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17:58 ALL

HKR_nim
아 지하철에 2호선인데 앉아가는데. . . . 가게들려서 연어는 먹고 싶고. . . 앉아가는데. . .
dail_vs
흐아아아아아아아앜 연어 부러워!!!!!!!!!!!!!!!!!!!!!!!!!!!!!!!!!!!!!!!!
tmspic
음 연어 300그램사서 혼자다썰어먹었따
fa_y_e_suga
마이님과 연어 현피 ****imental_my
pedal_dd
****gi 연어:꽝꽝
O_itismine
어제 애인이 먹던 연어회 몇점 뺏어먹었더니 연어회맛을 아는 몸이 되어부렀어..
kara_daram
근데 진짜 연어회에 참기름 바르구 소금간하면 괜찮지않을.가...? 이건 혹시 연어에 대한 모욕일까...? 나 생고기는 못먹지만 육회는 쪼금씩은 먹을수잇는걸바서 그렇게하면 연어도 잘먹을거같은데!!!!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likeknk

From Twitter

harmony_0321
연어먹자 쟈님 집에서
_hodan_
연어
silveryurica
홍대 레이식당, 연어 아스파라거스 미소크림 파스타
sentimental_my
연어!!!
woosh_0923
연어 먹고싶다
wlalsgur1129
연어는 생선계의.아이도루..
cib05069
소마 무기ㅋㅋㅋㄱ연어ㅋㅋ

akai_wr
먹구싶다연어... 추욱
Tavettai
****davi 헐ㅠㅜㅜㅜ 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고마워ㅠㅜㅜㅜㅜㅜ ㅜㅜ도돈어케주면되는거지 하연이두 연어덮밥먹을래..? ****tan
Larideica
연어...맞아...나는 친구가퇴근하면연어를먹어야해ㅣ
0206yhken
**** 장조림같이 짭쪼름하면서 재료 본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예요~^^ 연어알은 탱글탱글 톡톡 터져서 재밌어요
19940115_
연어먹는닿ㅎㅎ
seup_sup
일단 맘마를 먹으러 간다! 맘마맘ㅁ마믐미맘마마마마맘 연아얀어련어연어연어연어 사 케 동!!!!'ㅜ
jungyang86
엄마랑 같이 연어 배부르게 먹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소화시키고 쇼핑좀 하다가 체크인 하고 쉬는중 ⭐️ 행복하다 너무 행복해 😊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jeonjugram

From Twitter

ASran_Re_start
****n97 연어회 킬러<<<<< 광어도 10만원어치짜리 절반이상 다먹고....는 요즘은 위가 줄어들어서 많이 못먹지만요
Y3Y_bird
아 연어존맛
DavidM_SL
흐으으음~? 연어랑 멜론을 말아 바질을 꿰어놓은 꼬치 접시도 반대손에 들고 있다.
lazy__smith
예린이 볼 때마다 연어 먹고싶어
a919191
눈길 사로잡는 꽃보다 연어 출처 : kok5050님.. | 네이버 블로그
onya_mm_
****ya_ ****ermotor0 엗 그래ㅂ 비산초밥...비싼초밥보다 역시 한접시 1100원 촙밥이 더 맛있는듯 싸구려입맛 아니면 연어파는곳도 잇고 우앧앵 고시촌쪽에 아는 초밥집 잇눈데 여기까지 유현이 오기 봅잡하려나
Amazing1962
상태로 '테디베어네.'라면서 그냥 일리야 목덜미 확 집어 들고 집에 데리고 간 거였으면 좋겠군. 그렇게 솔로네 집에서 이틀 동안 작은 아기곰이었던 일리야는 솔로가 주는 연어나 우유 어린 곰이 뭘 먹는지 모르겠다 먹다가 인간으로 변했는데 솔로가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mikion_

From Twitter

prayer0088
****Youri 연어 사쥬세요!
xx666_
구운...연어...초밥 먹고 싶다...
adorable_056921
알래스카연어 그냥 먹어도 돼..?
puppy7766
****ruska no money no 연어
Bayaruska
****y7766 너도... 언능.. 걍.. 연어 한마리.. 사아... 소근
SINBAK_
****durup 마쟈.....연어 언제먹냐구ㅠ
puppy7766
****rusk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어...연어...ㅠㅠ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welcome0406

From Twitter

durudurup
****AK_ 연ㅓ머끼넘ㄴㅏ힘들규
puppy7766
안녕 연어야 난 널사랑해
reinherzlove
****it 💗맛좋은 광어! 맛좋은 새우! 맛좋은 연어!💗
koma_ddang
연어무기 줘야지.
Bayaruska
엄마가 썰어준!!!!! 연어!!!!!!!!
CHICLE_0
허ㅓㅎ헠....연어...
durudurup
연어 뽕떨어져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MoonJN_JYJ

From Twitter

drumCR
****A411 저는 그 격투기 김동현선수 식단 해보고있어욬ㅋ 저염으로 채소에 연어 아니면 소고기, 고구마 먹고 탄수화물은 가능한 적게적게..... 는 고통스럽네요 밥없으면 못사는사람인지라 하흘ㄹㄹㄺㄺ
exo_k_l_m_0408_
아 연어 초장에 찍어먹고싶어
sarahuj0702
****skdek 연어님 귀여우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예전에 아침인줄알고 학교갈 준비하다가 오후인거 보고 자연스럽게 옷갈아입고 잔것처럼 이불속으로 들어갔었어요 ㅋㅋㅋ
NV_toxin
음망 연어 먹고싶어
ggpoq_
ㅋㅌㅋㅋ 세상을 개울이라고 친다면 남들은 열심히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인데 나는 그냥 물살따라 하늘보며 누워있는 수달같대.. 조개 꼭 감싸고
kara_daram
****93170 어... 연어... 그냥 차갑고 물렁하지않나여...?
highXdry
요즘 연어 금단증상왔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x42195

From Twitter

highXdry
****thisway 쫑팔님 연어.. 애슐리 연어 잇어요..?
_peachcock
****chcock 1번 연어크림파스타 근데 지금은 새우가 엄땅
Tavettai
****davi 구래!! 연어덮밥어때
oiio0oiio
연어롤먹규싶당헿ㅎ
sweethoneynoise
동생이 졸업했다! 나 졸업 때도 스시 먹은 기억이 있는데 연남동의 그 집은 사라졌지😓 오늘 웨이팅 했다고 사장님이 연어뱃살 사시미 서비스 접시 주셔서 황홀한 경험을…
1Y0URS3LF1
****damuck 연어?
2019sungduk
****7453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치고싶댘ㅋㅋㅋㅋㅋㅋ 연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캔ㅋㅋㅋ 내가 연어 1830028마리는 잡아다줄게... ㅠㅠ 그러다 중성화 수술 해야할 때가 왔다는 거 알고 택이가 정환이 데리고 병원 가려 햌ㅆ눈데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xxx_incoming

From Twitter

immortalrebecca
연어쵸밥
Question_jh
올해의 유행은 연어 육회 무한 리필집이다
sea_ssak_da
연어존나 앤캐살결씹ㅂ는거같음 급기야
inthety309
#연어 #먹스타그램 ****
melmeru_u
연어 먹구싶따
choi_sparrow
아아아 망할연어겜 다시하고싶어진다
prettyhl06301
그리구 견과류도 챙겨먹어~ 아몬드&호두 은근 배불러 ****08888 달걀은 기본이구 바나나 사과 비싼연어를😱 비릿할것 같은데!! 양배추도 좋은데!! 그리구 콩두부^-^* 살안찌는거 위주로 마니 드셔용💪💪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flee7142

From Twitter

Gaedoongdoong
****deni 음 겨울에 거하게 먹은거 생각나는게 양갈비 양꼬치 꿔바로우 연어회 돌돔회 광어회 감성돔회 가츠동 에비동 라멘 황태갈비찜 등...? 얼마안먹었네 ㅎ
mellow_X0
****ig_Cats 음, 연어는 다 떨어지고 육포만 남았는데... 괜찮나? 쓰담쓰담
WD_illey
****oveLR 레스토랑에서 준비해 주신 것들을 먹었습니다. 연어 스테이크에 새우 샐러드였던가…, 서비스가 꽤 괜찮더군요.
FF14HG
눈ㄴ물이흐른다..늦잠자서 친구연어를못먹여죠
Jelly_ccoccam
오 연어먹고싶음
_jell_o
술도 마시고싶고 집에서 이불속에 누워 만화책도 보고싶고ㅜㅜㅜㅜㅜ연어먹고싶다
songmoeJR
다들 연어를 드시라니 연어를 먹겠습니다 행복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ksh_1126

From Twitter

ming1ho
****_0__ 아흑 슈발.. 양화보고 연어먹자....
blacktangerine_
연어 너무 좋아 깜연어로 닉변할까봐 ㅋㅋ
dusdj_jk
연어씨 뭐해요?
conchuo0
****chen_jd 앗? 아니요! 오늘은 글을쓰기위해 연어를 한거라서ㅋㅋㅋㅋㅋㅋㅋ 얍 맛보기로 보여드릴게여 센티넬은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위험하지만 주변에 없는 존재로 점점 잊혀져 가게 되었지. 그때였어. 센티넬 전쟁이 발발하게 된 것이.
LampwolF
****hel 연어 00 *...
LampwolF
****hel 의식의 흐름... 연어.. 파판.. 파판 연어.... 연어어...
rocobam2477
짬뽕닭발라면불닭볶음면생초콜릿군만두치즈콰트로와퍼떡볶이우동치킨커피우유감자튀김마카롱초밥연어짜장면볶음우동떡갈비알밥아구찜소시지낙지김치죽비빔면돈까스치즈퐁듀고르곤졸라피자마시멜로포카칩어니언맛뿌셔뿌셔브라우니육개장카레초코파이가래떡바게트불고기육포스테이크초코칩쿠키먹고싶다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bagh181

From Twitter

ogyu_1
헉 연어 주문한거왔어! 이제 친구를 부러워하지않아도돼!
Lac_hel
****iana_ff 연어... 연어어... 허우적
EUN_MEMO
****iphen 시에 보고시퍼요. .-. 연어 찾은 시에는 심연으로 잘 돌아갔나 모르겠어요.
Bayaruska
빨리빨리 연어 머글래
_GGIG1
연어...................... 연어에 맥주..............
Lac_hel
****wolF 연어어... 바들바들 참치캔이라도 딸까.... ?
LampwolF
****hel 연어회... 바들바들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joo09281

From Twitter

Lac_hel
****wolF 연어먹고시퍼어어... 바들바들
LampwolF
****hel 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minari_h
모 웹툰 베댓에서 본 건데 愛=아이=사랑 아이,동화 이런거 좋아해요. 아이를 위하는 어른을 위한 글 쓰고싶어요. ex 어린왕자.연어.디즈니나 픽사
_GGIG1
연어......
Lac_hel
연어... 시름시름
chinhook_salmon
플랑크톤을 먹는다 #연어
Bayaruska
빨리 집가서.. 연어 태그 해줘야지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eating_gaeee

From Twitter

amon_owo9
안키놋이 고기가 아닌 연어를 선택했다 6시 땡하자마자 퇴근해야징
2rc_reno
근데 요새 연어먹지말라는소리있던데 뭐지 ㅠㅠ
qudtlstmfp
이얀아..연어먹고싶다
rorodessu
연어 먹구 싶다ㅁ
hyunweol
****_vip 아 미친ㄴ 꾸웅이래...귀엽다 어캄... 얘 막 사나워서 험한말험한말하는데 그러면은 미안해져서 우쭈쭈 고기 사줄까요하나 아니 연언가......
kuh1707
아... 베이글에 크림치즈 듬뿍 발라서 먹고싶다... 거기에 연어도 곁들이면 쵝오....
Si_Wun
연어 한 마리만 낚고 감자 캐야지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bboing_yuri

From Twitter

Ludwig_Cats
****D_Baretta 므응...? 생 참치는 처음 보는지 킁킁 거리다 혀를 내밀어 살짝 핥아본다. 연어와 비슷해 금방 챱챱거리며 우물거린다
ete_112
요즘에 연어를 판매하는 음식이 많아지는건 우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puppy7766
****ruska ....이언니 얄미움 스텟 max찍었나;;; 흐...흥!나도 나중에 연어먹을꺼다아아ㅏㅅ!!!
conchuo0
내썰 찾으러왔다가 탐라연어하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도랏
SHaiaee_
레몬에 연어즙을 뿌릴 수도 있고 잼에 빵을 바르기도 하고
Sheepnim
****SURI 앗. 연어보다 더 꼬소하고 식감도 연어랑 비슷해서 추천해준거임 !ㅁ!
SUL_SURI
****pnim 연어를 빼곤 모든 회는 그냥 물고기입니다. 물..고...기......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Yui_Krbot1

From Twitter

amon_owo9
****fly_April 연어는 수원역이고 고기는 수원시청이야
puppy7766
****ruska 하.... 침울 꼭... 우리 연어 먹구... 후기를 올려주세요....대리만족하자... 울컥
ICART_
근데 orz 나 커피 블랙커피 카누 아님..알갱이 커피.. 넘 오랜만에 봐서 당황.... 연어 캔은 어떻게 먹는거지..ㅋㅋ
wildenblumen
연어어ㅓ어어!!
SUL_SURI
****pnim 연어 나오면 좋겠ㅅ다 맛있겠ㅅ다!!!!!!!!
R_C_D_Baretta
****ig_Cats 연어 먹을래? 쓰담
Ludwig_Cats
****_You_ 냐옹~ 그의 다리에 몸을 부비며 그르르 거리곤 연어를 허겁지겁 먹기 시작한다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elkacyp_2

From Twitter

Sheepnim
****SURI 그럼...횟집에서 나오는 연어를 먹어라. 콘옥수수도 먹어라
noviscalmm
****_o_o 헤헤 이따가 4시쯤에 나가면서 사올래여 밍기적....시조님도 주말에 연어드세영
Deimus_cats_
****ng_Cats 살짝살짝 물어 연어를 먹어치워 가는가싶으면 곧 네 목소리에 귀끝을 파득 턴다. ...그를 위해서 한번 즈음 계속 도전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을터인데.
Hail_You_
****ig_Cats 연어- 작은 통조림을 까서 그릇에 놔서 앞에 놓아줘
csso_o_o
****scalmm ㅋ ㅋㅋㅌㅍㅌㅍㅌㅍㅋㅍㅋㅋㅋㅋ글쿤요.. 암튼 연어 찾아서 맛있게 드셧음 좋겟어요..아연어먹고싶쟈...크윽..
Chimeal_FF14
****_For_FF14 연어색 쫄바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입는거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름없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worldhun
****w 저참치연어안조아해요,,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maro_cx

From Twitter

LikeaS2song
아.......... 연어 사먹고싶은데 왜 계속 품절이야... 으앙... 연어 다주세요ㅠㅠㅠㅠㅠㅠ...... 굴김치도 먹고싶다........... #쇼딘카트
bayeniz
페퍼로니피자 까르보나라 소고기타다끼 연어 와규스테이크 가자미회 스시 곱창 사케동 규카츠 라멘 이 정도 먹고싶다.
Acid_For_FF14
****eal_FF14 제가 재봉만렙 찍고 다닌 뒤로 한 게 새싹분 옷만들어드리는 거랑 연어색 쫄바지 선물하는 일인데요. 제가 참 기똥차게 만들어줍니다. 딱기다려요! 는 컴터를 못하네요...ㅠ
Acid_For_FF14
****eal_FF14 네, 에로르제아 주민분... ... 연어색 쫄바지 선물 해드려야겠다. 😊
kara_daram
****93170 애들 저 연어 입에넣으면 구경해요 표정관리정말안대섴ㅋ ㅋ ㅋ ㅋㅋㅋㅋㅋ
CrownClown0906
****hristian1 연어 못하겠어요ㅜ나두 Talk하구싶은데ㅜ
csso_o_o
****scalmm ㅋ ㅋㅋㅋㅋㅋㅋ마트에가면..훈제연어..냉동식품..팔걸요..?.. 이마트에는 연어회 따로 팔거같고..사케는잘모루겟다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Hye_04

From Twitter

noviscalmm
****_o_o 연어사려면.....어디로가야하져 흐릿.....사케랑 사오고싶다
KimKkaing
****kaing 손이 거칠고 굳은살이 많은 편. 핸드크림을 항상 들고 다닌다. 답잖게 아기자기하게 생긴거 씀. 신생아 때 맞춘 가느다란 백금 목걸이. 음식은 좀 싱겁게 먹는 편. 연어에 레몬 뿌려먹는 거 좋아한다. 식성 까다로움.
saem531
****ER79 연어도 맛나고 피자도 맛나고 다 맛남!!!
csso_o_o
****scalmm ㅜㅅ훗... 연어를 드시지요..연어최고..
ro_torl
엄청느끼하고 매운맛나는 맛없는기름에 연어로 김치담근맛남
ro_torl
입에서 고추연어맛이 사라지지가않아 넘괴로워
kara_daram
****93170 우애액... 음... 그냥 안머글래여... 이거땸에 친구가 연어무한리필가자!!!<라고 해도 못가욬ㅋ ㅋ ㅋ ㅋㅋㅋㅋ 근데 생연어는 잘 몰라서 궁굼...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InthJlee

From Twitter

Richel_Cats_
****ia33_Cyp_ 냥~ 탁자의 재질에 몇번 비르작 거리다 접시에 앞발을 올리곤 연어를 먹어
Beat_1995
****empire 헉 디벨님 뭘 아시는구나 저도 남레젠이에요 연어색으로 염색한 쫄바지만 입고 다니는 거 넘나 즐거운 것입니다
ogyu_1
친구랑 같은 날에 연어 주문했는데 친구꺼가 나보다 먼저 도착함ㅠ 눈물펑펑
mherossul
내 기준 겜 연어는 압타유무임.
BYULHA0613
오늘 애들 플뷰 애들 진짜 예쁘다던데...출근해서 폰 사무실에 내고 7시간만에 폰켜서 트위터 들어왔더니 탐라가...너무나...밀려서 확인할수 없는...연어불가능ㅠㅠㅠㅠ원래 4시에 폰가져가야하는건데 몰래 일찍 빼왔당...😂
C_yeunho
연어먹고싶어서 아까 알티돌던거 찾아봤는데 매진...ㅠ.ㅠ..
Harang_Cats
****us_cats_ 그래? 마지막 한조각을 입에 넣고 우물. 주머니를 뒤져서 어제 받은 연어스틱을 꺼낸다. 먹을래? 그거 알아? 요리라는거 힘들어. 식탁 위에 추욱 늘어진다.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youngllii

From Twitter

mmojjing
학겨가서.... 연어먹자
kara_daram
나잇지 훈제연어 못먹믄데 생연어는 갠찬지않을가??? 훈제연어는 향+식감이 싫은데 생연어는 식감만 싫은거잔아
daepadaepa
1.7kg짜리 연어 주문했당 ! 얼른 도착해서 쓱쓱썰어 냠냠하고싶구만!
fishmansleep
****HXH_ 네넥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여기 10년전에도 있었군요...가족행사때 왔었는데 점점 메뉴가 대체되고 하면서 맛이 좀 변하긴 했어요..근데 그래도 맛있어요ㅠㅠ연어...!!!
rp_fn
연어!! 고등어!
mrmrtan7
****quake 오오 조아요 먹이는 보람이 있겠어요😊😊😊😊 연어학살하러갑시다
pIedis___I7
****_0615 저두 막 연어 먹구 행복하고 랍스타의 행복을 느껴보고 싶어요 근데 현실은 먹을 엄두도 안 나구...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nanhee2018

From Twitter

lem_ff
훗 예뿐 연어색이네요 *^^* 여성여성해지는 컬러다 크크 블루다님이 입혀놓고 가셨습니다ㅋㅋㅋㅋ 모자는 저번에 키잡님이 주신!! ㅋㅋㅋ
spaceita
****n_ ****__000_b 제가 연어 사줄게요!!!!!!!!!!!!!!!! 😍❤❤❤❤❤❤❤❤
P_APER79
****531 연어 파닰
Gentiana_ff
연어먹고싶다 미침
Bayaruska
엄마가 코스트코에서 연어 샀다 좋았어 난 간다 집 간다!!! 빠알리!!!!!!
spaceita
****__000_b 연어!!♥_ '/모/'=_ ~
ABCDanmi
****nbud_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저녁 연어도 잊지 마세요!!! ?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dyo_ah_hye

From Twitter

saem531
****ER79 연어무한리필 먹으러가고싶다..
spaceita
****__000_b 연어 먹으러갈래요?!!!! 🐟🐟🐟🐟🐟
hhhun_
****urima ****urima 젠장 나이가 많은 ㅈ분이라니 그런걸 알리가 없잖아....!! 20대라면 뭐 저녁이라면 연어상회라던가 어때요? 어떤 사이에 어떤 식사로 어떤 상황인지 모르니까 뭐라 해줄말이 없네
spaceita
연어...그래도 존잘님들이랑 노량진에서 먹구싶다... 양념.. 노량진에서 양념 사오고 싶다...
gomda1226
****mm_ 연어 ㅜㅜ 진짜 사달라는 동생들이 많아어 사주긴하는데 뭔 맛으로 먹나싶어요 양파맛으로먹나?
Duzen_dudu
설 지내고 다음주에 혹시 연어 먹으러 가실 분 계십니까. 현재 참가인원은 저와 도른님 두사람입니다.
_JJubbing
****eina1987 연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jeonjugram

From Twitter

S4TURN12
꿈은 연어초밥 현실은 냉동연어,,
APHORISM_CPP
노마 : 보로빵이 "미안해... 나 때문에 연어가 되지 못해서..." 라고 심각하게 반찬통에 담긴 연어알을 보고 있는데, 대체 뭐라고 말해줘야 하는 거냐.
ogyu_1
****o35 ㅠㅠ쉬방 내 연어... 올거야 흑흑
SiEn_play
****ings_cats 털을.만지고 싶지만 그건 다음에 연어나 참치를 가져와서 부탁드려볼래요
SilSliS
****mire ****1231 내일 낮에 집에 놀러올랭? 낮엔 집에 비어서 놀다가 밤엔 집근처 연어집 맛있는데 있어서 거기 갈까하는데
duck99_
끄어ㅓㅓㅓㅓㅓ연어ㅓㅓㅓㅓㅓ
dio_hestia
육회먹은 연어 가고 싶다. 쥬륵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xiuffle_xo

From Twitter

dopicheo
저녁에 일본가정식 먹을건데 소고기타다끼랑 연어사시미정식을 먹울까 아님 햄벅정식이랑 전골을 머글까나...
mistershiniu
****_p_ 안도라왓으면 제발 누구처럼 연어마냥 돌아오지말고... 나도 안돌아갈것
monjoo011
헐 오로라생연어 저번에 알티돌때만해도 살수 있었는데 이따가 사야지하고 지금 봤더니 품절이래....ㅠㅠㅠㅠㅠ
Scolpion_xiho
연어 진짜 좋아. 연어 최고야. 계속 그것만 먹다보면 조금 질리기도 한데 여튼 연어는 그냥 최고다. 연어초밥 연어회 훈제연어 연어구이 또 뭐 있더라.. 맛있어. 연어 좋아. 참치도 좋은데. 장어. 장어 진짜 맛있어. 배고프니까 제정신이 아니군.
tpchdfj412
****h1UmQguTFzY ****3927k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연어하니 새삼 웃기네욬ㅋㅋㅋ만리님은 자러간다고 쓰신이후로 안나타나셔꾸 저랑 세니니님이랑 투닥투닥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입금은 모예욬ㅋㅋㅋㅋㅋ
foraffection_
****hamps_Cats_ 연어... 네 입은 조금 고급스러운 것 같군. 어쩌면 돈이 많이 나갈지도 모르겠어. 어깨를 으쓱이곤 변한 모습을 가만히 올려다 봐 그러고 보니 사람으로 변하는 건 네가 원할 때마다 변하는 건가?
neet_cheese
****ny20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어시리즈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우어소스 올려진거랑 안올려진거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ㅏ아 문어숙회도 맛있고..ㅍ..ㅠㅠㅠㅠㅠㅠㅠ 과자도 맛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 콰ㅏ아앙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exo_9_9256

From Twitter

Deschamps_Cats_
****ffection_ 평소에는 사료를 먹지. 그래도 간식이 더 좋아. 곰곰 간식이야 다 좋지만 그 중에서도 육포를 가장 좋아하는거고... 아. 요즘은 연어도 좋아해. 연어스틱. 생연어.
peony271
김밥 관두고 연어잔치를 열까...!
aadamdadi
****en_salmon 연어를 먹는거야!
Silence_rehab
"연어먹고싶다"
nextdoor_jh
****incoming 됐어. 연어랑 꺼져.
Itsskdy
내가 연어를 먹을수있다면 조을텐데 나에겐 너무 노맛
akillans1115
연어만 머글거면 연어무한리필이 낫지않뉘... 근데아오랑 껼이는 연어안먹지아늠??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maworldhun

From Twitter

MWTEM
****s_0 얌전히 기다료..........................아 나도 연어 먹으러 가고십다..._ :0 /ㄴ _
ASran_Re_start
설지나고 껴리랑 아오형이랑 연어머그러가자
mirrorjuice
연어 최고 최고
fishmansleep
연어최고...ㅠㅠㅠㅠㅜ연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adis_0
****M 연어 먹으러 갈래?
cadis_0
연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visvvip
흑흑흑흑 294848382823828277년 동안 연어만 먹고 싶다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melmeru_u

From Twitter

Deschamps_Cats_
****er_daily 내가 태운게 아니야. 연어가 혼자 탔어. 다 연어랑 집사의 잘못이지. 당당한 얼굴로 그와 눈을 마주쳐
gvisvvip
연어........연어는 정말 최고의...음식.........
Joonior_93
****COI ㅠㅠ 육회한연어 말고 다른연어무한집 요즘많이생기고있든데... 크아앙
damkeu
난 생연어보단 훈제가 좋아8ㅁ8
HGM_COI
****ior_93 연어 무한집 가고 싶다...
sstj12_C
연어 먹고싶다😭
january4u
이사람 속안좋아서 정말 연어만먹고있음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immortalrebecca

From Twitter

k_parang27
연어:q
_solla__
송이랑 진기랑 연어먹으러 노량진갔다가 광어만 존나 처먹고 온거 기억나네
sid__00
연어느님
Euchuprakachia1
****er_waveJ 연어가 자까님보다 비쌉니다 넝담 고로 연어를 바치고 글을 얻느니 차라리 연어에게 글을 쓰게 하겠...응?
hi54485448
****mon01 아아.. 그렇게 연어님은 온갖근육통에 걸리시고 마는데.... 하하 근데 로그가 ㄴㅓ무 엄청난거 가씁니다!!! 유우키치 너무 감동적인 싸람...ㅠㅠ!!!
silver_waveJ
****uprakachia1 끄아아앙 군만두 말고 연어로 부탁해요...!
loverdokai
아 에버님 탐라 연ㅓ질 하면서 너무 웃었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_peachcock

From Twitter

gvisvvip
연어랑 만두 먹고 싶다...돌았다......둘 조합 너무 좋을 듯......
03100312_2
연어샐러드 머고 싶다...ㅠ...아니다...걍 연어 먹고 싶다...나랑 연어 뷔페 가쟈...
Hastings_cats
****hamps_Cats_ 난 생연어나 참치가 먹고 싶어냥 무릎위에서 동그랗게 몸을 말고 그릉댄다
Oxyshark
****_Hyo32 연어 먹으러 가??
Q_oQ_o
****_wolf 연어 오이시이,,,ㅠ,,,,
fxxk_wolf
****_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하도 연어 이야길 하니까 그러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bang_Novel
****497 신촌에 연어집이 이제 육회도 팔더라고요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durudurup

From Twitter

xxxxxx____h
연어.. 연어가 필요하다. ...
Maze_saniwa
내가 진짜 너무 답답해서 이러다간 식장에서 연어 못먹겠다 해서 일라님이랑 갔다니까요??? 킴님 그니까 빨리 겨론해...
Maze_saniwa
아니 킴님 거요 제가 얼마나 답답했으면 꿈에서 킴님 담당 웨딩플래너였냐구요 그거 하다 속터져서 일라님이랑 연어먹으러 갔어요
lelo_main
회먹고싶다 연어나 광어먹고싶다
Ho_Sa_nnA39
학 연어 하악
Ajeom45
연어 회도 먹고, 사케동도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은 것보다 더 많이 남아있는게 행복 : 남은 연어는 얼려서 냉동실에 넣어둠! 두고두고 먹어야지 ㅋ_ㅋ
andanx9
연어어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sentimental_my

From Twitter

olbang_Novel
****497 에 그럼 연어+육회 같이파는 집에 샘님이랑 넬님을 굴비두름 해가면 되겠군요 완벽하다
Haiphana
****_Hyo32 연어~
Ajeom45
사케동 소스는 본래 생강즙이 들어가나..없어서 그냥 야매로 만듬! 간장 + 물 + 올리고당 + 다진마늘 넣고 달달하게 조린 후 계란을! 풀음. 보통 사케동엔 계란 안품 밥이랑 양파랑 소스랑 슥슥 비빈 후 위에 연어 올려서 먹음!
olbang_Novel
****474 밥 해놓을테니 연어덮밥도 해묵고... 먹일 준비를 한다 미션 샘님을 살찌워라
180x178
rt/오로라생연어 광고서 봤는데 양이 애매해서 ...??하고 말았더니 괜찮은가봐0
Joonior_93
****COI 나두... 연어어....
Ajeom45
인터넷으로 연어 산 후기! 크기도 짱짱 크고 맛도 괜춘. 연어상회 연어 먹고 너무 맛이 없어서 깜짝 놀랐었는데, 요거 먹으니 진짜 연어 먹는 느낌. 어제는 회로, 오늘 아침엔 사케동 해서 먹었는데 둘다 어렵지 않고 꿀맛!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fa_y_e_suga

From Twitter

ON_HEAVENS
****rns 일시품절인거같은데 힘내연어야ㅠㅠㅜㅠㅠㅠㅜㅠ
NScorns
****EAVENS 연어야 힘을내..!!!!!!
olbang_Novel
****474 3월에 오시믄 아까 리튓한 생연어 주문해다 제 자취방에서 까묵으실라요?
ksj9474
연어회 다이스키ㅜㅜ! ♡
th8538
연어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못먹어ㅠㅜㅜㅜㅜㅜㅜㅜㅠ
rjw204
코튼이 우리 연어회 주문해머그까 ㅎㅁㅎ ?
olbang_Novel
샘님 연어회 좋아하시나...ㅅ a... 넬님은 육회 다이죠부하실까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silveryurica

From Twitter

younggyuzzang
사잘림이 연어 알티해서 연어가 먹고 싶어졌다
pacificpotato
요며칠 계속 연어 먹었는데 주3일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졌다 연어 좋음 맛남 신남
foot_1452
맛ㅅ있는연어...먹고싶더...
deadcatssociety
****e__thewoman 연어에 사케먹거싶네요._. ..
SiEn_play
****ings_cats 연어는 없고 닭가슴살만있어요 진공포장된 고기를 주머니에서 꺼내본다
Hastings_cats
****_play 내가 좀 아름답긴 하지. 근데, 간식은 없는거냐? 연어스틱이나 참치포가 있다면 턱을 긁는것도 허락해줄 수 있는데. 금빛 눈을 반짝인다
breadie98
연어가먹고싶다! 연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cib05069

From Twitter

bluefufufufu
****_engine ****bokey 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연어쫄바지를 하나 다 만든다
chinhook_salmon
물속을 헤엄친다 #연어
MYOCHO121
****tochip819 연어처럼 고향으로 돌아온 우리...
Trivia33_Cyp_
****el_Cats_ 자아- 그녀를 안아올리곤 탁자 위에 연어회 접시와 함께 올려준다
nextdoor_jh
****incoming 백골이 진토되어 연어 씹을 이가 있고 없고...
mokmok_ssww
앞사람이 너무 연어많이집어서 나도무의식적으로넘집었음 탁한눈 초밥뷔페온 덴사키랑 단쇼보고시zyq49
JOJO_rozang
😊 🍣연어맛있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DavidM_SL

From Twitter

peng_09_
****ALMON 갸아아아아 연어님 감사합니다아아아 으으으 크으으으응 드디어..드디어 이 학교를 더나는군요 땀스윾 캬하하 놀거예요
gureseomueh
ㅜㅠ 나도 연어 먹을래 내일 연어먹어야지
RinRinRin_KK
연어 먹고 싶다...
coowoo12
솔직히 쩐다 회사 쩐다 돈 많이 썼나봐 연어 통조림 뭐야 우와
wkahdsla
연어는 막상먹으라그러면 몇개못먹겠는데 사진으로보면 대빵먹고시퍼
pure04150524
연어야ㅏㅏ으아앙




연어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qudtlstmfp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lem_ff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coowoo12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46Hoee

연어 초밥 먹을 먹는 좋아요 해서 여기 아까 집에 먹었는데 고개를 BB_Re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