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2:49 ALL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KCON 2016 Japan×M COUNTDOWN 무결점 미모 'AOA'의 '질투나요 BABY+심쿵해' 무대 M
******160413 AOA 설현 SBS 라디오 출근길 직찍 by 남원현 4p
******160412 채널 AOA cr. sh103com
******160412 채널 AOA
****** 오,,👏🏻👏🏻다음에도전해봐야겠어여 ㅎㅎ
****** 너의 손길 느낌이 좋아, 너의 시선 느낌이 좋아
******우리나라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소령부터는 직접 작전 안나가지 않나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amalia_ze

From Twitter

****** Video CHNNEL AOA 디지털ONLY흥부자 설현과 지민, 그러나 부끄러움은 보는 이의 몫 160413 EP.1 #AOA #SeolHyun #설현
******Podoba mi się film KCON 2016 Japan×M COUNTDOWN 무결점 미모 'AOA'의 '질투나요 BABY+심쿵해' 무대 M COUNTDOWN 160414 EP.469
******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진짜 드라마에 스엠끼얹기ㅋㅋ
****** ㅋㅋㅋ맨정신에는 토하는줄알았는데 술먹으니 먹힘
****** 위문공연가수요ㅋㅋㅋ
****** 태후에 뭘로 나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태후에 레드벨벳
****** 레벨이 왜
******레드벨벳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앙 유나띠
******우디지민 지윤이~ 모찌민 ♥ 모찌윤 우리 천사들 항상 응원할게요 :-
****** 먹으면 맛없어서 깜짝놀래며 깸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lWAPVpJQsaLQyQH

From Twitter

****** 와 저걸 돈주고사다니
****** 맛없는데...
****** 드실수있어여,,?!
******이겅 숙취해소음료라더라 #지아코
******역시 사진찍는것도 재밌지만 찍히는쪽도 좋다ㅎㅎ 채널aoa촬영중 어디서 뭐하고있는지 궁금하지~? #사진찍기 #사진찍히기 #채널aoa #찬미 /jakobus78
******채널 AOA 많은 시청 바랍니다
****** 아ㅏ

****** 실물이 너무 예뻐서 사진이 윽엑댄다고
****** 야자하너;;
****** 미를 사진이뭐야
****** 미를 사진이 감당할수 없어서임
******어휴 야자끝
******너 내가 새해 첫날에 반했다가 차이는 꼴을 봤어야 하는데. 내 혀가 예전같지 않아.
******마작, 세라문, 은혼, 지나, AOA 좋아하는 청년이 여기있소이다. 해치지 않으니 드루와. #bot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wangmv

From Twitter

******RT shaytyen vid 160414.엠 카운트다운.2016 KCON.엔딩.AOA&러블리즈&트와이스 #AOA #Lovelyz #TWICE
****** 어휴
****** 아니 진짠데 엉엉 ㅜㅠ
******30일 회사 워크숍 등산회에 엘레세 추리닝 인증할거라능
****** 입에 침은 바르고 그짓말을...
****** 엉엉엉 ㅠㅠㅠ 맴은 안그립지만..!
****** 그립디?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AOA_S2S2

From Twitter

******쓰베누 신발 한달신고 새끼발까락에 티눈생기고 가차없이 쓰레기통에 버림
****** 히익 스베누 신고다니세요?
******코엑스 수지왔냐 ? 영화 배우라인업운 구려서 패스하고 술먹었는데
****** 3장에 같이 간 덕후 보태줌
******난 입을수있다고 ! 회사 등산갈때 입어야지
******근데 난 엘레세 추리닝에 티셔츠 25만원준것 ㅋㅋㅋ
******틑퀴님들 힘내세요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idol_world

From Twitter

******ㅋㅋㅋ진짜별로야
******감사합니다, 올마더. 분부하신대로, 유통기한이 오래전에 지난 뒤섞인 거짓말 한 병 가져왔습니다. 제가 감히 여왕님들께 조언하는건 아니지만, 전 이걸 떨어뜨려버리기 좋은 구멍이나 블랙홀을 몇 개 알고 있는데요....
******J'aime une vidéo  " KCON 2016 Japan×M COUNTDOWN 무결점 미모 'AOA'의 '질투나요 BABY+심쿵해' 무대 M COUNTDOWN
****** 안녕하세요
****** SEOLSTAGRAM 160414 #AOA #Seolhyun IG Update 다녀올게요 바이바이
****** vid 160414.엠 카운트다운.2016 KCON.Up Next.지민&트와이스 #AOA #TWICE
******혜정시라고한다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amalia_ze

From Twitter

******혜정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니나다를까 얼굴한번보기힘든 슈스aoa ㅠ
******힝잉ㅜㅜㅜㅜㅜㅜㅜㅜ 언니고마워😭❤️❤️ 맛있게먹어주세요ㅠㅠㅠㅠㅠ
****** aoa 어디로가요?
******나는 진짜로 로키야. 아스가르드를 지배하는 올마더에게서 일급 스파이 미션을 받아 수행중인 북구 장난의 신이지. 그 댓가로 신들의 모든 기록에서 내 전과 하나를 지우고 말야. 웃긴 거짓말처럼 들리는건 알지만, 진실이잖아, 안그래?
****** 안녕하세요 안양에 살고있고 설현누나팬 이건입니다 설현누나사랑하고 보고싶어요
****** 항상 예쁘고 좋은 말만 듣길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gphotoz_

From Twitter

******First Member: AOA_yuna AOA_Jimin 언니들~~~~사랑해용♥♥♥
****** 구입자 1인
******#np AOA - 단발머리
****** AOA 나오고 광고 중
****** aoa누나들 마음씨도 예뻐서 좋습니다
******AOA 민아 넘 예쁨
****** 지금은 AOA크림 나옴.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amalia_ze

From Twitter

******AOA 크림💕
****** vid 160414.엠 카운트다운.2016 KCON.Up Next.AOA #AO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요, 그거 여실건 아니죠?
******우리 애기 가방에 포토카드 😅ㅋㅋㅋㅋ 커엽🙋
******권민아 보고싶다..민아야..민아야..앓앓
****** 오늘 해요 oh boy 부릅니다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AOA_HeyDay

From Twitter

******J'aime une vidéo  "AOA - 사뿐사뿐 Like a Cat 안무영상 Dance Practice Full ver" à l'adresse
******어쩌면..어쩌면! 모두가 저를 해리 스타일스라고 착각했어서 마법적으로 제 아파트를 다른 건물로 옮겨야했었을수도 있죠. 가끔 필멸자들은 너무 순진하다니까..
****** 띠용?
****** 오보이?
******지난 4월 9일 일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 이 잠시 후 오후 6시부터 Mnet에서 방송됩니다. 2시간 특집으로 방송되오니, AOA 무대와 지민의 무대까지!! 놓치지마세요!
****** #에이오에이 지난 4월 9일 일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 이 잠시 후 오후 6시부터 Mnet에서 방송됩니다. 2시간 특집으로 방송되오니, #AOA 무대와 #지민 의 무대까지!! 놓치지마세요!
****** 흐읍ㅠ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shaytyen

From Twitter

****** 까만디요
******뭐? 아니야! 내가 왜 총을 써!
******CHNNEL AOA 디지털ONLY흥부자 설현과 지민, 그러나 부끄러움은 보는 이의 몫 160413 EP.1 #seolhyun #chanmi #JIMIN #hyejeong #AOA
******CHNNEL AOA 디지털ONLY흥부자 설현과 지민, 그러나 부끄러움은 보는 이의 몫 160413 EP.1 #AOA #seolhyun
****** 역시 AOA !! ♡♡ㅎㅎ 사랑합니당♡♡
******AOA 보고싶다...왜 컴백안함....?
******아오아 사랑하자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shaytyen

From Twitter

****** AOA 초아 지민 혜정 민아 설현 유나 찬미 AOA화이팅
******🎶AOA CREAM - 질투 나요 Baby I'm Jelly Baby 🎶
******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대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심쿵해 / AOA
******Lol 아이오아이 is IOI I thought it was AOA
******160413 aoa 설현 SBS seolhyun #seolhyun #AOA
******141018 해피 캠핑 페스티벌 - AOA 지민 프리뷰
****** 너 aoa 씨디 두장삼 악수할수있음 감?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umiiuchida

From Twitter

******나랑 aoa 팬코하실분 계심? 저 오 보이에 꽂힘ㅋㅋㅋㅋㅋ도른 플랜수집갘ㅋㅋㅋㅋ




AO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seolhyun___97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shaytyen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BruneiELVIS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kvwovvv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AOA_HeyDay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haneul_in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haneul_in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haneul_in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haneul_in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haneul_in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Chanmi__96a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sujeongf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EruNdrew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MailRPW

AOA KCON 에이오에이 COUNTDOWN 설현 지민 미모 질투나요 무결점 JapanM BABY심쿵해 shayty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