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18:01 ALL

south_e_hey
****o__Flower 헉 ... 막 서브웨이도 있어요
HLumberjack213
****az__ ****codeN 서브웨이 맛있나요? 주문공포증때문에 아직 한번도 안가봤어요
Y2oz_
서브웨이 길고 큰걸 사겟다
Tho_hyunM
****Freee ****hyunM 음음 시간이 쪼꼼 빠듯하니까..... 떡볶이나 분식도 좋구 서브웨이나 아니면 근처에 또 뭐가있더라 일식집이나 국밥집도 있어요!!
R0_OV
****az__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있어요?!?!
duck_in_younggo
****_the_brigde 오 아까 제가 봤던 거 같은…. 잠시 넘 배고파서 일단 몇 개 제가 쓰는 거랑 비슷한 색만 발색해보고 서브웨이 왔거든욬ㅋㅋㅋㅋ
cyphaz__
오늘은 5시 퇴근. 내가 그렇게 정했다! 집에 가는 길에 서브웨이 샌드위치랑 쿠키 사먹을거야ㅂㄷㅂㄷ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yyyyyes_meee

From Twitter

qwertopped
****sorry 감튀... 서울 가소 마니 드셔요ㅠㅁㅠ 전 시골은 아니지만 패스트푸드점 넘 머네요 흐웁... 서브웨이도 머꾸싶뚜!!!<-<
wantyouh
서브웨이 없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키ㅣㅋ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킼!!!!!!!!낔!
wantyouh
하지만 서브웨이를 위해 힘낸다 나... 스티븐씨한테 배달하는 거라고 생각할 거야^0ㅠ
think_nothin
****in 서브웨이 짱짱맨 고기 추가도 가능합니다!!!
is__in
먹기는싫은데 허기는달래야겠고 서브웨이가짱인데
qldks555
서브웨이를 갈까! 말까!
Inferno_Abendro
서브웨이에서 주문할 때마다 스위트 어니언+핫칠리 뿌려달라고 하는데 얘네가 핫칠리 맵다 그러면서 스윗어니언은 찍 한줄 뿌리고 핫 칠리 졸라많이뿌려줘따. 근데 맛잇게 매워서 존나잘먹엇습니다.

3fois1_O
서브웨이나 가야지 홍홍 미트볼을 먹을까 스테이크치즈를 먹을까
Rapit_pt
서브웨이왔다 쩐다
kudari_kbro
우리 서브웨이 마스터 형제가 사건의 진상을 풀겠어!
earendil330
3월 26일부터 도쿄서브웨이티켓과 메트로1일권이 첫 사용시간부터 24시간단위로 바뀐다는 소식입니다 2,3일권은 48시간,72시간권으로 바뀜 . 오키나와의 유이레일 1일권 같이 되는거죠.
reman_heroes
서브웨이 샌드위치 입에 소스 안묻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긴 한거야?
gaeseapearl
주변에 서브웨이도 있고 맛있는 콩나물국밥집도 있던데~!~!~!~!! 도서관도 바로앞이고
mup99
서브웨이‥ 중독되어버린것같아 홍콩여행때출출함을달래줬던기억때문인가^^,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ShadeMan0145

From Twitter

weil1020
****ng5028 ****1020 고멘..이미딸기샌드위치도사버렸고 서브웨이도있는상황인데다 서브웨이먹고 스프도먹었어.. 죤
minkeyssi
일 그만두기전에 서브웨이 도장 다 찍어야지 이상한 집념
Bobomaroo
맥도날드와 서브웨이를 지나쳐 집에간다...가서 김치찌개나 먹자....
9epeng_
서브웨이갈가
camuel1
어릴때는 박남정만 보였는데.... 지금 보니까 .. 뒤의 서브웨이만 보이네... 크.. 작명센스까지 완벽하드아. 뉴욕 지하철 브레이킹하는 친구들같아.
mi_so_shiru
오미친 나니? 서브웨이 터키가 진린데. 근데 그럼뭐해 ㅅ 나년은 지금 4일 넘게 탄수화물은 온리 고구마랑 단호박만 먹고있는데 ㅅ
gondolgomdol
서브웨이 초코칩 쿠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indipence

From Twitter

joyeri_9996
****na_ 너무해 ㅜㅜㅜ 저 어제 서브웨이 먹음
onlyforbhh87
****alwalll 근데 서브웨이 이번달에 가격 올라서 쫌 빈정상했음 원래도 비싼데
dickbomber
****ealukard 이동네엔 음슴니다...서브웨이는 있어요
soduiso
매일 등교때마다 서브웨이 가고싶다... 월급절반 투자해도 모자랄듯 세트로먹고싶다 아니..그냥 쿠키만 추가로..
hahaeng_krbot
난 하행. 너한테 이겼어. 하지만 이걸로 끝나지않아. 넌 분명 다시 내 앞에 나타나겠지. 난 그때를 기다려 다시 나타난 너에게 또 한번 승리할거야. 왜냐면 난 서브웨이 마스터 하행이니까.
soduiso
서브웨이 가고싶당
hahaeng_krbot
야아 기억해? 난 하행! 서브웨이 마스터를 하고있어. 더블배틀을 좋아해. 두마리 포켓몬의 콤비네 이션을 좋아해.그리고 승리하는것을 무엇보다 너무 좋아해. 이번에는 진지해. 완전 진지해. 왜냐면 포켓몬승부는 진지하지않으면 재미없으니까.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cccuuj

From Twitter

LiHOnCReam
서브웨이 가고 싶은걸
HQ_moss
이래놓고 시간없어서 서브웨이 갈 확률 90%
Kudari_pbot
난 쿠다리. 서브웨이 마스터를 하고 있어.
pingping7216
힝 나오늘드 서브웨이 왓당ㅋ 푸힛 학원서 점심시간 따루 없으니깐 안먹으면 배그팡ㅠ 앞으로 살아가는 날들에 있어서 추구해야할것들을 거의 전부다 찾았어.. 그리구 난 정말 인어공주를 좋아했구나. 난 인어공주가 된 기분이야...ㅎ
yorachel1
지금 학교가기 전에 친구랑 서브웨이에 밥먹으러간닼ㅋㅋㅋㅋㅋ
hahaeng_krbot
난 하행! 서브웨이 마스터를 하고있어. 더블배틀을 좋아해. 두마리 포켓몬의 콤비네이션을 좋아해.그리고 승리하는것을 무엇보다 너무 좋아해.그럼 각각의 포켓몬이 여러가지 기술을 펼치는 굉장한 승부 시작해.
underf1re
****5882_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내놓으라고 뺨을 치는 채연의 모습이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bobb_222

From Twitter

rrrigelll
배가고파... 서브웨이가 먹ㄱ십다
Inki_00
그러나 나는 서브웨이를 먹는다 치즈 빼고요 올리브 많이 칠리 좀 더 제일 매운 소스 가득이요 김치 맛이 나
_Dhyuk2
****odeure_a 서브웨이 조아하신요?
JadeRenekton
내일 점심 서브웨이가고싶다
88_kids
30 저 서브웨이 개조아해요,,쿸,,한 달 내내 점심이나 저녁으로 머근 적 잇서요. 근데 외 안 질리지,,^//^ 자주 가던 지점 알바들이랑 인사 나눌 정도엿는데 지금 집 근처에는 없어갖구 넘 슬퍼,,
hyeongbu
배고프다.. 매일 점심 서브웨이서 머거야디
_0730919
서큐서브웨이..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dante_sia

From Twitter

jhy8917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서브웨이마스터 노보쿠다를 파는 사람은 이제 없겠지?... 6학년때부터 좋아했으니 벌써 4년째..ㄷ 6학년땐 그나마 서코에서 파는걸 보긴 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ppyong_HN
****lover ****ro 덜익은게 초록색이구 까만게 다익은거 피자에 있는건 까만걸 가공해서 챡챡 쟈른거.. 호불호 좀 갈리는 식품 ... 서브웨이 가도 올리브 빼는사람 디게많은
8812__
****12m 오오..!! 근데 저 사실 서브웨이 세번인가밖에 안가봤어요 ^_ㅠ 지역에 몇개없어서..그래도 넘나 맛있는것..ㅠㅠ
97OPPA_
서브웨이 차애 메뉴 생겼숨,,, 스테이크앤치즈,,, 역시 고기,,,, 고기가 체거야,,,
kittysister
밀가루가 밀가루를 부르고 있다. 서브웨이-스파게티-편의점 롤케이크 한조각을 먹고 지금 햄버거 땡김
8812__
우리집 안에 서브웨이 생겼으면
da_danyang
누가 마츠들로 서브웨이마스터au해줬으면... 적어도 쿠다리는 빼박 쥬시야...ㅠㅠㅠㅠ 그러나 아무도 섭마를 몰랐다고 한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beggarblanket

From Twitter

dam_roo_
서브웨이 첨 먹어보는데 마시쪙.....
dam_roo_
****_Linton 꼬오옥..... 눈물찔ㄹ찔..... 이거바이거바 담루 방금 서브웨이 빵쪼가리 반쪽 찾아쪄..... 반 잘라서 오늘 먹구 나머지는 내일 저녁으로 챙겨가야지 히히.....
Rilcae
****tsu_Ddal 서브웨이 마스터예요!
dbstmf0221
배틀서브웨이..... 아련
Rilcae
어서 오소마츠상으로 서브웨이 마스터 크로스 오버를 해주세요 이건 정말 최고입니다
fingerprint__
햄버거/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중 KFC가 브리오슈 번 쓸 때 빼곤 빵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곳은 국내에선 서브웨이가 유일할 듯. 허니 오트의 이 종이를 씹는 듯한 감각 너무 좋다.
jyj_Bunong
****MAY 시스템은 기기에다가 주문~결재까지해서 만들어지면 받으면되고, 시그니쳐 버거는 서브웨이처럼 토핑 마음껏 고를 수 있데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hinghenghong

From Twitter

raymond_ys
서브웨이 배달 좀..
10zhen
****_hyper 맙님 신도림근처 샐러드나 샌드위치쪽은 그린바스켓. 롱브레드. 타코벨. 서브웨이 요정도 있는것같아여 붕붕
koaIa_
진짜 평생 아침마다 서브웨이먹고싶다
kudari_kbro
서브웨이 마스터를 맡고 있는, 나는 쿠다리!
yul_1230
다 공감가... 스키마 스위치... 더라스트 엔딩 보고 팬됨. 아직도 기억나는게 더라스트 보고 나오던 극장 공기랑 손 시린 바깥공기. 진짜 그 기억의 냄새, 촉감 이런것까지 다 기억남. 그리고 그날 먹은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기억이 안난다...
muryoogon
****ixxio 저는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 사야겟러랴 ㅠㅠㅠㅠ 덕님은여?
may__2015
실컷 서브웨이 먹고 집에왔더니 동생이 치킨 시켜놓음ㅎㅅㅎ 또 먹고본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toestel77

From Twitter

Kudari_pbot
배틀서브웨이는 365일 주야로 운영되기 때문에 피곤해.
kongbeany
****hahyhy 서브웨이 첨 가는 사람은 주문하기 어려워...아냐 걍 전체 통째로 시키면 어렵진 않겠닼ㅋㅋ
kongbeany
****oing630 넘 마시따ㅠㅠㅠㅠㅠ샌드위치쟁이야ㅋㅋㅋ 너는 서브웨이가면 뭐 머거?ㅋㅋㅋㅋㅋ
N_cooing630
****beany 내가 됴아하는 서브웨이ㅠㅠㅠ
kongbeany
헤헤헤헤 서브웨이 머거따 소스없이 후추 소금 팍팍 뿌려
foxphilia
서브웨이 내용물 진짜 많이 넣어준다 ㅂ...
sleepy_nari
****EANlove 서브웨이 좋지... 근데 이 근처에 왜 없는거 같아... 퇴근하고 싶다. 집에 곰같은 침대랑 토끼같은 베개가 기다리고 있는데...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singsil030

From Twitter

REDBEANlove
****py_nari 전 요즘 맥보다 서브웨이 밉니다!!!
raymond_ys
올때 서브웨이
9epeng_
서브웨이
Sebum_
****is 2015년부터 외국인, 여행자 한정으로 메트로와 도에이 구간을 둘 다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도쿄 서브웨이 티켓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외국인의 경우에는 여권을 제시해야 이용 가능.
owoxo9024
하이컷 구하는 작은 팁은 지하철 내부에 있는 편의점에 가는거예요. 세븐일레븐이나 그런거 말고 지하철 편의점 뭐더라 서브웨이 스토어인가.. 그 주황색 편의점에서는 무조건 팔아요! 재고도 낭낭.. 참고하세여
cent_com_
맥딜이나 서브웨이나
gyulungtang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먹구 싶구... 요즘 헤어스프레이 영화가 보고싶다 ㅁ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iks2959

From Twitter

gyulungtang
졸라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구싶다...
kimvori
이번에 월급 받으면, 신나게 걸어서 서브웨이에 가서 두툼한 샌드위치를 사고! 돌아오는 길에 영화를 보고! 꽃 가게에 들러서 예쁜 꽃을 사서! 집에 장신해 놓고! 선물♥받은 디퓨저를 뜯어서 사용할거다! 다이소 3,000원 디퓨저 안녕!
sartnight1
국밥머글까 서브웨이 머글까ㅅ..고민
yeoducking
서브웨이모곳다... 그 맵다는소스먹었는데 막엄청맵진않았는데 매움 마이쪙
kittysister
브라더 소다 한잔 마시고 꿀잠잔... 퉁퉁부어서 출근했다아. 서브웨이먹고 일해야징.
CM_yeore
와 정말 ㄴ나 서브웨이 가려고 했는데 다른 언니랑 걷다가 자연스레 지나치고 흐흥하고갔어
towokkki
서브웨이 너무 먹고샆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babalalla

From Twitter

ffranicky
서브웨이 먹고 싶다
explore8018
****84_ ㅁㅈ... 서브웨이 존ㄴ마스...
567984_
서브웨이맛잇엉
jr_ontop
서브웨이 모가 맛잇죠
nobori_krbot
오늘도 배틀서브웨이에 승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YO_JH2
서울 가는 김에 서브웨이 먹어야지ㅠㅠ 대구엔 1곳도 없어.. 내가 로또 당첨되면 차릴거야..
jarrod_HC_S
****n_HC_S 당연히 차지~ 안차면 스태프나 서브웨이 같은 곳들이 있겠냐고~?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KAITEIN

From Twitter

DP_Mond
서브웨이사라다
osgood_ramberg
****gman 크ㅠㅠ 저 다른거보다 서브웨이 스타워즈 콜라보했을때 알바생들이 입고있던 반팔티가 너무 갖고싶었는데 ㅠㅁㅜ
102_418
****i_Dal ****0x 멜형한테 물어봥.. 난 서브웨이 핫소스먹으러 가는거라 취향이 되게 마이너함
DKliter
오늘의 아점 : 퇴근하면서 사온 서브웨이 BLT, 네스프레소
Alpha_Steven_
****a_klaus 별다른 사건이 없다면 한가로운 오후의 시작이였다. 커피를 머그잔에 눌러담고서 걸어나와 테이블 위에 패스트푸드를 내려놓으며 펼치는 소년에게 물었다 서브웨이,주문은 확실히 했겠지? 피망과 오이는 빼고 올리브는 많이,소스는 랜치
Thori_Dal
서브웨이 메뉴추천받음
tingS2S2
아 맞아 서브웨이가서 샌드위치 먹었어 맛잇엇서…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umimot92

From Twitter

down_corgi
ㅏ 진짜 집 근처에 버거킹이랑 서브웨이 둘중 암거나 하나만 생겼으면 좋겠다 ㅠ0ㅠ
zzip__
나 서브웨이언니랑결ㄹ혼해야함
hahaeng_krbot
난 하행. 서브웨이 마스터를 하고있지만 또 너한테 졌어. 하지만 개운한 기분. 왜냐면 굉장히 재밌었거든! 너의 이기고 싶은 기분. 나의 지고싶지않은 기분.양쪽다 진심. 진심이 맞부딫치면 두근두근해져!
De_light_me
****ayadel 아 혼자 잘 못 먹는 군요? 저는 혼자 잘 먹어서요. 햄버거나 그.. 서브웨이 같은 샌드위치도 좀 그런가요
________Peanuts
후우 배고프다 아 맞아 대표님이 음료수랑 빵 주셨는데 주시면서 요즘 밥 잘 안 먹는 거 아는데...하셨다 아닌데요 어제 서브웨이 30cm 베이컨 추가해서 먹었는디요
skfo170
괜찮. 5일날 맥도날드 옆에 서브웨이생김. 갈일 없음
nack_012
식빵 두개랑 딸기우유먹고 옷사고 서브웨이가면 되겠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SasarinoMARi

From Twitter

gliter_bot
오늘 서브웨이 백만개 먹는다
REDBEANlove
****ne_4me 저 요즘 서브웨이 시름시름 그래도 직장에 서브웨이가 있어서 아주 자주 먹는 편 이예요 ㅋ 요즘 버거킹이 전같이 않단 이야기를 여러번 들어서 슬픕니다.
pingping7216
정말 간만에 서브웨이♡ 작년에 회사다닐때 진짜 많이 냠냠했었는데..♡ 후훗. 나의 필명도 지었고.. 아마 그이름으로 할듯.^~^ 내가 진심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가고있고, 알았어..!
likeuinfinite
서브웨이 메뉴추천받아욥
REDBEANlove
고봉민 김밥 서브웨이 플스방이 한 라인에 있는 곳에 살고 싶다.
Gear_sbms
****_sbms 소지 포켓몬은 굳이 여섯마리를 다 채워서 오실 필요는 없으니 자유로운 엔트리 설정 부탁드립니다. 단, 배틀서브웨이에 출입이 불가능한 포켓몬 ex:전설의 포켓몬 을 소지하는것은 허가하지 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_seinnichtsein
****_oa 서브웨이 서브웨이 흐우어엉아ㅏ아!!!!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eclair_0921

From Twitter

samdasusu_L
하... 자취방에 있을 때 이틀에 한 번 꼴로 먹었던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못먹으니까 미쳐버릴것 같다 ㅠㅠㅠ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도시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gm : 이 도시가 싫어
nobori_krbot
저는 서브웨이마스터, 노보리라고 합니다
mato_oa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고 싶었으나 실패 <-<
enko5963
****uu 그건 어딜가두 ..불변의 법칙인가... 흐릿 샌드위치 머그러가고시퍼여ㅕㅕ ....후에...서브웨이..비싼디.. 쥬르
Eroel_Com
저녁은 서브웨이...
kongbeany
서브웨이....서브웨이...터키 15 빵은 토스트해주시구요 양상추 조금만 오이피클 할라피뇨빼고 양파 올리브 마니 너어주세요 소스는 후추랑 올리브오일이여 내일 꼭 머글꺼야 먹고 시퍼서 눈물나
island79_7
ㅋ ㅋ ㅋ ㅋ ㅋ ㅋ 둘째인티 많이나나요!?!?! 맞습니다 둘째!~~샌드의치!~샌드위치는 서브웨이 샌드위치죠 존맛탱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whewphew

From Twitter

garooKang1212
나 서브웨이 ㄱㅏ본적없고 퀴즈노스는 좋아하는데
_dispo_
****mile ㅅㅓ브웨이 샌드위치 입니다..
The_spell
서브웨이 라즈베리 쿠키 먹고싶어
_dispo_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고 싶다
eang_pat
가질 수 없는 걸 욕망한다. 서브웨이와 버거킹 같은.. 손닿을 수 없는 곳 저 멀리 너는 너무 먼 것만 같아.
sueasas
스티븐씨!생일축하드려요😊dm확인해주세용 서브웨이는아니지만ㅋㅋ바쁘실때 드시구 힘내시라구요♡저랑 놀아주셔서 넘 감사하구 최근 자주뵙지못해 죄송해요ㅠㅠ바쁜일이 마무리되가니까 이제 자주올게용 와아😀감사하구 앞으로 잘부탁드려용!!♡♡ ****s_steven
dooruich
서브웨이 샌드위치 냄새 맡으면서 버스 기다리기 : 너무 괴로운 일이죠. .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LonelyonlyU

From Twitter

ntb888
허걱 제시카 메인으로 나온다니 개짱이군 이제 서브웨이 못먹는다
kkuu1x1
야근하느라 이틀째에 집들어가서 아부지께 데리러와주심 안되냐니까 그냥 택시타래서 선물세트들과 서브웨이라이딩인데 진짜 존나 여기에 내가 먹는거 하나도없어... 곶감...등심...
s_tah_inn
아 지금 당장 나가서 서브웨이 먹고싶다
MoppetKr
헐… 서브웨이 샌드위치 이시간에 받아부러서 넘나 위험해서 뱃속에 넣어버렸다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kongbeany
흑 서브웨이 못먹게따 오ㅞ 왜 씨지브이는 상영관이 없는것이냐
Myuriem_R
아 역시 알고 먹었지만 불닭맛 서브웨이 생각보다 강력함 ㅋㅋㅋ
raymond_ys
서브웨이 웨없어..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lightnia

From Twitter

kongbeany
내일 캐롤보고 서브웨이 먹고 와야지
_ViktorS2ina
서브웨이 처음 사봤어ㅓ
kms2037
****ling 인앤아웃에 서브웨이에......맛있는게...어휴..
roeznoah917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랑 수프사구..다이제랑 우유도 사야지 아 행복하다 머그면서 애니볼테야♡♡
90ocal
서브웨이왔다 갓음식 시푸드를 먹자
Kazu_Taek
****xJT 아 그래요? 저는 버거킹이랑 서브웨이 쿠우쿠우, 갓파스시 밖에 안 가봤어요.
_babyo
****ona9 서브웨이가 있다니 부자 동네인걸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Lin_yo_sama

From Twitter

dalgona9
****yo 그니깐...하드롤 손으로 좌악 찟어서 폭 찍어 먹어야 하는데....아까 읍네 나갔을때 집에가서 서브웨이 먹겠다는 일념으로 앞만 보고 들어 왔더만...ㅠㅠ
seoulmann
동네에 H&M, 이케아, 무인양품, 서브웨이 만 있어도 인생 행복할듯
xoxo_erica_
서브웨이 치킨베이컨렌치 먹고 있는데 스테이크치즈도 먹고싶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마이쪙
roeznoah917
큭 집앞에 서브웨이 생겼는데 그거나 사와서 먹고싶다 다이제랑ㅜㅜ
cowcowaa
6일 점심에 강남가서 서브웨이 들렷다 갈껀데 점심 사주실분 구함
Hoyonpapa
****ona9 서브웨이 알맹이 빼고 찍먹 하심 안되요? 맛나겠...
olbang_Novel
서브웨이 먹고싶다... 정해진 메뉴는 보지도 않고 지멋대로 커스텀하는데 맛들린 인간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is__in

From Twitter

btob_ggom
한번쯤은 가보고싶었는데 서브웨이하나먹으려고 대구대까지 가기싫었다
btob_ggom
대구에 있는 서브웨이 다 문닫았어......
lifezikimi
제발 서브웨이 먹고싶다
lifezikimi
서브웨이 샌드위치 딜리버리 서비스 제발요
anwlroghfkddl
서브웨이 화이트초코쿠키를 만들고 싶어서 좀 퍼지하게 만들자고 물엿을 넣었더니. 정말 그렇게 생긴 녀석이 만들어졌다. 근데 너무 퍼지해서 쿠키보다는 약과같은맛이네요!!! 존!!나!!달!!다!!
nheycomeon
머릿속에서 많은 생각이 지나간다 스타벅스 서브웨이 베스킨라빈스 셋 다 취할 순 없겠지...🐷🐷🐷
_4t2few
저녁으로 서브웨이를 조져볼까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adorabl_e_

From Twitter

DREIZACK0923
헉 서브웨이는 해시브라운을 오후에도 파는구나 맥날 좀 보고 배워라
tian_marriage
서브웨이 가고싶다 서브웨이는 천국이지...
Han_Hyui
****__b612 오아시스23456789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요즘 저 야채섭취못해서 죽을맛이었는데 서브웨이가 저에게 손을 내밀어준 ?....ㅠㅠㅠㅠㅠㅠ
dk6290
****630_n 서브웨이!
crazic129
오늘은 서브웨이 마스터. 이제좀 알겠네ㅋ
usaisle
****e0618 저 서브웨이 에그샌드위치먹을거에요
Han_Hyui
서브웨이 베지 먹으니까 넘 좋다ㅠㅠ오랫만이군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_PU_RE_1225

From Twitter

yellow9512
서브웨이 최고다
fpdltldk
****en753 강남에 들렀다 가야 겠군요 ㅎㅎ... 크흡.. 남부터미널 근처엔 서브웨이가 ㅠㅠ
Falken753
****tldk 서코날 맞춰서 사실거면 든든한 서브웨이가 좋을거같아요
yellow9512
낄랠래 서브웨이 가야지
Falken753
****tldk 서브웨이요
Corner_to_coner
서브웨이 쿠키 사랑해
fpdltldk
죠샌드위치가 나을까 서브웨이가 나을까...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misaca_network

From Twitter

ksj9474
****407 헤헤ㅜㅜ.. 먼길 돌아가고 있긴 하지만..오랜만에..!! ♡♡ 하라님 말씀처럼 햄버거보단 서브웨이가 좋을 것 같아서 먹으러가고있어요ㅜㅜ!♡
jhy0407
****474 핰... 서브웨이!!
ksj9474
서브웨이 머그꺼얏
ooo___rrr
서브웨이 앓이 너무 많이 하는데 저번에 베지 메뉴 없어졌다가 다시 생겼는데 구리게 바뀌었단 얘길 들어서 어차피 가나마나 할 것임을 잘 알아버림
MUNY8732
****4ND0M 슐니랑 서브웨이! 이제 갈랴고!
4you2u_
서브웨이 존맛
_acetaminophen
역시 서브웨이야 최고맛잇지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4you2u_

From Twitter

inggobaby
****en_death20 멀좀아시는군요 서브웨이는 쿠키가젤맛이애요
Serrasea
손냥을 위해서 서브웨이 45cm에디션을 만들어야합니다
inggobaby
서브웨이 지하철x
lier1234567
서브웨이 30센치가 1인분이죠?
KuRoJiLong
애초에 뭐 상업을 위해 태어난 것이니 서브웨이가 저런다고 이상할건 없지 않을까
Kudari_pbot
난 쿠다리. 너한테 이겼어. 하지만 이걸로 끝나지 않아. 너는 분명 다시 내 앞에 나타나겠지. 나는 그때를 기다려 다시 나타난 너에게 또 한 번 승리할 거야. 왜냐면 나는 서브웨이 마스터 쿠다리니까.
dalgona9
택배 포장 완료...택배 보내고 노원가서 면허 갱신 하고...서브웨이 30cm 을 사서 돌아 오도록 한다...ㅋㅋㅋ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anwlroghfkddl

From Twitter

anszram
나는 이 도시에 살면서 버거킹이랑 서브웨이를 눈으로 목격한적이 없어 망할도시
Grace_goldy
버거킹은 많이 안먹어봤지만 롯데리아,맥도날드,케이에프씨 보단 서브웨이가 훨씬 맛있다는건 알겠다
Grace_goldy
서브웨이 먹으러 서울가고싶다....ㅜ
plivia
통합창원시에도 서브웨이 만들어주세요 안상수님 기본 서브웨이 보장하라 섭세권자 하고 싶다
wakagaoka
서브웨이 만으로 나는 이렇게 행복할 수 있는데... 부디 멜트 340Kcal가 진실이길.... 소스로 200얹어도 500되게...
woojookim
****mebetter 영화 시간 얼마 안남아서 그냥 서브웨이 갔답니다 ㅠㅠ 신촌맛집 서브웨이..
ooo___rrr
밥 먹기 싫은데 서브웨이좀 들어와라 제발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MoppetKr

From Twitter

wakagaoka
매일매일 점심 다이어트식단 먹다가 쟈근일탈로 서브웨이먹으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킇ㅋ킄킄ㅋㅋㅋ 넘죠음ㅋㅋㅋㅋㅋㅋ
dalgona9
****en_Studio ㅋㅋㅋㅋ탄천에서 걸어가는거 구찬...ㅎㅎㅎㅎㅎ강남근처에 서브웨이도 읍고..ㅎㅎ
dalgona9
면허 갱신 하러 가야 하는데...의정부로 갈까????도봉으로 갈까??? 의정부엔 서브웨이가 읍써.....간만에 읍네 나간 김에 서브웨이나 사올까?? 30cm 사서 하루 종일 우물 우물....
Lee__Saen
서브웨이 서퍼 파는사람 ㅋ ㅋ ㅋ ㅋ
________Peanuts
****a9712 나는 서브웨이가서 샌드윗치...
tsutaivy
****aro0330 5연강까진 해봤습니다. 그 요일마다 서브웨이를 먹었는데 반년도 지난 지금도 서브웨이 잘 못 먹습니다....
_yj_6933
****sheep_ 울산은 서브웨이가 어딧는지 몰라서 못먹어요8ㅁ8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Thori_Dal

From Twitter

wingsheep_
****6933 서브웨이 샌드위치와 펩시의 푸릴쨩
Reve__710
디지기 전에 서브웨이 조지고 자살..
exo_discharge
서브웨이 치킨데리야키에 올리브 많이 할라피뇨많이 랜치소스 핫칠리소스 짜지않게 조금씩 해서 90센치 사왔는데 빨리 먹고 싶다 빵은 물논 파마산 오레가노
ARUIsilverworld
****u965 걷고싶은 거리 끝나고 차도가 나오면, 자 여기서 왼쪽으로, 그러니까 진짜 홍익대 정문쪽으로 올라가면 서브웨이가 있고, 홍익대 입구건물엔 한가람 문구라고 문구천국이 있어. 차도를 건너서 입구건물쪽으로 올라가면 맨 끝에 롯데리아가 있어
Amo_713
육개장이랑 감자탕도 좋고 생합이랑 대파랑 후추 넣고 팔팔 끓인 생합탕도 좋다..아 연포탕도 먹고 싶어...타코야끼도. 모스버거랑 서브웨이도 땡기고. 헉 버거킹도 가고 싶다
ARUIsilverworld
****u965 오옹 그래여? 흐음 홍대에서 먹을거리라면 부탄츄랑 산다이메 라멘집 , 돈부리도 좋고 서브웨이나 어...이름 뭐더라 무슨 고져스한 카페 있는데 거기 밀크티 존맛
naa_ni_kore
오랜만에 서브웨이 갔는데 코카콜라도 있었넹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DKliter

From Twitter

bo_le_ro
출근길에 서브웨이가 있어서 다행이야
hasamimina
서브웨이 샌드위치야 말로 가장 완벽한 야채이며 이는 과학적으로도 증명할 수 있다.
Awesome_Pie_
****_vd 1리터 커피 진짜 쬲. 맞아요. 라떼는 라떼킹이 최곤데 ㅠㅠㅠㅠ 모르는 분들 엄청 많으신.... 거기 샌드위치도 쬲이에욤....서브웨이뺨치는..
micoup
식품/식당: 서브웨이 풋 롱 $6 4일부터
misaca_network
서브웨이 데자와 ****가역 Jongno 5 o -ga Stn. - ****l_metro in 서울특별시
jhy0407
****474 서브웨이를 추천합니다! 좋은 아침이예요 온샘님~
ksj9474
햄버거를 사먹을까 서브웨이를.갈까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kittysister

From Twitter

ding99x
이잉 서브웨이 가거십다 라면 먹고십다 햄버거에ㅜㅣ 감자튀김 끼워먹고 싶다.. 식욕이 폭★팔
timeguard81
****sibIedragon 서브웨이에게 너 위화감 쩌는거 아니...?
timeguard81
서브웨이 너 이 문화재급 건물에서 뭐해...?
misongli
버거킹 만원팩 사서 혼자 다먹기 서브웨이 콤보 모짜렐라인더버거 노리고 있다임니다 다이어트꺼져 살컴온
ntb888
아 내일 서브웨이 가서 쿠키먹어야지 와 존나 신난다~!
painkiller_hana
2막에선 토퍼가 기차역에서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첫 해외여행으로 도쿄 자유여행을 갔을때 공항에서 도쿄로 어떻게 가는지 헤매기도 하고 도쿄역에서도 참 많이 헤맸다. 그 와중에 서브웨이나 맥도날드같은 건 익숙하기도 했고. 그때 생각이 많이 난다.
Myuriem_R
일부러 디모를 잡고 있으면서 서브웨이 문이 닫힐 때까지 버틴다는 작전은 성공했다. 배고파.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kongbeany

From Twitter

binle_9
걍 영등포가서 서브웨이가서 점심먹고 다이소들렀다가 교보갔다올ㄲㅏ....
binle_9
내일 점심뭐먹지...이상적인 코스는 서브웨이갔다가 카페에서 좀 놀다오는건데 카페까지 가긴 좀 싫은기분인거같기도하고... ?
binle_9
과연 나는 내일 외출을 할것인가...서브웨이먹고싶다
hoshinokaede
집에 오는 길에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사와서 집에서 우적우적했다. 맛있는것.
ksj9474
****ng_Novel 헉 마쟈요ㅠ플랫브래드 저가 가장좋아하는 빵!♡ㅠㅜ 갑자기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먹고싶어졌어요ㅜㅁㅠ
_camomeee
서브웨이 알바생1, 서울역 어슬렁거리는 직장인1, 쉐리빌 경비원1 #파는장르_세계관의_일반인이되면
gooksunim
****affate 안돼-! 서브웨이는 있을 것입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may__2015

From Twitter

ksj9474
****ng_Novel ****497 전 서브웨이클럽에 핫칠리 소스가 최애에요ㅜㅜ!♡!♡♡다이스키!!♡♡
olbang_Novel
****497 ****474 에 전 서브웨이 이탈리안참치치즈마요네즈머스타드허니머스타드피망양파올리브양상추 조합에 콜라 대형이 최애입니다 쓸데없이 커스텀 세세한 사람
nel3497
****474 ****ng_Novel 저저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 제 최애입니다!
ksj9474
****ng_Novel ****497 서브웨이..저희도 없어요ㅠㅜㅜㅜㅜㅜ삼산까지 가야.. 30분거리 먹을 수 있어요ㅠㅠㅜㅜㅜ 왈칵 그래도 좋아하니까!
olbang_Novel
****474 ****497 서브웨이 좋죠... 침 저희동네엔 없고 신촌에 있어서 신촌가야 묵을수있는 서브웨이...
zzip__
****emu_hero 하루두끼먹는데 그게 전부 서브웨이고 지금까지 먹은 총 열 두끼가 전부 서브웨이 같은메뉴 같은소스라거 생각해봐
ksj9474
****ng_Novel ****497 전 원래 햄버거를 잘 안먹어서 서브웨이를가지만 간다면 맘스타치를 가장 좋아해요! ..아니면 맥날! 버거킹은 멀어서..ㅜㅜ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mup99

From Twitter

aba01160
퇴원하면 먹을꺼.... 집 앞 잔치국수랑 냉면이랑 타워버거랑... 서브웨이 미트볼... 끄적
zzip__
서브웨이 알바언니 귀여워서 큰일이다ㅏ.. 오늘 서브웨이 매일가기 6일째인데 맨날 똑같이 고르니까 빵고르고 나한테 치즈추가하실거죠? 'v' 토마토 빼고 바베큐소스 맞죠? '♡' 짱뿌듯한얼굴 이럼
pjn8892
서브웨이ㅣ....
Corner_to_coner
집에서 밥 때우는것도 질려서 밖에서 먹을까 하는데 내일 점심 닭 버거가 좋을까요 서브웨이가 나을까요
hnby8888
점심때 서브웨이 먹었는데 또 먹구싶다 서브웨이 어니언 소스 존맛ㅠㅠㅠㅠㅠㅠ
Myuriem_R
속 다 뒤집어졌는데도 서브웨이 먹고 싶다...
HEE_miri
****h0686 이.... 이게아니야!!! 동공지진 서브웨이를 토핑마니마니를 물려줘본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Rapit_pt

From Twitter

Black_Longhair_
서브웨이에 야채 하나도 안들어간 온리 고기 조합 최고야...
pxxfxx
서브웨이 아까 먹었는데 왜 또먹고싶지 마약탄거아냐?
corn_corned
****mansleep 냐냐... 난 서브웨이 먹구잇오
lyunhoe_Rlight
****32 둘만 남은 순간에 둘 다 서로 보곤 동시에 슬 웃더니 로즈는 구석에 던져뒀던 가방 한번에 털어서 장총들 1n개 던지듯꺼내고, 사이는 여태까지 계속 입고 있던 서브웨이 마스터 코트 안쪽에 있던 총 꺼내서 양 손에 들곤 코트 벗어던지고. 아
corn_corned
****yco_ 결국 서브웨이 왔습니다 흑흑
seoulmann
****rgetoverD ㄴㄴ 기본적으로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미트볼 같은거 제외하고 전부다 야채가 들어감 그거 그대로




서브웨이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9epeng_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owoxo9024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yeoducking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567984_

서브웨이 샌드위치 쿠키 먹을 샌드위치를 점심 올리브 마스터 존맛 처음 빼고 tingS2S2