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0:03 ALL

TWICE_KUYS
용량없어서 도돌런쳐 키보드 다 갖다버렷다
nicofan23
여러분 노트북 쓰실때 그..키스킨인가 하여튼 그거 노트북 키보드에 얹이고 쓰세요...때도 안타고....키보드 칠때 부드럽달까요..
Goomory_ovo
하필 다쳐도 오른손 약지를 다쳐서 마우스나 키보드 누르다가 움찔함..
jurong_324
노트북의 키보드와 마우스가 없음이 불편했던 주롱이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들고왔죠
S2_Shai
오늘도 내 키보드는 존예군
jurong_324
나는 왜 노트북 키보드가 불편하지
tube_uw
****05 헐...그 롤 그거 그 키보드 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짱 가지고싶어요...흐엉어아ㅠㅠㅠㅠㅠ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DO__BH

From Twitter

kh1622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 왔다 개 삐까뻔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컴퓨터 할때 존나 조심해야겠네 ㅋㅋㅋ 아 키보드 언제 오려나
K_Chelly
****_ffxiv ****han12 저 키보드 산지 얼마 안됏는데 방향키가.....
jXmobw6OpyxwPBV
배경화면.잠금화면.카톡배경.키보드배경.카톡프사.트윗 프사 바꿔야짛ㅎㅎㅎㅎ
MiSA_0710b
****kim1 베이스랑 키보드 조화 쩔지 않앜ㅋㅋㅋ?
eung_0104
****y77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안죽었거든?!! 키보드샷건 기라힘ㅁ님 세명의 용사를 들춰업고 가주세요
Rady_ffxiv
****han12 ****elly 헤드셋...키보드...마우스 왈칵
HiiiiiiiQ
****um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슥 일으킴 자...여기 키보드에 손을 한번 올려보시구...저 앞의 모니터를 바라보시면서...!

Jaerrard_
여러분, 키보드 밖으로 벗어나서 책! 책을 읽읍시다! 인터넷 세상은 해로워요!
1matsusex
키보드 카사노바 라는 단어 존나 좋다 말빨로는 뭐 벌써 여자 다 후리고 다녔는데 실제론 말만 잘하지 체리GUY♂
teafruit_05
****4 으니님 얼른 글 써주세여!!!! 키보드 들고감
alpachaos4242
마우스 키보드 왜 만든거지
vlzkcb154
vlzkcb = 피카츄 키보드 그대로 쳤을 때 나옴 ㅋ ㅋ ㅋ ㅋㅋㅋ 쑥스 #아이디_유래
firstaries
****sakiiro0924 ****aro01 보호대 없으면 키보드 못 쓰는 절 부르셨습니까...
KOiSiEN
****enburg 체리키는 기계식 키보드 바탕이지 만드는 건 각종 업체잖아욤 저도 카일은 그다지 쓰고 싶지 않고..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mujica_OMG

From Twitter

Elsa_JXT
****jhtaek 키보드새기때문에 벅님 연성 못본거예요? 아... 벅님 앞에 새 키보드 하나 놓아드려야겠어요 보일러광고톤
aktmdtkd
****l_Mate_ 블루투스 키보드나, 무선 키보드로 임시방편은 될듯
bug_jhtaek
****_JX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했어요... 키보드 새기...
KimchiSurrender
아 윈10 1511 올렸다가 키보드가 맛탱이가 갔는데; 난리났네 어케 복구하지
ROCK_julia765
#쥴리아의_음악캠프 음... 프로그래시브 락하는 밴드중에선 엄청 유명한 밴드인데 "YES"라고 알려나?? 72년도의 앨범에 수록된.. roundabout 그래!! 다들 실력자지만 키보드가 엄청 좋아!!
Liah64
ㅠㅠ퇴근 직전에 자리 정리하다가 손 베었다.. 쫌 많이 베어서 밴드 붙여야할 것 같은데 그럼 키보드 치기 불편하고ㅠㅠㅜㅠ
logan_han
****aW17 비싼놈이 치사하게 키보드가 별매인지라.. 하지만 학생할인을 받으시면 되겠군요 ?!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DubyDust

From Twitter

_Meeeeeerkat
음 키보드도 하나사야해
zion_alert
****t1357 아 키보드 뗀게 그 무게에요
zion_alert
****t1357 무게 768그램에 밑 키보드 떼지는... 거품이 좀 있긴 하죠...
ohsorrydd
****hloe ****sdead 오잉 아이폰에서는 키보드 추가해서 쓰는 건데 안드로이드는 어케 하는 건지 모르겠어오😳
eternal_aurore
ㅋㅣㅂㅗㄷㄱㅏ ㅣㅅㅏㅎㅏㄷㅏ
IJaHin_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핵똥이야
GoRani__
아 키보드에 붕어싸만코 어택 날림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silluttut

From Twitter

fever_xo
아 키보드 뿌수고싳다 독영수
asdfjiho
****0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요이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안대 마추놈때문내 키보드를 뿌시면안대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88choice
아 너무 추워가지구 컴 키기가 기찮다 블루투스 키보드 사야겟ㄷ진짜
sirius_jj
우체국이 제대로 영업하고 싶다면 계속 해서 팝업으로 뜨는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것부터 없애야 할것이다..
BYAR_for
****ond_run 난 컴퓨터 키보드 키감이 더 좋더라. 종이 스치는 소리 좋지. 누가 옆에서 사각사각 해주면 누워서 그런거나 듣고싶다, 느긋하게.
lan0503
근캐 킹오파. 클원중에 리첼 장인이 있는데! 어떤 스킬이던 한대라도 맞으면 그대로 키보드에서 손을 놓는다. 파.워.무.콤
flf_zl
파판 시작때부터 패드로 시작해서 거의 5개월... 다른 키보드 게임을 못하게됬다ㅋ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hogaymoee

From Twitter

GGOM0414
****cle_ 자동사냥아니고 키보드 핫키도 잡나요?
GGOM0414
****n2_Kr ****cle_ 든파 키보드메크로 막음?????
yo2_030
****jih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ㄴㅈ맨ㅊ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놀랏어여 죄송합ㄴ니다...오해...오해입니다...,.키보드를뿌술게요...ㅜㅜㅜㅠㅠ맘마묵자라니 너무귀여워요진자
lcl920
이번 설 지나고 스틸시리즈 키보드를 살까 아님 걍 내일 질러버릴까 고민이다
onb_2
삼성제품인데 베가키보드를 지원하다니
qwerasdf1722
구글링당해도 무방한걸로 키보드 갈김ㅋㅋㅋ #아이디_유래
DreiS_TaiL
난 그냥 진각 맞았다 하면 키보드에서 손 놓는 편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Dajung_0902

From Twitter

Realthi_
****_Error_ ㅏ 은물결 왜케 사랑스러워요?!??!??? 키보드뿌셔벌ㄹ임 여원ㄴ이 좀 놀랐다가 언니 부끄러워요? 하면서 부끄러워하는 물결이 껴안고 계속 쪽쪽거릴것 같응... 막 내키는대로 뽀뽀세례 퍼붓고
HS_tool97
....키보드 워리어 짓은 못하겠다
_Akamig
****mig 물론 제 키보드는 아니지만 듣기로는 사출 오류라는것 같던데요
flexo1198
****b2uty 오빠 저 키보드가 꾸져써요 이모티콘이 없써요ㅠㅠㅠ
being6996
****g6996 이제 조용조용히 키보드 칠 수 있어.......... 가끔 사무실이 조용할 땐 내 타자소리에 귀가 따갑기도 했는데 ㅋㅋㅋㅋ 헤헤헤헤헤헤헹
being6996
애인이 무선키보드-마우스 셋트 사줬당 헤헤헤헤헹 내일 온당
NGNLizunaFan01
많이 성장했어요. 오봉에 키보드사러갈때에 비하면..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Mcpolygon

From Twitter

samkonim
키보드가 너무...야..해...
samkonim
섭님 좀 이상한것같음 메이플챗에다가 키보드땜시 가버릴것같다고씀
ekstkd_
****jhtae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 키보드 정신차료라!!!!
digh_tlssksek
호어ㅓ어엌어ㅓ어엌!!!!!!!!!!!!!!! 키보드 장 쉰귀횀!!!!!!!!!!!!!!!!!!
17_jimin
****osia17_ 8ㅅ8 또 어디서 입털어여? 키보드를 든다
KOiSiEN
요즘 신뢰성 있는 기계식 키보드 업체가 어디일가...
Lada_Harze
****_Harze Lada 타자 막 쳐서 나온 글씨 라다 에서 따옴 Harze 마찬가지 닉네임도 마찬가지 ......; 게임 닉네임 만들때도 자주 그런다. 키보드를 퐉퐉퐉! 해서 두글자에서 네글자 뽑아서...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SiemOhco

From Twitter

bug_jhtaek
연성 좀 해보겠ㄷㅏㄱㅗ 오래ㄴㅁㅏㄴ에 블투 키보드 가지고 카페 나오ㅏㅆ는ㄷㅔ 넘 오래ㄴㅁㅏㄴ에 꺼내서 그러ㄴㄱㅏ 이렇ㄱㅔ 쳐지ㄴㄷㅏ 미치겠ㄴ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로 쓰느ㄴ 게 빨ㄹㄹ 판 매이ㄹ 대추 접ㅓ놨ㄷㅓㄴㅣ 못 쓰게 된 건ㄱㅏ
GGOM0414
****cle_ 매크로 키보드+매크로 마우스 쓰시면 로오레 편하게 쓰실듯www
sohumid_
ㄱㄱㅋㅋㅋㅋㅋㅋ아나 키보드자동완성에 흐흑만쳤는데 흐흑하야하치나옴ㄱㅋㅋㅋ
KurosawaRuby
요즘은 매크로키보드 쓰더만
lim_ekffl_0807
아 미친ㄴ 지금ㅁ 마웃스 랑 키보드 이상해서 본꼐로올렵렷ㅅ네
dkdkdEn
키보드ㄱ 맛이가서 터치 키보드로 하고잇음 자증!!
lordCBM
갠적으로 난 난폭템 안찾아다닐꺼임 컴퓨터가 좋아지기전엔 --;;; 내가 컨트롤이 트롤수준은 아닌데 망할 컴이 키보드 반응속도가 1초 느리고 렉도 쩔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S__SUN_

From Twitter

Zynyste
****sterG 혹시 키보드 많이 쓰시면 창을 돌릴 때 G->C를 누르시면 좋습니다
Choreun_01
으으 키보드 위치가 너무 짜증나는 위치얏
Einspnner
어라 맥북 키보드 백라이트 색 조정 가능해요?
00__00__000
오늘 9시30에 키보드 배송하낟고 했는데 오늘 안올려나..
LeeMongMongs
****rkd1 찬녹차 원딜트롤하면키보드손땜 이몽영 몽영님
yoile070
키보드를 누르고 ㄴ ㅣ ᆞ 를 누릅니다 #나를_치는_방법
Ph_305gh
셰익스피어를 본 적도 없는 사내가, 키보드 위에 고양이를 풀어놓고 언젠가 우연히라도 셰익스피어의 희곡이 써지길 기다리는… 그런 무모한 도전이지.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_GyuO_

From Twitter

catgirl09111
아랫집에서 노래부른다 키보드까지 쳐가면서 열창한다 못 부른다
Heart_111012
추우니까 너무 오래 핸드폰 만지거나 컴퓨터 키보드를 만지면 안돼. 추추추추추워서... 손이 얼어버릴거야... 덜덜덜덜덜
hae_eun_12
이방지 조교 학과근로생 무휼 학과 사무실에서 떡치는 거 보고시포요 휼이가 책상 위에 방지 앉혀놓고 하다가 휼이 ㅈ 키보드에 튀어서 방지가 역정내는 거 보고시포요
zayouro
****ssok 진짜 키보드에서 제 랑 내 못쓰게 해부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애한테 소유권 주장해지말고 이쁨 찬양에 더 힘을 쓰도록 합시다...ㅋㅋㅋㅋ
pyeoni26543
#아이디_유래 네이버 아이디로 보자면 qwerty26543 asdfghj26543 걍 키보드에 나열되어있길래.. 코딱지 후비
CSue_0704
과장님이 게이밍 키보드 LED색 바꿀 수 잇다고 하믄서 파랑으로 바꾸고 갔는데 몰래 다시 빨강으로 바꿔둠.. 흐흑 그나마 은성ㅣ 머리색...
maxcotton_
****_1211 ㅠㅁ ㅠ,,,,, 키보드를 쥔다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Amado0311

From Twitter

kywkw1003
****winkgmail 헐 키보드에서 빛나 마왕소환될것 같아
DAKDU
큰일이다컴퓨터고치긴했는데키보드스페이스바가안먹혀
silver__ng
아나 방금 키보드 이상하게 먹혀서 나도 모르게 리배님ㅁ 뮤트걸엇다 풀엇음 ??
x_chonne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 사야겠다 돈도없는게 자꾸 갖고싶은 것만 늘어서 큰일ㅋㅋ 싼거 사야지
229ang
???????????????? 뭐야 키보드 자동완성 켜 놨는데 민우는 치니까 미미를 나와 뭐지? 난 한번도 그런 문장 쓴 적 없는데? 나 이거 당황해도 되는 부분 맞지?;
__OoxOxo
여기 피시방에 있는 키보드 키감이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 뭔가 말을 쓰고싶다 근데 쓸말이없다 티켓팅을 잘 성공해서무사히 경기나 보고올수잇으면 좋겠다 쮸르륵르르
hayo_04
키보드를 제대로 봅시다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K_Chelly

From Twitter

Bnsura_RK
****la__ 한결이는 곧 끝나간다 말만 하면서 여전히 시선은 모니터로 가있고....이럴때 한결냥이처럼 키보드 위로 올라가는 냥이가 있어야 하는데 말이죠 ???
Yurang_baa
****_3270 뭔가 안되는 걸 대처하려는 뾰님이 안쓰럽구 귀여우셔..... ㅋㅋ 불편하실텐데 새로 사여ㅋㅋㅋㅜㅜ 키보드 문제신거같은데ㅋㅋㅋ
flya17
내 키보드 짱 빠르다 우헤헤
yw907
딩굴 키보드 진짜 좋았는데 유료화 오열 오타도 없고 편했는데ㅠㅠㅠ 쿼티가 더 불편한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드로이드 키보드 앱 좋은거 없나여
Amado0311
키보드 오면 본격 아이패드로만 놀아야지...... 카톡때매 요즘 기분 마니 상해서 폰은 쳐다도 보기시름..........
SamMobileCOM
IT액세서리 휴대성 좋은 마이크로소프트 폴더블 키보드 구매 개봉 사용기 내용 : 자판 적응시간이 필요하지만 작고 가볍고 디자인도 좋으며 3년 하드웨어 보증 마음에 들어 #마이크로폴더키보드 #ms폴더키보드
badaphonenews
새 옷입은 입문자용 기계식 키보드, 한성컴퓨터 'GTune MKF40S2'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kh1622412

From Twitter

mokgaksangja
고양이가 키보드 밟고 지나가는 거 참 좋아하죠.
hewdel
우리집개는 고소공포증있어서 의자위도못올라가가지고 애완동물이 작업하는데 방해해봤자 모니터가리기정도라고생각했는데 저번에 홉님집갔을때 고양이가 키보드밟고 게속서있는거보고 깨닳았다
kendfd
자취할때..모니터 두개는 ㅁ안되겟고..키보드나 하나 새로사야할듯..ㅎㅎ
silluttut
****07_ 엣 화면 키보드요...? 짱신기한ㅋㅌㅋㅋㅋ 근데 진짜 힘들겠네요 후덜덜..
hoho_beakbal
****my_leaves 손으로 한자 쓸 줄 알아야 하지만 휴대폰에 한어병음 키보드 깔면 예측단어 다 보여주니까 편하더라구요 👉👈
dkdlti74
dkdlti74 아이샤.......74는 그냥 키보드 세로로 741 인거 세개치기귀찮아서 두개만 친것 #아이디_유래
DTR007_
****uttut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컴에 키보드가없어서 화면 키보드 씁니다!!! 시작도 못해보고 아웃...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jurong_324

From Twitter

maserunnerfan
****_reva 히익 그비싼 키보드를
mayoi_chan_
****EPY 님 사상을 키보드탓아지마셈
silluttut
****07_ 흐아 진짜힘드네요 ㅋㅋㅋㅋ 키보드는 큰게좋습니다... ??
ezara98
키보드가 지혼자 타자를!!!!!!!!!
EleKtriK_Light
키보드 대안 찾는 일을 포기하기로 했다 ...
Amado0311
이거 살까.... 키보드만 따로 살까 했었는데 이것도 괜찮은거같아ㅠ
leews456
이름 이니셜 + 키보드 오른쪽의 숫자패드 가로로 일자로 누른거. 원래는 456대신 생일이었는데 생일 누르는게 점점 귀찮아져서 은근 번거로워서 쉽게 쓰려고 456으로 마개조. +닉은 옛날부터 쓴 스타 피시섭 닉네임 NecoCat 한글화 #아이디_유래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229ang

From Twitter

ShineBrightly_J
****_cola ㅏ 키보드샷건 얼마나 쳐야 이 감정이 진정댈까 후하하앙하ㅜ하 ㅜㅜㅜㅜㅜ
kimsai42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해서 쓰는데 워드앱에서만 텍스트가 끊기네. 한글쪽에서는 자연스럽게 써지는데 흠..
Ankae_is_Mine
****e_is_Mine 미친 키보드야
lastia_1209
정말...솔직히 요즘 글이 안 잡힌다 한번도 이런 적 없는데 아무것도 안 떠오르고 까맣게 막힌 기분...키보드 위에 손을 얹어도 아무것도 안 나와...
yamada_exo
다시 일본어 키보드가 사라졌다 왜~? 새로운 휴대폰을 사야지 근데 지금 돈이 없는데
waterchalk13
****O_ 우아ㅏ.!!!게이밍 키보드는 뭔가 더 묵직해서 기분 좋다눈...!!
HYOOL__
****O_ ㅋ ㅋ ㅋ ㅋ ㅌ ㅋ ㅋ ㅋ 아아니 키보드 자랑하는게,,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usipia

From Twitter

usipia
#골뱅이를_치면_누가_나오나요 아래 쭉 나오는데 왠지 현실성을 살리고싶어서 키보드를 남겨뒀습니다
waterchalk13
****O_ ㅋㅋㅋㅌㅌㅌㅌㅌㅌ규오님두 게이밍 키보드인건가요?!
zaq1qaz
****ot Vim단축키 대충 쓸 수 있을 정도론 알고 있고, vimrc도 만들어둔거 있고, 돌죽 은 저도 키보드 유저지만 개발환경은 보편적이고 default함을 지향해서요<<
albertin1909
새 놋북에 보안필름을 붙이고 키보드스킨을 덮으니 이제 업무가 가능하겠도다. 근데 키보드가 시끄러워서 티켓팅이 좀... ㅋ
obstaculous
****s_sketch_ ㅠㅜㅠㅠㅠㅜㅜㅜ 완전 기여워요 저렇게 폭신하게 눕는거.... 키보드를 포기하고 고냥이를 쓰다듬자 ??
iseedfunding
키보드+터치패드=서프보드 내맘대로~자유자재로~
_GyuO_
모두 내 키보드를 보아라! ! !!!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janus_sketch_

From Twitter

_teipu
이제 키보드는 손이 너무 아파서 븜스 못하겠다 이 뻑뻑한 걸로 어떻게 했지
janus_sketch_
으읔.... 키보드가 넘 멀엇..
_GyuO_
레 레이 누나가 아님 키보드 연결하고 답할게
hihihoho__90
아 소리 안나는 키보드 사고 싶다
2Ssing
****_fall 핸드폰 자판 키면 보이는 톱니바퀴를 누르면 입력 언어 및 키보드 종류라거 비슷헌게 있을거햐 거기서 추가할수잇ㅅ쟝
EleKtriK_Light
이제 도돌 키보드는 쓰지 않기로 했다. 솔직히 말해 롤리팝/마시멜로우 API로 앱을 만들지도 않는 데 실망함.
ngemn65
****MBB 동공지진 중학생때 키보드워리어 동공지진 ㅜㅜㅜㅜㅜ흐규흐규ㅠㅠ좀 무서운사람들많아여...8ㅅ8....힝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koala__73

From Twitter

Volk_Vostok
키보드도 제대로 안 쳐진다
x_x_wall
와중에 키보드가 고장났고,,,,알바가야하고,,,,
RenoAcine
****369 위에 키보드는 안이상하지않나요?
3dmotions
작고 기능성 좋은 마이크로소프트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보는 일들이 많아진 요즘 관련 액세서리 가운데 블루투스 키보드를 관심 있게 살펴보다가 작아서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
changsik__
****ceduck 쑥님이 새우젓이면 전 뭐,,, 갑자기 없어져도 모를 한낱 미물이 될듯하네요 껄껄 키보드워리어라 미안해 뎡민,.,
CYAN_0a0
ㄴㄴ아니 아니라 존ㄴ나라거 키보드때림
dogpie_cc
없었음 당시 키보드 ㅏ<키 나가있어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음....즐거웠다 죽을것같았지만 그리고 수 시간 후 멱살잡힘 이번엔 누가 고록 판걸로 쳐야되냐 무승부임? #앤캐의_답록을_읽었던_순간을_회상해보자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plivia

From Twitter

nomadism_
액정을 매만지다 키보드 위에 손을 올리자마자 지하철이 도착했다. 사람들 사이에 치여 지하철에 오르자 손을 옴짝달싹 할 수 없다. 내려서 보내자. 라고 생각하며 뒤로 버튼을 눌렀다. 아무것도 보내지 못한 핸드폰은 그날 종일 조용했다.
en_geogu
****1101 정말 목차만들어서 쓸기세였는데 막상컴켜서 키보드잡으니까 "명화"에 눈이 멀어 감상정리가 안되더라구요,, 빈약한 피드백 훌젹 감사해요 저는 오질수록 좋아요! ㅋㅋ어휴,, 흐흑 리코님의 에이케이 캐해석 넘 좋아하구요.. 늘감사합니다
DN_Oreo
****ly_sky 그리고 뭔가 꾸역꾸역 컴퓨터 부품을 바꿔나감 ㅋㅋㅋㅋ 키보드..모니터..패드..
DoubleUdon
****ysh 정말 귀찮은 일을 시키는거같아 미안하긴 한데 서버컴퓨터에 모니터,키보드,마우스 연결해서 컴퓨터시간좀 맞춰줄래? 서버컴 비번은 디엠으로 보낼게
hogu_of_cat
먼가 패드 새로사니까 넘나조아서 낚시말고도 써보고싶은데 지금 하고있는 전투직은 이미 손이 키보드에 익어서 글러먹은거 같고 새 직업을 키워볼까...! 비술이라던가 비술같은거...?
zacmen_
아이패드 키보드 넘 화나는게 뒤로 버튼이 ㅂ위에 잇어서 열심히 글을 써도 그걸 한번에 지워버린다......부들부들....저거 왜만든거햐 안쓰는데!!!!!
MiSA_0710b
막내라고 기타는 페달이랑 하케 들어달라고 하고 키보드 믹서까지 들고 베이스까지 들고 다녔는데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iop100723

From Twitter

Ankae_is_Mine
아악키보드 자살
some_junior_bot
그렇게 퍼져있다고 코드가 혼자 만들어지는게 아니야. 키보드를 잡아.
dhgkskwkd
욕트 빡침트 키보드워리어 음담패설 주의 트친분들 언제나 사랑합니다~♡♡♡♡ #**
koala__73
키보드사또!!!
geaso02
돈키..돈버는키보드 까세요...이모티콘이 쫌무섭긴하지만.....2틀만에 70원 벌엇다....
yatorang
사메유쿠할떄 키보드 보컬만 나오는 파트에서도 독차지해놓고선 무슨 저런 마음에도 없는 거짓말을
wldud26054
키보드도 갈았고 ㅂ점심도 먹었으니 자러가야지..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allesha_ff

From Twitter

Arm2ng_gt
저랑 밴드하시게되면 키보드,베이스의 단독사진을 보장합니다
qndjdFF14
흐아아아 쩐다 키보드 존나 부드러워!!!
kinnnne
기계식 키보드 사고 싶다 다음에 가면 살것 마우스하고
tbiw25
****flow ㅋㅋ그럴 슈 있어욤 키보드가 가끔 자기 멋대로....ㅠㅠㅠ 저도 자주 그래서 쓰다가 몇 번씩 지웁니다...ㅋㅋㅋㅋ손가락에 살이 찐건가ㅠ
plivia
키보드와 마우스를 바꿨음이야
kimtnqls15
지금 쓰는 키보드 어플이 정기/6개월/1년 결제만 있고 영구결제는 없어.........
ritysha_
****icka ㅋㅋㅋㅋ 의미 없는 발악이었던 것인가. ㅋㅋㅋ 가능한 키보드에서 손가락이 안 떨어지게 해서 치는 수 바께 없나 ㅋㅋ 에구궁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LIleer__

From Twitter

xoxo_erica_
역시 밖에 나갈때는 키보드를 들고 가야해
_beum
****baby :0 이걸로 마우스 키보드 타블렛 모니터 다삼... 난 본체만할라했는데 아빠가 54만원 꽉꽉채운다구..글케댐..
Ankae_is_Mine
아악키보드
Seovin_21
그거생각난다. 방에서 미친듯이 구린내가나는거여, 청국장냄새가 막 나길래 설마 내 발냄새는 아니겠지 하고 맡아봤는데도 아님. 쓰레기도 아님. 뭐 상한것도아님. 한참 찾다가 키보드옆에서 발견한 테이크아웃컵. 그러타 먹다 남은 레드빈 라떼가 발효되었던것이다
_beum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타블렛 포함해서 57만원ㄷㄷ
Ankae_is_Mine
아오진짜키보드
Umbrella_KR
****game 키보드나 마우스 등의 자가수리가 가능한 물건이면 몰라도 그래픽카드는 무리수가 ㅋㅋ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hogaymoee

From Twitter

ExplosiveKebi
키보드 하나면 드럼도 베이스도 모든게 해결되지않남...!
le_lion_7
****MBB 비록 ... 키보드 소리가 커서 채팅은 못 하겠지만...
yatorang
그때 리모트키보드 처음 들고 사진 막 찍혀서 감동이였었어
hyunnie_506
****yjin11 딩굴한글키보드!
TSUBAKI_190
****kim1 결제하려면 액티브x 각종 키보드보안 필수
rlawlsdk1202
리모트키보드는 그래도 사진마니찍히지않냐
Gyu_ccoon
안녕핫♧~♤%ㅅ♧~₩ㅔ료 여러분 오타가 ㅈ조금 나네요 . 키보드가 ㄴ안익숙햇&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5goklatte

From Twitter

167jiae
****atever ㅋㅊㅍㅋㅌㅊㅋㅊㅋ****키보드 하나하나 뽑아내는 중 ㅓ헝,,, 헝,,,ㅠ,,,ㅜ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ㅜㅠㅠ,,,ㅠㅠ 진짜,,, 저 막,,, 막,,, 토숲분들한테 축하 받는 거 넘,,, 넘 막,,,
sujindays
다들 당연히 컴패팔때 키보드 있는줄알고 안들고 왔는데 이분거는 본체만이였어ㅠㅠㅠ 작업해야하는데 속터지겠네 ㅠㅠ
OHDEOK_HQ
Aㅏ......흐림이 끊겼어...어디상 키보드에 손대고싶지않아졌어......^-^
ritysha_
****icka 걍 일반키보드..? DELL 꺼. 아마 걍 내가 키보드를 부술 듯이 쳐서 그런 듯 ㅋㅋㅋ 내 손가락 갠춘한 것인가.
topfkim1
키보드 의문의 1패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umCR
****doDA ****rang 키보드 의문의 1패
DC_kvely
듀오 크카 2연속으로하고 빢쳐서 키보드부숨 물론 학교껏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snsghfkddl

From Twitter

yatorang
키보드는 이야기에 나오지도않았어
qwer345345
#아이디_유래 키보드 맨 윗줄 ㅂㅈㄷㄱ 랑 그 위에있는 345 ㅋㅋㅋㅋㅋㅋㅋㅋ
poiuu1312
키보드 인식 문제로 방금 acer 고객센터에 전화해봤는데 문제 있을거 없어보이네 친절하기만 한데... 전화라 그런가...
TG_Copi_Half
****li_ 창문 열었는데도 방이 개뜨거워서 개구멍만한 창문에 얼굴 처박고 가까스로 살아있다 진짜;; 우리동네 북극인데 여기 영상 6도....아악 불타는 키보드 땀범벅
kim_chot
미쳤나봐 키보드를 누르지않고 터치하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jab_vem1313
****_SSN 모니터는 볼 수 있되 키보드를 만지지 못한다니 그런 고문이 파르르파르르
Croissant_BRD
블투 키보드는 k380으로 다시 샀고..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softwarecatalog

From Twitter

ironboy71
어이없는 컴퓨터 에러 발생. 맥북에어의 부트캠프 윈7 상에서 키보드 드라이버가 에러나는 바람에 키보드 사용불가. 트랙패드나 마우스는 정상사용 가능. 맥으로 부팅하면 키보드 정상 작동하기 때문에...
mad_killer
..지금보니 키보드자판 미국꺼야..어쩐지 한자변형이 안되더라..
exo_Jericho
****4s 키보드 버튼 되게 누르고 싶게 생겼어요 반질반질..
huhDDD
****ypAnG_ 키보드 잡은지 9년이 넘었으므로 자체 인증 받았읍니ㄷㅏ 실제 기능장 취득 시험 자격 요건이 관련업계 9년 이상 종사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joe3473
적축 LED색은 RGB 에 누른 키 중심으로 퍼지는 액션같은 효과들 가능한 키보드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고르느라 잠을 못자요ㅠㅠㅠ
kimsojyu
내 키보드 저 크기만큼 엔터키 작고 방향키 작음ㅠㅠㅠ
tjdwlals0307
#아이디_유래 본명 키보드에서 한영 바꾸고 치기+생일 ㅋ ㅋ ㅋ ㅋ ㅋ 간단!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Soryu_kr

From Twitter

lion9460
****HoliCA Social Justice Warrior라고... Political Correctedness만 따지며 키보드 워리어하는 놈년들을 말합니다. 다른 말로 잘나고 올바르게 보이고 싶은 방구석 잉여들이에여 걍.
essel0119
****eathur 베가 키보드 깔았는데 똑같이 오타난다 걍 내 손가락이 문제인듯
S__SUN_
이거 거치대 엄청 튈거같은데 생각보다 아무도 신경안씀 짱편해여 작가님들 모두 이걸로 갈아타시지오.. 강추드림니다... 밑에 키보드 놓기 가능!
bingdarihotbazi
****30 ㅌㅊㅋㅋㅋㅋㅋ 울 모리는 첨엔 되게 수줍음 마니타는 소녀얏는데 점점 키보드 마피아가 되어가더니 실제로 만나면 갭모에 쩔어 조나 조용조용해 무슨 조합이야 이건 무슨 매력이지
keoneup
샆시작할때 키보드 막눌러서 닉네임을 생성 > 구글번역ㄱㅣ.. ㅋㅓ늡 영어로... #아이디_유래
Inganida
****__4 어딘가의 경음부키보드아가씨를그려온다..
TG_Copi_Half
도카소님 일해... 기어서 다시 키보드를 꺼내옴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norangomi

From Twitter

M_bokkgo
하.. 키보드워리어짓 하기 싫어서 좋아요만 누르고 다니는데 계속 이러니 짜증이 부글부글
167jiae
****atever ㅋ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ㅌㅊㅍㅋㅊㅌㅍㅋㅌㅊㅍㅋㅈㅓ 진짜 또 키보드 박살낼 뻔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_S_eto_
아아 키보드 주문은 내일로 미룬다
kimsalt99
****g_bx 녜....? 황망 어쩌죠 뮤뮹님 연성이 없어서 제가 힘이 업네요.. 키보드를 칠 기력이 업서뇨...
nunsol_789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아짆심넘슬픈데 키보드 븃신새갸!!!
tadakee
키보드 자리를 아직 외우지 못했다면 자리연습부터 차근차근 해보세요~
Lungrizz
모바일 키보드를 새로 사야하나... 타거스 접이식 키보드는 나쁘진 않은데 이놈의 펑션키가 안드로이드/iOS를 기준으로 만들어져있다보니 영 애매하네;;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kim_fle

From Twitter

Prom1987
키보드 기본언어 웨 못바꿔!!
Prom1987
았 폰 언어 영어로 바꿔봤더니 키보드 기본이 영어로된다
sunyoungmoon91
휴대가 매력적인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휴대용 키보드 휴대가 매력적인 마이크로소프트 폴더 휴대용 키보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노트북이 아닌 패블릿 라인들의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유용한...
the_mnde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핏밈 실업자되면 홈런볼은 누가사주조???? 책상대신 키보드만 살짝,,,,,,,
weso_mich
****vo1 헉 땡큐... 방금 몰래 동생 키보드 두들겨보고 뽐뿌 옴...
8u_____
진짜 행복하다 발밑에는 본오본초콜릿 책상옆에는 커피피라미드 키보드옆은 민트사탕 3통
3rd_TeMP
****om 모니터랑 키보드는 집에 있는거 쓰고 나머지는 저걸로 그대로 사야겠어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awa__0077

From Twitter

watavo1
****_mich 타이탄 키보드 추천 싸고 괜찮음 물로 씻어도 되고 ㅋㅋ
0901tmdpazm
키보드 이거 스페이스바 밑에 스크롤 ? 도있음ㅋㅋㅋㅋㅋㅋ 뜌륙뜌륙내려감....
G__il
키보드 주먹으로 존나 샷건 친 적은 있어도 채팅은 친 적 없음 난 클-린한 비매너 0 게임방해 0 이라구
O_OXO_Q
****O_Q 근데 나 블투 키보드 ㅛㅏ서 글쓰고 시퍼........... 글쓰고 싶어 빼애애ㅐㅐ애앵애애ㅐ앵애ㅐ!!
0901tmdpazm
헐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바뀐모니터랑 키보드겁나...겁나.....모니터짱큼...... 해상도 ? 때문도있겠ㅈ지만.... ㅋㅋㅋ어제까지만해도 바탕화면아이콘 정리를 안해서 화면 한줄남기고 꽉찼었는데.. 반도안된다.....
albertin1909
새로 받은 놋북 키보드에 숫자키가 더 있다... 오타작렬;;;
yj0324sh
키보드 건전지 사기!!!!!!!!!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rhdwn1428

From Twitter

__dadaist
****_field 키보드한테 사과받아올게 기다려 ??????
Ruuuke
기계식 키보드 써보고 싶다 ._. 뭐가 다른지..
weso_mich
최근 타자 칠 일이 많아서 그런지 기계식 키보드를 기웃거리고 있다. 손 너무 피곤해
gmalakd
****Ohco 앗 우리피방키보드
lejensel
****0819 키보드는 독수리지만 마우스는 그 누구보다 빠름 ㅋ
dkswhdals067
동생새끼는 게임중독자가 분명하다. 12시 30분에 와서 게임 시작한다고 하길래 지금까지 기다렸더니 게임 시작한지 한시간 됐다고 한다. 내가 약속 안지키냐고 혼내는 와중에도 마우스랑 키보드를 손에서 놓지 않는 패기
popnister
****Ohco 이런키보드는 방이어두워도 잘보여서 좋죠 ㅋㅋㅋ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trist_is

From Twitter

SiemOhco
신기한 키보드
Blue_ram1
****2599 저는 회사에서 키보드 뿌실 뻔...^^ 저 회사 컴 바이러스 때문에 오전 내내 업무 못하다가 겨우 고쳤는뎈ㅋㅋㅋㅋㅋㅋ 느와르라니.. 어휴.. 함 번 해죠라..ㅠㅠㅠ
mmingming9
내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한국어 입력 할 수 없습니다.제기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ro_oni_tene
님들 마창사키우셈 존나 빡빡 때리다가 스페이스바 누르다가 키보드 부술 각
Lee_ang777
겜알못이 욕을알고 키보드를잡고 이유없는 자신감을 가지고있으면 저렇게됩니다 여러분
cyfel
몇달간 패드로 fps를 했더니, 간만에 키마 키보드+마우스 로 fps를 하려니까 뭔가 시큰둥하고 재미없고 비어있는 기분이고 좀 그렇다 ... fps라면 역시 패드죠!
MUUT81
흠 서피스에 DP단자 달아서 모니터 출력으로 빼고, USB 허브 이식해서 외장하드랑 키보드,마우스,트위터용 옵GK 연결해서 데탑화 시켜야지. 뭔가 서피스가 컴퓨터 본체가 되어가는 느낌이지만......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OURI_SAGUIZA

From Twitter

WO_OK_
무선키보드의 조은점: 누워서 겜할수잇다 무선키보드이 안조은점: 배고프다
rakuzanowilly
****mami 아 너무 슬퍼 어떻게 기다렸는데여 지금 키보드에 눈물 뚝뚝
N_S_eto_
키보드를 어디걸 살까
O_OXO_Q
나 블루투스 키보드 사고싶어 지금 삼개월동안 학식조차 안먹으면서 모은 돈 십만원 있는데 이걸로 사고싶다....
202020__
****_8711 엥 뜬금없다 왼쪽은 알파벳 순서 거꾸로 오른쪽은 키보드 오른쪽 숫자키패드
Namu2Namu
절대 쓰지 않을 거 같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인체공학 키보드 버전으로 살까. 그럼 키패드가 따라오... 지만 난 키패드를 안쓴다.
GGoo1104
복학하기 전에 빨리 무선키보드 사야지 m 공강에 뭔가 할 것이다

키보드 기계식 블루투스 마우스 컴퓨터 뭔가 아이디유래 새로 위에 손을 이걸로 calligraphy_Ws

From Twitter

Ez_Rann
마을에서 키보드 방향 반대라 적응 안됨ㅋㅋㅋㅋㅋ
diamond_potion
스티븐 윌슨 EP는 대체로 평펌하다. Don't Hate Me는 더 좋아졌는데 플루트 솔로가 키보드 솔로로 바뀌어서 살짝 아쉬웠다..
LastHSFantasy
****h0905 마자요 로플끝나면 피아노치듯이 키보드 두드려서 수일님한테 글을 바칠겁니다 for.수일님♡♡♡
OnlyMartinLove
****onor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약 내가 당했으면 너무 당황스럽ㅂ고 어이없어서 키보드 놓을듯........ 인생은 포기가 편해...
aimiya5567
오늘 기계식 키보드 사는날이니 기뻐하자 나 자신 ㅎㅎ
annayscho
탄조공방 까르네피우1를 사서 사이즈 맞는 싼 노트 리필해가면서 연성을 할지 아니면 아이패드 미니_와이파이랑 키보드 사서 연성을 할지 존나 고민되는 것...어차피 깨작이는 습관 길러야 될거 같아 전자가 좋긴한데 아이패드 미니도 갖고싶다: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