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7:03 ALL

kha1325
하륜 하아륜..... 하류운....♥♥
selly_zest
1403년(태종3) 8월 하륜 등이<동국시략>을 편찬하여 올림
gomgom119
미미형제가 하륜한테 여기서 문제 누구주먹이 더 빠를가요 하면서 얼굴을 강타햇으면좋겟따(존
ChiefSier
@ruppina00 ㅋㅋㅋㅋㅋ저도 뭐 그냥 하륜이가 특별히 싫어진건 아니지만...고메게임은 망햇어요...돌아오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큐 명작인가봐요! 저도 한번 보긴 봐야겠구 ㅋㅋㅋ
myxxxx_luxe
@BerryUnion 하륜 너무 잘생겼어요............
AKUM_LMS
캬하 하륜맨 치프로 본능 나온다~~~ f
karsama22
하륜 말이 정곡을 팍팍 찌르는 구나...ㅠㅠㅠㅠ육나 제작진 정말 사람 들었다 놨다 하는거 최고ㅠㅠ반성 정도야 하지만, 후회도 죄책감도 없는 방원이...넘나 내 캐해석에 부합하는지라 소름돋았다...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AKUM_LMS
흐하하하 하륜맨 흐하하하
AKUM_LMS
것 봐 하륜맨은 굴림 당하는 거 좋아함 ㅎㅁㅎ n
AKUM_LMS
어어? 하륜맨 사라짐? 빨리 출현하셈 이걸로 하륜맨 굴리기 시리즈 만들 것(돌음
harun0590
@Yoa57330 미래의 하륜 : 과거의나 왜 클저 접는소리했냐 세하 템이라도 맞춰야지 (플게뺑뺑이)
karsama22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원이 관상 넘 노골적으로 보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그것도 애를 묶어 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길선미 길태미 최고야 짜릿해 엉엉 월요일이면 길선미두 하륜두 볼 수 있어 정말루 참된 삶이다.. 회상을 잘 쪼인다면 길태미두 볼 수 있어.. 내평아..!
karsama22
하륜 캐릭터 되게 애매한데 뭔가 나름대로 고증 잘 한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적당히 똑똑하고 적당히 부패하고 그런...ㅋㅋㅋㅋ

Soongzzi
아냐 오늘은 일할 관상이아냐(하륜:??
bidotemi
@fornuri 눈썹에 새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그렇겠네요! 하륜이 정도전하고 있을때는 많이 어려보이는 느낌이긴 했어요~ 오히려 태미가 하륜을 저 꼬마는 뭐야!? 하고 귀찮아했을지도 모르겠네요~
fornuri
@bidotemi 태미가 정도전보다 나이 많은데 하륜이 정도전보고 사형이라 그런거보면 정도전보다도 어린가봐요.. 눈썹에 새치는 스웩인걸로ㅋㅋㅋㅋㅋㅋ
bidotemi
@fornuri 헛 그런가요??? 하륜이 더 연하였다니!! 나이 생각을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
hecksane
@bidotemi 태미가 잘하는 그 표정!!! 그 표정짓는 태미 보고싶습니다 ㅠㅠㅠ 하륜도 초반에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8ㅅ8...
fornuri
@bidotemi 하지만 실상은 길쌍둥이보다 연하인 하륜ㅋㅋㅋㅋㅋ 애긔하륜이 8살 태미보고 '삼쫀! 쩌 형아도 키워요!' 해야 할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dotemi
@hecksane 하륜이랑 합하랑 둘이 머리맞대고 진지하게 얘기 나누고 있으면 옆에서 태미가 못알아들어서 갸우뚱 갸우뚱 하고 있으면 귀여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bidotemi
@hecksane 하륜이랑 합하 조합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합하 따라다니는 하륜 ㅠㅠ
GMtcg_CPP
하륜: 보고서를 쓰고 있는데 이래가 옆에 와서 "오빠, 뭐 쓰는 거야?" 하고 묻길래 "사거리 령들에게 이래가 잘 지낸다고 편지 써주는 거야"라고 답했더니 웃으면서 "와아, 그럼 이래가 친구들 많이 많이 사랑한다고 적어 줘!"라고 했어. 치유되는걸.
eternal_aurore
하륜 초 들고 방1 관상 보는 거 변태 같고 좋당
hecksane
@bidotemi 이썰 좋습니다 ㅠㅠㅠㅠ 흑흑 ㅠㅠㅠ 할아버지라고 이야기하던 숙번이 패던 하륜 ㅠㅠㅠㅠ
bidotemi
하륜도 합하의 사람이니까 합하 거리 다니실때 같이 다닌 적도 많을 것 같은데 태미랑 선미 알아보고 쟤네들 거두셔야 한다고 한게 하륜이었을지도 모르겠다 삼한 제일이 될 관상입니다...! 반드시 저 아이들을 곁에 두셔야 합니다!
onenarasashin
우왕 일룡이에 합하 이룡이 삼룡이 길선미 사룡이 길태미 오룡이 홍인방에 육룡이 하륜으로 육룡이 나르샤였다면 정말 다른 의미로 엄청난 이야기가 나왔을지도 모른다..
2141Suanne
하륜이 옷 등짝도 뚫었엌ㅋㅋㅋ w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synoyd
헉 하륜 삼봉 유입하려고 하는 거였구낰ㅋㅋㅋㅋ
synoyd
하륜 존얄밉ㅋㅋㅋㅋㅋㅋ
Taemi_Ya
@AJEINBANG 예끼 이사람아! 내 어찌 그걸 모르겠나. 하륜이 있었잖은가.. 거 재밌는 놈이야.
CinoTea
@Soon_chronicle 넼ㅋㅋㅋ 의리가 강하고 잔정도 있고 무엇보다 귀여운 것! 마치 제 조선시대 변하지 않는 애정캐에 하륜이 있듯 지란성님도 함께 오시는 것 같습니다.. 성니매..
onenarasashin
월요일엔 하륜이 또 문제 내주면 좋겠다 여기서 문제..
puruge
@kwanjinwuman 하륜 대사가 엄청난 관상이라는 얘긴데... 정도전 제거를 위해 연희와 이방지를 공격할 예정이니 분이가 그걸 감내하지도 않을 꺼 같아요. 땅새와 분이를 대하는 길선미의 반응도 좀 다르게 느껴지고.. 뭐 그랬습니다^^
onenarasashin
하륜이야 말로 마지막 남은 회상 꿈나무인 것을.. 성균관 시절 홍인방과의 회상은 물론 어르신과의 회상 그리고 그 회상에 빠질 수 없는 길태미까지.. 호정의 회상을 쪼여요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정도전과 하륜이 마지막으로 만났던 때가 을묘년이라고 했으니 그때가 1375년.. 딱 장평문 사건 무렵인데 홍인방과 어떻게 회상 한 번 쪼여봐야.. 하륜의 회상 쪼여봐야..
GMtcg_CPP
하륜: 지오한테 문자가 왔어. 「감기라며 괜찮아? 걱정돼서 8시간 정도밖에 못잤어」 8시간이라면 숙면인데… 하하.
onenarasashin
하륜 초록 옷두 이쁘다.. 숙번이랑 하륜 너무 귀엽다.. 하륜.. 월요일 언제 오지
onenarasashin
"두 분의 사주는 말입니다, 그러니까 그, 궁합..을, 보자면 말입니다.." 하고 어렵게 말을 떼는 하륜이랑 이상하게 집중하게 되는 홍인방과 길태미가 보구 싶다
Ami_umik
@love_kami__ 하린님! 류님! 비랑님! 하륜님! 메뤼 크리스마스!! 오늘은 야채고 고기고 뭐든 실컷 드셔요! 과식하는 거예요 과식!! 헤헤 내년엔 좀 더 맛있는 걸 많이 가지고 올게요!! 사랑해요>< 8
onenarasashin
하륜이 관상만 아니라 천문 의술에 사주까지 밝았다고 하니 길태미와 홍인방의 사주를 점쳐보는 하륜 보구 싶다. 궁합도..
rimm_s2
여환할 정도로 스페셜 뉴비C가 손나 이쁜것. 하륜이랑 둘이 200까지 찍고 받아갔다 진짜. 낭만비행 노가다 보다 무도 뺑이가 더 힘들었다. a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_AIR_untaken
@insight_sy 맞아요ㅋㅋ 태미언니 깨방정 분량을 하륜이 다 흡수했는데 뭐랄까 더 영리해서 그런지 극 분위기가 더 좋아졌어영ㅋㅋㅋ
shamin_sseol
@shamin_sseol 아 여기 태미 본체랑 하륜 본체도 나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삼봉 구남친 역할이야 태밐ㅋㅋㅋㅋㅋ 하륜은 방원이 애증하는 팬이었고 와낰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데서 들어맞지 말아라;(소름 어어? 삼봉이 지란이랑 클럽에 있었는데
insight_sy
@ON_AIR_untaken 하륜 나와서 꿀잼이요 ㅋㅋㅋ 방원이랑 붙어서 관상 봐줄때 존잼 ㅋㅋㅋㅋ
SangA_1011
하륜 귀엽다😀 딩굴딩굴
Kingtaejong_bot
내 재위14년 외교문제와 중죄인에 대한 재심을 하는 것 이외의 권한을 의정부에서 육조로 넘겨버렸다.의정부서사제는 폐기되었고 육조직계제가 시작되었다.하륜의 뇌물청탁사건이 그 발단이 되었다. 6조에 업무가 나누어져 업무 통합이 안된다는 비판도 있었다
Kingtaejong_bot
하륜의 내 참모이고 뛰어난 능력을 가졌으나 청렴결백하지는 못했다.그는 뇌물을 받고 그 이름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그들을 관직에 추천하였고 이것이 문제가 되어 사직했다.
zso3434
하륜과 이방원 캐미 ㅋㅋ 7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moodarea
하륜이랑 방워니 나중에 합치는거 기대 ㅋㅋㅋㅋ미리 얘기 안해줘쓰면 진짜 예상 못했을 조합이다 하륜+방원ㅋㅋㅋㅋㅋ
leetothelarva
하륜 개그캐릭터구나
myxxxx_luxe
이숙번이랑 하륜 너무 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윽 기여워 하륜 밑도끝도없이 딜 거는 거 너무 좋다 그리고 침착하게 옆을 지키는 이숙번... 크으...
myxxxx_luxe
이숙번: 어르신, 너무 자만하는 건 좋지 않습니다. 하륜: 보면 볼수록 나한테 질 관상들이었단 말이야! 말리지만 않았어도 이길 수 있었을 것이야. 이숙번: (문을 연다) 하륜: 내.. 내가 잘못했네.
myxxxx_luxe
(ง ˙o˙)ว (ว ˙o˙)ง 이숙번이랑 하륜 꽁냥꽁냥대는 거 너무 좋아 행복하세요 (ง ˙o˙)ว (ว ˙o˙)ง
shatty2004
@hecksane 하륜 대사도 글코 분이가 보통 핏줄은 아닌듯 한데..그 비밀 알고 있는 선미라면 연향이 등장시 분량 보장될거 같은데..나중에 이거시 혹 선미의 희생으로 연결될까 겁나고 그래여ㅠ
AKUM_LMS
@Ha_run_S2 왜 이럴까 하륜맨만 보면 드.립.을.쳐.주.고.싶.어.진.다(돌은자 사실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륜맨 굴리기 시리즈를 주고 싶었지만 뭔가 퀄이 뭐해서 나중에 줘야할 것 같다ㅎㅁㅎ...아무튼 크리스마스 잘 보내구💖 내가 많이 아껴요!💋💗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myxxxx_luxe
하륜이 주막 술자리에서 내기하는데 옷벗기 게임 하면 좋겠다 ㅠㅠ 유들유들하게 말 쏟아내면서 자기가 이길 것 같이 굴다가 결국은 다 져버렸으면. 결국은 속고의밖에 안 남아서 추위에 벌벌 떠는 거 이숙번이 툴툴대면서 데려다갔으면 좋겠다~~~
myxxxx_luxe
헐 이거 되게 좋은 것 같아 하륜 옷벗기기게임;;;;;;;;;;;;;; 헐 내가 쓰고 치였네
myxxxx_luxe
하륜 너무 좋다.... 하륜 너무 좋아서 옷 벗겨버리고 싶다... 막 술자리에서 내기하다가 옷벗기 게임으로 하나하나 벗으면 좋겠다... 미안합니다 앗 내가 무슨말을?!
onenarasashin
홍인방이 변절했다는 소문을 듣구 웃는 하륜이 보구 싶다
onenarasashin
하륜이 너무 좋아..
2141Suanne
하륜성진 시작도 안했는데 이 분 개조하면 승보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슬슬... n
2141Suanne
진짴ㅋㅋㅋㅋ 이 분은 모자 없으니까 걍 하륜이 ㅋㅋㅋㅋㅋㅋ T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2141Suanne
@lowe_01289 넵 하겠습니다 하륜성진!!!!
lowe_01289
@2141Suanne 그애도 하륜성진 하셔야져.. 고고 ㅇ.ㅇ!!
2141Suanne
이카무스메는 진짴ㅋㅋㅋ 너무 하륜이같이 생겨서 옷만 갈아입히면 될 듯ㅋㅋㅋㅋㅋㅋ
2141Suanne
곧 하륜성진으로 개조될 아이들도 왔습니다 A
9ZZze9
아니 하륜 그냥 이성계 모셔,,
goraebab20
Rt 엿먹을래 하는거 하륜인갘ㅋㅋㅋㄱㅋㅋ그림 너무 귀엽다ㅋㄱㄱㅋㄱ
baeknumber4
@9ZZze9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륜 이번 주 좀 개그캐 같지 않았냨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하륜 파랑파랑한 옷 입은 거 보구싶다
onenarasashin
크리스마스 이브.. 장돌뱅이 하륜의 엿가락 지휘 아래 옹기종기 캐롤을 부르는 저잣거리의 꼬맹이들두 보구 싶다..
onenarasashin
홍대홍이랑 하륜이 만나는 것두 보구 싶다 장돌뱅이와 사기꾼의 만남으로.. 장돌뱅이 하륜에게 애기들한테 노래 가르치면서 엿 주는데 어느새 은근슬쩍 거기에 껴있는 홍대홍과의 숨막히는 첫만남이 보구 싶음
KimLennon84
이지란의 "성니메~"와 하륜의 이인임(겸) 후계자 설정, 이거 두 개만으로도 정현민은 육룡이 작가진들 콩밥 먹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onenarasashin
크리스마스 이브..퇴청하는 최영 장군을 빤히 바라보는 하륜..무슨 할말이라도 있냐는 최영의 물음에"아, 이, 관상을 보아하니 말입니다.."무슨 얘기를 하나 보는데 갑자기 빨간보따리 하나를 안겨주는 하륜.여기서 문제,를 내기도 전에 이어지는 불벼락 호통
kiltaemilove
@Soon_chronicle 저 역시 태미는 뭔가 취향 뿌셔뿌셔를 보여줍니다ㅠㅠ 그전까지는 뿌나의 인지가 취향 저격이고 육룡의 경우 하륜 일텐데 태미는 그런거 없이 대봐도 별거 없는대로 제 마음에 치고들어왔어요ㅠㅠ
bob_cha_o
@plausile_beggar 하륜진짴ㅋ 방원이가 다리저린다하면 침대로 데려다주고 등간지럽다하면 긁어줄 놈이네요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plausile_beggar
하륜은 진자 애가 배고프다고 찡찡대면 묶어놓고 밥 먹여줄 것 같은 관상이야(관상: ?)(하륜: ?)
plausile_beggar
하하하 이방원은 내가 데리고 있다 / 하륜 이 나쁜 자식 방원 도련님을 어떻게 했어! / 배고파 보이길래 밥을 먹여주고 있었지 / 뭐야 착한 놈이자나...? <- 이방원+하륜+무휼 콤비 이런 분위기일 것 같아서 귀여울듯 셋이 같이 다녔으면 조켓다
kieswitch
하륜 잡는다고 방원이랑 분이랑 뛰어가는 거 보고 지붕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쓱 칼 꺼냈을 때 아오 오라비 체거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bob_cha_o
@wjdpduq3 ㅋㅋ방원이랑 자기 귀염상이라고 말하는것도 ㄱ커여웠어요 (방원:..) 나중에 하륜이 알아서 원이 모시게되겠져 빨리 킬방원만들어줬으면 ㅠ 분이나 휼이가 방원이 에게 벌레라고 말하는걸 하륜이 비웃어주는것도 보고싶습니다ㅜ
bob_cha_o
@wjdpduq3 하륜너무 커여워요ㅠㅠ 진짜 미친듯합니다 캐릭터 너무 젛은 분이보고 쟤는 관상이 또 왜저래 하는데 규ㅣ여워 숨질뻔해쓰요
onenarasashin
하륜이 이제 장돌뱅이 코스프레 벗고 예쁜 비단 옷 입고 저잣거리 걸어가는데 얼굴 아는 몇몇 애기들이 달려들어서 아저씨 엿달라고 해서 동공이 빠르게 흔들리는 하륜 보구싶다(야
camilla0505
아빠가 나르샤 틀어놔서 멍하니 보다가 헉 뿌나에사 한명회 하신 분이당 분명 흑막일거야;;;하고 보니 리얼 흑막ㅋㅋㅋㅋㅋㅋㅋ저 배우 넘 좋앜ㅋㅋㅋㅋ개그와 시리어스를 넘나들 수 있는 연기력...얼굴...이번엔 하륜이래ㅠㅠ미쳤나봄ㅠㅠ으앙ㅠㅠ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questversion
경제육전 태조(조준) 속육전 태종(하륜) 육전조례 고종 이 세개가 제일 헷갈렼ㅋㅋㅋ크큐ㅠ
bob_cha_o
하륜이샛기는 그 어린놈한테 무슨말을 하는거야 ㅋㅋㅋㅋ홍인방이랑 같이 양심없는새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맞다 없다고했지 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
bob_cha_o
하륜이랑 방원이 나이차이가 20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b_cha_o
@wjdpduq3 대박이네옄ㅋㅋ띠동갑도아냨ㅋㅋㅋㅋㅋㅋㅋ-캬 ㅋㅋㅋ하륜 이놈 잡혀갈상이네요
yz_tmtm
말 하다보니 생각났는데 진심으로 하륜이랑 길태미 조합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tchingCJ
@synoyd 넓님을 고통에서 해방시킬 수 있는 사람은 방원이랑 하륜밖에 없어요 다른캐들은 다 가시밭길이기 때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피셜이 잘못했다ㅠㅠㅠㅠㅠ
yeonrigi1031
@synoyd 이 드라마는 하륜이나 방워니한테 치이지 않는 이상....참 힘드실 텐데....ㅠㅠㅠㅠㅠ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synoyd
아직 초반이라 사대부즈 똘똘 뭉쳐서 다니는 거 넘 좋은데 얘네들이 갈라질 거 생각하면 맴찣...하륜은 좀 중도같아 보이지만 결정적일 때엔 삼봉편이 서 주고ㅠㅜㅠㅋㅋㅋ
2141Suanne
하륜이 살살 녹을지도222222
ChiefSier
어떻게 해먹어도 성진이는 식감이 좋을것같네요^^ 하륜이는 연해서 살살 녹을지도^^
ChiefSier
성진이는 구이용으로 하륜이는 회로 먹으면좋겠네요
2141Suanne
하륜아 성진이 맛있니
2141Suanne
크...하륜성진 뽕찬다
2141Suanne
하륜이는 어쩌고 성진이 찾으세여 흥흥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2141Suanne
저는 정말 하륜성진에 혼을 걸었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
lowe_01289
@ChiefSier 맞쟈나여 둘이서 하드캐리하는데 탐라가 온통 하륜성진판이야..
lowe_01289
@ChiefSier 성진이 승보 던지고 하륜이 물고가세요(막말
lowe_01289
@ChiefSier 하륜(승보)성진 좋네여
2141Suanne
옆동네장르만큼 관대하길 원하신다면 셔하륜성진솬으로 가죠
lowe_01289
@2141Suanne @ChiefSier 따로 떼어 가지시는건가여. 하륜성진 커플링 깨지는건가여
2141Suanne
하륜성진이 불륜이라녀!!!!!!!!!!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2141Suanne
@lowe_01289 @ChiefSier 성진이 착해요 하륜이 주세요8ㅅ8
2141Suanne
@lowe_01289 네.. 안그래도 곧 신체를 하륜성진으로 개조당할 인형들이 오고 있다는 소식이 있어요 후후후후
2141Suanne
@lowe_01289 @ChiefSier 저는 하륜이를 때리지 않는데.. 셔님 히도이ㅠㅠㅠㅠ
lowe_01289
@2141Suanne @ChiefSier 왜 때문에 가정폭력을 보는 기분이 들지.. 성진맘 솬님과 첫째만 예뻐하는 하륜맘셔님..
2141Suanne
@lowe_01289 굿즈는 내방으로!!!!!! 하륜성진 굿즈 갖고싶네요..
yz_tmtm
하륜 갓 찌그러진거 이렇게 귀여울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ojisama
하륜아찌 대사 깨알같이 좋은거 많아서 쓰기 즐겁따 M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2141Suanne
내일 인형 오려나.. 하륜이 닮은 아가씨ㅋㅋㅋㅋㅋㅋ
vita_mong
어몽시기 보정하다 (맘에 드는날이 오려는지..ㅠ) 방원이로 갈아탐..ㅎㅎ 23회 하륜 간거알고 무휴리에게 화풀이??눈에 눈물고인건 추버서?ㅠㅠ 무휴리랑 투샷 좋고요 째려보는 방원이 귀엽구요ㅎㅎ #유아인 5
bob_cha_o
하륜묶여있는고 귀여웤ㅋㅋㅋ아앀ㅋ하륜뮦어놓고 발가락 간지르고 싶다ㅠㅠ그만하라고 울때까지ㅜㅜㅜ 분이 관상보고 놀라는것도 귀여웤ㅋㅋㅋㅋ
bob_cha_o
아 하륜 너무좋아 흐윽흐윽
2141Suanne
근데 이 이카무스메 인형 짤 찾아보면 볼수록 하륜이 존똑인것ㅋㅋㅋㅋㅋㅋ e
2141Suanne
제가 요즘 하륜성진 인형이 너무 갖고싶어 개조를 위해 이런 아이들을 주문했지 말입니다! 아직 도착은 안했지만.. 9
bob_cha_o
아니 그런애샛기한테 관상어쩌구 한 하륜새끼는 노답이야.!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yeojisama
하륜 관상씬 대사 끝까지 f
god__jay
하륜이랑 이인임은 친인척으로 알고 있는데 하륜이 왜 저래 했는데 역시 ㅇㅇ.. 육룡은 드라마임;;
god__jay
ㅋㅋㅋ 인생은 하륜처럼!
yz_tmtm
하륜 개조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tcg_CPP
하륜: 이래가 요즘 젓가락질 연습을 시작했는데 아직은 많이 서툴더라고. 그걸 본 지오가 "이렇게 하는거야!" 하고 자랑하듯 알려줬지만, 어질산은 "괜찮아, 자, 아 해봐" 하고 입에 넣어줬어.
semitone_3
@dadi_joo02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지하게 고려해보겠습니다... 고려 하륜... 감사합니다...
dadi_joo02
@semitone_3 ㅌㅌ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은 나오네요 고려하륜 줄여서 려하라구하새요(막ㄱ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dadi_joo02
@semitone_3 어....... 고려..하륜... 육룡이 나르샤에나오는ㄴ... 하륜ㄴ어때요(막ㄱ
Kingtaejong_bot
세자가 된후 나는 사병을 혁파하기오 했다 모든 실무는 하륜에게 맡겻다. 그러나 그것은 더불어 생사고락을 함께 해온 동지들의 힘을 빼야 한다는 뜻이기도 했다 정이란 단칼에 끊기 힘든것이다 가눌수 없이 많이 마셨고 둘째형은 그것이 네 진정이다라고 했다
yeojisama
오늘도 하륜 대사 J
coron_aa
하륜한테 심리테스트 받아보고 싶다
Olje_
육룡이 나르샤 24회 이방원 벌레로 그려놨던 방원이의 야심을 어떻게 풀 것인가했더니 하륜이...(끄덕끄덕 #이방원 #유아인 e
coron_aa
인생은 하륜처럼!
buttercupshy
일단, 길태미가 죽었지만 육룡이 여전히 재밌구, 하륜 캐릭터가 길태미의 빈자리를 채워주네....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다음날 도화전에 하소연하러 가보니 합하는 없고 퀴즈로 말을 하는 하륜이 있기에 잡아다 베었다
Soongzzi
@duddjek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 여기서 문제~! 다각님이 예상한 전공은 뭘까~아요?! (하륜: 베끼지마세요
onenarasashin
남들보다 길지도 않은 이름 두 자, 하륜..
fornuri
<도화유치원2> 인겸: 오늘은 첫날이니까 친구들에게 자기소개를 해보겠어요. 태미: 안녕! 난 평택에서 온 태미다! >ㅁ < 선미: 나, 난 아니다!! 저놈이랑은 얼굴빼고 모든게 달라! 고향도 달라! (그럴리가) 하륜: 자, 여기서 문제 난 누굴까요?
fornuri
<도화유치원> 인겸: 자, 출석을 부르겠어요. 태미~ 태미: 네~!*^0^* 인겸: 태미2 선미: 태미 아니다 선미다!!!! 인겸: 민수~ 민수: (끄덕) 인겸: 륜이~ 홍륜&하륜: 네~ 쌍륜: (아르르릉..!!!!)
onenarasashin
반 장난으로 우리 두 사람이 어떻게 될 것 같냐는 홍인방과 길태미의 물음에 빙긋이 웃는 하륜두 보구 싶다. 잘 모르겠습니다. 하구 답해버렸으면. 길태미는 뭐야, 하구 입을 삐죽이구 홍인방은 가시지요, 사돈. 하고 웃으면서 걸음을 옮기면 좋겠다.
onenarasashin
태미:어머, 관상을 좀 본다더니, 진짠가봐? 안 그래, 사돈? 하륜:하하, 아니 뭐.. 인방:예, 사돈. 호정의 재주는 예전부터 아주 유명했지요. 하륜:(적어도 손이라도 좀 놓고 얘기했으면)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taru_nim
하륜 넘 웃기고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사실 하륜은 관상 같은건 없어도 애초에 저 둘 저렇게 꼭 마주잡은 손과 꿀떨어지는 눈만 봐도 알 수 있는 것이다.. 비단 하륜만이 아니다 온 고려 전체가.. 지나가는 똘복이마저 알고 있다..
onenarasashin
어느날 홍인방-길태미와 하륜이 마주쳤는데 하륜이 홍인방의 얼굴과 길태미의 얼굴을 번갈아 보더니 두 분이 이렇게 된 것을 미처 몰랐습니다. 하면서 웃었으면 좋겠다. 홍인방도 길태미도 하륜의 관상스킬을 알고 있으니 그런 것두 얼굴에 나오나 생각하는데
onenarasashin
그게..말입니다. 하륜이 고민 끝에 입을 떼는 것이 보구 싶다. 어르신의 이 관상에 딱 하나, 문제가 있기는 한데 말입니다. 어르신이 말해보시게, 하고 말하면 하륜이 어르신 귓가에 대고 작게 속삭였으면 요물을 조심하라고..(야
taru_nim
아 진짜 이숙번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이랑 합이 너무 조아 ㅋㅋㅋㅋ귀여워!!!
taru_nim
하륜 나중에 그냥 엄청난 방원이 빠도리.. 가 될거같아보임ㅋㅋㅋㅋ 귀여움... 하륜 귀여워...
taru_nim
정도전이 하륜이랑 조준을 호정이랑 우재라고 부르는거 느어무너무 좋아 개발림...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taru_n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륜ㅋㅋㅋㅋㅋㅋㅋ 관상을 머 그렇ㄱ게 잘봨ㅋㅋㅋ어두운뎈ㅋㅋㅋㅋㅋ크귀여어 하륜..
taru_nim
하륜 제대로 보네. 넌 거느려야해~ 홍인방은 모셔야하고!ㅋㅋㅋㅋ 방원이가 하륜을 조아할수밖에 없는거같은디 이거 너무나...
taru_nim
하륜 대놓고 나는 책략가다! 하고 나와서 좋아 흐흐 킹메이커 기대해봅니다
taru_n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하륜이랑 방워닠ㅋㅋㅋㅋㅋㅋㅋ 운명이네 운명 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이랑 홍인방이 보구 싶다. 사람들이 홍인방의 선비다움을 칭찬할 때마다 하륜이 빙그레 웃는 것이 보구 싶다. 암요, 사형. 사형은 정말로 대단한 분이십니다. 그 말 속에 담긴 많은 것을 아직 홍인방은 알지 못했다 왜냐면 날아보기 전에는..(야
taru_nim
하륜 진짜 ㅋㅋ 틈님이 말씀하셨던 대로... 관상 잘보게 생겼다 ( ㅋㅋ
meaningless_io
둘다 귀여운 스타일이지ㅋㅋㅋㅋㅋㅋㅋ길태미가 갔더닠ㅋㅋㅋㅋ하륜에게 치었넼ㅋㅋㅋㅋㅌ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taru_nim
@taru_nim 역시 답은... 방원이인가...! ㅜㅜ 요번에 등장한 하륜 조준 이숙번 다 괜찮아서 기대중임... 최소한 이 세명은 오래오래 흥한 사람들이니깐... 이숙번은 쪼끔 미묘한가? 암튼... 태종때까지 흥한 사람들을 보자...
fornuri
@moodarea 아 아닌가 1화 등장할때 깔린건 기억이 안나내요 하륜 등장할때 음악 얘기하신줄.. 그렇군요 따로 만들어줬을까요?
moodarea
@fornuri 앗 근데 1화에서 등장할때 깔린게 태미테마라면 약파는느낌의 하륜테마랑 다른 노래같은데 아닌가요...!
smartdemian
어제자 육룡이 보면서 든 생각이 왠지 왕자의 난 안 다룰 것 같단 느낌... 왕자의 난 하려면 좀 더 빨리 가야 할 텐데 아직 포은선새이도 안 죽어서... 근데 하륜이 방워니 꼬시는 거 보면 그것도 아닌 것 같고 근데 지금 반 왔눈데
fornuri
@moodarea 그거슨.. 인방찡만의 것이니까 그럴까요?(라고하기엔 태미테마 아무렇지않게 하륜한테 넣어버려서..ㅋㅋㅋㅋ)
kie3017
하륜 비중이 빵빵해지는 건 이방원 측근이기 때문에 그럴 듯...빡치지만 이방원 위주로 편집을 한댔으니까 더 그렇고...내가 짜투리 영상들만 봤지만 하륜은 이방원과 동류의 사람이다. 그러니까 이방원 내부의 욕망을 꿰뚫어봤지.
kie3017
아 맞다...육나가 뿌나 프리퀄이었지....아하...그래서 하륜이랑 그 길선미가 필요했던 거구나. 근데 민삼봉을 이렇게 푸대접해도 되는 건가...뒤에서 갈등 증폭시킬라고 이러나...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taru_nim
@taru_nim 킹메이커 하륜 ㅜㅜ 월요일꺼 보니깐 둘이 드디어 대면 했던데 먼가 딱 서로 알아본 느낌이었당ㅋㅋㅋㅋㅋ기대되오
taru_nim
아직 어제꺼 못봤는디 언니가 컴 잡고있ㄱ고 난 퐁당도 보고싶고....ㅜㅠㅜㅜ 하륜 너무 조아... 언능 방원이랑 하륜이랑 짝짜꿍했음 좋겠다 ㅋㅋㅋㅋ
ON_AIR_untaken
하륜이 등장하고부터 오히려 가벼운 그 캐릭터가 드라마 밸런스를 잘 잡아주는거 같음 가벼움은 태미언니 담당이였는데ㅠ 하륜은 딱 홍인방의 머리+길태미의 가벼움을 합쳤네 #육룡이나르샤_24회
D_Hyang_seol
하륜이 이방원과 홍인방 정 반대의 사람이라 말하는부분 이방원은 어둠이 없기에 죄책감도 없다. 뼈저린 후회, 가슴 깊은 죄책감, 그런게 나를 잡아 먹을 것 같은 그런 거 홍인방은 저 죄책감에 눌려 고통스러워 했단 것ㅠㅜㅜ홍인방보고시푸다ㅏ..
plausile_beggar
모실 사람 말고 거느릴 사람을 찾아 <- 아 나 이 말 하나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겠음..... 아무래도 하륜이 이방원 싸패 만들듯
plausile_beggar
아 하륜선생 너무 좋아 미친 모실 사람 말고 거느릴 사람을 찾으래 미친 사람 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당신 내 최애(하륜: )
plausile_beggar
하륜선생 나 그거 알아 조태오가 그래 선과 악이 없어서 죄책감도 없어 야 내가 말했지 조태오 전생 이방원이라고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plausile_beggar
얘 홍인방은 무서워하면서 왜 하륜은 안 무서워하냐 야 하륜... 하륜이랑 너랑 닮았어 인마(방: 어이가 없네)
2141Suanne
하륜성진 둘이서는 죽고 못사는데 오너한텐 이럽니다(...) 4
roll_bear
그러고보니 내가 진짜 엄청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다 비정하고 비인간적인 모사꾼이다. 재상님이 그렇고, 오벨슈타인, 히지카타 토시조, 마키시마도 그렇고... 이번 육룡의 하륜도 약간 그런 느낌이라 확 치인듯.
howlingghosts
그래서 역사가 보장하는 하륜이 마음에 든다. 이 아제도 괴짜력 터지고...ㅋㅋㅋㅋ
CeeMylle
엄마 끌고간 사람 손목에 척사광표시 그리고 하륜 손목에 화상자국 하륜은 멀까....
fornuri
방원: 씨이.. 지란이 삼촌한테 이를꺼야! 우리 삼촌 무섭다 뭐! 길유: 누구는 백부없냐 하륜: 자 과연 누구 삼촌이 제일 무서울까요? 정답은 우리 외삼촌입니다! 합하ㄷㄷㄷ
lazysummerday
4. 하륜 캐릭 매력이쩡 ㅋㅋㅋ 이 캐릭이야말로 누구랑 붙어도 꿀잼 5. 연희캐릭 왜 점점 의존적으로 변해가지. 자월색인데 예전트라우마 앞에서 무너지는거야 뭐 인간이니까 그렇다치지만 그걸 해결하는게 무휼 아님 이방지가 될 거 같아서 아쉽다.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lazysummerday
육룡 24..화던가? 1. 신세경은 화사단 옷 입으니까 미모가 확 살더라; 순간 너뮤 예뻐서 놀랐어. 2. 분이가 나오는 씬은 누구랑 붙던 파워지루.... 3. 이방원은 정도전이랑 붙음 노잼이고 하륜이랑 붙음 재미씀 ㅋㅋ
GMtcg_CPP
이래 :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게 뭘까? 하륜 : 쿨럭, 귀신…? 어질산 : 임무실패. 지오 : 어질산의 '할 말 있으니까 여기 앉아봐' 어질산 : 할 말 있으니까 여기 앉아봐.
6_notpure
하륜이 "그럼 여기서 문제" 라고 말하면 길태미는 아 뭐 어쩌라고!! 짜증내고 길선미는 아무말 없이 검집으로 때릴꺼같은
duddjek94
@fornuri 그시대에 싸패라는 단어가없어서 말로풀어말하느라 하륜이 많이 힘들었을것같습니닼ㅋㅋㅋㅋ
duddjek94
♧하륜의 방워이 관상 정리. 하륜: 넌 싸패야.
fornuri
하륜: 여기서 문제! 길태미와 길선미 누가 더 성깔이 드러울까요? 선미: 무사는 칼로 물어야 되는거 아닌가?(칼 슥) 하륜: 아따거
onenarasashin
하륜 앞에 세워놓고 자 어떠냐고 딱 봐도 정말 다르게 생기지 않았냐고 관상도 다르지 않냐고 너무 당당하게 말하는 쌍둥이랑 그 뻔뻔함에 당황하는 하륜 보구싶다. 하륜:아..글..쎄요, 그럼 여기서 문제. 두 사람은 대체 뭐가, 다를까..요.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kkong0__0kkang
하륜이랑 이방원 관상얘기 하면서 하륜이 둘다 ~상이지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자꿐ㅋㅋㅋㅋㅋ 둘다 귀여운 상이지 라고 들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뭔 상인지도 ㅋㅋㅋ모르겠엌ㅋㅋㅋ ㄱㅡ냥 ㅋㅋㅋㅋ귀여운 상이지 라고 들렼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
fornuri
도화전의 부처 태미 백윤: 길태미 앉아! 선미: 나 길태미 아니야! 길! 선! 미!라고!! 인겸: 이 놈이 어디서! (고기던짐) 하륜: 여기서 문제! 길태미와 길선미는 어떻게 구분할까요? 정답은 새치가 많은쪽이 태미!ㅋㅋ 태미: (묵묵히 차를 따른다)
sayu_iou
차용학 배우가 이숙번이라니 ㅋㅋㅋ 왜케 어리벙하게 나오는지 ㅋㅋㅋ 하륜이랑 이숙번 개그콤비로 가는거야?
onenarasashin
게다가 하륜도 나온다니.. 하륜이랑 길선미 얼른 만나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륜 얼른 관상 좀 봐주시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_mshine
@kyocine 뭔 소린가 했더니 어제 하륜 대사구낰ㅋㅋㅋㅋㅋㅋㅋ
_ajflekclsdo
하륜 : 넌 되게 애매해 O
_ajflekclsdo
근데 내가 알기로 이숙번도 급 높은 문신이었는데... 하륜은 얘보고 애매하다하고... 음...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jayoeos
하륜안 뭐야ㅋㅋㅋㅋ 아나 왜 여태 못자고..ㅠㅠ
moodarea
하륜쓰 연기 넘 찰지고 크으으
badblood0430
하륜이 방원에게 아주 친절하게 니 관상이 사패관상임을 설명하고 있다
kimnoname23
하륜 관상쟁이 드립쳐서 생각나는데 난중에 함 가별초서 이지란 관상보고 ?! 하고 이성계 관상보고 !!?? 하다가 둘 번갈아 보고 ...?!??!!!!!해서 혼자 알고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속으로 아니 어찌 이 둘에게 천생연분의 관상이(질색) 햇스면
kimnoname23
@kie3017 조민수 하륜말 안듣고 결국 제무덤 팠네욘 ㅃ2.... 빛퇴요...
onenarasashin
하륜 진짜 저렇게 좋을일
rjss11141
방워니보다 쪼끔 덜 잘생긴 귀여운 상 하륜 좋아합니다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하륜 캐해석 진짜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륜 선생님 길선미 관상도 봐주시오.. 오래.. 오래사는지..
yeoji0
하륜의 홍인방 캐해석 마음에 든다.
kie3017
@nocc_luxe ㅋㅋㅋ그러니까여 ㅋㅋㅋㅋ 2월까지 촬영이라능데 ㅋㅋㅋㅋ 더구나 태쁘 떠난 뒤에 작감이 덕질할 다음 대상으로 지란니메를 꼽은 것 같은데...(물론 하륜 선미 외)
biggest_flavor
하륜조준 이런 것도 괜찮지 않나아아아 둘이 커플 다이어리로 경제육전 쓰고......
byungsinyear
인셍은 하륜쳐럼,,
sunghuiH_b
@ryun_151127 요거이 으디가 빵빵한거요 하륜양반- (꼬집)
Agt_Roseline
하륜이 태미랑 선미 관상보고 뭐라 했을지 궁금하다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ByunYoHan_BOTTH
@so_______what_ 우와 다음엔 무휴리와 함께 또 액션신은 출연하겠어욤 ♡♡ 제가 액션신가 정말 좋아해요 언제 하륜 씨는 사망인데? 하륜 인물가 정말 싫어... ㅡ ㅡ 액션신은 못 기다리게용 ㅋㅋ
sunghuiH_b
@ryun_151127 우리 하륜이는 입술 부비는 걸 참 좋아라 허는 것 같어요 😚
ByunYoHan_BOTTH
@so_______what_ 네, 이 회가 완전 대단했고 제가 하륜은 정말 싥었어요 ㅡ ㅡ 왜 그는 꼭 해야 하는 이렇게요? ㅠㅠ
6D_GTM_LOVER
오늘 육룡보고 커플 추가 : 무휼방지무휼 하륜챌정포은 조민수지란성니메천성계 하륜방원하륜 방지선미. 끄읏-
mung_1109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이 장돌뱅이 짓하다 길태미한테 걸리는 것두 보구싶다 어이, 야! 근데 하륜 이야기에 또 넘어가서 엿 하나 얻어먹구 총총 돌아옴
biggest_flavor
역피셜 하륜과 이방원은 뭔가 비즈니스를 가장한 동지애 이런 어른스런 관계처럼 느껴졌는데 육나르 하륜과 이방원 케미 발랄하고 귀엽다ㅋㅋㅋㅋㅋ 귀여운 상 둘이 모여서 그른가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네오고려의 신흥 캐해석 강자 하륜..
_khyeo
방원이 인룸씨가 자기랑 닮았다고 할때랑 하륜이 자기랑 닮았다고 할때 싫어하는 이유가 넘나 다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le_jojo
@reach_mysoul ㅋㅋㅋ그니ㅣ까여 저도 암생각없다가 하륜어르신이 급 방방컾썰 풀어서(???) 귀쫑긋했네요!!!<<ㅋㅋㅋㅋㅋㅋ크으 흥미진진합니다!!!(헤벌쭉
yeojisama
하륜 대사들 몇개 써보아찌 L
goraebab20
인룸이..음의 기운이 가득했구나ㅋㅋㄱ어쩐지 눈화장 잘 어울리더라 아 나중에 하륜이 태미 관상도 얘기해줬으면ㅋㅋㅋㅋ 걍 궁금하다..이미 하늘나라 갔지만😂😂😂😂😂
6_notpure
방원 마음에 어둠이 없다는 하륜 대사 상당히 맘에 들었다. [어둠이 없기에 죄책감이 없다. 뼈저린 후회, 가슴을 저리는 죄책감. 느낀적 없다.]
D_Hyang_seol
@kangeroos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하륜님 관상좀 볼 줄 아쉬눈~~~~(휘파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음인 홍인방 인 것입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manle_jojo
@reach_mysoul 맞아여 맞아옄ㅋㅋㅋ인방어르신하구 하륜어르신(?) 둘이 미니까 이제 방원이까지 밀면 네오고려 메이저네요!!!(방원:?????) 크 닮았단얘기 듣구 한숨쉬는 방원이 보면서크으..^///^ 아직도 인방을 마음속에 품고있구나!(왜곡
reach_mysoul
@manle_jojo 대고려에 방원인방 미는 양반이 하륜하고 홍인방 본인하고.. (홍인방:??????? ㅋㅋㅋㅋㅋㅋ 하륜이 방원이한테 넌 나 닮았다고 할 때돜ㅋㅋㅋ 나 그말 이미 들음ㅇㅇ 하면서 (한숨 하는데 왠지 진한 앵슷을 말아마신.. ㅋㅋㅋㅋㅋ
shaminnnnnnn
내가 삼봉 없는 합짤을 만들 줄이야... 하륜의 저 대사 직후에 도당에 홀로 있는 포은이 나온 게 의도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나는 의미부여 제대로 해버렸다. 포은선생ㅜ... m
D_Hyang_seol
하륜: 이방원 넌 양의 기운이 가득하다! 반면 홍인방은, 음의 기운이 가득해! 나: ((음의 기운...)) ((((((((((홍인방의 가득한 음의 기운)))))))))))
manle_jojo
@reach_mysoul ㅋㅋㅋㅋㅋㅋㅋㅋ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륜선생이 방원인방 미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이 바로 관상으로 정해진 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ach_mysoul
@manle_jojo ㅋㅋㅋㅋㅋㅋ 망르님 찌찌뽕ㅋㅋㅋㅋㅋㅋ!!! 저도 여기서 하륜이 홍인방은 음이고 넌 양이다! 홍인방은 모셔야하고 넌 거느려야하고. 하면서 막 썰풀어줄때 오 존잘이시옄ㅋㅋㅋㅋㅋ 역시 음양이군여!! (? 하고 벼루를 탁 쳤습니닼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이랑 길씨 형제 제발 한 번만 만났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하륜 진짜 너무 좋은데 좋은거+좋은거=더 좋은건데..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manle_jojo
아 오늘 선미떡밥에 집중하느라 하륜의 >>>방원인방 새로운 캐해석<<< 떡밥 얘기하는걸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방인 우린 서로 닮았다 했는데 하륜이는 전혀 상반되게 다르다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깨알같이 넘좋앗다<<<ㅋㅋㅋㅋㅋ
myxxxx_luxe
하륜이랑 이숙번 콤비 너무 좋다....
goraebab20
선미땜에 정신없어서 못봤는뎈ㅋㅋㅋㅋ하륜이 방워니 관상봐주는거 호오.. 음기가 하나도 없다니..홍인방이랑 전혀 다른 사람이라니ㅋㅋ난 나중에 이방원이 독백으로 그래 난 결국 당신과 같은 사람이었군 이럴줄ㅋㅋㄱㅋㅋㅋㅋㄱ
aclle19
하륜방원 케미가 오지네여
moodarea
하륜 말투 성균관에 유행하면 좋겠다 도전: 그럼 여기서 문제~ 몽주: 나도 여기서 문제~ 인방: (꼴보기싫어)
biggest_flavor
그나저나 하륜ㅋㅋㅋㅋㅋㅋ 깨발랄해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상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onenarasashin
하륜은 아직 입도 안 뗐는데 혼자 열내면서 어? 딱 봐도 나! 길태미! 삼한제일검! 하면서 눈에 막 힘주고 그랬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하륜이 도당에서 길선미 마주치고는 길..? 하더니 여기서 문제, 과연 제가 길선미라고 말할까요 길태미라고 말할까요? 해서 길태미가 야!! 당연히 길태미지!! 내가 어디가 길선미야?! 하고 화내는 길태미가 보구싶다
shaminnnnnnn
@shaminnnnnnn 여기서 방원이 촛불 끄는 거 너무 단호박이랔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진 삼봉을 내 존잘님 내 잔트가르로 모시고 있는 것 같긴 한데... 하륜이 흔들어놓을 건가 이제.
onenarasashin
하륜이 길태미 보고 관상에 놀라는데 똑같이 생긴 길선미가 척척 걸어들어와서 어떻게 된게 하고 입을 다물지 못했으면 좋겠다. 하나도 엄청난데 게다가 둘이나..!
Di_haaa
육룡이에 파가 3갠데.. 이성계파 정도전 이방원 이방지 무휼 하륜파 조민수 + 권문세족 비밀조직파 길선미 적룡
inn137
@bob_cha_o 촛불씬은 그냥 예고에서 본 게 다에오 하륜이 관상 뭐라뭐라하는데 방원이가 불 꺼버린거...근데 촛불 끌려고 볼 부풀린게 귀여웠음메...
moodarea
하: 햐 관상이 살벌하네...삼한제일검이 될 관상이다 선: (두근) 무..무슨 말도 안되는..난 가보겠소 ~다음날~ 탬: 야 하륜이 나보고 삼한제일검 될 관상이라네??ㅋㅋㅋㅋㅋ알아서모셔라 선:
watchingCJ
육룡 확실히 저번주까지처럼 열혈 느낌으로 보진 못하고 있다. 편감 인터뷰 이후로 뭔가 확 꺼져버린…. 그래도 하륜 웃기고 삼봉 예뻐서 좋아. 이제 삼봉 꼬까옷 좀 입혀주시죠. 30화 이내로 입혀줘라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nobuo_14
선미 이미지가 와장창 거리는와중에도 하륜씬 외에 선미의 성격반전이 젤 재미났단거시다...주인공 멜로보다 재밌는 성격반전...
papa12908
@M_sixd 그럼 여기서 문제~(하륜톤 밀님 금연성을 보면 어떻게 대처해야하는겁니까. 객관식(100점) 1. 심쿵사 당한다 2. 밀님을 납치한다 3. 밀님 앞에 드러눕는다.
birdy0e
무휼이도 그렇지만 방지도 되게 종횡무진하는 회... 육룡의 무사캐들이며 분이며 가별초며 다 좋아서 드라마 보면 참 좋다 하륜은 은근 웃긴데..조민수를 볼 때마다 이경실이 생각난다 배우님이 이경실님을 닮으신거 같다..이경실님도 배우님도 멋지신데 닮았..
2Bdusvlf
@myxxxx_luxe 파주님 하륜후손이라 하시더니 드라마의 관상을 볼줄 아시네요 파주님 대단하셔...!
uruyul
하륜 : 날 닮아써어어..... 방원 : (이런 ㅅ.. ㅂ... J
enndoll
@cookieg209 난 오늘 조선왕조실록 책 꺼내서 이성계부터 세종까지 봄..ㅋ 하륜도 궁금하고 전개 될 얘기도 자세히 알고싶어서..ㅋ 낼 또 드라마 했음 좋겠다요..ㅋ
cookieg209
@enndoll 힝~ 맞아맞아 ㅜㅠ 오늘 하륜이 이방원관상보는 장면👍진짜 역사가 스포일러일세 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sun1367kk01
육룡이에 하륜나오면서부터 개꿀잼. 아 미친 담주 언제오냐
dlektha1994
하륜 귀욥다 비국사 똘망이 적룡스님도 여전히 귀욥다
HERHEEU
육룡 이제 짜증난다 이럴거면 선미 영규 하륜이라도 많이 나왔으면 특히 영규 너무 안나와
mtrueluv
이야 기왕은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릉의 하륜
synoyd
조민수 내 인생에 척이란 없다 할 때 하륜 그 깝깝한 표정ㅋㅋㅋㅋㅋ
wond0704
우리 하륜오빠 말좀 들어라 잘생긴 조민수님..
synoyd
와 진짜 룡룡 무신 때문에 곶통받는 문신들... 이인겸-최영 정도전-이성계 조민수-하륜< new!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kydlaeti99
하륜 답답사ㅋㅋㅋㅋㅋㅋ
Cielo_qzyon25
하륜 잠깐 빡친 게 보임
smartdemian
아무리 그래도 하륜이 너무 나대는데
rigel_tm
그래도 하륜은 도당 3인방이라고 해주네 누구는 도당3적이라던데
Cielo_qzyon25
하륜 힌트 다 주고있어...
papa12908
하륜 꼽사리..
myxxxx_luxe
하륜이랑 이숙번 콤비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yeojisama
오늘 육뇽이 하륜:18자 위왕설이 괜히 돈 게 아닙니다ㅠㅠ 나:(당신이 퍼트렸잖아) 하륜:아이 권문세족들 무슨 토지를 1000결이나 겸병해쳐먹어ㅠㅜ 나:(당신도 권문세족이면서;;;)
lieblichsun
하륜 오늘은 그럼 여기서 문제.. 이거 안 해요?
xlpinelx
아니 근데 하륜이 합하 친척이였으니깐ㅇㅇ
Mil_gom
하륜 진짜 귀엽다ㅋㅋ
pre_un11
하륜귀엽닼ㅋㅋㅋㅋㅋ삼봉똑똑해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jss11141
하륜이랑 선미 내 애캐 타워팰리스 14층으로 상승
dodog_who
태미가 가더니 하륜이 왔구나.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ar_byh0429
하륜귀엽다
pigolsangz_u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륜 캐릭터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
watchingCJ
하륜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dog_who
하륜의 책사론.ㅋㅋㅋ
My_JakDal
아 진짜 하륜ㅋㅋㅋㅋ하륜 진짜 좋앜ㅋㅋㅋㅋㅋ
lasoif01
하륜 귀여워 주근다 진짜 ㅋㅋㅋ
Janus_messenger
하륜 엉런으렁이키으투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하륜 욕하는 것두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진짜 미친 페르시아 쏘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rther0828
아시밬 하륜 개귀여워 미치겠네
My_JakDal
아 진짜 하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rine1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shall_hello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le_jojo
하륜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lpinelx
하륜 외케 기여어줍니까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SETOPEN325mg
하륜 왤케 개그빌런담당ㅋㅋㅋㅋㅋ
papa12908
하륜ㅋㅋㅋㅋㅋ ㅈㄴ웃곀ㅋㅋㅋ
lieblichsun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안 아파?
sinhoo851
하륜 졸귘ㅋ
a084084084084
하륜 존내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y_JakDal
하륜미친존귘ㅋㅋㅋㅋㅋㅋㅋ
tooyoung_todie_
하륜 ADHD설....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onenarasashin
하륜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_sixd
아 하륜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sixdragons_elje
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하륜
ipon_jb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얍ㅋㅋ
synoyd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 옷 좀 갈아입고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rther0828
하륜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선미랑 방지분이남매랑 연관있는 게 넘 좋당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sinhoo851
하륜 갓 찌그러진채로 다녘ㅋㅋㅋㅋ
kydlaeti99
하륜 갓좀ㅋㅋㅋㅋㅋ
n_yeonoo
#하륜 역 나이스 캐스팅! #육룡이나르샤 #조희봉
tooyoung_todie_
하륜 내 관상좀 봐주게 삼봉: 최약체 오메가. 추위 많이 탐. 당뇨병 위험. 방원: 다음 생에 조태오로 환생. 벌써부터 싸패 연습. 길선미: 길ㅌ... (죽음😇😇😇😇😇😇
sixdragons_elje
지금 하륜이랑 이색대사 1도 안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머리는 선미한테 지배당했다
mit_unit
하륜도 매력덩어리구맘
sidmo_can
하륜이 스승님한테 일러 바치는거 넘 귀엽다... 아직도 성균관 유생같아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noiac
이인겸의 뒤를 이어 하륜이 고려 대악당이 될 줄 알았것만 그 위를 나는 길선미가 있었다
SRyu_0110
@pre_un11 거실에서 소리가 들려오네요^_^ 지금은 하륜의 목소리가 ㅎㅎㅎ
6dragonJibi
하륜 일주일만에 왜케 너덜해졌엌ㅋㅋㅋㅋㅋㅋ K
SETOPEN325mg
와중에 하륜 모자 삐뚤게 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성주장 확실하넼ㅋ
HERHEEU
하륜 귀여워 죽겠다 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 갓은 왤케 장돌뱅이 쏘울 충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tchingCJ
하륜 연출하고 나타난것 좀 봨ㅋㅋㅋㅋ 지푸라기 붙어있겈ㅋㅋㅋㅋ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2Bdusvlf
하륜 갓 다 망가진거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
My_JakDal
미친ㅋㅋㅋㅋ하륜 갓ㅋㅋㅋㅋㅋ 아 진짜 허술한거 넘좋앜ㅋㅋㅋㅋ
D_Hyang_seol
하륜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 너덜너덜해 ㅋㅋㅋㅋㅋ
synoyd
하륜 나뭇잎 붙어있는거 조루구잉ㅋㅋㅋㅋㅋ
blanchetts_1
하륜은 관상보고 놀라는 역할인가.
Cielo_qzyon25
하륜은 관상 길선미는 눈만 봐도 알고 네오고려 대단해
borniceman
비슷한 인간들이 만났네. 하륜 대 방원. 까치독사 대 길선미. ㅋㅋ 무당파 장삼봉.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synoyd
하륜 무력은 삼봉이랑 비슷한 거 같은데 비주얼이랑 지력 스탯이 쩌러...결정타로 관상도 볼 줄 알아www
watchingCJ
관상쟁이 하륜 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 관상드립때문에 오늘도 웃습니다ㅋㅋㅋ
jaeh0jaeh0
어차피 우승은 하륜.
SETOPEN325mg
하륜 : ~뜻밖의 TV판 관상~
tooyoung_todie_
아나 하륜 관상드립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이드라마 본지 이십몇회만에 처음으로 우리 집에서 육룡 시청하다 웃음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myxxxx_luxe
하륜 그냥 조민수한테 관직 청탁 포기하고 돗자리 까시길 . . . . k
ksh7800
ㅋㅋㅋㅋㅋ하륜 미치긋네 캐릭터들이 아주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dodog_who
ㅋㅋㅋ오늘 하륜에겐 관상폭력이 .ㅋㅋㅋ
wodls4904
하륜 계속 관상타령햌ㅋㅋㅋㅋㅋ
kyunncoma
분이 눈에 하륜은 보이지 않는다...
smartdemian
하륜 관상가로 만들어벌임
kha1325
하륜 저거 일부러 잡힌거 아냐?... 저캐 호구지않을 거같은 캐인데
ipon_jb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 본거냨ㅋㅋㅋㅋㅋㅋ 아 궁금ㅋㅋㅋㅋ
BOBU_J_
하륜 내관상도 좀 봐주라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yeojisama
어차피 책 가져갈거면 하륜은 풀어줘라ㅠㅜㅠㅠ
rjss11141
하륜 입마개 존좋(목매달음
Cielo_qzyon25
하륜 저 모습...이 드라마 좋은 드라마야
chanka122
하륜 왤케 귀엽냐ㅋㅋㄱㅋㄱㅋ
watchingCJ
하륜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못하는 삼봉의 두단계정도 다운그레이드 되고 웃김 장착한듯한 캐릭터였다니
jaeh0jaeh0
충신은 정몽주, 창업은 이성계, 인생은 하륜.
My_JakDal
진짜 하륜 넘 귀엽닼ㅋㅋㅋㅋ 글라스사대부 좋닼ㅋㅋㅋㅋ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rjss11141
하륜이 왤케 은근한 허접데기야 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nka122
ㅋㅋㅋㄱㅋㅋ하륜ㅋㄱㄱㄲㅋㄱㄱㄱ
J_mshine
하륜 개그 캐릭터인가 #육룡이나르샤
chen__autumn
하륜 나오는 거면 조선 건국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방원의 난까지 방송해주나
rjss11141
하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ddjek94
자물쇠도 못부셔 흑첩부르는 연약한 사대부...하륜...

하륜, 문제 육룡이 관상 태미 이방원 길선미 길태미 나르샤 장돌뱅이 선미

uruyul
하륜도 손 많이 가는 캐릭터 인걸로 ㅋㅋㅋㅋㅋㅋ
ohsangsigi
방워나 ㅋㅋㅋㅋ 너가 하륜을 거느리게 된단다 ㅋㅋㅋㅋㅋ
uruyul
저도 좀 부탁드립니다 하륜씨
wodls4904
하륜 바람넣는거 봐라
aineedu_1006
하륜님 제 관상도 좀 봐주세오..............
tick9129
이방원 하륜에게 덕통사고
shaminnnnnnn
모실 사람(=삼봉 스승님) 말고 거느릴 사람(=하륜)인가
uruyul
관상 싸패 어쩔 저래서 하륜 오래 살죠
mit_unit
하륜의 관상 상담소
_ajflekclsdo
님들 하륜이 스포해요
jk02147
헐 하륜.. 방원이한테 그런말 하시면..
tooyoung_todie_
하륜, 내 관상도 좀 봐줘
smartdemian
하륜이 밑밥 제대로 까네
dodog_who
이방원은 싸이코패스 -하륜인증받음ㅋㅋㅋ
among_jen
하륜선생 돗자리 까세여...
uruyul
지금 하륜 싸패동지 만나서 신난거냐
homonaS2
하륜 쟤도 입털기가 이방원급이네
smartdemian
하륜이랑 방워니 같이 잇으니 제법 재밋고 욱기다
jk02147
와 하륜님 방원이 제대로 보셨네여
whalemoby
육룡이 나르샤. 하륜을 보고있으니 웬지 이연복 쉐프가 생각난다. 탕수육 만들어 줄 기세.ㅋ
Roangram
네가 나보다 쫌 잘생겼다. - 하륜 #육룡이나르샤
eyehint
하륜 설명충이라 좋다
lieblichsun
홍인방 비웃지마 하륜아..........나 너 좋아질라는데 인방이 까면.....속상하잖아
3323_S2
귀여운상ㅋㅋㅋㅋ 폰 충전해놨다가 웃겨서 적으러 옴 하륜 미쳤넼ㅋㅋㅋㅋ
6_notpure
홍인방도 닮았고 하륜도 닮았고
6dragonJibi
둘다 귀여운상이래 미쳨ㅋㅋㅋㅋㅋ하륜 미친매력 p
peddler_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귀여운 관상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tcg_CPP
지오: "선을 넘은 관계"의 의미가 "더 친해짐" 이라고 계속 잘못알고 있어서, 어질산과 드디어 친해져 "오늘 드디어 어질산이랑 선을 넘었어!!"하고 하륜한테 보고해버렸어. 어쩌지…
jk02147
그럼 하륜도 싸패?
CinoTea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거울 본 게 언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eblichsun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oppo_s
저도 하륜 좋아욬ㅋㅋㅋㅋㅋ왤케 귀엽죸ㅋㅋ
onenarasash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on_jb
인룸=하륜=방원
Noroo_Gui
하륜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pyromania_
하륜은 가후같은 느낌이군
383174U
하륜 선생 S
RemTallo
하륜님....?
lieblichsun
인방이에 이은 이제 하륜에 빙의......
My_JakDal
하륜 좋앙
dodog_who
하륜 저승사자같어..
kiltaemilove
역시 인생은 하륜처럼! 줄 잘 타야지!
synoyd
하륜 관상 얘기할 때마다 넘 한명회 같은ㅋㅋㅋㅋ
did_san0u0
인생은 하륜처럼... 라인을 잘타야한다 어쩌고하더니 이거였군
rjss11141
하륜ㅜㅜㅜ
smartdemian
하륜 선생 관상가냨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oooooo__mii
땅새도 그렇고 하륜도 그렇고 관상이 나르샤세요?
383174U
하륜선생 미스터 칠드런 뮤비에 나오는 사람 닮지 않았냐
Cielo_qzyon25
하륜안 발동
myxxxx_luxe
하륜 옷 뭔가 뱀가죽 같아서 좋아 c
myxxxx_luxe
하륜... the love... J
fornuri
하륜의 팝업퀴즈! 정답을 아시는 분은 스브스 홈페이지 하륜한국사특강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평택 땅문서를 드립니다. N
onenarasashin
꿈에 하륜이 나오면 조상님 꿈인가 아닌가.. 로또를 사야하는가 말아야하는가..
myxxxx_luxe
챌정 1회부터 하륜 나오길래 놀랬ㄷ ㅏ... ^^ 챌정 보다보니까 육룡이나르샤가 얼마나 가볍고 즐거운 분위기인지 알게되었음 대하사극은 그런 느낌이었군
goraebab20
하륜이 오늘은 어떤 퀴즈를 낼지 기대된다
Ringing_Cheonga
길태미 보내고 솔직히 육룡이 볼 의욕을 잃었는데 하륜 옷이며 분위기가 취향저격인데다 이제 길선미 나오니 각잡고 봐야지ㅋㅋ그리고...방지가...웃는다.
sidmo_can
내가 육나샤를 보는건 순전히 1부에선 홍인방, 길태미 덕분이었고 2부에선 하륜, 길선미 덕분이다 정말 제작진분들 빌런만드는 능력은 쩌는것같다... 아 선미는 제3의.... ....신선? z
shilbi_apple
조민수도 비쥬얼 피직컬 쩐다...아아..하륜이랑 도당3인즈랑 함께 있었으면 네오고려 천년은 더 유지했다..조민수 얼굴 좋아하는 태미때문에 신경전 벌이는 인방 보고싶다..
onenarasashin
여기서 문제. 자, 하륜은 오늘 과연 몇 번이나 퀴즈를 내는 걸까요?
CuteHulk
오늘은 너무 바빴다~ 어쨌든 어제는 TV를 틀어 놓고...귀로...육룡이 나르샤...를 들으며...잠을 잤다. 잠결에 집중(?)해서 들어보니...하륜이...적인지...동지인지...헷갈렸던~ 하하하! 요즘 나는 이성계를 보며 안철수 의원을 오버랩한다.
lieblichsun
@lieblichsun 합하와 하륜 W
2141Suanne
@lowe_01289 맞아요 우주메이저는 꿈도 아니죠!! (하륜성진 지긋)
papa12908
까임캐 하륜이 격렬하게 보고싶은 8시 10분
Cielo_qzyon25
챌정 하륜이랑 육룡 이방원 크로스오버도 왠지 보고싶다
noiac
하륜 뭔가 진정한 싸패캐 등장이라고 생각했는데 허당끼 넘쳐서 넘 매력적인 것.... 특히 하륜 옷이 매우 취향이다(의식의흐름
2141Suanne
내새끼는 마냥 다 예쁜법 아닌감 (하륜성진 지긋)
lieblichsun
@rjss11141 요새 나오는 캐들도 매력적이고 좋은데(하륜,선미) 우리 방탬만한 애들이 없숴여어어 으엉엉
Cielo_qzyon25
챌정 정도전이랑 육룡 하륜 크로스오버 보고싶다
Dormoo
@telsandre 하륜 나쁜사람 아니에욧
papa12908
영고 하륜..ㅋㅋㅋㅋ
Janus_messenger
아 하륜 너무 내취향인데?
papa12908
하륜이 그럼여기서문제~했을때 (예상)반응 길태미: 아오 저 주둥이를 찢는다 내가! 정도전: (정답)그럼여기서문제 길선미: (칼들이댐) 이성계: 무릎을 꿇으시오 이방원: 나는 하륜이다 나는 하륜이다.. 홍인방: 내가 변절자라서 안알려주는것인가?(벼루)
onenarasashin
하륜 오빠 풍수지리도 능통했다고 하니 길태미 땅 빼앗을 때 막 풍수지리상으로 여기가 좋다고 하면 길태미가 그래~? 하면서 막 끄덕끄덕하는 것두 보구싶다 오빠 풍수지리를 쪼여요
moodarea
합하 가운데 앉아계시고 좌태미 우민수 양쪽으로 학주구영 숭록영록 앉고 합하 뒤에 선미와 하륜 서있는 단체사진좀...
D_Hyang_seol
육범이 달리샤 로 해서 이인겸 필두로 이인겸 길선미 길태미 하륜 우왕 조민수 뭉쳐서 고려를 지켜내는 스핀오프 내주지 않겠음메 역사 반전시키는 사극한번 나와야지여
onenarasashin
어르신 생파에 길선미 길태미 우왕 하륜 길유 다 와서 축하해주는거 보구싶다 송집사두 이세상 생파가 아니다
Neo_felicita
@Di_gor 첩 맞음 (방석을 깔아놓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룡 최애캐는 이미 갔으나 내 최애캐를 너무 사랑하여 처의 자리는 줄 수가 없단다 하륜 그래도 아쉬워 말거라 이뻐해줄게
onenarasashin
어르신이랑 대화하는 하륜 너무 착해보이구 그래서 너무 좋다.. 어르신이랑 대화하는거 조금만 더 보구싶은데 하륜의 회상을 쪼여요
biggest_flavor
하륜 얼굴 정말 대치동 학원 강사처럼 생긴ㅋㅋㅋㅋㅋ 되게 화학 선생님처럼 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
Neo_felicita
@Di_gor 최신화 보니??? 하륜 넘 웃기지 않냨ㄴㅇㄹㅋㄴㅇㄻㄴㅇㄻㅋㄴㅇㄹ
onenarasashin
하륜 보고싶다
Di_gor
하륜 느낌조아 ㅠ
AJEINBANG
하륜인지 뭔지 길선민지 뭔지 계정 파오게 ㅡㅡ친히 상대해줌세 ㅡㅡ(쌘 척!)
illsangzot
하륜 약간 멍청이같앜ㅋ
charming_pika
하륜 근데 뭔가 매력있음..그럼 여기서 문제~
charming_pika
@vocalzoo 저도 명민좌때메 육룡보는데 넘나 당황스러운거십니다..그나마 하륜이랑 붙으면서 얼굴 쫌 비춰주는데..아니 지금 한참 챌린지맨 비중 높을 시기인데 현실은..ㅠㅠㅠㅠ분이가 명민좌한테 좀만 비중 떼줬으면...
plausile_beggar
하륜 캐릭터 맘에 든다
jinghui07
@sugirane @kittyinthebox @eus0307 앜ㅋㅋㅋㅋ 저번주육룡이에 하륜이 등장했는데 이분그리워서눙물이ㅠㅜㅜㅠㅠ 아니야나의하륜은..ㅠㅠㅋㅋㅋ
sugirane
@junghye7 @kittyinthebox @eus0307 소생하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 b
jinghui07
@kittyinthebox @eus0307 @sugirane 앜ㅋㅋㅋㅋ이인임은 그분이최고셨ㅈᆢㅠㅠㅠㅠㅠ 소생하륜입니다도보고싶고ㅠ
kkoraeng_529
하륜 방원 방지 선미 만남의 장~
goraebab20
아무리 생각해도 합하가 왜 안오실까 문제내는 하륜 어이없고 웃긴데 끌린다..ㅋ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홍대홍이랑 하륜이랑 학원차리면 진짜 대박날 것 같다 천하의 제일..
2141Suanne
@ChiefSier 하륜이 예쁜짓?
kkoraeng_529
퀴즈대결 결론 하륜은 정도전보다 바둑을 못둔다
kkoraeng_529
하륜 퀴즈쟁인거 이제 이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홍인방의 관상을 보는 하륜 원하는 것.. 홍인방이 어찌 그리 보는 것인가 하면 하륜이 아무것두 아니라구 했으면 좋겠다
Cielo_qzyon25
둘이 은근 통하는 구석이 있어서 하륜이 진작에 변절하지 그랬어~이러면 홍인방이 씨익 웃으면 나 으앙쥬금
Cielo_qzyon25
원래 하륜은 홍인방에게 1도도 관심없다가 변절 후 친밀한 관계가 되가는 걸 보고싶다...
onenarasashin
어쩌면 하륜은 애초부터 홍인방이 변절할 것을 알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는데 그래서 하륜이 변절 전의 홍인방을 보면서 웃는게 보구싶다
rjss11141
하륜....이름도 내 취향인걸 킼...... 어서와라 내 애캐 캐슬에....
Cielo_qzyon25
하륜인방도 보고싶다...이것도 사약이로구나
onenarasashin
하륜:여기서 문제, 어떻게 하면 세율을 더 올릴 수 있을까요 인방:그냥 하면 되네. 하륜:(화장을 하더니 관상이 변했다) 하륜과 변절한 홍인방두 보구 싶다
wond0704
하륜... 진짜... 엉엉 .... 오백년도 전에 죽은사람한테 요로코롬 치이다니 L
wond0704
아 하륜 자응.... 하륜ㄴ 오늘도 봐야지 흑흑 정도전이랑 케미 개좋은것
2141Suanne
하륜성진 인형 어떻게 구현하지...8ㅅ8
6_notpure
아아 맞네 무명쪽 사람 김내평 나오고, 하륜은 화사단의 흑첩을 뿌린거고... 그럼 길선미는 무명쪽으로 간거 같으다. 무명사람들이 길선미를 보고 피한건 아닌거 같았다.
6_notpure
조준의 자료를 가져간 사람들이 무명인거야 아니면 하륜의 사람인거야? 사실 그게 더 궁금한데 ........
shaminnnnnnn
하륜뿐 아니라 ㅋㅋㅋㅋㅋ 삼봉이 조준 어깨에 팔 얹고 강아지눈 발싸ㅏㅏ하는 순간 방지 왜 잡아주냐고 저렇게 아련하겤ㅋㅋㅋㅋㅋㅋㅋ 예 공식 땅봉 잘 알았습니다 주군이 사대부란 사대부는 다 후리고 다녀서 고생많다 U
dongjeon100
뭐야 하륜 호위무사가 이숙번이네ㅋㅋㅋㅋㅋ 이방원하고 얘네 어떻게 만나게 될지 진짜 궁금해진다ㅋㅋㅋㅋㅋ
onenarasashin
하륜이 여기서 문제하는데 문제 다 내기두 전에 손 번쩍 들고 나나! 하는 태미 보구싶다 아니 문제도 아직.. 하면서 당황하며 주변 보는데 길선미도 조용히 손들구 있음
Mong_15
저걸 보니 방원하륜.....(안봄...
onenarasashin
길선미는 하륜의 퀴즈에 한참을 묵묵히 있다 이거 아니오..? 하고 강아지 같은 눈을 들어 말하는데 진짜 정답과 일억광년 떨어질 때가 있었으면 근데 너무 진지하고 뻔뻔해서 하륜이 깜짝 놀람
onenarasashin
길태미가 하륜의 퀴즈 귀찮아하면서도 은근 의욕있게 대했으면 하륜:여기서 문제 태미:아 또야?!(맞출준비 만반 그래놓고 대충 맞추면(보통은 틀려도 하륜이 맞다구 해줌) 히힛 하면서 디게 좋아했음 좋겠다 틀려도 아 대충 뭐 비슷하네!!(뻔뻔
HERHEEU
육룡이 나르샤 엔딩 하륜선생 대사톤 중독 '이방원이라' 방원이 마지막 표정까지 완벽 2
snakeenki
인생은 하륜처럼
seungminlee55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조희봉과 운명적 재회 "장돌뱅이 가장한 하륜"
GMtcg_CPP
성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셔츠 한 장으로 버틸 수 있었는데 날이 추워져서 자켓이 필요하게 됐네요. 하륜: 적어도 신발은 신어. 효첨: 바지하고 속옷도.
D_Hyang_seol
어제 보면서 아 하륜...하륜 왤케좋지; 하륜삼봉 케미쩐다 이러다하륜삼봉파겠다했는데 으어어 길선미 으어어
m_m0830721
합하도화전계실때 태미랑같이 있는데 조민수장군이나 하륜왔다가면 태미가 괜히 짜증냈으면 좋겠다 조장군보고는 무술은 내가 한수위인데 아무리봐도 풍채는 조장군이더 삼한제일검같아 에잇 짜증나 이러고 하륜은 자꾸 얘기할때마다 어려운말섞으면서 여기서문제!
jayoeos
무휴리 지가 하륜 그냥 보내줘놓고 방원이보고 그러게 꼼꼼히 봤어야지요 하는거랑 이서군 방지의 수줍은 한걸음 왤케 귀엽고 웃기지ㅋㅋㅋㅋ 사람들이 너 한개도 안무서워하지롱~도 뿜김ㅋㅋㅋㅋ(사극을 시트콤으로 소비하기 시작
haha_op
어제의 나 나: 헐 하륜 좋다.. 귀엽다.. 헉 두근거려 제작진: 뭐? (선미 던짐) 나: (치여서 절벽 밑으로 떨어짐)
jayoeos
어젠 하륜+이숙번 좋더라 캐릭터는 진짜 잘뽑아 여기서 문제~ 이상하게 굴려서 그렇지.. 그리고 의외의 케미 조준과 홍사범님ㅋㅋㅋㅋㅋㅋ
rigel_tm
오옹옹ㅇ 하륜ㅠㅠㅠㅠㅠㅠㅠㅠ F
fornuri
하륜이 방지가 목에 칼댔을때 흐억!이 아니라 아따가 라고 한건 역시 도화전에서 일상 당하던 일이 었기 때문일까.. 하륜: 여기서 문제! 태미: (칼뽑)죽인다..
watchingCJ
어차피 나는 후대따위 생각할 겨를 없고 나만 잘 살면 되는 범인이라 인생은 하륜처럼! 외치고 다니지만 세상은 삼봉같은 사람들 덕분에 나아지는 것이란거 잘 알고 있다. 언제나 응원해요 이 시대의 작은삼봉들
watchingCJ
하륜삼봉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다. 결국 살아남은건 하륜이지만 그 바둑 사실상 한판도 못이겼지. 하륜은 누릴거 다 누리고 살았지만 그게 다고 삼봉은 자신이 설계한 나라가 오백년을 갔으니까.. 애초에 다른 그릇이고 대립씬에선 그게 잘 보였던거 같음
nobuo_14
자야하는데 잠이 안오는...선미가 너무 강렬해따☆선미와...여기서 문제☆ 퀴즈의 달인 하륜...☆
dididada22
@dididada22 근데 누구냐니ㅋㅋㅋ 하륜은 만날 때마다 칼부터 들이대는 방지를 기억 못하는 것인가. 저번에 지붕에서 칼 들이대던 그놈이오.
dididada22
페어 대결. 땅봉 1승 적립! 육룡이나르샤 23회, 삼봉 방지 하륜 숙번 5
yeojisama
오늘 성님분량 넘 업서서 아재만 열심히봐따......하륜은 먼가 아저시같아서 아재라고 붙여줘야할거같따...... m
watchingCJ
"내 추측이 맞았지? 삼봉과 우재는 연결이 돼 있다니까" "네? 지금 같이 보셨잖아요. 삼봉 문전박대 당하는거" "결국 삼봉은 우재의 마음을 얻어낼테고 일을 시작할거야" 넘나 당연하게 말하는 삼토커 하륜ㅋㅋ M
watchingCJ
하륜(4n살,삼봉스토커) v
D_Hyang_seol
하륜도 진자 너무 좋았다......떠라이같아... 오늘 삼봉 너무 빛나서 좋았음 ㅠㅜㅠㅜㅜㅜㅜㅜ 하륜 엄청 쩌는 캐 같은데 삼봉을 엄청 의식하고 삼봉한테 정곡찔리니까 삼봉 개멋잇엇음ㅠㅜㅠ 조준 붙잡아와놓고 제가 좀 급해서요(삼절부절)으아오늘 왕존잼ㅠㅠ
rktvkrkt
ㅁ맞다 선미가 너무강렬했지만 하륜도 여기서 문제. 하는거 너무능청스럽고좋곸ㅋㅋㅋㅋㅋㅋ맘에듦....
yz_tmtm
아 하륜콤비 개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needu_1006
@h____0405 하륜? 하륜이 모야... 다시 보고올게요..(그동안 방원이 얼굴만 봄....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
kiltaemilove
@fornuri 포은이 하륜의 관상 소리에 그래, 내 관상은 어떤가? 하면서 각성하는건가요?ㅠㅠㅠㅠ
aclle19
아 ㅋㅋㅋㅋㅋㅋ 근데 22화 하륜이랑 방원이랑 뛰댕기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네 여러분 저 분들이 이 드라마 최종보스이자 최후의 승리자십니다...:0
h____0405
@aineedu_1006 근데 하륜을 만나써ㅇㅅㅇ <<하륜맞지??
JennyRemeber
@watchingCJ ㅋㅋㅋㅋ 육룡이 나르샤 점점 그룹 이름 같아요 뭔가.. 길태미가 가니 하륜이 왔네요!
aclle19
전 하륜방원 밀겠습니다 역시 사극은 역피셜커플
watchingCJ
"그 시절에 자넨 내게 한판도 못 이겼을텐데" 헉... 이럴수가........... 하륜삼봉 너무 좋은걸(입막음 H
sayu_iou
하륜 맡은 조희봉 배우 볼때마다 정두홍 배우같애
moodarea
하륜: 합하는...돌아가셨습니다... 재추들: ? 여기서 흐르기 시작한 배경음악이 ㅋㅋㅋ아라비아 상인 코브라 피리 부는st 노래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약파는 분위기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
onenarasashin
하륜 생각하면 할 수록 진짜 너무 좋다
watchingCJ
정도전이 하륜에게 관상 커미션을 넣었다 V
wond0704
Rt)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개그콤비 넘나 좋은것
hurudona
@myxxxx_luxe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뵙게되다니 ㅋㅋㅋ하륜조상께 감사드리며 ㅋㅋㅋㅋㅋㅍ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리옵니다 8ㅇ8 ㅋㅋㅋㅋㅋ붕방붕방
sixdragons_elje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문제~ 넘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yu_iou
@sayu_iou 삼봉이 우재, 우재 부르는 소리가 넘나 좋은 것... 호로 부르는거 좋아 :) 하륜은 호가 호정인데 아예 다른 사람 이름 같아.
onenarasashin
근데 또 막상 들어보면 은근 머리에 잘 들어와서 사돈 앞에서도 그럭저럭 대답할 수 있었는데 그거 가만히 듣고 있던 홍인방이 ..하륜입니까. 하구 물었으면 좋겠다
onenarasashin
사돈한테 논어 배우면서 외우기 숙제 받았는데 안하구 있다가 막판에 급히 하륜에게 속성 과외받는 길태미 보구싶다 얼른 좀 가르쳐달라니까 자꾸 여기서 문제 저기서 문제해서 길태미 짜증냈으면
watchingCJ
하륜 열심히 공부해야돼. 주군이고 주군의 의형제고 아무도 공부를 안하니까.
inn137
하륜 : 바보야! 합하께선 하늘나라로 가셨어! 이인겸당여 : 이방원 : 이게 어디서 합하도 없는게 까불어!
watchingCJ
삼봉 이후 네오조선의 미래....... 오로지 하륜 머리에만 달려있ㄷㅏ
watchingCJ
육룡 숙bunny는 하륜 호위무사야?ㅋㅋㅋㅋㅋㅋ 첫등장부터 만담콤비같은 이 느낌은 뭐지. 숙버나... 너 과거공부 안하니? 방원이도 과거 안보고 삐대고 있는 이 시점에 너마저 안하면 조선은 누가 머리로 이끄니 Y
dyuding7
방지 오늘 왜케 귀엽냐... 하륜vs정도전 퀴즈대결할때 쪼그리고 앉아있는거 졸귕... 덩치큰 무휼이 옆에서 뛰어댕기는거 졸귕.. (심쿵사
onenarasashin
급한대로 위키에서 하륜 찾아보고 있는데 너무 웃기다 불과 두 달 전에는 상상도 못할 일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ajflekclsdo
리얼이었다... 인생은 하륜처럼 (꾸닥)
shaminnnnnnn
하륜삼봉 앞으로의 대립 기대돼줍니다 V
onenarasashin
하륜 홍인방 정도전 정몽주 이렇게 넷이 있는 그림이 보구싶다.. 텔레파시로 자기들끼리만 대화하는 것두 보구싶다..
CeeMylle
아진자 하륜선생도 연기 개잘하는데정말 기대되네 캐스팅 빠방
rjss11141
가마타고 가는 홍인룸한테 오래 살 관상 아니라던 방지 옆에서 하륜이 동시에 똑같은 말 했어도 웃겼겠다 방지 꼬집으면서 찌찌뽕~ 했을거 같어 귀엽다 하륜.....
onenarasashin
남들보다 길지도 않은 두 자 하륜 <- 이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말선초 PR왕 하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bony_blade
하아아 하륜태미도 케미 쩔었을거 같은데 왜때문에... ㅠㅠ
rjss11141
@rjss11141 하륜: 여기서 문제! 임기응변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태미: 어떻게...해야 되더라? 하륜: 그러니까 임기응변을.... 태미: ......? 하륜: 암살을.... 태미: 아아아! 암살! 나 그런거 되게 좋아해! 하륜:
onenarasashin
그리고는 하륜의 비상한 지혜를 인정하는 것두 보구싶다..
rjss11141
하륜이 임견미한테 임기응변을 잘해야 한다면서 암살하라고 힌트 줬다는거 생각난다... 이거 육날로 대입하니 한없이 가벼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ho_kuta
하륜이 관상하고 풍수지리에 능하다는걸 이렇게 이용하네 ㅋㅋㅋㅋ




하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