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7:35 ALL

sumin030502gma1
극한직업:울림덕후 #인피니트사랑해 #김성규사랑해#장동우사랑해#남우현사랑해#이호원사랑해#이성열사랑해#김명수사랑해#이성종사랑해#러블리즈사랑해#이수정사랑해#유지애사랑해#서지수사랑해#이미주사랑해#김지연사랑해#박명은사랑해#류수정사랑해#정예인사랑해
ba_ss_
야 일하는게 아주 러블리즈 코디팀 말고 없나보지??? 미쳤나봐 진짜
960612_love
@Pchoco_96 넘 호그와트같고 좋지 않아요? 사실 러블리즈 자체는 호그와트라기보다 보바통같은데
lucid_kyu
시ㅣ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블리즈 의상 상의할시간에 인피니트 옷좀 바꿔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같은 의상이야 왜
4YHongBo
@Rtplz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Wonder_r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RT_Guy_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4YHongBo
@RT_doctor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_tinker_ticker
어디 가서 러블리즈 칼군무라고 하지 마라~~
hyunsung0901
@woollim_ent 제발 인피니트한테도 신경써요 지금 인피니트 성희롱당하고 우현이는 성추행당하고 욕이란욕은 다먹고 다니고 있어요 제발 지금 러블리즈가 먼저에요? 상황파악좀 해요 울림
alswnsrhkdbs45
@woollim_ent 지금 울림 살리는건 러블리즈가 아니라 인피니튼데 제발 럽리 신경쓰는거 반만이라도 신경좀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oeen99
근데 테이스티 있을때 러블리즈처럼 챙겨줬었나?
steelers_ht
@Harusali_Qoo 이유가 아주 없진 않아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도 걔 합류하고 나서는 러블리즈 무대 안 보는...
hyunhyun2823
러블리즈 팬들 어제 차때문에 화 좀 났나봐? 복장 터지고 속상하고 짜증나고 그랬지? 근데 우린 니네때문에 매일매일이 그래^^ 데뷔한지 일년 넘게 둥가둥가만 받았으면 겪어볼 때도 됐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

jungye7
오마이베이비보는데 러블리즈노래나옴ㅋㅋㅋㅋㅋㅋ애기귀여웤ㅋㅋㅋㅋ
r_Traeumer
우리 만날래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우리 만나자 그냥 이런 친구 말고 저기 말야 내가 있잖아 널 많이 사랑해 /러블리즈, 안녕
rabvendam44
@kim_jooim 무슨 러블리즈걸그룹아이돌같던데 아이쿠 이것도 또 조리돌림당할까 무습네요ㅎㄷㄷ
d_i_a_s_p_o_r_a
러블리즈 케이 볼 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치탄다 에루 닮음....
Prima_peach9093
조이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즈 춤추는데 와씨ㅠㅠㅠㅠㅜ
jshong5004
@woollim_ent 하........지금보니까 러블리즈는 또 첨보는 옷이네.......... 진짜 인렇게 차별 두고 너네가 인피니트한테 신경안쓰니까 팬들이 러블리즈 싫어하는거야.
Blow_DW
돈없으세요? 러블리즈는 옷은 많은데 인피니트코디분들 어디가셨어요? 같은 옷 계속 돌려입히시는건 애들 컨셉맞추려는 건가요? 월콘뛰고 스케줄에 바쁜 애들한테 예쁜 옷 하나 못입혀주세요? @woollim_ent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nyw200217
러블리즠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 아 진짜 너 팬이지...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doeen99
@doeen99 러블리즈가 과연 울림을 살릴까?
_BBTT_
육성재가 러블리즈에서 육성재가 제일 예쁘대ㅋㅋㅋㅋㄱㄲ 졸귀탱
yyslo
육성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블리즈에서 육성재가 제일예뻐
Encelaclus
러블리즈에 육성재있어 완전 멋진 멤버
susie0099
@wkdans0615 걔네랑우리랑아무상관없는데 왜바껴ㅋㅋㅋ러블리즈말하는거
U_topia_7
코디까지 러블리즈한테 갖다 박지 않은이상 이따위로 일할리가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Eodwn0086
?????음?? 근데 저거 자막에 왜 러블리즈라고 되어 있는지 아시는분?? 오타인가.. j
noanswer_1818
@inspiritgyu825 잉휘닛 나가면 울림 폭망아니냐 우래기들 나가면 러블리즈 컴백불가
lee1sol
울림아..제발우리애들한테신경쫌....러블리즈만챙기지말고...하..
infinite_anju
@woollim_ent 여자 옷이 비싸봤자 한 번 입을 건데 돈낭비 쩐다 러블리즈 옷 다 우리 돈이잖아요 사장님 인형놀이 하세요? 무슨 음방 하나 나올때마다 새 옷이야 인피니트는 똑같은 옷 행사때마다 돌려입히면서
pit_a_pat69
@woollim_ent 울림 아마야? 왜우리애들은 옷돌려입히고 러블리즈는 맨날 새옷줘? 그돈 우리돈이잖앙ㅠㅜㅜ 니네넘짜증나 일처리도못하지 옷도못입히지 헤어랑멬업쌤들이 열일해줬으면 옷도 열일해줘야지 바보들
selgomezholic
@makenaide1234 러블리즈 서지수 관련임 ㅋ
namwoohyun09
왜 러블리즈는 만들어주고 우리애들은 안돼? 이것도 차별 아닌가? 계약기간 끝나면 그냥 오빠들이 소속사 하나 차리는게 답일듯 #인피니트사랑해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kyu_lovehandle
그리고 울림은 우리애들 옷은 왜 항상 보던 그런거냐?? 러블리즈는 의상이 매번 바뀐다며ㅋ
4YHongBo
@_RT_ing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linehb_brm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jisoonolike
@woollim_ent 솔직히 돈은 우리애들이 다 벌잖아 팬덤도 우리가 더 크고 근데 왜 우리애들이 버는 돈하고 우리가 내는 돈이 다 러블리즈한테 몰빵하는것 같은데 왜 그러는거야?^^
4YHongBo
@wwwsenbaecom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katalk_mprt_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RT_studen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4YHongBo
@twt_tm_r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TM_RT_B__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rrr21rrr
@infi_oppa 러블리즈는 엄청 힘 빡줬더만요
4YHongBo
@Bot_TM_R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RT_TM_H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4YHongBo
@TwtTmHB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infinite_anju
@jellysh_music 초면에 죄송하지만 여자친구가 아니라 러블리즈입니다...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4YHongBo
@HB_TM_Bot : 남은 2015년도 4 Year에서 함께 합시다 내일 OPEN 🎉 미리 임관 받고 있는 중 ~ ing ↳ 몬스타 엑스, 빅스, 러블리즈, 레드 벨벳 etc..
noanswer_1818
@inspiritgyu825 울림 그냥 러블리즈 기획사해라 일도 안하는 것들이 돈이란 돈은 다 쳐먹고 꿈의 직장이다 아주
demical
ㅋㅋㅋㅋ중국인피니트 팬이래서 러블리즈.좋아한다니까 이야기함
HannaIxia96
151226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케이 화려한 c
jisoonolike
@woollim_ent 울림뭐해? 왜 의상 재탕이야? 밷, 러브레터 등 내가 여러번 본 옷이 한두벌이 아니던데^^ 러블리즈는 매일 옷이 바뀌는데 왜 우리애들은 의상 똑같아? 왜 그러는거야? 러블리즈 입힐 옷은 있고 우리애들 입힐 옷은 없니?
MellowRaccoo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OT] Lovelyz - Ah-Choo, 러블리즈 - 아츄, Show Music core 20151226"
MellowRaccoo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OT] Lovelyz - Hi~, 러블리즈 - 안녕, Show Music core 20151226"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stayinyourmind
@khsu0730 러블리즈 또 새옷입엇나요..
cowcowaa
@EEversun 러블리즈도 안봄
dclovelysgaller
@jinkyung 러블리즈 진 6
EEversun
@cowcowaa 우리 생활관은 러블리즈는 내가 너무 오글거려서 안 보고 여자친구 틀어놓는건 그냥 봄 캔디 젤리 러브 극혐
0827ATM
근데 러블리즈코디 우리주고 우리코디 러블리즈줬니? 멧돌에 손잡이가없네
o3o_hyun_
연말결산인데 러블리즈는 그 많은 아츄의상두고 새옷 만들어입히면서 인피는 죽어도 못만드시겠다ㅎㅎ?
hjjjj98ioi
러블리즈에투자할돈 애들의상쫌바꿔줘라 자들은맨날옷바뀌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tnkle_wnkle
하 오늘 러블리즈 졸라 예뻤던거 같은데
Luv_890428
러블리즈는 8명 다 새로 맞춰주고 우린 맨날 재탕질 ㅠㅠ 극혐이야
rogina_9807
@yeoducking 오늘 연말정산이라 아마 인지도 있는 팀만 모으다보니 그런거가타오..오늘 오프닝도 러블리즈여써요. 헤헤 손나은쨘 넘 이뿜미다.....아까 혼자 바지입었는데 넘 이뻐줌미다...
1307_0212
@poten_0518 러블리즈 레드벨벳 방탄 빅스 마마무 이엑스아이디 비에이피 틴탑 에이핑크 엑소 샤이니 인피니트 말고 더 있는데 중간에 놓침...
jiaegiya
261215 러블리즈's instagram update~♡ P
jobduck8
ㅋㅋㅅ;발 러블리즈 2분도 안나왔네ㅠ
qwer4390
@yhj_kyh 러블리즈보러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moominlkim
러블리즈 노래 연습좀해라... 라이브 안쓰러울지경ㅠㅠ
xornjsthu11
오늘 러블리즈 의상 넘나 완벽하구요ㅠㅠㅠㅠㅠ.
HannaIxia96
151226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지애 d
sikarukun
@08ECLAIR 이번주 주간아이돌로 트와이스,여자친구,러블리즈 보고 입덕 예
tinypia
exid나올동안 러블리즈 안나오면 안나오는거려나 시무룩
ToRodE1069
아니 시ㅣ발 러블리즈는 악플게시판에 고소도 잘해주면서 우리는 그냥 걔네 위해 돈벌어다주는 애들이냐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SungSil
가요대전에.. 러블리즈가 나오는데 못가다니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reeeesp
맴컴백없으면 러블리즈활동끝나기전에 서울한번가고싶은데
IIOll6
ㅎㄷ오늘 러블리즈 의상 존예ㅜㅜㅜ
HAPPYSUNG2
@nunbnnb119 아욱겨ㅋㅋㅋㅋㄱㅋㄱㄱㄱ러블리즈보다 이벗을거야
LHmomin_
@_threeangle 쟈눈 러블리즈 밖에 모르는 바보 입니다*^^*
cool_k_h
@woollim_ent @Official_IFNT 아니 그렇게 어려운 악플게시판만들기를 러블리즈한테는 왜 해줌?
shyme21451673
러블리즈 이미주랑 내딸 금사월에 나오는 주오월이랑 굉장히 비슷하다.. i
didthdsl00
러블리즈 소속사 뭐 고소해요?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5ppa5ppa5ppa
@chopstick94923 하지만 러블리즈는 안된다매 ㅋㅋㅋㅋㅋㅋㅋㅋ
twostar1117
@affection__8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여덕인데 혹시 맞팔 가능하신가요?
COU_dongdong
러블리즈 옷보고 맴 새의상 봤다....일했냐? 코디 교체 제발좀!!!!!!!!!!!!!!!!!!!!!!!!!@
tj9754
아 러블리즈 오프닝이었냐 뭔데 그렇게 빨리함
wlwjdgus
@susie0099하....진짜 러블리즈인피니트왤케 따라하는지...이해안가요
VelySome_VLS
아니 러블리즈도 맨처음에 해서 못봤다고........ 시파.... 왜 안나오나 하고 있었음.....
elsang881
러블리즈 여자친구는 라이브고 얘네는 립씽크네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leversd
@jinkyung 러블리즈 진이에요
twostar1117
@LoveIyz_1112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8인지지하는 여덕인데 혹시 맞팔 가능하신가요?
615ATM
허얼 오늘 러블리즈 안녕이랑 아츄 했어
JY_Pizza
@1689hae (째려보며) 왜요!!아빠도 러블리즈인가 하는 분들 빨았다면서요!!!
1440___
러블리즈가 오프닝이엌ㅅ다는 소식을 듣고 왔다
ZICO_08
인피니트가 해체하기전에 러블리즈가 먼저 망해서 사라질거야 지수충들아ㅋㅋ
yejin_000211
@Bomb_bomB3_3 초면에죄송하지만 러블리즈오프닝이였어욥!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twostar1117
@hahabul1101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여덕인데 혹시 맞팔가능 하세요?
Benefit_Jin
@jinkyung 러블리즈 JIN입니다. 이번 활동하면서 단발로 바꿨어요ㅇㅇ
LVLZ_YES
러블리즈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
bbm0813_
@_PepperKim 러블리즈 아츄 캔디젤리러브 ㄱㄱㄱㄱㄱㄱㄱㄱ
Bomb_bomB3_3
님들 글ㅐ서 마마무랑 러블리즈 나왔어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_RYUHONEY_
@11230423y @ljjw11291 헐 러블리즈 이미 나왓나요?????
ssk20323
음중mc나왔을때 밑에 나오는 가수 나왔는데 그거 순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이 샤이니로시작해 러블리즈로끝났는데 뒤집으면 러블리즈브터 무대시작했음 순서에 여자친구였는데 진짜 러블리즈끝나고 여자친구 갓세븐 레벨 순서로 진행되고있음 그냥 참고하라고,,,,,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5ppa5ppa5ppa
@chopstick94923 러블리즈?!
no_look_p
공중파에서 안녕무대 본방사수는 처음인데, 그게 완전체 안녕이라서 좋다. 내가 아는 러블리즈는 지금도 앞으로도 8명 완전체! 애들미모 ★★★★★ 의상 ★★☆☆☆ 리믹스 ★☆☆☆☆ 카메라☆...카메라는 줄 별이 없음
beautiful1578
음중 러블리즈부터 지금 레드벨벳 사이 순서 알려주새오...
Bomb_bomB3_3
지금 음중 보는 님들아 마마무랑 러블리즈 이미 나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230423y
@ljjw11291 여자친구도 노래자르고 그누구지 러블리즈도잘라먹ㅇㅅ..
jinkyung
러블리즈 메인 보컬 롤인듯한 단발머리 처자는 뉘신지... 머리 스타일이 달라졌나?




러블리즈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

러블리즈, 빅스 년도 벨벳 합시다 남은 임관 레드 엑스 에서 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