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7:26 ALL

tsuroring
광안리 해안가를 지나가는 도중에 왠 자전거 한대가 스피커로 소리 크게 틀면서 지나가는데 들리는노래가 20000000000 (.....)
mombiniiiiii_
@euphoniousJH 아니 광안리 ㅠㅠㅠㅠㅠ
bootonakamura
광안리에 서브웨이 생겼다.....
3709386
10년 후면 기상이변으로 광안리에도 눈 내리겠지
3709386
우리 트위터 망하기 전에 이 가방 공구해서 이렇게 메고 다니자... 트위터 망하고 10년 지난 겨울에 눈 내리는 광안리 롯데리아 앞에서 만나 x
k_jyhello45
음악들으면서 광안리 산책 #광안리 #광안대교 u
heyDHottie
@azurehae 언양불고기는 광안리에 있었던 것 같은데 상호를 모르겠네요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hiche100
@parkjhn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ㅋ사실 광안리는 진짜 가기 싫어욬ㅋㅋ 다대포는 제가 사는곳인데도 분수대 보러간게 손에 꼽네여...=ㅁ=...허허
506days_B
나갈준비해야하는데 너무 귀찮다.... 또 저녁약속이라서 나가면 차막히쟈나... 그 많고 많은 장소 중에 하필 광안리라서 춥기까지 하쟈나......
yusrine
작은김이 모델로 있는 요트....가 광안리에 떠 있다...
parkjhn92
@hiche100 광안리 불꽃축제는 깔려죽고 다대포 분수쇼는 이렇다할 감흥이없고(개인적) 이기때문에 요단강을 추천드려요(?)
324_deng
광안리!!!!!!!💕 x
April_letter
웨스틴조선부산 (조선비치) 1층 베키아 앤 누보 에서 케잌에 커피 한 잔.. 나이 드니 광안리보단 해운대가 좋다 ㅎㅎ L
rladjsghk1
무도 좀 크게 크게 다녔음 좋겠다 영도에만 계시지말구...ㅋㅋㅋ보니깐 광안리쪽도 다니시겠넹

seo1142
희희 오늘 핸대를 갈까 광안리를 갈까 헤헤헤헤ㅔ 신나시난ㅇㅇ신낭 ^3^~~~~~!!!! 남포동ㅇ도갈고얌 히흐히희희희
au__tumn
광안리 2
iruaa
서코의 10만설이란 대체 무엇인가 양재에 운동하는 주변 거주민들까지 다 센건가 광안리 10만설보다 못해 #절레절레
slowestCat
@RuwA_TrUeCoLorS 광안리는 맛집이없뉴덲ㅋㅋㅋ 광안리는 스벅에서 앉아있는게 짱입니댜ㅋㅋ 😃
RuwA_TrUeCoLorS
@slowestCat 광안리요~~~ ㅇㅅㅇ 어디가징? 뭐먹지??
ydjlove00
@gul_hong 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ㄱㅋ 지금광안리당
RuwA_TrUeCoLorS
광안리:0 m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mickeyyajing
부산에 있는 친구 보내준 사진..부산 남포동 작년 1월달에 부산에 한번 갔는데 내가 부산에 있다면 크리스마스에 광안리나 해운대에 갈건데 추워도 갈건데 x
JHSsaranghae
@__Beauty_ 난혼자가보고싶어ktx도타고싶고해운대랑남포동이랑광안리?거기도가고싶고야경도보고싶고..그냥너무예뻐
Unjish
@capanula 광안리와요
yimjh3205
@PyoSong ㅋㅋㅋㅋㅋㅋㅋㅋ광안리랑 감천문화마을가서 놀았당.....힘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plose
서코 88000명을 믿느니 차라리 스1 프로리그 광안리 10만양병설을 믿겠다 ㅋㅋㅋㅋ
sinabro228
@boysbeanxious 그래서 제가 사탕이에요 라고 말씀드리고 왔어요ㅋㅋ 아참 그 플랑이 바로 그 광안리에서 들고 있던 거예요ㅎ 그때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2년이 지나서 전해드리네요^^;
whatlove0408
@jhy060988 지금 나 광안리 근처 스발 아악 할머니들...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Sg_Munhak_Bot
이미 끊어진 손목 힘줄과 더이상 감각이 느껴지지 않는 손을 어루만지며 희미한 웃음과 함께 나지막히 중얼거리는 이영호... "모든걸 불태웠어... 하얗게..." - ★코조둉█, 10-11 광안리 결승전 어느 소년의 슬픈 이야기
akatuki11
@iruaa ....10만 들어가지긴 하나요? 광안리 백사장에?
iruaa
광안리 10만설이랑 뭐가 다른가 싶군. 10만중에 1명이었지만 해파리와 잡초 지나가던 사람들과 해운대구 주민을 합쳤다고 생각함
SexMSexM
그러고보면 해운대보다는 광안리가 광안대교 덕분에 오션뷰는 더 좋다고 볼 수 있겠고.. 하지만, 숙박시설이 낙후되서 시망. 호텔이 답일까나?
touslesjongs
@touslesjongs 동백섬 돌고 조선비치쪽으로 해서 해운대 해변 걸으면 개가..ㅋㅋㅋ엄청많음 산책하는 개들. 성수기엔 버스킹도 겁나 많고 작업하는 제비?들도 많고ㅋㅋㅋ너무 정신없고 복잡해서 난 광안리가 더 조아.
touslesjongs
@touslesjongs 블로그 서치 해봤는데 내부 이렇게 생겼어용 앞이 다 바다에유 광안대교도 짱 잘보여 광안리 해변쪽은 어차피 다 프렌차이즈나 펍, 카페. 차도와 사람들로 시끄럽고 건문 낮아서 뷰 딱히.. t
ninachu9
@_xbell_ 오메오메. 완전 좋아여. 언제 한 번 해운대나 광안리 쪽에 호텔 잡아놓고 하루 이틀 놀려고 했는데,, 후후,, 언제한번 되면 조식으로 하고 함께 조식 함은 어떠한가여 벨 뉨 ㅋㅋㅋㅋ 😊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touslesjongs
#맛집소 라기엔 막 어멋 존맛은 아닌 평타지만 부산 놀러오는 분덜 광안리에서 어중간한데 갈곳 없을땐 요기 괜찮아요. 광안리 수영구 '디에이블'. 허디거기(?)같은느낌.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 건물로 야경뷰도 낮도 꽤 괜찮습니다. 여행자에게추천
sasha__hs
@mandu0819 모 기타등등 맛있는 것... 그리구 광안리.... 부산 됴아여🙆🏻💕
exsunee
@b_a_by_ 크 ㅜㅜ내년 겨울엔 꼭 가볼래여ㅜㅠ 부산 너무 조아여 너무너무 😢😢광안리 앞ㅂㅏ다 크,,,,👍👍
dmsghwkd13
광안리 에서 이러고 놀고 있었다 P
CHANYEOL_PPUING
@Jamong1127 해운대 갓다가 더베이갈까 아님 광안리가서 야경을 볼까생각중야ㅜㅋㅋㅋ(무계획
exo_sukai_sz
@Seongvely93 먹방입니당 광안리오시져^^
Pure_somsom2
@Rupin7648 시장가구 뭐 해운데 광안리 가구 해라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nlight86
부산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야경. 황령산 봉수대에 오르면 동래, 서면, 영도, 광안리, 해운대까지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음. 부산엘 왔던 내 지인들에게 보여주는 필수코스.
Bliss_Hia
@Ray_desu 12시 이전의 야경은 광안리가 더 좋은데에ㅡ ..... 그쪽은 좀 사창가같읒게 덜하고 암튼 바다가 더 이뻐요
yumyum_busan
광안리 스텔라부산. 달맞이 6.5 고등어 7.0 막 그렇게 괜찮은 곳은 아니었다ㅋㅋ 달맞이는 시큼하고 가볍고 고등어는 커피스타우트라는데 커피향이 넘 진한 느낌? 가게 내부는 킨포크 풍인데 뭔가 공화정같고>> w
kinjotosi
해운대는 볼품없고 더러운데 옆으로 좀만 걸어가면 나오는 광안리는 볼만하고 깨끗하다.
v_0v0a
덤님 넾님 묶어서 광안리 앞바다에 던져버릴것이다
J_unknown_
어젯밤의 해운대. 이 밤을 불사른다며~.~ 광안리 횟집에서 이기지도 못하는 술을 너무 마시곤 (취한 나 웃기다며 짝꿍님이 자꾸 줘서 그만) 완전 만취해서 그야말로 난생 처음 필름이 끊겼더라지 뭐니. U
ento72
크리스마스날 광안리 밤바다..온누리에 사랑을!! t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tkddjs0101
새벽에 술마시는데 다 마시고 혼자서 첫차타고 광안리 다녀올까
Adora__123
@_____1230__ @JM_OuO ㅇㅇ나 지금 광안리 근데 직음 집가
_____1230__
@JM_OuO @Adora__123 ㅁㅊ 님덜 광안리 ?
Adora__123
@JM_OuO @_____1230__ ㅁㅊ사람아 나 아직 광안리 망고모자 못 봄?
yumyum_busan
광안리 오라. 해산물 오일/안심 보콘치니 파스타 19.0 오일은 해물향이 세고 짭조롬한 맛이 강했다. 보콘치니는 안심이 부드럽게 잘 구워졌고 면은 퍼지지는 않았는데 좀 덜 삶았으면 좋았을 듯. 괜찮았다>> N
whatlove0408
나 진짜 꺼여,,, 왜냐며뉴토 각인데 광안리 가는 듯
Sg_Munhak_Bot
나는, 온게임넷의 15년 베테랑 카메라감독이다. 10명이든 100명이든 광안리 10만 그 이상으로 보여주겠다. - ㅇㄷㅅ, 나는, 카메라 감독이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JM_OuO
광안리지나쳐왔는데님들어디 @Adora__123 @_____1230__
taska_ms
삘ㅂ다아서 화장실 청소하고 났더니 시간이 넘 늦어서 영화는 취소했고... 어디가징... 날씨 따순가 따수면 광안리... 있을 곳이 없겠지..ㅋㅋㅋ?!
aass_a4312
광안리다.... w
Leanne_ttobab
@Ryu_Tok @haehaya 핫 그러믄 나중에 광안리에 바다볼겸 회먹으로가여..ㅇ0ㅇ..! 싸고 맛나게 먹을수있는데 알아놔써여(부모님찬스
yimjh3205
@YECO00 와...나도 부산살구 싶엉....이번에 수학여행으로 광안리갔는데 짱좋았엉....
kixia1215
@yumyum_busan 생각해보면 작년인가 눈 오는날도 광안리 갔는데 사람이 없었던 ㅋㅋㅋㅋ 카페는 많은데 밥집이 없는게 좀 아쉬워요 ㅠㅠ 검색해도 거기서 거기 ㅠㅠ
yumyum_busan
@kixia1215 광안리 변방이라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ㅋ 놀러오세여!! 오가다 들어봤는데 지나가다가 본 것도 같아요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kixia1215
@yumyum_busan 우와 광안리가 한적하다니! 급하게 샤워하러 ㅋㅋㅋㅋ 해변가쪽 카페중에 예전에 '오가다'라는 카페 있는데 메뉴가 약간 전통차 느낌인데 사실 맛은 그냥 그랬는데 풍경 감상하긴 위치가 좋더라구요 담요도 많이 구비되어있구요
kixia1215
@yumyum_busan 와 가게 내부 예쁘네요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나갈까 했는데 광안리에 커플들 미어터지겠죠 .ㅎ.ㅎ.ㅎ... 참아야하느니...
celpy00
@msnuri_0321 해운대 회는 맛없고 비쌉니다 자갈치도 바가지 겁나ㅏ 씌워요 ㅇㅅㅠ 1인당 최소 10만원 낼 각오로 가시는 게 아니라면 민락 회센터 쪽 알아보시는 걸 추천해용 송정이나 광안리 쪽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yumyum_busan
@i_cu_siteruyo_ 여긴 광안리 변방이라ㅋㅋㅋ저도 그럴까 싶었는데 무난해요! 놀러오세여
octet_
광안리 카페 최고...!
zergrushyellow
@8kikiki7 광안리쪽이시구나!! 저는 외가쪽이 부산이라 방학마다 내려가요 이번에 일주일 있다 오기로 했어요!!!
8kikiki7
@zergrushyellow 헉 플그 조아요 최거에요👈👈 지점마다 맛이 다르긴 한데 광안리쪽 플그는 초코라떼 존맛이에욘퓨ㅠㅠㅠㅠㅠㅠㅠ우엥 먹고싶다.. 넘멀어요 미토님.. (털썩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minsung93081
@yumyum_busan 아 광안리 해변쪽이 아니군요 ㅋㅋ 그쪽으론 가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자전거를 끌고가도 광안리 해변이 가까워서(센텀러
chan___riii
@k_riiiii 우리광안리최고♥
yumyum_busan
@minsung93081 여기 메가마트 쪽ㅋㅋㅋㅋ 변방의 광안리긴 한데 전 여기 산책로랑 경치 조아해서 좋네요
minsung93081
@yumyum_busan 호오 전 광안리에서 빈스빈스 자주가는데 거긴 전망 좋은가요?
yumyum_busan
헤헤 광안리 크리스마스 S
Folie_A_Deuxxx
광안리 / 남포동 / 깡통시장에서 케밥, 빠네스프, 수수부꾸미, 녹두빈대떡, 오꼬노미야끼 사다가 결국 남겼지만 맛있었당 g
ChocolatCake_
부산은 정말 어렸을때 이후로는 가본적이 없었는데 몇 년 전에 회사 성과발표회가 부산 벡스코에서 해서 부산에 내려갔을때 팀원들이랑 실컷 놀다가 새벽에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맥주 마시던게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아직도 부산 하면 그 기억이 생각난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jingni408
모든 커플들 다 내알바하는데 오지말고 남포나 서면으로 빠지던가 아니면 해운대나 광안리에 빠져서 없어지세요 제발
DanicaLSI
광안리 버거앤 파스타! 기대안하고 들어갓는데 분위기 좋앗엇음! 라임,애플 맥주랑 베이컨 파스타앙 포테이토피자! 4
7027lily
헐 나 광안리 간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nana_012124
광안리다!!!!!! D
souffle_00
광안리 J
VsodongV
@mofun_arcade2 현재 팝픈투덱도라 대기가?? 지금 광안리에요!
nana_012124
광안리에서 회 한접시를 죠진 나....아고 배불러랑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mingyaroong
@withcarrotcake 어제 소마님이 카레맛있다고하셔서 광안리는 아니지만 해운대에 카레집을 갔는데 거기도 너무 맛있더라규요!!!!!라마앤바바나라는 곳인데.. 담에 소마님이랑 너무 가보고싶은...<3
withcarrotcake
@mingyaroong ㅋㅋㅋㅋㅋ 광안리 카레집 아직 기억하고 계실줄 몰랐어요 헉 3번 감사합니다 저도 밍야님 많이 아껴요 ㅠ///ㅠ 사랑해요😚😚😚
qarkhj01234
@s_t_ella2 ㅋㅋㅋㅋㅋㅋㅋ넨넹...!! 야경도 괜찮으니까 시간되면 보구오세요! 야경은 해운대보단 광안리가 젤 조아욜...! 추운데 옷 꼭 따숩게 입으시고..!!
103269
그 다음해 스물두살 가을, 남자친구와 백일 여행으로 부산에 갔다. 광안리 야경을 보겠다고 찾아가서는 너무 추워 금방 돌아왔던 기억이 난다. 해운대도 갔었는데, 그땐 뭐가 멋있고 좋다는건지 감흥이 없었다. 어렸었다.
mingyaroong
@Han_dam_ 앜ㅋㅋㅋ유엔기념에서 광안리는 버스밖에없울겨 남포에서 용두산은 걸어서 가고 책방골목은 나도 안가봣엌ㅋㅋㅋㅋㅋㅋ국제시장은 남포동 바로앞에있어
_____1230__
@Adora__123 @JM_OuO 앙ㄱ 악 악 ! 조아 ! 광안리 조나 가까어 /◇\ 심심하면 갈께 반겨조
Adora__123
@_____1230__ @JM_OuO 헐 개죠아#~~~ 광안리 오ㅑㅗ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_____1230__
@Adora__123 @JM_OuO 헤엑 나 광안리갈게 만ㄴㅏ 람보쟌 >_<)/
Adora__123
@JM_OuO 아찌짱💛 나 광안리 가는데 만났으면 (???? 컄컄 온니두 메리크리스마스~~~💛💛💛💛💚💛💚💛💚💛💛💛
_jtlko007
@CHiakTweet 음... 부평도 남포동일텐데 남포동에서 점심먹고 광안리 갔다가 또 남포동 오는거냐 ㅋㅋ
CHiakTweet
@_jtlko007 그렇게 말해도 잘 모르겠닼ㅋㅋㅋㅋ 나 어디 역으로 갈 지는 아직 못정했고 점심밥 : 부평시장(닭먹으러 가자) 좀 놀다가 해질 때 쯤 광안리 가서 바다 구경 저녁밥 : 꼼장어(자갈치시장) 새벽에 어디있는 게 좋을지 아직 못정함
margot_yn
이 카페에 오기 위해 영화 보고 난 후 바로 광안리 쪽으로 이동했다. 요 웃는 얼굴은 벤또 어쩌구 하는 건데 보기 보다 무척 맛있었다. 어찌나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던지. J
Mi_ends
마 이대호도 7관왕 하는데 캣님이 꼴데이름 걸고 6관왕 몬하나!! 광안리 등킨도나쓰 같은 소리!!
MingmingBot
39. 핑키 : 밍밍! 밍밍! / @Neahical_Udi 님의 친구 티나님이 광안리 풍선뽑기에서1데려온 핑키래요. 머리가 좀 삐뚤어졌지만 피부는 완전곱대요. 피부미밍! D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ZUKS2JY
@BIGFLO_Z_UK 찌우기♡ 욱아 누나 지금 부산이다..^^ 어제 퇴근하고 부산 왔어.. 광안리 가서 밤바다 보고 깡통시장도 다녀 왔다..^^ 오늘 일본으로 출국 하지..!? 조심해서 잘 다녀와..^^ r
KIMHIBISCUS
자차론 광안리 20분 컷이네 개짱이다
KIMHIBISCUS
광안리 왔는데 바다쪽엔 사람없다💃🏻💃🏻💃🏻 G
larva_ii
@__tomak 히잉 담달에함갈래 광안리에서회먹자
Volk_Vostok
@vocalzoo 아 맞다 님님 광안리에 수제맥주 펍 저번에 봐둔데가 있는데 알려줄까
annie8311
@J_unknown_ 저는 광안리에 잘 가지 않지만 예전에 그 곳에서 살았어요 ㅎㅎ 바닷가하면 송정이 더 좋지만 사람들 만나기에는 광안리가 좋지요 ㅎ
SpoilerHoshi
@svtlovelyhoshi 한강이 멀어...ㅎ..난 광안리바다에빠져죽을게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nakbin_m
@kkamat__ 그면 나보단 네이버에 부산 몇박 여행 이렇게 치는게 나을걸 난 보통 당일추천할때 남포 추천해줌ㅇㅇ 검색하면 남포나 광안리에서 시작해서 쭉 올라어거나 내려가면서 여행후기들 많어
MinSeokS20326
마쟈 차뇨리누나 너무 예쁘시다 ㅜ0ㅜ 그리구..넘 착하시다ㅜㅜ광안리갔을때 언니가 말도걸어주구ㅜㅜㅜㅜ그날을 잊질못해
Unjish
광안리 지심정 만두전골 3만원 맛있다 양많다 버섯많다 #부산먹방 6
KiMidORibuM
@Zick_Jasper 오늘 부산에서 광안리 해수욕장에 가봤어요. 해운대도 가봤고 날씨가 참 추워요ㅠㅠ 26일 서울 가겠어요. f
koojunhoe
오늘 라이딩 해운대에서 출발 - 송정해수욕장 - 해운대 저녘먹고 광안리 - 남천역에서 지하철탔음 4시30 분 부터 지금까지 탔네 ㅋ c
HoneyDue86
@Hello_Suu 광안리 등킨드나쓰 드시러 가세욥
erekki
리모델링을 앞둔 광안리의 오래된 모호텔, 여긴 두 시간 대실이 9,000원인데 추가 연장 1시간에 10,000원이다. 그러니 두 시간은 9,000원 세 시간은 19,000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timieaf
@ilikeitbee 헐 광안리 던킨 도너츠 망했어요?? 나 몇달전에 광안리에서 던킨 도너츠 본거같은대 환... 환술?! ㅠ
shcj_980324
@eddy0324 광안리랑 남포동!
timieaf
갑자기 머리에 광안리 던킨엔 대체 뭐가 있길래....? 하는 생각으로 가득 찼다....
gga990722
@aito_0315 친구랑 광안리갔어오!!그그 비치랸드용
v_vVVVVVVVV
@sh00nxx412 ㅋㅋㅋㅋㅋ 광안리 진짜 예쁨 ❤️ 다리 좋아해 난 야경으로 보는 다리 진짜 예뻐 타워브릿지 가고싶다
Ahn_Babo12
광안리 포차에서.. 4
mofun_arcade2
다음주 부산모펀 영업시간 안내 추가로 31일 밤샘끝나고 저희 스텝이 광안리 일출보는 장소까지 안내해드리니 참고바랍니다 X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ranomy1227
@KOOLP6 저도 광안리 바닥가 밖에 볼게 없네요 후샏
sh00nxx412
@v_vVVVVVVVV 역시 현수하면 사진이지^^ 광안리 밤에 보면 지짜 예쁘디 빤짝빤짝
v_vVVVVVVVV
@sh00nxx412 광안리 넘나 가고싶오요 밤에 가서 사진찍고싶ㅇ요
tmfrllol
@fairy_of_wish 광안리 밤에 보면 넘 예쁘닷..💕 서면에 칼국수 맛있는데 있는데ㅠㅠㅠㅠ존맛
9374_CK
@dawn_of_B 아녀.. 아닙니다.. 광안리 걸어서 한시간가량 걸려오...
dawn_of_B
@9374_CK ㅇㅁㅇ...생강님 스게... 생강님 부자셔써...!(광안리 주변의 아파트들을 생각한다)
dawn_of_B
@9374_CK 헐 진짜요??헐 헐헐 아니 제가 부산 가 본 곳이 광안리랑 자갈치시장 있는 쪽이랑 서면 이었거든요!!!!!!그래서 찍어본 건데!!!!!!🙊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dawn_of_B
@9374_CK 우오앙...근데 진짜 이뻐요...구름 사이에 비치는 달이 짱 예쁜...0ㅁ0... 혹시 광안리쪽이신 걸까...!(궁예질
rechesi_
버스터리드의 광안리에서 라는 노래 요즘 꽂햤느데 난 이런 류의 남자보컬 좋아하는 듯...? 서태지 넬 버스터리드...
0baekgu00
@qkrwoqja1996 ㅋㅋㅋ나도 서면은 안가고 광안리나..경성대쪽에ㅋㅋㅋ그쪽이가까워서ㅠㅠ
sh00nxx412
@v_vVVVVVVVV 우리동네에서 광안리까지 한 40분걸리는데 우리집에서 광안대교보인다>.<
spekNEDA
@Orienstaurus 찜질방ㅇ은 위험하지않을까용... 해운대쪽에 큰데 한군데잇긴한데 음므 ㅠㅠ 아재들 엄청많은텐디ㅣ ㅠㅠ 해운대나 광안리주변으로 게스트하우스많지않을까ㅠㅠ 하루라도 비싸더라도 안전하게 ☞☜..
v_vVVVVVVVV
@sh00nxx412 광안리 보구시퍼
BJ9SD2
@pengS_xoL 와!!!!! 뭐.... 없엌ㅋㅋㅋㅋㅋ 그래도 와!!!!! 애들이 온 해운대.... 광안리는 있어....ㅋㅋㅋㅋ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tmfrllol
@fairy_of_wish 부산꺼모꺼모 광안리를 가는거얍😆😆 9
znzl4019
얼마젖에 광안리에 먹으러 갔었던거 얼마전이 ㅇㅏ니라 어제네 올리긴 얼렸옸는데 다 안 올려서 다시 올린다 E
Unjish
@skibbie81 루루는 광안리 최고 멋남이니까여... 얼굴로 멋짐을 완성시킴.
sally_McCutter
@0in0in @Haeja2 0님 광안리 가여?
0in0in
@Haeja2 님 낼 광안리 가실?
BJ9SD2
여리는 해운대를 갔었고 나도 해운대를 갔었고 근데 난 역시나 덕계못이고 지금은 광안리고 오늘 바다 투어~ 해운대 가고 광안리 가고~ 아, 송정을 안 갔구나... 0
yoongyfls89
@forest_dreamm 아히 걍 시켜먹고 광안리가먄 안댐?? 광안리는 야경이니간..⭐️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SqeezeBunt
광안리 야자수 근황 s
y_eonn
광안리는 즐거웠다 9
Jessie_Waltz
광안리 갈건데 여보도 와있는거 아ㄴㅑ?!??
SUHO8x8
@JOO_0224 그럼 이제 광안리가도 바이킹 못타..? 업어져써..? 진짜로..?
Snow_of_March9
@luv_peachS2 응 나 부산 사는디...? 해운대 광안리 버스타면 얼마 안걸려 ㅎㅅㅎ
lje980927
어차피 나갈생각없지만 광안리오지...ㅎ
sue_0326
@olivian_kang 광안리정도면 쫌 가까운데ㅠㅠㅠㅠㅠ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real__summer
광안리는있는데
SUHO8x8
@JOO_0224 그럼 광안리 가서 기다리까 찬열이 회 묵으러 안오나..(시무룩 밤에 광안리 바이킹 죤잼인데 찬열인 모르게찌... 후...
estrellas_0506
어제까지 부산이었는데... 햬운대 광안리 근처였는데 왜 어째서 8ㅅ8 q
anchazuke112
ㅇㅔ엥.. 나 주말에 광안리 가눈뎅...9ㅅ9.....
chsj0731
광안리?? 더가까운데 가거싳다
120408_egzzo
헐 광안리??
0112_0412_0506
해운대는 멀어서 광안리까지만 저에게 허락ㅎㅎ.....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gjh88791
해운대한번쯤가고싶군 광안리만가본ㅋㅋㅋㅋ
412_5sehun
나 해운대는 한번도 안가바써,, 맨날 광안리,,
Raiem_chen
미친 해운대!!!!!!!!!!!!!!!!!!!!!!!!!!!!!!!!!!!!!!!!!!!!!!!!!!!!!!!!!!!(광안리사는인간
ho_ho146
오빠 광안리가여 .. 광안리가 짱이야
yii_seee
@okashina_okashi 광안리라도 갑시다 짜잔!
grapefruit_0112
광안리????송정???????(나는 집
Raiem_chen
@Raiem_chen 광안리에서 갈매기한테 새우깡 주는사람보면 접니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yealseok1127
저기 어디지....해운대 광안리는 아닌거 같은데....
wind_powerplant
@wunder_u 광안리네여 해운대에는 갈매기 저러케 마니 없지않나여
Dongtack__
붓산애는 광안리나 민락가면 갈메기 소리가 들ㄹ린ㄷ ㅏ구 ^
Xiavly_
@angel109_ 닥저하지마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하꼬야아아!!!! 혼자 여행 잘 다니는 블리......>_< 저기 해운대...인가 광안리인가.... 해운대인듯?!
la_doll121
@Erochica_ 바다라면 광안리 추천드려요 저도 한번씩 생각 많으면 가는데 사람도 없고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담에 여행오셨을때는 본격적으로 놀고 가요 (히키코모리라서 추천을 못함 ㅋㅋㅋ
Busan_Line2_Bot
광안역은 역 이름에서 보시듯이 광안리 해수욕장이 조금만 걸으면 있는 역입니다.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면 엄청난 사람이.. 으아앙!
hellosopia_
지금 광안리 넘어가는 중인데 가서 소주를 까든 와인을 까든 나는 지금 알콜이 몹시 필요하다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butthisisnotme
대마도에서 광안리 불꽃축제?가 저리 가깝게 보이는 모양 Q
PEN1_23
@BTOB_1004_S2 근데 나는 수도권쪽 야경이 6학년 때 수학여행으로밖에 안 가봐서 넘 궁금한 ㅠㅠ 부산은 해운대나 광안리 쪽 아니면 야경 별루 예뿌지도 않구 ..
poderjihoon
@pledis_17 오빠 저 부산 갔다왔는뎅ㅇ 광안리 가자마자 오빠 생각!!!!!
JEASSIA
@dlqtnf1229 앗 광안리....??
doorebk
@monday_milo 광안리 배경의 거대솜뭉치도 짱짱 귀여울거 같군여.....!
NT_Lunatic
@Reha_7_ 스카이워크는....지금 개장안해서...광안리나 걸어가야겠네요
Reha_7_
@NT_Lunatic 오륙도 스카이워커 있는곳이 좋긴한데 둘중하나면 광안리가좋겠네요 ㅎㅎ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NT_Lunatic
이기대를 갈까 광안리를 갈까
AHJ1109
@MIMI_950501 광안리역은없낭..
pinot0411
광안리 언양불고기 원조집 한우고기의 질은 괜찮았으나 접객서비스부재에 낙후된 시설등을 고려하면 터무니 없는 가격. 이런 곳이 성업중이라는게 놀라울 정도.. 화장실 손잡이가 통채로 사라진 것을 방치한 것은 고객에 대한 예의조차 없다할밖에...
MIMI_950501
@AHJ1109 광안리가 더 조와!
doorebk
@monday_milo 광안리 오시면 솜이도 델구 오시나여?
AHJ1109
@MIMI_950501 해운대는 가봣는데 광안리를 안가봤어ㅜㅜ
C_Arundel
= 3=히히 광안리를 거닐어보까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_threeangle
@imdamdadi 1. 앗 누구시지 2. 사진 존잘님이라 들엇다 전해라~~~ 3. 님 4. 광안리에 빠지시면 안됩니다...
monday_milo
@2mindc @anblack_kr 광안리는 행복합니까...행복해보여요..작까님..ㅠㅠㅋㅋㅋㅋㅋ
imdamdadi
@_threeangle 광안리는 짱이죠
killmybob
@killmybin 너는 나의 과거와 현재에 공존한다. 광안리에서 네 입술을 물고 늘어졌을 때, 경계가 무너지기 시작했다.
killmybob
@killmybin 장난아닌데. 진짜 광안리다, 임마.
killmybob
@killmybin 부산. 광안리.
rolhh_
광안리는 아예 해지고 와야 한다면서..? 하아 부산알못....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MayJ_Touhou
광안리 등킨드나쓰 먹어야하나
Douken_SoHyang
ㅋㅋㅋㅋ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광안리에서 일해볼 생각없냐고 전화왔어 좋기야한데, 멀닼ㅋㅋㅋㅋㅋㅋㅋ
eunjung_Choi_
아뎌디랑 광안리에서 츄러스먹기
rolhh_
@gong062 ㅋㅋㅋ저 광안리 가는중
58860_0
@TAEIL2_avi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가게들 예뻐서 사진찍기 좋다!! 광안리는 솔직히 볼것도없고 학생들 놀곳도 별로없쪄><
ForMyKyung
@TAEIL2_avi 부산은... 사진많이찍고싶으면 감천문화마을 먹을곳은 남포동 ! 바다는 뭐 해운대나 광안리!
yembyungsoda_BB
@TAEIL2_av 남포동~광안리 수변공원~예엥ㅇ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dnflwlq1625
@najadoo8 @sg_locked 저는 지금 광안리요!!!!지하철 3정거장 남았어요!!!!!!
whangsil479
@subak0423 또... 또륵....mm) 그래도 찾아는 봐야지! 광안리 해운대 요런 데는 너무 뺀질나게(?) 다녔엉ㅋㅋㅋ
HMS_DD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안리 개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님의 교회랑 신천지가 근처에 서로 붙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nzl4019
맛있겠지×#×÷2=!÷!÷#+÷!#+=!#÷+#+#!÷!#!~!÷+÷+~×=!%광안리에 셰프 앤 피자 먹으러 ㅇ왔오 7
creuxless
@lanka908 어떻게 노냐에 따라 다른데..ㅇㅂㅇ.. 서면 광안리 해운대 남포동 덕천 골라잡아 놀러가세용~
jun9937
@qwertygun116 여기 거기네 광안리 수변공원 가는 쪽 길
leslie_2874
광안리 밤바다 걷고싶다. 누구보다 쓸쓸하게 걸을 수 있는데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_Xiapier
@Femm_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걸어서 광안리 가지고 해운데는 버스 세네정거장이면 되가지고 지인만날때 무료해주금
oofurii
@53mangbung 2박3일 태종대 남포동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감천문화마을 해동용궁사 동백섬 광안리 해운대온천 이정도면 되겠지.
olivian_kang
@sue_0326 통도환타지아....ㅋㅋㅋㅋㅋㅋ 그냥 광안리가서 바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타거싶다..ㅠ
chaeeun1979
광안리🎀 A
SK_S2_MK
@Body_Fat0428 핰ㅋㅋㅋㅋㄱ전 서면 자주가요 거의 놀면 서면이고 경대그 광안리쪽도 가구....
woo_bbing
@jerry__bbo @infi9610 @happyshrimp_ 광안리!!!!!어어어어어어어엉ㅇ 회 머그쟈 외구와구
IIDX_CRU
내일 밤에 시간남으면 용호만이나 광안리 가볼까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ponggray
부산은 9~10월 쯤 선선할 때 광안리 쪽으로 가는 것이 좋으며, 돼지국밥집은 유명한 집 보다는 대학교 앞 돼지국밥집을 추천한다.(가격↓양↑) 남포동 먹자골목에서 먹잘 것은 떡볶이와 오뎅 뿐이며, 다른 것은 다 집에서 해드시라. 그게 더 나음;;
sohyeon01004
@yeonjeong_0816 음...해운대 광안리 서면 남포동 깡통시장 문화마을 등등?ㅋㅋㅋㅋㅋ
hyojung0907
@pledis_17 광안리 바다 가려다가 못갔어여ㅠㅠㅠ
hyojung0907
@pledis_17 오빠 오늘 광안리 가려다가 못갔어요ㅠㅠㅠ
september__chen
@jhan3593 광안리 근처~
dada_0506
@byuneri_xoxo 부산에서 회 먹으면 바보야... 더 비싸데 ㅋㅋㅋㅋㅋ 나는 광안리에서 떠돌다가 우연히 돈까스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거든 ㅎㅎ 나중에 서울와서 찾아보니 맛집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o_yam
글고 해운대보다 광안리가 더 물 좋다던디 그냥 회센타가서 회사가지고 수변공원에 노상까는기 제일 좋은거 같지만 난 회를 안좋아해서 치킨 시켜먹지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Rkakd1049
@10bunzumgomin 광안리나 해운대나 거기서거기인 똥물이라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습니다...(절레절레
D_K_Lim
지구는 둥글게 둥글게~ (^ν^) Location : 남천삼익,광안 #iPhone #방파제꽃 #광안리 #광안대교 #해운대 S
glblfitwrldwide
벨로시티회원님을 위한 크리스마스카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velocityfitness #현대휘트니스 #벨로시티 #부산 #서면 #동래 #광안리 #화명동 #크리스마스카드 #다이어트 #운스… F
RiaJuus
@MentheMelange 광안리
MATSUOKA_MOM
@kini7777 앜ㅋㅋㅋㅋㅋㅋ남포동 애호가(?)이긴한데 바다 볼거리는 해운대나 광안리 쪽이 확실히^^b 서로 오래 살아서 그런가봐욬ㅋㅋㅋ
CHYARoom
광안리도 더럽다 추가해주시져 으(RT
myun_chu
광안리가서 회랑 소주 먹고 싶가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BeeeautyAHJ
@all4b2uty in 광안리😍😍 D
BeeeautyAHJ
@BeeeestDJ 오빠 저 광안리 왔으예!! 8
luv_zsw_S2
광안리! x
WickedPapilio
맘같아선 나비님하고 손잡고 광안리에 있다는 반지제작소에 가서 같이 앤캐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abtang_
@half_backlight 광안리에 떡볶이 먹으라가자
jabtang_
광안리 다리집.... 오뎅국물....떡볶이
junghwantaek
갑자기 광안리가서 다리집가고싶다 아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byjungeun
해운대, 광안리 그리고 노을도 보이는 문탠로드. 키 큰 나무, 부드러운 흙 그리고 따뜻한 손. j
kawaiitaku
@nebbi1111 내랴요!! 앗 근데 광안리갔다가 가요!!!
jihee4141
광안리공기가최고구🌊
rannie0710
@MildGruv 별 말씀을여!!! 광안리에만 세 개 있어여!!
PeepholeWorld
세상에서 제일 좋은 거 부동의 1위 파란 하늘 밑에 파란 바다 #부산 #busan #광안리 #광안대교 #바다 #겨울바다 #하늘 #여행 #여행스타그램 #daily #sea #travel by shincer… H
joj5255
밥먹기전에 광안리 바닷가 배경으로.... h
jimin6131013
@KOOKPICBOT_ 사실 저 광안리 한번 걸어본....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chohee6969
소개팅 주선해주러도 갔었고, 친구랑 치맥하러 가보고(심지어 그친구네 집에서 잤었다ㅋ) 대학동창들 보러가는 장소도 거기고, 다니는 치과도 그쪽이고.... 음 좋아 내사랑 광안리
chohee6969
요몇일 광안리쪽을 엄청 자주간것 같다.
hyuksoonyv
@vixxhyukbabe 그치 광안리에 카페도 많고 그로니까 안에 들어가서 바다 감상해(???
4dukku3
두유 노 광안리..?
Amado0311
광안리에 도시갤러리 라는 카페 있어..... 8
Amado0311
사실 해운대에는 니가 찾는 그런 맛집 멋집이 없는게 사실...... 가격은 더럽게 높고 맛은 그닥 없는게 사실......ㅜ 해안가 식당/카페를 찾는다면 해운대보단 광안리가 낫고.......
daaaaa0703
@doraji0525 옛..! 남구사는데 바로옆은아니더라도 광안리에서 저희동네아파트도 보입니다요!! 몇분거리에요ㅎㅅㅎ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daaaaa0703
@doraji0525 광안리에오시면 저랑 한층더 가까워질수있겠군여(라지님:안가요
SSONGB1124
@인호진 @송우진 @boysbeanxious @JinhwanSung 광안리에요. 겨울 바다 좋아서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M
airspray00
@_kurasiki 바다만 안 가면 남들이 별로 걱정 안 해요.부산 광안리나 해운대는 혼자와도 눈치 줄 사람 없으니 오세요.
SuperSagong
광안리♪ c
dcsmari
그그러니까 광안리 많이들어봣어!! 뭔가 맛있는게 있을거같아..!!!(???
margato_lu
@RussianRoulett_ 으앗...!! 펜션!! 해운대나 광안리쪽 게스트하우스 잡고 놀기도 하더라구요!! 오옹, 잠을 잊고 파티타임!!
kmvln
@bori_Yi 해운대 광안리쪽은 부산 공연 가면 주로 숙소 잡는 장소입니다만 ㅎ 공연 생기면 알려드릴게요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bori_Yi
@kmvln 아하? 해운대 광안리 쪽 공연계획은 없으시나요?
sana_rae
@noononxo 친구들이랑 잠시 미친 인파를 경험해보자!! 하는 미친 생각을 했었는데 도로 집어넣고 광안리가서 바닷바람이나..ㅎㅎㅎ 남포동 진짜 엄두가 안남ㅋㅋㅋㅋㅋ
sana_rae
작년 크리스마스엔 남포동에 갔다간 깔려 죽을 듯 싶어 광안리에 갔는데.. 올핸 남포동을 한 번 도전해볼까
SpoilerHoshi
@exo861643671 광안리는 무조건 저녁에 가야됨! 광안대교이뻐!!!!!
SpoilerHoshi
@exo861643671 어머....부산오면 광안리바다옆에 바이킹타..졸잼이야...
monday_milo
@anblack_kr 조은방법이군요....솜이랑 광안리에서 살고십스이다
I_LOVE_WOOHYUN_
@haku_328 @428_OPPA 오 삐까치네 아 우리 어디서 만날래 ㅠㅠ 광안리,,,,,,,?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woostaa
@fuckedup_inseng 광안리는 두시간 9천원이래 섹스해우소..
Tossbba
해운대가 아니라 광안리였네 광안리 등킨드나쓰 가보고 싶었는데
rlaekfo44
광안리... (메모
woostaa
여러분 부산에서 섹스하세요. 광안리 두시간 9천원!
tkddjs0101
다음주에 퇴근하고 혼자 광안리가서 바다보다가 부산에 사는 군대동기들 만나서 밤새우고 놀다가 첫차를 타거나 오전열차타고 올라와서 바로 출근하면 되겠다. 꿀이네.ㅎㅎㅎ
GlitterCJY_
@BongDuck_921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다8ㅅ8 광안리 가서 세훈따라하고와
_CHOHARU
오빠 광안리에서 소주한잔 해야 하는 거 아니니...☆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_yuisia
광안리의 밤 - 세이수미 🔊🎵
chika4278
광안리 떡볶이 다리집에 왔다. 짜고 비린 멸치맛 떡볶이와 느끼한 오뎅. 튀김은 특이했지만 기름이 새기름이 아닌지 다 맛없다. 없는데 비싸. 대연동에 왕갈비탕 먹으러 갈거다. 수요미식회 망해라. d
labim1223
@minha0627 언니 예뿌죠😇 어제 광안리 야경이었어요 보고 언니 생각햇음😊 2
rannie0710
나 다음에 부산 가도 그 게하 넘 조아서 거기 갈 것 같은데 거기서 나와서 광안리 해변으로 건너는 신호등에다가 붙여놨으니까 담에 가서 확인해야지
0310_0731
@k10208888 남포동에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 축제인가? 뭐를 하고 있더군요 오빠 보여드릴려고 찍었어요! 이야 광안리 기똥차네 (?) 🤗 항상 행복하세요 강인수씨 🙏🏻💕 g
kimjh1716
151219우리끼리 망년회🙌🏻 1년만에 오빠들도 다같이🍻 #친구식당#광안리돼지국밥#광안리맛집 #맛있다#양👍🏻생각만해도 배불렁😬 효니쨩 회식인데도 바로 나 보러와준거ㅠ 모두가 인정한 200점짜리 남자친구♥️ P
120408_94s
@exoxoxoxo1127 오 항상해운대아님광안리근처에서잣는데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seo1142
@OxO830 헉 마약옥ㄷ슈슈 헝헠 저거 존맛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안리 갔다가 먹었는데 핵존맛........진쟈..
shcj_980324
밤바다는 너무 좋아💕 #광안대교 #광안리 #부산 s
Ruen_Dream
@Dream_Liebe 오케이 9시까지 광안리역!!!
HSeijoonlove
부산가면 어디가야되지 국져시장 남포동 음ㅈ광안리 자갈치시상..?
mustard_0915
@J01DH03J ㅇ열~~광안리임 ?
gPdnjs1224
나도부산에몇번가봤지만해운대,광안리정말낭만적이었어요^^♡
hyuksoonyv
@dalgaezzi 관광,, 관광,, (동공지진) 근데 핸대 더베이 밤에 가면 짱좋데염 글구 바닷가 보는것도 관광이라면 관광이져(??) 아니면 광안리?? 저처럼 돌아다니면서 바다보는거 좋아하시면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shcj_980324
경전철타고 광안리가자!(?) O
labim1223
현재 십오분째 광안리 점프샷 도전 중...
ah_angae
재작년의 마지막 날이 기억난다 광안리 바닷가에서 오감자에 맥주 두 캔을 마시며 혼자 노래 틀어놓고 울었다 나라 망했다고도 울었다... 다시 돌아간다면 그 돈으로 짬뽕을 먹고 싶다 왜 맛도 없는 국산 맥주를 사서는
labim1223
@minha0627 바다 보러 와써요 광안리애오 언니가 브이앱에서 기엽기 잇엇던 게 생각나요 언니 보고 싶어오
agathus_for_us
@bshee47 광안리는 부산역에서 많이 먼 거리인가요? (왠지 정말로 갈 기세다.) 서울이야 뭐 공기 탁하고..그래도 서로 부러워하는 셈이네요, 이렇게 되면. (웃음)
bshee47
@agathus_for_us 광안리도 지하철로 갈수있는데 역에서 좀 먼 편이에요! 막상 부산에 살면 바다보러 잘 안가는 편이에요. 여름에도 휴가를 서울로 ㅋㅋㅋ
bshee47
@agathus_for_us 헤헤. 다음에 부산 오시면 꼭 가보세요. 광안리가 제일 예뻐요'0')/ 4월쯤 오시면 해운대쪽에는 벚꽃도 막 피어있어서 예뻐요. ㅎㅅㅎ)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bshee47
@agathus_for_us 직접 가시기엔 좀 어렵잖아요. 사진이라도 보시라구요.. 헤헤.. 제가 직접 찍은거에요!! 예쁘죠! 또 있는데-!! 이건 광안리에요 '0' m
ljk1841
@SONAMOO_NewSun 이뻐요ㅋ광안리왔어요?ㅋ
mochimonS2
광안리에서 자주목격하는 견공이있었으니.. 바다로 공놀이하러가는 골든 리트리버한마리. 주인이 바다로 공을 던지면 주워오는 충견.. V
msmeddlesome
@mochimonS2 광안리? 해운대?
minsung93081
@goldonestar @0513_1216 내 여잔 없어서 광안리 가서 회랑 소주 사서 먹음 진리
minsung93081
개인적으로 바다는 해운대보다 광안리! 해운대 오면 주변에 호텔밖에 없고 바다는 텅 비었다 근데 여자가 많다(...
bee8858
@slideball_ 광안리에 뭐있어?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Use890622_
부산에 민증사진 잘찍는곳 어딘가여... 해운대면좋구.. 서면.광안리.해운대으로 추천해주세여 제발😂😂😂
beagle_x_beagle
@hyemiiiii_ 팬미못간마인들끼리 광안리 왔지!!! @serotonin57 @wode0705 X
6mong7
@assbackhome003 광안리데스!!
DHYR_2817
@BAP_Daehyun 사녹 잘했어요?😊 난 광안리?해수욕장 갔다가 자갈치시장갔다가 이제 해운대가는중! 너무 보고싶다
ahnsohee93
광안리 등대에 하퍼스가!!!!@the_hoppers q
rannie0710
광안리에서 택시 타러 가는 길인데,,, 어딘지 모름 0
rannie0710
광안ㄹㅣ 방파제 등대입니당 5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rannie0710
DTSQ랑 보인키 같이 붙임 광안리 방파제 등대~~ 3차 정복 d
Da___Hae_
@OZC_Af 나 마지막으로 겨울 바다본게 부산이었어. 광안리에서.. 음, 7년전 크리스마스 이브엔 해운대, 크리스마스날엔 광안리. 거제도 좋겠다. 그치?
sdkfnhohlr
광안리의 밤 … 해가 지면 즐거움이 뜬다
shcj_980324
광안리에 맛있는거 뭐가 있을까요????ㅎ
leeeol12
광안리 바닷바람 쐬고싶다
AnuPatten
@Orangememory 지금 광안리쯤
ahnsohee93
광안리에도!!!DTSQ G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jinee_yk
@96_Surinz 흐엥 ,...나지금 광안리아쿠아펠리스당
DHYR_2817
@BAP_Daehyun 부산 광안리! 오빠생각나!! 보고싶어!!!!
naengmyeonnim
36. 대마도는 부산에서는 광안리 불꽃놀이가 훤하게 보일 정도로 가깝고, 의외로 엄청 멀어 보이는 창원 무학산에서도 희미하게 보이는데 지도를 보면 마산만 출구방향이 대마도쪽으로 뚫려 있음을 알 수 있다.
ahnsohee93
(리빙포인트) 광안리를 빨리 가고싶으면 광안역보다 금련산에서 내리는게 좋다
ahnsohee93
@asasqhtjd ㅠㅠ광안리가는데 얼어죽을꺼같아요ㅠㅠ
Laymom1007
@Dimple_xing 남포동이랑 국제시장와서 먹방투어도 좋고~ 해운대도 괜찮구~ 광안리와서 전망죠운 코피숍에서 코피한쟌~ 좀 멀지만 청사포 조개구이더 죠치요~♡♡ 볼이 부산 와요~?
xoxouu11
@Seej2426 힁힁 구럼 도착해서 태종대 갔다가 조개구이 냠냠 밤에 해운대 가믄 대게따ㅇㅅㅇ... 짤것도 없네!!!!! 그리고 담 날 남포동이랑 감천문화마을 갔다가 너 서면가고!!! 칭구들은 광안리에서 놀덩가..?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xoxouu11
@Seej2426 광안리랑 해운대 거기서 거깅뒈...
Seej2426
@xoxouu11 태종대에서 광안리나 해운대 가고싶은뎅 안돌아가려면 어떤코스로 가야대냐
ahnsohee93
@youmusthave1 오늘 남포>서면>광안리 휴 힘드러따
bbongduck
요즘 광안리 물 몇도죠?
gom_biscuit
@Spurs_ez 가능하지만 경대부대 주변은 피씨방, 오락실, 술집 등 말 그대로 대학생들 노는 것들 뿐이예요. 지하철 조금만 타면 광안리도 나오고 은근 관광지가 가깝기도하지만!
AGO_GOB3
@SSB_GOB3 어...바다! 원래 오늘 바다갈계획이였는데 내일로 미뤄질것같아요... 손이 자유롭지않아서..(침묵) 겨울바다는 야경이 이뻐요. 광안리라던가 광안대교가보이는데 엄청 반짝반짝이뻐요!...정말장난이죠? 안걸거죠?
woo_bbing
@infi9610 @jerry__bbo 좋아좋아 광안리로 오새오들...!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SK_S2_MK
친구집 광안리로 이사해서 내년 불꽃축제는 친구집에서><조나ㅋㅋㅋㅋㅋ
Ruen_Dream
@Dream_Liebe 광안리 역에서 볼가..?
Ruen_Dream
@Dream_Liebe 좋아! 그럼 광안리 가서 맛난거 먹고 바다보자!
Dream_Liebe
@Ruen_Dream 광안리! 그쪽이 더 가까워어
MsDrEllie
@XOh5 센텀 근처말구 택시타고 광안리 회타운 가세요~ 금방갑니다 ㅎㅎ
Ruen_Dream
@Dream_Liebe 광안리? 해운대? 어디갈까?
puki8_8
@elli42831 헉 다행이에요..ㅠㅠㅠ제가 3일에 촬영이 있어서 엄청 놀랬어요;ㅅ;포레스트가 그 광안리에 있는곳 맞나요?_?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Eunrangrang
@Eunrangrang 8. 그대와 광안리에 가고싶어요. 따스한 햇살 아래 그대와 걷는다면 얼마나 기쁠까! 아니, 그대와 같이 있는 사실만으로 기쁠테지만. 늘 천사라고 하지만 그대가 천사인거 알아요? 그대가 나의 천사입니다.
nini_como
@exoxoxoxo1127 광안리는 내일가게! 오디가 마시쏘??!
ssong_47
@Yong_Kl_89 ㅋㅋㅋㅋㅋ광안리!
exoxoxoxo1127
@nini_como 꺄 잘와쏘잘와쏘ㅋㅋㅋㅋㅋㅋㅋㅋ낙지면 광안리서 회모고?.? 내가 맛집이라면 보장할수있다..👍🏻ㅎ
yeah_hwa
@pledis_17 지금 부산 여행 중인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오빠들 생각이 많이 났어요!♥
ahnsohee93
@asasqhtjd 넴! 맥주와함께! 지금 광안리에요!
1220_0301
@beruhup 네! 광안리 다녀왔어요~~~ 😁😁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mi__z_
헉 내 카톡 프사 보고 광안리인거 바로 알아맞췄어 신기해
ahnsohee93
아 빡쳐서 뒈질까같으니 빨리 광안리를 가자
yoon_hazun
ㅋㄱㅋㄱㅋㄱㅋㄱㅋ친구랑 수영갔다가 길잃어서 광안리에 광안대교보고옴!!!! b
Rian_Nardine
@x_nuk 일단 광안리? 거기랑.. 그냥 지난번엔 서해를 봤으니 이번엔 동해&남해를 보고싶다는걸까나
youmin__S2
는무슨 광안리가야징
appealingjjong
저녁의 광안리 ~-~♡이쁘다아 이제 집으로 ~-~/ 6
younggyuzzang
@CHARMINGwater11 광안리 아니라 센텀임?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appealingjjong
@BnTM718 대학을 부산에서 다니셨나봐영! ㅎㅅㅎ 확실히 바닷가는 가까이 살지않으면 잘 안가게 되는거같아요 ㅋㅋ 저도 광안리는 자주 가도 해운대는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appealingjjong
@BnTM718 아궁 아쉬워영 ㅜㅜ 해운대나 광안리 둘다 날씨좋을때 되게 이뻐용 ㅎㅎ 다음에 오실땐 날씨가 좋기를 🙏🙏
BnTM718
@appealingjjong 네 예뻐요 ㅋㅋㅋ 저는 광안리나 해운대갈때마다 비가오거나 해서 사진을 자주 못찍었는데 8ㅅ8
appealingjjong
광안리 날씨 죠쿠영~산책 좋다아 ㅎㅎ z
petcat74
워크샵 참석. 부산 광안리 S
lullulolol
광안리 해수욕장 B
win_ti_p
와 광안리바다가에 빛비취는거 짱 와 ㅠㅠㅠ K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ya9_fries
광안리 횟집좀 추천해두세요... 머글친구글 지금 다 어영부영 하고있엌ㅋㅋㅋㅋㅋ 답답해쥿ㅁ음
l_akir
크으으 광안리 바다 개쩐당 4
bookwanderer
내가 살던 광안리 작업실에 이제는 하쿠씨가 열심히 음악작업을 하고 있다. 스피커 맥킨토시 컴퓨터 이펙터 흠흠. 나도 분발해야지!
qkrtkdwl09
광안리 해수욕장 !!! g
Seongjinworld
@JEOMII @yeoneunim 네 광안리에도 있는 든킨드나쓰도 없는 실림입니다
_CarrotCupCake
숙소로 광안리 호메로스 호텔 추천드립니다
Rema2k
@H0NG_C 광안리야경이랑 조개구이랑 태종대랑 남포동 비프 갔어! R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MgzXuSMIyiLJArU
@mckim89 모르겟어요 광안리에서 한잔한적른 꽤 오래됫어요ㅜ
Javachip99
2015년 10월 2일 부국제 두번째날광안리에서의 달. G
Ra_ming95
오늘은 찍은게없네 광안리에서만 놀아서
churros_9294
@Heyday_bh 서면 남포동 광안리 해운대는 정말..나와바리 맞는거같아오..(부산사람)
mysterious__k
@lady_sone 아 그런가여ㅠㅠㅠ하긴 거긴 가게도 다 일찍 닫죠...여름에 선선한 저녁에 조깅하면 진짜 좋은데.. 저 부산살때 여름 밤에 광안리 해변 조깅할때 진짜 조앗어요...
hestagia
@kimdoexo @xoninilove 어 겨울에만 머글 수 이떠!!! 광안리에서 유명하고요?.. 예전엔 부산에서만 머글 수 있었대 아는 사람만 아는 별미 같은 거라는데 진쟈 존맛탱... 숭어 연어 광어 조아하면 틀림 없이 조아할 것....
hestagia
@kimdoexo @xoninilove 밀치회도 비싼몸이거든요... 광안리에서 먹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tkddjs0101
광안리를 갈까 해운대를 갈까 답답해서 혼자 바다가고 싶은데 가는김에 군대 동기들도 좀 보고..
tkddjs0101
다음주에 퇴근하고 혼자 광안리가서 이런저런 생각 좀 하다가 첫차타고 올라가야겠다.
jungwuu
@yeahwldnks 네 저는 경기남부 수도권임다! 부산은 서면이 제일 중심가긴 해도 워낙 체인점이 점령해서.. 가성비좋게 놀려면 부경대경성대 쪽이나 부산대 근처가 좋더라고요 놀러가려면 광안리나 깡통시장 쪽? 여기두갠 밤이 이쁘구..
seulaegi_k
크리스마스 접근 불가지역 서울- ※명동, ※홍대, 에버랜드, 롯대월드 부산- 서면, ※※※※※남포동※※※※※ 크리스마스-새해 시즌의 남포동은 불꽃축제의 광안리와 같음 절대 가지마라
MMMyongyong
이곳은! 부산광안리~ 행사가 끝나고! 뽤~리 넘어왔~쥐!
ahnsohee93
@QIM2inXUH 구랭 광안리에서바!
baksu_17
@jisuya_yeji @Dori_760torr @svt_Dc97429 ㅋㅋㅋㅋㅋㅋㅋ광안리에서 ㅎㅏㄴ번두 치킨 먹어본적 없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맛집검색해봐야짓희희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kimnini_hotbody
광안리에 젤라또 먹으러 가고싶다 ㅂ_ㅂ...
bivo18
@rannie0710 광안리에서 바다보며 회만 주구장창 드셔도 나쁘지않습니다 괜히 맛집탐방한다구 다리만아프고 돈만날릴수도 있으니 회만 주구장창 질리도록 먹는것도 추천합니다^^7 참고로 해운대 노래방짱쌈
bivo18
@rannie0710 해운대나 광안리나 지척이기때문에☆ 남포동이 멀져 거기선
WOHEYAL
광안리에서 물장난이나할까
Pud_hamyo
@sid__00 마니 추어오 광안리 근처에오...
ahnsohee93
@rannie0710 웅웅 연산동은 모텔밖에 없넹 흠...그냥 시간낭비해도 광안리로ㅠ잡는게 나을꺼같당...생각해보니 공연끝나고 다시 숙소 지하철타는거 아슬아슬해
ahnsohee93
@rannie0710 부산역에ㅜ내려서 숙소 짐 풀고 놀꺼면 광안리까지 가는건 너무 시간낭비니까 서면 연상동 추천...광안리에서 가기도 편하고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ahnsohee93
@rannie0710 피건하니까 광안리에 숙소잡고 바로 가서 잔다에 한표...
shouldhavenot
나도 광안리 살면서 코기 키워서 광안리에 뛰어노는 수많은 개 중 한마리에 보태고 싶었는데
ahnsohee93
@rannie0710 근데 광안리로 숙소잡으면 첫날 동선이 꼬여서 터미널>게하>남포동이렇게 갈텐데 넘나 시간 아까운것....
ahnsohee93
@rannie0710 광안리 더뷰 게스트하우스봐봐!!!




광안리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

광안리, 부산 해운대 남포동 가서 해운대나 밍밍 바다 서면 부산에 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