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3:26 ALL

logoStonePressu
헐 조선마술사 시사회 갔다 왔는데 감독님이 번지점프를 하다 김대승 감독님이였어.. 역시 김대승 감독님다운 작품! #개봉예정영화 #조선마술사 #유승호
nanurime
영화 <조선마술사> 딱 연말에 개봉하네요~ 연말에는 이런 설레이는 로맨스를~
ookro2
유승호 리멤버에서 핵멋인데 조선마술사에선 어떨까? >.< 언론시사회 평 보니까 반응도 좋던데 나도 빨리 보고프당 #개봉예정영화
piamost
저절로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게되는 영화. 유승호 원톱이 전혀 어색하지 않음 기대이상의 영화였네요^^ < 조선마술사 >
locationwheatcr
영화 < 조선마술사 > 캐스팅은 신의 한수였다ㅎㅎ 얼굴만 봐도 흐뭇한 유승호,고아라,조윤희 믿고보는 명품 조연 곽도원,박철민,조달환까지!
yoonbk3
아 달달해.. < 조선마술사 > 가벼울줄 알았는데 꽤나 인상적이었음 고아라+유승호 조합도 훈훈했고
joaclan
히말라야 보러갔을때 조선마술사 포스터 보고 엄청 땡겼는데 드디어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우리 승호군..♡ 연말에 봐용!!!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krsale
왜 고아라보고 여신여신 하는지 < 조선마술사 >를 보고 새삼 깨달음…
clearfox3
<조선마술사> 시사회 다녀왔는데 달달한 로맨스라 딱 남자친구랑 보기에 좋음 연말도 껴있고 그러니 연말 데이트 영화로 추천함
900408__jh
혹시 조선마술사 무인 B열 사이드연석 양도받으실분 없져..?
image121carroto
< 조선마술사 > 원작이 있어서 그런가 스토리 탄탄하고 재밌는데?! #영화추천
overlayarrow
원작만한 영화는 없다는데 원작만한 영화가 탄생한듯하다 약간 판타지가튼 느낌도 나는게 < 조선마술사 > 재밌게 보고 왔다
popihouse
최근 어둡고 묵직한 영화들만 보다가 조선마술사처럼 밝은 영화 보니까 넘 좋음
ookro2
영화 < 조선마술사 > 딱 연말에 개봉하네요~ 연말에는 이런 설레이는 로맨스를~

33proj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당첨되서 서울까지 다녀왔는데 그런 보람이 있다는..ㅎㅎ
danggu300
한국에선 만나보기 어려운 소재로 그것도 사극영화라니..걱정반 기대반이었지만 결과는 대.만.족! < 조선마술사 > 대박날듯!
jiye2222
잠만 조선마술사 무대인사벌써떴다니?!?!?!?!?!??? 앞자리 다없잖아ㅠㅠㅠㅠㅠ
p7tmnavsulphur
< 조선마술사 > 유승호 나와서 무조건 봐야지 했다가 시사회 다녀 왔는데 영화 자체가 너무 재밌다ㅋㅋㅋ 개봉하면 유승호 감상하러 또 보러 가야지
contpinkstained
운명을 거스른 사랑, 목숨을 건 복수 < 조선마술사 > 12월 30일 대개봉
picturerollover
< 조선마술사 > 소설로도 넘 재밌게 읽었는데 소설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듯
image121carroto
< 조선마술사 > 원작도 워낙 훌륭한데 영화까지 잘만들었네ㅋㅋ 원작이 있는 작품이라 그런지 스토리만크은 탄탄하더라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c7lever
추운 겨울엔 역시 #로맨스영화 제격인듯ㅋㅋ < 조선마술사 > 커플시사회에 여자둘이 가서 봤지만.. 마음만은 따뜻했음ㅋㅋ
baigo21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보면서 유승호랑 고아라 조윤희 비쥬얼에 기빨림..
holrotour
최근 개봉작들은 살짝 무거운 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조선마술사는 밝아서 가볍게 보기 좋네요. 배우들 연기도 나무랄데가 없구요~ #조선마술사
partlou
영화 < 조선마술사 > 개봉일날 볼라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운좋게 시사회 다녀왔어요 좋은 영화도 보고 눈호강도 제대로 하고 왔네요^^
ookro2
나 솔직히 왜 사람들이 유승호 유승호 거리는지 몰랐는데 오늘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가보고 알았다..
33kr
< 조선마술사 > 커플 시사 다녀왔는데 남자친구랑 둘이 엄청 잼나게봄! 솔직히 별로 안끌렸던 영화인데 생각보다 훨씬 잼났음!!
joaclan
조선시대에 마술사ㅋㅋㅋ 신선하고 색다른 소재로 넘 재밌게 볼 수 있었던 영화 < 조선마술사 >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joaclan
조선에 마술사라.. 색다르고 독특하긴 하지만 스토리는 감성 터질듯ㅋㅋ < 조선마술사 > 개봉하면 바루 극장사수
table87waterbuc
일반 시사 후기 보니까 기자들 후기랑 다른 분위기던데 난 < 조선마술사 > 정말 재밌게 봤당ㅎ
layer14pinkdye
영화 < 조선마술사 > 왠 명절에 나올듯한 영화인가 싶었는데 달달한 로맨스였네요~ㅋㅋ겨울에 연인들이 보기에 딱 좋은거같아요! 유승호랑 고아라 비쥬얼 폭발함 ㅎ
mjyong
조선마술사 속 고아라&유승호 커플 캐미는 ..♥ 나만 보기 아까운 캐미였음
sasejcjswo12
@trueDC @SunnyCarlota 왕십리는 1일까지 열렸는데 31일엔 조선마술사밖에 없네용😂
koreaearlybird
영화 < 조선마술사 > 당연히 봐야할 영화 아닌가..
a8sand
영화 < 조선마술사 > 넘 사랑스럽고 예쁜 영화! 데이트 무비로도 딱!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navbar3rollover
간만에 풋풋하고 설레이는 영화>_< 조선마술사 강력추천!!
sranglovenorae
그 누구와 봐도 부담없이 볼 수 있을거 같은 영화 <조선마술사>
overlayarrow
< 조선마술사 > 뭔가 색달랐는데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같이 본 친구도 재밌다고 그러네요
dasoni21
유승호 나온다길래 친구 덕에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고아라가 너무 이쁘잖아ㅠㅠ
topmenunetherbr
영화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꿀재미~~ 유승호 고아라뿐 아니라 조연들의 활약도 대단했음~! #영화순위
simrihakja
사랑스럽고 풋풋하고 깨끗한 느낌의 영화 < 조선마술사 > 그 어느 누구와 봐도 좋을듯!
hereoky
사랑스럽고 예쁘고 오랜만에 순수한 감정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영화 < 조선마술사 >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myebbui
추운 겨울엔 달달한 로맨스가 딱이쥥~~요즘 무거운 영화들만 봐서 침침했는데 조선마술사 보니 두근두근 설레는게..♡
chungchungso424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남자들은 고아라한테 반하고 여자들은 유승호한테 반해서 나왘ㅋㅋㅋ
newyojungnim
신선한 소재에다가 감성과 멜로까지 딱 겨울과 잘어울리는 영화 < 조선마술사 >
AFDdTnY4errSJyb
"@Eternal_april_: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머리띠가 넘나 잘 어울리는 #유승호 "
bo4giubda15
유승호랑 고아라 비쥬얼 대박ㅋㅋㅋㅋ < 조선마술사 > 기대이상!!
c7lever
기다리고 있던 영화 < 조선마술사 > 개봉일 미뤄졌길래 못 보는건가 했었는데 드뎌 개봉하군+_+
topmenunetherbr
사실 < 조선마술사 > 제목이 좀 촌스러워서 재미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누가 재미없데 ㅋㅋ 겁나 재미짐 나름 웃기는 장면도 많고 ㅎㅎ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joaclan
< 조선마술사 > 원작도 졸잼이였는데 영화는 더 재밌음 ㅋㅋ믿고 보시길
locdiamondore
그 누구와 봐도 부담없이 볼 수 있을거 같은 영화 < 조선마술사 >
joaclan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두시간 내내 유승호의 얼굴을 보는거만으로도 행복했듬..^^
layer14pinkdye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유승호 존잘..ㅋㅋ 남자가 봐도 멋지네
goodnamjaya
영화 < 조선마술사 > 넘 재밌었어요! 근데 조선시대에도 마술사가 있었낭?
lokomain
< 조선마술사 > 좋은 기회로 미리 보고 왔는데 유승호의 존재감은 정말 쩔었습니다 여주인공인 고아라도 너무 예뻤구요
gnrbrownstained
영화 < 조선마술사 > 오랜만에 영화보면서 눈 정화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krsale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달달한 로맨스라 딱 남자친구랑 보기에 좋음 연말도 껴있고 그러니 연말 데이트 영화로 추천함
layer20bone
미리 만나본 < 조선마술사 > 유승호, 고아라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없던 썸도 생길 지경 ㅎㅎ #영화추천
elligang
조선시대에 마술사라니ㅋㅋㅋ 신선한 소재로 너무 재밌었던 영화 < 조선마술사 >
aboutusredwood
고아라와 유승호의 사랑스러운 로맨스>_< < 조선마술사 >데이트 무비로 강츄!!
catboxdividerre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딱 연말에 개봉하네ㅋㅋ 그 누구와 봐도 좋지만 데이트 무비로 추천함
joaclan
< 조선마술사 > 강력 추천! 연인들끼리 웃으면서즐기기 좋아요~ㅋ
overlayarrow
시사회로 조선마술사 보고 왔는데 유승호 매력에 또 한번 빠짐 ㅜㅜ 리멤버랑은 또 다른 매력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songgane23
< 조선마술사 > 보는내내 유승호+고아라 비쥬얼에 기 빨림ㅋㅋㅋ 넘 황홀해
cmkgu
영화 < 조선마술사 > 커플 시사회 당첨되서 보고 왔는데 배우들 연기도 잘하구 영화도 원작에 충실히 잘 보여준듯ㅎㅎ
a8sand
리멤버에 나오는 유승호도 좋지만 조선마술사에 나오는 유승호가 더 끌린다 나는ㅎㅎ #영화조선마술사 #고아라
phonejung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밌다! 조선시대 늑대소년 같다고 해야되나?!
ookro2
남친이랑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왔는데 나는 유승호한테 반하고 남친은 고아라한테 반했네여ㅋㅋㅋㅋ 영화 잼써용
krhousewarming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온 친구가 보면서 설레 미치는줄 알았다고..ㅋㅋ 나도 개봉하면 봐야지
21kor
조선마술사 보고 왔는데 대박;; 기대한것 보다 훨씬 더 잼나다. 무엇보다 고아라랑 유승호 케미가 아쥬~~ 꼭보세용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nuricokr
영화 < 조선마술사 >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 연기도 만족. 연말연초에 데이트용 무비로 딱인듯
earlybirdkr
아 요즘 리멤버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조선마술사에 나오는 유승호의 모습도 좋다아>_< #조선마술사
danggu300
아ㅠㅠ 조선마술사 보고 왔는데 유승호 진심 존잘 ㅋㅋ 거기다 연기까지 잘해? 오빠라고 할뻔했쟈나
soraepoto65612
가족 연인 친구등 어느 누구와 봐도 부담없이 볼 수 있을거 같다 <조선마술사> 추천함
a9gravel
남자친구랑 < 조선마술사 > 커플 시사회 당첨되서 보고 왔는데 둘다 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요~ 오랜만에 가슴 설레면서 영화 감상했어요~^^
featureddirt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풋풋하고 깨끗한 영화 < 조선마술사 >
bulnabang33
김대승감독 팬이라 이번에 조선마술사도 기대 많이 했는데 역시..+_+ 멜로영화는 김대승감독님이 짱 #조선마술사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layer14pinkdye
영화 < 조선마술사 > 오락영화로써는 손색이 없을 만큼 재밌어요!
jinghui07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예매풀렸었그나..ㅇㅁㅇ 이미빠잉ㅠ
joaclan
조선마술사 개꿀잼!! 재미도 재미지만 무엇보다 두시간 내내 승호 얼굴만 봐도 행복해짐ㅋ
p7tmnavsulphur
사랑스럽고 예쁘고 순수한 영화 < 조선마술사 > 기대해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userbak
남자친구랑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옴ㅋㅋ 데이트 무비로 좋으다
ookro2
가족 연인 친구등 어느 누구와 봐도 부담없이 볼 수 있을거 같다 < 조선마술사 > 추천함
dalmadang
리멤버에 이어서 조선마술사까지 완전 다작하는 승호ㅋㅋ #조선마술사 #대박 #흥행성공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bulnabang33
영화 < 조선마술사 > 원작도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도 대박ㅎㅎ #영화순위
activitiesWeb
조선마술사 꿀잼ㅠㅠ 고아라 같은 여자가봐도 진심 너무 예쁘다.. 거기다 조윤희도 존예ㅠㅠㅠ 난 오징어됨 bb
tunamanse878d7
기다리고 있던 영화 <조선마술사> 개봉일 미뤄졌길래 못 보는건가 했었는데 드뎌 개봉하군+_+
gukdongi
곧 개봉하는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초대되서 보고 왔는데 너무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연기도 좋았고 영화 속에 나오는 마술들도 신기하고 은근 볼거리도 많아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dobonga
사실 <조선마술사> 제목이 좀 촌스러워서 재미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누가 재미없데 ㅋㅋ 겁나 재미짐 나름 웃기는 장면도 많고 ㅎㅎ
popihouse
운명을 거스른 사랑 목숨을 건 복수.. 영화 < 조선마술사 > 12월 30일 대개봉
txtusernameyell
극장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 같다! < 조선마술사 >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soraepoto65612
일반 시사 후기 보니까 기자들 후기랑 다른 분위기던데 난 <조선마술사> 정말 재밌게 봤당ㅎ
ssss_0817
멍하니 티비보는데 조선마술사 인터뷰한거나오네 오래전꺼같지만(본다
gdaegrigona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 갔다 왔는데 유승호 정말 집으로에서 봤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젠 성인 배우가 다됬네! 영화도 잼남!
a_pplegreen
조선마술사 무인 뜬지 몰랐구요 8ㅅ8 신은 날 버리지 않았구요 ㅋㅋㅋㅋㅋ 얼쑤절쑤. 승호야아 ㅠㅠㅠㅠㅠ
azusasanto
언시평 망하기는 조선마술사가 갑인거 같은데.. 유승호 오빠 너무 보고 싶은;; 메박 포인트 써야집..
joaclan
조선마술사 영화가 원작보다 더 잼나는 건 나만그래? < 조선마술사 >
a9gravel
이경영 아찌 나오는데 < 조선마술사 > 흥행 보증된듯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qortjdus0331
영화보구싶다ㅠㅠㅠㅠㅠ 러브액츄얼리도 봐야하구..어린왕자도 보구싶구....조선마술사도 봐야하구.....
crobamaum
사극 영화는 진부하거나 너무 무거워서 싫어했는데 왠열~~ < 조선마술사 >는 너무 재밌잖앙!!
activemenunavst
개봉 앞둔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진심 너무 재밌어요! 배우들 연기도 좋고 영화 속에 나오는 마술들도 신기했구요 ㅎㅎ 진짜마술쇼 보는 기분!
wlsdk
볼 영화들 내부자들(확장편) 조선 마술사 검사외전 셜록
hong_721
미친 조선마술사 유승호 너무 심각하게 취향이다
zkomin
여자들이라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영화 < 조선마술사 >
inevitable_616
근데진짜 조선마술사 2주차 언제뜨는 부분... .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mjyong
김대승감독님 다운 아름다운 멜로 영화 < 조선마술사 >
kiacoz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어요♥ 보는 내내 유승호 + 고아라 비쥬얼 폭발에 눈이 즐겁고 황홀했네요ㅎㅎ
samsunigo
<조선마술사> 원작도 워낙 훌륭한데 영화까지 잘만들었네ㅋㅋ 원작이 있는 작품이라 그런지 스토리만크은 탄탄하더라
bokdang8
영화 <조선마술사> 원작도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도 대박ㅎㅎ #영화순위
picturerollover
영화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왜 보는 내가 다 흐뭇흐뭇한거뉘..
hyebin2011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양도합니다 2016년 1월1일 CGV왕십리 시작시 14시20분 B열1구역 2016년 1월 1일 롯데시네마 청량리 시작시 13시 30분 C열 21구역 둘다 1.0으로 양도 4
okgilapt
영화 < 조선마술사 > 봤는데 개꿀잼!! 원작 소설도 찾아 봐야겠다 흐흫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nanurime
<조선마술사> 보고 왔는데 유승호 존잘..ㅋㅋ 남자가 봐도 멋지네
happyhj97
후.. 조선마술사 vip 시사회 당첨됬는데 가지모테...
eventdang
조선시대에 마술사! 색다른 소재의 영화로 보는내내 얼마나 재밌게 봤는지 몰라요! <조선마술사> 추천할게요>< #영화추천
p05339
영화 보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조선마술사는 레알보고싶다
p05339
조선마술사...혼자보기도 싫고 또 건너 뛰겠군....
pigmalri5412
곧 개봉하는 영화 <조선마술사> 시사회 초대되서 보고 왔는데 너무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연기도 좋았고 영화 속에 나오는 마술들도 신기하고 은근 볼거리도 많아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kiacoz
영화 < 조선마술사 > 빨리 보고 싶었는데 운 좋게 시사회 다녀왔어요 12세관람가라 긴가민가 했는데 재미는 확실히 있네요~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lereve93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양도 입금확인되면 예매정보 캡쳐해서 디엠으로 보내드립니다. D열,E열은 원가양도O A열~C열 원가양도X 디엠열려있음 디엠주세요 #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Z
ggukwhaflow868
영화 <조선마술사> 커플 시사회 당첨되서 보고 왔는데 배우들 연기도 잘하구 영화도 원작에 충실히 잘 보여준듯ㅎㅎ
blossoming_0112
대호를 봐ㅑ야되나 조선마술사를 봐야되ㅏㅏ나 히말라야를 봐야되나,,
picturerollover
영화 < 조선마술사 > 개봉예정작중 가장 기대된다♡♡♡♡
d2fishingrod
김대승 감독님 스타일의 영화는 믿고 봐요 < 조선마술사 > 12월 30일 개봉 #영화추천
elligang
별 기대 안하고 친구 따라사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왔는데 너무 재밌어용ㅋㅋ 개봉하면 보시길
hyebin2011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양도합니다 2016년 1월1일 CGV왕십리 14시20분 B열1구역 2016년 1월 1일 롯데시네마 청량리 13시 30분 C열 21구역 둘다 1.0으로 양도 G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mjyong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왔는데 난 그냥 두시간 동아 유승호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당ㅋㅋ 영화도 생각보다 잼썼음
chahanbom
상영 예정인 영화 중에 조선 마술사 였나 그거 유승호 은월 닮았ㅇㅓ......
gunggumhada
< 조선마술사 > 개봉 연기되서 걱정 했었는데 곧 개봉이다!!! 시사회평도 좋던데 완전 기대중임♥ #영화순위
rladideh
조선마술사 서울권 무대인사 C열 이내 중앙 좌석 양도합니다 팔로우 후 멘션 주세요 ^-^! 유승호 고아라 참석 X
myrivergo
< 조선마술사 > 원작도 있다는데 원작이 있는 작품이라 그런지 스토리만큼은 탄탄하더라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봄
Daze_shintaro_s
히잉... 조선마술사 보고 싶어요
oneNonlyBB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1월2일 토요일 목동 11시 B열 가운데 2장 양도해요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nanurime
영화 <조선마술사> 보고 왔는데 꿀재미~~ 유승호 고아라뿐 아니라 조연들의 활약도 대단했음~!
contpinkstained
영화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꿀재미~~ 유승호 고아라뿐 아니라 조연들의 활약도 대단했음~!
oIHLo
[조선마술사]의 서클 렌즈가 유승호 얘기인가 보네. 전에 올린 트윗 지워야겠다.
21kor
< 조선마술사 >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개꿀잼임 ㅋㅋ 진짜 개봉하고 입소문 제대로 타면 흥행성공할듯
c7lever
영화 스토리는 물론 볼거리도 풍성함 연말에 친구나 가족, 연인 누구와 봐도 나쁘지 않을 영화 < 조선마술사 >
baigo21
리멤버는 TV로 봐서 한계가 있었는데 조선마술사는 스크린으로 보니까 속ㅇ ㅣ확 뚫리는 느낌
gunggumhada
오오오오 < 조선마술사 > 12월 30일날 개봉한데요!!!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dasoni21
<대호>,<히말라야>,<스타워즈> 다 보고 볼 영화 없었는데 한줄기 빛처럼 개봉해주는 < 조선마술사 >의 센스!
dobonga
조선에 마술사라.. 색다르고 독특하긴 하지만 스토리는 감성 터질듯ㅋㅋ <조선마술사> 개봉하면 바루 극장사수
myyouwe
김대승 감독님 다운 독특하고 세련된 스토리! < 조선마술사 > 흥행 예약!! #영화순위
930817_S2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1일 14:50분 cgv왕십리 8관 a열 중앙쪽을 같은날 메가박스 코엑스 아무시간이나 a열로 교환하고 싶어요ㅠㅠ #유승호 #고아라 #조선마술사
nanurime
<조선마술사> 커플 시사 다녀왔는데 남자친구랑 둘이 엄청 잼나게봄! 솔직히 별로 안끌렸던 영화인데 생각보다 훨씬 잼났음!!
b_ounce
크림슨피크랑 조선마술사 보고 싶다.... 유승호짱예조녜 ㅠㅠ
Dyun_1009
아 조선마술사 그렇게 개똥망일 것 같다던데....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okgilapt
<번지점프를 하다>만큼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 조선마술사 >를 기대해봅니다
_YODING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자리 판매! (첫번째사진부터) 부평 롯데시네마 A열 두자리 CGV부평 중앙블럭 A열연석 CGV왕십리 중앙블럭 E열 연석 부평 롯데시네마 B열 한자리 #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z
yoonbk3
< 조선마술사 > 그 누구와 봐도 좋지만 데이트 무비로 강력추천할게요!!
930817_S2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1월 1일 CGV 왕십리 14:50분 A열을 같은날 메가박스 코엑스 A열로 교환 원합니다 ㅠㅠ 시간 상관 없어요! #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oinktuna
헐 조선마술사 무인 집에서 가까운곳에 앞쪽잡았어...댑악 개이득,,.서울까지 가야하나 했는데ㅠㅠㅠ악 신나
insaengnaege
영화 <조선마술사> 시사회 갔다 왔는데 난 그냥 두시간 동아 유승호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당ㅋㅋ 영화도 생각보다 잼썼음
hyebin2011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양도합니다 2016년 1월1일 13시 30분 롯데시네마 청량리 시작시 C열 21 원가이상으로제시해주세요 q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odidar
조선시대에 마술사! 색다른 소재의 영화로 보는내내 얼마나 재밌게 봤는지 몰라요! < 조선마술사 > 추천할게요>< #영화추천
lereve93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z
nameisnameis
'조선 마술사' 씨네21 평점 M
mylokistrike
아이구 조선마술사 무대인사때문에 영화관 어플 다 터졌다
siganummana767
<조선마술사> 시사회 다녀왔는데 보면서 유승호랑 고아라 조윤희 비쥬얼에 기빨림..
wong_frankie97
@wong_frankie97 #유승호 #yooseungho #俞承豪 #ユスンホ #조선마술사 #lotte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cr : LOGO / IG Q
wong_frankie97
#유승호 #yooseungho #俞承豪 #ユスンホ #조선마술사 #gooara #고아라 #lotte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1💖 cr : LOGO / IG Y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wong_frankie97
#유승호 #yooseungho #俞承豪 #ユスンホ #조선마술사 #gooara #고아라 #lotte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 cr : LOGO / IG C
gaullabel4320
운명을 거스른 사랑 목숨을 건 복수.. 영화 <조선마술사> 12월 30일 대개봉
songgane23
오오오오 <조선마술사> 12월 30일날 개봉한데요!!!
locdiamondore
< 조선마술사 > 30일날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갈 생각이였는데 운 좋게 시사회 당첨으로 보고왔어요~ 배우들 연기도 잘하고 스토리도 흥미롭고 생각보다 훨씬 재밌었어요!
happycy9
하..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보러감 아..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jq8jRnIh90llwj
@R_Dammm ㅠㅠㅠㅠ조선마술사 유승호도 은월느낌ㅠㅠㅠ그래서 보러갈려구(이런 은월사랑
Eternal_april_
12월 28일 조선마술사 VIP 시사회 티켓 양도 원합니다😂😂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Eternal_april_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매력적인ㅠㅠ #유승호 1
Eternal_april_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머리띠가 넘나 잘 어울리는 #유승호 x
bbangzzib
<조선마술사>는 내 입장에서 '배우로서 어떤 연유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체 뭐 보여준 게 있다고 이리도 과대평가 받고 있는 건지 알 수가 없'는 남여 배우 둘이 주연을 맡은 영화.
happycy9
1월1일날 내가 진짜 무슨 일이 있어도 조선마술사 무대인사를 보러가고야말겠아...
eventmovie
사랑스럽고 예쁘고 오랜만에 순수한 감정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화 < 조선마술사 >가 12월 30일 개봉하네요~ 연말에는 이런 설레이는 로맨스를~
crobamaum
그 누구와 봐도 부담없이 볼 수 있을거 같은 영화 <조선마술사> #영화순위
nadoobagopa12
수도권사는사람들중에ㅔ 조선마술사 무대인사보러갈쨔람ㅁ~~ 나름앞자리.....(정말 나름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Daydreaming_zzz
어예 조선마술사 무대인사회차를 예매할 수 있었다! 아마도 내가 오징오징해지겠지만...
aoslwlqm31
@We_live_in_Oz_ 조선마술사 3시 25분이니까 한 3시까지 왕십리 역 안에서 보자. 왕십리 되게 복잡하니까 길 안 잃게 조심해.
Dododan_e
30일날조선마술사보러가야지
mini1106
@yclouds 진짜 필모 안타까운 ㅠㅠ 조선마술사는 잊어줄게 ㅅ승호야 ㅠㅠ 상상고양이 이런것도 안했으면 ㅠㅠ
changsub_4z6
@zamsub_ 저도그래야겟어요 ㅠㅠㅠ 조선마술사 저도 보러갈러구오....ㅎㅎㅎ
TTi_TTu
친구가 조선마술사 시사회 당첨됐는데 학원때문에 못간다고 해서 내 마음도 같이 찢어지는 줄 알았다........ 덕후상련...........((눙물
zamsub_
@changsub_4z6 다시 돌려보고 또 봐야겠아요ㅠㅠㅠ 조선마술사도 보고...❤️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zamsub_
@UDONGDONG_ 하.. 좋은선물❤️❤️ 아! 맞다!!!! 담주는 조선마술사를 봐야겠네요!! 12월30일 개봉❤️❤️
newyojungnim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 갔다 왔는데 유승호 정말 집으로에서 봤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젠 성인 배우가 다됬네! 영화도 잼남!
smrabbits
다음주 리멤버 결방이지만 30일에 조선마술사보러 가서 유승호 충족해야겠다♥
channy108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꼭 가야지ㅡㅜㅠ
Beagle_JJONG
@leomini1004 전 승호 나오는 드라마는 지금 다 보는...ㅋㅋㅋ 상상고양이도 보세요 언니 진짜 귀여운....(영업중.....) 아직 실물은 못 보긴햇디만 ㅠㅠㅠ 이번에 조선마술사 무인오면 갈려고....벼르고 잇는 ㅋㅋㅋㅋㅋ
VibrantJin
유승호 보러 조선 마술사 무인이라도 갈 기세...ㅠ3ㅠ
oinktuna
아싸 조선마술사 무대인사간당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celeb_stage_bot
[무대인사 일정] 조선마술사(서울, 인천): 유승호, 고아라 참석_롯데시네마 ver. w
101001__
맞아 조선마술사 예고편 볼 때마다 손에 든 거 떨어뜨리면서 린신각주..? 이래야 될 것 같음
dejongemeeste
조선마술사인가?
lovepitapat
쎄씨 2016년 1월호 아라언니 이쁘다고 전해라.. ❤부록 맘에 든다고 전해라..❤ 뉴스룸잘봤다고 전해라..❤조선 마술사 기대된다고 전해라~~❤ @cecikorea @FloARA211 d
anu6236
@eru___1325 조선마술사 눈이 예뻐서 보고싶긴했던건데..(????? 추천감사합니다~!
bulnabang33
한국에선 만나보기 어려운 소재로 그것도 사극영화라니..걱정반 기대반이었지만 결과는 대.만.족! ' 조선마술사 ' 대박날듯!
kumdo25
여자들이라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영화 " 조선마술사 "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eru___1325
@anu6236 조선마술사...
newkongduk
영화 ' 조선마술사 ' 봤는데 개꿀잼!! 원작 소설도 찾아 봐야겠다 흐흫 #영화순위
wong_frankie97
@wong_frankie97 #조선마술사 #JoseonMagician #lottemovie @lotteent.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1💖 cr LOGO T
wong_frankie97
#유승호 #yooseungho #俞承豪 #ユスンホ #조선마술사 #gooara #고아라 #lotte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1💖 cr : LOGO 3
wong_frankie97
#유승호 #yooseungho #俞承豪 #ユスンホ #조선마술사 #gooara #고아라 #lotte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1💖 cr : LOGO i
wong_frankie97
#유승호 #yooseungho #俞承豪 #ユスンホ #조선마술사 #gooara #고아라 #lottemovie #유승호#조선마술사 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RREVIEW 1💖 cr : LOGO 7
hopesniper
@hopesniper 고아라 출연 '조선마술사'.. 12월 30일 개봉..12세 이상 관람가 T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danwonlee98
'조선마술사' 고아라, JTBC '뉴스룸' 전격 출연…손석희 앵커 무장해제 시킬까?
19930817_com
[PREVIEW]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 오늘 고생했을 승호. 나도 하아아아아트♥ 수고했어!! #유승호 #YooSeungHo #조선마술사 I
19930817_com
[PREVIEW]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 오늘 이게 팩트였죠....유돌프 볼려고 온게 맞네욤ㅎㅎ #유승호 #YooSeungHo #조선마술사 R
19930817_com
[PREVIEW]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 팬들이랑 게임하다가 부끄러운 어빠님ㅋㅋ 손덕후 우러요ㅠㅠㅠㅠ #유승호 #YooSeungHo #조선마술사 R
19930817_com
[PREVIEW]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 이게 또 얼마만인데 이렇게 또 심장을 폭행하네요😂 #유승호 #YooSeungHo #조선마술사 y
Eternal_april_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유승호 P
krsale
사랑스럽고 예쁘고 순수한 영화 " 조선마술사 " 기대해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영화추천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zinny7296
jtbc뉴스룸에 고아라씨 출연중 조선마술사 홍보차? ㅎㅎ 예쁘다!
jwabonmucha
조선마술사 그거 도리화가 기다리고 있다는데 ㅋㅋㅋㅋㅋ
Jiimiin78
@Jiimiin78 인사이드 아웃은 봤고, 마션은 또 봤고, 조선마술사는 보려고 했는데 일단 평을 좀 본 다음에 봐야겠고.. 셜록이랑 Huntsman은 개봉하면 바로 보고..
partlou
조선시대에 마술사라니ㅋㅋㅋ 신선한 소재로 너무 재밌었던 영화 ' 조선마술사 '
myrivergo
헐 조선마술사 시사회 갔다 왔는데 감독님이 번지점프를 하다 김대승 감독님이였어.. 역시 김대승 감독님다운 작품! #개봉예정영화 #조선마술사 #유승호
luxmea0817
우래깅 고생해쪄👍🏻🙆#조선마술사 #유승호 #고아라 x
col1contentdoub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두시간 내내 유승호의 얼굴을 보는거만으로도 행복했듬..^^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luxmea0817
@yuk0731 언니는 지금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끝나고 집에 가는중이야😁 론이도 좋은직품 선택해서 빨리 보고싶다❣내새끼 사랑해❣🙆🙆🙆🙆
inevitable_616
조선마술사 2주차 무인 언제 뜨냐 현기증날듯
solrogun
조선마술사 30일날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갈 생각이였는데 운 좋게 시사회 당첨으로 보고왔어요~ 배우들 연기도 잘하고 스토리도 흥미롭고 생각보다 훨씬 재밌었어요!
FantasticARA
[INFO] Schedule of JM promotion on January 2016 "@hello_actor: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일정 1/1~1/3 참석자: 김대승 감독, 유승호, 고아라, 조윤희 "
Eternal_april_
151224 조선마술사 쇼케이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유승호 q
yoonbk3
<대호>,<히말라야>,<스타워즈> 다 보고 볼 영화 없었는데 한줄기 빛처럼 개봉해주는 " 조선마술사 "의 센스!
aboutusredwood
왜 고아라보고 여신여신 하는지 ' 조선마술사 '를 보고 새삼 깨달음…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qowjd123
@GomDong @DavidDHKK 평을 보니 조선마술사가 아닌 조선맙소사라고 ~~
activitiesWeb
조선마술사 영화가 원작보다 더 잼나는 건 나만그래? " 조선마술사 "
topmenunetherbr
아 요즘 리멤버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조선마술사에 나오는 유승호의 모습도 좋다아>_< #조선마술사
solrogun
미리 만나본 " 조선마술사 " 유승호, 고아라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없던 썸도 생길 지경 ㅎㅎ
totosarang
고아라와 유승호의 사랑스러운 로맨스>_< " 조선마술사 "데이트 무비로 강츄!! #영화순위
qortjdus0331
조선마술사 치구랑 보러 가기로 했는데 정말...음 어 그래
koreaearlybird
조선마술사 ' 개봉 연기되서 걱정 했었는데 곧 개봉이다!!! 시사회평도 좋던데 완전 기대중임♥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hankookiya
영화 '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왜 보는 내가 다 흐뭇흐뭇한거뉘.. #영화추천
kmkqwert0928
조선마술사 유승호 눈 한쪽이 파랑이 아니라 빨강이면 하랑으로 리터칭 됐겠다
gnrbrownstained
나 솔직히 왜 사람들이 유승호 유승호 거리는지 몰랐는데 오늘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가보고 알았다..
popihouse
영화 ' 조선마술사 ' 오락영화로써는 손색이 없을 만큼 재밌어요!
holrotour
이경영 아찌 나오는데 " 조선마술사 " 흥행 보증된듯
hello_actor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일정 1/1~1/3 참석자: 김대승 감독, 유승호, 고아라, 조윤희 g
kiacoz
조선마술사 유승호 나와서 무조건 봐야지 했다가 시사회 다녀 왔는데 영화 자체가 너무 재밌다ㅋㅋㅋ 개봉하면 유승호 감상하러 또 보러 가야지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yahoya1994
조선마술사 ' 보고 왔는데 남자들은 고아라한테 반하고 여자들은 유승호한테 반해서 나왘ㅋㅋㅋ
rieul0817
아침부터 조선마술사 무대인사 예매한다고 난리쳤는데ㅠㅠ 좋은자리 잡긴잡았는데.. 나는 롯시보다 cgv가 더 좋은데..cgv는 왜이렇게 야금야금 풀리는건지.. 😤
danggu300
유승호 나온다길래 친구 덕에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왔는데 고아라가 너무 이쁘잖아ㅠㅠ
SeungDeoku
조선마술사 무인 코엑스 3시꺼 청소년 2자리 잡았는데 가실분 계세요? 예매까지 끝내놨음 F열 안임 ,,, 더 좋은 자리 잡아서요 없으면 예매취소하게,,,
krsale
영화 " 조선마술사 " 개봉예정작중 가장 기대된다♡♡♡♡
oinktuna
근데 조선마술사 자리왜케남지...유승호보러갈까..
piamost
조선마술사 ' 유승호 나와서 무조건 봐야지 했다가 시사회 다녀 왔는데 영화 자체가 너무 재밌다ㅋㅋㅋ 개봉하면 유승호 감상하러 또 보러 가야지

조선마술사, 영화 유승호 시사회 고아라 재밌게 봐도 다녀왔는데 출연…손석희 무장해제 앵커

Ruthnim
@Ruthnim 취향상 맞는사람들도 분명 많을거라 생각하지만(배우가 유승호와 고아라라는 점에서 화면의 미학은 이미 7할은 먹고들어간다)보통 조선마술사라고 하면 '조선'과'마술사'를 기대하지 않나
Shine_once_more
조선마술사 함볼까 흠
hanwoomam
남자친구랑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옴ㅋㅋ 데이트 무비로 좋으다 #영화순위
Shine_once_more
미친 조선마술사 무인인데 자리왜케많아?..
Shine_once_more
뭐야 미친 조선마술사 메가박스 목동에서 무인하네?
hereoky
아 달달해.. ' 조선마술사 ' 가벼울줄 알았는데 꽤나 인상적이었음 고아라+유승호 조합도 훈훈했고
celeb_stage_bot
[무대인사 일정] 조선마술사(서울): 유승호, 고아라 참석_메가박스 ver. N
kimi_yukimi
영화를 보고 나왔는데 잔인해서 (어느정도) 긴장하느라 몸이 찌뿌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속엔 예고편나온 조선마술사 생각뿐..... 재미는 있었다 ㅎ
301_1006
오오오엉 조선마술사 어오유ㅠㅠ 내일부터 들락날락 해야할 것 ㅠㅠㅠ
goodnamjaya
김대승감독님 다운 아름다운 멜로 영화 " 조선마술사 "
kim_prisca
조선마술사 무인 풀리는 중이네.... 날짜가 1월 1일이라 욕 나오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신년벽두부터 수니질을 해야한단 말이냐와 신년벽두 승호얼굴로 정갈한 2016년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경건한 마음이 공존....
simrihakja
유승호랑 고아라 비쥬얼 대박ㅋㅋㅋㅋ ' 조선마술사 ' 기대이상!!
rmflrhdhsmf
영화<조선마술사> 무대인사일정 ● 일시 16년 1월 1일 ~ 16년 1월 3일● 참석자 배우 유승호,고아라 (CGV일정 추가) P
celeb_stage_bot
[무대인사 일정] 조선 마술사(서울): 유승호, 고아라 참석_CGV ver. b
picturerollover
남자친구랑 ' 조선마술사 ' 시사회 다녀옴ㅋㅋ 데이트 무비로 좋으다 #영화순위
lokomain
영화 " 조선마술사 " 오락영화로써는 손색이 없을 만큼 재밌어요!
ssss_0817
조선마술샄ㅋㅋㅋㅋㅋㅋ장르가 유승호란 말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_HO_SOO_
아..나는바보야......오랜만에일찍일어나있었는대.........조선마술사....아..........ㅡ쉼표알림해놓는다는걸깜빡하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honejung
영화 ' 조선마술사 ' 오랜만에 영화보면서 눈 정화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hwarming
조선마술사 뭔가 색달랐는데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같이 본 친구도 재밌다고 그러네요
gmardahak
조선마술사 원작이 있어서 그런가 스토리 탄탄하고 재밌는데?!
piamost
영화 ' 조선마술사 '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 연기도 만족. 연말연초에 데이트용 무비로 딱인듯
elligang
나 솔직히 왜 사람들이 유승호 유승호 거리는지 몰랐는데 오늘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가보고 알았다..
featureddirt
별 기대 안하고 친구 따라사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왔는데 너무 재밌어용ㅋㅋ 개봉하면 보시길
_Asucre
롯시 로고때 조선마술사 한장면(유ㅅ호가 손짓하는거) 나오는데 사람 완전 홀림 ㄷㄷ
silversky83
@0404_0828 아 ㅋㅋ조선마술사 ㅋㅋ승호 나오는 거 ㅋㅋㅋㅋㅋㅋ
rmflrhdhsmf
영화<조선마술사> 무대인사일정 ● 일시 16년 1월 1일 ~ 16년 1월 3일● 참석자 배우 유승호,고아라 c
gukdongi
영화 ' 조선마술사 ' 개봉예정작중 가장 기대된다♡♡♡♡
ADohyokim
영화 조선마술사 많은 사랑 부탁해요! d
hantajan
운명을 거스른 사랑, 목숨을 건 복수 " 조선마술사 " 12월 30일 대개봉
haemaum
영화 ' 조선마술사 ' 빨리 보고 싶었는데 운 좋게 시사회 다녀왔어요 12세관람가라 긴가민가 했는데 재미는 확실히 있네요~
hihihoho__90
헐 조선마술사 1주차 무대인사 나와떠
partlou
영화 ' 조선마술사 ' 시사회 갔다 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밌다! 조선시대 늑대소년 같다고 해야되나?!
gnrbrownstained
원작만한 영화는 없다는데 원작만한 영화가 탄생한듯하다 약간 판타지가튼 느낌도 나는게 " 조선마술사 " 재밌게 보고 왔다
daummaster
리멤버에 이어서 조선마술사까지 완전 다작하는 승호ㅋㅋ #조선마술사 #대박 #흥행성공
goseoulya
조선마술사 ' 강력 추천! 연인들끼리 웃으면서즐기기 좋아요~ㅋ




조선마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