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3:54 ALL

bosal_
미친 나 엑스맨 다운받은거 삭제했나밤
Nyusi_MR
@rapnim 드길이랑 엑스맨 가오갤은 저번에 말했던 cgv 카드구 스타트렉이랑 셜록은 작년 온리전의 트레카에요ㅋㅋㄱ 일단 다 들고 갈까요??
ope_1628
저거 엑스맨에서 본거같은데ㅋㅋㅋㅋ
819_star
엑스맨때 오빤 진짜 너무 청초했어ㅠㅠ
jumjum_deep
영화보는데 아는얼굴 너무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맨이 나왔던 쇼우도있곸ㅋㅋㅋ 아이언맨3 에 나왔던 언니더 있엌ㅋㅋㅋ
iden_0229
작년에 겪어봐서... 으음 엑스맨 진짜 중요하지..쁘락치.. 그래서 이제 단톡 그만 나댈래.. 시간표랑 이거저거 알려주긴했는대
iden_0229
여긴 쁘락치가 아니라 엑스맨이라카는구나..누굴가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ejrwlfgksek
@69986040bc4044d 내 인생은 망했어 별트렉도 잼있고 웃긴건 나 마블 어벤져스가아니고 엑스맨으로 처음 치임 지금은 마블 드라마도 본다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yS2jh
@petitmur_324 틀면 나오는 예능=엑스맨, 항상 있던 게스트=신화 틀면 나오는 오빠덜😂😂😂😂😂 돌아가자요 솔찌키ㅠㅠㅠ
petitmur_324
그 당시에 신화때문에 엑스맨 봣엇는데
petitmur_324
아 엑스맨 다시 보고 싶다
andyS2jh
@interest_JJ 끄어...솔찌키 엑스맨하면 신화 아니에요ㅠㅜㅜ??????신화 두명은 불러야지ㅜㅠㅠㅠㅠㅠㅠㅠ ㄴ저쪽팀 보이그룹에서도 두명왔는데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ktwo0930
@andyS2jh 진쨔 부를거면 둘다불러주지.....진디가 꽁냥대야 리얼 엑스맨완성이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ㅜㅠ
andyS2jh
엑스런ㅁ닝맨 찌니오빤 왜안불렀지 진디 나갔으면 옛ㅅ날에 진디가 엑스맨이서 꽁냥대던거 다시 볼ㄹ 수 있을텐ㄴ데ㅠ ㅠㅠㅠ ㅠ ㅠㅠㅠㅠ 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dnwjddmlrPqh
이거 지나가다가 엑스맨의 저주라고 적힌 줄 알고ㅋㅋㅋㅋㅋㅋ찰스의 저주로 모두 대머리가 된다😞 b
andyS2jh
@ham_m_my 예전에 엑스맨에섴ㅋㅋㅋㅋ강호동님이 당연하지할때 넌...청바지냐?! 했었는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roes_wiki
[마블] 엑스맨 무비버스는 마블에서 earth-10005로 간주됩니다. 영화와 코믹스의 차이점은 무수히 많으며 캐릭터의 배경환경과 성격조차 다르지만, 지구가 달라 설정이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Epiphania_
차라리 엑스맨 시절 oh oh oh oh 병자막이 차라리 나음 그건 웃기기라도 했지
nvxyuhvl350
영화 ‘끝까지 간다’, ‘엑스맨’ 잡았다
imj03284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아이언맨3, 토르천둥의신,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엔트맨, 엑스맨 퍼스크 클래스, 더 울버린 오호 ㅋㅋㅋ 마블 팜플렛 꽤있었네 M
860206_u
퀵실버땜에 엑스맨이랑 어벤져스 정주행했는데 엑스맨에서 의도찮게 교수님한테 치이고.. 어벤져스에서도 배너박사님한테 치임.. 으윽.. 의외의 덕통(눕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invisibIedragon
토르랑 엑스맨 정주행하자,, .,. ., .,
invisibIedragon
퀵실버때매 엑스맨봐야함 ㅅ
Heroes_wiki
현재 DC의 공동 출판인인 짐 리는 저명한 펜슬러이기도 합니다. 짐 리가 그린 X-Men #1은 8백만 부를 넘는 최고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아직까지도 엑스맨 시리즈 내에서 이 기록은 깨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DTGkim
엑스맨의 콜로서스는 말라서 별로였는데 역시 원작 비슷하게 하니 좋구만
Cldzero
@sbsisid 헉 미친 개쩔ㄹ어요;;;;; 그 무슨 그..그...그그... 엑스맨? 그런 느낌이에요 ㅇ0ㅇ 오 포스쩐다.. 둘이싸우는거 보고싶다... 다른애들ㄹ도 적용시켜주세요 모카쨔마!!(사퍼를모르는자가 외쳤ㅅ다
seed9210
판타스틱4도 엑스맨도 데드풀도 폭스고 스파이디도 소니에서 벗어났고 뭐가 문젠데!!
notSanphy
엑스맨은 나 하나로 족해요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binamagic
하 오늘 숱한 엑스맨 짤을 털었다... 뿌듯하군
ruwencelot
엑스맨 예고편 봤조 ㅠㅠ 아이고 진 그레이 엄마야....아니 이게 아니라 사실 소피 터너 맘이조 우리 예븐이보고 자이언트 거산사라고 놀리면 다들 모가지조
SNW_GSH
@SNW_KEH 와.. 엑스맨이에요? 어떻게 알았지?!
Magaret_ML2
@ShardRv_ML2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으며) 독..독심술이요....?산타할아버지는.....엑스맨이에요......?(혼란스러운 표정 지으며)
Blooming_O5O6
@0408_0507 엑스맨도 어쨌든 특별해 난 스페셜
0408_0507
@Blooming_O5O6 스페셜이 아니라고 돌연변이 라니까?엑스맨
Egoistic_I
@euphoria_04 맞아맞아 도요님 최고 우리 같이 엑스맨 에릭이 찰스 납치하는거 보고 에찰 뽕 맞아서 울어야해요 후우 놓치지 아늘거야ㅅㅁㅅ❤️❤️❤️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irulil07
@mistextbo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둘이 장난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계속 둘이 잡담하고 웃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스맨 홍보때 맥어보이까지 껴서 셋이 홍보도는거 기대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ugae_jyj
@Ee2d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뎀으로 원하는 예능 골라줘요 근데 엑스맨이 없어요..ㅠ
Zayu_Stunter
엑스맨 신작 개기대
XIA_IeO
@xiabaer ㅋㅋㅋㅋ전 2006년 10월 엑스맨!! 즐겨보던거라 그냥 보고 있다가 준수 춤 추는거 보고 완전 반해가지고 ㅠㅠ 춤도 잘추는데 노래도 잘하던!~
YAMAAA_KK
@ingyeo0614B 전기세는 제가 내는게 아니니까...... (집안의 엑스맨<<<) 후...애쉬튼..을..그려..주..신다면...저는...몹시..기쁘게..절대....거절..안할..것..........ㅡ
_paper_moon
유튜브 영상 뭐 보려고 하는데 앞에 낀 광고가 2016년 개봉 예정인 엑스맨이길래 끝까지 봤는데 광고 끝에 대머리가 된 찰스가 나오니까 앞 내용이 싹 표백되어 날아갔다.... 대머리의 임팩트가 모든 걸 잡아먹었어.... 결론은 대머리....
2011august29
@_Belzer_ 엄... 엑스맨이라구요... ㅋㅋㅋㅋ 오빠에게 보내려고 처음에 사진을 찍었을 때말예요ㅋㅋㅋ 남주인공 가슴에 의사? 인 여주인공이 손을 올리는 장면이었는데 털이 많아서 좀 이상하게 보여서 다시 찍었어요...ㅋㅋㅋㅋ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winnie0425
지난주 런닝맨에서 10년전 엑스맨을 했다길래 봤는데 설현하고 비아이한테 심쿵. 설현.. 강남1970? 거기서도 이쁘다~했는데 예능에서 보니까 진짜 이쁘네. 비아이는 눈이랑 턱이 이쁘더라.
Ddalki112
@byungsinyear 아 나도 시스가고싶자..엑스맨에서도 그랫지만 찰스와 시스... 나 스7봣더
Reed_who__
@spo_toro 저도요! 이번에 맥베스도 못 보고 잡스도 못 보는데!!!!! 엑스맨이라도 보고 싶습니다!!! 극장이여 제발 은혜를 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Reed_who__
@spo_toro 매일매일까지는 무리더라도 주말마다 보러 갈 자신이 있는데 말이죠. 근데 한국 들어가는 시기랑 엇갈려서 아예 엑스맨 못 볼 수도 있어서 좀 겁나요 (, , 여기 중국이라 개봉이 늦는데 한국은 빨라서 양쪽에서 다 못 보는 불상사가...
Reed_who__
@spo_toro ㅋㅋㅋㅋㅋㅋㅋ 5월에 개봉해서 한 두달쯤 극장에 걸려있었으면 하는 것이 제 바램입니다! 엑스맨은 유명하니깐 오래오래 개봉하고 있어서 몇번씩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33vuu
@doughnutisgoo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순간 도넛님이 투디에 반응하시는 거 오랜만이라고 칠뻔했는데 엑스맨은 투디가 아니었어요 쓰리디현실이죠
you_chang92
@Doomgabje1 저는 엑스맨 VS 스파랑 마블VS 스파?? 이것도 많이 한거같아요 존잼존잼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Reed_who__
@spo_toro 정말 예뻐요, 정말로요. 그리고 미스틱은 데퓨 때처럼 진짜 멋지고 강하게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엑스맨 1때 미스틱이랑 데퓨 때 미스틱을 가장 좋아해서요. 사실 퍼클 때처럼만 그러지 않았으면 다 좋을 것 같습니다.
Hokko_
메그니토젊은시절..보구싶다~엑스맨..퍼스트클래스다시봐야지ㅣㅣ~^^
zza__zan
@pyo9k 나도지금니트윗보고 자기전에 영화보구자려고 엑스맨이랑 센과치히로랑 뽀따랑 몇개 노트북에 넣는중
pfomtu
위아더퓨처 왜모르지 저더직접티비로본적은없지만 엑스맨 그런데서 많이들음
MyLifeis_0go
약ㄹ탈혼 (엑스맨 예고편 봄
binamagic
엑스맨뽕 4
eugene_pedal
@wint517b 엑스맨인둡..... 평소에 얼마나 왼쪽이를 굴리기에 왼쪽이한테 잘해주는 것도 불만인지ㅋㅋ 졸지에 장모팬덤돼서 기분 좋으네요ㅋㅋㅋ 우래기 씨암탉 많이 먹자^~^♡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pullssack
내 취향은 판빙빙... 엑스맨 블링크에서 진심 너무 이뻐서 반해버렸기 때문이다..
Park_Cci
@whereruaddy0 그그 저 잃어버렸는데 진인가 그 엑스맨에 붉은머리여자 코스한적두 있지않나여
_birebire_bi
엑스맨시리즈 비록 마블에서 반쯤 버려졌구 폭스도 왠지 돈줄로밖에 안보는거같지만 되게 재밌는데
desolatedmoment
엑스맨 확실해요
srmee618
트랜스포머 영화는 마베개객기 때문에 편을 거듭할수록 슬애기가 되어가고... 편을 거듭해도 괜찮은 마블영화는 엑스맨정도...? 물론 내기준
medem_pap
@since121028 헉헉 제 닉넴 관캐옆자리내자리 예요!!(간비님:??)헉헉 굳마히 드림팀 ㅠㅁ ㅠ 조아요(그리고 팦님은 엑스맨이여따
snopkim
@GangLAXY @275mmgogo 엑스맨 아는거보니 나이가..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GangLAXY
@275mmgogo @snopkim 제가 엑스맨입니다
nomacubed
@Myung_Tam_Jung 아 엑스맨은 나 아직 안봄 ㅠ ㅋㅋㅋㅋㅋ 나도 이번방학때봐야겠군.. 님혹시 퍼스트어벤져 안봄?
d_shahar
@tsukiuta_ayel 전 사패 보고 옐님은 엑스맨 봐주시고 딱 좋네요(넘
33vuu
'아 브싱은 좋겠다... 내가 엑스맨 감독이면 쓸모없지만 내가 보고 싶은 장면을 찍게 한 다음 편집할 텐데' 여기까지 생각했다가 내가 감독이 아니라는 게 천만다행이란 걸 깨달았다
269_19_6984
엑스맨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salady0116
내가 좋아하는 배우 짱많타... 마이클 패스벤더, 제임스 맥어보이, 휴 잭맨,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그리고 오스카 아이작 악!ㅎ 엑스맨팀도 어벤져스팀만큼 훈훈해😊 t
d_shahar
@tsukiuta_ayel 볼게요 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옐님 엑스맨 보실래요...?(흐릿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srbsts
가끔 생각하지만 내가 엑스맨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는 역시 스톰인것이다.. 이름까지 완벽하게 내 취향인것이다..(오로로)
Rotring_
올해 코믹콘 오스카 아이작 사진 당연하게도 엑스맨 밖에 없음 y
ManicSanic
잠깐 비비씨라면 그 각이잖아 엑스맨 배우들에게 실제 에찰 꾸금 그림을 보여줬던...? 베니에게 셜존 그림을 보여줬던...? 그 장면을 이제 닥터후 장르에서도 볼수있단 말이야...???
Milktea_78
박상오가 엑스맨이네
nky020308
@J01DH03J 차라이 바비아이중 한먕이 엑스맨이면..헿 전혀아닌것같지만..
thsutleowkdwkdw
데드풀 2달 배트맨대슈퍼맨 3달 시빌워 4달 엑스맨 5달 수스쿼 7달 남음 그러나 나의 20대는 일주남았네
sonakbi_copipe
단미 「볼 만한 영화 좀 추천해주지 않을래요? 참고로 난 스파이더맨, 엑스맨, 터미네이터 같은 거 좋아하는데.」 강우 「스파이더맨2, 엑스맨2, 터미네이터2.」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Kim_Bertie
지금 새내기 단톡에 한 사람이 계속 짤을 보낸다..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엑스맨도 한 사람 있는데...
kedeland
@alskdjBB 나도 엑스맨하고싶은데 학생회쪽이랑 안친해서 ㅜㅜ
Momooming
에반 피터스는 옛날 사람 연기하는데 목소리 또랑또랑 한것이 몹시 귀여운..왜 엑스맨 팬덤에서 못난이 취급받는건지 너무 속상하다…
kedeland
@alskdjBB 어제 15애가 헐 우리 새내기 카페에 여자 들어옴!이랬는데 방금 엑스맨인게 밝혀짐
imps_dream
엑스맨 X-men (FC-> DoFP) - 02 찰스 자비에 2014->2015. 아이가 생겼다 (?) 7
imps_dream
엑스맨 X-men (FC-> DoFP) 찰스 자비에 2014->2015. 8
XIA_KITTO
제일 신명나는건 후라이팽이지 엑스맨 감사해오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ringodejong
@Fascinatee 네 막 완벽하게 모든걸 이해하고 있지는 않지만 엑스맨이 주는 메시지를 가장 좋아합니다
_bkmoon
나는 슈퍼맨 리턴즈를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라 좀 안타까움. 하지만 에피7보다 리부트는 오마주질만 하면 안 된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을 뿐이고. 싱어. 엑스맨 버리고 갔으면 성공이라도 시켰어야죠.
ringodejong
개인적으로는 마블<스타워즈<엑스맨 순이 아닌지
the_tamet
엑스맨나옴?
Heroes_wiki
제이슨 피어슨은 라이터이자 펜슬러입니다. DC의 레전-히어로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이후에도 배트맨: 다크나이트의 전설을 비롯하여 엑스맨 시리즈를 집필했고, 집필한 이슈 수만큼의 게스트 커버 펜슬러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LonelyonlyU
@aeter_na @Kiiippeu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스맨 재밌어떠 돖 흐격사도 어...
LonelyonlyU
@Kiiippeum @aeter_na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그거 엑스맨ㄴ 표시 막ㄱ 싸인ㄴ 하는 거 보여주지도 않으면서 ㅠㅠㅠㅠㅠㅠㅠ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LonelyonlyU
@Kiiippeum @aeter_na 김종국하면ㄴ 그거지 엑스맨 !! 당연하짘ㅋㅋㅋㅋ윤은혜 귀 가려준 그거 !!!!!!!
J_in_dreaming
님들 심심하면 엑스맨 시리즈 보고 오세요 퍼스트클래스랑 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내 최애🙋 젊은 찰스 존잘이십니다 무려 제임스 맥어보이라구요👏🏻👏🏻👏🏻👏🏻
J_in_dreaming
@Mymybuchu 엌ㅋㅋㅋㅋㅋㅋ마블 최애 여기있어요....엑스맨 시리즈가 최애영화입니다만....💕
KAIONME
@DAL_EXO 여기 몸 담ㄱ구ㅡ면 그 엑스맨애 나오는 여자 될 것 같음..
wanabi2345
오늘 너네집주위에 방사능쬐게해준다 단체로 한번 엑스맨되봐
33vuu
(30분 뒤) 에릭: 교수님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저도 모르게... 찰스: 아니에요 매그니토님 저야말로... 매일 화내서 죄송합니다. 에릭: 아닙니다 저야말로. 너무 좋아해서 이럽니다. 찰스: 아이참 저야말로... 엑스맨:
mytome22
케이블 이슈 더 읽고는 싶은데 이아자씨 왕년에 너무 바빴고 엑스맨 본격적으로 읽기는 두렵고< 클래식은 엄두가 잘 안나는것이 사실...엑포도 읽어야하는데....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AuroraHiss
김히스 엑스맨 유니버스 최애: 김로건
33vuu
이제 싸우지 말자며 서로 존대쓰고 존중하기로 한 에찰이 존댓말로 싸우는 거 보고 싶다 에릭: 보시다시피 헬멧이 없어서 말입니다? 찰스: 그쪽 머리 안엔 다신 안 들어가겠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에릭: 뭘 잘하셨다고 언성을 높히십니까? 엑스맨들: 제발그만해
Min0305Jas
@afterimageis 헉 뭐야 엑스맨?
arrnyaterna
이제 초인이 영접하러 가야징~ ㅇㅅaㅇ 이거 초반부 뭔가 엑스맨 스캇 어릴때 생각난다... 센티넬버스 같은 걸깡
YeahZiap4
아 저건 엑스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당연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inRedtinhead
뱃가 중심으로 DC코믹스 배우는중입니다! 제이슨 최애구요 닥터후 BBC셜록 스타트렉 슈퍼내추럴 에이전트오브쉴드 엑스맨...이것저것 좋아해요 올라운더 리버시블! 닥터후보세요! #크리스마스_이브_트친소
rabbit5duck
마블(엑스맨무비버스, MCU, 코믹스 째금), 해리포터, 헝거게임, 웹툰, 양 가수, 양 배우, 인디(?)가수 등등 팝니다 일상트 잡담트 많아요 같이 놀아용 #크리스마스_이브_트친소 #마음만_주시면_잡으러가요 y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ban_zaii
@siroyooki 어서 개봉했으면 좋겠어요..!! ㅇ///ㅇ)! 엑스맨은 안그래도 기대하고는 있었는데 오스카한테 덕통 당할 줄은 예상 못했습니다 ㅇ(-(
rabbit5duck
@Pebe_ulx 안녕하세요! 트친소 보고 멘션드려요 저도 마블(MCU 엑스맨무비버스 코믹스) 랑 해리포터 파요~~~ 일상트 잡트 많습니다 ㅋㅋ
siroyooki
@ban_zaii 이 잘생긴 포가 엑스맨에서 그렇게 빡센 분장 하고 나온다니 새삼 다시금 통탄을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ndomknow_bot
반지의 제왕의 간달프, 엑스맨의 매그니토 등으로 유명한 배우 이안 맥켈런은 호텔에 머물 때마다 침대 옆의 성경에서 레위기 중, 동성애에 대한 안좋은 시선이 담긴 구절이 포함된 한 장을 매번 찢어서 버린다고 한다
lil_205
@slave___bam 구래서 넘나 슬푼 것.......... 8ㅅ8 스골이나 엑스맨이나 천생연분 만원의 행복 작렬 정신통일 이거저것 많았는데... 큽..
____141006
미친 방금 킹스맨이 생각안나서 혼자 젠틀맨.. 엑스맨.. 매너맨.. 이러고 있었네
soh_su
아니 엑스맨 한번했다고 날 죽이려드냐ㅠㅠ무서운새끼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qwety89
@127giantrabbit_ 옴마야 헐크흑과부의 엑스맨 버전?! 어 막 이거 위험해지고 그럴지도... 파랑이를 변신시켜 놨더니 빨개져서..흠흠
mmuehoul_OSO
재밋다..엑스맨..쫌따 또해야지..
soh_su
나도엑스맨해보고와야지
mmuehoul_OSO
여러분도 엑스맨놀이하십시오 개존잼
mmuehoul_OSO
엑스맨 인콤님
XD_Kn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ㅅ냐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믱뫼님ㅁ방금 나한테 전화해서 "당신은. 엑스맨이 맞습니다." 이러고 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른자옄ㅋㅋㅋㅋㅋㅋㅋㅋ
XD_KnM
엑스맨이라니...밍매님ㅁ 할매같아....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procyooon
@ryuka_new 그러면 엑스맨처럼 뒤엎고 새 게임을!!! 블리자드의 저력을!!!!.....은 10년 후겠지..ㅠㅜ
ryuka_new
@procyooon 문제는 떡밥 회수를 개판으로 했다는점 엑스맨 3처럼 회수 전부 못한채 끝났다는거 자체가..
erer009
@damyo_j 대신에 엑스맨보세여
erer009
@hoop_ss @damyo_j 그러니까 엑스맨으로 고쳤자나여 게다가 다 치지도 않았는데 아셨어!!!! ㅋㅋㅋㅋ
erer009
@damyo_j 고친다는게 또 오타났어 아놔 네 엑스맨이요 거기에도 홀트 나와여
rania_1121
1126일부터 오빠들 나온게..... 나혼산이랑 엑스맨을 가장한 런닝맨 뿐이죠??
RoseSharkPark
알티된거 중 엑스맨 만화... 어디서 약을 팔아 거기 제주도 아니고 일본 같거든? 닌자 없거든?!!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PYANFYAN
요새영화에서도 많이 본것같은데...아마 엑스맨 데이즈오브어쩌고 퀵실버장면이었나 아ㅁㅏ 이것도 뭐 오마쥬였을텐데 암튼 급박한 상황에서 잔잔한노래트는거 아마 큐브릭이 원조겠지..? 2차대전 보여주면서 사랑스런 클래식이 나오는게 최고 묘함..묘한느낌...
nung_nang_nang
예전에 레터비 팠을 때 좋아하던 존잘님 있었는데 지금 뭐하고 계신지 궁금하다 그 때 엑스맨도 파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ready_made_life
@snowgiri962 으앜ㅋㅋㅋ제 그림은..잊어버리세욬ㅋㅋㅠㅠㅠㅠㅠㅠㅠ저야말로요!!ㅋㅋㅋ아침부터 잘생긴 딘봐서 횡재한기분이예요 혹시 비월님은산타신가..?(아님 ㅋㅋㅋ요새 협력때문에 바쁘셔서 그런지8ㅁ8 저 아직 기다리고있습니다..엑스맨 댄스연성..
KorilakS2
미루던 영화들 하나씩 보는데 생각보다 취향으로치인건 스타트랙 의외로 애매한 취향은 엑스맨 ㅇㅅㅇ....
jabduckstar
10. 쩜오디덕질도 했네요 입덕은 어벤으로 시작해서 엑스맨시리즈 마블코믹스 디시코믹스 등등.... 아직도 넘 좋아하구 영화 개봉만하면 바로 달려가서 보고 그래요 ㅜㅜ 지금은 파지는 않지만 서양배우나 쩜오디 아직까지 많이 좋아하고있어요
bsmwsnua168
'엑스맨:DOFP' 100만 돌파, 천만 '겨울왕국'보다 빠르다
oppaenglishplz
저 정도면 진짜 도리화가 엑스맨 아니냐?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manami_920529
사스케나 에릭(엑스맨)이나 그냥 다 이해됨 사스케같은경우 뒷내용을 몰랏으니까 그렇게 복수자가 된거긴 하지만 아무튼 내 부모죽였는데,,,, 나같아도 저리될듯,,
experience171
엑스맨 되라구?넌 돌연변이야
experience171
팀에 들어오라?!엑스맨 되라구?
hornyelves
이것의 무서움 느꼈던 게 엑스맨시리즈에서 마이클파스벤더가 에반피터스의 아빠라는 사실을 최근 알고 나서 둘의 조합에 관심을 가져버림;
HSSSSSSYJ
@tnrl12325 엑스맨한테 왜그러냐 엑스맨은 아무런 잘못이 없다
Philia_MoZ
엑스맨 앤디오빠 편집본 꼴랑 4분////////
ElfXDwarf
@Miq_74 우왕 그렇군요...! 전 엑스맨을 안봐서 잘은 모르지만 비슷한 느낌인 것 같긴 하네요 !! ㅋㅋㅋㅋㅋ

엑스맨, 마블 영화 찰스 런닝맨 데드풀 스타워즈 에릭 스파이더맨 참고로 사람

zzz_z_zz_z
로12건2이란 이름 왤케 잘보임 내가아는로건 내사랑과 엑스맨밖에없는데
Heroes_wiki
<시공사 마블 정발 목록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파이더 아일랜드, 피어 잇셀프, 어벤저스 vs. 엑스맨,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시즈(시즈, 다크 어벤저스), 다크 어벤저스(Vol.1: 집결, Vol.2: 몰러큘 맨)
mytome22
@rhdbwls123 대사량이 좀 많긴해요! 저도 지금보다 영어 많이 못할 때 읽었지만 이해하는데 어렵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ㅎㅎ사실 영어보다 주변에 케이블이 자꾸 바깥쪽 엑스맨 이슈 끌고오는게 조금 어려웠어요;ㅅ;
7a6523568e0240a
런닝맨에서 저번화에 엑스맨!! 때 하던그 당연하지 게임을 아드마리(정체를 서로 알고 비밀로 사귀고있을때)로 대입해봤는데 막막 그 반아이들끼리 당연하지 게임을 하고있어 근데 아드리앙하고 클로이나 사브리나랑 할때 질문을 너 클로이좋아하지나 클로이랑 사귀고
sweetalsdud
@interest_JJ 아 ㅠㅠㅠㅠㅠㅠ엉엉 진짜 엑스맨 사랑인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막라 보일때마다 심장폭행당하구요 ㅠㅠㅠ
interest_JJ
@sweetalsdud ㅠㅠㅠㅠ제가 알티한 엑스맨 진디여 ㅠㅠㅠㅠㅠ마지막에 볼 감싸는데...저 쥬그어ㅓㅇ여ㅕㅕ
sherlock2804
엑스맨- 울버린/어벤져스- 아이언맨 혈계전선- 크라우스/원펀맨- 사이타마 오소마츠상- 이치마츠/셜록홈즈- 홈즈(영화) 타이거 앤 버니- 코테츠/페이트 제로- 키리츠구 월간순정 노자키군- 호리/....이정도? #탐라배_잡덕_경연대회_최애_이름_나열하기
jinwon7171
엑스맨 영화에 나온 울버린을 보면서 떠오른건데 저놈은 저기서 칼날을 꺼내서 쓰는 주제에 어떻게 손등 살이 안들리는지 궁금했었다.
Cyclops__bot
우리가 엑스맨이 된 이유, 우리가 목숨을 걸 이유가 이것이다. 희망.
mebo_00
@lunan_am 엑스맨?에서 자주햇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재밋게 봣엇는뎈ㅋㅋㅋㅋㅋㅋ전쟁가튼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i83851
엑스맨 데오퓨 볼꺼다 휴잭맨죠아죠아
Seitrap_Fo_Tra_
#장르별_최애_차애 007: Q, 말 로리 엑스맨: 바비 드레이크, 엠마 프로스트 어벤져스: 브루스 배너, 나타샤 로마노프 가오갤: 로켓, 로난 스타워즈: C3PO, 한 솔로 메이즈러너: 토마스, 벤 틴울프: 피터 헤일, 스타일즈 스틸린스키
msiesta_info
+*엑스맨 온리전 4회ㅠㅠㅠㅠㅠ/*+ 넘조은
mcbender_baem
@vkekekfr @honeybeevv @moonjoong7 l_ㅇ) 엑스맨 온리전 때 찰에 꾸금책을 내십쇼
gatt_wf
@aortdn 엑스맨 맴버들 잘 몰라서..왕창 나오고 반절이 죽고 마지막은 호모엔딩이라서....저두.... 방금 말씀하셔서 기억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emet_ow
아셋상에ㅠㅠㅜㅠ엑스맨 온리전이락우여ㅠㅠㅠ??
han_bigbang
@han_bigbang 뒤에서 감시하고 있다가 도망가려는 사람들 어깨 붙잡고 강제로 끝까지 보게 하고 싶다...기승사, 골미다, 엑스맨 등등...절친노트도 좀 틀어주고...강심장은 절대 안 틀어줄거다 엿쳐머거 강심장...
_two_idiots
베이비 어벤져스vs 베이비 엑스맨 이 이슈가 너무 보고싶어서 포함되어있는 단행본을 샀다.... ㅜㅜ 빤스만 입은 토르가 귀여워... 울버린도 귀여워... 다 귀여워... O
piccan_
엑스맨 온리전 4회!!! 😁💓💓
aortdn
글고보니 케덷 책 내달라고 마블에 땡깡부리고 싶으면 조던화이트 뿐 아니라 엑스맨 쪽 편집장한테도 빌어야 하나...?
duswn1541
#내가얻을세가지_2016 1. 내가 영화볼 돈..(시빌워..엑스맨..뱃앤숲..수어사이드 스쿼드..) 2. 나이 +1 3. 피곤과 스트레스
poi_en
엑스맨 온리 내년에 또하는거구나 ㅇ0ㅇ
shabbyRag_RR
퀸토랑 파인도 계약 연장했는데 패시랑 매카도 계약 또 할 가능성이 제로는 아니지 아닐가?? 캐리비안 시리즈마저 노잼의 굴레를 짊어지고 5편까지 만들었는데 엑스맨이라고 더 안 나오리란 보장이 없어 (통곡
flah_comm
아 그 머더라 2~3학년이 신입 중에 껴서 엿먹이는거 엑스맨?
msiesta_info
스타워즈 포스터와 함께 걸려있는 'Up the Academy'는 엑스맨 시리즈 프로듀서 허치 파커가 배우로 출연했던 유일한 작품. 제작 및 유통 모두 워너 브라더스던데 프로듀서 때문에 고른게 아닐까 그런 생각도 듬ㅋㅋㅋ
shabbyRag_RR
헉근데 방금 나도 탐라에 스포 싼걸까 찰스 대머리되는거;;;;;; 아 어떡해 스미마셍....트윗 지워야하나... 근데 아무래도 국내 엑스맨 팬덤에서 포칼에 대해 제일 모르고있는 거 분명 나인거같고
whsldnjzj
ㅋㅋ 엑스맨 퀵실 넘 기여운거 아니냐
bomb_7101
작년에 지인들이랑 엑스맨 온고잉 달릴 때 키티 프라이드가 아이스맨이랑 헤어진거ㅋㅋㅋ얘기하면서 ㅋㅋㅋㅋㅋ음...키티언니 언니의 역대 남자관계가 전부 재앙이었던 건 어쩌면 앞으론 여자관계를 가져보라고 그런게 아닐가요? 매직이랑 사겼으면..<했던거 기억난다
a3576939
엑스맨 본다 하와와ㅏ앙
Takmiii
쌍제이 엑스맨이네 스타워즈 팬이 아니고 트렉팬 아니냐 소리나오는데 어이없
heymorniglory
@oran_bana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산사 예쁜ㄴ데 엑스맨에서도 나온다 하더라 오... 제일 안쓰러운 캐는 테온인듯ㅋㅋㅋㅋㅋㅜㅜ
sHamerulesapply
@veronica_ayun 제 덕질본진 제임스 맥어보이용 곧 개봉하는건 프랑켄이랑 엑스맨이죠
mcavoy_finnon
엑스맨은 인생장르가 아니고 걍 내 인생 그 자체임(???
2BoongEr
무ㅓ야 엄청 에스비에스 엑스맨같은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3DS4LLY
졸라 웅장한곡 나오길래 뭐지 했더니 엑스맨 ost네 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
Rotring_
@camerata_ 영감님들 대신 젊은이들이 일합니다.. 라고 하기엔 로건이 제일 영감님이네요.... 엑스맨 탄생에서 남북전쟁부터 시작하는 거 보고 충격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egol_man
엑스맨 더 뽑아줘.. 엠마가 없잖아 엠마가
Heroes_wiki
<시공사 마블 정발 목록 4> 엑스맨: 다크 피닉스 사가, 엑스맨: 메시아 콤플렉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 엑스맨: 뮤턴트 제네시스, 엑스포스 케이블: 메시아 워, 엑스맨: 세컨드 커밍, 울버린, 울버린 웨폰 X
wstjonjaj
어제 엑스맨 영업을 당한 것 같음 ㅋㅋ 이제 덕질을 그만두고 이 바닥을 떠난 머글의 평: 브로맨스 요소가 있긴 있지 있어... ㅋㅋㅋㅋㅋ 이번주나 다음주 연휴에 봐야겠다 ㅋㅋ
rbejrgn23
아아...내가 아무리 엑스맨 덕후라도 저 굿즈는 넘나 비싼것...
ghkahrfks_J
학교괴담-디지몬-엘소드-가히리-삼국지-메이플-자캐-이영싫-원피스-나루토-페어리테일-다빈치코드-중력폭포-카오스이론-옥도사변-오소마츠상-언더테일-엑스맨
mylokistrike
@S2eumenes 아 이거 진짜 개싫어요 대체 어ㅐ이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히어로에서도 엑스맨에서도 계속 이러더라고요...환장
HOPEx3_DN
아 명절특집으로 엑스맨 리턴주 했으면 좋겠다... 거기에서 스테파니님이랑 홉오빠 댄스신고식 보고싶다 으아앙 연예계 춤꾼 다 모여라 ㅠㅠㅠㅠㅜㅜㅜㅜ. ㅠㅠㅠㅠ
4__for
@Peeka_Pooh 그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시강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래긔 카메라에 대고 힙합스타일로 막 엑스맨은 누구~~~?? 였나 여튼 글케 말하는거 넘 기여웠는데 개리광수밈 넘나 신기해하시는것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하앀ㅋㅋㅋㅋㅋㅋㅋ
jeongdingga
난 조금만 더 일찍 엑스맨 덕질할걸...ㅠㅠ..우움..그동안 못본 존잘님들 회지가 산더미겠지
dp_sk
@whereruaddy0 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정말있었더라면 좋았을텐데...저 엑스맨친구들 레고데리고 오덕여행갔을듯...*^^*
Nahe_3
엑스맨이랑 데드풀 포스터 떴구나..!! 2016년엔 히어로가 가득해.... 조아아아 근데 데드풀 포스터에 스탠리 있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jere_rv
RT) 무비 엑스맨 퀵실버는 진짜 코믹스랑 떼놓고 생각하는게 좋을것 같다 싫은건 아닌데 정이... 정이 잘 안가... 좀 귀여운? 느낌이어서 그런가
JE_TU_NOUS
나무늘보와 같은 신체리듬을 가진 나로선 엑스맨에서 퀵실버가 젤 부러운 능력자
ooosorry
올해 엑스맨 볼라구 자살안함.
Cyclops__bot
엑스맨을 사랑해서 자기 목숨을 버렸고, 날 사랑했기 때문에 부활했잖아. 이 우주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것을 구하려 또 다시 죽었던 거잖아. 사랑 따윈 모른다고?! 진, 당신이 사랑이야!
chanchanchanb
엑스맨 런닝맨 콜라보 개웃기다ㅋㅋㅋㅋㅋ 미친 자막보고 뿜음ㅋㅋ
missuJxiah
징글징글하돠 레파토리 진짜 씽크빅도 없나봄 . 자신들이 싸지르는 말이 결국 누구에게 피해가가는지 진정 모르는지 .. 엑스맨이 아니라면 진짜 아이큐지수 아메바 수준 .
nt_217
@hillR209 엑스맨은 뚜쟁이ㄱㅏ 퍼클로 살려놓고 후속작 안 만들고 빠졌잖아ㅇㅁㅇ
mytome22
백편 써준다잖아..그럼 백편 쓰게해줘야지..니시에자 저력을 무시합니까.....케이블 살리는 김에 데드풀 인기 편승해서 가면 좋잖아요...팬들은 좋아하는 콤비봐서 좋고 작가님은 좋아하는 자캐컾 파서 좋고 엑스맨 편집부는 못살리던 캐릭터 살려서 좋구
sosweet_joo
ㅇ엑스맨 봐야쥐 에바니 목소리 듣고싶듬
soltirefa
김무성 엑스맨인가
mahru_
헐 엑스맨도 트레일러 떴네 이것도 재밌겠다
181x181
엑스맨 개봉좀 ㅃㄹ
HD_D00
@zalza0 엑스맨보는데 이자캐가 생각나덜아... 잘생겼어...
nal_loom
@_honeybugs 넹넹. 의외로 스토리는 쭈욱 나가는데 이래저래 깔아놓은 복선 수습하는 이슈인지라^.ㅜ 둘 관계를 제대로 이해하시려면 케이블 등장부터해서 엑스맨 이슈 읽어가시면서 데드풀 같이 읽다보면 좋아요! 저도 합체짤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l_loom
@_honeybugs 없고 중간 중간 다른 엑스맨들 만나고 엑스포스 결성해서 일 처리하고 그러는거 거치면서 쉴드쪽에서 요원으로 같이 활동하던 시기 이후에 케이블이 새 웨폰 엑스 프로그램에 대해 알게되거든요. 이게 웨이드가 덷풀이가 되는 그 웨폰 엑스
Jinn_Claudia
@kheezzang 뭘요ㅋㅋㅋ내 기억이 맞으면 이번 우리 엑스맨 알아냈던 친구 맞던가....??
lokijupjichsu
푸구의 덕질역사 : 초딩시절 비뢰도를 비롯해 다양한무협,판타지소설과 사극류>>중딩:건담시드,각트,라르크,오토메게임등 진짜엄청잡덕(하지만가히리에는 왠지 안치임)>>고딩:샤이니 >>대딩1:셜록,닥터후,엑스맨,스타트렉>>대딩2:장국의알타이르로 그림그리기시작
kanattan_
와 엑스맨 했던게 벌써 십년 전이래 미쳤
exo0461
런닝맨보는데..오랜만에 엑스맨봐서 추억돋는다ㅋㅋㅋㅈㅋ재밌었는데ㅋㅋㅈ 왜후라이팬게임은 안해ㅋㅋㅋㅈㅋ팅팅팅팅 탱탱탱탱 팅팅탱탱 후라이팬 놀이~
minoo_o_o
@anje_0v0 엑스맨데스 엑스맨
pietro_The_love
@anje_0v0 안녕하세요! 리트윗으로 와 초면이지만 멘션드려요! 마블코믹스의 엑스맨 멤버중 하나인 로라 (X-23)입니다 :D!
kr_cxavier
엑스맨에 취직하면 월급은 많이 주지만... 조별과제가 있습니다.
_playeve
헠 엑스맨 트레일러 이제서야 봤서
rrenn_00
맥어빠 필모에서 멘붕없이 재밌게 볼만했던 영화는 원티드랑 비커밍제인 페넬로피... 멘탈은 깨져도 오빠가 이뻤던 건 필스랑 어톤먼트 엑스맨 시리즈는 마스터피스 아닌가요 ㅇㅅㅇ
rrenn_00
@ranndepenny 엑스맨...
shushu0027
@sorabat 러부러부 혹시 제가 아는 그 엑스맨 오에스티?
ghkahrfks_J
엑스맨 전 시리즈 다운받았다. 이제 에릭보면서 후어ㅓㅓㅓㅓㅓ 해야지
Galaksio
1. 덕후입니다. 스타워즈/스타트렉/일본만화애니(특히 에반게리온)/엑스맨/반지의 제왕 까지 10대에 입덕했고 20대에 각종 게임과 마블 디씨에 입문했더니만 막 트렉이랑 워즈 리부트…네 제가 30대에 에반게리온 스타워즈 스타트렉 신작 볼줄은 몰랐죠…
Reed_who__
@mowed8 예전에 리트윗한 공책이여! 엑스맨!
mowed8
@Reed_who__ 오 거기 엑스맨도 포함도ㅑ요??
dadi_joo02
헐 엑스맨 나옴??????????????????
pullssack
오 세상에 현님 엑스맨 보시는구나 전 패시가 너무 보고싶어요 ㅠ
dkffff_
@dkffff_ 원피스철남3스타트렉닼니스맨오브스틸은위퍼시픽림감기그래비티토르닼월드엔더스게임겨울왕국캡아윈솔놀거남2엑스맨데오퓨엣오투트래스포머명량인터스텔라어벤져스에오울인시디어스3미임파5메런스코치마션스펙터스타워즈
dooboosa5gi
@noanswer44 ㅠㅠㅠㅠㅠㅠㅠㅠ흐흑 엑스맨 봐줘서 고마워 벼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벼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 교수님 애낳아서 학교차리고 전교생들 찰스 애들이고(막지껄임
keron_copipe
타루루 「볼 만한 영화 좀 추천해주지 않겠슴까? 참고로 스파이더맨, 엑스맨, 터미네이터 같은 거 좋아함다!」 토로로 「스파이더맨2, 엑스맨2, 터미네이터2.」
ego1stest
@ckdntm88p @qoxmaos713_3 @demiane_ 엑스맨이란다 어벤ㄴ!! 이런
ckdntm88p
@ego1stest @qoxmaos713_3 @demiane_ 엑스맨0ㅅ0?? 는 내가 23~24일에 서울에 없고 25일날도 약속있어서 저녁에나ㅈ될텐다 나 23~30일까지 휴가라 알바도안해오
ego1stest
@ckdntm88p @qoxmaos713_3 @demiane_ 엑스맨도 양재어샘블 할거같은디 아님 낼 언니 알바하는데 가서 받으러갈까 나 시간많음
somnubim
아직도 포스가 뭔지 제다이가 뭔지 1도 몰으갯는 닝겐의 깨어난 포스 감상(기준에 따라 스포 있을 수 있우니 주의...!) 1 오스카가 잘생겻다 2 포가 잘생겻다 3 엑스맨에서는 그 기대가 좌절되었으나 워즈에서는 오스카가 잘생겼다 4 ★축★ 오스카 입덕
zone_mx_
내년에도 돈 나갈 일이 덜덜덜 민석이 레이 경수 백현이 영화 콘서트 카더라 엑스맨 개봉까지,,,!! <-??
P1GW1G
와 엑스맨 춤만 추는데 항마력 딸랴서 못보게ㅛ다 옛날엔 어케 봤대
jonjaltax
마블 베스트도 페이보릿도 엑스맨
dooboosa5gi
@noanswer44 아놔 나 민영이랑 키스햇다고 아 엑스맨봐줬다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ㅈㅁㅈㅁㅈㅈㅁㅁㅈㅈㅈ사귀는건 둘째치고 이제 애정행각 하루에 몇번하는지가 관건인듯
dooboosa5gi
@noanswer44 fasㅇㄻㄴㅇㄹㄷㅈㄷㄹㄷㅈㅁㄹ민영이 엑스맨보니?????????????????????????????????
syulin_813
엑스맨 보는데 응? o
m_uk__
그.. 김종국윤은혜엑스맨~ 1) 잼~ 도리잼잼~.. 포토샵을 켜고싶었는데 포토샵이 안켜진다 (젊망.. J
Heroes_wiki
[마블] 아이스맨, 바비(로버트) 드레이크는 엑스맨의 초기 멤버 중 하나로, 당시 그 가운데에선 진 그레이와 함께 둘뿐인 오메가 뮤턴트였습니다. 공기가 있는 공간 속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irulil07
엑스맨 나오는데 왜 하필 얼굴 가리는거야ㅠ마블이나 디씨나 가면을 쓰는거 아니면 얼굴에 분장하는건 좀 하지마십시다.......제발...미남의 얼굴을 보여줘...
owerth_
런닝맨 엑스맨특집 재밌나? 볼까ㅏ
rrenn_00
@linenxusleex 헐 ㅠㅠ 그럼 엑스맨도 (슬릭: 그만
sweetcin_black
10 검사 외 팠던 쩜오디들 : 어벤 신세계청자성 엑스맨에찰 에찰은 아포칼 개봉하면 다시 돌아갈 확률 낭낭
funnyrato
@KIMU_Rung ㅇㅇㅇ네 이름 알려주신거 보고 바로 필모 검색해 봤는데ㅋㅋㅋ 스타워즈랑 엑스맨 나오더라구요ㅋㅋㅋ아 진짜 웃는모습에 치여서ㅋㅋ 우선 스타워즈 부터 봐야겠어요ㅋㅋㅋㅋ
KIMU_Rung
@funnyrato 두근?ㅋㅋㅋㅋ 것보다눈 이번 스타워즈에 나왔거든요! 처음 본 미남이라고 생각했으나 필모봣더니 봣던 영화들에 단역들로 나왔을 뿐이고..() 암튼 앞으로 스타워즈 시리즈에도 죽 나올거고 엑스맨에도 나올거니 자주 볼 얼굴일듯해여///
undersoul_
매드맥스는 아무리생각해도 틈할-디가 울버린이고 쌔르리즈태른이 진역할 맡고 제목을 그냥 엑스맨4쯤 씨리즈로 붙여놔도 의미차이 없고 그냥 별 말 없이 평점 6점대 받고 돈들인 쓰레기영화 평가받고 묻혔을텐데.
StarfisH_57
엑스맨을 마블이라 하기 뭐하다뇨 엑스맨 완전 마블인데요
0401mM
엑스맨을 마블이라 하기 좀 그런가... 음
sinhu78
@uyon944 자지네..보지자지둘다있네..엑스맨인가?
at_four_eight
@Qndpdpdpdpdndpd 엑스맨 재밌었어..? 아 참고로 걔네 약국에들 나옴
at_four_eight
@Qndpdpdpdpdndpd 엑스맨 보는 느낌
zlalfkfk
@holicok_ 마퓨파에 엑스맨이랑 데드풀은 안나올거라는 얘기가 거짓소문이길 빌어요ㅠㅠㅠ데드풀나오면....팀레드로 영웅세트효과도 나올 수 있겠고...!얼마나 좋은가...!
marvel_areyhun
엑스맨 폭스계열 핫토이는 울버린밖에 음네
_jeanMoong
와 엑스맨 또 나오네 예고편은 오지는데 재밌을까 궁금하다
heyyoarmi
저거 무슨짤인가 했더니 엑스맨이었구나...
pul12267
ㅁㅈ 엑스맨에서 퀵실버 진짜 매력적이엇다
spo_toro
패키지 디자인이 묘하게 엑스맨 느낌이야
0401mM
@heyyoarmi 맞아여! 엑스맨 같이 찍거든요 히히 코믹콘때 움짤이예요
quartz93
내가 다 볼거야 셜록이랑 엑스맨도 봐야지
oldtype56
이글아이 땜에 추억 새록새록임 ㅠㅠ 초딩 때 엑스맨 맨날 봤는데 재방 틀어줘서
Weetie_U
런ㅇ닝맨 엑스맨특집이어꾼
TildaFilm
@Teddyjun 그건 진짜 엑스맨12 같을까봐요ㅋㅋㅋ 트친분 중에 워즈팬 있으신데 7 전에 456만 봐도 된다고 하시고 영화관련 돌아다녀도 굳이 123 안 봐도 456이면 충분하다고 해서요ㅋㅋㅋ 123도 궁금하긴 한데 여유 생기면 천천히 보도록^_ㅠ
TildaFilm
@Teddyjun 저도 엑스맨1,2 정도 예상했는데 그거 보단 잘 봤고요 5편이 더 재밌대서 기대 중이에요ㅋㅋㅋ 당연히 7편이 제일 재밌을 거 같아요
TildaFilm
@Teddyjun 스타워즈가 스타워즈라도 워낙 오래 전 영화라 안 맞다는 사람도 있는데 전 재밌어서욬ㅋㅋㅋ 전 브싱 좋아하는데 엑스맨1,2는 힘들게 봤거든요 스타워즈는 엑스맨 보다 훨씬 전이라 힘들 줄 알았는데 재밌게 감상했다는 뜻이었어요ㅋㅋㅋ
Rotring_
엑스맨 등신대 없네..😢
mytome22
어벤져스가 넘 막강해서 엑스맨 캐릭터는 등신대에서 떨어져따
spo_toro
엑스맨 데드풀 하나됐어...
a1978337
모든 "엑스맨"의운명을 갖고
a1978337
저것들은 우리와모든 "엑스맨"의
reddevil1218
@hotjjoon0413 @jinsungjoon 맞습니다. 문대표님 끝까지 버텨서새누리 엑스맨들 이번 총선에서 다 철퇴 맞기를,,,
kumakuma9292
@0o0zio_o 엑스맨에 퀵실버가 입고나온 옷이래여..허윽
blueteddy27
어 유투브 중간광고라 오류난게 아니라 뭐가 잘못된건지 처음 광고영상에도 영상은 엑스맨영화홍보영상나오는데 제목이랑 링크는 스누피로뜬다....
825js
아빠는 정통사극 중국액션 판타지 이런 거 좋아하고 엄마는 일본 영화 좋아하고 그러는데 아빠는 결국 반지의제왕-호빗 시리즈를 다 극장에서 봤다.. 나는 안 봤는데.. 마블 원작 영화도 좋아하는데 엑스맨데오퓨 나 혼자 봤다고 삐져서 이틀동안 말 안함
blueteddy27
유투브 보는데 광고 네임은 스누피라고써있으면서 엑스맨영상이 나와서 당황ㅋㅋㅋ뭐지...중간광고라 이런건가...
idearau_m
@Renoenn_ ((레노엔님께 통장을 던진다))((존잘님 짘슈x엑스맨 크오도 책 내주세요))((유다급 집착))
ar2road
오스카 아이삭은 작년엔 고양이 찾으러 그렇게 개고생을 하더니 올해엔 입춘대길 하겠구나. 다메론 포로 최고의 파일럿에, 엑스맨에서 끝판왕까지. 피부는 좀 상하겠더라만.
bunio_o
엑스맨-//////////- 후 영화 잘 안보는데 드디어 CGV영화쿠폰쓸데가 생겨따
TB_BT13
포켓몬이랑 엑스맨 크오 보고 싶은데 교수님은 이건 진화가 아니라 변태 아니냐고 용어 사용부터 강력하게 항의 할 거 같단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ox_OT_Box
현재 파고 있는 것들 영화- 엑스맨, 007 애니- 에반게리온, 코드기어스, 은혼, 오소마츠, 원펀맨 게임- 블소, 파판, 사퍼 Hot!) 엑스맨- 에릭찰스 (에찰), 파판14 (알테마섭 /나이트)
chungyura
@chungyura 1. 입덕멤바는 민우오빠. 엑스맨 보다가 민우오빠가 옆에 보면서 씩 웃는 거 보고 진짜 첫눈에 반함. ㅋㅋㅋㅋㅋ 전무후무한 남자지.
pyg9828
스누피 극장판 치고는 너무 웅장해서 뭐...뭐지? 싶었는데 엑스맨이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잘못나갔어 이사람들아 ㅋㅋㅋㅋㅋㅋㅋ 스누피 동물병기되는줄 알았네 i
harapeko
@127giantrabbit_ ㅠ.ㅠ 홀트가 구ㅣ엽다는 것 빼고는...너무 지루햇어ㅇㅕ...흑흑 다음 엑스맨에도 나오니까..!
Delight_lol
@0rangecookie @Our_GOM 엑스맨 여기있네 백콤보마다 컷하시는!!! ㅋㅋㅋㅋ 저는 밍기의 손목을 지켜주기 위해 그런것뿐입니다ㅠㅁㅠ 밍기는 소중하니까여?!
MannersMaketh35
엑스맨은 낼 그려야지 어우 졸려
127giantrabbit_
홀트 필모온리전은....아직 사람들이 봤을법한게 엑스맨 시리즈랑 웜바디스랑 매맥정도인가 잭더자이언트킬러는 뭔가 좀 애매하고......ㅠㅠㅠ 한 5년이내로 영화국내개봉만 꾸준히 해주고 반응 괜찮으면 어찌어찌 해볼수있지않을까ㅠㅠㅠㅠ
miumiusso
지금까지 싫다싫다 했는데도 안먹히는 거면...이쯤되면..절이 싫으심 중이 떠나셔야지.그만 흔드시고 나가시길.엑스맨으로 분위기 그만 흐리시고..미끄라지 한마리가 강물을 흐린다는 속담이 생각나는군
Epiphania_
진리gee가 정윤호 인생의 흑역사라는 분들은 정윤호가 데뷔 4년차까지 방송에서 어떤 꼴을 봐왔는지 모르시는 것 같아요... 주말에 엑스맨 보다가 정윤호의 구애의 팝핀댄스(그마저도 열심히 함)로 입덕한 빠순이가 한 자루다
miumiusso
이미 나간거면 끝.되돌릴수 없는건데.제일 가까운 곳에서 지켜봤으면서 당장에 돌아올수 없다는걸.나조차도 보이는구만 왜 아직도 그얘길 하면서 이러는지 대체 이해가 안되네..엑스맨이신가???
MannersMaketh35
무비 엑스맨 라인 로건 스콧 찰스 에릭 피터 레이븐 바비 로그 진 오로로 행크 이 정도면 되려나...?
pilan0307
@carnivore_C @bitjimal @b04c21 엑스맨 뺘니 다섯살때 나온거라 뺘니 모르는게 당여내요...8w8
AK_nim
엑스맨 코믹스좀 봐야겟다
MannersMaketh35
그러자니.... 그러자니 엑스맨 코믹스쪽에 그냥 엑스포스를 넣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MannersMaketh35
아 엑스맨 이거 미래 애들도 그릴가 말가 너무 고민이다
MannersMaketh35
아 왜!! 아 왜 탐라 엑스맨 덕후 여러분 살려 주십 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nnersMaketh35
탐라의 엑스맨 덕후들아 일어나 보십시오
MannersMaketh35
무비 라인 엑스맨 친구들은 어디까지 그려야 하는거지...
Swag_Drawer
@nsorassss 하하하하하 (엑스맨
______153
RT) 엑스맨에서 본 설현은 정말 충실하게 자아도 personality 도 없는 예쁜 캐릭터였다. 정말 무서울 정도로. 대중적으로 요구되는 '예쁜 여자' 의 상은 저렇게나 유령같은 모습인걸까
PE_Pein
왜 간지나잖ㅇ ㅏ 엑스맨ㄴ 레이첼 가위손 레이첼
LCE_0809
@TjbvJieun 하-뭔지 알듯ㅠㅠ 아 그리고 나 런닝맨 봤는데 아이ㅋ 나오더라 2015신인이..런닝맨..그것도 엑스맨..ㅋ.....개리랑하하 당연하지 말고 볼 거 없었음 당연하지도 통편집됨
unmilited1
런닝맨 엑스맨특집 추억 돋네욤..
minase99
@ninano_09 눈빛잌ㅋㅋㅋㅋㅋ 진짜 이글아이🔥🔥 (추억의 엑스맨
camerata_
동기 언니가 오스ㅋr ㅇr이작을 좋아한다기에 그 사람 엑스맨에도 나와요! 하고 말했는데 언니가 오 무슨역으로? 했을 때 쉽게 대답할 수 없었다ㅋㅋ... 사진 보여주면서 여기 파란 거 보이세요...? 이게 오스ㅋr...라고 했음ㅋㅋ... 파란 거🌚
jindolhb0501
@makesomethinggo 넵 엑스맨 판권이 폭스에ㅠㅠㅠ
makesomethinggo
@jindolhb0501 엑스맨? 땜에 그런건가봐여???
nilloshe00
내가 엑스맨 보고도 파는게 오래갈진 머르겠지만 일단 마감하고 보겟습니다...
EiffelEffy
예전에 에릭 찰스 보고 호모렌즈를 꼈었는지 아닌지 기억이 잘 안난다. 사실 엑스맨은 특히 커플링보다 에릭의 우아한 파워와 외골수적인 믿음과 밀어부침에 반했다. 찰스의 능력이 더 유용하고 그의 길이 더 맞는 길이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이상하게 에릭이 끌림
ahmesamis
@Andrea0323_ 진짜 한번만 한국 오지 제발... 엑스맨때...
EiffelEffy
엑스맨 시리즈는 정말 취향인듯. 커플 안파도 배우가 최애가 아니어도 영화 내용 설정만으로도 피솟는 느낌.
EiffelEffy
유튭 틀었더니 엑스맨 광고 나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므 좋다ㅠㅠㅜ 막 두근두근
illya_solo
@2BR02B_ 5월에 엑스맨인데... 행사 주에 개봉이라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설마 그럴린 없겠조!!!!!!!!!
bobkudasai
란닝맨 댄스신고식 봤는데 너무 민망해서 못보겠닼ㅋㅋㅋㅋ 아니 란닝맨 정말 진심으로 엑스맨하믄 재밌을거라고 생각한걸까...... 물론 그랬으니 했겠지...?
1004_908
@Northeast1008 마자요ㅠㅠㅠㅠ그런 오빠를 분장이라니....갑자기 엑스맨이또미워지곸ㅋㅋㅋㅋㅋㅋㅋ
kihwi_hwiki
@aktdlTsmscpfl 그러게요ㅠㅠㅠㅠㅠ 심지어 전 엑스맨도 안 보고 ㅠㅠㅠㅠ 터미네이터만 주구장창 재탕을....ㅠㅠㅠㅠㅠ 어어ㅜㅇ어ㅓ유ㅠㅠㅠㅠ
vi_yyaa
@milkYwookE481 저번주 엑스맨 특집 봐주라 존잼
NatNae_
개콘 코너 엑스맨 퀵실버랑 장면 생김새 능력 다 똑같은걸로 나오내........ㅁ.ㅁ
hOr_____a
엑 아포칼 기대된다.... 개인적으로 엑스맨은 매튜 본보다 브라이언 싱어가 취향:3c
mytome22
엑스맨 레거시 리전이 시스푸리어였나 그때 리뷰를 참 좋게봤었는데 엑포때메 안좋아짐....
KenJoeee
알에서 어떻게 나와야 할지 고민 하는 당신, 무엇때문에 망설이나요? 정권교체를 원한다면 지금은 당대표가 아닌 정부여당과 싸워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키맨이 아니라 엑스맨 하지 마시길. 말장난 할 때 아닙니다.
anyone_mxoxo
엑스맨들 꺼져주세요. . .
godosniper1
간철수가 진보가 중도라고 ..진보를 가장한 중도를 가장한 보수도 진보도없은 친노정치지 .. ㅋ숨어서 경상도친노들 정치하는 엑스맨이니
jtwjjong
엑스맨많이봤는뎈 ㅋㅋㅋㅋ ㅋㅋㅋ ㅋ본방사수하고막ㅋㅋ ㅋ ㅋㅋ
rudtj0408
아....우리아빠 설현덕질해...런닝맨에서 엑스맨한거찾아봐....
duckhuganani
인체개조당해서여기저기굴러다니다가엑스맨드러가고어벤져스들어갔는데자식들다죽이고하나있는아들놈이멘날못죽여서안달인데결국온몸에아다만티움뒤집어쓰고뒈지는건가
ghkahrfks_J
엑스맨 입덕했는데 왜 최애가 에릭이요
mango_ouo
@Tarosweetpop 아진자..? 나 엑스맨시리즈 거의안바섴ㅋㅋㅋㅋㅋㅋ 울버린이랑 파란ㄴ색여자박에멀라
Tarosweetpop
@mango_ouo ㅠㅅㅠ..우리제임수는 엑스맨에 나오는데...님 마블영화 조아하자나
0____0d
런닝맨 엑스맨 욘나 추억이다 ㅋㅋㅋㅋ
channnnn__1127
@Nyam0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스맨 진짜 추억이얌 ㅠㅠ
akdhkd547
설현언니랑나랑 먼가통하네ㅋㅋㅋ 너나보다작지이거랑 우리이혼해 나올것같다했는데 똑같이말함 ㅋㅋㅋ엑스맨또했으면 이래서 언니가좋아ㅎㅎ
02_cassiopeia
엑스맨도엑스맨인데 작렬정신통일 진짜 재밌게봤었는데..
ekdmssla45
@rrenn_33 엑스맨 하반기라 갠찬지않나여 후회없는 덕질 하시라는 (넘
rrenn_33
@ekdmssla45 아...않되요 저 엑스맨 볼 돈 모아야 되요....
jyjnormally
@SanToKi1215 엑스멘 특집 ㅋㅋㅋ 옛날 엑스맨 형식으로 하는거 ㅋㅋ ㄴ뭐 사람은 많이 나왔어 ㅇㅅㅇ...
kundo_JY
2016년 진짜 영화 넘친다. 내 두 최애가 함께 영화를 찍고 스타트렉 엑스맨 시빌워 진짜..... 너무 행복해서 죽는 거 아닐까.
mytome22
그래도 역시 사이린이랑 웨이드 콤비는 좋다...한번 더 만나게 해주세요 둘이 만나는 거 보고싶어...팀업이라도..아....사이린 요즘 뭐하나 딱히 엑스맨 타이틀을 보는게 아니라서 올뉴올디 엑스맨 다 실종됐으니 사이린도 없겠지..
AkatsukiSya
아 런닝맨 엑스맨편 보는데 개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ver_BnH
@luvb_nso 으앜😂😁😍은소님...깜찍이바비들...망태기다 담고싶네요...취저바비랑 어제 엑스맨바비 특히..😙😚아휴..깜찍해듀금이네요💕
_ff2014520
런닝맨 엑스맨 특집이라고 연채랑 지현언니 불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