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7:15 ALL

wendys_house81
오빠새기가 나한테 자기 레드벨벳 이름 다안다고 자랑했음 ㅇㅅㅇ...좋겠다그래
swevndy
151226 Vyrl App -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Wendy & 슬기 Seulgi ©wendy_global t
W2nt2rP2ch
@_CinderellaS2 레드벨벳 예리요!
kidlac0902
@leemungkun 레드벨벳 크으 맛있겠다...(침질질 책 진짜 재밌게 읽엇스ㅜㅜ행사 수고했어!!
mmm_famer
레드벨벳 말고...
boramoo
어제 세븐틴이 덤덤 추는 거 보니까 이 박자에 이 정도 동작의 춤이라면 남자의 근력으로 춰야 하는구나 하는 확신을 얻었다. 레드벨벳 넘나 작고 소듕하고 말랐어.. 언제나 약간씩 딜레이되던 느낌
NoLifeNoKEY_
레드벨벳은 옷이 저거밖에 없냐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DiscoStar
레드벨벳인줄
2_imn
레드벨벳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2_329
오늘레드벨벳...기차....(울먹
bomdy031
레드벨벳 포카 20장에 우포 1000원~~~~~~! / 10장은 500원! [세트 수/입금자 명/입금 예정일]
IceHerbTea_21
@xiurany_ya 헉 저 레드벨벳ㅇㅅㅇ)*
reccard_os
레드벨벳..롤케잌...
4YHongBo
@_RT_ing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linehb_brm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wwwsenbaecom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_SN0803
예전엔 이유비배우같이 생긴상을 조아했는데 요즘엔 박소담배우나 레드벨벳 슬기같은 얼굴상을 조아한다 ㅇㅇ
4YHongBo
@katalk_mprt_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RT_studen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twt_tm_r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TM_RT_B__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4YHongBo
@Bot_TM_R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RT_TM_H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TwtTmH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aaphoto_8
@aaphoto_8 레드벨벳 1마감
4YHongBo
@HB_TM_Bo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MellowRaccoo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OT] RED VELVET - Ice Cream Cake, 레드벨벳 - 아이스크림 케이크, Show Music core
6v6_Salad
레드벨벳 기차 이상하다 ㅠㅠㅠ파일오류뜨네ㅠㅜ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paaarkmj
샤이니...! sm은 역시 sm인건가....... 쩌네.....다들 완존연예인이자나... 레드벨벳무대놓쳤어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방탄도ㅜㅜㅜㅜㅜㅜ
_M97m
오늘 레드벨벳 엑소 샤이니 진짜 예쁘고 잘생겼는데 카메라가 거지같네
redvelvetfan__
레드벨벳 데뷔팬들 카몬 #레드벨벳#redvelvet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y
1307_0212
@poten_0518 러블리즈 레드벨벳 방탄 빅스 마마무 이엑스아이디 비에이피 틴탑 에이핑크 엑소 샤이니 인피니트 말고 더 있는데 중간에 놓침...
Wendy_Global
[OFFICIAL] 151226 Vyrl App - 레드벨벳 Red Velvet 웬디 Wendy & 슬기 Seulgi R
BOOGUMMY
@rvlvt_joohyun 그럼..레드벨벳의 아빠? ㅋㅋ 😜
6v6_Salad
@801_221 레드벨벳 오면 보여주세양..(구걸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RV_IreneJh
@17LDOKYEOM Happiness! 안녕하세요 도겸씨, 저는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 라고합니다^^ 당연히 팔로우했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bomdy031
레드벨벳 굿즈 판매계 '봄디' 입니다!
loveyeol0506
솔직히 비쥬얼은 슴돌이 짱이시다,,,레드벨벳이랑 함수랑 소녀시대 보다보면 저절로 눈이 높아짐
Qpphoz
언제 닉넴에 사망을 뗄수있을까ㅜㅜ 진심 서울한복판에 드러누워서 레드벨벳 최고 외치고싶다 ;;;
note522
@Dodam0506 진짜 원래 나는 여자아이돌 별로 안죠아하는편인데 맘무언니들 개죠아ㅠㅜㄹㅔ드벨벳도 죠코ㅠㅜ흑흑(이미 정신줄놓음
moo_ekk22
레드벨벳 오늘 헤어 개발리쟈나ㅠㅠㅜㅠㅠㅠㅠㅜ
RV_IreneJh
@WJSN_Eunseo Happiness! 안녕하세요 저는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 라고합니다^^ KSent에서 환영합니다! 우리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_08050306_
ㅇ아 레드벨벳은 이미 나왔군.......(시무룩)
RV_IreneJh
@APRIL_Naeuna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 라고합니다^^ KSent에서 환영합니다 나은씨! 네, 잘부탁할게여 ☺
coke_8812
@T185X164H 그런가오 티라미수도 맛있답니다..다음엔 레드벨벳먹어야지
cuddly210
3 . 레드벨벳 8. 아이린 3
veulvhet
Hangul: 레드벨벳
RV_IreneJh
@WJSN_YDY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 라고합니다^^ 아이구 귀욤뚱이 진짜 완전 귀여워😆 맞팔했어요 (:
cuddly210
레드벨벳 서치해봐여 기분좋ㄴ넹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sweetmike_plant
연말결산좀잼 엑소빼곤 아이돌잘몰라서 항상 음방노잼이었는데 아는가수들만나오고 존예존잘님들이 나오니까 넘나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밀닼ㅋㅋㅋㅋㅋ내가다아는노래쟈냐!!!꺄ㅛㅎㄹㅎㅅㅎ레드벨벳보고거품물소쓰러질뻔;;;;아이고어머니옆에책상부셔
tenderlove_0921
@singspring0408 레드벨벳은 영상 받았는데ㅠㅠㅠㅠ엑소껀 메일링 하는 분들이 안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
YuU_phluv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잌 계속 먹으니까 느끼해
cheolminnk2
[포토]레드벨벳 조이 '청순함을 뚝뚝 흘리며' (뮤직뱅크 출근길)
ear_th
저두 걸그룹 외모 취향 에프엑스 크리스탈 레드벨벳 슬기 소희 여자친구 은하 트와이스 다현
dongdong_RV
내일 새벽부터 일어나서 갈꺼다 지금 몸이 뿌서질듯피곤하고 아프지만 갈꺼다 사랑해 레드벨벳 아아아아으아앙ㄱ
rdvv210
무한리필 삼겹살 먹다 말구 레드벨벳 보고 감ㅇ동 받을 시간,,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moo_ekk22
.... 음중 레드벨벳 나옴.....? .............
real__bit
@luvCYery 레드벨벳 서치하고 계석새로고침하면 기차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ryvery_sm
'12월 26일 3시 56분경 레드벨벳팬들 이유모를 심장폭행으로 숨져...'
yeop_jib_wendy
깐레드벨벳...
like_luv0506
진짜 요즘 걸그룹 중에선 레드벨벳이 제일 예쁘다 웬디 요새 미모가 폭발 한 것 같다.... 역시 스엠 ..👍
dongdong_RV
아니 진짜 미친거아니냐 오늘 존녜 졸귀라고ㅜㅜㅠㅠㅠ 세상사람들 왜 다 안레드벨벳?
marvelous0408
레드벨벳 너무 예쁘구 .. 엉엉 ㅠㅅㅠ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aweoksome
레드벨벳 너뮤 귀여워 이이이잌!!!!잌이잌!!!!
exoLi0408
음중 까먹었다가 틀었다....레드벨벳이 순식간에 지나갔어...
kimemit
레드벨벳 넘 일찍 나온거 아니냐능
vorazy
지금막켯는데 뭔데 레드벨벳 벌써나옴???? 아 화장싱급한데
BBokida
레드벨벳 아이스크림케이크는 다시들어도 서른한가지아이스크림 거기 광고송같은느낌을 버릴수없는것
__Pangmang
하 ㅠ 레드벨벳 조녜...ㅠ
5_redvevet
오늘도 여전히 예쁘신 레드벨벳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namsay123
음악중심 트와이스도 안나오고 뭐 특집이냐 레드벨벳 봐여지
sdy061205071
레드벨벳..ㅠㅜ넘이뻐ㅠㅠㅜ언니나랑결혼해여ㅠㅠㅠㅜ💓
bomdy031
레드벨벳 스티커 우포 1000원~~~~! / 멤버별 5장씩 총 50장= 500원~~~~! [세트 수/입금자 명/입금 예정일]
seojuck
아 정신없어. 못 따라가겠으면 그냥 풀샷 잡아라. 오늘 레드벨벳 역대급 비쥬얼인데
beautiful1578
음중 러블리즈부터 지금 레드벨벳 사이 순서 알려주새오...
wh_petal
레드벨벳 이뻐... 조이ㅠㅠㅠ넘예쁘다
ginger408
오세상에 레드벨벳조녜...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pinkupinkuz
레드벨벳 진짜 예뻐 방긋방긋 진짜 예쁘게 웃는데 노래도 잘 부르고 춤도 엄청 열심히 춰
byultoss
레드벨벳 이쁘다
5_redvevet
엄마 레드벨벳
Baek_aka
아 레드벨벳 넘 예뻐
yh_tw
레드벨벳 넘나 예뿌고요
yujd_0921
레드벨벳이 벌써 나와...???
2A4bowan
아 내일 레드벨벳 본다 완전 조음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uubh_109
아 레드벨벳넘이쁘다
infinite100605
레드벨벳....♡ 이쁘다아아ㅜㅜㅜㅜ
uzya__
아울포레스트 레드벨벳 붱이 나도 가수 레드벨벳 그룹 곡 가사나 제목으로 햇는데 ㅋㅋㅋ 양붱장에서 ㅋㅋㅋ 아이스크림 케이쿠 가사로 이름 지으신분 봣음 ㅋㅋㅋㅋㅋㅋ 통햇다!
kD_2Z3
오늘 레드벨벳 미쳤냐 낫닝겐의 끝을 달린다 캡예쁨
Sunvely_ifnt
크으 레드벨벳 오늘도 어김없이 예쁘구요
Bomb_bomB3_3
@Bomb_bomB3_3 레드벨벳 나오는거 보니까 나온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kimcontour
레드벨벳 존예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_rolling_kid
레드 벨벳 노래한다
_sightline
레드벨벳은 어쩜 저러케 예ㅂ뿌지
poplar709
레드벨벳 퍄...
jdwoorock
헉 레드벨벳 나 쥬겅
FragrantN
4레드벨벳님들
cyw1370
레드벨벳졸라이쁘디
Kyu_Ban_
@infinite000908 아직 방금시작햇슴 지금레드벨벳ㅅ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S2970218S2
레드벨벳은 요정 5명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al_STARLIGHT0
천국갈 준비중 ㅋㅋㅋ지금 4번째 레드벨벳 빅스는 7번째
rktkw1
짱예쁘다 레드벨벳
mylight_leada
레드벨벳!!!(벌떡
JMS_twt
얼 레드벨벳이댜 갹
Xiu_xo_s2
레드벨벳이디!!!!!
yuirii_hakhak
레드벨벳나오구요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0827ATM
헉 레드벨벳 존예
baekji92
레드벨벳 미친
happijoyness16
@cand1e 오오 하러가겠스 어 레드벨벳
l997O9Ol
헐 레드벨벳이다
ooshexo0412
@ooshexo0412 1.레드벨벳웬디ㅠㅠㅠㅠ승완이ㅠㅜㅠㅠ해피니스때세젤예구여ㅠㅠ지금은세젤귀구여ㅠㅠ K
seulgi_rv140801
이 엄마랑 방금 싸웠다 나보고 나이가 몇인데 레드벨벳좋아하냐곸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짜증나 진짜
lovely_0329_
레드벨벳 케이크 먹으면서 봐야지 ㅎ

레드벨벳, 러블리즈 에서 벨벳 빅스 레드 년도 합시다 임관 남은 엑스

xxhb_0929xx
여자친구♥최유나 소나무♥성민재 씨엘씨♥최유진 오마이걸♥최효정、김지호 레드벨벳♥박수영
user__0114
레드벨벳 덤덤 제작 포카 팔아요! 총 10장에 1세트입니다~ 현재 1셋밖에 없어요😀 사진은 디엠으로 보내드릴테니 디엠문의 주세요 : ) 1set=2000₩
l854
레드벨벳부엉이 포켓몬같이 생겼어
2A4bowan
헐 레드벨벳 아이스크림케이크..!!
ireneulove
레드벨벳
lgmvbbldy
‘SM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에 ‘규현의 슬기’가?
B1ight_b
@HNHY2_b 오, 쩐다. 좋은 친구. 오늘 일 하는데 엑소 노래 나와서 행복했다. 버스 탔는데 엑소 노래 나와서 행복했다. (?) 윈터가든.. 사실 제대로 안 들어봤지만 에프엑스랑 레드벨벳 둘 다 좋아해.. 레드벨벳.. 주현이 누나..
IUJin_b
레드벨벳(Red Velvet)아이린,클로이 모레츠,f(x)크리스탈………. #이상형을말해보자 g
starsoasis
레드벨벳 부엉이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yeri_9996
내 마을 이름 레드벨벳이다 ㅎㅎ
Soncretary
@full_BaekU 그리고 한 곡 하고 들어 갔다는 사실에 ㅂㄷ 사실 나 어제 귀찮아서 여느 때와 다름 없이 방에 쳐 박혀 있으려 그랬는데 레드벨벳 나온대서 티비 틀었다가 뜻 밖의 덕통사고..
afamin119
@gmarketstory #2016에도_함께할_내_최애는 레드벨벳
bomdy031
레드벨벳 포카 20장에 우포 1000원~~~~~~~!! / 10장은 500원! [세트 수/입금자 명/입금 예정일]
fufunero
레드벨벳부엉이 확률 확실히 대폭 상승했구나 첫날에 새벽세시까지 십질해도 딱한번 나왔는데 지금 3분만에 세개주움
dukduk1209
나 오울 포레스트 새부엉이 나왓는ㄴ데ㅔ 레드벨벳부엉이 분양받앗단말양;;;
rv_jsssy
@Red_Velvet_KHJ 안녕하세요! 이번에 레드벨벳 자료저장소를 열려고 합니다. 그런데 redvelvet khj님 영상에 재업로드 금지라고 적혀있는데 홈페이지 여는거 가능할까요? 항상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매번 감사해요!♥
heejin_1998_ing
여러분 이 보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 그나저나 얘 누구냐... 비주얼 최강 레드벨벳은 아닐테ㄱ 아 레벨이야??? 보정 개떡같아서 누군지 못알아봤ㅇ j
1cha_duk_
헐ㄹ 나 레드벨벳부엉이 뽑앗 숴ㅓ
lenst_rain
#MBC_쇼음악중심 [2015년 12월26일] SHINee . EXO . 인피니트 . TEENTOP . B1A4 . Apink . VIXX . 방탄소년단 . EXID . B.A.P . AOA . GOT7 . 레드벨벳 . 러블리즈 . 마마무 . 여자친구




레드벨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