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2:34 ALL

ryusin_4
****shpudding ㅋㅋㅋㅋㅋㅋㅋㅋ저녁에 길거리에서 파는 꼬치를 꼭 먹으렴 마싰씀...학학 ㅠㅠ/ 아마따 시린아 너 호주로 워홀 갔다왔었다 했나? 00
1122X0609
****y_db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디로 떠야하나.... 우울 워홀이라도 다녀오까...
Media_Hojunara
워홀공감 바다툰 018. 크다
KHRISMIZER
걍 당장 워홀가서 1년만 돈쓰다오고싶다…
HQreindeer
****MIN 워홀정말최고입니다..흑흑...
4__ikun
아니면 1년 워홀+일본 전문대 조합을 노릴까..핳
SFMars_
****AlMot 그럴때 일수록 절실한게 타임머신이죠. 타임머신 타고 닥터처럼 보위옹 만나고 루리드도 만나고 워홀도 만나고 다만나고 싶어요. 타임로드가 되고싶네요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0926Aruru

From Twitter

92_Buddha
****in_mk2 워홀 나가게 되면 전 경력 4년 있으니까 인정받기도 좀 편할것같고 해서 ㅅ
vaveka_
인생을 어떻게 살지 배워야 할 필요를 더욱 깨달아야 한다. 왜냐하면 인생은 매우 빠르고, 때로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이다. -앤디 워홀
lgn04199
****a_09 워홀 부럽다 ㅜㅜ 난 갈 수 있는 줄알았더니 나이제한이 26살로 바꼈대 ㅠㅠㅠ
coko6002
****JYj 헐 대박!!! 호주 워홀 어떠셨어요?! 저 이번에 캐나다 워홀 인비테이션 받았는데 그냥 포기했어요ㅠ_ㅠ..
EingJYj
****6002 아 저는 전문대갔는데 다른거하다가 일년늦게들어갔어요! ㅋㅋ그래서작년에 졸업하고 바로 호주워홀갔다가 한국들어온지 이제 한달정도지났어요ㅋㅋㅋㅋㅋ
kanra_09
****4199 이번에 워홀가는 언니 있어서ㅠㅠㅠㅜ 뇌물 보내야지..헤헤 부탁해벌게..♡♡
emong_Kai
부산에서 열린 앤디워홀 전시회 ? 에 갔었는데 참 특이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뭘 좋아할까 생각하다가 돈을 그렸다니 그것도 $ 이 모양으로 개충격.

reubriel0915
이런 농장에 워홀 가고싶네여
ndwarhol_Kbot
#앤디워홀일기 이제 거리에서 마주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화가 앤디 워홀이야!” 하지 않고 “Saturday Night Live에 나온 앤디 워홀이야!” 한다.
kkikuu76
****_yaka 내 동기중에는 워홀 안가냐니까 꼭 외국가야하나요 ㅎㅎ 안 가도 저 완벽해요 1급도 땄어요 ㅎㅎ 이런 애 있는데
Dooboo1208
****odingerwin9 ㅋㅋㅋㅋㅋ워홀 좋네요 ㅋㅋㅋ 워홀가서 덕질만 하고 있을거같지만..ㅋㅋㅋㅋ
Ydham34
호주 워홀만큼 미국 뉴욕생활도 매력적인데.. 분명 길은 있고, 아는 사람은 다 안다!
Schrodingerwin9
****oo1208 진쨔.. 후쿠오카 일덬들 넘 부럽더라구요😢 막 워홀 신청해버릴까 싶어버리구ㅋㅋㅋㅋ 반진심
pnbb1231
****liS 앗 나 그날 워홀 2차 신청 마감일... 3/5일로 할래 ㅠ//ㅠ 99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songminho_147

From Twitter

Nanase_Page
ㅋㅋㅋㅋㅋㅋ 친척형은 담달에 호주로 워홀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
jellymeringue
대만으로 가야겠다 워홀 ??
jumhwapeople
****02 속보 찍게이 워홀가기전에 달러로 환전했다고...
Kaizen95
****sawa_Ruby_ 헏 워홀 가시는거 아니엇나요?
Kaizen95
****sawa_Ruby_ 워홀 일기장 기대합니다 ?
v_choice
새로 들어온 사람들 왤케 다 po패션피플wer 이냐... 단벌워홀러는 쭈구리가 되어버려...
Nanase_Page
ㅋㅋㅋㅋㅋ 일본가는 항공권 샀다 날짜 8월 15일 그 전에 워홀 붙으면 내년 광복절까지 거기서 붙어먹다가 광복절되면 나라잃은 심정으로 귀국 못붙으면 귀국기약없는 일본여행ㅋㅋ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REALLLMlNO

From Twitter

0_sweet_delight
영국은 워홀로 가도 집에 손 벌려야 합니다. 아무리 일 열심히 해도 생활비 충당 못 해요.
mirunnamon
앤디워홀 몬가 욘나 옛날 ㅛㅏ람 느김이고 토무아재 현대인 느김이라 몹시 신기하다..아재 예순을 향해 달려가는거 자고 가모금...
ssmbird
동생한테 나도 일본으로 워홀 가고싶다ㅜ.ㅜ 했더니 기다렸단 듯이 그래 넌 좀 가라 이러길래 되려 당황함...
yejimon_
여기 톰크루즈옆에 앤디워홀
kleiniou
앤디 워홀 "우리는 션 존 레논의 아들 의 침실에 들어갔고, 어떤 녀석이 션이 선물로 받은 애플 컴퓨터를 설치하고 있었다... '네, 그게 접니다. 스티브 잡스라고 합니다.' 그는 대학생마냥 어려보였다..."
IIDllD
워홀이 끝나면 동남아 여행 좀 다니다 들어가려고 했는데 그것도 의욕이 사라져버렸다.
ndwarhol_Kbot
#앤디워홀일기 집에 도착해서 토니 자네타의 책을 읽었는데 그 책의 내용은 데이비드 보위가 처음부터 앤디 워홀을 따라함으로써 자신의 아이디어를 만들었다고 했다.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Akdamn

From Twitter

Dyo8__8
****D 나 캐나다 아님 호주? 캐나다 워홀 써놨는데 감감무소식이라ㅜㅜ 좀만 더 기다려보고 안되묜 걍 호주갈수도
Pm___10
친구놈이 호주에서 워홀로 일하고 있은데 웬 백인놈이 자길 보더니 양손으로 눈을 쭉 찢으며 동양인 비하를 하길래 자기도 그 놈보고 양손으로 눈 더 크게 만들고 나름 백인 비하했단다.
NewStar_hsb
워홀 준비하면서 알게된 언니를 어랜만에 만났는데 얼굴 좋아졌다고 ㅋㅋㅋㅋ 이사하고 얼굴까지 좋아졌댜....
bestsound4
앤디워홀 액자 20x30 Andy Warhol | Andrew Warhola Jr.
Potte_
****cle_ 워홀간다묜서
doguk_kim
****2720 워홀가셈?
Hiryu_kai
솔직히 김리뷰는 앤디워홀의 명언과는 반대 아니냐. '유명해지면 똥을싸도 박수를 칠 것이다'가 앤디워홀인데 김리뷰는 똥을 싸제끼다보니 유명해짐.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Pingu_in_W

From Twitter

llud__p
실제로 워홀때 들은 얘긴데 공항에서 중국인들이 대량의 푸딩을 사들고 가려다 걸려서 그 자리에서 모든 푸딩을 먹어치웠다고함...ㅎㅎ
Nina_bangi
나도 워홀같은거 떠나고 싶다
a_potrait_
****trait_ 썸을 타고 있어야 해. 뉴질랜드엔 어떻게 왔어요. / 워홀 왔어요. 어학연수는 너무 비싸서요. / 힘들었어요? / 힘든데 재밌었어요! 저 이제 스시 만들 줄도 알아요! 나중에 해드릴게요!
DiannaDanvers
****ling1008 워홀 그것은 저의 로망...☆ 금공은 마니 슬프지만 그래두 재미있게 보내세요!!
Javachip99
워홀 이번주엔 붙었음 좋겠다
KurosawaRuby
그리고 거짓말같이 워홀 불합격행ㅋㅋ
gyom_p
캐나다 워홀와서 영어가 늘었다 x 영어를 꼭 해야하는 이유가 생겼다 o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sarangdoongyee

From Twitter

Sleeping_nub
****ESS_PLACE ****3939 일본가쭤요 워홀
AKMU_godsuhyun
대학 졸업하면 캐나다로 워홀갈래
huun
LA County Museum of Art LACMA 에서 무료로 본 앤디워홀, 리히텐슈타인
ktvradio4p
KTV 라디오 그림 읽어주는 여자 개인의 개성이 사라진 사회의 소모품을 고발하다, 앤디 워홀_마릴린 먼로
KiRK_B3i27
****_B3i27 7. 워홀 이민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nospoonforme
예상치 못 한 워홀쇼크
Mugle_1221
드뎌 손에 넣은 별다방 써니보틀 +_+ 이거 워홀 때 일본에서 한 주 차이로 놓치고 얼마나 아쉬웠는지 모른다. ㅠㅠ 국내에 나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realllllminc

From Twitter

tkswlsoRj
흑 워홀 꼭 합격해라 제발ㅠㅠㅠㅠㅠㅠㅠ
YAWPes
앤디 워홀 1928-1987 by 발비나비누 출처 : +. 발 비 .. | 네이버 블로그
huyu0402
워홀가는 사람들 대단... 난 나름 학교라는 보호자가 있는데도 넘나...넘나 막막하고......막막...갑자기 막막해짐
SILLLLLL_03
****_0_0 나도 웬만하면 영어권가고싶다 근데 유럽거의다 비영어권인것나노...ㅎㅎㅎㅎㅎ나 아시는분은 호주 워홀 끝나기전 한달에 유럽싹 돌았대 지금 벨기에기차라는......
Special_Olivia
****or_lune 덴마크도 워홀있어여?ㅋㅋㅋㅋㅋㅋ
Taylor_lune
****ial_Olivia ㅜㅠㅠㅠ안녕히 계세여 저는 덴마크 워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워홀가고 시퍼여ㅜㅠㅠ브뢴비 가서 맨날 경기보러 다니고 악어보러 다니고 그래야지..<
hel1okne
****os_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그럼ㅁ 워홀을 가야겟네 짐쌈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reubriel0915

From Twitter

S0_0SJJ
나도내년에 워홀가던지 어학연수가던지해야징
miko2wate
****2wate 후회도 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7개월간 워홀이었다고 생각... 알바하는데서도 같이 한 사람들이 가게에서 송별회 해주고 알바들끼리 따로 송별회 날짜잡자고 연락오고 참 복받은 사람인거같아서 행복했음
Siyeon_La
진짜 그냥 워홀가버릴까
Winner_SpainFC
#MINOSTAGRAM | 160130 앤디워홀 CR: MINO IG | Robyn****ERSpain
amyineveryday
지금 또 다른 워홀이든 다른 나라에서 조금 더 지내볼까 생각 중인데 결국 한국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면 너무 무모하지 않나 싶은 생각에 쉽게 결정 할 수가 없다.
MP_Error
일본 가고 싶다. 근데 워홀 결과가 이번에도 좋게 나올 것 같지가 않은 불안한 느낌이... 레알 나 새우잡이 어선에 끌려가나;
QED_JAM
워킹홀리데이 궁금한 게 있는데 그걸 체결하면 그 체결한 국가에서도 한국 올 수 있는 거지..? 예를 들어 한국국적 청년이 체결국인 독일에 워홀갈 수 있듯이 독일국적청년도 한국에 워홀 올 수 있는 거지...?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emong_Kai

From Twitter

Siyeon_La
****on_La 그래 안되면 바로 워홀 써버리자!!! 헤헤
c_fcat
일본 마이너스 금리 이상하단 생각을 했는데 호주 워홀 후기에 자주 나오는 보관료로 생각하면 그닥 이상하지 않은거 같다
skybeanbean
워홀 돈 넘 많이드네 자급자족으로 갔다올수있으면 조켓다
epd__epd
호주 다큐를 보는데 농장에서 워홀하는 여자가 나오네.. 과선배가 호주 농장에서 워홀하다가 무슨 학원?같은거 다니면서 학생비자인가 어쨌든 정확한 루트는 모르겠는데 학원을 다녔다고함 근데 도박에 빠져서 학원비마저 빼서 도박에 모두 탕진..
MuziBox_B4U
****ua_ 형 나 유학부터 워홀~취업까지 전부 일본에서 할 거니까 박사 끝나고 취업하고 휴가 내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멂
olmegee
나 해보고 싶은게 워홀가서 게이친구랑 쉐어해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u_hach
****ead_2016 주엽쨩 워홀!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yejimon_

From Twitter

_24_7_HEAVEN
****3Mj 맄님이 일본 워홀로 가신거엿나 가물가물 암튼 하ㅠㅠ 니혼에서 고수부레 많이 하셨었음 조켓는데ㅠㅠㅠㅠㅠㅠㅠ 통곡 ㅠㅠㅠㅠ
queerasfolk_bot
브라이언 - 난 네가 제2의 앤디워홀이 되고 싶은지 알았는데. 널 최고의 게이로 만들려는 많은 노력들 끝에 네가 이 기회를 차버린다니 정말 믿을 수가 없다.# 1-18
qkrwlstkd956
아니 일본워홀은 지방인은 어캐하라고 서울까지와서 신청하라는거야??????
Ativanne
워홀비자로 마법부 청소부알바 붙은 후기 세웁니다
others_side
이미 잡스는 저 때부터 존레논과 워홀이랑 어울릴 정도의 인물이었다는 것임
realllllminc
앤디워홀
sarangdoongyee
앤디워홀~~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huun

From Twitter

chorongdajung
워 지난 세기 후반에는 워홀을 암살할뻔하기도 했죠 #RT
Pingu_in_W
앤디워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ssbinder2
뷜오지에와 그탐미적으로 생긴 배우가 막 뒹굴때 ...존레논이나 오노요코가 저러지 않았을까 생각이..앤디워홀이나 뭐 그 시대 아티스트들이 저러지 않았을까 생각이...뷜오지에의 원피스와 남자주인공의 실루엣이 살아있는 셔츠가 너무 아름다웠다
jangyu235
그래도 말없이 워홀가면 안되는건가
_Rinascita
되게고민된다 워홀전에 일본을 한번가고싶은데.. 굳이갈필요는 없다만...
Silvi_102
런던 워홀 가면 일 안하고 덕질이나 하겟지
H_A_N_A_K_A_N_A
****over111Kim 취업전에 일본으로 워홀 하고싶지만 지금 돈이 ㅎㅎㅎ.....

워홀 앤디 호주 일본 바로 캐나다 그것도 가도 집에 전에 호주로 Mugle_1221

From Twitter

NASU_1Q84
나는 이 나라를 뜨는것도 생각했고, 연애도 장•단기 알바도 워홀도 생각했었다. 좀 더 많은걸 해보고싶었고 할 생각이었는데.. 엄마의 말대로라면 나는 대학졸업을 하자마자 가능할것 같진 않지만 바로 직장을 구해 서른이고 마흔이 될때까지 일만 해야한다.
lunartree17
어제 계산해보니 3개월에 600이었엄 일본워홀보다 나은걸까
Akdamn
불과 몇달 전에 개관한 더 브로드 the Broad . 무료고 대중적이다. 1시간반 기다리는 건 뻥이고 2시간 반 넘게 기다림. 피로가 풀릴 정도로 재밌다. 바스키아, 워홀 뿐만 아니라 다 재밌다.
analoggreen
****oRachel85 워홀이라도 가셨나요?
E186K
****K 42. 앤디 워홀과 파티하고 싶다. 그 통조림 안에 몸을 접어넣고 잠들었다가 휘황한 네온 가운데에서 기지개를 펴고 일어나 내 벗은 몸에 은빛 스프레이가 뿌려지는 걸 보며 춤을 추고 싶다.
REALLLMlNO
앤디워홀
qthair
나는 내 주위의 10명 내지 15명으로부터 조언을 구했다. 마침내 한 여자친구가 핵심적인 질문을 했다. "그럼 당신은 무엇을 가장 사랑하나요?" 그래서 나는 돈을 그리기 시작했다. 앤디 워홀, 사랑명언
0926Aruru
앤디워홀 #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