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2:59 ALL

korMCtip
마인크래프트는 멀티플레이어도 재밌습니다. 플러그인이 많은 CraftBukkit 서버나 색다른 재미의 Spoutcraft 등 많은 다른 사람과 만날 수 있습니다.
arch1227
마인크래프트 1.8 커맨드 블럭 질문받거나 1.8 커맨드 블럭 지원 해드립니다. #자트
sos1033son3
{마인크래프트 뉴스 한국 } 이채널을 봐주시는분이 한분이라도 계셔서 감사합니다 2
AkiaSupple
쥬오우쟈 그냥 마인크래프트로밖에 안보여..
MMMBYULLINE
분노의 마인크래프트해야지
indiegamethebot
Terraia - 2D 마인크래프트로 더 유명하지만, 그 자신만의 특별함이 있는 게임. 단순히 땅파고 집짓는 걸 넘어서, 판타지스러운 느낌의 RPG에 더 가깝습니다. #IG_Bot
Sariel96
@N_R_U_I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

Chanhyung65
마인크래프트에서 몇가지 이스터 에그가 존재한다. 살아있는 엔티티 이름을 "Dinnerbone" , "Grumm" 으로 바꾸면 엔티티가 뒤집힌다. n
Chanhyung65
마인크래프트(게임)에서 틱은 1/20초 = 0.05초를 말한다. 하루는 24000틱이다. 출처 : 마인크래프트 위키
Dead_Space_Kr
아프리카 TV의 BJ 대도서관은 데드 스페이스 2를 플레이하며 슬래셔에게 만세맨, 익스플로더를 귤 파는 아저씨, 팩을 추석에 용돈 달라고 떼 쓰는 초딩, 혹은 마인크래프트 방송 해달라고 떼 쓰는 초딩으로 묘사했습니다. 목소리 연기가 인상적이죠
MCKR_Katou
MCPE KOREA는 2011년 10월 8일에 개설되었으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Minecraft PE)를 주제로 한 카페입니다.
allright980423
동생이랑 마인크래프트하는데 빈마을을 발견하고 지금 완전 털고있다..집안들이 다 폐허가되고..
korMCtip
마인크래프트는 여러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기존의 마인크래프트에 새로운 부분들을 추가해주죠. 버킷 플러그인과 다르게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다든가 하는 것이 가능해요.
MCKR_Katou
마인크래프트는 XBOX 360과 ONE, PS3와 4과 VITA가 있고, PE판과 PC판이 존재합니다. PC판이 제일 처음 나왔습니다.

Sitton_RWBY
마인크래프트하고ㅓ싶어졌다
Annieheartbear
막내는 레고 마인크래프트+그림그리기 셋트인데 이게 그냥 셋트가 아닌것...
jun9937
@5_Ta_9 마인크래프트에 막 산업 기계들 추가된거임 ㅋㅋ 과학지식을 요 하는 모드임
HoneeyCake
얼마 전에 RUST를 구입하고, 이틀 간 RUST를 해봤다. 처음에는 신기하고 리얼한 게임성이 재미있긴 한데… 마인크래프트에 비해서는 정감이 안 간다.
jun9937
마인크래프트 산업모드 서버 ㅋㅋㅋㅋㅋㅋ L
XdLatte
루피 나노블럭은 저리도 귀여운데 어째서 코난은... 마인크래프트 스티브 같냐
_SDSkyKlouD
마인크래프트 스토리모드 재미있다...! 챕터1만 했는데도 개꼴린다... DLC 팩 챕터2~5 세트가 1만 7천원정도 하던데 스팀에서 막 무료로 풀었다나 하나 뭐라 하고 체크해봐야겠다.. 5

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

DZK__
마인크래프트..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둘다 챙겼으니 내년 만우절도 꼭 챙기고 말겟다... 내년은 뭐 하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당
XdLatte
코난 나노블럭 완성본이라는데 이거 되게 얼굴 마인크래프트의 스티브 닮지 않음?? D
sucroseMass
@Shizuha_ 네 저 철덕 아니예요 ㅠㅠㅠㅠ 그냥 마인크래프트에서 레일 까는거 좋아하는 사람일 뿐인데 ㅠㅠ
Hazezes
여러분 크리스마스엔 땅을 파아죠 마인크래프트 하실분?
daseinz
@daseinz 이렇게 말하고는 있지만 마인크래프트는 해 본 적이 없는지라(<- 도통 흥미가 생기지 않았다), 이 게임이라면…이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2akkd
이게 뭐ㅓ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쩐다 모드포함인가? 마인크래프트 텍스트로 가사까지 띄워주고 있어...
7onyjaa
어 드퀘빌더즈 특방이 있었네. 아예 마인크래프트같은건 또 아닌거같으니까 발매전에 너무 보면 재미없을거같지만...랄까 살지안살지도 잘 모르겠다 1월발매일텐데 너무 긴장감이없음

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

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

마인크래프트, 이게 판이 많은 블럭 쓰는 스티브 커맨드 월발매일텐데 추석에 사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