔나인 준비물
******고양이귀 티아라
******궈니한테 누가 왕관씌워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티아라
******씨 큐트 티아라나 주라고 마마유 각성시키게ㅠ
******헐 티아라 떳다
****** this, 🎧 효민 티아라 HyoMin T-ARA - Sketch Korean Ver.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exci_tech

From Twitter

****** 정말 보고 싶어요... 티아라님이 써주실 거야
****** 광수네여서 그런듯 티아라랑 남녀공학 스피드 파돌 낸 소속사,,. 거기는 애들은 예쁜데 광수가..
****** 하아겅ㄱ 솔직히 티아라님 존잘 맞다 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ㄹㅅ 너무 좋른으ㅏ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헉 맞아요 ♡♡ 저도 울 티아라 님이랑 더 친해지고 싶다구요...
****** 저한테 하셔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티아라님 주무시자... 이불을 가져옴
******쪼이가쓴 티아라해드폰 탐나☆♡☆
****** 위럴멜론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빵터짐 아니 전 존ㄴ잘님이 아닙ㄴㄴ디다... 잘못알고 계신... 티아라님 썰에 넘나 발린 소비러일뿐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itsmike9

From Twitter

****** 저도 사랑해요!!!!🙆🙆🙆 엉엉ㅠ 티아라님 너무좋아요♥!!! 티아라님:무..뭐야 이분이상해!!!
****** ❤❤❤❤❤❤ 이제부터 전 티아라님의 언니가 되게써요!!!! 우리 아라 언니가 많이 사랑ㄹ해요S2 티아라님:경악블락
****** 엇.. 미소가난다니😦 기뻐요ㅠㅠ!! 게다가 요즘에 뜸했는데도 글을 너무잘써주셔서 몰라볼뻔했어요..<3<3 티아라님글 너무잘보구있어요! 배꼽인사는 제가드려야겠는걸요??😄😁
****** 가아ㅏㄱㄱ 사실 닉주디 이즈 뭔들입니다만 티아라님 글 보고 말씀 들으니 진짜 쳐발리는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아요 존잘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계약 하고도 일 안잡아 줄꺼면 티아라 좀 놔줘라 좀.
****** 티아라
****** 하아… 티아라ㅏ님… 진짜… 넘나… 아아ㅏ아ㅏ… 넘나 좋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먹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_chewtoy

From Twitter

****** 티아라님 저는 없는거 같아여ㅠㅠㅠㅠㅠ 다 좋은 말 뿐이라ㅠㅠㅠ
****** 헉 ㅠㅠㅠㅠㅠ넘나 과분한 밀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이런 칭찬이라니 88 티아라님께서 좋아해주셔서 기뻐요 ㅠㅠ 마막 제 썰로 연성두 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ㅠㅠㅠ흑흑 네네 평생 안 떨어지겠습니다 감사해요 ㅠㅠ♥♥♥
****** 나 엠카하는데 가다가 티아라 벤에서 내리는거봐서ㅋㅋㅋㅋ안녕하세요하고 옴...
****** 으앙 힐링이라니ㅠㅠ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mm ... 저두 티아라님이랑 만나서 이것저것 썰 풀고 싶어요..! 티아라님 썰은 언제나 도키도키 보고 있어요..! 히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쇼콜라티아라 너무조타
****** 저 이거 보면서 티아라님 같다고 생각했는데...
****** 왕관! 티아라는 여성용이잖아...?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hotbam69net

From Twitter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아라아니고..?
****** 그럼 왕관이나 티아라로 합의를...
****** Liecollection_스타그램 LIE 16FW Fashionshow에 와주신 티아라 소연씨 😍 #예뻐요 #티아라 #소연 #라이 #이청청 #디자이너 ₩패션 #fashion #show
******? ??? ? ?? ?? 나 캐러밴에서 스알 먹어본거 첨이야; 암생각 없이 한곡 쳤는데 세이라 나옴ㅅ;;; 티아라도 나옴ㅅ;;; 난데사
****** 이제 티아라도 탈팡할때가 되지 않으셨나...
****** ㅋㅋㅋㅋㅋㅋ 그 중 하나가 티아라님꺼에요!!!
******#티아라 #효민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한효주 #여배우 여자 연예인 찍덕에게 #대리보정, #대리편집 #무료로 해드립니다. 원하시면 셀렉도 같이! 사진은 잘 찍는데 보정이 어렵구나 할 시간이 없으시면 저에게 맡겨봐요~ 문의는 디엠으로~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maecil

From Twitter

******뽈링유 그거 함은정 노래에 티아라가 피처링한거잔하
****** 맞아요ㅠㅠ시끄러움 속의 외로움이 더 진하게 느껴지죠.....티아라님 진짜 대단해요ㅠ이런 담담하게 읊는 듯한 독백조의 글 너무좋아요!!!
****** 티아라니임...... 울컥 좋은 말씀 넘 감사합니다8ㅁ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폭풍오열 위로해주셔서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분에 힘이 나요 흑흑 사랑해오...<3
****** 티아라 아이짱
******이거 티아라냐
****** 어머ㅋㅋㅋㅋㅋㅋㅋ 이왕이면 중국집 장사 잘 되게 탕수육도 하나..! 점점 호화스러워지는 티아라의 식탁
******1. 티아라 얘네 데뷔일부터 시작했던 덕질이였는데 .......... 뭐 결론은 ... 말씀 안드려도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 웃음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F20zBSoqqAFEagf

From Twitter

****** 흑흑 티아라님 잡아다가 짜장면 드리면서 썰만 써내게 하고 싶어요 뭐임마?
****** 헤스티아 로엔, 티아라고 불러도 돼!
****** 몰게쓤 ... 내가 알아볼 수 있는 건 이구조 티아라 ? 마마뮤 씨엘씨 빅스 뿐 ,,, 정확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
******티아라 원로배우 함은정님 드라마 좀 해주세요.
******아니 중국 완다그룹 아들이 티아라를 샀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한국활동을 안하는거라구요 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CLC, 비투비, 세븐틴, 오마이걸, 여자친구, 티아라, 태민, 마마무, 빅스, 레드벨벳, 엑소, B1A4, 헤일로 입니다." by Sungmin Cho
******엄마 길성이 티비나왔어요 . 인트로부터 못생기게요👽.. 얼굴 바꾸고싶다😅 . . #일상 #소통 #맞팔 #선팔 #티아라 #효민 #스케치 #인친 #follow #follower #follow4follow #한국…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jiyeoonnp

From Twitter

******효민누나 쏠로 드디어 오늘 쇼케이스하고 내일컴백하네요 _ 응원해주세요 화이팅😊 효민-스케치 Yama&Hotchicks😎 . . #일상 #소통 #맞팔 #선팔 #티아라 #효민 #스케치 #인친 #follow #f…
****** ㅠㅠㅠㅠ티아라님 진짜너무 좋아요ㅠㅠ주디가 담담하게 자기이야기 서술해나가는게 참 가슴아프고 안타까워서 맴찢이에요ㅠㅠ끝에가선 달달하고ㅠㅠ금손님...ㅠㅠ
****** 씨엘씨 세븐틴 태민 마마무 레드벨벳 티아라 엑소 빅스 태민 여자친구 비투비 B1A4 2016년 6월4일토요일
******ㅋㅋㅋㅋㅋ티아라????? 티아라아~?
******티아라는 왜 나오냐
******쇼콜라티아라 누가 물렙곡이라ㅐㅅ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빡쏀데........차라리 레츠고해피를하겟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일러문 공식굿즈X - 변신브로치&크리스탈스타&밤하늘의회중시계 - 네오퀸세레니티 크라운 - 세일러문 크리스탈 변신펜 카드캡터 사쿠라 - 별의 열쇠 - 하트브로치 - 미사용,미품,퀸세레니티 티아라 하자품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starjn_news

From Twitter

******다이아 마이너갤이 티아라 정규갤보다 리젠 좋음ㄷㄷ
****** 왼쪽 맨 아래는 엑소인가...??? 그위 오른쪽 대각선은 레드벨벳같고 맨 오른쪽 아래는 태민이고 그위는 마마무고 그 위는 티아라인거 같고
******머리도 길렀고 화장도 늘었고 티아라는 사면되는데 촬영을 못가네 ㅎ
******드림콘서트!!! 다들 본진있나요??? 난 둘이나있네 내년엔 가고만다 진짜 씨엘씨 비투비 세븐틴 오마이걸 헤일로 여자친구 비원에이포 티아라 엑소 빅스 마마무 태민
******31년만에 대구에서 더민주가 뽑히다니 ㄷㅐ단ㄷㄷ;; 부겸킴이 경북고출신인맥에 새누리밭 대구에서 10년 파밍한 티아라급의지킹이었어서 이륙한 인간승리인듯 비록 난 수성갑이 아니었지만... 쳐망한ㄴ중남구
******세하한테 파란색 티아라 나타한테 보라색 티아라 사줬는데 둘이 바꿔끼워서 호모를 연출할까 싶기도 하구 ...
******결혼식할 때 머리에 면사포랑...티아라? 그런 거 쓰려면 머리 양갈래는 못하겠지....어떻게 하려나 뒤로 묶으려나 땋아서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newsfactv

From Twitter

******쇼콜라티아라 마스터 풀콤ㅁ했다
******내가 모르는 사이에 티아라가 생겼어?
******스태미나 차면 쇼콜라 티아라 해야지.. 사실 s 레어 다 얻었더니 더 얻을 필요가 없지 않나... 느낌이긴.. 한..데... 이제 드링크 아껴야지
******데레스테 티아라 좀 써보고 싶다
****** 우리 뮤즈는 사랑스러우니 괜찮아. 나는 다른 이들이 설탕이라 부르기에 그런 것이고... 아바리티아라 부르도록 해. 죽을 때 스물 여섯이었지.
****** 그대가 제일 말을 많이 했나? 죽는 순간의 이야기는 잠시 접어두고. 아바리티아라 불러주면 좋겠는데. 스물 여섯. 열 여섯이면 학교를 다니기에도 바쁜 나이 아니던가?
****** 저도요 과반수이하면 티아라 가장 만들기 힘듦 나눔이라도 할까봐요!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loveday0136

From Twitter

******상위보상이랑 티아라 ㅅㅅㅅㅅㅅㅅㅅㅅ
******쟤 티아라걔아니야?
****** 아스카랑 카렌 줄 티아라도 캐야하는데 엉엉 ..
****** 네! 저는요!! 티아라 입에 문 엠프레스 그려주세요!!! 야호 신난다아아아~!!
******어차피 칭송받는 자랑 티어즈 투 티아라1 상품이 대부분이라 할 말이 없다
****** 공주님보다 예쁜 공주님 아닌가호..? 남새 정말ㅠㅠㅠㅠ예뻐서 죽을것가따...티아라에 면사포 살폿 끼워주고 싶어.. 데려가서 결혼해벌임
****** 그 예전에. 티아라 cry cry 뮤비 스토리 같은거 보고싶네요. 아이는 고아엿지만 누군가가 지켜줫는데 알고보니 그 누군가가 부모님 죽인 그런 내용...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kalonu12

From Twitter

****** 으아아 티아라 드리고 싶다...
******하이세 하얀 레이스 달린 웨딩드레스 입어줘 이왕이면 너무 긴거보다 허벅지까지만 오는.미니드레스.. 머리엔 면사포말고 작은 티아라 써주면 되게 막.. 사랑스러울거같아
****** 어제 과제 때문에 잠 깨려고 티아라 역대 히트곡들 정주행했더니 지금까지도 그 여파로 걸그룹 히트곡들 쭉 듣고있음.....
****** 우리 집에도 티아라 있어. 빌려줄게...
****** 아 그러보니 아스카한테 줄 티아라 캐야하는데 ..
******티아라표 특제 마비 캐모마일차는 어떻슴까
******데레스테하면서 제일 열받을때:티아라줄때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bt__ssomelody

From Twitter

****** 티아라인가보다.
******저는 티아라 왕따설도 안믿어요.....
******티아라도 이제 투표인증샷 찍으려나 ㅋㅋㅋ
******ㅋㅋㅋㅋㅋ어제 프란시스 티아라 얘기했는데 티아라 아님 짤을 찾았엌ㅋㅋㅋㅋ 후 넘... 기여운데 소품 솔직히 븅신같다 근데 에드는 넘나 머싯는것
****** 그 티아라랑 우걀찍던애
******티아라는 무슨별자리로 하지
******티아라랑...비녀는 좀 그렇고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loveday0136

From Twitter

****** 티아라님 썰 우주최고..!!!!!마지막에서 본의 아니게 심쿵 당해버렸습니다..!!티아라님 글 최고..!!
****** 헉ㅠㅠㅠㅠㅠㅠㅠ티아라님 썰 진짜 너무 보배로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콜..닉과 주디싸움 보고싶어요ㅠㅠ더 풀어주세요! 쾅쾅 이미 다 푼것 같다
****** 헉... 티아라님 제 심장을 뿌셔주세요... 으아ㅏㅏㅏㅠㅠㅠ 엄마느미소가 그냥 ㅠㅠㅠㅜㅠ
******쌍 티아라에 운이 빼앗긴 아침
******11th mini album So Good by T-ARA!👑 Signed by all members!😉👍 감사합니다! ^^ #티아라 #보람 #큐리 #소연 #은정 #효민 #지연
******드랍운좀봨ㅋㅋㅋㅋㅋㅋ 티아라 둘에 하위SR보상...
******저, 저기. ...어때? 처음 써본 티아라를 보여주었다.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Dal_Buggy

From Twitter

******근데나 예빈이 처음봤을때부터 티아라 소연 닮았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는데.. 나만 그렇게 보는건가 왜 아무도 말을 안하지..
******티아라 너무 잉여잉여 한것 같아 .ㅠㅠ 열일 좀.
******그건 그렇고... 오늘 데레스테 라이브 두 번을 했는데 두 번 다 큐트 티아라가 나왔다... 내가 필요한건 패션 티아라인데...
******란코 특훈이 안된다!!! 티아라는 있는데 목걸이가없어!!!
******확고부동한 내 취향은 마담티아라 레디메이드퀸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
******그 외전이라고 해야 하나 리퀘스트를 못 본 게 아쉽긴 한데 마담 티아라 진짜 재밌었다
******티아라 언니, 항상 따뜻하게 계시구요... 아프지마세요 ! ☺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tprl_

From Twitter

****** 티아라랑 머리장식도 샀따.
****** ㄴㄴ 씨야,다비치,티아라요...ㅋㅋㅋ
****** 티아라님 꿈 꾸길 바라며 자겠습니닷!!!!!
******티벳여우님이 저번에 트윗 올리신 거 보고 티아라 히트곡들 정주행 하면서 과제중인데 "닝겐 너 주제에 감히 생각이란 걸 하려 하다니" 라고 노래가 넌지시 말하는 것 같다 꽤 효과 좋은듯 무엇보다 잠이 확 깬다
******티아라노래진짜좋았는데..
******티아라.... 보빕보빕.... 고양이 손.... 난리였는데
******티아라는 데바데랑 크라이크라이ㅠㅠ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new3939

From Twitter

******엠비씨에서 했던 임주은 주연 '혼' 에서 끝날때마다 티아라 거짓말 나와서 욕했어.............노래는 좋은데 드라마하고 너무 안어울려서
******설직히 티아라.... 진짜.... 초반에 나왔을땐 쩔었는데
******솔직히 티아라 1집 개명곡
******여성시대 알아요? 씨야랑 다비치랑 티아라랑 불렀던 노랜데 이노래도 좋음
****** 호에ㅁ.. 당당하셔서 멋있으셔요...! 티아라님:?
****** 미쳐미쳐..... 기절해버림 ㅠ ㅠ ㅠ ㅠ ㅍ ㅠ ㅠㅜㅜㅜㅜㅜㅜㅜ하..티아라님...은 ....천재세요..? 꽃 갖ㄷ다바치는 닉 너무나 찌통이에요 가슴이..허으규ㅠ라어억 허억ㅠㅠ..ㅠ.ㅠㅜ...ㅠ....ㅜㅜ젠장 닉 이자식
******다비치 씨야 티아라...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new3939

From Twitter

******맞음...티아라...노래 좋았는데..읍읍!
******티아라 데바데랑 크라이크라이도 좋아써
******다비치티아라 우리사랑했잖아도 좋아헸음
****** 하아....티아라님...정말 배우신분.... 눈물글썽 돈도 없고 너덜너덜한 닉..... 뭐든지 할 수 있다던 경찰나리랬지? 그렇담 어디 몸이라도 팔아보라고....... ㅈㄴ
******모얀임 티아라님ㅁ 무서워.... 덜덜
****** 그래서 닉이 주디를 진득하게 ? 좋아하는군요... 닉의 머릿속 95%를 차지하는 주디*^0^* 꺄르릌 티아라님?
****** 디게 나도모르게 흥얼거리고잇엇어,,,,티아라...!!1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nicoayuk

From Twitter

******지난주 노래븡가서 티티엘 불렀는데 넘 추억이라서 개신낫다 이땐 티아라 호감캐엿는데....
****** 좋은 사람~ 너는 내게 첫사랑~ 사랑을~ 가르쳐준 사람~~~ 이오ㅠㅠㅠ 노래..티아라초신성.. 들어보세요 왕좋아요..
******TTL 티아라 + 초신성 해서 나온 노래로 그 당시에 노래 존나 좋다고 댕댕 인기 많았음 TTL 2도 있었는데 좀 더 빠른 비트를 써서 댕댕 신남
****** time to love 그 노래 아니에요? 티아라
******티아라,초신성 - TTL 이거 맞나...
******티아라랑 초신성이랑 부른 노래에여
****** 쇼콜라 티아라래여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geenee7719

From Twitter

****** 쇼콜라티아라
****** ※ 일본 버블경제시기에는 티아라 등의 폼나는 이름을 붙이는 유행이 있었음
******사실 예전에는 티ㅏㄹㅏ ㅈㅣ연이나 소ㄴㅕㅅㅣㄷㅐ ㅌㅐ연 같은 여돌들 무표정에 완전 반했었는데.... 지금은 ㅈㅣ연을 좋아하진 않지만 차가운 표정 지을때 그 싸해 보이는 아우라 ? 가 되게 내 취향임
******히히.. 티아라는 많은데 드레스 난민이라서 특훈을 못시키네
****** 아ㅏ앙대 걔 여자란말예여,,! 넘 마자여 티아라 진쟈넘 잘어울리는..화관가튼것두 예쁘지만 색이 옅어서 그런가 티아라잘어울려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 손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 얹어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나저나 티아라만 빼고 연생 가수 배우 직원 죄다 탈팡성공하는.......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PhatGirl_Babo

From Twitter

****** 티아라 님 이거 진짜 개쩌는 것 같습니다.. 주디 홉스는 이 모든 행위를 위반해도 좋다니 진짜 개짱입니다...ㅠㅠ
******이런거 좋다... 위에만 봤을때는 막 티아라쓰고 뭔가 되게 여자여자한데 밑에는 빠와!!!!다꺼져!!! 같은....
******널 위해 기타를 쳐주고 싶어 ~🎸♬ #티아라
******티아라 말을 할땐 무슨 내용이든 논리적으로 해야한답니다. 팡 왜? 티아라 딱히 이유가 필요하나요?
******도대체 남덕이 뭘 선물했길래?응?태연이한테 뚫어뻥을 선물했다고?..음..전에 티아라 맴버가 오종혁 그룹 할 때 소파 선물했다길래 와 센스터지네 했는데..뚫어뻥은..가난하지만 인상적인 선물 주고싶다 이건가? 변기 뚫을 일 없는 태연에겐 그냥 쓰레긴데.
****** ㅜㅜㅋㅋ아...하긴 사흘만에 생길리는 없겟지요 시간이 걸치면 쌓이는게 티아라이긴 한데 아직 시작한디 얼마 안되셧으니까요 😭 후우 인내하시자..틈나실때마다 속성별 락커 렙업하시고 세개 네개씩 오기 시작하면 특훈재료 정말 남아돌아요
******생각ㄱ해보니 만화티아라도 소울이터같ㅌ은 느낌이네 무기가 호문클루스 장인이 프라시안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babydino505

From Twitter

******근데 무서운게 이제는 티아라를 욕하는게 아니라 아예 무관심이야......
****** 아...그러고보니... 요리하면 에이프럴... 에이프럴 입은 티아라니.... 심멎
******🌸 예뻐요 ~ #소연 #티아라
****** 허억 티아라님 사랑 하트하츠하트하트하트사으사으읕으응
******팡 말 끝에 웃음 을 붙이면 부드럽게 보인대. 티아라 그럴리가 없잖아요 웃음
****** 내 티아라 최애곡...
******티아라 노래 듣는데 기분좋아짐 미친 개단순..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wabba6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아 티아라님 썰 너무 귀여워요😂😂 둘은 이미 곱셈을 3927943829번 한 사이라고 왜 말을 모태!!!🐰🐺🐰🐺🐰🐺🐰🐺 티아라님:얘 뭐야;
****** 맞아요. 티아라님 썰은 믿고 봅니다 흐-뭇
******믿고보는 티아라님 썰.... 흐믓
******카나코 쇼콜라 티아라?
****** 걍 다 사주고 광수랑 티아라 썰 들음 ;; 5만원도 안하는데 팬싸 한번 버리면됨
****** 저는 진짜.. 티아라사태 이후로 팬덤계 아예 떠났어요. 아이돌 음악 정말 사랑해서 요즘도 나오면 한팀 한팀 관심 가지고 듣는데 덕질은 역시... 한국의 아이돌 문화가 저랑 안맞아요 ㅠㅠ 저분들도 같은 하늘아래 숨쉬는 사람인데.
****** TD포토 티아라 은정 '지방선거 투표, 가장 중요한 신...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taekyeonie

From Twitter

******티아라 졸음을 한번에 물리치는 방법 없을까요? 팡 자면 되잖아.
****** 뭐긴 티아라 계란던진거 따라하는거네 ㅋㅋㅋㅋ
******아!!! 티아라 정규2집도....
****** ㅠㅠㅠㅠ 쓰알이 있으면 티아라가 없고 티아라가 있으면 쓰알이 없고ㅠㅠ
******이번 '마이 은진 텔레비전 2탄'을 통해 배윤정 단장과 다이아 은진은 티아라 지연의 '1분 1초' 안무는 물론 걸그룹 히트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 스텝 위아래 핫핑크 기대해 썸씽 슈가프리 아브라카다브라 이런거 가나요?? 는 1분1초 심쿵사 각
******배윤정 단장과 다이아 은진은 티아라 지연의 ‘1분 1초’ 안무는 물론 걸그룹 히트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이아 은진과 배윤정 단장이 출연하는 방송은 13일 밤 9시 네이버 V앱 MBK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며
******팡먹고싶은거 다 골라봐. 티아라앗, 정말인가요? 아린 오! 그럼 난 이거랑 이걸로 부탁해~. 점원 같이 계산해 드릴까요? 팡 아니, 따로 해줘.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F20zBSoqqAFEagf

From Twitter

****** 머리 틀어올려서 엄청 화려한 티아라 꽂고 들어올 것 같아요. 헉...아니다...머리 돌돌 말아 올리곤 새빨간 꽃장식 늘어진 비녀...
******가요 관계자들은 인지도를 얻은 기희현 역시 다이아 합류보다는 솔로 앨범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것 같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티아라에 합류할 예정이었던 또 다른 '프로듀스 101' 참가자 김다니 역시 다이아 합류와는 거리가 멀어보인다는 의견이다.
******Soleil어쩐지 노래 좋다했더니 티아라님 노래구나
****** 앜ㅋㅋㅋㅋ 짧아서 떨어진 티아라 어케욬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 사실 그래서 더 굴욕적으로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근데 이쯤되면 프란시스가 자기이름 싫어하게만드는 ㅈㅜ범이 덷풀이되버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헛헉 모두를 향한 질투 좋지요 프린세스 프란시스 넘 좋구요ㅠㅠㅠㅠ 막 프란시스 생일날에 생일 축하해 공주님^^하면서 티아라 씌워줬으면... 그리고 머리가 짧아서 호롤록 하고 떨어져버리는 슬픈 플라스틱 티아라..ㅜㅜ
******쇼콜라 티아라 오랜만에 해보네... 협력 라이브
****** 언ㄴ니도 옙흔 드레스에 예쁜ㄴ 웨딩 장갑위로 반지끼고 화관ㄴ도 쓰고 티아라도 하고 와죠 세계 최고 이쁜ㄴ 신부일ㄹ거야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Bern_GooDs

From Twitter

****** 아아 네 봤습니다! 이게 종족마다 작명식이 달라섴ㅋㅋ 그거 찾아봐서 작명하는것도 재밌어요! 예를 들어 해코테는 씨족사회로 운영되는데 씨족의 우두머리 남자는 '눈'이라는 칭호가 붙고 우두머리가 아닌 남자는 티아라는 칭호가 붙습니다




티아라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twentyone_S2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03_15____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whitesparrow95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BARcusDONAld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LucyNyang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marimotao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GR26Sic18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

티아라 효민 TARA 지연 직캠 Tara 다이아 MV Music 인위에타이 배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